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달의연인


OOOO만세 만세 만만세 *\(^^)/* 🎉🎉🎉 '달의 연인', 기적적인 정상방송..'꽃놀이패'도 그대로[공식입장] (출처:OSEN|네이버 TV연예)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t.co…
OOOO핫토픽 #2 달의 여인 이준기 이지은 (Moon Lovers Lee Joon Gi, Lee Ji Eun) 실시간 급상승 #1 달의연인 (Moon Lovers) 🎉🎉🎉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자신을 대신해 오상궁(#우희진)이 죽자 왕소(#이준기)의 품 안에서 혼절한 해수(#이지은)..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OOOO[이준기×아이유] 실검!! 핫토픽!!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B 【#실시간 #잠실역 지나가다 #이준기 #콧날..#턱선..#소두..#잘생김..!!!!】#달의연인_보보경심려 #步步惊心丽 #actor_jg #李准基
OOOO진짜 달의연인 갈수록보기싫어지네 지수랑 이준기는 ㅇㅗㅐ 거기에나와서...,,,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14회 스틸컷 우어우어 이리 이쁜데 결방이라니 이래되 됩니까? :( #이준기 #결방 #스브스미워 #왕소 #광종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얼박
OOOO[이준기×아이유]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소해커플♥
OOOO[14회 예고] 이지은, 고백하는 이준기에 ‘키스’ (출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 네이버 TV캐스트)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 t.c…
OOOO555555555555555555555555555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나봐!!!! #이준기 #강하늘 #박지영 #moonlovers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OOOO혜종의 충직한 아우로서 혜종의 곁을 지키는 왕소부터  황궁 정치판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며 차기 황제의 길을 닦는 왕욱과 #이준기 #배우 #광종 #4황자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OOOO배우 이준기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의상모음1탄 종이인형 LD버전 12가지 옷 입혀봄. #이준기 #LeeJoongi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광종 #팬아트 #한복 #종이인형 t.…
OOOOSBS드라마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배우 #광종 #4황자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SBS드라마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배우 #광종 #4황자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 그만. 무고한 아이다. 그 아이 놔줘." " 하아..싫은데 - " _달의 연인 2화에서 왕소 해수 왕욱 (2) #왕소 #해수 #왕욱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츤데레 4황자 왕소(#이준기)의 치명치명한 유혹이 시작된다! #소_황자님_매력에_탈출구란_없소
OOOO모든것이 언젠가 끝날 것이라는 것을 모른다는 듯이 불길하고 아름다운 시간이 끝나지 않을 것처럼 흐른다. 그곳에 우리는 있었다. Don't re upload and QT #왕소 #해수 #왕욱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OOOO조민기 배우와 이준기 배우의 인연 일지매 - 투윅스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이준기×아이유] 대두 소해커플 #SooSoCouple cute #4 #MoonLovers #ScarletHeartRyeo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LeeJunki #LeeJoonGi #IU #이준기…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Red_Yunjin_BTOB
OOOO" 거의 다 넘어온거였는데 니깟년때문에 !!" _달의 연인 2화에서 왕소 해수 왕욱 (1) #왕소 #해수 #왕욱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가장 미천한 황자였다가 제일 주목받는 황자가 된 왕소(#이준기). 좀 더 듬직하고 단단해질 왕소를 기대해주세요!
OOOO황궁을 방어하는 왕소(#이준기) vs 황위를 찬탈하려는 왕욱(#강하늘)과 왕요(#홍종현). 오늘(4일) 밤 10시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OOOO기우제 이후 황제(#조민기)의 신임을 얻게 된 왕소(#이준기). 달라진 위상과 함께 심경의 변화를 겪을 왕소의 모습은 오늘(20일) 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에서!
OOOO홍콩스포는 거대하다 #달의연인 #이준기 #왕소 #이지은 #해수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2화 #캡쳐보정짤 절대 사심짤 압니다. 단지 장면에 있길래 넣은것 뿐입니다. 진짜예요. :) #이준기 #LEEJOONGI #남자야남자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2화 #캡쳐보정짤 옆선이 살리고 살리고 살리고 ♬ #이준기 #LEEJOONGI #이구역에옆선은나야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2화 #캡쳐보정짤 형제들을 바라보는 눈빛. 낯설지만 고개돌리지않고 응시하는 솔직한 눈 #이준기 #LEEJOONGI #눈빛광선발사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2화 #캡쳐보정짤 펄럭펄럭 머리 휘날리며 이렇게 클로즈업되서 심쿵사 시켜버리는 배우 있음 나와보라그래! :) #이준기 #LEEJOONGI #심쿵심쿵해
OOOO가슴속울리는 감성 #정승환 #바람 #ost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아이유 #월화드라마

보보경심려


OOOO'달의 연인' 이준기vs강하늘vs홍종현, 황궁 대격돌 '피바람 분다'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이준기 #LeeJoonGi #MoonLovers #ScarletHeartRyeo #보보경심려 still…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13회 왕소 왕소 갭차이 보고가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준기
OOOO 본판은... 엄마가 요즘 보보경심려를 보고있는데 나보고 이준기 닮았다 하심 ㅋㅋㅋㅋ

왕소


OOOOㅠㅜㅜㅜㅜㅠㅠ 이준기 완전 귀여워ㅠㅜㅜㅠㅜㅜㅠㅇㄴ왕소야ㅠㅜㅜㅜㅜㅜㅠ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w7wbcm
OOOO방금 왕소가 뭘 한 거죠... 개처럼 왈왈거린 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준기한테 왜 이래요
OOOOวันจันทร์แล้ววันนี้วัน วังโซไทม์ !!!!!!!! 매월화에 내 것이다 ㅋㅋ 드디어 왕소타임 !! #moonlovers #leejoongi #이준기
OOOO더욱 놀라운건 이준기가 등장할때마다 극도로 높아지는 몰입도다. 왕소의 초반분량은 '왕소금', '짠내난다'라는 말을들을 정도로적었다. 그럼에도 이준기는 매회 독보적인 존재감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왕소의 활약을 더욱 기…
OOOO이준기 ㅓ얼굴 하나로 본다 시팰 진짜 왕소도 별로임
OOOO오아 미친 이거 넘나 이준기님이다 4황자님.. 왕소님.. 아 우로빠 사극 찍어주면 좋겠지만 드라마 촬영은 원치않아(뭐래
OOOO 솔직히 이건 왕소랑 해수라기 보다는 이준기&이지은(아이유) 느낌..😁
OOOO 이준기씨, 안녕하세요♪ 드라마를 매주 기대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왕소가  해수 에 마음도 몸도 맡긴 이 때의 두사람이 정말 좋아합니다♡♡♡

배우


OOOOBy @sean_makesuhappy【#첫줄생략 무슨촬영중인듯~ 배우 이준기 이쁘네요😘 #촬영 #배우 #이준기 #촬영중 #영화 #드라마 #actor #일스타그램 #drama #movie #일상 #보보심경려 】 https:…
OOOO 뾰 동양이고 이준기나와서 너무 좋은데 다른배우들이 웃겨서 버티기힘들다
OOOOBy @sean_makesuhappy【#첫줄생략 무슨촬영중인듯~ 배우 이준기 이쁘네요😘 #촬영 #배우 #이준기 #촬영중 #영화 #드라마 #actor #일스타그램 #drama #movie #일상 #보보심경려 】
OOOO 죄송합니다. 제가 말은 똑바로 했어야하는데 감정부터 앞서 갔네요. 흥분한 나머지 맞다고 단정 지었습니다. 허나 저도 이배우님 팬인데.. 제가 이준기님을 흠집내려고 했다는 말씀에 좀 서러웠습니다.. 죄송합니다.
OOOO버블시스터즈 현재 멤버 김민진은 동덕여대-동덕여대대학원을 거쳐 여러 대학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 이준기 Feat. 슈퍼위크 Special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OOOO좋아하는 남자배우 이준기,유아인,황정민 오직 연기로만....
OOOO 기우제 장면의 연기는 역시 대단했다!! 좋은 연기는 몇 번 봐도 감동 하는군요*^^* 이것이 바로 하늘이 선택한 배우 이준기님!!! 꾸벅. 내일 이배우님은 광고 촬영 네요~^^ 자, 오늘 밤은 일찍 주므세요! 미모 사수♥ kk 잘자요☆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준기어빠가 내 마음에 들어오셔서 허우적 휘저어놓으셨다! 지금 내 배우 1위는 이준기임ㅠㅠㅠ 너무 잘생김.. 내년에 팬미팅 간다.. 팬싸인회는 안하나여?
OOOO[이준기] 겁나 이쁜 배우♥♥ 겁나 잘생 배우♥♥
OOOO남자 배우는 김수현 이준기 지창욱 좋아함 헤헤 넘연기 잘함
OOOO감정선이랑 편집만 빼면 완벽한데....ost, 배우들, 스타성은 짱인데...젠장 얼빡샷에 익숙해지게 만드는 드라마다 젠장ㅠㅠ 이준기만만세!!!

LEEJOONGI


OOOO161009 SBS<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 윤소이 편 中 가장 기억에 남는 키스신 후보, 이준기 part ^^♡ #식사하셨어요 #김수로 #윤소이 #이준기 #LeeJoongi #히어로 . t…
OOOO(INFO) วันนี้ OST Part 12 Be With You - 악동뮤지션 #moonlovers จะถูกปล่อย 4 ทุ่มไทย #LeeJoonGi #이준기

달의


OOOO‘달의 연인’ 이준기vs강하늘vs홍종현, 혼돈의 ‘황궁 칼부림’ 예고 (출처 스포츠동아 | 네이버 TV연예)
OOOO 아! 달의 연인이 보보경ㅇ심 이예요?!?!? 헉 저 이름은 만이 들어 봤어요! 이준기랑 아이유랑 나오는구나 헐 대박 헐 저 저게 저건지 몰랏어 혼돈ㄴ의 ㅋㅏ오스 ! ! !!(?

해수


OOOO이준기 살빼기 전이랑 후랑 넘 연기나 목소리톤이 엄청 차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해수랑 있을 때는 전이고 지금은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종


OOOO 그 이준기가 광종 될 때 좀 알려주세요... 제가 꼭 봐야 하는 장면이 있어요... ;ㅁ;

연인


OOOO#이준기의연인_Arab_Family # 이준기 🙆🙆🙆
OOOO# 이준기의연인_Arab_Family

강하늘


OOOO보보경심의 이준기 홍종현 강하늘(?) 이랑 둘째왕자 빼고 나머지 왕자들 얼굴 다 비슷하게 생겼다

황제


OOOO이준기는 어떠케 황제 침소에 들어간 더임?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ENUO_GEESTAR
OOOO아쎄 준기 유쎄 황제 준기! 황제! 준기! 황제! 아쎄 준기 유쎄 멋져 준기! 멋져! 준기! 멋져! 메잌썸노이즈 이준기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보경심


OOOO보보경심 보세요 .. 이제 스토리 잼있어집니다... 여기는 이준기 있어요!!
OOOO🎩161005 (1) ✔프롬 카이 & Vyrl ✔레이 인스타 ✔세훈 인스타 ✔이준기님 인스타 백현 ✔10월 말 첸백시 유닛 출격 ✔보보경심 비하인드 영상 👉❤ ✔SMTOWN GLOBAL 트위터 ✔엑솔루션 닷 서라운드 뷰잉…
OOOO 보보경심 하는날입니다. 이준기 ㅎㅎ
OOOO근데 보보경심에서 이준기 멋잇다고....
OOOO네 저 한국드라마에 빠졌숩니다.. 2016... 구르미그린달빛 보보경심(이준기 볼라고) w 쇼핑왕루이 질투의 화신 그리고 지금은 더케이2보는중.. 재미짐 지창욱 눈 진짜 맑다 ㅠ ㅠ 나라가 나서서 보물지정해야할정도... 응? ㅋㅋ

드라마


OOOO이준기나오늨드라마뭐엿죠?사극아님? 그거틀어져잇는데 오케이라는말쓰던데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ENUO_GEESTAR
OOOO현지 직원분이 이준기를 겁나 좋아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막 이준기 나왔던 드라마 이야기 해주는데 오히려 한국 살던 내가 더 모름...
OOOO이준기 넘 잘생겼는데 내 취향적인 드라마가 없어서 슬프다...

아이유


OOOO이준기랑 아이유ㅠㅠㅠ 케미개오져ㅠㅠ 귀여워ㅠㅠ💕💕
OOOO아이유랑 이준기 밤하늘구경ㅠㅠ 존나좋아ㅠㅠ 둘이짱귀여워ㅠㅠ
OOOO 이준기 아이유는 있음
OOOO이준기 아이유 둘이 밀당ㅠㅠ짱좋아ㅠㅠ💕💕💕
OOOO[이준기×아이유] 데이트!!!!! 좋다좋아!! 소는 왜케 졸귀냐♥ 귀엽소♥♥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이준기:난 널 절대 놓치지 않는다....... 아이유:(동공팝핀대축제)
OOOO 난.. 아이유가 더 조아... 이준기도 멋있지..
OOOO[이준기×아이유] 역시!!! 뽀뽀 받은 소가 그냥 있을리 없지!!! 암!!!!!
OOOO[이준기×아이유] 쌍방은 옳다. 직진소 너는 러부♥
OOOO아이유가 이준기 얼굴에 분칠해주고 고려의 메컵아티스트로 인정받는 내용인가 했더니

남자


OOOO 이준기 눈이 넘 잘생겼어.. 웃을 때 예쁜 남자
OOOO왜 난 이준기만 보면 왕의남자가 보고싶을까....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 구럼 난 이준기 같은 남자 ...
OOOO2. 왕의 남자 이준기.. 이 때부터 예쁜 남자란 단어가 생겼다면서요..?

이준기


OOOO이준기 때문에 관 짜야할듯
OOOO와 씨 이준기 해도돼? 에서 개발림요.
OOOO이준기 이뻐♡♡♡♡♡♡♡♡♡♡
OOOO이준기 개 기여워 아우우우우😍
OOOO이준기 ㅁㅊ ㅋㅋ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이준기 개귀여워ㅠ
OOOO이준기 넘 설레ㅠㅠㅠㅠ
OOOO미친 이준기 미친 미친 미침 미친 끼부리는거봐
OOOO미친 이준기 아 내 심장 해도돼?
OOOO왘ㅋㅋㅋㅋㅋㅋㅋㅋ이준깈ㅋㅋㅋㅋㅋ졸구ㅡ 해두됭???
OOOO헉 악뮤목소리 개좋고 이준기 진심 졸귀다
OOOO아 이준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이준기짱귀여움 ㅜㅠㅠㅠㅠ 해도 돼? 래
OOOO이준기 앞머리 고데기해주고싶네 진짜.... 뻗친머리 못보는데 나 답답해가지고
OOOO아니 ㅁㅊ 진짜 이준기 너무 미인이라구요.. 여성이든 남성이든 아이라인 그린 미인 최고다...
OOOO늑대개 설정은 이준기 더러 왈왈 짖게 하려고 준 거냐...
OOOO 엌ㅋㅋㅋ 보고있구낰ㅋㅋㅋㅋ 얼른 집중해서 보라구 이준기야! 😉 오늘 추웠으니까 집에서 이불 꼬옥 덮구 보는거야
OOOO어ㅏ 이준기분 짘짜 너무 이쁘셔.........잘생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이준기 대박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 이준기가 동물울음소리 내는게 너무 귀엽다.... 으윽... (심쿵사
OOOO아미ㅊ닌 이준기너무구ㅏ여워
OOOO이준기왜저랔ㅋㅌㅋㅋㅋ귀엽다
OOOOㅁㅊ 이준기 진짜 미인이다.. 와...
OOOO미친ㅋㅋㅋㅋㅋㅋ 조나 귀여워ㅠㅠㅠㅠㅠ 소 이준기ㅜㅜㅠ
OOOO이준기 동물울음소리 내는거 너무 ㄱ여웤ㅋㅋㅋ
OOOO아 미치겠다 오늘 이준기 왤케 기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이준기 뭐해ㅋㅋㄱㄲㅋㅋㅋ
OOOO아 엌덕해 이준기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준기야크----
OOOO미친 늑대울음소리ㅠㅠ이준기ㅠㅠ💕💕💕
OOOO이준기 개귀엽넼ㅋㅋㅋㅋ
OOOO이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여러분잘생긴이준기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torao1918yahooc
OOOO 이준기덕분에 싹 날아갔어
OOOO 죤나 이준기인줄 맞고싶으세요?
OOOO 이제 다시 보검보검하게... 아니면 이준기를 보고...?
OOOO동생 왈 오늘 진정한 승자는 기아팬이자 이준기팬ㅡ.ㅡ
OOOO +좋아하는 연예계 분들 악동뮤지션, 요조 ,이준기, 김희철 ,이광수
OOOO 난 일편단심 욱이임 제발 뭐 당연히 이준기랑 되겟지만
OOOO아 시ㅣ발 오늘 이준기 못봐 (분노조절장애)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보통 사람의 글쓰기' 중-이준기 저
OOOO 몰랔ㅋㅋㅋ 덕분에 다음번 레니던트 이블에 이준기가 나온다는 사실도 알게 됐음
OOOO아..이준기 진짜 잘생겼어..ㅠㅠ
OOOO한자능력검정 #치통 뮤직뱅크 이준기 도루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공민지 #치아 불쓰원샷 위닝 #잇몸약 #이가탄 리키 공유 #치과 매니아빅스 게이머 스팀 매니아비원에이포 치실 외제차 심즈 뉴이스트 아프리카 카트라이더 맞고 TVN LIVE 빅스 네이버게임
OOOO저아까 이준기봤어여,,,,핵대존잘,,
OOOO[이준기] 가면쓰는 모습도 멋지고 벗는 모습도 멋지고 안써도 멋지고 말타고 달리는것도 멋지고ㅋㅋㅋㅋ
OOOO달력 기간이야~~~ *-* 올해 어떤 달력 살까 말까 고민중 ㅋ 퉨. 유승호. 이준기. 화사... 고민중 진짜 ㅋ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이준기 오빠 완전 내 스타일이야.... 😳😳
OOOO 이준기랑 아이우랑....케미가...(울컥 연기못하는건아닌ㄴ데ㅠㅠㅠㅠ안어룰ㄹㅇ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흑ㄱ릏ㄱ 진ㄴ짜 사극은 한복ㄱ이짱,,,👍
OOOO 아낰ㅋㅋㅋㅋㅋ큐 ㅠ ㅠ ㅠㅠ 힝 이준기 나오는데 시청률ㄹ이 안조타니 넘 의외네요 ㅠㅠ ㅠ 저 사극은 웬만하면 다 조와하니까 조아할 거예요< 사극은 진짜 한복 덕질 하는 재미두 쏠쏠하구ㅠㅠ ㅠ ㅠ
OOOO 진짜 외국 인터넷은 좀 맞아야 돼요 뚜ㅅㅣ뚜시,.,,(울며때림) 헐 이번달ㄹ에 끝난다니 얼마 안남앗네요88) 한국 가면 다운 받아 봐야ㅔ겟어요 이준기라니...(메모
OOOO 허얶 이준기라니 이름만 들어도 설레요(오바) 지금ㅁ 방영중이군요8888 하 저두 보고 싶은데 여기 인터넷 저한테 왜 이러눈ㄴ지 모르겟어요, , ,,(우울
OOOO 앞트임이 요즘 성형도 아니고 성형을 했다고 해도 흠이 아니지만 하지도 않은 수술을 했다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그리고 제가 앞트임을 해봐서 아는데 이준기같은 눈매를 트는게 앞트임입니다.
OOOO이준기 보는 법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Keats_VIP
OOOO ...? 앞트임은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누구도 건드리려 하지 않았습니다만? 저도 엄연히 이준기님의 팬입니다. 그렇게 말씀하시니 마음이 아프네요ㅠ 앞트임은 성형도 아니고 뭐가 흠집네는걸로 보이시죠?
OOOO[이준기] 헐. 남주혁하고 또 찍은건줄알았는데.ㅋㅋ 감쪽같네ㄷㄷㄷ
OOOO내 트위터는 이준기를 덕질하려 만들었기에 이준기와 가입일이 같..다...(그 계정은 펑되고 없다
OOOO한복 입은 이준기의 옷고름을 풀고 싶다...... (이준기를 향한 성희롱을 멈춰!)
OOOO가만히 앉아서 이준기 생각만 했는데 갑자기 심장 두근거려버림
OOOO 10일 광고 촬영…광고💓 오랜만이네요. 기쁩니다😊 많은 사람이 이준기씨의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기대하고 있습니다💕
OOOO데뷔전부터 변함없는 이준기 눈을 보고 수술했다고 하길래 안했다고 멘션 보냈더니 차단했넼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한것 같다니 그냥 뇌내망상일뿐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연예인 루머 만들기 참 쉽다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rilabety_
OOOO이준기 너무 조아ㅠ
OOOO이준기랑 강한나 케미 좋네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오늘도 Fighting ~ 🌺 행복한 하루를 👧👧👧💟💕🌷☀☀
OOOO백현이다 vs 송중기다 vs 지창욱이다 vs 고수다 vs 현빈이다 vs 임주환이다 vs 정우성이다 vs 박해진이다 vs 임시완이다 vs 박보검이다 vs 서강준이다 vs 이준기다 vs 옥택연이다 vs 이민우다
OOOO자꾸 이준기 눈수술 서칭 당하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OOOO조나 이준기느낌의 조금 더 똘망한 스타일을 원해
OOOO이준기였네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dumei_417
OOOO뭐야 황후 왜저래 미친....이준기 이제 왕 되려니까 태도 비꾸는것봐
OOOO160919 스타쇼 360 EXO - EXO를 말한다, 이준기 - 백현
OOOO이준기 필모마다 얼굴 느낌 달라지는거 너무 신기하내,,,, 캐릭터 완벽빙으ㅣ 인정합니다
OOOO달연 중에 이거 젤 맘에 든 컷 왜냐면 이준기 옆태가 각도기로 재면 정확히 65도 나올 것 같거든
OOOO이준기님께서 다정한 연기도 찍어주셨으면(세상무너짐
OOOO이준기 너무너뭐누머눔머너ㅓㅁ누 뷸쌍하다
OOOO이준기랑 잘됬으먼 좋겠디 너무 불쌍해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torao1918yahooc
OOOO이준기ㅣ....이준기..이ㅣ하랑........이하ㅏㄹㅇ........이준...기......이하랑.........흐으ㅡ구ㅠㅠㅠㅠㅠㅜ이하랑....이준기..
OOOO이준기 연기 잘하는건.... 종다
OOOO 이준기도...
OOOO 이준기 - "당시에는 좀 그랬지만 석류광고도 이준기의 일부 ㅎㅎ"
OOOO이준기 서칭 안당하려면 ㅇ ㅣ 쭌키라고 해야겠다
OOOO이준기 얼굴에 석류 터졌네
OOOO 이준기 좋아유ㅠㅠㅠㅠ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LeeJoonGi_BOTTH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어제도 매우 좋았습니다, 완소 왕자의 섬세한 감정의 변화가 파도처럼 내게 밀려 왔습니다 😒 오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
OOOO조자이준기님 타임라인 보다가 깜짝 놀랐다 이준기가 연예인치고 못생긴 거라니...
OOOO이준기 VS 수지 마네킹. 기술의 발전이란....
OOOO준기....이준기...킹카우...준기사마.....(앓는다) 요즘 준기사마를 보면서 생각나는 때는 내마들 남궁민 어빠를 앓았을때ㅠㅠㅠㅠㅠ.. 난 왜케 상처많은 캐릭이 좋지ㅠㅠㅠ 아 이준기 너무 잘생겼다.. 샤이니 컴백해서 걔네 덕질해야하는데...
OOOO2013년1월 이준기 앨범에 참여한 버블시스터즈 민진은 학교강의 및 개인적인 활동 준비를 위해 가을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할 예정입니다.
OOOO 엄마는 걔네보단 이준기랑 젤 닮았대여...ㅋㅋㅋㅋ 그리고 전 돼지에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주가 참 미스캐스팅이라 생각해서 한 편 주욱 맘 먹고 보는 건 아니지만 재방 나오면 보는데 그때마다 이준기 넘 열일해주고 계셔서 눈호강합니다... 나이 드니까 더 무르익고 잘생긴....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 석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시 그 언제적 석류남인지 근데 저 이준기 보고 멋있다고 생각한 적 처음인데 멋지네여 진짜..
OOOO 별거없어여...엄마가 요새 저보고 이준기 닮았대요 ㅋㅋㅋㅋ 곽정은이나 소희나 슬기 닮았단 소리도 듣곤하는... 대충 그렇게 생겼숩니다 ㅋㅋㅋㅋㅋ
OOOO 이준기 턱선 장난아닌데...☆그럼 류니님두...☆
OOOO아씨,,,, 하정우랑 이준기 현대극 피폐한걸로 영화하나 찍었음 죠케따,,,
OOOO근데 님들 저 실제 외모는 어떻냐면요 엄마가 저보고 이준기 닮았다고 하심 반박하려다가 못했다고한다...
OOOO결국 이준기 계정을 하나 만드러버렷서... ㅎㅎ...
OOOOㅇ이준ㄱㅣ ㄹㅇ 너무하다 너무 잘생겨서 뒤질거 갇댜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cuteLJG
OOOO개늑시 또 써봤다 #이준기 #개와늑대의시간 #이수현케이
OOOO이준기 부본진으로 둬야하나....
OOOO 안녕😊이준기 전문 매거진 예약했어요~^^v 사인회 가고 싶어요~💕💕💕당첨이 되면 좋겠다^^♡
OOOOdk dkw이준기 개조존잘
OOOO이준기는 왜이러는 것일까
OOOO이준기님 인스타엨ㅋㅋㅋㅋㅋㅋ뭐얔ㅋ 도랏맨ㅋㅋㅋ능력이 너무 과하구나 내것이다 내꺼야..라고...
OOOO이준기 넘 잘생겼어 ㅜㅜ*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LeeJoonGi_BOTTH
OOOO총잡이' 영웅 스토리 탄생, 이준기 표 '히어로물' 이런 것
OOOO 맞지 !!!!!! 캬 역시 ,, 이준기 진짜 멋있더라,,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LeeJoonGi_BOTTH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ENUO_GEESTAR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for_euin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SUISUIMJG_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배우 LEEJOONGI 달의 해수 광종 연인 SUISUIMJG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