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에이핑크


OOOO161004 #충북대 #에이핑크 #박초롱 #초롱() #윤보미 #보미() #정은지 #은지() #손나은 #나은() #김남주 #남주() #오하영 #하영…
OOOO[#보미] 멍믕지뽐뽀미 어두웠던시간아픔을 감추게해줘팬분들이날행복하게해히히히히히 다들잘자요 부산팬분들은 부산에서봐요 알라쀼~~~~~~>.<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OOOO[#보미] 두근두근 우리팬여러분 드디어우리만나는건가요 너무너무떨리고설레고 우위우위우~~~~ 막막내심장이두근두그난리났어... 너무너무보고싶었어!!!!!!!!!!!!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보미] 감사합니다 오늘늦은밤까지 응원해준여러분  감사합니다! 데뷔할때처럼오늘  왜이리떨렸는지.. 기분좋은떨림 ㅎ 우리다음만남을기다리며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보미] 내가 설렐수있게 여러분 드디어나왔어요... 내가 설렐수있게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9곡 많이 들어주세요!!! 고마워 우리팬더들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 팬싸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Apink #bomi () 💕🐣
OOOO160930 영동대로 뮤직뱅크 출근길 #에이핑크 #박초롱 () #윤보미 () 직캠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seulgiebum
OOOO161001 부산 팬싸인회 #에이핑크 #보미 #윤보미 #bomi #Apink ()
OOOOhello i'm is 윤보미 member of group 에이핑크
OOOO160930 영동대로 뮤직뱅크 출근길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OOOO161001 에이핑크 부산 팬사인회 뽐카츄>_<⚡ #에이핑크 #Apink #보미 #윤보미
OOOO나 보미야 왜 이제서야 앞머리 내렸어 너무 예뻐ㅠㅠ 뽐 고마워요! 십년만에 내렸어요!ㅋㅋㅋㅋㅋ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보미
OOOO161002 강남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
OOOO161001 나은이 말합니다 ㅋㅋㅋㅋ #에이핑크 #윤보미 #손나은 #귀여워...
OOOO역시 에이핑크는 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929 #신촌 #팬싸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sinchon #Apink #yunbomi #Bomi #직찍 By. 혀 빼꼼 봄♥ #보미 t.co…
OOOO16929 신촌 팬싸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Apink #bomi () kawaiiiii🙊💭💭
OOOO161002 강남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813❤️
OOOO161001 부산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
OOOO161001 부산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손나은 () #김남주 ()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OOOO161001 부산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813
OOOO161001 에이핑크 보미 @ BOF #APINK #Bomi #윤보미
OOOO161001 부산 팬싸인회 #에이핑크 #보미 #윤보미 #bomi #Apink #내가설렐수있게 😯✌🏻️💓 ()
OOOO160929 #신촌 #팬싸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sinchon #Apink #yunbomi #Bomi #직찍 By. 하트 봄♥ #보미
OOOO161001 부산 팬싸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bomi #Apink ()
OOOO161001 부산 팬싸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bomi #Apink #내가설렐수있게 💓💓💓( )
OOOO[vid] 161001.연예가중계.#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랩 배틀 #Apink
OOOO160930 영동대로 뮤직뱅크 #에이핑크 #윤보미 ()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OOOO[#보미] 사쟝행 오늘오랜만에 팬분들이랑 하나되서 너무기뻤어여 오늘집다들잘들어갔죠??!! 너무너무고맙구사랑해여 굿밤!!!!!>.<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APINK


OOOO[161004 청주팬싸인회 윤보미(@apinkbm) 프리뷰]
OOOO161001 BOF 윤보미💕 #윤보미 #보미 #Bomi #Apink

PREVIEW


OOOO161002 #Pink_Revolution 강남 팬사인회 #윤보미 PREVIEW

팬싸인회


OOOO[161002 강남팬싸인회 윤보미() 프리뷰]

손나은


OOOO윤보밐ㅋㅋㅋㅋ시강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손나은 존나 귀여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OOOO윤보미가 방해하는 와중에도 높임말 하는 손나은 ,,, 애들 높임말 하는거 넘 좋아ㅠㅠㅠ
OOOO160930 코리아 세일 페스티벌 #윤보미 #박초롱 #손나은 출근 프리뷰 개구쟁이들ㅋㅋㅋ🐸

윤보밐


OOOO아 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개웃겨 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직뱅크


OOOO[160930 뮤직뱅크 윤보미 () 프리뷰]

박초롱


OOOO박초롱앞머리x 윤보미앞머리o 너모 취향되신다,,

귀여워


OOOO정은지가 윤보미 귀여워라 우쭈쭈 해줄때 내가 다 설렘사>_0💕 구삼좋아해ㅠ
OOOO윤보미 귀여워!!!!!!!!
OOOO윤보미짱귀여워ㅠㅠㅠ

윤보미


OOOO 아... 윤보미 유단자인가(?)
OOOO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보미는 사랑입니다
OOOO 윤보미가 또.....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caloline32
OOOO윤보미 게임도 못하면서 제일 시끄러움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 윤보미가 이름보더니 어? 오늘 쿵푸팬더언니 오셨는데! 이러더니 이름에...
OOOO윤보미가 귀엽다고해서 거짓말하지말라니간 바로 네 그러고 진짜요? 하니간 거짓말이라곸ㅋㅋㅋㅋㅋ
OOOO나 윤보미보다 3살어린데 왜 사인에....
OOOO윤보미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이 예능ㅋㅋㅋㅋㅋ
OOOO쇼케에서 윤보미😍가 말했던 물 맞고 편집당했다던(?) 그 장면 들어간 뮤비 ver.
OOOO 윤보미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둘이 합쳐 2년이라규ㅋㅋㄷㄱㄷㅋㄱㅋ
OOOO아 윤보미 운전 꼭 봐야돼ㅠ
OOOO윤보미 진짜 이쁜데 난 왜 못보냐구 ㅠ
OOOO윤보미 보고싶다 진짜
OOOO 어제 윤보미를 못봐서....
OOOO 22 윤보미 앞에서도 말문이 막히던데..
OOOO아 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보미 이렇게 눈 살포시 감고있는거 넘 조..음...🚑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DDnet2016
OOOO (자랑) 저오늘 윤보미봄!^*^
OOOO저는 윤보미를 못보면 죽어요 제발
OOOO윤보미를 보고 있자면 나란 생명 너무 보잘 것 업꼬....
OOOO윤보미넘예뿜
OOOO윤보미세상 존예
OOOO와 윤보미 증말 씹덕터지게 이쁘다.....
OOOO 잘먹어서 다행이에요ㅜㅠ윤보미 사랑해잉❤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OOOO진짜 윤보미 이번에 되게 예쁘게 나오던데
OOOO아 윤보미 킹기엽따
OOOO윤보미 어디갔어..?
OOOO진짜 어제 윤보미가 왔었어야....
OOOO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보미 대이쁨.....
OOOO 윤보미인데ㅉ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OOOO아 윤보미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똑똑똑, 누구니? #태준 이랑 #보미 예요! 너희구나. 너희는 두드릴 필요 없단다. #우결 은 처음이지? 엠빅의 마음속엔 이미 아름다운 너희란다. #우리결혼했어요 #WGM #최태준 #윤보미 ☞
OOOO윤보미는 머냐 ㅋㅋㅋㅋ
OOOO ㅋㅋㅋ역시 윤보미가 최고지.🖒😍😘
OOOO윤보미
OOOO 윤보미 사인 티셔츠가 300원 밖에 안된다는 소리야 지금?! ㅡㅡ
OOOO윤보미 0ㅖ뻐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OOOO윤보미 보구싶어 운다😂
OOOO— Yoon Bo-mi 윤보미; Singer; 1993 ♡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caloline32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Bsubbb
윤보미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MI PREVIEW APINKBM 부산 팬사인회 팬싸인회 신촌 8h_13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