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차태현 박보검 1박2일 데프콘 좋아함 웃으면서 인간 심부름센터 김종민 사람찾기 내비게이터


박보검


OOOO#1박2일 '#보검투어' 신뢰성 100%, 인간 내비게이터 #박보검 #벌써_재밌다! 오늘 오후 6시 15분 KBS2TV 방송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김준호 #정준영 #윤시윤 #김준현
OOOO염전 밭도, 가시밭길도 가로지르는 직.진.본.능. 내 여자한테 스윗하기까지 하니 반해? 안 반해?♥ #박보검 #이영 #세자저하 #차태현 #성훈 #구르미그린달빛 #아이가다섯
OOOO신뢰성 100%, 인간 내비게이터 #박보검 정말 예고일 뿐인데 벌써 재밌다!! #1박2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 2TV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김준호 #정준영 #윤시윤 #김준현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이선빈 차태현 한효주 송지효 서강준 박보검 이광수 7명밖에 없다.

1박2일


OOOO혹시 1박2일 특집방송으로 아이돌들끼리막 1박2일여행가는거하실생각없으신지요.... 김준호는 개그맨팀으로 평소 예능관심있는아이돌들이팀하고 차태현은 연기하는아이돌들이팀하고 윤봉구도 연기하는아이돌 김종민,정준영,데프콘…
OOOO1박2일' 차태현 집 급습, 세 자녀 깜짝 공개 아내는

데프콘


OOOO주피디 차태현 데프콘 데자뷰 낙오
차태현 박보검 1박2일 데프콘 좋아함 웃으면서 인간 심부름센터 김종민 사람찾기 내비게이터 _ZHM1_

좋아함


OOOO한국 배우 중에서는 이정재 좋아함 은 사실 1도 모르는데 얼굴이 너무 잘 생김 필모도 취향인게 많았따 차태현도 좋아함 이 쪽은 성격을 좋아함 패떴 용띠 삼형제?로 나왔을 때 보고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

웃으면서


OOOO아까 차에있는데 키작고 귀엽고 비율좋은느낌 좀 내취향인남자가 길 지나가는거임 그래서 엄마한테 어 엄마 나는 저런스타일 좋아한다고 그랫더니 엄마가 흠..차태현이네 이러는거임 그래서 내가 존나 웃으면서 엄마 나 차태현주니어…
OOOO 흐어어ㅠㅜㅜㅠㅠㅠ두번째인가 세번째 보는데 그땐 으하핳 웃으면서 보다가 흐어엉 하고 말았는데 오늘 보면서 처음부터8ㅁ8 이러고 보다가 마지막에가서 정말 펑펑울었ㅅ서ㅠㅠㅠㅠㅠㅠㅠㅠㅜ코미디라는데 혼자 울고...그리고 차태현배우님

인간


OOOO남상미 "차태현, 감출 수 없는 인간미 가졌다"

심부름센터


OOOOi7 원빈 #심부름센타 배 #블루문 사람인 피에스타팬덤 #사람찾기 쿠키런몰 WM엔터테인먼트 무료쿠폰 손흥민 #흥신소 #심부름센터 이병헌 브레이브걸스 #탐정 남이섬 여행사 차태현 포켓볼 나인뮤지스 투애니원 남자화장품 교통정보 탑 유키스 태양 오연서
OOOO마진가S LFP #심부름센터 #탐정 김현아 #블루문 장바구니 루리 갓세븐팬덤 #심부름센타 미투데이 여행사 정인성 지호 사자성어 애니추천 클라라 #흥신소 소울앤스톤 기타 초보 #사람찾기 세븐틴 차태현 튜브메이트 심판 멀티플레이 신혜선 송지효 캡틴잭

패떴


OOOO차태현 나온 패떴 보고싶다... 있으신분,,

후회해


OOOO 후회해 내 사랑을~ 이렇게 시작하는 곡 맞나요? 차태현 씨도 좋은 곡 많았던 것 같은데 언제부턴가 더 이상 곡을 안 내내요 ㅠㅠ
OOOO 후회해~ 내 사랑을~! (차태현!!!) ㅋㅋㅋㅋㅋㅋ

차태현


OOOO진짜 다 통틀어서 이상형은 한참 전부터 차태현이었는데 그런 남자 없자나... 근데 차태현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거ㅠㅠ
OOOO571. 아재들이 생각하는 해시태그란? 차ㅌㅐ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일깈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유정은 11월에 차태현. 성동일이랑 같이 공연한 사랑하기 때문에가 개봉을 한다고. 감독 전작은 토끼와 리저드...
OOOO 맞아요... 주지훈이랑 차태현이랑 디오도 나온다하고... (입닥치고 빨대꽃음...)
OOOOCha Tae Hyun sent Gong Hyo Jin a coffee truck! 감동이야 라준발~~~ #공효진 #KongHyoJin #GongHyoJin #Producer #차태현 #ChaTaeHyun h…
차태현 박보검 1박2일 데프콘 좋아함 웃으면서 인간 심부름센터 김종민 사람찾기 내비게이터 taemjjong
OOOO결혼은 에릭남 타일러 차태현 김동완 중 한명 아니면 안할래
OOOO 누가 포지션의 아이러브유도 모르길래 차태현의 아이러브유는 몰라도 포지션의 아이러브유는 알아야한다구 훈계하다 현타가 왔구요 후후...
OOOO 네 음방 스탶들도 해준다고 알고있었는데 그 뭐지 그 차ㅌㅐ현 김ㅅㅜ현 아2u 나온 드라마 뭐였죠 거기서도 은근 풍자했었어요ㅋㅋㅋ 얘네는 년차도 많도 1위 몇번 했는데 팬들이 떡하나씩밖에 안돌리냐고....ㅋㅋㅋㅋㅋ
OOOO차태현 프로필 사진 뭐야. 귀여워ㅋㅋㅋㅋ아, 진짜 차태현같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뭐래니;;;;;;;)
OOOO차태현 너무 잘생겼다아ㅜㅠㅠㅜㅠㅜㅜㅜㅠ
OOOO 차태현,.소취데쇼 아그리고 혼술남녀에 공명..ㅎ
OOOO ㅇ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차태현죠타
OOOO ㅋㄱㅋㅋ이과 1가정 1에릭남...!1가정 1차태현...!1가정 1유재석...! 또 누구있지
OOOO 아!! 그거 두 번 정도 봤어요 차태현 연기 잘하죠.... 그 장면 좋아하는데 남상미 연기 보면서 칭찬해주는 ㅋㅋㅋㅋㅋㅋ
OOOO 차태현 주연의 슬로우 비디오 에요.. 소재 너무 특이하고,, 너무 최고 됩니다..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잔잔한 영화라 흥행은 못했지만 저는 너무 좋아서 볼 때마다 울어요..
OOOO오 차태현씨가 질투의화신에 ㅋㅓ피차 넣어주셨구나 짱이다
OOOOㅋㅋㅋ차태현기야웤ㅋㅋㅋ
OOOO차태현 배우가 커피차 쐈네 ㅠㅠ 라준모 짱! 프로듀사 짱!
OOOO 연기 진짜 대박이시구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나도 차태현배우님 넘 죠아ㅠㅜㅜㅠㅠㅠㅠㅠ흐어어ㅓㅠㅜㅠㅠㅠㅠ영화ㅠ넘 슬퍼ㅜㅜㅠㅠㅜㅠㅠㅠ (쥴쥴
차태현 박보검 1박2일 데프콘 좋아함 웃으면서 인간 심부름센터 김종민 사람찾기 내비게이터 MyloveKBS
OOOO#ᄀ에서_ᄒ까지_바로생각난_걸적어보자 ㄱ 감자 ㄴ 나라세 ㄷ 다람쥐 ㄹ 라면 ㅁ 맹뿌 ㅂ 빅스 ㅅ 사랑해!!! ㅇ 요구르트 ㅈ 잠와 ㅊ 차태현 ㅋ 캬악퉤 ㅌ 타조 ㅎ 한숨
OOOO2001년의 리쥰 음악방송 많이 봤니...? 왜 차태현 I love you 응원 구호 기억나지요....?
OOOO아 갑자기 너무너무 듣고싶어져서 차태현 I love you 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OOOO빅뱅 차태현 SG워너비 싸이 레드벨벳 엑소 슈퍼주니어(동해, 은혁, 이특) 헨리 어반자카파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OOOORT) 차태현 ㄹㅇ 빙구웃음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기엽냐 41살 먹은 오빠가ㅠㅠㅠㅠㅠ
OOOO 차태현님 너무 긔여버 너무 좋아 차태현씨 늘 영원하세요 활동 계속 잘하시고요 ♡♡♡♡♡♡
OOOO해외에 있어서 좋은 점유튜브 안 끊겨서 차태현 아이러브유 볼 수 있다는 것..
OOOO 차태현은 ㅠㅠ 차태현도 1가구1차태현 해야함
OOOO 내 친구도 중년배우 조하하던뎅 ㅇㅅㅇ 차태현이랑 또 유명헌 사람들 있었믄뎅
OOOO차태현씨 정말 좋은 사람인 것 같다. 내가 처음으로 덕질 했던 연예인 ㅋㅋ 저런 사람 만나면 결혼할텐데... 아니면 내 인생에 결혼은 없음ㅋ
OOOO아 차태현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쉬벌... 지금 1박 2일에 차태현이 가로줄 무늬 흰티 입고 온 거 보고 하현운줄 알고 화면에 달라붙음. ㅋㅋ
OOOO차태현 제가 많이 사랑하구요....(훌찌락
OOOO차태현이 입은 패딩하고 동일 모델이니까 차태현 가능?
차태현 박보검 1박2일 데프콘 좋아함 웃으면서 인간 심부름센터 김종민 사람찾기 내비게이터 Baek_kang12
OOOO 복면 달호는 차태현이랑 이차선 다리 그 둘이면 설명이 되죠
OOOO임창정,차태현,류승범..원빈.하정우.연기력 탑 인정 😑 외국인은 디카프리오ㅋ.유덕화 주윤발👍👍👍👍
OOOO차태현보고싶다


차태현 박보검 1박2일 데프콘 좋아함 웃으면서 인간 심부름센터 김종민 사람찾기 내비게이터 t_elg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