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월드컵


OOOO[월드컵 최종예선 3<b>차</b>전 진땀승]한국 32 카타르,웃다가 울다가...
OOOO오늘(6일) 월드컵 축구 카타르전 중계로 인해서 평소보다 2시간 늦게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50분 동안만, 그러나 빼놓을 수 없는 뉴스들로 채워드리겠습니다. #JTBC #뉴스룸 LIVE ▶t.co…
OOOO축구선수가 열심히 하다보면 본의 아니게 퇴장도 당할수 있는거지! 카타르전 기사의 댓글들을 보고 있자니 해도 너무들 하네! #홍정호 #카타르전 #러시아월드컵_최종예선
OOOO월드컵 지역예선 카타르와의 홈경기에서 한국이 천신만고 끝에 3대2로 이겼다. 이기긴 했지만 한국 국가대표팀은 지역 예선 내내 계속되는 졸전으로 한국의 월드컵 본선행이 위태롭다. 홍정호 같이 무식하게 들이만대는 무대뽀 선수들은 솎아내야 할 것 같다.
OOOO축구 대표팀 수고하셨습니다!!😀😊👏 수비는 좀 보완이 필요할 것 같음 근데 심판은 진짜 발암 😈😡 #카타르전 #역전승 #jtbc #러시아월드컵
OOOO[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수비는 아쉽지만... 한국, 기분 좋은 역전승` 대한민국 3 2 카타르 (수원 월드컵경기장)
OOOO월드컵 최종예선 카타르 전. 오늘 주심 좀 심하네.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theKFA
OOOOWorld Cup 최종 예선 카타르전, 국가의 위상이 얼마나 추락했는지 잘 보여주는 일면으로 자국에서의 경기인데 심판의 판정이 카타르 위주로 진행된다. 수구 세력이 정치를 주도하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는 일예라 하겠다. #월드컵 #편파판정
OOOO근데 전에 중립지역에서 시리아랑 무캐더니 홈에서 카타르한테지면 러시아월드컵 나갈수는 있나
OOOO10월 6일 저녁, 우리 모두 붉은 물결되어 수원월드컵경기장을 뒤덮어버릴 예정입니다! 필수 아이템은 붉은 티셔츠, 카타르전 직관하시는 모든 분들께 증정! #대한민국v카타르 6일(목) 20:00 #참여하기 t.co…
OOOO오늘 카타르전 까지 비기면 진짜 월드컵 못 올라가는 상황이 올지도..
OOOO[편성 변경 안내] 오늘(10/6 목요일) <오늘, 굿데이>, <헌집줄게 새집다오2>는 <2018> 카타르전 생중계로 인해 결방됩니다. 편안한 시청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OOOO[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거리응원전 안내] 내일(10/6, 목요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대한민국 vs 카타르 경기를 맞아 거리응원전을 펼칩니다.... …
OOOO[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수원, 태극전사의 승리를 외치는 곳' 대한민국 vs 카타르 - 오늘 (목) 20:00, 수원 월드컵경기장 (JTBC, JTBC3 FOX Sports)
OOOO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는 카타르전 관람객 전원에게 붉은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해요. 또 K-리그 시즌권을 소지한 분에게는 티켓도 40% 할인해준다고 하니 가벼운 발걸음으로 경기장을 찾을수 있을 것입니다.
OOOO대한민국 vs. 카타르전 (@수원월드컵경기장) 1등석 E5구역 1장 팝니다. 사정이 생겨서 수수료 및 배송료 제외해서 티켓값 5만원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E5 앞자리 중앙쪽이라 명당 중 명당이니 제발 사주세요 ㅠ 거래는 현장에서 직거래로 부탁드립니다.
OOOO 존나 몸이 무슨 에너자이저임? 어찌 버티지 정작 이틀뒤에 월드컵예선 그리고 11일에 또 예선 그리고 다시 넘어가서 16일에 경기 걍 애를 죽이려고 환장했냐..카타르전은 제발 좀 쉬게해..흥미니죽어..
OOOO 수원월드컵경기장ㅋㅋㅋㅋㅋㅋ카타르전 보러...
OOOO-대한민국 vs 카타르 전 / 10.6(목) 20시 / 수원월드컵 경기장 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OOOO[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태극전사는 하나되는 함성으로 반드시 승리한다` 대한민국 vs 카타르 - 2016년 10월 6일 <목> 20:00,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 월드컵경기장 (JTBC, JTBC3 FOX Sports)
OOOO'월드컵 최종예선 카타르-이란전 출전' #슈틸리케호 명단 공개!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hanbadaap

최종예선


OOOO(러시아 2018) 최종예선 1차전 한국 3:2 카타르 하이라이트
OOOO빅버드에서 벌어지는 #카타르전 은 과거 AFC 챔피언스리그에서 #알사드 가 #수원 에게 보였던 지저분한 플레이를 간접 설욕할 절호의 기회다. 많은 수원축구팬들이 이번 최종예선 카타르전을 보러와주었으면 좋겠다.
OOOO모레 있을 #카타르전 승리도 중요하겠지만 최종예선 조 수위 경쟁은 사실상 #이란 #아자디스타디움 원정에서 결판난다고 보는게 좋을 듯 하다. 손흥민이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는만큼 반드시 이란전 3연패 고리를 끊고 아자디에서의 첫 승을 일궈내주길 빈다!

대한민국


OOOO수고하셨습니다ㅎ👍⚽️ _ #대한민국 #카타르전 #jtbc
OOOO전설적인 축구선수인 펠레는 축구경기 스코어로 가장 재미있는 경기가 3:2로 끝나는 경기라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제 대한민국 대 카타르전 3:2로 짜릿하게 이겨서 너무좋았습니다. 선수들과 감독은 피가 말랐겠지만,시청자는 정말 흥미진진한 경기였습니다.
OOOO카타르전에 주심 포함 12명이 뛰었는데도 대한민국 승 하였습니다. ^^
OOOO대한민국 오늘 카타르전 이기든 지든 분명한건 홍정호는 워스트플레이어인 점이다..
OOOO<대한민국-카타르전> 오늘도 수비가 저러네요.. 우리 진영으로 공이 넘어오기만 하면 불안해요. ㅠㅠ 오늘 수비수 홍정호가 다 망친다~~ 30분이나 남았는데, 벌써 퇴장 당했어~
OOOO<대한민국-카타르전> 오늘도 수비가 저러네요.. 우리 진영으로 공이 넘어오기만 하면 불안해요. ㅠㅠ
OOOO대한민국 카타르 전 POOQ은 저작권이 없어 안되고 옥수수로는 볼 수 있네... 그나마 다행..
OOOO깜빡할뻔했다 오늘!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전 대한민국VS카타르 꼭 이겨야한다 +_+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옷!!!!!!!!!!
OOOO카타르전 티켓 예매 완료! 내일 모레 빅버드에서 만납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카타르전

경기


OOOO슈 감독 점점 실망일세 카타르전 비판받을 부분이 많고 비난도 아니고 합리적인 이유에서 나오는 정당한 비판인데 응원안해준다고 '이런식이면 이란 안가는게 낫겠다' 라니..중요한 경기 앞두고 왜 저럼...
OOOO카타르전 티켓 현장판매가 지금 시작됐습니다! 경기장은 잠시 후 5시 30분부터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티켓 판매 종료 *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theKFA
OOOO카타르전은 역전으로 3대2가 되었다.아..2대1이였을때 거의 포기상태였는데 이런 짜릿한 역전을 안겨주다니! 이란전에는 좀 더 만족스런 결과가 나오길 바라면서..그나저나 이란전 경기 중계시간이 밤 12시라니...🙀
OOOO아우국에서 홍정호는 이렇지 않았다 무엇이 달라졌을까. 카타르전은 기성용이 없었으면 아찔했을 경기. 그의 컨트롤이 놀랍다. 지동원은 아우국에서 서서히 살아나더니 역쉬나. 손은 뭐 "이제 손이 역전골넣을꺼야" 말한 순간 넣더만
OOOO한국:카타르전은 수준이하의 말레이시아 주심과 두번씩이나 이상한(?) 파울을 범한 홍정호 선수가 이상하게 생각되는 경기였다.
OOOO오늘 카타르전 주심의 편파 판정은 평점 9점 만점. 최근 몇년간 국내외 축구경기 본 것 중 최악이었음. 우리의 썩은 수비 장면들을 덮을만큼.
OOOO오랜만에 아이들과 축구경기 응원! 난 기성룡이 좋아! 한혜진도 예뻐!! 이겨서 좋아! #카타르전 #축구 #기성룡 #3:2
OOOO카타르와의 3차전 경기... 이겼다는 것에 그저 고마울 따름이다. 단지 2실점이 아쉬울 뿐...
OOOO카타르전 어려운 경기라고 평밖에....편향된 주심,발목,허리 조지려는 카타르선수까지...그리고 홍선수 퇴갤했음에도 경기력 좋아지는 기이한 마법;;
OOOO손흥민 선수가 지금까지 중동을 상대로 골을 기록한 경기는 2013년 카타르전(1골)이 유일했는데 하필 두번째 중동 상대 득점이 또 카타르!
OOOO#카타르전 선수들 정말 힘든 경기 했네요 몸이 부서지게 뛰었네
OOOO카타르전 주심 돈 먹었니? 우리나라 홈경기에 왜 이러지?
OOOOWorld Cup 최종 예선 카타르전, 국가의 위상이 얼마나 추락했는지 잘 보여주는 일면으로 자국에서의 경기인데 심판의 판정이 카타르 위주로 진행된다. 수구 세력이 정치를 주도하면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는 일예라 하겠다. #월…
OOOO#카타르전 석현준 오늘 마음에 안드네. 원톱이면 언제든 고립된 상황에서도 포스트 플레이로 경기 풀어야 되는 거 아닌가. 고목나무 쓰러지듯 쓰러지네. 경기야 상대가 더 잘하고 우리가 못하면 질 수도 있는 거지만 오늘같은 플레이는 대단히 실망스럽다.
OOOO#카타르전 경기 이상하게 흘러가네. 손흥민 발목 괜찮은지 모르겠고. 석현준 애매하다 김신욱 넣어봐라.
OOOO목요일 카타르전 보면서 또 암걸리는건 아닐까 생각한다 닭집 경기 챙겨본적 없어서 손흥민 움직임도 유심히 봐야겠음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theKFA
OOOO어제 경기 마치자마자 날아왔구나. 카타르전에 출전 못하지 싶었는데 하네. 잘됐다 ㅎ 요새 상승세 탄 길에 골 넣어서 이겼으면 좋겠다
OOOO와 근데 체력 걍 바닥나겠다 9월달에 경기 다 출전하고 리그뛰고 챔스뛰고 또 리그뛰고 오늘경기끝나면 한국와서 월드커 예선뛰고 다시 리그뛰고 리그뛰고 존나 몸이 남아나질않겠다ㅠㅠㅠ아ㅠㅠㅠ제발ㅠㅠ a매치 카타르전은 출전시키지마ㅠ얘 병나.. 이번꺼만해..

주심


OOOO카타르전 주심본 새키면상에 날계란 하나 던지는사람ㅡ오백 준다ㅡ
OOOO카타르전 주심 이름 뭐임? 이겼는데도 열받네
OOOO카타르전 주심 하는 꼬라지를 보니 지갑에서 기름 냄새가 풀~풀 나는군
OOOO카타르전 주심을 보니, 기울어진 운동장을 알게 해주네. 스포츠에서, 오늘 우리나라 상황을 보는듯하네...
OOOO한국 카타르전 주심 호루라기 부는 법 잊어버린듯;;;;진짜 빡치네
OOOO카타르전 주심 죽빵 날리고싶다. 세게 날릴수 있을듯.
OOOO카타르전 주심 뭐하는 짓이죠....
OOOO카타르전 주심 도랐냐..ㅂㄷㅂㄷ

축구


OOOO어제 축구 대카타르 전 3대 2로 이겼는데. 뻔히 알면 TV 안 켜고 다른 거 했던는 나, 많이도 나이 묵었네. ㅠ
OOOO일찍히 침소에누워 음악이나듣다 자야겠네.. #축구 #카타르전
OOOO 전반전 끝나기 전에 한골을 허용하는 한국 😣 당연히 후반전은 카타르식 침대축구 예상 😠 퇴 죄티비씨
OOOO울아빠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타르전 기다리면서 침대축구 언급 계속 나오니까 침대축구하는 놈들 영원히 재워버리고 싶대 돌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인정 아니냐고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kanghui__
OOOO카타르전 축구 봐야지😆⚽
OOOO친구가 카타르전 티켓 네 장 줬는데 다 동생 줘버림. 나 늙어서 축구 끝나고 그 시간대에 수원에서 집에 못 와...ㅋㅋㅋ 국대 축구 관심도 없고. 지정석인데 좋은 자리라고 한다.

한국


OOOO한국이겼다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카타르전
OOOO★ 한국, 카타르전 선발 라인업 ★ 김승규(GK) - 홍철, 홍정호, 김기희, 장현수 - 정우영 -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지동원 - 석현준
OOOO ▲ 한국, 카타르전 선발 라인업 김승규(GK) - 홍철, 홍정호, 김기희, 장현수 - 정우영 -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지동원 - 석현준
OOOO얼마전 친한 후배가 카타르 중동 거물이라며 인사시켜 줘서 얘기 나누던중 자기가 아는 한국여자 있다고 계속 가방파는 여자 가방파는 여자 혹시 모르냐고 해서 통역한테 자세하게 물어보라고 했더니 엠** 김ㅅㅈ대표였음ㅜㅜ 그 사람…

손흥민


OOOO#카타르전 손흥민!!!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suwongeumgok

홍정호


OOOO카타르 전 중국반응 잠깐 봤는데 중국애들도 홍정호가 중국리그가서 실력이 엉망된걸 인지하는 수준(....)
OOOO#카타르전 홍정호 ㅂㄷㅂㄷ

티켓


OOOO카타르전 티켓 필요 하신 분 연락 바랍니다. 회사 사정으로 인해 못가게 됐습니다.. ㅠㅠㅠㅠㅠ !!!!!!! 티켓값은 ₩20,000, 허나 받으실려면 저한테 직접 오셔야 합니다. 지송~
OOOO일석이조(一石二鳥) = 일표투겜 카타르전 티켓 한 장으로 수원더비까지 볼 수 있다! 카타르전 티켓(R/1/2등석)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수원더비 티켓(E/N석, 1인1매)을 증정합니다. 꿀 같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수원


OOOO카타르전 직관 가고싶어 ㅠ.ㅠ 수원넘 멀다,,..

카타르시스


OOOO하지만 이렇게 어떤 감정을 분출하고나면 해당 감정이 줄어들 것이라는 카타르시스에 대한 믿음은 꽤 널리 퍼져 있다고. 이런 믿음이 강할수록 더 공격적이며 화를 잘 낸다고 한다. 또한 표출하기 전까지 감정은 변치 않는다고 믿을…
OOOO맞아 그리고 묘티스몬전에서 가트몬이 엔젤우몬으로 진화할 때(+그 전에 위자몬 장면) 지금 봐도 카타르시스 쩐다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Chloe_MP_TT
OOOO 아..... 4.5 집 추억 전체가 흔들리는거 같아요 전 테이프로 많이 들었는데 달 끝까지가 마지막 곡이라 항상 개 신나게 마무리 아우 카타르시스!!! 이런 느낌이었는데 헐 MISIA 원곡에 창법까지 똑같다니 너무... 너무 ㅠㅠㅠㅠㅠ
OOOO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괜히 혐8이 아니죸ㅋㅋㅋㅋㅋㅋㅋ 전 그거 결말보고 진심 영화관에서 그때까지 느꼈던 것 중에서 최대의 행복 느꼈는데(음 카타르시스라고 하기엔 쫌,,,) 결말까지,,,다보시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진님도 카타르시스를 중요시하게 여기는 모양인가봐요... 전 그 무엇보다 카타르시스가 중요합ㄴ디ㅏ (화요일 시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일요일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
OOOO힐러를 하는 이유 희망편 전 팀원들을 서폿해주는 게 좋아요! 우리 팀을 이끄는 즐거움이 있거든요 절망편 전 팀원들이 저한테 힐해달라고 애걸복걸하는 걸 보고 카타르시스를 느낍니다 ?????? 힐러로도 충분…
OOOO진짜 잼써요...아나 특히 자동차로 지총뻇은 애들 쫒는거 카타르시스 개오짐 시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이건 진짜 죽기전에 봐야하는 영상입니다
OOOO작품 볼때 절정, 문제 해결 외에 크게 카타르시스 느낄때가 떡밥 회수됐을때인데 전오수는 약 이년동안 떡밥을 사이사이 엄청 뿌리는 단계였고 아직 회수는 안한 상태구나 새삼 느꼈고.

기성용


OOOO통계는 수치에 불과하다지만 카타르전 기성용 급 스탯이면 이건 뭐 내용 설명 필요없이 그냥 통계만 나열해도 충분할 정도로 완벽에 가까움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gimseung
OOOO#카타르전 기성용 디스크 괜찮나
OOOO#카타르전 이야 기성용이 하나 해주네 ㅋㅋ 크 ㅋㅋ

선발


OOOO카타르전 선발 라인업 공개! 🇰🇷⚡️🇶🇦
OOOO카타르전 선발 또 왜 이래......

6일


OOOO누구, 나랑 6일에 카타르전 보러 안 갈래. 스포츠 센터 바로 옆인데 운동하고 후반전만 보러 갈까.
OOOO 10 6일 카타르전

카타르전


OOOO금곡동이 카타르전을 열심히 응원하고 왔습니다^0^ 국가대표 선수들 고생하셨습니다~ 3:2 승리를 축하합니다!!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wonnney
OOOO카타르전 보고있는데 김신욱 선수 머리가 타케토라 생각나서 보는 중간중간 집중이 안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카타르전 심판이 무슨 짓을 했길래 일본이랑 중국이 더러운 중동심판 잘했다 조센! 이러는거지
OOOO카타르 전 완승 하겠다더니.....
OOOO동생 친구 3명과 카타르전 보러 갔는데 신났겠다. 공짜표에 좋은 자리에 펠레스코어 역전승 ㅋㅋ
OOOO카타르전 보고 느낀게 이러다 거친싸움을 넘어서 살인기술 난무 하는거 아닌가...ㅂㄷㅂㄷ
OOOO 카타르전 보고
OOOO 카타르전 이겼네 ㅋㅋㅋ
카타르전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경기 주심 축구 한국 손흥민 홍정호 러시아 EEversun
OOOO중국전도 3대2 승 카타르전도 3대2 승 할때마다 난타전
OOOO이런 말 안 하고 싶었는데 카타르전 맡은 말레이시아 심판 너무 노골적으로 편파판정해서 뇌물받았는지 의심스럽다. 하긴 AFC를 주도하는 카타르는 돈 안 받아도 잘 봐주고 싶겠지ㅡㅡ
OOOO와...이겼어? 카타르전을...?
OOOO오늘 카타르전 힘들었지만 3-2승리 승리로 승점3점에 의의를 둡니다.
OOOO카타르전 암걸리네;
OOOO카타르전 3:2 승!
OOOO카타르전 보고 있는데, 심판이 아주 대놓고 편파적이네요. 카타르한테 돈 받은 것 아닌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OOOO#카타르전 상대 23번 지저분할 정도로 잘하네 ㅋㅋ 진짜 더럽게 잘하네 ㅋㅋ 쟤도 귀화 선순가 얼마짜리지 ㅋㅋ
OOOO아~역전 했구냥 #카타르전
OOOO#카타르전 빨리와 빨리 공 갖고 와서 중앙에 찍어 새끼들아 지동원이 동점 만들었다 빨리 시작하자
OOOO 카타르가 더 잘하는데요. (전 슈틸리케 싫어해서. 레알 레전드라서. ㅎ) 그냥 보고 있습니다. 소리아는 정말 좋네요.
OOOO쳐부수자 알렉터~ 우주의 악마들~~;; #독수리오형제 #카타르전
OOOO차가 명절마냥꼼짝도 안하길래 뭔가 했더니 카타르전 와 거기서 여까지 십분거릴 삼십분이 훨더 걸리네
OOOO님들 지금 카타르전 선수중에 가면 쓴 선수 왜 쓴거에여??
OOOO카타르전 보는중....속터진다 속터져 으어어어어어
OOOO카타르전 보던 마눌님이 채널을 돌렸다.
OOOO넘 익숙한 이름이 많은 카타르전 명단인데 ,, 이깁시다 ..
OOOO#카타르전 카타르 잘하는데? 이제 에이스 침대 배송중~
OOOO카타르전 보시는 붕들 ..
OOOO카타르전 초반인데 1대1
OOOO대 카타르전 안보려했는데 기성룡이 한골 넣었슴 😂 십분만에 성공 😉
OOOO 카타르전 시작합니당~ㅎㅎ 응원해요!😆⚽
OOOO30대 아저씨들이랑 카타르전 보러간다 ^-^...쒸이발...
OOOO반기문 친조카 데니스반이 경남기업에 반총장 이름팔아 위조서류 제출해 59만불을 카타르 투자명목으로 받아냈다. 반기문이 대권도전 선언도 하기 전 조카는 사기치고 조금이라도 인연있는 기업들은 거짓으로 주가를 끌어 올…
OOOO반기문 조카"삼촌 통해 카타르 투자"…위조문서로 6억 가로챘다,반주현 씨,반 총장 이름 팔아 거짓 문서로 계약금 타내<=대통령 출마선언 하기도 전에 반씨 집안이 왜 이럴까요?길조 아니고,흉조입니다! #안철수 t.c…
OOOO카타르전 우리흥 한골도 못 넣으면 바로 느그흥 됨 ㅇㅇ
OOOO 카타르전 오셈 ㅋ
OOOO우리흥 찍으러 카타르전 간다 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