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조영남 김제동은 아침 톡투유 사는 박정희 직접 없으면 마마무 자기 대한민국


김제동은


OOOO 김제동은 꼭 조영남 화법을 인용 하는것 같다 ㅡ
OOOO스케일이 다름ㅋㅋㅋㅋ 김제동은 94년이고 조영남은 박정희 시대ㅋㅋㅋ 그것도 4성장군과 군인 대통령의 차이ㅋㅋ케
OOOO ㅂ ㅅ 들 김제동은 이미 반국가적 망발을 일삼고 다니는자이고 조영남때는 나라전체가 권위적일때고요.그리고 사드같은문제가 있는데 김제동을 문제삼는다고라?그럼 암도 있다고 손가락 썩는것 보고만 있으리?ㅉㅉㅉ

아침


OOOO오늘 아침 조영남 닮은 모찌. 역시나 새벽부터 일어나 놀아달라며 내 소중한곳을 자꾸 밟아가며 일어나!를 외치더니....갑자기 내 입을 왜 핥아 ㅋㅋㅋㅋㅋㅋ개객기야
OOOO<조영남도 국감대상> 박정희 대통령에게 잘 보이려고 '우리의 애환이 담긴 '각설이 타령'을 불렀는데 다음 날 아침, 기상 소리와 함께 헌병대가 찾아왔다" 1년에 한번씩 왔던 박대통령 앞에서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톡투유


OOOOㅋㅋBAMMM! #지오디 #fangod #박준형 #톡투유 #jtbc #kpop 대통령도 누나! '현대판 조영남' 박준형 "젓(?) 좋아요♡" (발음 주의) (출처 김제동의 톡투유 | 네이버 TV캐스트) https:…

사는


OOOO 제 소원은 '조영남 같은 삶'을 사는 것이에요
조영남 김제동은 아침 톡투유 사는 박정희 직접 없으면 마마무 자기 대한민국 parkpico
OOOO인터넷에 조영남 작품가격, 엄앵란 각방, 이런 문구가 젤 먼저 뜨는 이런 세상에서 사는 게 나는 싫다.

직접


OOOO "조씨는 2008년 12월 언론 인터뷰에서 “최소한 조영남은 조수를 두지 않고 직접 그린다”는 취지로 언급하는 등 자칭 화가로서 스스로 그림을 그렸다고 여러 번 밝혀". 이 자체로 속인 것 아닌가?
OOOO조영남 법정 출석 "고의성 없었다." 90%를 조수가 그렸다 아니다로 말이 많은데 글쎄..고등학교때였나? 미술 교사한테 배웠던 자세를 떠올려 보면 언론에 나왔던 붓 잡는 자세나 터치하는 자세는 영 아니던데? 직접 그려보라고 하면 답이 나오지 않남?

없으면


OOOO조영남-엄마 없어서 마마무 이수영-머리 짧은 여자 무무들을 이상한 팬취급/자기 팬은 정상이라고 함 박영진-엄마가 없으면 마마무를 개그로 써먹음 권정열-휘인한테 담요 덮어주면 남자들한테 실례 되는 행동 같다고 함 한동근-…
OOOO조영남 - 멤버들 엄마가 없어서 마마無 이수영 - 보이시한 스타일의 여무무들을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 / 자기 팬들은 정상 박영진 - 엄마가 없으면? 마마무! 를 개그로 침 한동근 - 솔라한테 야한여자같다고 함

자기


OOOO 물귀신인가 갑자기 조영남은 왜 끌여들이노 그러니까 김제동이 더 불리해지는구만 ㅋㅋ
OOOO정길 대단하다 자기얼굴을 조영남이라고 하다니 역시 존잘의 여유가 느껴진다

대한민국


OOOO조영남씨! 외국에서는 관례? 그럼 그 나라가서 장사하시오!!!, 대한민국 국민들 대부분은 그런 관례를 비상식이라고 생각하는데.. 정말 뻔뻔하군요.... 그대는 실망을 주는 사람입니다.
OOOO 여러분(누구?)의 응원에 힘입어 이마트에 도착했습니다~~~ 여기는~~~ 대한민국~~~ 이~~~~마트~~~~~(조영남톤으로)

각설이


OOOO김제동 재갈 채우기. 박통 앞에서 '각설이 타령' 불렀다가 혼났다는 조영남, 유신 때 챔피온 잃고 감방 갔다는 홍수환은 어쩌나? RT@ohmynews_korea '농담을 다큐로' 국방위, 김제동 증인 세우나 https:/…

조수가


OOOO 화가들이 아이디어 내고 조수가 그린다는것이 관례라 조영남이 했는데 여짓것 속았네. 관례가 문제다

발언


OOOO 헌데 영창은 정말 갔던건지? 그냥 웃자고 한 소리였는지가 궁금해지네요. 조영남도 종종 청와대든가? 어디서 발언 잘못해서 군대 끌려갔다하던데 이참에 조영남도 국감장으로?

그러길래


OOOO부산 자갈치시장이 창렬이구나. 유머글보다가 봤는데 조영남,이경규 둘이서 곰장어를 시켰는데 조영남이 1인분 얼마냐니까 1만원 그러길래 싸네-했더니 저게 5인분이었다. 타지사람 바가지 씌우기로 유명하다는데 정작 이경규…

찌질해보여


OOOO조영남을 따라한 건가. 겁나 찌질해보여. 회계사도 더럽긴 마찬가지. ㅋㅋ 종류는 다르지만. 루이와 같은 배우인데 그 느끼함 다 어디 가고. 릴리는 좀 아쉬웠다. 노래와 연기 둘 다 워낙 어려운 역할이지만 좀더 치명치명했음 좋겠다. 하지만 제일 반가웠던
조영남 김제동은 아침 톡투유 사는 박정희 직접 없으면 마마무 자기 대한민국 _C_h_u_u

조영남


OOOO조영남 약간 빅아이즈 보는 느낌 낭낭함
OOOO 븅시나 차라리 조영남이라고 써라
OOOO조영남이 사기꾼은 아니지. 재능이 없을 뿐
OOOO#조영남 ˝난 사기 치는 사람 아니다˝ 그림 대작(代作) 사건으로 기소된 가수 조영남씨(71)가 10일 첫 공판을 마치고 나오며 “사기를 쳤거나 치려고 마음먹은 적 없다”며 무죄를 주장했다.
OOOO 나두 여직껏 조영남 그림인줄 알았지 남이 그려준 건지는 몰랐잖어?
OOOO조영남보다 시름
OOOO 옛날엔 코난으로 보고 저장했던것 같은뎈ㅋㅋㅋㅋ 지금보니 조영남 아저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혐석 존나 싫어 조영남보다 싫어
OOOO김재동. 조영남 ㅡ 개주접의 끝자락 은「 개망신 」ㅋㅋㅋ ㅋㅋㅋ
OOOO 조영남이 이놈도 ...화가랍시고......비싸기는 왜 그리 비싸냐....훙내낸 그림가지고...
OOOO그 말을 들은 "김혜자 선배님이 '그래, 너 담배 꺼. 네가 잘못했어'라며 나를 두둔해주셨다"며 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ㅋㅋㅋ 여정아 담배꺼. 이러면서 김수미 씨 조영남 미워서 막 구박하고 모욕주고 조영남이 젊은여자한테 들이대니까 눈살찌푸리고
OOOO김제동보다 조영남이 재밌는데....
OOOO알리 '내 생에 단 한 번만' 개인 통산 8회 우승, 조영남
OOOO나 조영남 싫어하는데 야구장에서 부르는 내고향 충청도는 진짜 띵곡
조영남 김제동은 아침 톡투유 사는 박정희 직접 없으면 마마무 자기 대한민국 B_to_young
OOOO조형기 조영남 조혜련은 졸라보기싫다 마의 쓰리조
OOOO최민호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 그 조영남 안경 뭐였어?...
OOOO 조영남나오면 씹인데
OOOO조영남은 화개장터 이후론 방송 욕심을 안 냈어야 했다.
OOOO덩은 경제적 개혁파면서 정치적 보수파인 하이브리드 리더쉽을 구사한 실용주의자, 시진핑 주석은 정치적 보수파를 맡아 부패와 전쟁을 벌이고 리코창이 개혁파를 맡아 벤처 460만개를 탄생시킨 것은 덩의 노선이 살아있음을 보여줌,…
OOOO이거 언젠지 아시능분'^' 군데 저뒤에 조영남씨 맞져?ㅋㅋㅋㅋㅋㅋㅋㄱ
OOOO@5dille 아니 진자 조영남 이라닉가
OOOO 조영남보다 얘쁘잔아요 님
OOOO사실 나 조영남닮음
OOOO존경하는 인물:양룸신,조영남


조영남 김제동은 아침 톡투유 사는 박정희 직접 없으면 마마무 자기 대한민국 8956_9235
조영남 김제동은 아침 톡투유 사는 박정희 직접 없으면 마마무 자기 대한민국 apple___pie____
조영남 김제동은 아침 톡투유 사는 박정희 직접 없으면 마마무 자기 대한민국 kimaaaa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