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4, 2016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민경훈


OOOO아는형님 민경훈 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ㅌ
OOOO#민경훈 추석노래♬ 추석에 떡국 하나 먹고 한가위 똑-똑😀 #아는형님
OOOO공부한다고 하고 방에서 아는형님 보다가 엄마한테 걸려ㅆ다...ㅎ 그냥 자야겠군..(민경훈 짱 사랑해요💋💘💞💖💕💓💗❤😍😘
OOOO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김ㅋㅋㅋㅋㅋㅋㅋ민경훈verㅋㅋㅋㅋㅋㅋ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아는형님 보다가 호흡곤란 올 뻔한 민경훈 두성화산창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두ㅠㅠㅠㅠ 소식 듣자마자 뜨헏.. !! 너무 좋아하는 그룹이라 아는형님에 나온다는게 넘 좋아꾸 김명수 민경훈 투샷볼 수 잇을거란 ㅅㅐㅇ각에 두근두근... ><
OOOO#아는형님 #쏭스타그램 #민경훈 - #난여자가있는데♬ (ft.두성 화산의 위엄) 자세히 안들어도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anse1228
OOOO#아는형님 #쏭스타그램 #민경훈 #어머님이누구니♬ 어머니가 누구시니 공손해ㅋㅋㅋ
OOOO아 미친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에서 가인이 민경훈 화장해줬는데 개쩐닼ㅋㅋㅋㅋㅋㅋ
OOOO이렇게 이쁜 우리경훈이도 이쁜 티셔츠를 입었어욥~~^^ 헤헤^^고맙고 착한 경훈이 #withice #이상민#인스타그램 #민경훈 #아는형님 #공약 🎉🎊🎉
OOOO[미공개영상]출처:인스타jtbcbros/ #민경훈 #쌈자 #아이린 이 다린 군복을 입고 빵야빵야🔫🔫🔫 #군복핏 #심쿵 #아는형님 #토요일11시 #본방사수💣
OOOO#민경훈 #쌈자 #듀엣가요제에서 불렀었던 #휘성의 #안되나요 오늘의 #아는형님 #힐링파트♡기분 좋은 노오래🎤

DIA


OOOO[DIA] 드디어 오늘 밤 11시 JTBC 아는 형님 다이아편이 방송됩니다💎 #에이드 여러분 본방사수 하는거 잊지 마세요📺 함께해요💕 #다이아 #DIA #아는형님
OOOO[vid] 161001.아는형님.#다이아 - 겁쟁이(성대모사.ver) #DIA
OOOO[vid] 161001.아는형님.#다이아 마술쇼 #DIA
OOOO161001 아는형님 #다이아 #DIA
OOOO[vid] 161001.아는형님.#다이아 걸크러쉬 인사법 #DIA
OOOO[vid] 161001.아는형님.#다이아 팀명은 누가? #DIA

출근


OOOO160714 아는형님 출근 by 럽몬 #러블리즈 #서지수 #지수 #Lovelyz #Jisoo 서지수 is 뭔들❤
OOOO160929 아는형님 출근 #태풍 #INFINITE #우현 교복오빠 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929 아는형님 출근 #호야 #HOYA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ssamja_yj
OOOO160929 JTBC 아는 형님 녹화 출근 #엘 #명수 교복입고 출근~~!!! 많이 피곤하지 😭 힘내라 울 명수 💪🏻💪🏻💪🏻
OOOO아는형님 출근길 고회질뜬거 보내줄사람.....2장밖에 못봄.....
OOOO160714 아는형님 출근 #러블리즈 #Lovelyz #정예인 #예인 #Yein 예인이 미모에 치이고, 분위기에 치이고, 예인이 많이 사랑해주실꺼죠?
OOOO그나저나 아는형님 고화질 나만 못봤나 방송전이라서 그렁가.....그래서 그런거면 프리뷰도 안올라왓을텐데 구리고 출근길인대 뭐..

형님이


OOOO아는 형님이 이거 부르는값대로 사신다고 합니다... 리트윗해주시면 감사합니다
OOOO 내가 아는형님이랑 냉부해 영상 꼭 다운 받아 놓을게 살앙해..ㅜㅜ
OOOO셤 끝나는 20일까지 당분간 암것도 못해요 트위터뿐만아니라 암것도 폰을 사용못하니 잘가요 내 덕질 내 밀린 예능 아는형님이라던지 냉부해 기차 다운받으시면 메일로 보내줘오,,,ㅠ 집들어오기싫당 잘 있유 특히 박지연 서다은
OOOO아는 형님이 비타는 요새 서드파티에서만 게임만드니까 차라리 ps4를 사라고....ㅠ 난 간편한게 좋은건데
OOOO 아는 형님이 10월 10일에 입대하시는데 그전에 마지막으로 락실이나 가려고요 ㅎ
OOOO근데 아는형님이 언제 하는 프로임
OOOO 아는형님이죠?ㅋㅋㅋㅋㅋ
OOOO 내일 집에 가면 내일 곧바로 바꿉니다 ㅋㅋㅋ 아는 형님이 형님 형수님이 쓰시던 구형폰 싸게 사가려냐고 묻던데 LG는 영...
OOOO네이버에서 연예 뉴스 보다 보면 내가 참 마이너한 시청자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아는형님이나 미운우리새끼 별로 본 적도 없지만 안 좋은 평만 봐 왔는데 둘 다 시청률 좋고..ㅋ
OOOO 리얼포스 쪽이에요 정확히는 제껀 아니고 아는 형님이 쓰고계셔서..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mydestiny0208
OOOOㅇㅏ 아미친 아는형님이 넘 재밌어서 공부를 못하고있어 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다이아


OOOO아는 형님 <걸그룹 연구소> 첫 번째 의뢰인은 바로~ #다이아 예히!(~˘▾˘)~♡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마술쇼부터 기타 연주까지 '다이아'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오늘(토) 밤 11시 #아는형님 t.…
OOOO?? 아는형님보는데 다이아 리더 바뀜? 유니스 아녔어여?
OOOO 예빈이면 다이아인가ㅋ 아는형님 보면서 얌 이름 외움ㅋ
OOOO 아 친구집왔는데 친구가 다이아더쿠라 아는형님보고 배고파서 요리해준다더니 몇십분째 요리중ㅋㅋ
OOOO지금 아는 형님 재방 보는데 다이아편인데 세븐톤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 형님 다이아편 시...발.....처음부터 끝까지 머ㅓ하는건지 모르겠다 (밥 먹으면서 보는 중
OOOO아 아는형님 이번주 다이아라 진짜 기대했는데 비중도 적고 생각보다 너무 노잼이었다
OOOO아는형님 다이아편 핵노잼이라매?
OOOO저번주에 아는 형님에 다이아 나와서 마술 하는데 상자에 Mr. Potter 적혀있어서 설마 했는데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폐지하냐 ㅋㅋㅋㅋ 다이아편 미쳤넼ㅋㅋㅋ

VID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닮고 싶은 맴버는? #GFRIEND #여자친구 #SinB 으앜ㅋ 춤신춤왕ㅋㅋㅋㅋ

방송


OOOO알티한 말처럼 한국 미디어에서 돌싱연예인들 중 특히 남자들(=방송 아는형님)이 마치 결혼생활에 실패한것처럼 말하고 이혼만은 절대안돼! 하는거 정말 너무 이상하고 별로고 불편하고 짜증난다. 마찬가지로 유부들이 결혼은 무덤이…
OOOO알티한 말처럼 한국 미디어에서 돌싱연예인들 중 특히 남자들(=방송 아는형님)이 마치 결혼생활에 실패한것처럼 말하고 이혼만은 절대안돼! 하는거 정말 너무 이상하고 별로고 불편하고 짜증난다. 마찬가지로 유부들이 결혼은 무덤이라는 취지의 발언하는것도 역겨움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DIA__Eunjin
OOOO님들 냉부해 성규편이랑 아는형님 잉삐편 언제 방송해요??
OOOO냉부랑 아는형님 언제 방송되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OOOO다른 아는형님 출연자 보면 다 촬영일+9일에 방송인데 우리도 그렇게 세면 이번주 토요일인데 예고편 o|^ㅣ 영님임
OOOO애들 아는형님방송 이번주 맞죠
OOOO아는 형님류의 방송 보면 진짜 다 인맥으로 꽂아준 거 같구.... 남성들은 어떤 잘못을 해도 회복할 수 있는 남성 카르텔 인맥이 있음. 솔직히 지금 멀쩡하게 방송하는 인간들 중에 많은 이들이 여성이었으면 평생 매장됐을…
OOOO그런데 범죄 및 기타 등등의 꽤 심각한 이유로 방송 쉬던 남자 방송인들은 다같이 아는형님 같은 프로에 나와서 서로 부둥부둥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아는형님 이시영...!! 기존의 빻은 방송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자꾸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에 인사전에 식사는 하셨냐고 물어보는겈ㅋㅋㅋㅋㅋ 아는형님에서 배워온거아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OOOO나 지금 갑자기 두근거리는데 인피니트 아는 형님 언제 방송하냐

애들


OOOO 솔직히 헯 애들 진짜 불쌍함 어른들 밥그릇 싸움에 졸지에 갈라진거 아니에여... 다행히도 아직 애들 연락하고 잘 지내는것 같은데... 진짜... 아는형님 보다가 송리스 누나 벌써 나이가 27이래서 진짜 깜놀한...ㅜㅜ
OOOO애들 아는형님도 나갈만한데
OOOO아는형님 보고있눈데 애들 나오면 디엠좀..
OOOO우리애들 음방은 안해도 꼭 아는형님에나와줘!!!

지수


OOOO근데 지수 아는형님에서 너무 귀여움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dduidduibbang
OOOO아는 형님 지수
OOOO 지수 진심 개귀엽 아는 형님 본방으로 보고 극호감됨
OOOO아는 형님들이 다 합쳐도 지수를 이길 수 없는 것은? 정답, 남주혁에 대한 사랑 #지수주혁

본방사수


OOOO<말하는대로 x 아는형님 콜라보> 거리로 나선 '말하는 형님' #이수근 의 솔직담백한 이야기! 수요일 밤 9시 30분 #말하는대로 그리고 토요일 밤 11시 #아는형님 까지 잊지말고 본방사수! 😉 ▶ t.…

더빙


OOOO<아는형님> 트와이스 예고 더빙 ver.😆 심심해서 10분걸려 더빙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아는형님 #더빙 #짧음

하는거


OOOO20160820 LCK Summer FINAL 롤 좀 아는형님 시~작 하면 하는거라고~ 알잖아~ 하는 스맵님 너무 꾸러기같아서 ㄱㅇㅇ...😭 꾸러기의 표본급
OOOO그 좀 오래된 노랜데 사랑노래의 대명사였던가 암튼 제목이 기억이 안나 워우우워우워어~ 하는거,,아는형님에서 이수근이 불렀던건데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dia_official
OOOO아는형님 언제하는거임유

준희


OOOO준희야ㅏ보고시퍼ㅠㅠ 아는형님 교복과 응팔 교복은 다른 느낌이겠지..? 이호원ㄴㅠㅠㅠㅠㅠㅠㅠㅠㅜ 내 강제기억조작 짝사랑ㅇ준희야ㅏㅠㅠㅠㅠㅠㅠㅜ
OOOO아는 형님에 준희가 갓다메요ㅠㅠㅠㅠ호어니는 음방 가고 준희 왓다메ㅠㅠㅠㅠ준희야ㅠㅠㅠ 우리 준희ㅠㅠㅠㅠ
OOOO나 아는 형님 기다리면 교복 호언이 또 볼 수 있어ㅠㅠ?? 우리 준희 또 볼 수 잇는거야ㅠㅠㅠ???? 나 준희 보는거야ㅠㅠㅠㅠㅠ??? 준희야 보고싶어ㅠㅠㅠㅠ 준희야ㅠㅠㅠㅠ

모모


OOOO아는형님의 모모 사랑 ㅋㅋㅋㅋ 모모 언급 많이 해줘서 감사합니다 ^^ #모모

10월


OOOO10월10일?-냉부해 10월15일-아는형님
OOOO 아는형님은!!! 10월15일!!! 시험끝나고!!! 꺄아아앙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neverhuman
OOOO 아는형님은 10월 15일? 그 쯤으로 알고 있어여!!
OOOO 10월 15일이였던거 같아요 아는형님은!

냉부해


OOOO이번주 수 목 시험치고 금요일 놀고 토요일에 유스케보고 일요일에 옷 사러갔다가 월요일에 냉부해랑 구그달보고 화요일에 구그달 마지막화 보고 수 목 금 헉교에서하는 대학탐방 갔다가 토요일에 아는형님보면 두 주가 금방 가겠다

쌈자


OOOO아는형님 잼있다.. 넘 여자아이돌 많이 나와서 별로였는데.... 레전드편은 진짜 핵잼임ㅋㅋ 그와중에 쌈자신에게 덕통당할거 같다 😊
OOOO아는형님 정주행중인데 쌈자 개꿀잼이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OOOO아는형님ㅋㅋㅋㅋ 이수근 진짜 천재 아닌가ㅋㅋㅋㅋ 저런 애드립은 어찌해서 치는겨ㅋㅋㅋㅋㅋ
OOOO아는 형님 멤버들 잘나가네. 김희철 픽미로 미원 광고, 강호동은 한식대첩 엠시 맡고 하이마트 김치냉장고 광고, 이수근 이상민은 공중파 복귀 등등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yoong_duck
OOOO아는형님 최근껀 이수근이랑 김희철만 보면됨

러블리즈


OOOO아까 낮에 아는형님 러블리즈편 봤는데 케이양 너무 이쁘고기엽다.. 애교몇개로 오타쿠미소지은건 처음인듯
OOOO160714 아는형님 #러블리즈 퇴근 Cut #이미주 #정예인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


OOOO160929 #성열 아는 형님 아니구 아는 오빠ㅜㅜㅜ 학창시절 첫사랑 추억 조작 가능ㅜㅜ
OOOO조장 #최유정 팀원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라니.... 사랑의 빳데져스냐고요...... 세도 사랑 넘치고 도댕 비글미 넘치고.....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IOI
OOOO160929 아는형님 퇴근길 #호야 #이호원 안녕~ 애기야 잘가~~ 오늘 1위 축하해 사랑해!!

아는형님


OOOO유스케 아는형님 빨리 보고 싶다 아 snl까지 나와주면 진짜 소원 x..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hopeless_mine
OOOO씨스타 아는형님 개웃기넼ㅌㅋㅋㅋㅋㅋㅋ
OOOO진기 아는형님 프로 나가서 노래 함 불러바라
OOOO나랑 내덩생이랑 둘이 라면머그는데 내덩생이 잉휘니떠 아는형님나오면 소개 뭘로 할거같냐니까 한 이십초 생각해보고 집착고에서 전학온 잉휘니또 아니면 칼군무고에서 전학온 잉휘니또 이지 않을까 했더니 그소개면 빼박 잉휘니떠랰ㅋㅋㅋㅋㅋ
OOOO 맞아요!!!아는형님에서도 저런표정하는데 윽ㅇ(-<오빠덕후쥬거요ㅜㅠㅠㅠ
OOOO 아는 형님..?
OOOO 그럴리가요.... 저희 스울쪽에 아는 형님 이십니다
OOOO아는형님에서 했던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crazycken
OOOO ㅠㅜㅜ 아는형님도 진짜 존ㄴ나 싫은데... 거기에 제 3D 최애여돌 아이오아이가 출연해서 아는형님 참가자들한테 여러모로 당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웃는거보고 정말 치가떨리더라구요.. 해투 나혼 아형 그 외 등등 전부 폐지감입니다
OOOO 요번 아는형님 핵노잼이라고 해서 기대없이봤는데 웃김ㅋㅋㅋ김희철 하드캐리
OOOO 이제 아는형님말고 아는안녕이라고하자..
OOOO아는 형님마저 멘붕했다
OOOO161001 아는형님 중 신화 언급
OOOOㅠㅠㅠ나 이거 진짜 최고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아이 #전소미 #아는형님
OOOO요즘에는 진짜 아는형님 문제적남자 미운오리새끼가 넘 재밋움ㅠㅠㅠㅠ 무도도 봐야하능데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79_0728
OOOO아는형님 김영철 나는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봄 #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OOOO ㅋㅋㅋㅋㅋ아근데..아는형님진짜재미따
OOOO쒕욜아 제발 아는형님가서 말대답하면서 역으로 조지고와
OOOO오랜만에 아는형님 보면서 움짤찌는중 ㅎㅎ
OOOO아는형님 나오면 제발 긍정적인 반응+장난은 장난으로 콩트는 콩트로 받아들여주세요 😂 원래 그런 프로그램이고 그재미에 보는가니까요 #인피니트 #아는형님 알티부탁드려요
OOOO아는형님 15일ㅇ)야???8일아니고??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somduck
OOOO아니 근데 잉피 아는형님 15일 아님? 왜 기사에서 자꾸 8일이래
OOOO인피니트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7일 '아는 형님'은 8일 전파를 탄다.
OOOO아는형님 ㅌㅇㅇㅅ편 레전드장면빼곤 진짜 노잼인듭..
OOOO 안영 하새요! 저는 미곡벤 입니다. 음악의 신 2 랑 아는 형님 잘 보고 있어요! 너무 재미있요! (한국어 잘못해요. 죄송합니다. :()
OOOO누가 아는형님 채연이 나되게 멍찬한데 점 컷해서 올려줘 ㅋㅋㅋ
OOOO아 아는 형님 개빻았다
OOOO아는 형님 복습하는데 주현 웃음소리 너무 웃기다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HwaRyeo_
OOOO볼게많네 유스케 정오의 희망곡 아는형님 냉장고를 부탁해 ㅠㅅㅠ
OOOO저번에 사보텐 갔을때 아는 형님과 이러고 놀았었는데 본계정에 이랬다고 중복된 트윗
OOOO저번에 사보텐 갔을때 아는 형님과 이러고 놀았었는데
OOOO아는형님 봐야지 히히
OOOO나 도연이 아는형님에서 짜장면 비비는것부터 시작해서 먹는거까지 진짜 최대 내 최애 도연 먹짤임 ㅠㅜ
OOOO 초멘나사이..! 여기에 남겨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는 형님에서도 여성 예능인분들께서 나와서 그런 점들에 대해서 얘기했지만 단순히 그냥 웃고 넘기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아쉬웠습니다ㅠㅠ
OOOO160929 아는형님 퇴근 #우현 🐝 녹화 수고용 🤗🤗 엠카 본방 고고고고고 🙌🙌🙌🙌🙌🙌💪💪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loeyeolcom
OOOO아는형님에서 맨날 여자연예인한테 담배 피냐고 묻는 것 너무 의아하고 이상했는데 저런 큰 의미가 있으셨다니 아이고 역시 민속엠씨
OOOO161001 아는형님 @ 레드벨벳 1080p KHJ
OOOO아직도 잊지 못한다ㅋㅋ신세계 감독GVㅋㅋㅋ 분명 찐한 알탕영화 만들어서 홍콩누아르에 향수가 있는 진짜 영화 볼줄 아는 형님들이 와서 질문할 줄 알았던 바쿤정이 수많은 여팬들만 앉아서 "그래서 청이가요~ 이런건가요~" 하는…
OOOO아는형님 이번주꺼 졸라웃기네 ㅋㅋㅋ
OOOO 초멘죄송하지만 이 노래 누가모르죠?ㅠ 슞우넘좋아여 요즘 아는형님에 희철님드립 좋아합니다♡
OOOO눈이 좀 따가운데 잠은 안 오니까 아는 형님 보고 자야징 🙌
OOOO우울할땐 아는형님 하나 딱 봐주면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pinkpeach1004
OOOO아는형님에서 ㄱㅏ인님이 난 여자가 있는데 부르고 있는데 민ㄱ ㅕㅇ 훈 님이 갑자기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음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에섴ㅋㅋㅋㅋㅋㅋ두성화산 분출한다곸ㅋㅋㅋㅋㅋ자막이 머리에서 뿜어져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ㅠ 아는형님 예고편 언제나와? 현기증 난다구요
OOOO 인정 이번아는형님 대박일꺼같아🙈벌써기대중 ㅎㅎㅎ
OOOO 생각해봤는데 아는형님 나오고 그거 캡쳐하셈 교복규 지릴거같은데....
OOOO 힉ㄱ 못 보면 안 되지ㅣ !!!! 담ㄴ주ㅠㅠ아는형님도 한대
OOOO ..이맛은! 동네 빵집에 아침에 들러 아는 형님에게만 부탁할수 있는 갓구운 소보로 빵을 한입 베어물면 느껴지는 고소함과 포근한 맛의 향연이도다!
OOOO머야 아는형님 8일이야?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darkbycal
OOOO그뭐더라 아는형님은 언제하지
OOOO우래들 아는형님언제나오ㅏ
OOOO아는 형님 덕분에 경치구경 하고 힐링해따
OOOO잉히니도 아는형님 언제나와여 이번주야?
OOOO 꺅꺅갹꺅갸갹갹 아는형님ㄴ은..?
OOOO우소가 아는형님나왔엇네
OOOO갑자기 공부하다 급 보고싶어졌다 .. 아는형님 또 돌려봤다... 이번편은 돌려볼게 별로 없어서 슬프다 ㅠㅠㅠ 시영언니 나오는 편 기대해야지..❤️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jisoocompany
OOOO 아는형님아니야???
OOOO아는형님 진짜 눈 뜨거 봐주기 부끄러운 프로다 옛날부터 알고있었지만
OOOO아 아는형님 왜이리 재밌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성격 엄청 더러운 게스트 나와서 패널들 질릴때까지 존나 괴롭히는거 보고 싶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형님 CG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이거 너무 웃겨서 아는형님 봐야해 .. 큭
OOOO 아는형님존잼이야..👍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darkbycal
OOOO월 - 스타쇼360, 혼술남녀 화 - 혼술남녀 수 - 주간아이돌, 1%의 어떤 것 목 - 1%의 어떤 것 금 - 먹고자고먹고 토 - 헬로 아이비아이, 아는 형님
OOOO티비에서 계속 아는형님 해주는데 설레고 설레고 설렌다...
OOOO 아는형님과 개밥주는 남자에 꼭 나와줘요.^^
OOOO마음은 냉부 현실은 아는형님 내가 쓰고도 소름 돋았다. 물론 냉부가 좋다는건 아니고.
OOOO아는형님 이제서야 보는데 히님 머리 자른거 짱이다,,
OOOO 난 곧 아는형님레전드볼거시다
OOOO아는형님 선공개 (안녕~ 난 예리라고해)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wh_honeytree
OOOO 아는형님은 15일이요!!
OOOO 저사람 ㄷㅇㅇ 멤버인데 아 아는형님에나왔는데 누구였지
OOOO공부하러와서 아는형님보고 밥먹으려고하는중...
OOOO 아는형님 챈겨보질않아서..ㅋㅋ오늘재방버ㅏㅆ는데 역대급망이이그정도면ㄷㄷ
OOOO아는형님 넘 설렌다 칠교복 허어어어어어우우어어엉ㅇ 교복 !!!!!!!
OOOO담주 아는형님 우래들?
OOOO 오오오!아는형님 재밋지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ssamjaheaven
OOOO 아는형님보는즁
OOOO심장 멎는 줄 알았으니까 아는형님 본다
OOOO내가 여기 아는형님보러온건지 공부하러온건지
OOOO아는형님 아 더러워 개그 더러워 ㅗ
OOOO아 최근 아는 형님 김희철 진심 예쁘다 머리 너무 곱게 내렸는데 얼굴 하얀데 멜빵 <킬링파트
OOOO아는 형님 재방하길래 아무 생각없이 보면서 나갈 준비하다가 가인이 4위! 하는데 김희철이 4위, 장모님 사위! 하는데 빵 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나 이런 거에 빵 타져 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진짜 더럽다;;;; 라면먹고갈래쏭이라니 얼마나 개같은.생각이면 가능한거지.ㅡ/;;;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hoya_vavavoom
OOOO주말내내 아는 형님 틀어놓고 보는데 재밌었음... 강호동 프로 안보는데 이건 그냥 신데렐라 프로라 흐뭇하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훤 아는형님 봤나봄ㅋㅋㅋㅋ 식사는 하셨습니까
OOOO부친 김숙 나오는 거 보면서 찡그리다가 거 뭐지 아는형님 틀고서 활짝됨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알탕이어서 그냥 방으로 들어옴
OOOO와 채널 돌리다가 아는형님봤는데 아재들 존나 무례하고 재수없어. 극혐. 가인 표정 점점 썩는데 나도 같이 썩은표정하고있었다...
OOOO 아는형님 보는데 김희철님 타블로님이랑 똑닮있어여.. 저만 이렇게 생각하능건가여.. 진짜 똑같이 생겼눈데...🤔🤔
OOOO아는형님.. <- font="">
OOOO아는형님 보고나오다가 늦어써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Red_Velvet_KHJ
OOOO161001 아는 형님 #김희철 #Heechul
OOOO난... 아는형님 프로그램이 이세상우주최고로 제일 싫다... 거기 나오는 고정출연진 다 싫다... 여자아이돌 나올때마다 너무 속상하다...
OOOO아는 형님 보는데 문제낼때마다 자막뜨는데 종현 떠서 죽게따
OOOO아는형님 미친 것 같엌ㅋㅋㅋㅋㅋㅋ 근대 세트에 돈을 뭐그리 많이 썼대
OOOO아는형님 좀나 재밌늠
OOOO아는형님 보면서 깔깔댈 시간에 말야..
OOOO 아는형님 보면서 트이따 중이에요!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shaytyen
OOOO 아는형님 보구 이써
OOOO티비틀었더니 아는형님 핑크쫑나오네 거의 끝나가지만;;
OOOO 맞아 나지금 아는형님 보고잇거든
OOOO엥 찜질방에 제이티비씨 틀어져있는데 쫑 아는형님 재방나와
OOOO아는형님 폐지해
OOOO아는형님 걸그룹 띄우려면 원탑이 필수. 현아든, 설현이든, 설리든.. 원탑이 하드 캐리 해야 뜨는 듯. 원탑이 없으면 영원히 2류 그룹..
OOOO 인피니트 아는형님 나온다는 소식이 있던데 매우매우매우 기대중임ㄷ니당.... ㅠㅠㅠㅠㅠ!! 비주얼 파티 하..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madeinL
OOOO아는형님 고화질 젤 보고싶은대ㅜㅜ
OOOO 진자 아는형님은 역대급임 ㅡㅋㅋㅌㅋ항상 꿀잼인거 같다
OOOO 김치볶음밥 먹으면서 아는형님 재방보는중~
OOOO 엥 머바 아는형님 봐?
OOOO아는 형님 빻았엉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breakfast94923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VaniTyWJ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VvVvsodan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shaytyen
아는형님 민경훈 DIA 출근 형님이 다이아 VID 방송 애들 지수 본방사수 Red_Velvet_KH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