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부산


OOOO부산 마린시티 자연재해 아닙니다 이것은 경고
OOOO#태풍 #차바 부산 #해운대 상륙 #마린시티 #영화의거리 초토화;;
OOOO이번 부산 마린시티 피해가 큰 이유
OOOO조용우 더불어민주당 기장군 지역위원장님 글 '해운대 마린시티의 태풍 피해는 자연재해가 아닙니다' 방파제 설치 반대했다는 입주민'만' 탓하지말고 문제의 본질을 봐라.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마린시티피해 #태풍차바 #차바…
OOOO동영상 부산 마린시티 ...
OOOO부산 마린시티 난리난 이유
OOOO차가 다니고 사람이 다니던 도로에 파도가.. #부산 #마린시티 #차바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snoune_young
OOOO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OOOO부산사시는 분 있다면 괜찮으신건지요???? 어제 마린시티보고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OOOO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홍수났어요
OOOO우와 친구가 보내준 부산 마린시티 영상..
OOOO인간은 비이성적 존재인것은 분명하다.이번 부산 마린시티 침수도 그렇고,플로리다는 기후 변화로 해안가 침수가 예상되는데도 계속 바닷가에 집을 짓는다는 ㅎ ㅎ.
OOOO#마린시티 는 도로가 사라지고, #해운대 엔 모래사장이 없어졌네요. #태풍 #차바 #부산
OOOO아빠가 부산 마린시티쪽 현황 보여주셨는데 대박이다... 바닷물 흘러넘치고..
OOOO부산 해운대의 마린시티는 이번 태풍으로 이름 그대로 바다의 도시가 되었네 ㅎ ㅎ.
OOOO우와~ 부산해운대 정말 영화에 한장면인듯 ㅠㅠ 자동차에 타고 계신분 무사해야할 텐테~ #태풍 #부산 #부산태풍 #마린시티
OOOO부산 마린시티에 세금 600억 쏟아서 방파제 새로 짓는대요 ^^....
OOOO태풍 '차바'가 몰고 온 집채만한 파도가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를 덮치는 태풍 때마다 반복되는 현상을 막기 위해 방파벽을 세웠지만 원래 계획보다 높이를 2m가량 낮췄습니다. 조망권을 중시하는 주민들의 요구 때문이었습니다.
OOOO해운대 마린시티의 쓰나미는 안전보단 조망권을 중시해 방수벽을 2m나 낮춘 결과… 부산시와 해운대구가 육상 방수벽은 그대로 두고 해상에 추가 방파제 설치하는 방안 추진한다는데 혈세 650억이 든다고… 황당하네요 t…
OOOO부산마린시티 2
OOOO부산 마린시티는 뭔데 지멋대로 육상 방어벽 높이는걸 반대하나. 이게 조망권관련 마린시티문제인가. 이건 그 지역 안전문제다. 법대로 육상벽 올려라.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Ahn_Babo12
OOOO마린시티 뉴스 보고 있는데 부산 살면서 저정도 태풍을 예상 못했다는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
OOOO6. 어짜피 부산MBC에서 중계할 것이다. 7. 마린시티에 거주하는 친구 집에 놀러가 동백섬과 광안대교에서 동시에 올라오는 불꽃을 봐라
OOOO 부산마린시티 개오지던데
OOOO부산시는 태풍피해를 줄이기 위해 마린시티 앞 해상에 예산655억 원을 들여 해상 방파제와 완충공간을 건설할 계획입니다.하지만 개발이익은 민간사업자가 이미 독식하고 부촌인 마린시티를 보호하기위해 또다시 거액의 혈세를 투입하는…
OOOO해운대 마린시티 방수벽은 주민들의 목을 매는 청원으로 3.4m의 방수벽을 1.2m로 내린 거 아니냐? 그러면 마린시티 입주민들의 질못이고 이걸 부산시에서 700억을 또 다시 투입하는게 올바른 일이냐? 도대체 울나라에 온통 때…
OOOO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침수피해가 유독 큰 이유가 있었다. 바로 방파제 때문이었다. ‘경관을 해친다’는 주민들의 민원과 예산부족이 겹치며 방파제 설립이 미뤄지다 이번 태풍에 직격탄을 맞은 것으로 보인다 t.c…
OOOO평소엔걍 부산부산하다가 태풍와서 홍수났다고 마린시티래
OOOO해운대 마린시티 방수벽은 주민들의 목을 매는 청원으로 3.4m의 방수벽을 1.2m로 내린 거 아니냐? 그러면 마린시티 입주민들의 질못이고 이걸 부산시에서 700억을 또 다시 투입하는게 올바른 일이냐? 도대체 울나라에 온통 때법만이 통하는 이게 뭐야?
OOOO 부산은 태풍 때문에 마린시티가 쓰나미 수준의 침수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
OOOO오..부모님 부산마린시티 됐다면서 껄껄웃는데 오~~....별론데~...
OOOO부산 마린시티 조망권을 위해 해양 방파제를 세운다고? 왜 집값을 지키기 위해서 몇 백억 세금을 투입해야 하지?
OOOO부산 마린시티 침수 시에서 650억 들여 해안에 차수벽 설치 예정. 냅둬라 그걸 왜 세금으로 해주냐? 지들 집값올리려고 조망권이나 찾는 새끼들. 바닷물에 잠겨 뒤져봐야 정신차리지.
OOOO부산 마린시티 피해사진이 많이 도는데, 4년 전 태풍에서도 피해가 컸던 마린시티 피해가 왜 계속 반복되는지에 대한 한 꼭지. 요약: 마린시티 주민들이 조망권 해친다고 방파벽 공사 막음. 재해 반복.
OOOO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주민들 = 서울 강낭구 주민들... 이번 태풍에도 정신 못 차릴 것... 거기에 지진이나 나라...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CuteHulk
OOOO부산 마린시티. 조망권 주장한 주민들이 문제인 것으로 도배된 언론보도를 보며... 법보다 조망권이 우선인 것을 처음 알게 되었다. ㅎ
OOOO부산시는 태풍피해를 줄이기 위해 마린시티 앞 해상에 예산655억 원을 들여 해상 방파제와 완충공간을 건설할 계획입니다.하지만 개발이익은 민간사업자가 이미 독식하고 부촌인 마린시티를 보호하기위해 또다시 거액의 혈세를 투입하는데 대한 반감도 적지 않습니다
OOOO부산 마린시티 감성돔 잡은 사람 우리아빠 회사 직원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KBS 제1TV 국가 재난 방송사 아니냐? 제주에 이어 울산 태화강 범람하고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물난리 인데 이시간에 방송하는 꼬라지 좀 봐라! 미친 KBS 시청료 받지마라!! 재난 방송사도 반납하라!!
OOOO부산 마린시티 아수라장. 사는 주민들이 경관때문에 방파제높이반대한 덕분이다.
OOOO해운대 맨해튼이라는 부산최고 부촌 마린시티가 태풍 차바로 외제차가 물에 잠기고 쑥대밭 되었다며 언론마다 호들갑이다. 모두 고액보험 가입했을테고 고층아파트라 큰 문제없을 것이다. 서민들 피해가 정말 걱정이다. h…
OOOO부산 마린시티 방수벽 높다고 조망권 침해라고 민원넣어서 낮게했다는뎈ㅋㅋㅋㅋㅋ
OOOO부산출장시 마린시티 갔다가 바로 바다 옆이고 방파제도 낮고 해서 무서워하며 길 건너편으로 넘어갔었는데... 그때는 바람도 장난아니었는데... 어제영상보니... 더 무섭네..
OOOO처음으로 부산가서 본게 마린시티였구나..부산 또 가고 싶댜
OOOO제18호 태풍 '차바'가 부산에 상륙한 5일 오전 10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해안가의 영화의거리. 마침 만조시간까지 겹치면서 높이 10m 이상의 집채만 한 파도가 방파제를 넘어
OOOO부산 마린시티 태풍 물난리 뉴스 댓글에 '꼴좋다'는 말 많아서 토나온다 '(전망 좋고 비싼 곳에 살던) 너네가 자신의 과욕에 좌초한게 고소하다'는 맥락이 주를 이루는데 '꼴좋다' <- font="">

해운대


OOOO 코즈니엣홈에도 예쁜거 있었던 거 같아요..여긴 해운대 마린시티입니다~
OOOO해운대 마린시티 부근 사무실에서..
OOOO 와 ㅋㅋㅋ 그렇구나 ㅋㅋㅋ 다행이네요 ㅋㅋㅋ 진짜 마린시티 보고 ㄱ진짜 해운대라고 설레발쳤는데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hCIEL
OOOO조금전까지만해도 해운대 마린시티가 이랬는데 지금은 햇빛이 쨍쨍~
OOOO해운대 마린시티점 홈플러스에 하이큐 데스크탑 피규어 가챠있음
OOOO허리케인 오는 길목의 마이애미의 건물들은... 바다 해변 돌방파제 주차장 도로 건물 순서. 태풍의 최전선 해운대 마린시티는 바다 돌방파제 도로 건물. 물론 허리케인 센 놈 오면 플로리다에서 북쪽으로 다 도피함!
OOOO현재 해운대 #마린시티 상황입니다. 파도가 차도로 그대로 넘어오네요..시설물 피해나 안전사고가 없도록 유의바랍니다! #속보 #태풍 #차바
OOOO해운대구청에서 높이 2.5미터 방수벽을 설치하려하자 바다 안보인다고 마린시티 주민들이 반대했다니..조망을 선택하고 목숨을 버리려고 했네. 뭣이 중헌디?..조망권 고집하다 '물의 도시'된 마린시티 | 다음 뉴스
OOOO가서 한 번 봐라. 해일이라도 일어나면 난 해일을 맞이할거야! 라고 지어놨다. 어떻게 바로 바닷가 앞에다 저런 건물을 올릴 수가 있나? 대책은 니들 돈으로 해라! 영화 `해운대`처럼…마린시티가 휩쓸렸다 t.co…
OOOO현재 해운대 #마린시티 상황입니다. #속보 #태풍 #차바
OOOO해운대 마린시티입니다 ㅠㅠㅠ
OOOO해운대 마린시티가 매립지였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생각나는곳이 있는데...송도. 그쪽도 매립하고 빌딩 지었고 큰 파도가 오면 위험할 것이란 예상이 있었는데, 이 기회에 다 안전점검 하고 철저히 대비했으면 좋겠다.
OOOO[관할 해운대구는 2012년 12월부터 마린시티 해안방수벽을 설치했지만, 주민 민원 때문에 적정 높이의 절반에 불과한 1.2m 높이로 설치해 제대로 된 방재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애도..
OOOO"해운대구는 2012년 12월부터 마린시티 해안방수벽을 설치했지만, 주민 민원 때문에 적정 높이의 절반에 불과한 1.2m 높이로 설치해 제대로 된 방재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무어라 할 말이....
OOOO"관할 해운대구는 2012년 12월부터 마린시티 해안방수벽을 설치했지만, 주민 민원 때문에 적정 높이의 절반에 불과한 1.2m 높이로 설치해 제대로 된 방재 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OOOO해운대 마린시티 단지까지 파고들어온 바닷물 위에서 떠다니는 물고기와 미역줄기를 챙겨왔다는 웃지못할 에피소드도 전해진다.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칠 법도 한데 지금까지 왜 피해가 반복되며 몸으로 견디고 있는걸까.t.…
OOOO 해운대 센텀 마린시티 이런데 사는 알부자들은 아예 돈자랑을 안하던데 ㅋㅋㅋ그게 자랑거리인지 모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웃기는 새기네 아이디도 닉넴도 ㅋㅋㅋ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yuyui500
OOOO해운대 마린시티 랍니다. 현재...
OOOO해운대 마린시티라는데...
OOOO 저희동네는 안쪽이라 바람만 쎄게 불고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운대 마린시티가 진짜 해일같이 파도가 덮치고 난리났더라구요 깜짝 놀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휴교안했으면 큰일났겠다싶었어요 ,,,

태풍


OOOO태풍 피해 복구한다고 고생한 사람들은 그냥 계속 묵묵히 일만 하는데 태풍 피해 복구랑 별 상관 없던 영감들 앉아서 마린시티가 어떻니 어디가 어떻니 하고 남의 불행을 이야깃거리로 소비하고 있다. 좀 닥치고 꺼졌으면.
OOOO이런 분들이 SNS를 하면 지진으로 사람들 죽는데 나 지진 첫경험해쪄 이대로 자위하면 되겠다 같은 소리를 하거나 태풍으로 사람들 죽는데 워터파크 터졌다나 마린시티라더니 진짜넼ㅋ 서울은 해가 쨍쨍인데 저런데는 출근을…
OOOO마린시티 지하주차장은 다행이 차수막이 있음 #마린시티 #태풍차바
OOOO 엉엉엉엉 진짜진짜 무서웠어요!!!태풍놈이 진짜 한대 때려주고싶을 정도로 열받게 들이쳤어요!!!!!!٩( `д´ )و (패악)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엉엉엉엉 저는 별 탈없었는데 옆동네 마린시티는 아파트가지 파도가 들이쳤다더라구요ㅠㅠ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haeundaegu
OOOO이런 분들이 SNS를 하면 지진으로 사람들 죽는데 나 지진 첫경험해쪄 이대로 자위하면 되겠다 같은 소리를 하거나 태풍으로 사람들 죽는데 워터파크 터졌다나 마린시티라더니 진짜넼ㅋ 서울은 해가 쨍쨍인데 저런데는 출근을 해? 같은 소리를 하게 됩니다
OOOO 저 태풍피해 직빵이었슴다ㅠㅠ 제가 바로 그 물난리난 마린시티 거주자였거든요 하하,,(마른세수
OOOO마린시티.. 누가 이번 태풍으로 거기서 물고기 잡는 영상을 봤다던데.. 그래서 마린시티인가.. 라는 이야기를 듣고 빵터졌었음.. 흠칫 이렇게 글로 적고나니 노잼인..ㅠㅠ
OOOO 그니까요 마린시티쪽이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저긴 왜 도대체 태풍이 저기 무슨 영향 미쳤는지 1도 이해 못 하겠는 부분이구요...
OOOO 그거 보고 웃음 ㅋㅋㅋ 뭐 바닷가 태풍 안 맞아본 사람들이 바다 좋다고 거기가서 사니까 그 꼬라지란걸 잘 알겠구..... 마린시티 외지인 비율이....
OOOO마린시티 사는 친구가 있는데 지난 지진, 이번 태풍에 친구들이 안부 묻는 글로 밴드가 도배...

방파제


OOOO마린시티 방파제 논란 촌철살인 댓글 마린시티가 방파제인데 왜 우리 세금 650억을 들여야 하나.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Hello_Suu
OOOO마린시티 사는 친구에게 들었는데, 방파제 설치에 반대한건 주민들이라기 보다는 상가들이었다고. 보면 알겠지만 대부분 마린시티 건물들은 주상복합이고 저층은 상가가 형성되어있는데, 방파제 설치로 피해보는건 주민들은 아닌 상가 주인과…
OOOO오늘 보니까 마린시티 검색어 오르고 야단이네. 예전에 마린시티 갔을적에 보니까 해변가쪽에 방파제가 하나도 없었던데. 아마 주민민원으로 방파제 치웠던걸로... 결국 이렇게 대참사로 이어짐 ㅇㅇ
OOOO 방파제가 아니라 방조제...근데 이 방조제가 낮아진것도 웃김 마린시티 주민들이 조경권 방해해서 바다가 안보인다고 항의해서 낮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실데없이 마린시티 앞 방파제에 600억 넣는 다던데요.. 그 돈으로 소방관들 처후 개선에 꼭 써 주시길...
OOOO 특히 마린시티 이런데는 뷰 살리겠다고 방파제는 낮게 짓고 저지대에 건물 다 짓게 허가내놔서 이꼴 났고ㅠㅠ 예쁜거 좋다지만 만조에 파도 그렇게 치는 일 또 없으란법 절대 없고 어쩔셈인가 싶네요 아휴
OOOO마린시티는 조망권도 확보하고 방파제도 만들고 국민혈세 650억 들여 짓는다나 어쨋다나. 돈이 처 남아도는가보이~ 담뱃세 삥 뜯어서 거기다 퍼부는거?
OOOO(방파제 높이 논란) 마린시티에도 일부 고속도로 방음벽처럼 투명벽으로 세우는 걸로 절충안 볼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재질은 다른 것으로...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todayjpg
OOOO마린시티 사는 사람들이 방파제를 세울까? 난 아니라고 본다. 집값이 걸린일이면 전재산 아닌가?
OOOO조망권 때문에 방파제 공사 제대로 못하게 한 마린시티는 복구나 청소도 알아서 하라고 하자. 신경 써 줄 거 없잖아.

파도가


OOOO"마린시티 입주자대표연합회는 "구청 계획대로 방파벽을 세우면 보도나 상가 1층 카페에서 바다가 보이지 않는다. 파도가 넘어오는 것을 60%밖에 막지 못하는 방파벽 설치로 조망권을 해치는 것은 반대한다"고 말했다. "…

주민들이


OOOO마린시티 피해 저거 주민들이 자초한거 맞음 ㅇㅇ 조망권 망친다 이런저런 이유대면서 멋대로 세우게했다가 저꼴 난것

방수벽을


OOOO★마린시티 입주자대표연합회 측은 "구청 계획대로 방수벽을 쌓으면 방수벽에 가려 보도나 카페에서 바다가 보이지 않는다"며 반대를 했다. 당시 마린시티 주민들 1000여 명의 서명이 청와대와 국무총리실 등에도 전달됐다.★ 자업…

현재


OOOO현재 마린시티 일대 도로가 침수되었으니 접근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주민여러분께서도 침수 피해 없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제보 박혜민 님
OOOO현재 마린시티 호안도로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rkddb

조망권


OOOO자기들이 선택한 것이니 자기들이 알아서 하라고 해야 함. 왜 시민들 피같은 세금을 사유재산 보호비로 탕진 하려고 하나 ? 뭣이 중헌디?…조망권 고집하다 ‘물의 도시’된 마린시티 t.co…

사는


OOOO제 친구 마린시티 근처 사는데 집에 물 다들어왔대요 ㄷ...
OOOO정작 마린시티 사는사람들은 그냥 그렇다는데 상가만 난리고.. 언론만 떠들썩

세금


OOOO 그런데 마린시티에서 제일 세금 많이 나오지 않나요???
OOOO새벽에 썼다가 지운 멘션으로 매립지위에 지은 마린시티는 남해가 아무리 조수간만의 차가 작다해도 대자연의 힘을 무시하고 지들 경제적 이익에만 급급해서 바다에 너무 가까이 지은 것< 그런 마린시티를 피해지역으로 지정하는 것은 세금…
OOOO새벽에 썼다가 지운 멘션으로 매립지위에 지은 마린시티는 남해가 아무리 조수간만의 차가 작다해도 대자연의 힘을 무시하고 지들 경제적 이익에만 급급해서 바다에 너무 가까이 지은 것< 그런 마린시티를 피해지역으로 지정하는 것은 세금 낭비.한 두번도 아니고

지진


OOOO ㅠㅠ 틧타에서도 마린시티얘기뿐이여서 나도 잘 몰랐눈데ㅠㅠㅠㅠㅠㅠ 에고 더 걱정인게 복구도 덜된상황에서 눈치없이 지진올까봐 ㅠㅠ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RDR92
OOOO마린시티 침수피해 사진들 보니까 말인데, 규슈에 또 큰 지진 일어나서 한국에 쓰나미가 오면 어떤 꼴이 될지 눈에 선하게 보인다.

마린시티


OOOO아 개웃겨 마린시티에서 감성돔잡았대
OOOO마린시티인가 서브마린시티인가? 그것이 문제다.
OOOO마린시티
OOOO으 마린시티 장난아니네 뭐가날아다니는거야
OOOO g아하아하 감사합니다ㅠㅠ 지금 마린시티 물 잠기고 그랫엇길래 바꾸나 햇어여!!
OOOO지금 경북 날씨는 어때여...? 포항 비오나여...??? (트위터로마린시티쓰나미삼만개봄)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Enejd_
OOOO마린시티니뮤ㅠ
OOOO마린시티 다온 한정식
OOOO마린시티쪽 영상 봤는데 완전 재난영화...
OOOO좋은 말로 알려줄 때... 마린시티를 해저화하는 게.
OOOO 제가 마린시티 근처살아서ㅠㅠㅠㅜ
OOOO날씨가 맑은데 해가없고 주말에 마린시티 안녕하실런지
OOOO 마린시티새끼들은 돈도 많으면서ㅋㅋㅋㅋㅋ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kwang61544
OOOO 마린시티는..읍읍
OOOO마린시티 물잠겼어:(
OOOO떠나자~~~ 마린시티로........😭
OOOO그놈의 마린시티 마린시티 그만 좀 하지
OOOO애들이 나보고 김마린시티래..
OOOO 좀 다르겠죠. 마린시티하고 비닐하우스 하고는...🤔
OOOO 마린보이나 마린시티나 헐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JustRYU
OOOO지인분이 동학년 선배님께 보녀주신...마린시티쪽 사진...
OOOO 사망자에 실종자까지 다 어떡해 진짜.. 트윗에 워터파크 마린시티 검색에 뜨고 이럴 게 아니였네 너무 심각하다.. 😢
OOOO 저기는 마린시티로 센텀하고는 좀 떨어져 있습니다
OOOO아이구 마린시티 어떡해...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OOOO아빠가 마린시티라면서 동영상 찍어보내주심😱
OOOO 그러니까요.......그런데도 뉴스에는 죽어라 마린시티만 보야주내요 비싼땅이라고 그러는지 답답합니다....
OOOO....? 저기는 거제도여 마린시티여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qaladin
OOOO 앜ㅋㅋㅋㅋㅋ저 마린시티쪽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물 잠기곸ㅋㅋㅋ낙지 로드킬당하곸ㅋㅋㅋ
OOOO 그니까요 ㅋㅋ 저도 막 부자 친구가 저한테 자기 가난하다고 부모가 방학 때는 용돈 안 준다고 한탄하면 느그집 마린시티 위브더제니스.. 하게 됩니댜 ㅋㅋㅋ 젊어 고생 사서하고 스스로 인간되라는 거 너무 무책임해요
OOOO사실 마린시티..굉장히..좀...응..
OOOO넉넉한 부모가 자녀들에게 사회생활 해 봐야한다 등으로 용돈 안 주는거 진짜 너무 딱 떠오른 사람있었다 조부가 서울에서 부동산 부자이고 부모가 의사이고 가족이 마린시티에 살고 본인은 미국 유학하는데 유학하는동안 월 용돈을 나보다 적게 받았다
OOOO아그들아 바닷물은 다 빠짓다. 마린시티에서..ㅎ
OOOO어제 마린시티에서 쭈꾸미가 물타고 넘어와서 로드킬을 당했다고 합니다. RIP
OOOO내 친구하고 가족들 수해입은건 아닐지 너무 무서웠음.... 마린시티쪽에는 제 고등학교 동창들도 꽤 살ㄹ았으니까요...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yongyver1
OOOO지금 크브스1에 마린시티 뉴스나오고잇다
OOOO마린시티에 단식 이정현씨 왔네요ㅋ
OOOO진짜 마린시티 됐네 자업자득인걸
OOOOKBS 드립 ㅋㅋㅋㅋㅋㅋ 진짜 마린시티 됐네 닉값 ㅅㅌㅊㅋㅋㅋㅋㅋ
OOOOㄹㅇ 마린시티됨 닉값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린시티에 강림한 포세이돈.jpg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muraka47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Kiroru_u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todayjpg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overmars_1_1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 태풍 방파제 파도가 주민들이 차바 방수벽을 현재 조망권 busantwe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