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지코


OOOO#지코 #zico #라디오스타 머리부터 발끝까지 ♡
OOOO사이먼~ #사이먼도미닉~♪ 을 비롯해 요즘 가장 핫한 #그레이 #지코 #이선빈 이 #라디오스타 에 떴다! 오늘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OOOO#지코 #zico #라디오스타 흑발흑발흑발 ㅠㅠㅠㅠ♡♡♡
OOOO#지코 #ZICO 라디오스타 귀요미🐑🐑🐑
OOOO#지코 라디오스타 #toughCookie 지호가 가사를 괜히 이렇게 쓰는게 아니지호 ~ ♡
OOOO#지코 라디오스타 지호어린시절ㅠㅡㅜ 방송때문일수도 있지만 폰에 들고 있는거 씹더긔라능.. 그와중에 섬섬옥수,강화필름,핸드폰꽉진 손 다귀여워ㅠㅡㅜ 아진짜 ㅠㅡㅜ 많이 좋아해 ♥
OOOO피처링, 프로듀싱 제의가 일주일에 3개, 한 달에 수십 개 #지코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zicogram
OOOO이쁨이쁨>__< #라디오스타 #지코 #ZICO
OOOO"키웠다기 보단... 저를 발견해줬죠..." "저는 좀 자생적인 편이에요" #지코 #라디오스타
OOOO흑발킹 우(리)지호 지호 흑발 왜 이렇게 잘합니까... #지코 #지아코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넘나 핫한 셀프캠! 오늘 밤 핫해핫해~♬ 쌈디 그레이 #지코 이선빈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OOOO#지코 라디오스타 귀엽다능 ♥
OOOO#지코 #zico #라디오스타 아.. 역대급으루 예쁘다아아 ㅠㅠㅠㅠ
OOOO옆에있다가 졸지에 주인아주머니 CG입혀진 지호ㅋㅋㅋ #지코 #라디오스타
OOOO"공개연애는 여자분에게 더 힘들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상대방을 위해 모든 일에 조심해야하는게 맞는것 같다" #지코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귀여워..멋이쩡 ㅠㅡㅜ 이밤에 덕심뻐렁 나만 이런가요?ㅠㅡㅜ
OOOO라디오스타 예고 오늘 밤 11시 10분 #지코 #ZICO
OOOO광고주 취향에 맞게 맞춰주는 지호ㅋ #지코 #라디오스타
OOOO드디어 오늘 밤 11시10분! #라디오스타 !!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지코 #이선빈 🔥🔥 이따보아요오😁
OOOO우지호 흑발 길만 걷자♥ #사실다좋음 #블락비 #지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지코 라디오스타 열심히 설명하다가 거절당해쩡ㅠㅡㅜ 우쭈쭈 ♥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Blockb_than_F
OOOO표정 왜이리 꾸욥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지코 #ZICO
OOOO#지코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바빠서 그런거에요, 그냥 거절하진 않아요~ 정중히 거절 ㅠㅡㅜ 최고 멋째이! 열심히해 화이팅 지호 ♥
OOOO라디오스타 #지코 #ZICO
OOOO흑발로 변신 후 청초해진 우리 지아코♥ "지코, SM 아이돌이 될 뻔 했었다?" SM형 비주얼이었던 지코의 과거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지코 #ZICO
OOOO#지코 라디오스타 중학교대 사진 공개될까봐 조마조마 지호 >_<
OOOOsm 스타일로 나온 어릴적사진 보여주는 지호 #지코 #라디오스타
OOOO160831 #지코 PM11:10 MBC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우리 지호 알아서 잘해요,ㅋㅋㅋㅋㅋ ♥
OOOO#지코 라디오스타 올리면서 사진확인하는데 귀여워서 죽게떠여ㅠㅡㅜ 진짜 덕심 뻐렁친다으어 지호야ㅠㅠㅠㅠㅠ ♥ ♥ ♥ ♥ ♥ ♥
OOOO지코가 라디오스타에 나왔었구나...
OOOO#지코 #하태핫태 라디오스타
OOOO#지코 라디오스타 귀여워ㅠㅡㅜ으헝헝
OOOO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 '핫해핫해'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 쌈디-그레이-#지코-배우 이선빈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zicogram
OOOO난 한국 연예계에 1도 관심없는데 왜 우리엄마는 라디오스타를 보면서 누가 지코냐고 묻는것인가... 심지어 엄마딸 사람 얼굴 잘 구분 못해요... 안면인식장애 오짐..

11시


OOOOA🌐MG 기석 & 성화의 #맘편히 들을 수 있다고요? 안방 1열 사수!!! #쌈디 #그레이 #AOMG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OOOO하회탈 신났대요 😁 못난이 내일 밤 11시10분 #라디오스타 에서 만나요❤️

이선빈


OOOO#라디오스타 재밌어~~~~~~😄 #이선빈 진짜 만능ㅠㅠ 나와주셔서 감사함다🙋 이제 남은건.. #정글의법칙 금요일 본방인가!! 진짜 나와주셔서 감사한ㅠㅠㅠㅠ😭 이렇게 진심으로 응원해본 연옌 젤 좋아해본 배우는 처음이예요!!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OOOO티비에서 #이선빈 볼수있어서 행복해요..ㅎ 항상 좋아하는 배우!!! 만능이선빈!!🤗 항상 홧팅!! #라디오스타 도 화이팅이욤ㅋㅋㅋㅋㅋ😄

화이팅


OOOO(Cap) 160831 라디오스타 MC #규현 #Kyuhyun 오늘 핑크핑크하고 발랄한 MC규..근데..살짝은... 아쉬워하면서 본방사수중입니다.. MC규화이팅!!!!💜💜💜

그레이


OOOO내가 아는 그 그레이가 지금 라디오스타에 나오는 저 그레이인가? 저리 훤칠한 청년일 줄은...

흑발


OOOO 라디오스타 잘봤어!! 넘 귀여웠어 그리구 흑발 짱 멋있어😍😍 직접 보고싶다ㅠㅠㅠ 토요일날 보자!!!!

위해


OOOO아 라디오스타 보는데 존나 허하다 아 진짜 난 뭘 위해 살아왔던가

실검


OOOO 오늘 라디오스타 👍실검 1위도 축하해요👍 짧은 기간이지만 지금까지 덕질한거 너무 기분 좋네요👍 이제 고생 많이 했으니깐 꽃길만 걸어야죠😘😘 핸드크림 잘 선물한듯😍 항상 응원하니깐 힘내길 좋은밤되요😍 굿밤❤️❤️
OOOO이야 실검 .... 10개중에 9개가 라디오스타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재첩국 없음

김구라


OOOO 진심 다음생있으면 저 놈처럼 살거야 너 라디오스타에 김구라 아들봄? 그 아들이랑 똑같음 뭐라했냐면
OOOO친구가 비스트 팬인데 나한테 라디오스타 안보냐고 해서 김구라 싫러서 안보다고 했더니 왜?? 이러길래 그냥 말해버림. 지금 너희 멤버들 중에 한 명이 나가면 분명 ㅈㅎㅅ얘기 꺼낼 사람이라고. 그랬더니 바로 알아듣더라. 정말 싫다... ㄱㄱㄹ

3개


OOOO솔직히 우리결혼했어요 아육대 라디오스타 이거 3개 ㄹㅇ 폐지되어야 하는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Blockb_than_F

라디오스타


OOOO 라디오스타는 진짜 게스트빨이야... 게스트한테 절해야 돼...
OOOO 라디오스타잼게봤어용♥♥♥♥♥
OOOO오늘 라디오스타는 아쉽네.
OOOO 오빠!오늘라디오스타너무너무 재밌게봤어요~♡~ 9월달시작을 행복하게보낼수있을거같아요 오빠고맙습니다😻🙏
OOOO라디오스타 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오늘 라디오스타최고....흑
OOOO 라디오스타 진짜 재밌어요 👍
OOOO라디오스타 재미썬
OOOO 히트다힛 라디오스타보고있어요
OOOO여러분 라디오스타 보세요 윳겨죽음
OOOO라디오스타에 쌈디나오는데 자꾸 전여친얘기물어본다 존나 실례인거 모르냐
OOOO라디오스타 잠깐 봤다가 채널 돌림. 래퍼들 말을 참 잘해.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서는 허세 만땅. 막상 언급했던 일이 닥치면 합리화... 그래, 저런 게 힙합이지.
OOOO어 엄마가 라디오스타 틀었나봐 볼까
OOOO 헉 라디오스타 재밋나여 ㅠㅅㅠ ! 저두 심심하여엉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Blockb_than_F
OOOO라디오스타 괜히 봤어.... 속좁은 수니라 미얀😔
OOOO야...라디오스타존
OOOO라디오스타가 파장을불러왔다 보면 대성통곡할것같아서 안봤지롱 내일알게되깄ㅅ지만 (광광 (오열
OOOO하여튼 라디오스타 답정너구요.
OOOO 라디오스타본당ㅇ
OOOO 저 지굼 라디오스타 보구있서요 ! 심심해요 엉엉💦🙈
OOOO당연히 걱정이많죠 라디오스타 개쓰레기새끼들아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Zico_Square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withMBC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Zico_Square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Blockb_than_F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ChocoLatte_2H
라디오스타 지코 ZICO 11시 10분 지호 이선빈 화이팅 그레이 흑발 위해 ROUGH_V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