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신인상


OOOO161007 부일영화제 여자 신인상 수상 영화 '아가씨' - 김태리 수상 소감
OOOO#김태리 부일영화상 시상식 영상 - 신인상 수상
OOOO161007 부일영화상 #Preview #김태리 불꽃신인김태리 신인상 수상 축하해💕
OOOO161007 제25회 부일영화상 #김태리 직찍 프리뷰 신인상 수상을 너무너무 축하해요!!!!🎊🎊 우리배우 최고최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가씨 #김태리 #여자신인상 축하해 축하해 축하해 ㅠㅠㅠㅠ 아가씨덕분에 잔인하게 무더웠던 올해 여름 행복하게 보냈어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올해 여름, 그리고 준비기간 아름다운 기억으로 간직해줘 영상출처 탤갤, to…
OOOO신인 배우의 신인 답지 않은 #김태리 신인상 수상 소감 첫눈에 반했는데 계속해서 반하는 중
OOOO161007 부일영화제 여자 신인상 수상 영화 '아가씨' - 김태리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17_mamamoo
OOOO제가 첫눈에 반했던 민희 선배님, 우리 아가씨를 만든 모든 스텝분들,관객분들 다음에 또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감사드립니다 -161007 부일영화제 여자 신인상 수상 김태리 수상 소감-
OOOO161007 부일영화상 #김태리 여자신인상 수상 프리뷰
OOOO팝콘 김태리 신인상 축하해!!!
OOOO[2016.10.07] #부산 #부일영화제 #김태리 직찍 by.태릿꼬 여자신인상 축하해♡
OOOO김태리 청룡영화제 신인상 타세요 그리고 사자상도 타세요... ?
OOOO가서 김태리 신인상 축하해! 외치고싶네
OOOO김태리 신인상 축하해 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탐복하는자

OOOO김태리 신인상!
OOOO나도 김태리 신인상 같이 축하해주고싶은데....다같이 소리지르고싶은데....
OOOO다른건 모르겟고 신인상 김태리

부일영화제


OOOO[2016.10.07] #부산 #부일영화제 #김태리 직찍 by.태릿꼬 축하해♡♡♡♡♡
OOOO161007 부일영화제 김태리 프리뷰 팝콘터진다❤️ #김태리
OOOO161007 부일영화제 김태리 프리뷰 세상의 나쁨과 격리된 뒷태❤️ #김태리
OOOO[2016.10.07] #부산 #부일영화제 #김태리 직찍 프리뷰 by.태릿꼬 졸귀 ㅋㅋㅋㅋㅋㅋㅋ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2mario2mario
OOOO[2016.10.07] #부산 #부일영화제 #레드카펫 #김태리 직찍 by.태릿꼬
OOOO[2016.10.07] #부산 #부일영화제 #김태리 직찍 by.태릿꼬 심장에 무리온다
OOOO<우리들> 윤가은 감독 부일영화제에서 신인감독상 수상!!! 💕🍾🎊🎉🎈김태리 배우 옆에 앉았다니 부럽다...
OOOO161007 부일영화제 수상 소감 김태리 항상 과거를 미화하는건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아가씨를 할 때 준비한 과정들과 촬영 현장에서의 제 기억들도 행복함과 그리움으로 다 치환 되고 있는거같아요.
OOOO부일영화제 음향....뭐죠...? 그러나 김태리 여신..@0@ 예진 핸드 여신.ㅠㅠㅠㅠ 크라토스는 아이도루머리하나보다!! @0@

부일영화상


OOOO폰으로는 모자이크 할줄 몰라요 아가씨......ㅋㅎㅎㅎㅎ 161007 부일영화상 시작 전 #김태리
OOOO161007 부일영화상 레드카펫 #Preview #김태리 여신???여신나노???
OOOO161007 부일영화상 #김태리 #Preview
OOOO161007 부일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 배우 김태리
OOOO161007 부일영화상 #김태리 #Preview 표정부자 귀여워 ㅠㅠ
OOOO김태리 부일영화상 레드까펫 2
OOOO161007 부일영화상 시상식 인사하는 김태리

수상


OOOO김태리는 똑똑한데다 언어감각까지 있고. 오랜만에 구조적으로 잘 짜여지고 구어적인데 비문없이 자연스럽고 신인의 떨림과 진지함을 갖추었는데 호들갑이나 당황도 없는, 배우의 지성을 기대하게 하는 수상소감을 봄
OOOO#김태리 #신인연기상 수상소감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DD_03_
OOOO김태리 수상소감 개치인다..... 하
OOOO태리처럼 똑똑한애가 수상소감에 언급하면 말 나올거 몰랐을라구ㅋ 자기주관뚜렷한 김태리 넘나좋구요.
OOOO김태리 수상소감에서 하정우랑 조진웅 얘기 안 한 거 너무 웃기고 최고임
OOOO김태리의 수상, 그 시작.
OOOO태리의 수상소감을 들어보면 알수있다. 그녀가 얼마나 짧은 순간에도 생각이 깊고, 단어선택을 하는지를.. 그리고 그 떨리던 목소리로 얘기하는 모습을 앞으로 쭈욱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었다. 여배우 김태리👍
OOOO김태리 수상소감 진짜 말 이쁘게 잘 한다. 어떻게 이렇게 말을 할 수 있지.
OOOO김태리 수상소감 개치인다.... 진짜.... 와....

OOOO이유영이 시상하고 김태리가 수상했어 너무 아름답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리랑 이유영 같이 영화 찍으면 좋겠다!!!!!!
OOOO탤 신잉상 넘나 축하해 ㅠㅠ 많이 떨렸을텐데 주옥같은 수상소감까디ㅠㅠ #김태리_신인 여자 연기상_🏆
OOOO와 김태리 수상소감 첫눈에 반했던 김민희 선배님이라했엌ㅋㅋㅋ? 쩐다
OOOO김태리 수상소감보고서 소녜진 수상소감 보니까 너무나 프로이고 떨지도 않고 말도 술술하고 >똘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태리 수상소감 쫌 대박적 ㅇ0ㅇ

축하해


OOOO태리야 축하해!!!!! 불꽃신인김태리 싸라해!!!!!
OOOO#김태리 축하해👏👏👏👏👏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ERITREE_
OOOO아이고 진짜 김태리 상받는거 축하해주진 못할망정 김민희 언급으로 부들거리는 거 너무 웃기다 얼마나 할짓거리가 없으면 저럴까들
OOOO김태리 축하해여!!!
OOOOㅜㅜ 김태리 너무 축하해는ㄴ데 김미니 보고십어

직찍


OOOO161007 김해공항 도착 #김태리 직찍 프리뷰1 가을이 왔다고 마음껏 가을분위기 풍겨주시는 가을여자 김태리💕
OOOO161007 김해공항 도착 #김태리 직찍 프리뷰2 가을 분위기 물씬 풍겨도 27개월 김태리 어디 안가 ㅠㅠㅠㅠ 세젤큐트 김태리☺️
OOOO161007 김해공항 도착 #김태리 직찍 프리뷰4 트렌치코트 입은 최고최고 멋있는 김태리 손 격하게 아낌😍
OOOO161007 김해공항 도착 #김태리 직찍 프리뷰3 ㅇ-<- font="">


아가씨


OOOO넘 예뻐서 김태리님 캡쳐보정해따 ㅠ 청불이라 아가씨는 못봤지만 김탤님이 겁나 예쁘시다는건 알겠다
OOOO아가씨 미술상-류성희 미술감독 신인여자연기상-배우 김태리 부일독자심사단상-박찬욱 감독
OOOO아가씨 사랑해 1.미술상-류성희 미술감독 2.신인여자연기상-배우 김태리 3.부일독자심사단상-박찬욱 감독
OOOO♥신인여우상=김태리('아가씨') ♥ ▲미술상=류성희('아가씨') ▲ ▲부일독자심사단상=박찬욱 감독('아가씨')
OOOO#김태리 아가씨 - LA 시사회 사진 4

배우


OOOO이 광고 이상함. 쇼핑하는 데 "쓰던 대로 오빠 카드 쓰자는" 내용. 김태리 배우 여성 팬이 더 많은데 이런 광고로 지지 얻을 수 있을까? 쇼핑은 각자각자. 선물이야 다르겠지만 상당히 문제적 광고.
OOOO어이구 김태리가 그걸 모르고 언급했을까봐?ㅋ 주관 확고하고 뚝심있는 김태리 짱 되고요 파트너 배우 언급했다고 인성 운운하는 사람들 논리 너무 빻아서 반박할 힘도 없다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19820301_
OOOO신인 여자 배우 김태리 축하드려요!!!
OOOO김포 국제 공항에서 버버리 트렌치코트를 입은 여배우 김태리

시상식


OOOO#김태리 부일 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 (톱스타뉴스)
OOOO김태리 시상식 레드카펫 이제야 유투부로 보는데 카메라에 잡힌 오디오에 누가 "얼굴 콩만하다"라고 하는거 왤캐 리얼하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우리동내 말투롴ㅋㅋㅋㅋㅋㅋ

여자


OOOO김태리 뭘 아는 여자다 처음이나 중간이 아니라 맨 마지막에 언급하는것, 그리고 저렇게 깜박할뻔했다는듯한 연출, 과한 상찬도 아니고 얼핏 농처럼 보이는 장난스런 수식.. 김태리가 일류다..
OOOO김태리 보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난 지성있는 여자한테 제대로 발려벌인다..... 유아인 김혜수 다음으로 어떤 대단한 지성미 느껴진다

감독


OOOO우리들 감독님이 상을 탄 내용으로 시작해서 김태리 옆에 앉은게 부러운 걸로 끝나는 내용 뭐지.. 감독님한테 자기자신 투영한 건가... 😒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erminusgc10th

첫눈에


OOOO진자 김태리 무슨 그냥 민희선배더 아니구 첫눈에 반한.. 이래 어휘선택 개발려

전도연


OOOO쓰리샷 보이시나요.. 김태리 전도연 손예진.. 만세다..넘 예쓰고..
OOOO김태리 전도연 손예진 좌석 지정하신분 복받으세요
OOOO김태리 앞 전도연 전도연 앞 손예진

김태리


OOOO김태리한테 입조심하란 사람들, 본인들은 입조심에 손조심까지 하시길.
OOOO김태리 대유잼인 게 대학생 때 매년 시험기간에 부국제 감
OOOO개쩐다 김태리ㄷㄷㄷㄷㄷ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aeripotter
OOOO히힣 김태리 진짜 좋아💕
OOOO김태리 코디임 내가 진짜 너 한번 사랑한다
OOOO김태리 말 잘하는거나 보자
OOOO김태리는 알아서 잘 할 애야 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OOOO야 김태리 고나리 할 시간에 니 인생이나 걱정해 ㅋㅋㅋㅋㅋㅋㅋ
OOOO가까이에서 보고 숨질뻔 진짜 김태리미모 낭낭보스
OOOO트위터리안들 김태리 너무 좋아하는거 아님?ㅎㅎㅎㅎ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april_warm
OOOO김태리 당신 너무 쵀고아닌가
OOOO김태리 욕하는 분들 >>>>개저씨 개줌마<<<<
OOOO김태리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모두 다 베스트컷 고르기 힘들어 #김태리
OOOO#김태리 단체사진찍을때 단상에서. 졸커 ㅠㅠㅠ
OOOO 김태리랑 셀후니랑 같은 동네 살앗음 이걸로 연성해보시5
OOOO김태리 몰랐을리 없고 그래서 더 고마움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april_warm
OOOO와 사스가 김태리
OOOO프로머리넘김러 #김태리
OOOO김민희를 욕하는건 정상이지만 김태리를 욕하는건 정상이 아니므로 저는 화가 너무 납니다
OOOO김태리 어릴 때 태권도 좀 다녔나 태권도 띠 잘 묶었을 때 나오는 매듭의 정석이야
OOOO김태리 까지 마 김민희는 더 까지 마 씨비이아ㅏ이ㅏ아ㅏ앙ㄹ
OOOO김태리 진짜 개샹마우ㅐ인거 개짱됨
OOOO김태리 진짜 좋다. 예전에 꿈에 나온적 있는데 그때 이상하게 김태리가 나보다 언니였고, 내가 언니라고 불렀는데 그 느낌이 좋았다. 근데 사실은 나보다 어리고 어린데 뭔가 차분한 느낌도 있고 그부분이 좋은가봄. 물론 얼굴이 제일 좋지만.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almondbb_0424
OOOO김태리 지짜 좋다
OOOO블랙색상이 개잘어울리고 미모 개쩌는 김태리를 모두 봐주라
OOOO세상 모든 우아 #김태리 여기 있다
OOOO스트레스때문에 오일째 토하고 죽먹고 반복중인데 김태리 상받아서 다 나은 것 같아ㅠㅠㅜㅠㅜ 마지막 죽이다 치얼스
OOOO내 오늘의 주인공 #김태리 너무 행복해✨
OOOO개인정보 #김태리 소중히 다루세요
OOOO김태리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eritggo
OOOO 역시 멋진여성 김태리 네요!!!!!
OOOO오늘 컨셉 여신 #김태리
OOOO짱된다 김태리..
OOOO김태리 넘 스윗한 사람..
OOOO김태리 외않헤...?
OOOO팔 걷어부치고 #김태리 나 발름
OOOO김태리 욕하는 트윗 리트윗한다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aeritobi
OOOO준비했지..김태리 ㅠㅠㅠㅠ준비잘했네 ㅠㅠㅠㅠㅠㅠ
OOOO오늘은 일 제끼고 #김태리 코트로 태어나는 법을 심각하게 연구하겓다
OOOO김태리 짱 머겅
OOOO에이 족같은 것들.. 김태리 짱짱 최고
OOOO진짜 너무 이쁘다 ㅠ_ㅠ #김태리
OOOO김태리 존예다...
OOOO뭐야 김태리 넘예브다.. 사랑해요..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aeripotter
OOOO다들 하나 씩은 있잖아 #김태리 공항 전용 신발
OOOO메바 김태리 닮앗다
OOOO#김태리 와 이 사진 진짜 좋다ㅠㅠ
OOOO김태리 어디가면 볼수 있냐
OOOO김태리 김미니랑 연락하지 그렇다고 해 그렇다고 해줘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 비 되어 지금 내리는 중;;;;;;; 김태리 존나짱;;;;;
OOOOㅎㅎㅎㅎ김태리 목소리 달달 떨리는거 너모 귀엽내 ㅠㅠㅠㅠㅠㅠㅠ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nostalgia900424
OOOO어 김태리 어 어 김태리 사귀자 어 어
OOOO김미니 김태리 투샷 너무나 보고싶다,, 이 투샷이 그리워질줄이야,,,,,
OOOO김태리 너무 잘생겻다
OOOO김태리 임이 오는 소리 불러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리 최고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태리에 인생 베팅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후후스ㅡ후걱 미니야ㅜㅜㅜㅜㅜ 어딧어
OOOO김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Gonnyonga
OOOO김태리 머리 하고싶엇는데.........
OOOO김태리 박소담 너무 이뻣음ㅜㅜ
OOOO김태리 말 너무 잘한다 대멋짐
OOOO김태리님 머리는 드라이로 나오는 머리인가
OOOO이러다 김태리 덕질계 하나 파겠는데 ...
OOOO와...김태리님 말 진짜 너무 예쁘게하신다
OOOO김태리 나올때 탁월하게 아름다우십니다!!! 외치고 싶었는데 소심해서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dukdukparty
OOOO김태리 넘 사랑해
OOOO김태리 사슬 쳐주세요..(?)
OOOO 알티하신 모든분들 김태리에 빠지셨군 후후
OOOO김태리 목소리 너무 좋아..... 이어폰 끼고 들으니까 귀 녹는다
OOOO불꽃신인 김태리 들고있는분... 나으 트친 아니던가...
OOOO김태리 개존예
OOOO하늘에서 내려온 사람같다 #김태리 언니..언니..언니..... 와..계속 불러도 불러도 지치지 않을 김태리 흑흑 민희언니도 불러요 김민희🙆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aeriinheart
OOOO카페사장님이 우산빌려주셨다...집코앞인디.... 괜찮다하니까... 아까 핸드폰보고 흐느끼던데 슬플때 비까지맞으면 진짜 처량하다고 기어코 주셨는데 저 김태리 이뻐서 운거구요;ㅠ
OOOO김태리 이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들여다 보게 되는 사람임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aeriinheart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ERITREE_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taeripotter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april_warm
김태리 신인상 부일영화제 부일영화상 수상 축하해 직찍 아가씨 수상소감 배우 시상식 AwA_0o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