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야구


OOOOKIA VS LG 와카로 달의 연인 결방 기사가 뜸 → 달의 연인 팬덤에서 빠따충 까는 글로 댓글 폭발 → 9시 26분 전에 야구 끝나면 달의 연인 방영 한다고 기사 뜸 → 9시 13분에 KIA 승리로 야구 종료 → 달의 연인…
OOOO경기 종료 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가 정상 방송한다며 예고편을 내보냈다. 당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는 이날 야구 중계 관계로 결방이 유력해 보였으나 예상보다 경기가 일찍 종료됨에 따라 정상적으로 전파를…
OOOO‘달의 연인’ 측은 “10일 방송 예정인 ‘달의 연인’ 14회는 ‘2016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전’ 중계의 영향으로 이중편성된 상태다. 당일 경기 종료시점에 따라 결방 될 가능성이 있다. 결방 시 11일 14회가 방송된다”…
OOOO옴뫄~😲 달의 연인 볼 수 있는건가? 야구 끝났네?!!!! 못 볼줄 알았는데~ 오예😃💃
OOOO달연 정상 방송!!!!!! 야구 선수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 달의연인 한다ㅜㅜㅜㅜㅜㅜ > 내일 시험치는 본인...
OOOO오늘 중계때문에 야구 싫어진 달의 연인 팬들 중 오늘 경기보고 기아에 빠질수도 있었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
OOOO달의 연인 야구땜에 안한다는거 아~왜!!했다가 엘지인거 알고 화를 가라앉히고 재방을 시청하고 있었는데!! 예정대로 방송한다네~ 재방을 보다가 채널을 돌리면 되겠군. 호호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moroad28
OOOO오늘 야구의 승리자 달의 연인 시청자들 MVP 히메네스
OOOO 비랑님!!! 야구가 일찍 끝나서 달의 연인 예정대로 방송한답니다~ 호호
OOOO야구경기 9시26분 전에 마쳤으니깐 달의연인 드라마 볼수있는건가 얏호
OOOO 뉴느다음 달의연인 정상방송이양.. 야구끝낫서
OOOO헐 모야 야구 일찍 끝나서 달의연인 지연방송하네?
OOOO여러분 오늘 달의연인 결방아니에요 원래 결방예정이였는데 야구가 3시간만에 끝나서 정상 방영한데요 방금 티비에 오늘밤 10시라해서 나닛하고 검색해보니까 결방안한대요 결론은 본.방.사.수!
OOOO야구 끝났다!! 달의연인 결방 안하나봐!! 아까는 10.10 결방 이라고 써있었는데 지금 보니깐 안 써있어ㅎㅎ 아싸♡
OOOO에리들~ 야구가 9시26분전에 끝나서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정상방송해요~ 결방표시 없어졌어용!! 우리 귀요미 왕은황자님 봐야젿! 닥본사 ㄱㄱ
OOOOKIA VS LG 와카로 달의 연인 결방 기사가 뜸 → 달의 연인 팬덤에서 빠따충 까는 글로 댓글 폭발 → 9시 26분 전에 야구 끝나면 달의 연인 방영 한다고 기사 뜸 → 9시 13분에 KIA 승리로 야구 종료 → 달의 연인 시청자들 KIA 찬양 중
OOOO26분전에 야구 끝나서 뉴스하니까 달의연인 한다는 거지?!??? 🙌🙌🙌🙌🙌🙌🙌
OOOO'달의 연인' 결방 피했다…야구 일찍 끝나 정상방송 (종합) 기아 타이거즈 대 LG 트윈스 경기 종료 후 '8뉴스' 직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가 이날 밤 10시 정상 방송한다며 예고편을 내보냈다.
OOOO오늘의 승리자집에서 야구보던 달의연인 드줌마
OOOO달의연인 갤 구경가니깐 살면서 야구 세번째 봤다는 사람 있네 ㅋㅋㅋ
OOOO경기 종료 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가 정상 방송한다며 예고편을 내보냈다. 당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는 이날 야구 중계 관계로 결방이 유력해 보였으나 예상보다 경기가 일찍 종료됨에 따라 정상적으로 전파를 타게 됐다.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grace_spring
OOOO'달의 연인' 결방 피했다…야구 일찍 끝나 정상방송 (종합)ㅡ결방아닙니다!다들돌아와! #달의연인 #오늘밤10시
OOOO'달의 연인' 결방 피했다…야구 일찍 끝나 정상방송 (침착
OOOO우아아아아아아 야구 끝났다!!! 달의 연인 본방간다~~~~~~~~
OOOO 오늘 달의연인 결방이래 야구때무네..
OOOO야구안끝낫습니까...달의연인봐야돠는디 (내일시험
OOOOㅠㅠㅠㅠㅠㅠㅠㅠ 야구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달의연인 볼수있게해주셔서
OOOO헉 야구 끝낫나봐 달의연인 할 삘님
OOOO꺄아아아!!!!!!! 야구끝났따!!! 달의연인한닷!!
OOOO어예 야구 경기 종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의 연인 정상 방송 확정
OOOO기적이 일어났다.... 히메네스 병살타와 함께 야구가 9시26분 전에 끝나서 달의연인 방송가능!!
OOOO아 제발 야구 좀 끝나주세요 달의연인 보고싶어요
OOOO헉; 달의연인 안나오네;; 야구야 빨리 끝나라.
OOOO결방이라니~~~❗️달의연인 보려고 내가 1주일을 어떻게 기다렸는데~~~❗️야구 좀 빨리 끝내주길 바라..*^^*
OOOO오지배가 경기를 빠르게 지배하면서 평균 3시간 반이던 야구경기가 3시간도 안돼 끝나..ㅂ니다. 덕분에 SBS ‘달의 연인’은 본방송을 하게 되었읍니다.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grace_spring
OOOO10/10 21시-#네이버 #실검 1위#펜타곤 /2위#달의연인 /3위#기아 엘지 /4위:김주찬/5위:월화드라마/6위:오지환/7위:프로야구/8위:방탄소년단/9위:김혜수/10위:정채연
OOOO네이버에 달의연인 검색하고 톡방에 놀러가세요ㅋㅋㅋ 한마음한뜻으로 야구가 빨리 끝나기를 기도하고있는 ㅠㅠㅠㅠ
OOOO달의 연인 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야구 넘 빨리 끝나겠네
OOOO후 ㅎㅏ 달의 연인 결방 제발ㅠㅠㅠㅠㅠㅠㅠ남주혁 봐야되는데ㅠㅠㅠ내가 일주일동안 얼마나 기다렸는데 야구느님 젭알 9시 26분 까지 끝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
OOOO오늘 달의 연인 결방인갓!!!ㅠㅠㅠㅠ그놈의 야구..c
OOOO오늘 야구때매 달의연인 결방할것 같대서 달연갤 들어가보니까 야구갤로 바꼈닼ㅋㅋㅋ 실시간중개중이얔ㅋㅋ
OOOO이렇게 야구하다간 달의연인 방송하겠네 ㅈㄹ 욕나오는 플레이중인 나의 엘지 허프가 내려갔다 ㅡㅜ 밉상 기아에게 이럴순없어~~~다이어트하는 내가 마신 맥주가 독주가 되어간다 ㅡㅜ 사놓고 입지도못한 유광점퍼 ㅡㅜ이러진맙시다
OOOO- SBS 2016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전’ 생중계가 오후 9시 26분 이전에 끝날 경우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정상 방송된다. 그 이후에 끝나면 결방되고, 이날 예졍됐던 14회는 11일(화)에 방송된다.
OOOO야구 스겜이니 달의연인 볼수있겠다🙌
OOOO야구 이 속도라면 달의 연인 방영 할 수 있을것 같은데
OOOO아 오늘 야구때메 달의 연인 결방이냐 ㅋㅋㅋㅋ 화낼만하지 코시로 결방해도 빡치는데 와카 결정전이면 ㅋㅋㅋㅋ
OOOO9시 26분 전에 야구 끝나면 달의연인 한대요

결방


OOOO달의연인오늘 결방이라구적어놓구하는클라스
OOOO아 뭐야 달의연인 정상방송이였어...............결방인지알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grace_spring
OOOO열분,, 정녕 오늘 달의연인 결방이시랍니까..?
OOOO달의 연인 결방 안합니다!!!!!!!
OOOO오늘 보보경심 달의연인 려 결방 입니다.... 우울해.....
OOOO하하 달의연인 결방안한다아하하라
OOOO😞달의연인 오늘 결방이네요...
OOOO울 엄마 달의 연인 결방 안한다고 방방 뛰심..
OOOO달의연인...결방...안 한다구요...?
OOOO달의연인 결방ㅇ이라길래 여유롭게 밥먹고있었는데 얼ㄹㄴ 씻어야겠대
OOOO뭐야 오늘 달의연인 결방이라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응???진짜??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안돽애ㅐ앵ㅇ
OOOO 달의 연인 결방 피핶다
OOOO 응응!지금달의연인ㅠㅠㅠㅠ결방피해서ㅠㅠㅠㅠ최고행복
OOOOㅋㅋㅋㅋㅋ결방 앞둔 드라마 달의연인 갤러리 아무나 이겨라 시전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달의연인 진짜로 결방일까...? 그래도 지금씻을까
OOOO앗씨ㅣ 달의연인 결방이라고해서ㅓ 안씻고 계솎 국어 요점정ㅇ리(라고쓰고 낙서라 읽는다) 하고있ㅅ었는데 정상적이라니ㅣ 얼른 씻어야ㅏ지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12O4O8_XO
OOOO오늘 달의연인 결방임...?
OOOO후 달의 연인 결방 안하네!!!! (내적울부짖음)
OOOO방금예고 오늘 밤 10시랬다요~~~ 보보경심 달의연인 결방 안해요!! 보보경심 달의연인 결방 안해요!! 보보경심 달의연인 결방 안해요!! 보보경심 달의연인 결방 안해요!! 보보경심 달의연인 결방 안해요!! 보보경심 달의연인 결…
OOOO오느ㅡㄹㄹ 달의연인 결방안한데요?ㅡ 헐
OOOO포털 <결방> 수정해주세요!!! #달의연인 오늘 본방합니다. 용의 아들이시여~~!! 이게 뭐라고. 심장이 쫄깃
OOOO및힌 경기 끝 맞지??? 달의 연인 결방 아니지???
OOOO달의연인결방..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cuteLJG
OOOO ㅋ님 달의연인 결방 수고
OOOO뭐야 달의연인 왜 결방이야~~<<드라마 볼 때 아님
OOOO이래놓고 달의 연인 결방하면 개딥빡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달의연인결방 트루?...???????왕소님이랑 은이못보는겨..?ㅠ
OOOO우규민 아재 등판.. 달의연인 결방은 내가 막는다
OOOO 나도 자세히는 모르겠는ㄴ데 같이 달의연인 보는애들이 오늘 내일 결방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달의연인 결방이라뇨~,~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cuteLJG
OOOO너무 절망적이야...달의연인 보구싶은데...왜....결방이야
OOOO달의연인 결방 시ㅣㅣ발 그리고 10시전에끝나도 뉴스를방영할것이니 9시 26분에전에 끝나야만 하겟다뇨 죽여버릴가
OOOO아 결방이라뇨.... 달의 연인 결방이로구나....

보보경심려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14화! 뉴스때문에 10분 지연이지만 정상방송합니다 ^_____^ 흑화욱 기대기대❤️
OOOO해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이어서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가 방송됩니당
OOOOcr. IUmushimushiberry2_tart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2화 아이유 캡쳐 움짤 13장 #아이유 #IU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 …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2joongi
OOOO만세 만세 만만세 *\(^^)/* 🎉🎉🎉 '달의 연인', 기적적인 정상방송..'꽃놀이패'도 그대로[공식입장] (출처:OSEN|네이버 TV연예)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t.co…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오늘 14회 꿀잼 보장합니다!! 해수의 탄일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왕소. 왕소는 탄일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대신 해수에게 밤하늘 구경을 시켜준다 뉴스보면서 닥대기중 😘
OOOO©b8x8b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14화! 뉴스때문에 10분 지연이지만 정상방송합니다 ^_____^ 흑화욱 기대기대❤️
OOOO월화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10시에 14회에서 만나요 🖐🏻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스팟 광고 봤습니다 ㅋㅋ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OOOO[이준기×아이유] 실검!! 핫토픽!!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보보경심려 혹은 달의연인 드라마 보시는 분들에게 축하의 말을 건넵니다 ㅅㅅㅅ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_9sxjy
OOOO오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14회 한대요! 대신 10분 늦어질 예정이라는~~
OOOO10.10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월화드라마 정상적으로 10시에 방송합니다 문제 없으시길 바래요
OOOO'달의 연인' 이준기vs강하늘vs홍종현, 황궁 대격돌 '피바람 분다'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이준기 #LeeJoonGi #MoonLovers #ScarletHeartRyeo #보보경심려 still…

보보경심


OOOO오늘 #보보경심 #달의연인 정상방영 확정입니다 다만 뉴스 편성으로 몇 분 늦게 방송할 예정이니 10분 늦게 방송한다고 생각하시면되어요.^^이따 #은이황자님 다들본방사수하기요!!
OOOODMB로 SBS에서 달의연인보보경심;려 기다리면 몇분동안 박소현의 대리운전 광고 계속 나옴 ㅋ
OOOO 오늘 #보보경심 #달의연인 정상방영 확정입니다 다만 뉴스 편성으로 몇 분 늦게 방송할 예정이니 10분 늦게 방송한다고 생각하시면되어요.^^이따 #은이황자님 다들본방사수하기요!! 랍니당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4화를 봅니다.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ARMY_s0921
OOOOSBS는 10일 2016 KBO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전 기아 타이거즈 대 LG 트윈스 경기 종료 후 '8뉴스' 직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4회가 이날 밤 10시 정상 방송한다며 예고편을 내보냈다. 예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라고 합니다.....
OOOO곧이어 보보경심 달의 연인 14회가 방송됩니다>_<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정상방송!!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 정상방송 정상방송 정상방송입니다 세상사람들 제발 이걸 알아줘 정상방송이라구
OOOObehind on my KDramas need to watch Love in the Moonlight 구르미 그린 달빛 Moon LoversScarlet Heart Ryeo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Jealousy Incarnate 질투의 화신
OOOODon't miss the kiss! Whether Mon or Tues, watch eps 14 & 15!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짱 \^o^/ <3 carletheart="" font="" show="" support="" to="" your="">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HYLEBABY
OOOO 보보경심을 우리 고려시대 배경으로 각색해서 만든게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입니다
OOOODon't miss episode eps 14 & 15!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짱 \^0^/ <3 carletheartryeo="" eclipseshr="" font="" oonlovers="" re-tweet="" show="" support="" to="" your="">
OOOO이게 달의 연인-보보경심 원작인건가
OOOO 잘하면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정상적으로 할 수도?

정상


OOOO달의연인 정상방송이면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 이재진이 나오는 #꽃놀이패 시간은 어떻게 되는거임 #세단어 로 간략히 말해줘요
OOOO기분이 좋은건 달의연인이 정상방송이여서!❤❤
OOOO달의연인 정상방송하넼ㅋㄱㄲ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daeng516
OOOO달의연인 정상방송. 오늘은 구르미말구 달연봐야징
OOOO달의 연인 정상방송 ㅠㅠㅠㅠㅠ
OOOO10시 정상 방영ㅠㅠㅠㅠㅠㅠㅠ감솨합니다ㅠㅠㅠㅠㅠㅠ달의 연인 잘 보겠슴다ㅠㅠㅠㅠ
OOOO달의연인정상방송!!!!!!!!!!!!!!!!!!
OOOO달의 연인 정상 방송이라니 ❤️❤️💙
OOOO지금 달의연인 정상방송 한다거 난리네..ㅋㅋㅋㅋ
OOOO여러분 #달의연인 오늘 정상방송에여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b8x8b
OOOO달의연인 정상 방송♡
OOOO달의 연인 정상방송인데 뉴스때문에 몇분 정도 밀릴 수도 있다고 그러네요 다들 참고하시길
OOOO달의 연인 정상방송ㅠㅠㅠㅜㅜ 야호ㅠㅠㅜ
OOOO달의연인 정상방송..ㅜㅜ갓창용사랑합니다
OOOO드라마 정상방송 예고가 나왔다고 하오니 오늘 밤 10시 달의연인을 본사 해주시기 바랍니다.. 🙏🙇
OOOO아ㅏㅏㅏ아ㅏㅏㅏㅏㅏ달의연인 정상방송한ㄷㅏ최고다 10시에 본방봐야지

일찍


OOOO오늘 달의연인 안할줄알았는데 ㅇㄱ일찍끝나서 한다ㅠㅠㅠㅠㅠㅠ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NC_freeda
OOOO달의 연인을 안해서 일찍 자기로 한다.
OOOO양팀 다 이제 일 좀 하네 나는 양팀이 아이유 팬이라 달의연인 보려고 일찍 끝낼줄 알았지

기아


OOOO기아가 달의연인도 세이브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아 내일두 이겨서 준플레이 가자 ㅜㅅㅜ 달의연인도 본방사수!
OOOO달의 연인 팬들도 기아를 응원했을거야~ㅎㅎ
OOOO기아가 이겼네ㅎㅎ타팀경기는 많이 할수록 좋지ㅋㅋㅋ빨리 끝나서 달의연인도 하네ㅋㅋㅋㅋ
OOOO달의연인팬분들 솔직히 기아한테 고마워해야죠;; 게임 게빨리 끗내줫따;;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iuzieun
OOOO여러분 기아가 깔끔하게 빨리 이겨 버린 덕분에 달의 연인이 방송합니다 ☆☆ 오늘 밤 10시입니다 ☆☆☆☆☆
OOOO기아 이겼다아아ㅓ어더오너러너유ㅓ우저유아어러어ㅓ채너어러어어어ㅓ어너엉 달의연인 하겠지이아어ㅓ어어오오오
OOOO기아 이겨라 좀 빨리 끝내고 달의 연인 보자,,
OOOO뭐야 달의연인 갤러리 단체로 기아팬질ㅋㅋ
OOOO기아 이기겠당ㅇ앙아어엉 ㅠㅠ 달의연인 핰다
OOOO10/10 20시-#네이버 #실검 1위#김선빈 /2위#오지환 /3위#김혜수 /4위:방탄소년단/5위:기아 엘지/6위:정채연/7위:한국 이란/8위:tvn 시상식/9위:달의연인/10위:갤럭시노트7

경기


OOOO엄마가 지금 경기보니까 달의연인 충분히 하겠다고 하셨다! 🙌🙌🙌🙌🙌🙌 제발제발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honeybaek506

방송


OOOO 달의 연인 10시 10 분부터 방송입니까?
OOOO 오 노노,,, 우리집은 구그달 너무 로맨스물 강하다고 각자 재방송으로 설레하자 하면서 다 달의연인 본방 본닷ㅋㅋㅋㅋㅋㅋ 배켠이 나올 생각 하고 보다가 몰입하고.. 끝날때서야 안나온걸 알아차리고... 허헣
OOOO와 미친 달의연인 방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적이야이건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망ㄹ할 달의연인 방송한다 해서 혼자 춤추고 있다가 종대시 놓침... 아 맞다 녀러분 저 준면민석종대시 챙갸겨주세오>♡<
OOOO아. ㅠㅠㅠㅠㅠ 눈물난다 #오늘밤 방송 #달의연인
OOOO달의 연인 방송 하겠네
OOOO지금 이상태라면 달의연인 방송합니까 스브스?ㅋㅋㅋ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grace_spring

드라마


OOOO 지그 달의연인 볼려고 티비틀었당 시험공부보단 드라마,,
OOOO10/10 22시-#네이버 #실검 1위#달의연인 /2위#린다김 /3위#펜타곤 /4위:월화드라마/5위:한국 이란/6위:김혜수/7위:방탄소년단/8위:냉장고를 부탁해/9위:구르미그린달빛/10위:혼술남녀
OOOO두이 마망이랑 드라마 볼 준비 완료 ! #태둥이 #드라마광 #달의연인 #해소커플

10시


OOOO실검 1위! #달의연인 #14회 #10시 #왕소 #만만세
OOOO 야ㅏㅏ달의연인 10시에 한다^^!^!!
OOOO26분전에끝나면 10시에 달의연인 한다는데 중간에 뉴스한다는거때매 다들 분노하고 잇다....

26분


OOOO와~~!!26분전에 끝났다!ㅋㅋ#달의연인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LJG_fan

달의연인


OOOO월화는~달의 연인을 봅니다
OOOO아 달의연인 했지 참 ㅠㅠ
OOOO핫토픽 #2 달의 여인 이준기 이지은 (Moon Lovers Lee Joon Gi, Lee Ji Eun) 실시간 급상승 #1 달의연인 (Moon Lovers) 🎉🎉🎉
OOOOㅇ악뮤 달의 연인 오에스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구르미그린달빛이 시청률이 더 높길래 궁금해서 보고싶긴한데 엄마가 달의연인을 보신당..........
OOOO달의연인 갤러리에서 김선빈 개인조공 들어갈듯ㅋㅋㅋㅋㅋㅋ
OOOO달의연인 아주 꿀이 흘러서 어휴 어휴 아주 어휴 이치카라로 보고 싶네 어휴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Keats_VIP
OOOO아 진짜ㅠㅠㅠㅜㅜㅜ달의연인 보고 시픈데ㅠㅠㅠㅡㅜㅜㅠ낼모레 시험ㅠㅜㅜ😭
OOOO내 탐라 달의연인을 뽀려 뽀큥심 뽀경심 보보큥심 제목이 몇개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선녀네 선녀야.... #달의연인 #이지은 #해수
OOOO? 달의연인 누가 안항다그랬냐..
OOOO달의연인 한다
OOOOEp14 — watching Moon Lovers - 달의연인
OOOO오늘 본방은 엄마미랑 달의연인 봅니다 ㅎㅎ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21X21_JD_TD_S2
OOOO달의연인 볼거셈
OOOO달의연인 시잣해따
OOOO달의연인한닷!!!
OOOO달의 연인 보러가용
OOOO달의 연인 시작했다
OOOO뭐 좀 볼라카니까 달의연인본다고 자리뺏고;; 지가 폰으로 보면 어디 덧나나..
OOOO달의연인볼거다아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exo_silverlight
OOOO달의연인 ㄱㅇ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놈너뮤행복하ㅠㅠㅠ
OOOO솔직히 오늘 달의연인 레전드 아니냐 수가 왕소한테 뽀뽀하는데
OOOO달의 연인 갤주 임창용
OOOO앗 달의연인 한다 ㅋㅋㅋ
OOOO꺅 달의연인봐야지
OOOO으잉 달의연인 보려고 했는데 내일 시험이야 공부해야해...잉...
OOOO달의연인 키스라고 키!스! 야호!!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exobh9560
OOOO오늘도 달의연인 폰으러 본댜... 아빠어 독점으로 인해 티비로 본건 3~4번정도 ㅠ
OOOO미쳤다!!!₩ 달의연인해!!!!!!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더ㅠㅠㅠㅠㅠㅍ
OOOO오늘 LG - KIA 마무리 투수 제대로 안 했으면 달의 연인 보시는 분에게 욕 존나 먹을 듯,,,
OOOO구구달 버리고 첨으로 달의연인 기다리는중
OOOO 아 맞아 달의연인도 하는구나
OOOO ㅊㅋㅊㅋ 달의연인이나봐
OOOO아싸 달의연인 한다!!!!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Herobine
OOOO아싸!! 달의연인 한댱~
OOOO 앗 지금봐땅 나 달의연인보려구!
OOOO지금 실시간 1위 #달의연인
OOOO오늘 진짜 달의 연인 해??? 헐...배터리아껴야겠다
OOOO 오늘 달의연인 휴방이에요!!
OOOO달의연인 보려고햇는데,,,,,,강하늘이 왕 되기로 결심한 이후부터 스윗하ㅁ이 점점 사라져가는것같아서 맴찢이라 못보겟셈...........,,,,,,,,,,,
OOOO잘가 내 달의연인...☆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yun9788s
OOOO그래서 오늘 달의 연인 합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안하겠지??ㅠㅠ
OOOO헐미칮 달의연인 한데ㅜㅜㅜㅜㅜㅜ오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어서 가서 달의연인보고 영상과제 해야지
OOOO달의 연인 한다는건가..
OOOO 달의연인 은근재밋더
OOOO달의 연인 재방 봐야지
OOOO 그 분은 ㅋㅋㅋㅋ 달의 연인 주인공이요 허허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neul0522
OOOO 저는 달의연인을 보았습니다 ㅎ
OOOO달의연인 10분정도 늦게 시작할 수 도 있답니다!
OOOO달의연인ㅠ 한다♥ 유일한 희망인뎨♥흐엉
OOOO엥? 달의 연인 함???
OOOO흐헉허ㅜㅜ달의 연인 한다ㅜㅜㅜㅜ
OOOO 과연 그럴까?ㅋㅋㅋㅋ 나지금 너무 떨려 달의연인 볼생각에🙊
OOOO아 뭐야 탐라 들어왔더니 ㅋㅋㅋㅋㅋㅋㅋ달의연인 한다고 다들 기뻐함 나도 기뻐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HYUNJIN_078
OOOO오늘 달의연인 해요 ?
OOOO저번주에 시험때문에 달의연인 못봤는데 대충 내용만 알고있으면 오늘꺼 보는거에 지장없겠지 ....?
OOOO티비로는 엄마가 달의연인ㄴ본다거 그래서 난ㄴ 폰으로 봐야되눈ㄷ데...규 냉장고 담주에 나올걱같으니깐ㄴ.....
OOOO정말 김선빈 덕분에 달의 연인 볼 수 있다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달의 연인 봐야 하는데 지금 출발해도 한 시간 걸리는데 집
OOOO아싸 달의 연인 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진짜 달의연인 그 누구때문에 정떨오짐...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kyoptwer4314
OOOO그로면 달의연인 언제합니까..(이해력딸리는거티내는1린
OOOO아 달의 연인은 그냥 누군가가 넘 실쿠 ^^ 구르미는 완죤 애기애기한 느낌임 첨엔 몰랐는데 질투의 화신보고나니까 확 느낌 그래서 탐라에 질투의화신 보는건 나뿐¿
OOOO오늘 달의 연인 한답니다~~ sbs로!! 리포컨사수!!😂
OOOO"그만해요, 이제. 다쳤잖아요! 더 다친데는요?" -달의 연인 中
OOOO아이고 심장이 쿵쾅쿵쾅거리네 달의연인 안하는줄알고😆😆😆😆😆
OOOOㅈㅂㅈㅂ...달의연인 보게해주세요🙏🙏
OOOO꺄앙아ㅏ아아아아아아악 달의연인한다야아아아아ㅏ아악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LionHeart1719
OOOO그리고 달의 연인 합니다
OOOO달의 연인 (눈물ㅇ 하아ㅏㄱ
OOOO내일이 시험인데 달의연인보고싶어라...
OOOO끼야야어어아ㅏ아아ㅏㅇ 달의연인 본방 하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오늘 달의연인나온다 ㅠㅜㅠ
OOOO달의 연인이 한다 난 숙제를 한다...
OOOO달의연인 방영확정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hway0980
OOOO 그니까요!! 달의연인볼수있는건가요???!!!
OOOO예에에에ㅔ에에 전 재방을 보겠습니다 달의연인 봐야지
OOOO2차전 합니다 그리고 오늘 달의 연인도 합니다 "KIA 타이거즈에게 내일이 열렸습니다!!" - 정우영
OOOO달의연인 하겠네 ㅋㅋㅋㅋㅋㅋ
OOOO 으아.. 그렇군요..30분쯤에 끝나는 거면 달의연인 꼭 했으면 좋겠어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병살타 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끝내줘 나 달의연인 볼거야 ㅋㅋㅋㅋㅋㅋ
OOOO 난아예티비가안나와서 다운받아서볼려구ㅋㅋㅋㅋㅋ달의연인이나봐야겠다...(눈물(
달의연인 야구 결방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정상 정상방송 일찍 연인보보경심 기아 경기 LionHeart1719
OOOO달의 연인 하겠네
OOOO달의연인 복오싶닦오❗❗❗❗💦💦👏❗❗👏💦❗👏🔥👏❗👏❗👏🔥👏❗💦👈
OOOO쟤네 엄마 달의연인 팬
OOOO달....의...연인....... 봐야 하는데............... 사랑해.... 파이팅..........
OOOO달의 연인은 과연 방영될 것인가
OOOO ㅇㅇㅇ 난 달의 연인 오스트도 좋더라!
OOOO오늘 달의연인 하겄네.... 에라이
OOOO스브스야 뉴스 생략하고 달의 연인해쟈, 응?
OOOO양석환 아니 기다리면 내가 들어오게 해주겠다는데 왜요?? ??? 달의연인 봐야돼...
OOOO내탐라에 달의연인 기다리는 사람들이 백만명이라고
OOOO달의연인 조아하시는 여러분 곧끝납니다!
OOOO달의연인보고싶어 롬곡파티
OOOO잘하면 오늘 달의연인 보겠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