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강남패치 SBS 운영자 스페셜 스브스 SBS스페셜 전부 SBS스페셜에서 인터뷰 말이 SNS


SBS


OOOO그러고보니 SBS 스페셜로 강남패치랑 그 부류들 다뤘다는데, 한남패치 옹호하던 사람들은 트위터 검색 돌려봐도 아무 반응 없이 조용하구만.
OOOO단독 취재! 3개월 간의 끈질긴 추격 끝에 강남패치 운영자를 만나다! #SBS스페셜 저격본능 #강남패치 #신상털기 #SNS
OOOOsbs스페셜에서 강남패치 다뤘네
OOOOSBS스페셜에서 강남패치를 주제로, 온라인 상에서 재미 위주의 가십 소비에 대해 다뤘는데… (진 석사가) ‘샤덴프로이데’를 언급하며 대중의 관음증을 이 현상의 문제점으로 지적함. 그리고 반대의 지적을 무시하며, 자신들의 쾌락에만 집중하는 모습도 설명.
OOOOSBS스페셜 강남패치 편 봤다. 여러 루머들을 웃으면서 소비했던 나의 행동이 중세의 마녀사냥이나 문화대혁명 때 자아비판에 동조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는 걸 새삼 깨닫고 부끄러웠다. 다신 그러지 말아야지.
OOOO와 sbs 강남패치 진중권씨 범죄를 완성시킨 10만 팔로워, 그들은 공범, 아니 주범이죠. 그래 이거.
OOOOsbs스페셜 강남패치 운영자 개쿨병 걸린거 봐라 ㅋㅋㅋㅋ 저렇게 인터뷰 해놓고 구속되고 구치소행ㅋㅋㅋㅋ
강남패치 SBS 운영자 스페셜 스브스 SBS스페셜 전부 SBS스페셜에서 인터뷰 말이 SNS SBSNOW
OOOOSBS 스페셜 보는데 강남패치 나옴
OOOOSBS스페셜은 강남패치? 그거 운영하다 구속당한 사람 같은데?.
OOOO강남패치 운영자..뭐라 할 말이 없네.. #SBS스페셜
OOOO모지 지금 SBS에서 강남패치랑 신상털기 관련 스페셜다큐 나오고 잇어요
OOOOSBS스페셜에서 강남패치에 대해서 방송한다
OOOO강남패치가 뭔지 정확히 모르니까, SBS스페셜을 봐도 뭔 내용인지... 그냥 대충 어림짐작만.
OOOOSBS 스페셜 강남패치 얘기한다
OOOO리) 혹시라도 왕대류기 나올까 봐 APAN 시상식 보고 있었는데 아 쥰내 재미없네 ㅋㅋㅋㅋ SBS 스페셜 봐야겠따 ㅋㅋㅋ 강남패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bs에 강남패치 나온다.
OOOOSBS 스페샬에서 '강남패치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OOOO님들 지금 sbs에서 강남패치 얘기 나와요 한번 보세요
OOOOSbs! 강남패치 나옴!
OOOO지금 sbs봐라 강남패치 스페셜 시작됨 ㅋㅋ
OOOO오 SBS 스페셜에서 강남패치 방송하네
OOOOsbs스페셜에서 오늘 강남패치 방송하네 ㅋㅋㅋ 이 프로의 깊이없음을 생각하면 별 고찰없이 이상한 소리만 하고 끝낼듯 ㅋㅋ 메갈 이후에 혐오사회 되어버렸다던분들이랑 같은 논조로 나올 것이고
OOOO정말 #총체적_빻음의_장 이라고 말하지 아니할 수 없는 편이었다. 이 사건이 제대로 재수사되어서 관련된 부패 검경찰 전부 엄중한 처벌을 받길 바란다. #그알_열일하네 +내일 SBS 스페셜에서는 강남패치를 다룬다니 이…
OOOO정말 #총체적_빻음의_장 이라고 말하지 아니할 수 없는 편이었다. 이 사건이 제대로 재수사되어서 관련된 부패 검경찰 전부 엄중한 처벌을 받길 바란다. #그알_열일하네 +내일 SBS 스페셜에서는 강남패치를 다룬다니 이것 역시 꼭 보면 좋을 특집.
OOOO내일 SBS스페셜 강남패치 단독인터뷰나오네

운영자


OOOO강남패치...운영자가 개인 단독이라... 재미로 시작한 창조경제의 가쉽? 술집여성에 대한 부러움의 발로란 말인가? 요샌 이쁘면 다 술집에 있다는 선입견에..
OOOO아... 사람들도 그만큼 제보를 했다는거구나. 저 강남패치 운영자만의 문재가 아닝거 같은데.
OOOO아.. 강남패치 운영자는 따로 있고, 그 정보를 퍼다가 자기가 돈 벌려고 한 사람이구나.
OOOO강남패치 운영자 잡혔다고 하지 않았나??
OOOO'강남패치' 운영자 "클럽갔다 부유층여성에 질투느껴 시작" '한남패치' 운영자 "성형실패때문에 남성의사에 대한 분노때문" 지 들이 허영에 쩔어살아놓고 남탓 오히려 '김치녀'라는 단어에 힘만 실어줌 오히려 죄없는 여자들…
OOOO강남패치 운영자가 옹호한사람들보고 비웃엇는데 이거 메갈아닌가 ㅋㅋㅋㅋ 영웅취급해줫다는거보니까 메갈같은데 ㅋㅋ
OOOO강남패치 운영자 인터뷰 하는 거 보니까 진짜 말이 안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주여 강남패치 운영자가 여자였다고
OOOO스브스 스페셜에서 강남패치 운영자를 추적한다는데 경찰이 잡은건 뭐야?
OOOO 강남패치 운영자 인스타에서 자기가 뭐 해외에 있네 어쩌네 하면서 신고하려면 해라 막 이랬었는데 결국 철컹철컹행 ㄷㄷㄷ
OOOOSNS에서 벌어지는 무차별적인 신상털기 피해자들의 절규! 하지만 익명성 뒤에 숨어 피해자의 고통엔 관심이 없는 운영자와 이용자. 강남패치 운영자 단독 인터뷰 그리고 그녀가 밝힌 강남패치의 충격적... t…
OOOO‘강남패치’라는 이름으로 100명이 넘는 연예인들과 화류계 종사자들의 사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SNS에 게재해온 운영자 정모 씨(24)가 보복위협을 받고 있다는 내용과 함께 피해자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스페셜


OOOO스브스 스페셜.. SNS 저격 관련해서 '강남패치' 다룬 방송 이제 봤는데 실상만 보여주고.. 피해자들 인격 살인 당한거에 대해서는 처벌 관련해서는 아무말도 없냐.. 처벌을 강력히 해야한다 뭐 그런 얘기는 없고.. 무섭다고만하고 원인 분석만 하네..
OOOO스브스에서 강남패치스페셜하는데 나쁜거인것만알지 뭐제대로아는게 없어서... 차라리.심리로 파고들어야.들을만한데 자꾸 내용적으로 사실확인해서 어지러웡.... @@
OOOO그알 ㅡ 은 토욜 프로그램. ㅎㅎ 오늘은 일요일이고, 지금 스브스스페셜 ㅡ강남패치ㅡ 다룸.
OOOO헉 여러분 지금 스브스 스페셜 강남패치 방송해요
OOOO스브스스페셜 강남패치나 보자
OOOO머야, 강남패치... 스브스스페셜 ~~
OOOO오늘 스브스 스페셜에서 강남패치 얘기한다고 하네여
OOOO오 강남패치네 이번 스브스 스페셜

스브스


OOOO어젯밤 스브스에서 강남패치 사건 포함한 SNS 관련 다큐하길래 그거보다가 생각해보니 신인상 수상소감을.... 못... 봤네...... 망......

전부


OOOO내가 무슨 패치 이런 걸 직접 안 봐서 정확히 모를 수도 있다만 강남패치 한남패치는 범죄 맞지만 오메가 패치는 그냥 임산부배려석에 앉은 사람 사진 찍어올린 게 전부 아냐? 신상같은 거 안 올리고. 그런 오메가 패치도 지금…
OOOO이번에 강남패치 방영한 것도 전부 여성 위주더라 저런 거나 내보내나 마지막까지 여자가 가방 자랑하는 영상으로 마무리하고 진짜 가지가지하네

인터뷰


OOOOㅋㅋ강남패치 몬지도 모르고 그냥 티비에서 인터뷰 하는거 듣는데 정말 드으럽다ㅋㅋㅋ
OOOO강남패치 피해자 인터뷰를 보다가 피해자가 말하는 게 너무 멍청해서 순간 짜증이 몰려왔고 텔레비젼 꺼버렸다. 저는 안 그랬어요 라고 한마디만 하면 되는데 그걸 못해 멍청하게

말이


OOOO일전에 강남패치였던가 한남패치였던가, 그거 돌리던 여자애 중 하나가 무려 8년차 공시생이였었다고 하더라. 정말이지 부모님한테 죄송스럽지도 않더냐;;
OOOO강남패치편은 진짜 보면 볼수록 열받네 ㅋㅋㅋㅋㅋㅋㅋ하고싶은 말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트위터에서 다 아는척하면서 저건 여혐이야 빼애액!하며 글싸지르는 년들 다 강남패치 한남패치 만든년들 같은 애들이겠지? 다른사람 행복해보이는게 짜증나고 자존감이라곤 저 바닥에 떨어져있는 그런 불쌍한 애들 말이야...
OOOO야… 강남패치 방송하면서 진중권이 할 말이 뭐가 있냐…ㅋㅋㅋㅋㅋ

SNS


OOOO강남패치만 잘못이냐? 저게 단순히 SNS 문제냐? 디스패치도 잘못이고 종편과 모든 언론이 마녀사냥을 했다. 언론이 자기들 한 짓은 범죄라고 생각 안 하나? 허위정보를 그렇게 많이 보도했는데? 진짜 웃긴다.

기레기랄까


OOOO그리고 집단에 숨기 좋은 직종에서도 흔하게 나타남. (…) 가령 기레기랄까, 기레기랄까, 기레기랄까. ㅎ 공무원들도 마찬가지고. 조직이면 나타나는 흔한 모습들이라서, 딱 강남패치만 문제라고도 할 수 없고… 주장을 하려면 책…
OOOO그리고 집단에 숨기 좋은 직종에서도 흔하게 나타남. (…) 가령 기레기랄까, 기레기랄까, 기레기랄까. ㅎ 공무원들도 마찬가지고. 조직이면 나타나는 흔한 모습들이라서, 딱 강남패치만 문제라고도 할 수 없고… 주장을 하려면 책임 있게 할 수 있어야 함.

사람


OOOO저런 기사는 30개 이상 내면서 국민의 알 권리라고 할 건가? 알 권리는 무슨 기자들이 알리고 싶은 거겠지. 기자들은 강남패치 욕할 자격 없다. 한 사람 사생활 진위여부 상관없이 보도한건 강남패치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으…
OOOO저런 기사는 30개 이상 내면서 국민의 알 권리라고 할 건가? 알 권리는 무슨 기자들이 알리고 싶은 거겠지. 기자들은 강남패치 욕할 자격 없다. 한 사람 사생활 진위여부 상관없이 보도한건 강남패치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으니까.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OOOO 이 세상이 아무리 ㅈ같고 불합리해도, 대학에서 페미니즘수업만 듣고 집에서 강남패치나 만들면서 오전에 집에서 치킨뜯으면서 빈둥대다가 넥슨시위나가서 햄버거 먹는 그런짓만 안하면... 남녀구별없이 한사람분 몫은 줄텐데ㅎ...

대한


OOOO'정 씨는 “피해자들에 대한 악감정이나 공격, 비난의 의도를 갖고 행한 일이 아니며, 일부 보도된 것처럼 여성혐오가 계정 운영의 의도가 된 것도 아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대체 뭘 위한 강남패치였는가?

흔한


OOOO어떤 방식으로 드러낼 때, 이런 현상이 자주 관찰되는. 댓글로 드러낼 때도 있고, 강남패치처럼 익명의 제보로 드러낼 때도 있고, 게시판이나 플랫폼의 평판 시스템으로 드러낼 때도 있고… (…) 익명을 보장하면 생기는 흔한 현상이지만 그 폐해는 꽤나 큼.

싶은


OOOO좀이따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강남패치 다룹니다 보고 싶은 분 보세여

나오네


OOOO강남패치에 중권 갑 나오네 ㅋㅋㅋㅋ
OOOO강남패치 방송 나오네

한남패치


OOOO헐이제알았는데 한남패치는 남자가만들고 강남패치는여자가만들었다며?
OOOO와씨 강남패치든 한남패치든 1도 관심없다가 다큐보고 찾아봤는데 동기 있어서 매우 놀랐다

강남패치


OOOO강남패치얘기 나오는거규낰ㅋㅋㅋ
OOOO강남패치가 뭐야
OOOOJtbc 손석희는 어느 나라놈이냐 백남기씨가 평생 시위로 잔뼈가 굵었고 거동도 어려운 노인이 불법 시위의 돌격대에 서서 석연찬은 사망에 이르렀다. 수십차례에 걸쳐 심층 방송을 할 가치가 있는지 방송이 한 개인의 취향에…
OOOOJtbc 손석희는 어느 나라놈이냐 백남기씨가 평생 시위로 잔뼈가 굵었고 거동도 어려운 노인이 불법 시위의 돌격대에 서서 석연찬은 사망에 이르렀다. 수십차례에 걸쳐 심층 방송을 할 가치가 있는지 방송이 한 개인의 취향에 의한다면 강남 패치 아닐까
OOOO이혜원씨 강남패치가 뭐에요?'
OOOO나도 강남패치를 알았다면, 궁금해서 찾아보고 같이 욕했겠지.
OOOO강남패치를 본적이 없어서.. 도대체 얼마나 왕성하게 활동을 한거냐.
OOOO걍 관계 없습니다 하면 될터인데. 강남패치 관계자 말투랑 완전 남자다. 지난번에 여자라고 뉴스나고 난리나지 않았나??
OOOO강남패치가 그리 유명한거였어? 난 TV서 다큐 보고 첨 알았네.
OOOO강남패치여적여 그 ㅈㄹ해대는데 남자가 남자 때리면 남적남인가 둘다 잘못된건 맞는데 본질은 마녀사냥이 아니라 저런 일이 벌어졌다는 그 자체 아닌가? 가해자의 의도? 그런건 사실 크게 중요치는 않다. 학교폭력가해자가기분나빠서때렸…
OOOO강남패치여적여 그 ㅈㄹ해대는데 남자가 남자 때리면 남적남인가 둘다 잘못된건 맞는데 본질은 마녀사냥이 아니라 저런 일이 벌어졌다는 그 자체 아닌가? 가해자의 의도? 그런건 사실 크게 중요치는 않다. 학교폭력가해자가기분나빠서때렸다고 해서 중요한건 아니잖아
OOOO아 맞아 방금 티비에서 강남패치..?이런게 나왔는데 이게 뭐지 요즘 페북을 안봐서 모르겠다 뭔일 있는겅가...?
OOOO초반에 말하던 강남패치는 온데간데 없고 아몰랑 관음 하는 대중이 나쁜거야!
OOOO저렇게 비방의 목적으로 신상 터는 것은 강남&한남 등등의 패치 류들만이 아닌데 둘만 부각시킨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그렇다고 잘못이 사라지지는 않음
OOOO 강남패치 보고 엄마가 무슨 페스티벌 보신다고 해서 돌렸는데 더른 사건도 다뤘는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거의 30분이상을 그 얘기만 하는거보니 그게 주 주제가 아닐까여
OOOO강남 패치에 지인의 딸이 등장했던거 카톡으로 받고 개깜놀.비교적 너무나 상세하게 신상 파악 되어있었음. 지인에게 아직 말은 못했슴. 평소 말썽 많은 딸인것 맞미만, 차마 남의 딸 이야기라 말 전하기 싶지 않았다.
OOOO 그냥 강남 패치가 나쁘다 여자가 죄책감이 없다 제보자가 겁나 많다 이 정도의 얘기를 한시간 넘게 풀어서 얘기하는 것 같은데요
OOOO그알에서 강남패치가 나오나보네요(TV가 없음
OOOO강남패치 좀 충격인데...어...
OOOO소름이다.....이걸어캐 ㅋ강남패치무섭네
OOOO 강남패치 무슨패치하고 신상까는거
OOOO에스비에스에 강남패치 그거 나온다
OOOO다음주 그것을 알고 싶다 강남패치고 지위 진압용 살수차 제보받고 있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