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THEK2


OOOO두 윤아의 소름 돋는 첫 만남! 나는 악마를 보았다! #OfficialVid #THEK2 #Ep2
OOOO#윤아 #TheK2 오늘 오후8시40분 TVN taxi 윤아 꼭 보세요~~~~~
OOOO귀엽고 말구여 🙈 #윤아 #yoona #thek2
OOOO#윤아 #TheK2 #지창욱 #Yoona 병어조림 받고 #밤식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이도 이겨서 조금 여유로워짐 ㅋㅋ #열고개게임 언제라도 소시도 v앱 같은 곳에서 했으면 싶음 꿀잼 ㅋㅋ …
OOOO악마. 당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아홉살짜리 애한테 한 짓을 생각해봐. #TheK2 #윤아 #YoonA
OOOO빵!빵! #윤아 #yoona #TheK2
OOOO160920 윤아 THEK2 (2)#yoona #윤아 #TheK2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limyoonacom
OOOO#윤아 #임윤아 #송윤아 #고안나 #안나 #TheK2 #더케이투 융이 표정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OOOO#윤아 #TheK2 #지창욱 #Yoona 진행불가 보기만해도 빵터져섴ㅋㅋㅋ 그래도 아니라고 아니라고 가다듬고 참고 하려는거 귀여워하고 있던 중에 결정타! 드라마 #포청천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아 #TheK2 #지창욱 코딱지 드립에 빵 자연스러워 보인다는 드립에 빵빵 터지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고개게임
OOOO#TheK2 #윤아 160923 thek2 시사회 윤아3
OOOO160923 더케이투 사전시사회 윤아 3 선배님께 마이크 몰아드리기~ #TheK2 #더케이투
OOOO#윤아 #TheK2 #지창욱 #병어조림 왠말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고개게임 꿀잼 ㅋㅋㅋㅋㅋㅋ
OOOO160920 THEK2 V라이브 윤아 2 #yoona #윤아 #TheK2
OOOO"쏴!! 쏴!!!!" #윤아 #Yoona #TheK2
OOOO160923 드라마 The K2 (케이투) 사전시사회 윤아 #YOONA #TheK2

YOONA


OOOO윤아 Taxi 지창욱 매너테스트 #Yoona
OOOO🎉'더케이투 지창욱 윤아'(The K2 Ji Chang Wook Yoona) is no.2 on Naver hot topic keyword as of 8AM KST.
OOOO#윤아 #태연 #Yoona #Taeyeon #SNSD #소녀시대 ㅋㅋㅋㅋ w/ #지창욱
OOOO86. 임윤아 다리 얇은거봐ㅜㅜㅜㅜㅜㅜ #윤아 #YOONA (160927 @stylist_boo님 인스타그램)
OOOO바르셀로나 지하철씬 #윤아 #Yoona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_805801
OOOO안나 귀국2 #윤아 #Yoona

지창욱


OOOO짐 택시에서 더케이투 지창욱하고 윤아나오는데..더케이투 잼있드라 ㅋㅋㅋㅋ
OOOO지창욱이랑 윤아랑 스페인촬영가서 친해졌다구ㅋㅋㅋ
OOOOtvn 지금 지창욱& 윤아 택시 방송중
OOOO지창욱 윤아 비주얼 장난없다
OOOO저희 드라마 #더케이투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윤아 #지창욱
OOOO 휴 지창욱이 스페인에서 윤아랑 말랑말랑한 씬을 찍었다고.....
OOOO이렇게 올리지마... 지창욱이랑 둘이 택시 사진 찍은 것 처럼 올리란 말야 ㅜㅜ 난 테두리 필요없어 윤아야
OOOO더케이투 재방보는데 모르겠고 지창욱 존잘이고 윤아 조녜네
OOOO 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류 남신여신 지창욱X윤아, 택시 탑승!!!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들 대.방.출?! <현장토크쇼 택시> 지창욱X윤아편 9/27 (화) 저녁 8:40 tv…

택시


OOOO택시보는데 엠씨가 친해지면 얼마까지 줄수 있나요? 윤아가 그래도 돈은 주지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아야... 잘 하고 있니???? ㅠㅠ 나도 택시 보거샆다
OOOO택시~윤아야~~~~~~~
OOOO헉 티비엔 택시에 윤아가 나온다는데 왜 보질 못해 왜 티비엔 온에어 왜 안하냐고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_19900530
OOOO윤아나오는택시볼구양
OOOO아 윤아 택시 언제 방영..?
OOOO윤아 택시 오늘인가베 헤헤
OOOO 오늘도 수고하셨어여~ 오늘자떡밥융스타(윤율댓글)탱스타스토리 탱냅챗 글구 8시40분 윤아 티비엔택시본방있네여
OOOO나도 택시 보고 싶다 나도 윤아 보고싶다ㅠㅠㅠ
OOOO[THE K2 Support Notice] 오늘은 드디어 택시 하는날! 윤아가 처음 출연하는 택시인 만큼 기대되네요. 열심히 함께 달려요! / DC 윤아갤러리를 통해서도 모금 참여가능하십니다. ! t…
OOOO[방송] tvN-tv 현장토크쇼 택시 - 윤아 #sone_ #snsdschedule

드라마


OOOO윤아 수영이 드라마 얘기 하는데 자기도 기사 보고 알았다고ㅋㅋ 멤버들이랑은 비행기 탈 때 옆자리에 앉아야 길게 얘기한다 함ㅋㅋㅋ 윤아 케이투 봤어요?하니까 1화 방송 했냐고 물어봄ㅋㅋ원래 드라마 몰아보는 거 좋아한대 서현이…
OOOO맞다..이니스프리 새삼 대단하다고 느낀게 TvN드라마 THE K2에 윤아가 나와서 이니스프리가 협찬 하는데 진짜 구라 안치고 이니스프리 광고 한 프로그램 하기 전에 5번씩함 중간광고는 2번씩 나오고
OOOO우리 안나 최소 연기 천재...나진짜 케이투 1,2화 보면서 너무 소름 돋았던게..윤아 연기 너무 확확 느는듯ㅜㅜ너는내운명 새벽이부터 여태껏 윤아 나온 드라마는 꼬박 다 챙겨봤는데 정말 쑥쑥는다ㅠㅜ멋짐폭발..❤️저…

강승윤


OOOO잘 생겼다 승윤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웃지마 ㅜㅜㅜㅜㅜㅜ 이렇게 울지마요번 내 심장이 아픕니다 ♡♡♡♡♡♡♡♡♡♡♡ #강승윤 #위너 #승윤
OOOO보고 싶어 승윤아...😢 부르스타만 기다린댜😭 #강승윤 #부르스타 #대박 #쯩유니
OOOO승윤아 #강승윤 셀카좀
OOOO승윤아~~~~까꿍~~~❤️❤️❤️ㅋㅋㅋ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inner #kangseungyoon #seungyoon #강승윤 #승윤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Selfiepod_IU

귀여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 너무 귀여워
OOOO아 억쾨 진짜 너무 귀여워 아ㅠㅠㅜㅠ 윤아 두번 출연해쪄요ㅠㅠㅠㅜㅜㅠ
OOOO아 윤아 너무 귀여워 어떡캐 흑 죽엇서 나 벌써
OOOO악 윤아 대박 쫀귀여워 헉

세번을


OOOO제가 그장면 하나때문에 같은 영화 절대로 영화관에서 두번이상 안보는데 세번을.... 세번을...!!!! 그리고 지금 네이버 순흑 결제해놨다...이따가 저녁 먹으면서 또 볼거다.... 보윤아의 파괴력이 실로 어마어마했다는거다…
OOOO제가 그장면 하나때문에 같은 영화 절대로 영화관에서 두번이상 안보는데 세번을.... 세번을...!!!! 그리고 지금 네이버 순흑 결제해놨다...이따가 저녁 먹으면서 또 볼거다.... 보윤아의 파괴력이 실로 어마어마했다는거다..

K2


OOOO[THE K2 Support Notice] '윤아팬연합'이라고 쓰고 '고안나 밥먹이기 협회' 라 읽는다.여러분의 작은 손길이 안나의 반찬수를 늘립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안나야 밥먹자 ㅠ . https:…

연이가


OOOO딸랑구가 하는 모든 행동에 감격으 눈물 646688바가지 쏟는 우치갇음 윤아 우리 연이가 이가 났어ㅠㅠㅠㅜㅠ 연이가 걷기 시작했어ㅜㅠㅠㅜㅠㅜ이러다가 연이가 창밖을 보고있어ㅠㅠㅠㅠㅠ<<소소한거애도 눈물 찔끔거려서 윤이가…

아무것도


OOOO(당황한 표정, 갑자기 세윤씨가 죽었다. 룸메였는데. 아무것도 몰랐는데...) ...세윤아......
OOOO저 순흑에서 보윤이 나올때 진짜 너무 놀래서 소리도 못지르고 아무것도 못 하고 입 틀어막았어....... 그리고 계속 미쳤나봐ㅡ.. 아.. 하다가 아무로가 보윤아. 하는 부분에서 주거버림

케이투


OOOO더 케이투가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겠고 어떤건지도 모르지만 지나갈때마다 슬쩍슬쩍 보이는 내용으론 윤아 존예다
OOOO아 근데 이번에 케이투?에 윤아연기 괜찮았다! 3화까지밖에 안봤지만

그렇지


OOOO그렇지… 보윤아………
OOOO그렇지, 보윤아…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cha_ru_73
OOOO 아이, 그럴 리가 있는가! 아까워서 그렇지 아이고, (열여섯번쯤 찍고서야 휴대폰 추슬러 주머니에 넣고 머뭇머뭇 케이크를 든다) 아 이거 정말로, 먹기가 아깝게 생겼는데.... 박제해 모셔둘까. (너를 내려다보고 웃으며) 응? 윤아.

걸린


OOOO오만석 미친아ㅋㄱㄱㄱㄱㅋㄱㅋ윤아 명동 이니스프리 매장에 걸린 사진보더니 추운데 왜 바위위에 있녜ㄱㅋㄱㄱㄱㄱㅋ ㄱㅋ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
OOOO이거만 올리고 잘게요 담배피다 걸린 민윤아

뭐해


OOOO아ㅜㅜ 윤아야 뭐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런사진올리면 일생불가능이자나ㅜㅜㅜㅜ
OOOO순윤아, 뭐해?

윤아


OOOO윤아 너무 예쁘자나ㅠㅠ
OOOO윤아 넘 귀요워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bts_rangKu
OOOO방탄자매단 (첫째 수진), 둘째 호연, (셋째 정아), 호연친구 쇼핑몰사장 남주 , 쇼핑몰 사진작가 윤아 #방탄소녀단
OOOO왜?!윤아 잘먹는게 얼마나 좋은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잘먹네ㅔㅔㅋㅋㅋㅋㅋㅋㅋ
OOOOThe caption tho "대한의 딸 윤아" ㅋㅋㅋㅋ
OOOO윤아 너무 말랐다ㅠㅠㅜ
OOOO윤아야아아아 보고싶다 ㅠㅜㅜㅜ
OOOO우리 윤아 현명하다ㅋㅋㅋㅋㅋㅋ그래도 돈은 주지마ㅋㅋㅋㅋㅋ

OOOO윤아야ㅑㅠㅠㅠㅠㅠㅠ
OOOO역시 윤아 똑똑햐
OOOO윤아 추석에 친척분들 다뵜구나~
OOOO 너나 나나 윤아다;;;
OOOO흑 흑흓 흐흑 윤아 너무 넘 귀엽구 넘 이쁘다ㅠㅜ
OOOO승윤아 보고 싶어😢💖💖
OOOO휴 이제 집가는데 ㅂㄷㅂㄷ 오늘 하기로 한거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다 .... 윤아도 못보고 이게 사는건가!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breath_yoonyul
OOOO히야 우리 윤아 중국어 진짜 잘하네
OOOO와 윤아 바로 번역가능한거봐
OOOO윤아 너무 예쁩니다;;;;
OOOO쾌락대본영 윤아 나왔잖냐
OOOO윤아야~ ㅜ
OOOO윤아가 슈스긴하지
OOOO아 윤아 이뻐요ㅠㅠㅠ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breath_yoonyul
OOOO윤사래 윤아ㅜㅜㅜㅜㅜㅜ
OOOO윤아 이쁘게 잘나오겠징 ㅜ
OOOO우리 윤아 태은 하자... 복학생 언니인 줄 모르고 헐~ 너 피부 지짜 하야네! 쪼매난 기 기염네! 하면서 깔짝대다가 윤아 목소리 듣고 충격받는 태은... 한 살 많대서 더 충격받는 태은 나중에 슬금슬금 가서 언니 반말…
OOOO160925 Surprise Festival 9 part.2 MC 하느라 수고 많았어 재윤아 ❤ #SF9 #재윤 #이재윤 #JaeYoon
OOOO근데 예리 목소리도 너무 윤아아니에요?
OOOO윤아 진짜 예뻐ㅠㅠㅠㅠㅠㅠ
OOOO울 윤아가 음료 뚜껑을 못따는척 하니 웃음이 나온다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breath_yoonyul
OOOO윤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윤아가?? 저걸 못따는 설정??? 힘윤아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아얗ㅎㅎㅎㅎㅎ
OOOO윤아야!!!
OOOO윤아다ㅠㅠㅠㅠㅠ
OOOO ...굶는거 보기싫으니까. ...윤아준. 도울래?(안경너머로 너를 빤히 보고) ...오늘은 그냥 계란찜할거야.
OOOO민윤아톄스 Ts 드디어완성☆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Gorgeous070805
OOOO 윤아언니♡
OOOO 너무 좋아서 좀 죽고싶어... 아 헉 악 다다 다 다윤아 너 진짜 야하게 생겻어1!!
OOOO박융아 이름 내가 나 부르는것 같아 윤아야
OOOO승윤아 💜
OOOO 휴 윤아좀 풀자
OOOO 나 다비치 13윤아 큐브했다
OOOO천윤아 내일 사과먹을래?? 집에 잇는거 들고가까??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Gorgeous070805
OOOO 헉 또윤아 보고 싶었어!!!!!
OOOO마쯔다....보윤아....😭
OOOO 윤아- 어디가아- (네 뒤를 쫄래쫄래 따라가)
OOOO (네 손위로 쪽쪽 거려) 너무 좋아, 윤아.
OOOO윤아야ㅠㅠ
OOOO윤아준호
OOOO재윤아 보고시퍼써!!! (양손발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Dorothy_SH_
OOOO오.. 깜짝놀랬네... 재윤아 어서와 내가 야광봉 489592371748개 준비할게...
OOOO우리모두는 윤아가 안티에이징을 논하는 시기에 살고있습니다
OOOO160927 윤아 세상에서 제일 귀욥지 🙊☺️✌
OOOO승윤아 너가 와주라
OOOO아이고승윤아ㅠㅠㅠㅠㅠㅠ
OOOO설윤아!!!!!!(야광봉
OOOO윤아원우💖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soneloooooo
OOOO원우윤아
OOOO윤아원우♡
OOOO 윤아 원우시❤💚❤💚
OOOO 아니, 이제 괜찮아- (당신의 행동이 그저 귀엽고 사랑스러운건지 당신의 머리를 슬슬 쓰다듬어주며 싱긋이 웃어주었다 고마워 윤아, 덕분에 많이 나은것같아-
OOOO 윤아!!! 수아 어디가 젛았니ㅠ
OOOO160923 윤아 4 😁
OOOO09/27 DAUM 실검 윤아 등장이용~~~~~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_Yoongvely
OOOO아근디.주연때는 내갘ㅋㅋㅋㅋㅋㅋ증맬 내인생 최대의 싸패짓 했기땜 ㄴ에....현아 창윤아 미안 ㅎ 근데 너넨 과거가 클린하잖아....
OOOO ....그렇다면..어쩔 수 없지... (너를 끌어안았다. 네 품이 이제는 편안한 탓인가. 얼굴을 네 품에 묻고 부비다 깨달은 듯 다시 고개를 들었다.) ...밥먹자. 윤아준.
OOOO 윤아, 보고싶었어-
OOOO .....통성명밖에 못했는데.(눈을 살며시 감았다) 잘가.. 세윤아. 그대의 표정,분위기,말투 기억할게요. 좋은 꿈 꿔요.
OOOO 윤아-
OOOO 얼마나 보고싶었는 줄 알고 좀 더라는거야. 윤아준. (네 손을 꼭 잡고 눈을 감았다.)
OOOO헉 지금 봤어 승윤아.... 아.... 아...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valentinedeer
OOOO 응,,,효윤아 내가 잠깐 커뮤를 뛰고 와도 될가/?
OOOO ...보고싶은 만큼. (부러 말을 돌리며 시선을 마주했다. 미간을 찌푸리고) 윤아준. 너는 얼마만큼?
OOOO윤아가 유리물음에답했따~
OOOO아임윤아졸귀ㅠㅠㅠㅠㅠ
OOOO 윤아댓글보세여ㅠ
OOOO윤아 귀여웤ㅋㅋ
OOOO 윤아는어쩌시고...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pine_85
OOOO(부산행 AU) 웇여보세요? 윤아? 내 말 들려?! 초인아저씨? 우린 괜찮아요! 웇휴우... 13호칸? 금방 갈게! 근데 있잖니, 무사해? 초인윤 아저씨요? 무사해요! 웇아니, 좀비들. 윤이 화나면 엄청 무섭거…
OOOO우리 윤아 너무이쁘다 진짜
OOOO(선생제자 AU) 조선생님, 드릴 말씀이 있는... 웇윤아, 잠깐만. 좀 있다 들을게. 조네? 웇(윤의 귀를 손으로 막으며 호루라기 삐빅!!)너희들! 이따 교무실로 와라! (손을 떼며 미소)드릴 말씀이 뭔데? 조(두근)
OOOO (너를 껴안으며 당황스레 움직이다 그만 웃어버렸다. 곧 입을 꾹 다물었다. 그리고는 살짝 네게서 몸을 떼어내고) ..응. 잘했어. 윤아준. ...보, 고...싶었어.
OOOO…저, 윤아 친구입니다. 쭉쭉빵빵이시네요. 게다가 미인…
OOOOㅠㅠㅠㅠㅠㅠㅠ승윤아ㅠㅠㅠㅠㅠㅠ
OOOO 그녀는 이미 일본의 윤아 읍읍하라 리노의 보좌관으로 왔었자나!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GSt89222
OOOO미츠코:저기, 옥윤아. 안옥윤:응? 미츠코:만약 내가 네 언니가 아니었다면 어땠을까...? 안옥윤:그럼 내가 언니였겠지. 미츠코:...그렇구나!(활짝)
OOOO85. 160927 융스타그램 #윤아
OOOO아 미틘,, 장교 민윤아 생각하고 뒤져버림
OOOO데이가 주최할때마다 나한테 맨날 말하는거 히윤아 같이 부를래,,? 아쉽게도 저는 세계제일음치였다고합니다,,
OOOO승윤아 멤버들하고 셀카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들한테 너무 고마운 것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윤아언니,티파니 언니,제시카 언니,써니언니,태연언니,수영언니,유리언니,효연언니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OOOO 윤아가 뭐라답글달지 궁금하네여><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gg_imyoonaa
OOOO경수시 나 기억해라 윤아 슈덕아 나슈덕
OOOO160923 윤아 1 😘
OOOO160923 윤아 2 ❤️
OOOO160923 윤아 3 😍
OOOO윤아가 이뻐죽겠는 졍극이랑 잘생긴 후배가 치대는게 부담스러운 윤아로 #국슙 보고싶다.2,3학년 급식실 붙어있는데 혼자 밥먹는 윤아 보고 첫눈에 반해서 친구 다 있는데 떼어놓고 여기서 먹어도돼요? 윤아는 그냥 끄덕끄덕
OOOO시이이ㅣ박... 저지렁이떼를 꼭.... 알티했어야했니.......주르륵.... 윤아ㅠㅠㅠ 내눈 ㅠㅜ
OOOO 생일 메세지북은 2016 01-05까지의 윤아의 모습과 팬분들이 남겨주신 메세지로 제작됩니다. 올해 서포트 컬러인 보라색으로 이루어진 귀여운 메세지북이예요 ^^ 서포트 참여하시고 꼭 받아가세요…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ABOUT_YOON
OOOO테니스스커트 제일 좋아해서 데일리룩으로 자기 sns에 매일 자기가 입은 테니스스커트 업로드 하는 민윤아
OOOO 민윤아 김태은
OOOO승윤아 ㅠㅡㅠ
OOOO민윤아! 한번 그려보고싶었어여 ㅎ #민윤아
OOOO요즘 내 탐라에서 유행하는 윤기ts 민윤아 그리기 ㅎ... 그래서 여자는 어떻게 그리는 거라구요?.. #민윤기 #민윤아 #SUGA
OOOO승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재민이는 나라 느낌보다 윤아+최강창민이 자꾸보여서.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sone_epST
OOOO주윤아 ㅆㅂ 너를 믿을바에 온유막을 믿는다
OOOO맞아 임윤아 요새 인스타에 사진 올리는 방식 뭔가 익숙하다 했더만 보람이 방식이였어 윤아야 따라하지마 왜그래? 그냥 원래 했던 것 처럼 꽉 채워서 올려죠ㅠㅠ
OOOO민윤아,,,,,륜아야,,,,,,
OOOO보뎬 형라 ts 학원물 캐해석. (김수진, 민윤아, 정호연, 김남주) 제 취향이 담겨 있습니다 야호! 약간의 오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a^)/ 재미로만 봐주세요!! 연성 해주면 더 감사하구요 ㅠㅠ S2 …
OOOO (끌어안기자 표현은 없었지만 조금 놀랐다. 너를 마주 끌어안고) ...문닫아. 윤아준. (보고싶다고 말해야지했는데... 차갑게 내뱉은것 같아 고개를 들어 너를 흘긋 보았다.)
OOOO윤아 하실분
OOOO이제 하람이 돈없으면 딸내미랑 윤아기 찾으러갈게요(존나 악질)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rain_forest94
OOOO승윤아 일어났니~😄
OOOO보윤아ㅏ정말죠아해.... 그러니까 그 관람차 타지말고 돌아와라...
OOOO 그것도 평소처럼 윤아가 아니라 임윤아로 실검이야
OOOO윤아 초록창 실시간 검색어 2위
OOOO아그런데 진짜 보윤아. 이거 진짜 친구 부르는 어투가 아니였어..진짜...... 안기준 너ㅓ송보윤 좋아했지(건들건들(존나
OOOO저기…윤아야. 난 너랑…잘 되고 싶은 마음 없어.
OOOO어우ㅠㅠㅠㅍㅍㅍㅍㅍ임ㅇㅍㄴ아퓨픂퓨ㅠㅠㅠㅠㅠㅠㅠ윤아야ㅠㅠㅠㅠ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rain_forest94
OOOO 윤아!에서 뜨끔했죠ㅎㅎ
OOOO윤아 커여워
OOOO윤아야 ~ ㅋㅋㅋ
OOOO윤아 귀여웡
OOOO윤아 졸귀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아야ㅠㅠㅠㅠㅠㅠ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윤아언니ㅠㅠㅠ 아 의상 너모 씹덕 ㅠㅠㅠㅠ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DOZZIM
OOOO윤아다~
OOOOLike the blue sky and that sunshine, I will always be with you 윤아 - 덕수궁 돌담길의 봄 中 봄같은 민규가 보고픈 날 #세븐틴 #민규 h…
OOOO [ …… ] [ 윤아준. 집에 오면..] [ 안아줄게. ] [ 집에 와. ] [ 우리집. ]
OOOO 네????제가 지금 제대로 이해한건가요?? 윤아가 인사를 두번하고도 욕을 먹는다거요?
OOOO신기하게 윤아는 솟 커플링안에선 당돌하고 능글맞은 연하공 느낌이 강한데 후배아이도루랑 붙기만 하면 밴츠미 폭발하는 임선배님이 되어벌임.. 그 괴리감 때문에 내가 윤아예리에 더 치였지 ㅠㅠ 그러다 윤아이린에도 치엿다 윤슬도 좋아
OOOO작년 멜뮤 시상식에서 윤아예리 완전 터졌었는데... 퓨전컾중에서 제일 메이저라고 봐도 무방할정도.. 윤아선배님 벤츠미 터져서 매일 자기 옆에 붙어다니는 쪼꼬맹이 끼고 사는게 너무 좋았었ㄷㅏ... 갤러리에 융리 합짤도 꽤 모앗엇다...
OOOO [ ...보고싶어… ] [ ...바쁠텐데. 윤아준. 미안. ]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LionHeart1719
OOOO송배우님이 말하는 윤아! "너무 예뻐~ 윤아 눈이 초롱초롱 해서 사슴 같애~"
OOOO웇윤아! 만약 내가 ★마법소녀★로 변신한다면 어떻게 할 거야? 조신고할 건데.
OOOO점심 맛있게 먹었어? 아, 너말고 우리 윤아말이야.
OOOO [ ...불러야 연락하니까. ] [ 윤아준. ] [ 바보. ]
OOOO [ 윤아준 바보. ]
OOOO윤아야 뛰지마!!!!
OOOO아무리 그래도 성형하면 윤아급 된다는 개소리는 도저히 용납이 안될거같고요 .. ㅋㅋㅋ 정도가있지 슈발 .. ㅋㅋ 성형하면 소시 누구정돈 된다는거 종종 들어봤지만 정작 그들의 얼굴은 *&~^##**^~ 💩 예쁜애가 그러면 화라도 안날텐데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K2_tvN
OOOO윤아 필터별로 다 저장하고 싶다
OOOO 아 아까 엑스트라때문에요ㅋㅋㅋ 윤아가 인사했는데 씹었더니 못본줄알고 한 번 더 했다고 귀찮게한다고 깠다는 얘기들으니 넘 어이가없어서ㅋㅋㅋ
OOOO윤아 수업 가?
OOOO오늘은 윤아언니의 생일~~! 언니 생일날 하루종일 붙어있어서 행복해요♥ㅋㅋ 이렇게 매년 축하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몰라요~!! 연습하느라 같이 사진못찍은 세언니들 sorry!!ㅜㅜ photo by 파니언니♡ http:…
OOOOㅋㅋㅋㅋㅋㅋㅋ 됸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윤아 너무 착해서 탈이다 증말 별ㅋㅋㅋ 미친 ㅋㅋㅋ
OOOO 사진이 잘못됐어 윤아! 내 맘 한 켠에 이미 윤이가 있는 것을 :-) 고마워~ 언니도 윤이처럼 착한 동생이 옆에 있어줘서 넘 좋구 감사해♥ 오늘 하루 같이 행복하잡!
OOOO윤아의 호흡, 눈빛은 진짜 스테레오타입의 뻔한 배역이다 싶은 연기 하는 것과 전혀 달라짐.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soneloooooo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chunyoon0530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kukizzzi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_ForyouJY
윤아 THEK2 YOONA 지창욱 택시 더케이투 드라마 강승윤 귀여워 세번을 K2 vkd_s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