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THEK2


OOOO19. quotes I liked⏳🔫 : #TheK2 더케이투 ..
OOOO#윤아#더케이투#thek2 울지마여ㅜㅜㅠ
OOOO본방사수!!! #더케이투 #TheK2
OOOO한다!! #윤아 #안나 #더케이투 #TheK2
OOOO[INSTAGRAM] 160904 22.39 KST: Dayrock에서 오늘 분식&커피차가 왔어요💕 잘먹겠습니다!!!!! #thek2 #김제하 #더케이투 #빵 #보디가드 #액션 #빵빵빵 #오늘도 #밤샘 #힘힘
OOOO더케이투 TheK2 EP5 tonight at 8:00PM KST #JiChangWook ©tvN Naver
OOOOtvN 더 케이투 / THE K2 #Yoona Yansae - 여리여리열매 dress ₩49,800 #ImYoona #임윤아 #윤아 #소녀시대 #SNSD #TheK2 #더케이투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snsd_style_
OOOO10.06🔍😯 안나👳💢 #tvn #더케이투 #TheK2 #융스타그램 #괜찮아윤아야 #잘한다윤아야 #융 #LYA #findyoona #yoona__lim CrtvN
OOOO더케이투 TheK2 EP5 tonight at 8:00PM KST #JiChangWook credit:tvN Naver
OOOO[INSTAGRAM] 161001 19.49 KST: 태준아 그렇다면 나는 빅태준💕 너랑나랑 닮았나봐 오예!! #빅태준 #태준아 #보미씨 #우결 #빠이팅 #그와중에 #thek2 #더케이투 #본방사수 https:/…
OOOO포스터 #더케이투 #thek2
OOOO더케이투 making poster #THEK2 #K2
OOOO160920 윤아 더케이투 #윤아 #TheK2 #Yoona

윤아


OOOO더케이투보면서 윤아 소리치는것빼고 살려달라는거빼고 그냥 목소리 처음들어본다 조곤조곤해..😚
OOOO어머? 안나 라면 끓이기 성공한 것? 그런것? 너무 기뻐하니 보기 좋다ㅋㅋㅋ #윤아 #더케이투
OOOO더케이투 상명대 앞에서 촬영하고있네. 윤아는 안갔구요
OOOO나는 지창욱이 송윤아 짝사랑하면 좋겠는데; #더케이투
OOOO160930 윤아 더케이투 촬영 폰카^^... 화질,,,ㅋ
OOOO160930 윤아 더케이투 촬영 폰카,,, 화질은 아이폰 탓입니다,,,
OOOOtvN 10주년 특별기획드라마 'THE K2 (더케이투)' 제작발표회 소녀시대 (SNSD) 윤아(YOONA) 응원 쌀드리미화환 27.45톤 (27,450kg) - 쌀화환 드리미
OOOO더케이투 시청률 3% 달성 기념 5, 6화 본방사수하고 배우들과 직접 만나자 #윤아 #더케이투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GSt89222
OOOO *전 유저분이 활동하지 않으셔서 생성한 더케이투의 고안나(임윤아 분) 패러디계정입니다.
OOOO *전 유저분이 활동하지 않으셔서 생성한 더케이투의 고안나(임윤아 분)입니다.
OOOO * 배우 지창욱님께서 출연하셔서 선팔합니다. 더케이투의 고안나 (임윤아 분) 입니다.

지창욱


OOOO다들 더케이투 보셈 지창욱이 이쁘고 잘생겼음
OOOO오늘도 더케이투를 보며 지창욱 팔뚝에 앓아눕겠움,,
OOOO더케이투......지창욱님?...진쨔 재즁이랑닮았쪄
OOOO와인스타에 사진올렷더니 좋아요눌리고 무슨 누가보면 지창욱님팬인것마냥 짱이다👍👍 더케이투흥해라💕💕
OOOO계당홀에 더케이투 지창욱 촬영와서 오늘 난리났었는데
OOOO아 더케이투미친ㄴ거아냐 넘...잘생겻잖아 지창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호원 이야기라니 아악 수트핏ㅂ뭐냐고진짜
OOOO학교에 더케이투 촬영와서 지창욱봣다
OOOO엌 유포랑 유리 둘다 목욜에 하는구나. ㅠ 유포2기 첫화보고 더케이투봐야지. 지창욱 어..빠 멋짐!
OOOO어! 더케이투 지창욱 평택터미널 촬영왔었다더니ㅋㅋㅋㅋ 드라마 보는데 겁나 익숙하고 허름한 곳 나온다ㅋㅋㅋㅋㅋ
OOOO더케이투 노잼이어도 지창욱 때문에 참고 보려고 했는데, 트위터에서 떠도는 알몸 격투씬 장면을 봐버렸고 충격과 공포에 휩싸였고... 이 드라마를 보려했던 내 눈을 찌르고싶다... 알몸으로 난투하는 그런 장면 왜 필요한지 모르겠고 1도 안멋있어...
OOOO 아닠 아까 아침에 누가 지창욱 못봤다고 더케이투 어쩌구 하길래 뭐지 싶었는데 막 단체복입은 스탭들 내려서 장비 정리함ㅋㅋㅋㅋㅋ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gg_yoonaa90
OOOO아맞다 아수라에 빠져서 깜빡했는데 여러분 더케이투 4회 지창욱과 함께하는 목욕탕 격투씬 꼭 봐야함 개싸움하는 근육남들한테 살색빤스입히고 블러처리해서 역사에 남을 개명작이 탄생했다

TVN


OOOO다양한 스타일만큼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해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을 펼칠지 궁금해지네요! #이예은 배우가 출연하는 tvN드라마 <#더케이투>는 매주 금/…
OOOO다양한 스타일만큼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해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을 펼칠지 궁금해지네요! #이예은 배우가 출연하는 tvN드라마 <#더케이투>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8시 방송됩니다.
OOOOtvN "더케이투/THE K2"

K2


OOOOmendengarkan 김보형Kim Bo Hyung - 더케이투The K2 OST Part.1

본방


OOOO님들 더케이투 쫌있으몀 본방해요!!!!!!!!
OOOO아 더케이투 너무 재밌는데 오늘 본방 볼 수 있는데 문제는 여자의비밀이랑 겹침 뭘 포기하지
OOOO친구가 퍼블로 오늘 더케이투 하는 날인데ㅠㅠㅠㅠ친구랑 약속있어서 본방 놓치겠네ㅠㅠㅠㅠㅠㅠ 하는 글 보고서 ㅋㅋㅋㅋㅋㅋ으앜 불쌍한 새낔ㅌ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난 볼건뎈ㅋㅋㅋ하고 신나게 놀리다가 그게 나와 한 약속임을 깨달…
OOOO친구가 퍼블로 오늘 더케이투 하는 날인데ㅠㅠㅠㅠ친구랑 약속있어서 본방 놓치겠네ㅠㅠㅠㅠㅠㅠ 하는 글 보고서 ㅋㅋㅋㅋㅋㅋ으앜 불쌍한 새낔ㅌ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난 볼건뎈ㅋㅋㅋ하고 신나게 놀리다가 그게 나와 한 약속임을 깨달았다.

끝나고


OOOO내일 시험 끝나고 애들이랑 밥 먹고 인형 뽑기 하고 사격 하고 바나나 빙수 먹고 집에 와서 더케이투 보고 나혼자산다 보고 자기
OOOO헐 개꿀이네 더케이투 끝나고 삼시세끼보고 또 더케이투 보는 거 아냐
OOOO시험 끝나고 더케이투랑 힐러 정주행해야짓

안나


OOOO1.달의연인은 같이 좋아하는 사람들 덕분에 애정이 계속채워져8ㅅ8 오늘도 덕심충전했다ㅜ.ㅜ 배우도좋고 소해도넘좋구ㅜ 2.이화신 미쳤네...미쳤나바ㅠㅠ저런사람한테 안반하는게 가능해?ㅠㅠ지금부터라도 질투의화신을 첨부터볼까ㅜㅜ 3.더케이투 제하안나도 봐야지
OOOO추격 당하는 내내 흰 소복 입고 남주 발목 잡아 밤고구마 28583728개 선사했던 언년이,, '강령하셔요'라는 대사 남기고 떠나놓고 결국 또 만나 또 도움 받아. 흰 소복에 피 튄거 가리려고 난 치고 앉았고 더케이투 고안나도 아무것도 못하고 국으로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yoong2_530

1도


OOOO더케이투 ㅅㅇㅇ ㅇㅇ ㅈㅊㅇ 셋다 싫어해서 관심 1도 없었는데 예은배우 보니 보고싶어진당
OOOO작년에 태양의후예 찍던 출근길 서브웨이에서 오늘은 더케이투 촬영중이었다.. 근데 스텝 넘나 많아서 출연진은 1도 안보이는것 흑흑 ㅠㅠㅠ 태후때는 스텝 별로 없어서 조녜 혜교언니 영접했었는뎁.. 오늘은 누가왔던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디가드


OOOO더케이투에 빠지면 보디가드가 갖고 싶어진다....
OOOO더케이투 인물 관계도 보고 왔으니까 보디가드 슙진썰을 풀어야겠다. 는기는 대대로 군인집안의 귀한 둘째아들이었고 육군장교까지 갔지만 모종의 사건 때문에 불명예 제대하게 된다. 자연히 집안에도 버림받고 t.…

시험


OOOO우히히히히 6시까지 낮잠자고~~~8시에 케이투 봐야하는데 지금까지 놀았덩/~~~~그냥 더케이투 보고 공부해야지ㅎㅎㅎ누가 보면 나 시험 끝난줄 우히히힣
OOOO더케이투 꼭봐주라 아이참 시험기간인데

티비엔


OOOO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여어!!! 지금은 드라마타임이니 봐주세욘 😘😘😘 차님도 티비엔 더케이투보시길...
OOOO친구집에 놀러와서 티비엔 틀었닼ㅋㅋㅋㅋㅋ 더케이투 볼거얔ㅋㅋㅋㅋㅋㅋ
OOOO5시12분 티비엔 더케이투 3회 재방 기억하자..

더케이투


OOOO아아ㅏ아아 더케이투 봐야되는데 할건 많고
OOOO명님 더케이투 혹시 케이투 공군기지 얘기임...?
OOOO 더케이투보고 할께
OOOO아빠ㅋㅋㅋㅋ 더케이투 최고 광팬ㅋㅋㅋㅋㅋ 갑자기 영상통화 와서 받았더니 빨리!!! 빨리!!!!! 더케이투 틀어!!!!!! 비춰줘!!!!! 나 지금 도로라 못봐!!!!!
OOOO모두들 더케이투 봅시다... (태군님 머리때매 집중안대)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find_yoona
OOOO여러분 더케이투보세오 존잼ㅇ에여ㅠㅠㅠㅠ
OOOO더케이투 한당
OOOO더케이투 보고 오게써연..❤❤
OOOO더케이투 한다
OOOO10/07 20시-#네이버 #실검 1위#이은재 /2위#2016지상군페스티벌 /3위#2016 여의도 불꽃축제 /4위:더케이투/5위:공현주/6위:조정석/7위:젝스키스/8위:삼성채용/9위:내일날씨/10위:nc다이노스
OOOO더케이투 봐야지
OOOO더케이투 뷰ㅏ아지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OfficialYoong
OOOO더케이투 보고 면접 답 마저 준비해두 되겠지 ,,, ? 안 늦겠디 ,,, .?
OOOO케이투 케이투 더케이투 !
OOOO경건한 마음으로 더케이투 시청할거고요 사실 지챵육 배역이름조차 모르지만 싸움실력이 다했고요...내용도 딱히 취향은 아닌데 걍 챵육시가 좋으니 되었다
OOOO님들 9분후 8시 tv n 더케이투 보자
OOOO더케이투 넘나 꿀잼ㅠㅠ
OOOO잠비께서 아이스크림을 드신다니 나도 나가서 어이스크림을 사와야겠다싶어서 더케이투 시작전에 후다닥 다녀올까 다
OOOO더케이투보고싶다....끙끙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linyvner90
OOOO아 씨 더케이투 완전 슬포ㅜㅜ
OOOO더케이투 보자
OOOO 헝 내폰트위터이상함ㅡㅅ 더케이투보니!!!!!
OOOOㅋㅋㅋㅋㅋ더케이투 ㅋㅋㅋㅋㅋㅋㅋ니 몇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8시에 깨워주세요...더케이투 바야대
OOOO맞다 오늘 더케이투 하는 날~
OOOO더케이투모디...? 왜 목욕탕에서 다 벗고 싸우는거야..................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linyvner90
OOOO더케이투 보고가면 안되게찌
OOOO미생보고 싶었던거같고... 더케이투였나 그거 재밌냐
OOOO10/07 19시-#네이버 #실검 1위#이은재 /2위#공현주 /3위#임채홍 /4위:2016 여의도 불꽃축제/5위:코리아 드라마 어워즈/6위:내일날씨/7위:더케이투/8위:조정석/9위:젝스키스/10위:삼성채용
OOOO 더케이투보고 봐야징
OOOO화장실 가고싶은데 더케이투 넘 잼써서 못가겠어
OOOO더케이투 브금 겁나좋아
OOOO나도 더케이투 보고 싶은데 짜증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linyvner90
OOOO더케이투 1화 요약 = 주인공 존나 짱 셈 하지만 따뜻한 가슴을 지녔다
OOOOㅋㅋㅋㅋㅋㅋㅋ회사 통근버스 기다리느라 복지관에 있는데 옆에서 누가 더케이투 봐야된다곸ㅋㅋ안 나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더케이투 한ㄴ다ㅠ ㅠ 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ㅡ엥ㅇㅇㄱㅠㅠㅠ
OOOO와.. 더케이투 딱그거다 그 수능특강지문에서했던 시
OOOOㅋㅋㅋㅋㅋㅋㅋ더케이투 정치인 인터뷰 영상 골 때린다
OOOO더케이투 진심 대박 ㅋㅋㅋ
OOOO오늘더케이투~~~~~~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linyvner90
OOOO셤 끝낫으니까 보보경심 신네기 더케이투 힐러 태후 다 볼거임
OOOO더케이투 처음보는데 3화라서 이게 뭔내용인지 모르겠다....
OOOO머지울학교에서 더케이투 찍는겅가...
OOOO 더케이투래여 메롱
OOOO 헐 더케이투??? 헐. 헐ㅋㅋ헐 으아악!!!!!#@@*#(((@
OOOO 그치?ㅋㅋㅋ 오늘 같이 더케이투 보쟈
OOOO오늘의 마지막 면접 가는중 ㅠ 집은 또 언제 가 아 얼른 집가서 씻고 자다 더케이투보거싶다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kks152412
OOOO가을비 내리는 날🍂☔️ #브이는 #더케이투✌️ #융스타그램
OOOO헐........재연 루시 더케이투 나오네
OOOO림들 더케이투 존나게 추천하는데 고3은 제외임 현망진창,,,ㅇㅇ 인생 망하는건 나에서 끝나게 하고싶다
OOOO오늘 더케이투 하는날이야 신나~
OOOO더케이투 하는날이구....
OOOO더케이투넘재미따
OOOO 젝키 세단어 듣고 깜짝놀래서 보니 역시 타블로였네 질투의 화신은 파스타 서숙향 작가- 처음으로 이 작가의 작품을 보는데 순식간에 몰아서 다 봄! 더케이투는 용팔이 작가! 라서 조금 스토리가 뒤로 갈수록 산으로 갈까 불안함 ㅋㅋ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si0239
OOOO헐 오늘 더케이투 하는 날이잖아💕
OOOO오늘 더케이투 한다!! 꼭 볼거야!
OOOO잠도 안 오는데 더케이투 볼까...?
OOOO지져스...오늘 더케이투 하는날임 개죠아 행복한 불금
OOOOTGIF 드디어 금요일이야 목빠지게 기다렸다 더케이투
OOOO요즘드라마는 더케이투..👍👍
OOOO 씐난당!!! 더케이투봐야지ㅠㅠㅠㅠ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a3galmunoona
OOOO더케이투 4화를 볼 것이다
OOOO아 미친ㄴ 내일 더케이투 봐야하는ㄴㄴ구나
OOOO놀러다녀서 더케이투 루이 질투 구르미 다 밀려선 몰아 볼 생갇하니 끔찍. 그냥 다 안보고 말지..
OOOO먹는 거, 정오빠 말고 영업 잘 안하는데 더케이투는 봐야해
OOOO창욱씨가 이번에도 역시나 벗고 나옵니다 제발 더케이투보세요
OOOO제발 더케이투보세요
OOOO오늘도 더케이투영업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tsjhytyss_SNSD
OOOO더케이투 바야하는데 안봐>유나언니 병약미 보려고
OOOO월화-보보경심 수목-쇼핑왕 루이 금토-더케이투 아주 완벽한 일주일이다. (출판사:마감은..?
OOOO더케이투 작가가 용팔이 작가구먼(..?
OOOO헉 여기 더케이투 촬영왔어
OOOO더케이투 존잼ㅁ이다 다들보세유ㅠ
OOOO더케이투 잼잇는데 정후랑 제하랑 좀 똑같다??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yoonseo15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linyvner90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JYJ_Inna1215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yoong2_530
더케이투 THEK2 윤아 지창욱 TVN K2 임윤아 KST 본방 끝나고 안나 jiichangwoo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