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배우님 아니었다 한국문학전집 사랑이 문학동네 했다 수도 사랑도


식물들의


OOOO거짓 사랑은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없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식물과 교감하기 위해서도 진실해야 한다, 하고 말하는 아버지의 새로운 목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_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문학동네 한국문학전집
OOOO내가 있기 전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는 어떤 사랑도 없었고, 또 없어야 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 있었던 어떤 사랑도 실체가 아니었다. 실체가 아니므로 인정할 수도 없는 것이었다. /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이것도 클셋.
OOOO내가 태초였다. 내가 있기 전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는 어떤 사랑도 없었고, 또 없어야 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 있었던 어떤 사랑도 실체가 아니었다. 실체가 아니므로 인정할 수도 없는 것이었다. 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OOOO밤의 숲은 더이상 무섭지 않았다. 어두운 숲속에 오래 들어앉아 있는 사람에게 어둠은 발광체였다. 어둠은 제 스스로 빛을 뿜어내어 어둠 속에 스며 있는 공포감을 내몰았다. _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문학동네 한국문학전집
OOOO그렇게 왔다, 사랑은. 마치 눈에 띄지 않은 사이에 꽃봉오리가 벌어지듯이, 그렇게 천천히. 사랑이었을까, 그것이. 그러나 사랑이 아니라면 그것이 무엇이란 말인가. _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문학동네 한국문학전집
OOOO사람에 대한 이해는 단어의 뜻을 이해하는 것과는 같지 않았다. 누군가를 이해하기 위해 그 사람이 사용하는 단어의 뜻을 이해해야 하는 것은 아니었다. _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문학동네 한국문학전집

배우님


OOOO12. 2상2 배우님 빨리 대학로로 좀 돌아와 주시면 안될까요 어흑흑 저 이러다가 배우님 얼굴 까먹겠어요 안그래도 항상 초면인 판에...(죤( 제 16쓸 최애 네이슨에 빛나는 상이 배우님 왜 나나흰 안해주세요 그리고 상이승우…
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배우님 아니었다 한국문학전집 사랑이 문학동네 했다 수도 사랑도 jaeissa7
OOOO12. 2상2 배우님 빨리 대학로로 좀 돌아와 주시면 안될까요 어흑흑 저 이러다가 배우님 얼굴 까먹겠어요 안그래도 항상 초면인 판에...(죤( 제 16쓸 최애 네이슨에 빛나는 상이 배우님 왜 나나흰 안해주세요 그리고 상이승우 소취합니다🙏🏻🙏🏻🙏🏻

아니었다


OOOO내가 태초였다. 내가 있기 전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는 어떤 사랑도 없었고, 또 없어야 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 있었던 어떤 사랑도 실체가 아니었다. 실체가 아니므로 인정할 수도 없는…

했다


OOOO그의 독서는 목표도 체계도 반추도 없는 맹목의 게걸스러움. 그것은 그가 세상에 대해 문을 닫은 결과였고, 또 그 동인이기도 했다. 세상은 그가 눌러앉은 방만큼 작아졌고, 그보다 더 큰 문밖의 세상은 거짓이 되었다. _이승우『生의 이면』
OOOO마라도나-메시 빙의.. 이승우 골 일본반응 "한국의 메시에 당했다"

수도


OOOO지금이야 뭐 그래도 자기한테 좀 안 좋을 수도 있고 그걸로 끝이지만 혹시 아시안겜까지 말아먹으면 진짜 군대 가야 하는 거고 그 즈음 국대 뛰면 이승우 백승호 이강인.. 같은 후배들한테 무슨 짓을 할 지 몰라 ㅈㄴ 걱정되기도 함

이어질수록


OOOO 이승우 작가님 서술 너어어어무 좋아하는 게 물에 술 타고 술에 물 탄 것처럼 술술 풀어가는 거 속이 다 시원함. 물론 내용은 고구마지만. 문장이 이어질수록 밀도가 촘촘해지는 느낌이 선명해서 그저 감탄. 나는《신중한…
OOOO 이승우 작가님 서술 너어어어무 좋아하는 게 물에 술 타고 술에 물 탄 것처럼 술술 풀어가는 거 속이 다 시원함. 물론 내용은 고구마지만. 문장이 이어질수록 밀도가 촘촘해지는 느낌이 선명해서 그저 감탄. 나는《신중한 사람》도 좋았다.

매우


OOOO어제 친구가 이승우의 단편 <모르는 사람> 중에 이 구절이 좋았다며 읽어줬는데, 그 친구가 겪고 있는 요즘의 매우 힘든 상황도 겹치고, 살면서 그 비슷한 마음이었던 나의 순간들도 겹치고, 읽고 있는 친구의 목소리는…
OOOO 손흥민 구자철 이청용 선수들에 이승우 선수까지. 해외파 선수들의 활약 덕분에 매우 좋은 하루였습니다.

이승우


OOOO 이승우..?
OOOO상이승우 ㅠ
OOOO이승우 단편 모르는 사람이 어디에 수록 되어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OOOO기억하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이유로, 편들고 싶은 자를 편들고 있다는 이유로 거부하여서는 안된다. 진실이 반드시 사실이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붉은 볼펜으로 줄을 그었다. 글들은 '내 말'의 대언일 때만 진실로 의미를 가진다_이승우『生의 이면』
OOOO북한]이승우,'빠른 돌파 후 노룩패스'
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배우님 아니었다 한국문학전집 사랑이 문학동네 했다 수도 사랑도 71baek
OOOO오로지 이승우만 할 수 있는 문장 전개...
OOOO불행에 익숙해진 사람들은 쉽게 운명의 무게를 받아들인다. -이승우, 생의 이면
OOOO09/25, 2016 주일 3부예배 설교말씀 ”약할 그 때에 곧 강함" "For when I am weak, I am strong“ 이승우 목사:
OOOO나는 한승원, 나희덕, 이장욱, 이승우, 전성태 선생님을 진짜 사랑하고 존경한다. 트위터 하면서 수 많은 얘기들을 들었고 인간성 좋지 않은 문인들 얘기도 많이 들었는데 이분들께 배웠던 나는 단 한번도 그와 같은 불쾌감을 느…
OOOO스으으으응우우우우야 승우승우 이승우 #탐라에_대고_애인을_불러보자
OOOO 그곳에 가서 내맘의 변화가 생긴다면 서브팀으로 응원을 하겠음. 부록으로 이승우랑 백승호돞보고싶다
OOOO 💘 이승우 우 우 우!!!!!
OOOO김지숙 4minute 사랑 찌라시 #심부름센타 찬미 주니 #블루문 신세경 사직야구장 야구장 3대천왕 켄 #탐정 소유 팀별순위 열린약국찾기 트로트 노트7 이승우 #흥신소 도루 김태헌 손오공 이종격투기순위 예고 WM엔터테인먼트 #심부름센터 #사람찾기
OOOO우리흥 두골 이청용 어시 구자철 어시 이승우 한골
OOOOQ. 잘생겼다는 말을 한없이 듣고 살았을텐데, 태민의 눈에는 누가 잘생겼나? 태민 FC바르셀로나 B팀 프리 시즌에 합류한 이승우 선수가 요즘 가장 멋져 보인다. 아직 어리지만 패기넘치는 모습이 멋지다. <코스모폴리탄 2015 8월호>
OOOO나는 한승원, 나희덕, 이장욱, 이승우, 전성태 선생님을 진짜 사랑하고 존경한다. 트위터 하면서 수 많은 얘기들을 들었고 인간성 좋지 않은 문인들 얘기도 많이 들었는데 이분들께 배웠던 나는 단 한번도 그와 같은 불쾌감을 느껴본 일이 없다.
OOOO내가 좋아하는 소설가들. 이청준, 윤대녕, 김연수, 김중혁, 김금희, 이승우, 김경욱, 황정은, 손보미 등등
OOOO진짜 애같음 이승우 순수하고 남 의심할줄모르고
OOOO이승우 리뉴얼해서 써야지 ㅠ근데 전에 설정이 훨씬 맘에들듯...
OOOO160709 뮤지컬 비스티밤공 커튼콜 이승우-이규형
OOOO호준이네 떡볶이 업로드♡ 사실은 취중진담까지 쓰려 했는데, 분량도 있고 잘라야 할것같아서 컷하고 업로드 함. 아재가 너무 연애고수같아 마음에 안듦. 누벨퀴진의 이승우같아 더 마음에 안듦.
OOOO프란츠 카프카 - 성 알랭 드 보통 -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사르트르 - 구토 에리히 프롬 - 소유냐 존재냐 이승우 - 생의 이면 도스토예프스키 - 지하로부터의 수기 홍명희 - 임꺽정 제인 오스틴 - 이성과 감성 #책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상이승우요
OOOO'이승우 멀티골' 한국, 일본 꺾고 4강진출[U-16대표팀]
OOOO뚱땅밈 웨 자꾸 상이승우 외치새요? 상이승우 제가 초이쓰 할건대요(?
OOOO상이승우미친아악
OOOO상이승우
OOOO이상이승우...(아님
OOOO상이승우! (알아봄
OOOO상이승우 벌써 인생캐다
OOOO상이승우 초성도 같고 운명이다 (?
OOOOSong JaeRim w/ "Our Gab Soon" co-stars Park SeoYeon,Uhm SeoHyun & Lee SeungWoo #우리갑순이#SBS주말드라마 ⓒⓣⓞ#아역배우#박서연 #이승우#엄서현
OOOO 2022 월컵에서 이승우 백승호나 믿어야함 ㅋㅋㅋ
OOOO이승우! 손가락 펴! #비스티보이즈
OOOO@GODDUYA ㅏ아아 김짇수.. 잘생겼어... 이승우도 좋앜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