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쭈우씨

OOOO여러분 넷마블을 사랑해주세요 모지리 쭈우씨 넷마블이 매주마다 밥먹여줌
OOOO쭈우씨 넷마블 끗낫서~~~
OOOO띠용 넷마블 와파 안 뜨네 쭈우씨 겜 만들어야 해 이따 봐요😘😘
OOOO쭈우씨 넷마블 가는 중
OOOO쭈우씨 내일 알바가고 수욜에 넷마블가고 목욜에 알바가고 금욜에 학원 가


게임

OOOO 게임 대기업 3N(넷마블 넥슨 엔씨)에 들어가면 역시 똑같은 취급 받으며 일할 생각에 벌써부터 온 몸이 저려 온다...
OOOO 넷마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를 오토로만드는 온라인겜이다ㅠ 게임이 점점복잡해져가는것도문제지만 이럴거면 머하러하나싶고 차라리 피플겜을하겠다 헉피플게임추억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Y_ukia

OOOO애니메이션 자전거 윤아 #치아 오심 챔스 넷마블 렌 리세 예능인 종합격투기 투애니원팬덤 큐브엔터테인먼트 육룡이나르샤 편의점 pc게임 백댄서 #이가탄 #치과 #치통 스캔디스크 롤드컵 B.A.P 전자책 오리진 인연 미래에셋 베트맨 힘찬 윈도우 #잇몸약
OOOO<모두의마블>이 만화로 나옵니다. 넷마블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게임을 만화로 옮긴 '모두의마블 코믹스'를 28일 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누가_X나_주사위냐 #6점_만점에_12점짜리_주사위
OOOO어떤 남자 애기가 컴퓨터에서 넷마블 게임소개? 영상을 한 삼십분이상 보고 있는데 거기 나오는 여자 캐릭터가 죄다 몸매부각돼있다. 기껏해야 초등학생처럼 보이는데 저런 거 보면서 자라면 여혐이 안생길 수가 없겠다.
OOOO#리니지2 협업하는 넷마블과 엔씨. 그런데 두 회사의 협업이 또 있었습니다.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에 오르며 야구 열기가 게임에도 전도돼 넷마블 마구마구 인기도 달아올랐다는 것. 이번주 인기게임 순위입니다 https:/…
OOOO팥보라님 저 넷마블 게임 열심히하는데 쿠폰 생기면 좀 주시죠
OOOO진기 넷마블게임 뭐해서 상품받은거아냐?
OOOO 음 지금은 넷마블로 옮겼던데 해보셨나용? 게임검토 해야 할 일 있는데 제가 야구를 몰라서 겜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용

OOOO 아무래도 국내게임회사에서 대기업에 속하는 넷마블이니까 그래도 한번 믿어봐야겠죠.. 매출도 중요할거고, 매출에는 결국 유저가 중요하니까 한번 실수한거 다시 실수하진 않을것같아요.. 야 돈마블아 이제 알겠냐 앞으로 잘해라..(소심소심
OOOO 물론 강화가 게임즐기기엔 진짜 짜증나는거긴한대....이미지도 바꿔주고 스킬고 변신해주고해서 그럭저럭 열심히 하고있어요....하...진짜 내가 이거 열심히 키웠는대 넷마블이 버려놔서 마음이 아팠건만..이렇게 멋지게 다시돌아와줬네요 😁😁
OOOO겜 업계 지인이 오늘 자살한 넷마블 직원이 게임 캐쉬를 3억 정도 빼돌렸다가 징계 받아 퇴사한 거라고 하네.
OOOO 무과금도 충분히 재밌습니다ㅋㅋㅋ넷마블이 라이센스 따와서 하는 게임이에요
OOOO나저거 마블 퓨처파이트랑 똑같아 아빠마블퓨처파이트? 나응 넷마블에서 서비스 하는거있어 아아.. 아빤 아이언맨 마블 얘기하는줄 나그 마블맞아 아?? 넷마블의 마블이 그 마블이야? 나아니 그냥 넷마블이 마블게임을...아니다..
OOOO하 진짜 꼬꼬마 시절에 넷마블 테트리스부터 진짜 10년도 훨씬 넘게 게임하면서 성별 알고나서 태도 안바뀌는 사람 손에 꼽아... 알긴 아나? 심지어 길드 내에서 파벌싸움 나서 독립하려할 때 데리고 나가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
OOOO여자가 게임을 못한다는 이야기는 그 여자들이 넷마블 테트리스 유행할 때 거의 입신지경에 이른 속도를 보여주는 걸 흔히 봐서리. 그냥 대개의 경우 익숙하지 않을 뿐.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mintshine525

OOOO옛날에 넷마블 대전겜에서 랭커도 해봤었고 삼대일로도 이긴 전적이 몇 번 있는 터라 여자는 게임 못해<< 이거 너무 납득이 안가고,,, 당시에 나는 스스로도 신컨이라고 생각했는데(...) 승률 높다고 다 강퇴먹어서 떨구고 싶었지만 맨날 이겨서 안떨어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클린한 외국겜 하는게 답 요새 비공식 한글화 패치 많이해서 쉽게 즐길수 있으니 폰게임은.. 넥슨 넷마블 피하면 되고 ㅋㅋ
OOOO넷마블게임즈 사옥에서 한 직원이 건물에서 투신해 사망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회사측은 투신한 직원이 최근 게임머니를 횡령해 징계를 받은 적이 있어, 그것 때문에 극한의 선택을 한것으로 보인다고 답변했습니다. https:/…
OOOO넷마블이 운영했던 하운즈도 초기에는 갓겜소리 들었음 탱커 힐러 딜러의 경계가 확실히 나눠져있었음 나중에 리로드로 바뀌고나서 각 병과 전용 무기가 병과 공용으로 바뀌고나서 개판됨 가챠도 망겜소리에 일조함 그냥 가챠는 모든 게임이 망하는 지름길인듯
OOOO옛날에 넷마블에서 운영하던 미니파이터라는 게임 진짜 재밌었ㅅ능데
OOOO넷마블 게임즈 20층에서 투신자살...... 게임업계 사람 굴리는건 아는데 진짜 너무하다
OOOO트릭스터 넷마블 때부터 했는데 어느 순간 사라지더니 게임트리에서 다시 나오더라 내가 그거 알고 트릭스터 하나 하려고 게임트리 가입했는데 갑자기 또 섭종

OOOO 무슨일인지 아직 파악은 안되었는데 넷마블 게임즈분 20층에서 투신 자살 하셨다고 전해들었어요 각각 다른 넷마블분들이 맞다고 하는거 보면 맞는거같아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OOOO넷마블가서 게임이나 하까
OOOO 엘소드와 그랜드체이스 게임이 같은 게임회사 코그에서 만들어졌는데 엘소드도 넷마블로 운영될려다가 뭔마찰때문에 넷슨으로 이동된거래 ㅇㅇ 그래서 평행세계관으로 수정한거고 아이샤도 아르메였는데 수정되고 레나도 리르? 인데 수정된거임
OOOO 원래 모두의마블이 넷마블 컴 게임인데 카톡버전으로 나온 거 일껄???
OOOO넷마블건은 그건가? 법인휴대폰으로 타사게임 수억원어치 질렀다는거... 예전에 알티한 것 같은데, 그때도 어이없었던 부분이 영원히 아무도 모를거라 생각한건가.


학원

OOOO내일부터는 어 월욜은 학원 화욜 알바 수욜 넷마블 목욜 알바 금욜 학원<<< 이다


넥슨

OOOO넷마블이냐 넥슨이냐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myung69611

OOOO이거 모르는사람이 많네 본래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의 3년후 세계관으로 아이샤 아르메/레나 리르?(이름맞나) 이었고 넷마블로 넘어갈려고했으나 뭔이유로 넥슨으로 넘어가는 바람에 결국 평행세계로 만들고 둘 이름 바꾼거임
OOOO 아진짜? 근데 초등학생때 하던거여서 넷마블 /넥슨 그러니까 배낀건줄알았어 ㅋㅋㅋ 근데 나 그체질렀을때 엘소드 잠깐했었어 ㅋㅋ 그러다가 마비함


엔씨

OOOO>엔씨 운영에 넷마블의 과금 콜라보! 끼야! 말 다했당!


있으니

OOOO 그래도 대전에 성심당이라고 떠오르는 거 하나라도 있으니 다행이다 싶어요 사투리도 유별히 없으니까요ㅋㅋ 그나저나 수도권 사시는구나! 헉 그럼 세나 연장점검 할때마다 넷마블 본사 앞에서 1인시위 할 수 있는건가요!
OOOO 공식이.. 새로운 스파제이를..!! 열심히 넷마블에서 일하고 있으니 행복합니다 떡밥이여 내게오라~!! 세나 관계도보는거 진자 너무 재밌어요 ㅠㅜ 그거만 없엇어도 진즉에 겜 접었을텐데(원통


스파이크

OOOO스파이크 완전 작정하고 만들었구나 넷마블 던전까지 만들어주는거 보니 크리스 각성할때는 그딴거 없더만
OOOO ㅜㅜㅠㅠ ㅜㅠㅠㅠ 쓍이익 넷마블..ㅜㅜㅠㅠㅠ ㅜㅜㅠ 스파이크으..😭😭😭 맞다 각성하면 관계도도 달라지겠죠?? :3

OOOO스파이크 상처 어디갓냐 넷마블
OOOO 허 맞ㄷ아요... 솔직히 스토리새로풀리는데에 스파이크랑 제이브 싸우다가 둘만 고립되는 컷나오ㅏ야합니다 (넷마블:? 그리고 초상화 얼은 태오님 너무예쁘고 ㅜ ㅜ ㅜ ㅜ 일해라넷마블~!


마구마구

OOOO 사실 마구마구 해서 넷마블 너무 익숙해여....ㅋㅋㅋ


각성

OOOO각성 후 머리는 장발이 좋겠습니다 넷마블님.
OOOO 넷마블 이게 어떠케 된것인가아 !! 8ㅁ8😭😭 😢😢 각성으로 인해서 얼굴이 전부 다 바껴진것같아요
OOOO ㅋㅋㅋㅋㅋㅋ 출구에게 혹한의 추위를 안겨준 스파이쿠.. 저는 각성 스파 대사중에 "어머니..." 나 "제이브..." 있으면 진짜 마음같아선 우주도 부술 수 있습니다 (넷마블 ??


걱정이다

OOOO난 솔직히말해서 넷마블 사옥 말고도 KOG에서도 투신자살하는사람 나올까봐 걱정이다 대구에서 택시 제일 많이쓰는기업 다시말해서 야근이 일상이라는거고 새벽까지 돌리면서 1년에 1달도 정시퇴근 못하고 주말근무까지 잘보이려면…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goodess001

OOOO난 솔직히말해서 넷마블 사옥 말고도 KOG에서도 투신자살하는사람 나올까봐 걱정이다 대구에서 택시 제일 많이쓰는기업 다시말해서 야근이 일상이라는거고 새벽까지 돌리면서 1년에 1달도 정시퇴근 못하고 주말근무까지 잘보이려면 뛰어야된다며 블랙기업 갑인듯;


콜라보

OOOO ㅂㄷㅂㄷ 그게 몇번이나 떠서 이길거 지면 정말 짜증나요.. 넷마블! 캐삭을 부탁해!(아무말 ㅠㅠㅠㅠㅠ 으윽 이치고 메타 지나가서 퇴물 됐으면 좋겠네요. 콜라보 캐릭이라 리메이크도안해줄거같은데..!


기억이

OOOO오늘 넷마블 휴면계정 살렸고 ㅎㅎㅎㅎㅎ 진짜 예전에 캐마에 한참 미쳤을때 키웠던 아가들 보고 반가웠음 ㅋㅋㅋ 막 새벽 네시까지 하다가 학교가고 했던 기억이 ☺️ 음 나머지 다시 키워보까
OOOO 넷마블에서 빠져나올때 캐릭 복구시켜준다면서 안해줘서 접은 기억이 있네요ㅠㅠㅠㅠ


세나

OOOO넷마블직원님 세나쿠폰내노셈
OOOO 넷마블한세나는 안내줄거지롱♡
OOOO 아 그렇궁요ㅜㅠㅠㅠㅠㅠ흗 왜 일본에서 먼저 공개될가요ㅜㅠ.....한세나 일해라! 넷마블 일해라!!


본사

OOOO저녁 먹으러 넷마블 본사 다녀옵니다
OOOO 조금 걸리긴 해도 지하철 타면 약 1시간 내로는 넷마블 본사에 도착하긴 하네요! 하지만 딱히 개방되어 있는 곳도 아니고 일단 지금 시위할 계기도 딱히 없네요(?) 교통이 편하긴 하지만 공기좋고 비교적 조용하던 대전이 그립습니다ㅠ


요새

OOOO넷마블 요새 망해가니까 돈독올랐냐? 그래서 공짜로 주는 길코만 발로 찌끄려놓은거임? 루비로 사는 한정스킨은 점점 예쁘게 뽑는 추세인 주제에


때부터

OOOO어벤아카 만든 타이니코가 넷마블 자회사에 넘어갔다더니 증맬 다람쥐소녀 때부터 자꾸 겹치게 낸다ㅂㄷㅂㄷ 지난번엔 미스티 나이트 이번엔 사타나 양쪽에 동시에 나옴


코스튬

OOOO누가 멜키르 코스튬 이렇게 빨리 이쁘게 내라고 했죠 말해봐 넷마블
OOOO아니 근데 연희 길코 보니까 잘나가는 애들만 넷마블이 공들여서 코스튬 제작하는것 같음 존나 예쁘긴 한데 누구세요임 진짜


넷마블

OOOO얼마전 최고 놀란거 = 오래전 넷마블 아이디 찾았는데 아이디가 성훈사랑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02년도쯤 후니 개인팬이었고 그 사실을 얼마전에 다시 깨달았넼ㅋㅋㅋㅋ 그때가 마이걸 시절이었던갘ㅋㅋㅋㅋ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siacool0812

OOOO무슨 예에에에에에에에에에네에에에에에엣날 넷마블 서든시절도 아니고
OOOO저 넷마블 테트,,, 잘햇는데,,,
OOOO 통수의 넷마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난다..교직 강의에서 교수님 빼고 존나 조용했는데 그 가운데 울려퍼진 넷마블!
OOOO물론 넷마블이나 for Kakao 에 과금하고 싶진 않고
OOOO ㅋㅋㅋㅋ넷마블 언제까지 다니냐
OOOO ㅋㅋㅋㄱㄱㅋ학교끝나고 3D하는게 넷마블 다녀오는것보다 2시간 빨라요ㅋㅋㅋㅋㄱㄱ10시에 집에온다구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dddduuubbbuu

OOOO ㅋㅋㅋㅋㅋㄱㅋ저 오늘 넷마블 가는 날이라서 버스타고 서울 슝슝..
OOOO넷마블 면접 잡혓어 젠장......(머리뜯ㄷ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슈ㅣ 그거 넷마블 테트리스가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었는데.. 없어져가지구..
OOOO저러다 넷마블도 눌루고 올라갈 기세네;;; 한국은 1~5위 매출액이 그닥 차이 안나는 구조데;;;
OOOO아 . .예전에 넷마블 사천성 죽어라했는데 . ....요즘 같이할사람없어서 혼자한다..
OOOO 앗 넷마블은 pc 입니다...!! ㅠㅠㅠㅠ 진쟈 재밋서요 흑흑
OOOO 저,,,,,,,,,는 넷마블이요,,,,,,저진ㅉㅏ,,, 중독,,, 하루종일 사천성하라면 할수잇고요,,,,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issuein_

OOOO 넷마블 겜이여??ㅣㅋㅋㅋ
OOOO 넷마블 때도 있었는데..?
OOOO어제영상보고 재덕통으로 죽을 뻔 했는데 넷마블 얘네가 내가좋아하던 삐죽삐죽하지않고 얌전한 머리카락과 냉미남스파이ㅣ크를 죽여버렸다
OOOO타락한 기사 챈슬러도 잇는데...빛의기사녹스 내줘야하지않나..........인간적으로 사람이라면 넷마블이면 내달라 (
OOOO 진정할리가요! 상대는 통수왕 넷마블 넥서스임! 안심할 수가 없어욧!
OOOO넷마블 넷마블 들킬까~봐
OOOO 잠금도 풀고 30레벨도 찍어놨는데 왜 못 받으시는 건가요ㅠㅠㅠ넷마블 빨리 선물시스템만들어라.....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channah0223

OOOO넷마블의 집나간 엄마아빠와 사돈의팔촌을 찾습니다 ..
OOOO 인형이 두개씩 있어서 선물 받은건가 싶기도 한데 아 징짜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넷마블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넷마블 비매품이라 써있어ㅋㅋㅋ
OOOO넷마블 우리집 근처에 있는데 (아무말
OOOO 헤헤 역시 그렇겠죠?? 😊😊 그럼 넷마블을 믿고 한번 지켜봐야겠어요 :D
OOOO넷마블 놀러왔는데 근처에 밥집 뭐가 멋있을까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잘님들 반응보고 아 넷마블이 배신때렷구나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muwen_

OOOO아니 넷마블
OOOO넷마블 진짜 pc겜 다 접었나보네 ㅋㅋㅋ
OOOO 내일 그 시나리오 나오면 넷마블 제데로 일한거라능...태쁘님...사탕..
OOOO 넷마블 일했다아아아앙!!!!!
OOOO오늘의 고백 퓨파 닥스 유니폼ㅁ 샀다,, 치사하게 넷마블이 신캐 4명 내놓고 유니폼도 다 따로내놓은거있찌,,,,,,,어쩐지 첨에 본 닥스캐릭터가 일러스트랑 너무 다르다했어,,
OOOO스카이프를 한다는 조건 하에 하는 넷마블 윷놀이는 이세상 최고 재미있음입니다 새벽에 역전승하고 소리질렀음
OOOO (넷마블이 일 제대로 안하고 있나봐요...)

넷마블 쭈우씨 게임 학원 넥슨 엔씨 게임이 있으니 바뀌고나서 스파이크 마구마구 qhfka424

OOOO넷마블 앞 밀어뽑기에 원피스 피규어 너무 많아서 괴롭다
OOOO이 와중에 키리엘 또 밴 먹습니가... 넷마블 넥서스가 키리엘 싫어하나 진심으로 걱정된다
OOOO특이점이 온 넷마블
OOOO넷마블 너네 머리에 무슨짓한거야 슈벌..
OOOO넷마블이 날죽이려나보다
OOOO왜그랬어 넷마블....견장ㅇ웨..머리...
OOOO (미친)넷마블이 일한다!!!!!!!!!!!!!11!!!1!!!!

OOOO 거기도 사실 넷마블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퓨파 업데이트하고 닥스를 키우면서 깨달은것 다음달은 무조건 과금이다, 이 넷마블아... ㅂㄷㅂㄷ
OOOO 넷마블이 유저 말만 잘 들었어도 지금 유저들이 막 떠나가고 그러진 않았겠죠....어후
OOOO 그렇게 넷마블은 눈과 귀를 닫았다
OOOO 들립니까 넷마블이여..!각조입니다..각조..!
OOOO티어2 승급권 박아주려고 8만 8천원 대기시켜놨는데 태생티어2였다. 넷마블 고마운새끼들
OOOO아 이마트갈려면 꼭 넷마블건물 지나가야하는데 지나갈때마다 꼭 전회사사람 1명이상 만남ㅋㅋㅋ ㅋㅋㅋ 흑 만나는건 조은데 추레한 몰골일때 너무 부끄럽다..

OOOO솔직히 어벤아카에서 페기랑 콜슨 내주고 마퓨파에서도 에오쉴 멤버들 공식적으로 스토리 내주고(마퓨파 못떠나는 이유) 심지어 올지날 샤론 로저스까지 넷마블에서 만들어줬는데 MCU 왜 에오쉴 모른척 하냐..ㅠㅠ 에오쉴은 모든 마블 영화 스토리라인 다
OOOO 나 밤 샜는데 지금 잘거임 그리고 넷마블 퀴즈퀴즈 승률 90%임
OOOO 역시 넷마블이네요 (..
OOOO어스토는 정말 피쳐폰에서 PSP까지 다양하게 전개했는데 스마트폰 이후 전개는 없는걸 보면 (외전 말고) IP가 붕 뜬것 같은데.. 넷마블네오한테 있다고 보는게 맞지 않을까 싶다. 가장 마지막에 어스토로 개발하던 회사니까.
OOOO미친...박진영 넷마블 광고찍었는데 혼자 5역할함...
OOOO 그거 예전에 넷마블...서든어택 전에 있던거 거기서밖에 자살안대자나 힝입니다
OOOO옥상에서 투신자살한 넷마블 직원의 카톡 징계 사유는 공금횡령

OOOO 넷마블가 말아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대 넷마블 우리 귀엽고 가여운 아드ㄹ님 시한부 헤롱이 좀 살려주세ㅔ요 ㅠㅠㅠㅠㅠㅠ
OOOO넷마블 들킬까봐 ㅋㅋㅌ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넷마블~ 멜로디 너무 잘만들어가지곸ㅋㅋ
OOOO 아니면 설마... 넷마블ㅅㄷ 하는거야??ㄷㄷㄷㄷ
OOOO젤리젤리노래에서 내마음내마음 부분 난 넷마블넷마블로들려...(내귀가이상?인거죠?
OOOO파스칼이 백각을 만나고 이상해졌다 박근혜가 최순실을 만나고 더 이상해졌다 저기요 넷마블, 잠깐만

OOOO아 넷마블 씨1발련들 진짜 터트려버린다 개씨!발련들아 니네 월귿도 주사위돌ㄹ려서받어 씨1발 이ㅏ
OOOO 넷마블 너무도하지ㅠㅠ 전 미국서버할까해요ㅠㅠ 제가좋아하는건 왜 다 사라지는지
OOOO 넷ㅁㅏ블 저 아이디어 다 어디서 나오ㅡㄴ지도 모르겠는데 지들도 감당 못할거 같은 사기 스킬들 내면서 감당을 하는게 젤 욱김
OOOO넷마블 서류 전형 합격!!
OOOO넷마블 견학다녀왓당ㅇ..ㅎ 낼은.모의면접보니까 준비해야지 😂
OOOOㅋㅋㅋㅋ..채용하길래 가봤더니 넷마블이네...
OOOO넷마블에서는 사건이 터진지 하루가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신속히 공식적인 입장을 표시했는데. 회사는 고인이 저지른 일에 대해 징계를 가한 사실이 있지만 자살은 온전히 고인의 선택이라. 딱 잘라 무관계의 선을 긋는듯한 모양새가…

OOOO넷마블 생각나네(ㅋㅋㅋ
OOOO 넷마블로 꼭!! 8ㅁ8💖💖
OOOO와이키키..... 웃음은 키키...긱..... 킥킥넷마블~~(?????????)
OOOO 진짜로 넷마블에게 안 걸리기만 하면 팀원 모아서 만들어보고 싶기도 하고...ㅜㅜ
OOOO쿵쿵따 하면 넷마블 손녀딸 송모따밖에 생각이 안나는 지경에
OOOO넷마블그냥 파산했으면좋겠다...
OOOO 저 넷마블 아이디도 기억안나는데...

OOOO 안쳤으면 문제 없을지도 모르지만 일다 넷마블 들어가보시는거 추천해요....혹시 해킹일지도...
OOOO님들 저 갑자기 넷마블에서 폰 인증 문자 왔는데 이거 뭐죠
OOOO그리고 하루만에 중국넘이 또 내 넷마블계정을 털려고한듯^^;;;;
OOOO나 넷마블 빙고 하고 있울게 사십오분에 나불러주라... ㅎ
OOOO ㄷㄷ답이없는 넷마블
OOOO 초상화랑 관계도도 얼려줬으니 떡밥 알차게 심어뒀겠죠? 안그럴리가 없어요 그렇죠??? 넷마블의 세심함... 믿습니다... (넷마블 응 아냐
OOOO넷마블~넷마블~

OOOO트와이스 젤리젤리 듣는데 내맘을내맘을 을 넷마블넷마블로 들음
OOOO ㅇㅇㅇ 넷마블 엘로아
OOOO진짜 ... 이안ㄴ까지 그리고 다 탈ㄹ탈털었는데 확률ㄹ이정도면 정말ㄹ 넷마블 신고해야되 ...
OOOO짜증나... 야 개색기들아... 넷마블만 주제로 삼아도 삼만팔천자 쓸 수 ㅇㅣㅆ다
OOOO넷마블은 2억을 손해배상 청구했는데, 2억을 갚을 돈이 없었던 거지. 3억은 그동안 어디에 다 썼을 테고. 빚 2억 안고 퇴사한 건데 자살.
OOOO구로 N등대가 넷마블이었군
OOOO저 n사 넷마블같다

OOOO 넷마블아닐카요 최근에 직원하나 자살했다눈대
OOOO넷마블 ㅋㅋ
OOOO넷마블아님?
OOOO넷마블, ‘세븐나이츠’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OOOO글고보니예전에 넷마블면접볼때 면접질문예시중에 별자리물어보는거잇어서 개웃엇는데
OOOO 몰라요 잘생긴 에이스 달빛모션 보여주려는 넷마블의 술책...? ㅋ ㅋ (근본없지만 말하고나니 뭔가 그럴ㄷ..읍읍
OOOO ㅠㅁㅠ... 카일 나온 떡밥이 태오랑 싸운거하고 발리아빠 죽인거하고 나를 이길 수 있을 것 같나? 밖에 없어서... 외형이랑 목소리랑 설정만으로도 그렇게 인기몰이를 했으니 떡밥과 상품을 내놓으란 말이다 넷마블!!

OOOO아 글구 넷마블 챗방..별 단어를 다 막아놨더라 게이 이런거 물론이고 구멍은 대체...
OOOO넷마블 배트맨 쇼핑 박수진 헥터노에시 팁 김유정 YNB엔터테인먼트 #블루문 이종격투기순위 #사람찾기 #심부름센타 매니아에프엑스 필수어플 장난감 도서관 레오 러블리즈 트와이스 디카프리오 #탐정 뽐뿌 #흥신소 데몬헌터 아케이드 #심부름센터 플레디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확 땡기는데 넷마블 들어가볼까 (ㅈㄴ
OOOO근데 저대로면 자살한 사람이 나쁜놈이고 넷마블은 이유없이 매 맞은거 아닌가
OOOO 폰으로 넷마블로?
OOOO 너... 혹시 넷마블 다니니...?;;;
OOOO캐치마인드 ㅍ하고싶은데 넷마블 아이디랑 비번 모름 휴대폰인증 귀찮ㄷ./../.

OOOO 넷마블임
OOOO어제 세븐나이츠 하다가 결장을 계속 져서 빡친기분으로 잤는데 꿈에 세븐나이츠가 나왔다 그리고 델론즈가 하는 말 너는 안되.. 이랬음 그리고 일어나니까 오후 2시30분ㅋㅋㅋㅋㅋㅋㅋㅋ망할 넷마블 개객기
OOOO넷마블 따라 하지마 이 멍청한 자들아~!
OOOO넷마블이 나에게 모마를 끊으라는 계시를 전해줬다. 크흡 근데 이안이 너ㅏ모 이뻐서 못 버리겠어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돈을 써야 만든사람들도 먹고산다는 약간 그생가긍로 나 돈 쓰는건데 요즘 넷마블 보니 그런것도 으니여서 맘이아픔
OOOO ㅋㅋㅋㅋㅋ 나진짜 첨알아슸어 진짜 지금까ㅣ지도 배깐건줄알았고 넷마블 망해서 인수당한?? 구런걸로 해석햇음ㅁ..ㅋㅋㅋ
OOOOㅁㄴㅇ;ㅣㅏ럼;지ㅓ;밎라ㅓㅁㄴㅇ리;ㅏㅓㄴㄻ이;ㅏㅁ우리 이렐 넷마블 쿵쿵따나 하러 꺼졌으면

OOOO모두의마블 제왑삐 목소리 너무... 자이언티 노래가 더 나아... 제발... 왜 그랬어 넷마블...
OOOO넷마블은 참 재주가 좋아. 어떻게 하면 유저 기분을 좋같이 만들 수 있는 지를 어쩜 그렇게 콕 잘 찝어내는 지.
OOOO넷마블 대표닉네임 모하지 은 시 우 꿀뎅 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