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운널사


OOOO미공개된 운널사 장혁, '비밀의 방, 폭풍오열' 장면 공개
OOOO운널사' 장혁 폭풍오열, 본방에는 없는 미공개 컷 '가
OOOO'운널사' 장혁-장나라, 두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되나요?
OOOO운널사 장혁, 코믹부터 진지까지 '앓이'하게 만드는 매력
OOOO'운널사' 장혁, 래퍼 TJ시절 패러디 "과거에 그럴일이"
OOOO운널사 장혁, '연인포스' 풍기는 최진혁-장나라 모습
OOOO'운널사' 본방송서 편집된 장혁 오열 장면, 아까울 정도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Sik_Brother
OOOO운널사' 장혁, 본방에는 없던 폭풍오열 깜짝 공개 '가
OOOO운널사' 피투성이 장나라에 오열하는 장혁, 도데체 무슨
OOOO운널사' 장나라 충격사고+장혁 폭풍오열 '도대체 무슨일?'

운명처럼


OOOO운명처럼 널 사랑해 재밌게 봤었는데...내용말고 장혁이랑 장나라가 잘생뻤기 때문이다 지금보니 개연성개판임
OOOO내가 정말 마지막으로 재밌게 봤던 로맨스드라마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였는데 내용이 재밌다기보다는 장혁과 장나라의 얼굴이 너무 재밌었다
OOOO24. 운명처럼 널 사랑해 13회ㅋㅋㅋㅋㅋㅋ god의 어머님께 랩하며 등장하는 장혁 존나 프로 배우다,, 나라면 이 장면 대본에서 지워달라고 했을텐데,, 어려서부터 우리 집은 가난해써꼬~!!
OOOO'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모든 게 코믹..신들린 연기력

JANGHYUK


OOOOquotes I liked⏳🍂: #BeautifulMind 장혁 #JangHyuk
OOOOFighting〜✨ #janghyuk # 장혁 #チャンヒョク
OOOOJang Hyuk,IG Posted,2016-09-24 22:40 ajincome :And today " 오늘 The 돼지 갈비 " In 서면 with my best bro's store #janghyuk #チャンヒョク #…
OOOOPic fr. @ajincome ❤️ And today " 오늘 The 돼지 갈비 " In 서면 with my best bro's store #장혁 #janghyuk #จางฮยอก #장혁태국 t.c…

치통


OOOO게임용컴퓨터 생방송 이지은 테블릿 홍석천 겟잇뷰티 장혁 립밤 마비노기 #치통 주니 혈액형 카운터픽 정진우 #치아 버버리 #이가탄 월드오브탱크 거상 톨게이트 #치과 레알 콜택시 전자신문 힘찬 디즈니 큣대 마스카라 야구픽 태양 매니아모두의마블 #잇몸약
OOOO골드 탤런트 박신혜 시그널 #잇몸약 토크온 찍찍이 박보영 카메라 #치과 노하우 선의 워프레임 #이가탄 로엔엔터테인먼트 명언 장혁 버블파이터 김혜수 에프엑스 대성 불후의명곡 #치아 겨울패션 소유 조립컴퓨터 야구 보카로이드 사랑 #치통 연예인엑스파일
OOOO그래픽카드 #잇몸약 이연희 디아블로 여자연예인 iOS #치아 글로리 매니아서든어택 홍빈 #이가탄 인터넷방송 잇몸 장혁 체인지업 헤어스타일 이데아 포켓당구대 무선조정 속옷 해외직구 모두의마블 윤미래 니엘 에뛰드하우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치통 #치과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love_jh16

재밌게


OOOO 저도 되게 재밌게 봤었는데 다시보니 장나라와 장혁이 하드캐리했던 드라마더라구요 ㅋㅋㅋㅋ 마국님 그림 너무 이뻐요:)

배우


OOOO내 폰에는 정장입은 20대의 몸 사진밖에 없기 때문에.. 신청서 쓸 때 부랴부랴 남자 중년 배우를 찾다가 장혁이 나왔을 뿐.. 장혁 올해 40인줄도 그날 첨 알았음. 암튼 내서 굴리는데 글커는.. 무서워............ 나스님은 역극고자란 말야.
OOOO배우 장혁의 작품[감기,의뢰인,마이더스,뿌리깊은 나무,추노,토끼와 리저드,불한당,고맙습니다,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정글쥬스]의 캐릭터들이 오늘의 길흉을 점쳐줍니다. '오미쿠지'라고 멘션해보세요!
OOOO#장혁 #2015서울모터쇼 멋진 혁배우 & #렉서스
OOOO#당신은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당신은 은근히 신경쓰이는 스피커를 통해 영화배우로 데뷔한 사람 인생을 살면서 가장 큰 문제는 그 때 그 자리를 지키고 있어야하는 장혁으로서 훌륭히 세계관을 확장시켜줍니다 .??..?????????????
OOOO옛날에 진짜사나이에서 장혁이 무술하는거 보고 반해서 절권도 너무 배우고싶은데 너무 무서워어 언젠간 배울 것이다
OOOO잘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 의리의 사나이 배우 장혁 II 10/2 #잘먹고잘사는법식사하셨어요 #잘먹고잘사는법 #장혁
OOOO그 동안 알고 있던 #장혁 은 잊으세요!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후기가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휘몰아치는 흥의 향연! 장혁 배우를 낱낱이 파헤친 팬미팅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OOOO#뮤지컬 #곤투모로우 를 응원합니다!👍 #이태환 #허규 #신동미 #장혁 #황신혜 응원 많이하겠습니다! 최고의 연출,배우들이 뭉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됩니다!🤔 한번쯤은 돌아보고, 생각할수 있는 공연입니다. 올…
OOOO 화산고보면 그런느낌 많이나죠. 그러고보니 거기서도 장혁배우와..😃
OOOO 장혁 원래도 미남이고 선이 진한 미남이라 위화감없이 중국 배우들이랑 잘 어우러지는것 같아요ㅋㅋㅋ
OOOO 그냥 오늘 팬밑, 팬미팅을 해줄 생각을한 장혁배우한테 너무 고맙다.
OOOO 4. 장래희망→ 조정석,장혁,오달수 같은 배우?(어디까지 장래희망), 중고등 체육교사

장면


OOOO그제서야 이 모든 장면이 이해가 되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가 왜 지창욱인지 여주가 왜 임윤아 송윤아인지 모두 깨닫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의 모든 식.. 남주 장혁, 주원. 여주 이다해, 김태희로 압축되며...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MaGook1126

그래픽카드


OOOO소현 교육 #사람찾기 디아블로 마이클코어스 #심부름센타 멀티플레이 #탐정 방청석 위메프 #심부름센터 공유 제니 국산차 한예리 장혁 매니아비에이피 그래픽카드 보컬트레이너 테그라크 다비치팬덤 #블루문 이승기 올리브영 트리오브세이비어 엘조 롤 #흥신소
OOOO#미팅어플 #빗썸 #그래픽카드 #비즈코인 #이야페이 #블록체인 #세계비트코인 #나는가수다 #통역사 #비트코인 #헷지비트코인 #ebizcoin #장혁 #고정시스템 #코빗 #윤소희 #이시은 #시크릿 #비트코인 카드결재 #DSLR #비트코인시세 #방탄

웃음소리


OOOO406. 장혁 웃음소리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넘 잘 살리셨다구요!!! ㅋㅋㅋㅋㅋ저 때 장혁 웃음소리 웃겨 미치는줄 알았고 ㅋㅋㅋㅋ아니 이사람 이미지 왜 이렇게 됐어<< 하면서 봤답니다
OOOO 맞아욬ㅋㅋㅋㅋㅋ거기서 장혁 웃음소리가 제일 웃겼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웃음소리 미쳤냐고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었다


OOOO난 이 드라마가 하도 뭐만 하면 노래가 나오고 뭔가 너무 캐릭터가 다 웃겨서 연출과 작가를 검색해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은 추노의 곽정ㅎㅘㄴ 작가는 용8이의 장혁리ㄴ 작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제부터 장혁은 정확한 디렉션과함께 모든걸 수행해내는 사람이 되었다...☆

카드결재


OOOO#킥 #이야페이 #강소라 #야구장 #이상엽 #스왑 #비트코인시세 #전효성 #김혜수 #비즈코인 #고정시스템 #세계비트코인 #ebizcoin #마산야구장 #헷지비트코인 #코빗 #김지원 #장혁 #빗썸 #비트코인 카드결재 #블록체인 #비트코인 #엄기준

시그널


OOOO#심부름센터 무비차트 시그널 이연희 플래너 백댄서 JYP엔터테인먼트 #블루문 장혁 송중기 슈퍼셀 수빈 던전헌터 #사람찾기 #심부름센타 캡 #흥신소 #탐정 매니아데스티니차일드 은서 엔 택연 리신 무료쿠폰 매니아다이아 재효 번개장터 솔빈 선의 엘소드

자꾸


OOOO자꾸 이하늬랑 장혁 생각난다 쟤들이 같이 있으면
OOOO게삼림은 장혁분 키 안작다고 ㅈㅏ꾸 주장하시는데 짤은 사람들 중 제일 작은 사진으러만 자꾸 올리신다.. 대체 진심이 몹니까...

장혁


OOOO소설가 목록 맨 마지막에 정승준씨 있어서 더 당황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톰님의 희노애락을 다 봄... 톰님.. 파란만장.. 오 진짜 톰님이 이번 커 파란만장이다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당장 계정을 만들었는데 인장을 장혁으로 한 건 별 생각 없었다
OOOO나 중3때 장혁이 TJ로 활동했는데 팬이었다. 그래서 칠판구석에 TJ라 써놓고 수업시간에 혼나고그랬다..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taemjjong
OOOO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볼때 장혁 이런사람이었나!?!?하면서 봤었어욬ㅋㅋㅋ그만큼 연기도 잘하고..흑흑 유치뽕짝이었지만 장나라 장혁 보는맛에봣담니닼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호탕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모음집만 봤는데 진짜 현웃 터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마자요 젵님 장혁 조아하셧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ㅜㅠ젵님도 보셨겠군뇨!!제가..잘..살렸는진 모르것네요(옆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웃음) 훈훈한 분위기가 꿈이었어요?!?! 너무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00번이 넘는 오디션 이후에 '나름대로 열심히 했는데'에서 '나름대로'가 빠져야 한다는 걸 깨달았어요. -장혁
OOOO역시 장혁 따먹어여겠음
OOOO 벌써 장혁끝나간다..게이코리하고 에일리하고 비툽 에일리하자마자 멘샴때릴겔
OOOO@AROMA_950502 지금 장혁합둥
OOOO어 그리고 벌써 장혁..? 이 등장한 것 같지만 사실은 지창욱이다. 그는 홈페이지 인물 설명 상 <한국인으로서는 드물게 세계 최강 PMC (민간군사기업 Private Military Company) 블랙스톤의 최정예 요원출…
OOOO지창욱의 어깨 부근 근육, 장혁 갈비뼈 아래 근육 <- font="">
OOOO시네마 음악회갔었는데 장혁씨 넘 잘생겼었음 ㄷㄷㄷ
OOOO 주변사람한테 장혁얘기하면 뭐??자앙혀억??존잘이잖아 야 끝장나!! 이런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혁부심돋아서 큼큼 힘이납니다 큼큼
OOOO울산 오라는 라붐은 안오고 우리 동네까지 장혁분 오신다
OOOO리) 아주 잠시 읭...왜 헷갈리지 했다가 맞다, 내게도 아주 오래전 정우성 장혁 조인성이 비슷하게 보였던 기억이... (죄송합니다. 지금은 물론 아니어요. 돌던지지 말아주세요.)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kosungkosung
OOOO담주 토요일에 집에서 15분거리에 장혁 팬싸인회한다는데 갈까 ㅋㅋㅋㅋㅋㅋ
OOOO장혁린 작가는 재벌 상속녀에 대한 정형화된 로망이 있는건가? 그나저나 케이투는 정말 송윤아 나올 때 빼곤 몰입이 안 된다.
OOOO순서대로 > 주지훈 최원영 신하균 지진희 윤박 조인성 정일우 이민호 이동욱 소지섭 장혁 박희순 브래드 피트 조지 클루니 마이클 패스밴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햄스워스 벤 에플렉 < 입니다
OOOO 아나 나소님 장혁...좀 삭제해주세요....으흐흑....탐라에 보이면 괴로어요..(?) 헉 어디커뮤요...?! ㅋㅌ ㅋ ㅌ ㅋ ㅌㅌㅋㅋ지...지금당장이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크 갓장혁 중독된사랑 생방송 라이브 지려
OOOO장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헤헤헤흐흐하헣헤헤헤헤
OOOO 살찐장혁이라닛..... 휸우님의 사촌동생이 궁금해져요😂😂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a3galmunoona
OOOO몇달전 조기 종영했던 드라마 「뷰티풀마인드」팬아트 크흡 ㅠㅠ 보통인간보다 오히려 더 인간적이었던 싸이코패스의사 장혁.
OOOO장혁 개구진 연기도잘해..
OOOO저 감기보고도 장혁뽕차서 죽는줄....ㅜㅜㅜ 태양같은 그대...
OOOO채윤이 장혁웃음 귀엽죠 (대ㅐ체
OOOO감기랑 추격자보는중ㅜㅠㅜ 장혁 뽕 제데로차구요😭😭😭❤❤ 으아아아 하정우우우😭😭❤❤❤
OOOO 훟후...디엠읽는거 재밋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지가먼데 육지동물주제에 묽고기들한테 길을가르쳐준대요?!?!? 너무건방지다 장혁물고기밥으로줘야합니다 우리에다니는 일하면서 어려웟던적 있을까요...환자
OOOO진짜사나이' 박형식, 동기 장혁과의 통화에 참았던 눈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elfe2l
OOOO장혁 포기를 모르는 남자 빵모자!!!! 그래 상까지받았는데 쓰셔야져
OOOOㅋㅋㅋㅋㅋㅋㅋ장혁어워즠ㅋㅋㅋㅋ 빵모잨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
OOOO나 이거 배경화면인데 친구들이 이거 보고 뭐냐구 물음ㅋㅋㅋㅋ오로즈? 이거 뭐야?? 어 아이유다. 김상중이다..지창욱 장혁 소희다!강동원 이종석ㄱ 천우희 헐? 이거 뭐야? 하며 묻는데 웃기만함ㅋㅌ
OOOO이노래 아는 사람은 극히 드물껀데 진짜- 랩입니다-! T.J Project(장혁) - Hey Girl!
OOOO[SW포토]장혁의 포~즈
OOOO드라마에선 광종이 장혁 정종이 류승수였는데 잠깐이지만 장혁/류승수 쩔었음 근데 역사적으로도 호모호모했다는 말에 흥분해버렸던 과거의 하지만 지금과 다를거 없었던 나
OOOO라로님 트윗 보고 찾아봤더니 엠사 왕소는 장혁이었군ㅋㅋ 튼튼해 보인다ㅋㅋㅋ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Thumper_To
OOOO장혁-왕지원, 충격의 포옹 포착! 헉! 장혁에게 무슨 일이?
OOOO 지들끼리 예명도 정하는데 현빈 강동원 이민호 난리나요,,.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주인공중에 장혁도 있어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봐주라 (질질
OOOO 팬들을 전국각지 여행시키시는 장혁..
OOOO나ㅜ어릴때 장혁 좋아했난데 왜ㅜ좋아했는지 모르겠음 지금 보면 그냥 아재같음
OOOO아련,, 아련,, 열매 섭취하신 록 감성 발라드의 대가 장혁님🎙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조장혁
OOOO ㅋㄲㅋㅋㅋ6장중 3장 반틈 콩 2장랍 1장혁
OOOO혀쿙은 이상황에서도 즐거움을찾으려고하겠지? 프로긍정러 장혁ㅋㅋㅋㅋㅋㅋ비결좀...졸라노잼임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sacuraangel
OOOO 장혁
OOOO아니 나 잠깐 나 며칠전에 아수라븹시때 장혁 못본거 떠올라서 지금 갑자기 마음 졸라 아파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혁씨는 할 수 있을 거 같다 (상상하고 터져버림
OOOO성태찡 심뀨뀨 동기님 윤시기 권리보 민짱 김시누 복음 퐝이 용우신 미파 상후니 도이리 성준님 롹범기 경후니 재헌님 서윤선 정명준 동후니 짱님 장혁님 경선님 현님 정환님 호처리 #좋아하는_성우를_적어보자
OOOO5짛호나온편이라 추노일화나오는데 장혁뽕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저 장혁 팬입니다 꺄륵(결론 아님ㅋ)
OOOO 그러니까요 ㅋㅋㅋ그때 정우성 닮은 꼴 연예인도 엄청 나왔죠 김부용 장혁.티앤비라는 아이돌의 이규환 ㅋㅋㅋㅋㅋ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rahamoon
OOOO어제 남편이 장혁 나온 영화 있잖아.. 눈에서 벌레나오는.... 미연시 ? 라고 해서 내적으로 무척 웃었따 영화는 <연가시> 였음
OOOO장혁 뷰마에서 좋았다구ㅠ!@~~
OOOO 엇... 그래도 노도는 아닌거 같다 .. 장혁 나온 부대 노도였을텐데... 나 대민지원 나가는데 장혁이 도로에 서있었는데 그 마크가 노도였던가 같은데 ..
OOOO 장혁분 되게 착하시구 좋은 분 같아 보이던데 왕소 캐릭터는 진짜 넘.........(절레절레)
OOOO나도 장혁 보고싶다 선은 ㅇㅖ쁜데 남자답게생긴
OOOO장혁씨 오랜만이네요 구악이언ㅈㅔ나오지
OOOO 정말 지금 너무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잘생겼내요!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MBC_entertain
OOOO 화꺼 얼굴 보러 틀었다가 주인공이 장혁이라 당황ㅋㅋㅋ했었어요ㅋㅋㅋ어떤 의미로 반전ㅋㅋ
OOOO 애초에 장혁이 주인공? 이예요! ㅇ0ㅇ
OOOO진상금구에 장혁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다?
OOOO 장혁이 랩했던 적 있는 건 아는뎈ㅋㅋ 들어바야징
OOOO 형냐 이거 아냐? 장혁 -Hey Girl
OOOO해' 11회 줄거리, 장혁 폭풍 오열..장나라에게 무슨 일이?
OOOO 장혁이 게스트여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드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sacuraangel
OOOO우울하니까ㅏ 직접찍은 장혁님 보자
OOOO 거지갓은 긴머리는 장혁업빠가 하고 나와도 용서할 수 없어요.... 아니 상상하니까 너무 화난다 카이지 차라리 포니테일을 하지 않는다면 제가 밤에 쳐들어가서 삭둑 짤라버린다!!! !
OOOO생각해보니 이거 장혁이었어
OOOO ㅋㅋㅋㅋㅋㅋ 난 장혁 사극 추노밖에 몰라 ㅋㅋㅋㅋㅋㅋ 담아~~~ ㅋㅋ
OOOO 저도 안봤ㅇ느데 장혁이 추노때와 다름 앖는 거지꼴이었습니다...
OOOO 근데 광종이 인생이 기구한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장혁도 광종역이었잖아요 그 뭐야 ㅣㅊ니거나 미치거나?
OOOO 팀장혁결성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jyenjyenjara
OOOO장혁, 클라라의 젖은 머라카락 보며
OOOO서장혁이라고 기억하고 있얶는데 이장혁이네
OOOO나... 보조배터리 굿즈 정말 잘샀어! 몇번이고 외침!! 참 잘했어요!! 오늘 가지고 나갔는데 머글이가 "장혁 와 존잘이다!"라고 감탄함! 나보고 영오만 파는게 아니었냐고 하길래 일코해제!! 쨔쨘!!😎😎
OOOO 맞아여 저 팀장노래 다 안들어봐서 팀장노랜줄도 모르고 오 노래좋다 중간중간 장혁!장혁!이러길래 팬미라고 곡하나썼나했어요ㅋㅋㅋㅋ
OOOO 어....위험한데요....저 장혁도 치이면 엄청난 잡덕 될텐데....
OOOO 헐 재밌겠네요....장혁 치일까봐 무섭네요
OOOO 박소담 순수하고 열정패기넘치는 경찰이고여 장혁은 의사인데요 전두엽장애를 앓고 있어요 타인에 공감을 못하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에요
장혁 운널사 운명처럼 폭풍오열 JANGHYUK 치통 재밌게 배우 치과 치아 장면 sehyeon20145
OOOO 의학드라마 좋아하니까 한번 봐야겠어요ㅋㅋㅋ 장혁이랑 박소담이 나오네요 핳 화정 다 보면 봐야겠어요
OOOO여동생은 아빠랑 똑같이 생긴 잘생쁜 얼굴인데 장혁 닮음에 이어 정우성도 닮아버려서.. 어떻게된거냐
OOOO안장혁님하면 벡터맨 게로가 생각나는데 왠지 귀여운것같아 ㅋㅋ 장혁님의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좋아 ㅋㅋ
OOOO 아빠가 잘생긴거인지도 ㅁㅗ를걸요.....늘 보던얼굴이 장혁이라 그게 평균인줄 알듯...
OOOO 뭐야 장혁이 일본가누
OOOO나 장혁오빠 쫌 잘찍은거같은데;;
OOOO싯샤하셨어요에 장혁나와ㅛ렀네(메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더 장혁어빠 얼빡영상을 땄궁...
OOOO 나 이노래알지만 모른척하게써 이노랜 장혁그거보다 오래된거같으니까.......
OOOO이제 음하하하 안 쓸래 장혁생각나
OOOO 장혁어빠...머싯 .. 어제다른분들영상중 장혁어빠지분율....b 그담 에일리언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장혁님 사진 찍는도중에 스크린 갑자기 바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팬미에서 음주가무한 최초의 연예인 장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