Sep 4, 2016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아수라


OOOO섹션TV연예통신 영화#아수라 배우님들 출연 주배우님 위주로 짧게 편집했습니다.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 대박의 기운을 느끼면서 아수라. 문선모. 화이팅!!!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OOOO아수라 봐야겠당 ㅋㅋㅋ 주지훈 나오네 꺄~~~~😘😘😘😘
OOOO황정민 주지훈한테 총 겨누고 떨리는 눈과 손으로 "지금 떠나면 쏜다" 라고 말하고 주지훈이 뒤돌아보며 베웃어주고 황정민은 끝내 못 쏘고 주저 앉아 울면서...는 오바고;; 얼굴 감싸쥐는 거 보고 싶다. 근데 왠지 내 생각에 아수라가 더 할 것 같아..
OOOO주지훈 아수라 티저 너무 조아서 100번 봤다는 거 졸라 공감 (끄덕끄덕
OOOO<#아수라> #제작보고회 포토타임! 끈끈한 우정의 배우님들과 감독님~ 넘나 멋지십니다💪🏻💪🏻💪🏻💪🏻💪🏻💪🏻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OOOO오늘자 스포츠조선, 스포츠동아 #아수라 #제작보고회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 #9월28일개봉
OOOO<#아수라> #악인들, 지옥에서 만나다! ㅎㄷㄷ한 배우 군단! 훈훈하고 꽉찬 #제작보고회 현장!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_gung7
OOOO범죄액션 영화 아수라 제작보고회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OOOO#아수라 #정우성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 Jung Woo Sung 주지훈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주지훈-황정민도 모자라 곽도원-정만식까지...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배우들은 다 모였네요.
OOOO#출발비디오여행 #아수라 #주지훈 #문선모 부분 / 문선모 소개가 없어서 아쉽네요.
OOOO'아수라' 주지훈, 스틸 공개..&quot;선과 악, 두개의 얼굴 있다&quot;
OOOO영화 아수라.. 정우성에 주지훈이랑 황정민이라고??? 놈놈놈 2인가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성수 감독의 [아수라] 티저 포스터. 본 포스터는 분명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대갈치기 합친 판본 하나에 각각 캐릭터 포스터로 퉁치겠지만...
OOOO아수라에 주지훈 나온다 ...
OOOO이번 주 일요일 #출발비디오여행 #아수라 방송 예정. 메이킹 좀 더 보여주세요~/ 오늘 아침 출근길에 아수라 홍보 버스를 2대나 보았음!! 화이트,블랙 두가지버전이던데 기분좋은 츨근길이였어요^^ #주지훈

황정민


OOOO황정민 주지훈 정우성 자리에 김혜수 손예진 전지현 넣어줘
OOOO포스터... 보고..진짜.... 이건 꼭 봐야돼... 주지훈, 황정민.. 조합이라니요!!
OOOO 아냐..아냐....주지훈이랑 황정민이랑 정우성이 나온다고(간절)
OOOO“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이 ‘무한도전’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앙...
OOOO황정민 정우성 주지훈이라니 야오이의 기운이 1도 나지 않는군

정우성


OOOO보호해주던 ‘한도경’(정우성)을 충견처럼 여겨왔지만 그의 행동이 수상쩍게 느껴지자, 그 자리에 새로운 충견 ‘문선모’(주지훈)를 들이는 등 본격적인 악당으로서의 냉혹하고 무자비한 모습을 통해 ‘악’ 그 자체를 실감나게 묘사할 예정이다.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CJEnMMovie

감독


OOOO민규동 감독 최애가 주지훈인가보다..
OOOO“주지훈, 관객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연기” 김감독은 “다양한 얼굴이 있다. 근사한 이미지, 강렬한 이미지도 있고 이번에 영화에서 주지훈이 보여준 연기는 정말 여러분에게 꼭 보여주고 싶다. 그동안 안 보여준걸 보여줄 수 있어 어…
OOOO“주지훈, 관객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연기” 김감독은 “다양한 얼굴이 있다. 근사한 이미지, 강렬한 이미지도 있고 이번에 영화에서 주지훈이 보여준 연기는 정말 여러분에게 꼭 보여주고 싶다. 그동안 안 보여준걸 보여줄 수 있어 어떻게 볼지 궁금하다.

배우


OOOO사실 간신... 배우님 한복 굉장히 예뻐주고 또 그 풍채에 잘 어울리고, 그래서 좀 더 괜찮다 싶었던 것도 있다... 수염도... 배우님 원래 잘 어울린다고 ㅠㅠ (내가 수염 기른다고 광광 안 우는 거의 유일한 배우 ㅋㅋ #주지훈
OOOO배우 덕질의 역사는 이렇게 됩니다. 주지훈 이준기 김명민 장근석 박신혜 유아인 이민호 여진구 김유정 이종석 김우빈 박서준 정우 박보검

방송


OOOO오늘 MBC섹션TV연예통신 오후 3시45분 방송!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주지훈 "형님들과 마음의 마일리지를 주고 받았다"며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했다.

나오네


OOOO헐 주지훈 무한도전 나오네

영화


OOOO지성·주지훈·이광수, 영화제목 그대로네..'좋은 친구들'

주지훈


OOOORT) 투윅스 후속작 #메디컬탑팀 빛나는 온화함 뒤에 냉철하고 친근함과 압도적인 포스를가진 내과 과장 한승재(주지훈役) 패러디계정입니다.
OOOO 주지훈 닮앗단소리를 당시 드라마 궁 방영할때 들었는데 내가봐도 존똑이라 우리형이야^^..하고 다녓음 그때 울프+샤기컷한 중딩이엇는데 드라마따라 쫌 유명세타서 체육시간에 핸드볼하고잇음 창문에서 잘생겻다고 소리쳐준 이쁜언니들펜잘큐땡큐
OOOO고양이 주지훈 포카혼타스 김고ㅇㅡㄴ #닮았다고_들어본_것들
OOOO언제 봐도 놀라운 경수 테이블 하정우님 이정재님 마동석님 주지훈님 김동욱님
OOOO인피니트 박초롱 몬스타엑스 소년공화국 이준기 이종석 지수 주지훈 하석진 다 다 조아함니당
OOOO하장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CJEnMMovie
OOOO손가락' 주지훈, 악보 도둑 누명 쓰고 후계자 자리 杆겨나
OOOO 주지훈....
OOOO뜬금없지만 주지훈 너무 좋은
OOOO헐 주지훈도 나오나봐... 보고싶다...
OOOO어 나 그러고보니 꿈에서 가인이 딴 사람이랑 사귀는 꿈꿨다. 주지훈 말고.
OOOO 진짜 무인때 눈 개안할거에요퓨퓨ㅠㅠㅠ 워리랑 주지훈 와장창
OOOO'런닝맨' 이광수 "말많은 주지훈 물을 술처럼 마셔" 저격
OOOO 주지훈 다시봄 와....
OOOO나 그래서 빨리 내년이 오면 좋겠어.. 신과함께 막 5차 이상 찍을꺼야... 내 최애 다 나옴ㅋㅋㅋㅋㅋㅋ 주지훈, 도경수, 향기 ㅋㅋㅋㅋㅋㅋ 아 마블리까지 하앙.....
OOOO주지훈님도 내가 차암 좋아하는데.그 건조하고 뽕 맞은 느낌이 차암 좋다.그래서 실제로 뽕맞았단 얘길 들었을때 좋았음(뭐래....
OOOO이제훈 전에는 주지훈 코가 연옌중에 젤 예쁘다고 생각했는뎅 마왕..아련...
OOOO ㅋㅋㅋㅋ 막 테디베어들도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주지훈,,,
OOOO가인아 주지훈이랑 헤어줘라
OOOO해원맥 그래 해원맥.. 해원맥은 또 주지훈이네 희한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doyak_00
OOOO 근데 막 가인이랑 주지훈 사귀는것만큼 이쁘게 티내고 숨긴적도 없어서 걍 응 그런가보다 했음 조케따 맞아 집 갈때 맥주 사갈게에
OOOO예전에 그... 드라마 궁 보던 느낌..... 윤은혜랑 주지훈 나오던...
OOOO이거약간 주지훈 닮ㅅ앗네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엑소,레드벨벳.엔씨티,동방신기,샤이니,시크릿.라붐,오마이걸,비스트,서인영,포미닛,비투비,에이핑크,노지훈,지나,주지훈,크나큰,에프터스쿨,나인뮤지스,이병헌,로미오,보이프렌드,비원에이포,베스티 등 더있는데 기억안나😂
OOOO류인님한테 들은 김강우 얘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보고 소리지른 건데 그걸 모르고 그냥 나가버려서 주지훈이 편지 전해준다고 했다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치ㅋㅋ 주지훈 아이돌버전이야 그나저나 셉틴은 닮은꼴이 많은듯👀
OOOO 주지훈 더 닮은거같아!
OOOO 주지훈은 거의 동생급으로 닮긴했지만ㅋㅋㅋ 늘보ㅋㅋㅋㅋㅋ 유튜브 영상 봤는데 졸귀야..❤️
OOOO워누 약간 순해지면 송재3림 같을거고 략간 쎄지면 주지훈같을긋 흑흑 조아라
OOOO이제 주지훈보면 탁철박에 생각 안남
OOOO지성 "주지훈 몸, 화난 등근육 아니라 화난 통근육"
OOOO주지훈 저런 망충한 역할 맡으니까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환상 다 깨짐 내가 봤던 수트짛 어딨냐
OOOO 가인 남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주지훈 닮ㅇㅏ보이넼ㅋ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_gung7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chen_chuS2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_gung7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otonacool
주지훈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문선모 제작보고회 김성수 감독 배우 2112X30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