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한겨레


OOOO한겨레-이세영,이유주현,송채경화 경향 -구혜영 노컷-김진오 오마이-이주영 뉴스1-서미선 머니투데이-김태은 뉴시스-박대로 기자인지,안철수 팬클럽인지,문재인 안티인지 구분이 안가는 기자들 더민주와 문재인이 망해야 직성이 풀…
OOOO멍청하거나 악의적이거나 혹은 둘 다인 한겨레 안에서도 대표적인 안빠 기자로 명성을 날린 이세영이 전대 결과를 놓고 "대선 앞둔 문재인에게도 역풍 우려"라며 희망사항을 찌끄렸는데 만약 이종걸이 됐다면 "문재인 거품 붕괴"라며…
OOOO한겨레 "친문일색..소탐대실 될 수 있다” 오늘대표취임 첫날인데 매너 졸라없네.. 김현미가 날리고 한겨레 이세영은 받아씀
OOOO멍청하거나 악의적이거나 혹은 둘 다인 한겨레 안에서도 대표적인 안빠 기자로 명성을 날린 이세영이 전대 결과를 놓고 "대선 앞둔 문재인에게도 역풍 우려"라며 희망사항을 찌끄렸는데 만약 이종걸이 됐다면 "문재인 거품 붕괴"라며 환호성을 질렀을 거임.
OOOO이세영 기자 본인보다 저 기사를 오케이하고 그걸 지면에 싣도록 결정한 데스크의 문제다. 멀쩡한 현상도 계파식 사고를 통해 보면 언제나 문제일 수밖에 없다. 그런 기사에서 '한겨레도 까는 멍청한 제1야당'이라는 틀을 만들고 그 틀을 조중동이 갖다 쓰며
OOOO방금 RT) 정말 한겨레 정치면은 너어어어무 엉망진창이다. 현상을 너무 왜곡해서 보여주니 점점 정치 고관심층에게 버림받는데, 이번에도 이세영 기자의 글은 엉망진창 중에서도 갑! 늘 저런 계파식 사고로 보니 한겨레 정치 기사가 개판이 되는 거다.
OOOO한겨레이세영 = 오마이최지용 당원이 선택한 결정을 무시하고 불복하는 이종걸,박지원, 김한길, 안철수 등등의 정치인들에겐 한없이 너그러운 시선을 가진 기자들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i6e8j

SNL


OOOO이세영님이 인피니트 snl 나왔으면 좋겠다구ㅜㅜ 감사합니다ㅜㅜㅜ울애들 snl에 출연했으면 좋겠다 진짜러!!
OOOO이세영 이수민 SNL8 이세영-이수민 “엑소-유아인 호스
OOOO#SNL #권혁수 #탁재훈 #이세영 #이수민 SNL 코리아 Saturday Night Live 탁재훈 더욱 강력해진 크루와 함께 SNL 새 시즌이 드디어 돌아옵니다. 사진만 봐도 #꿀잼 예약이지 않나요?

서울


OOOORT) 안녕- 영화 피 끓는 청춘의 청순가련 종결자 서울 전학생 최소희(이세영 분)야. 그림 그리는 것과 롤러 스케이트 타는 것을 좋아해. 근데 저질인 남자애들은 딱 질색이야-! 그래도 평범한 학생이니까 많이들 다가와 줘-
OOOORT) 안녕. 영화 #피끓는청춘 청순가련 종결자 서울 전학생 최소희(이세영 분)야. 그림 그리는 것과 롤러 스케이트 타는 것을 좋아해. 근데 저질인 남자애들은 딱 질색이야-! 그래도 평범한 학생이니까 많이들 다가와 줘-

놓고


OOOO ㅠㅠㅠㅠ저두ㅠㅠㅠ 예전에 간접출연했었는데 아예 대놓고 나오믄 좋갯으요ㅠㅠㅠㅠ 이세영님 감사함다ㅠㅜㅜ 완전 3분남친 개꿀잼이엇자나요잉..크흐

이세영


OOOO이셍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4차원이지만 매너있고 음색,,,,,ㅅㅣ발 음색 깡패야,,,,,,,,,어서 이세영을 쓰란 말이다 아뮺이든 방송사든 좀 데따써
OOOO영수씨는 어릴 때 혼자 놀다가 죽을뻔 했던적이 있는데 외계인 이세영이 어린 영수를 구해준다 "항상 저 위에서 널 보고있었어. 지구인에겐 하나씩 자신을 붙어다니며 지켜주는 별이 있거든!^^" 같은 동화같은 얘기만 남기고 홀연히 사라진 외계인 세영씨..
OOOO이세영 너무예뻐
OOOO우주인 바리스타 이세영과 보디가드 단골손님 영수씨 보고싶다...
OOOO 현진님 역시 금손님이세영!!!
OOOO이세영 말하는게 왜케 이쁘지 막 뭐라고 말하는지 잘 상상됨
OOOO이세영!!!! 김상민!!!!(콰장장창!!!!!!
OOOO이세영과 히로시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dageheh
OOOO 저도.... 뚣님 몇교시 시작이세영..?
OOOO 두사람때문에 내 심장이 바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세영히로시ㅋㅋㅋㅋ
OOOO초5환자가 이세영을 보더니 아이돌이죠? ....? 어떻게 알아요? 분 알아요?라고 물으니까 아이돌 같이 생겼다고......
OOOO영수... 목 넘 가늘고... 까페쥔장 이세영 한손에 쥐어질것만같음 (뜬금없는 쩜오디
OOOO헐 이세영은 내가 돌덕질하던 시절에 팠던 ㅇㅇㄷㄹ의 최애멤 이름인데(동공지진)
OOOO이세영 잘생겼다,,,,,,
OOOO역시 이세영 👏
OOOO이세영은 "엑소가 출연했으면 좋겠다. 너무나 행복할 것 같다"고 그들의 호스트 출연을 기대했다. 또 인피니트의 출연도 희망했다.
OOOO항상 보고싶은 이세영이고 항상 보고싶은 크로스진인데 요즘 따라 더 자주보고싶은 이유는 내마음속에서 크로스진이라는 공간이 커졌기 때문이다.
OOOO (엉엉ㅠㅠ 이세영 너무 좋아요ㅠ
OOOO⭐️이세영 그라비아 촬영 소취⭐️ (잡았다 요놈
OOOO이세영..... 앓다 죽을 이세영.....
OOOO이세영 보고싶어
OOOO 헉... 어느편의점이세영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HINA22233
OOOO 헉 당근밈 이직 일산이세영?
OOOO 뭔데 왜이리올만이세영?
OOOO 포토샵이세영? 드래그해서 오른쪽 버튼 ㅡ 포 볼드체(영문판에서는 faux bold...?????) 누르면 굵어져욤! 저도 야매로 배워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ㅠㅠㅠㅠㅠ
OOOO () 스물넷이세영!?!?!!
OOOO 홋 슈아누나님 영통이세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몽상님 최애 쿱인가여?? 몽상님 최애컾은 어떤 컾이세영??
OOOO 넹넹 저 방금내렸읍니다!! 어디쯤이세영!
OOOO 아 거쥐가툰 ㅜㅜ.... 빅터님 멮중이세영?.?
OOOO지금더 뛰긴 뛰는데 설렁설렁... 이세영은 호캐?였는데 그 친구가 불합 돼서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강제 탈통
OOOO 이세영임?
OOOO이세영히데콬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무리 진지하게 '멈추어라'라고 대사를 치는 사람이 있들 나는 이세영밖에 생각나지 않는걸
OOOO이세영씨 오겡끼데스까~~~~
OOOO 할ㄹ듯여 11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무슨요일가실예정이세영...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algus4864
OOOO고트님 마음요정이세영??? 어머머멍
OOOO이세영, 개그 이어 연기도 접수..'아홉수 소년' 깜짝 출연
OOOO 슬밈도 목요일 개강이세영? 개강 3일 남았는데 아무 생각이 없어옄ㅋㅋㅋㅋㅋ
OOOO 아 지금 밖이세영!??
OOOO쌍팔년도 마들 #응답하라1988 #혜리 #이민지 #이세영
OOOO한자외워야 되는데 눈은 계속 이세영한테.. 뭐 이러다 밤새는거지..
OOOO 어머..완벽....💕 과찬이세영 ㅠㅜㅜ흑흑
OOOO 호에엣........ㅋㅋㅋㅋㅋㅋ 나예 오너님 저희 트친이세영((( 후엥 쌍둥이 오너님들은 모르겠어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다다따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세영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OOOO 으억 치요님일본이세영??ㅋㅋㅋㅋ
OOOO ㅇㅁㅇ 깜짝놀랐다 끼오님 너무 미인이세영
OOOOrt)) 프사 이세영이야 세상에
OOOO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정은지에 "제자리로 돌아가" 경고
OOOOrt) 엇 그와중에 저분 프사 이세영....!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sese_mist
OOOO????? 잠시만 저 분 댓 프사가 이세영이야...?
OOOO엄현경 말고 이세영ㅇ..
OOOO어제 말했던 배우 이세영이었어요
OOOO아 아까 그 케미 넘치던 이복자매 누군가 했더니 구재이배우님이랑 이세영배우님...
OOOO여러가지 이세영(2) 가쿠란 입은거 보고싶어서 그렸는데 전햐 가쿠란같지 않고...😂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sese_mist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7Hsar_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01WhiteSwan03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reply_tvN
이세영  한겨레 SNL 역풍 서울 악의적이거나 영화 놓고 전학생 남자애들은 문재인에게도 primyula_wor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