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새벽


OOOO누군가 짐을 들어주었고, 커피를 쏟았는데 누구에게 튀지도 않았고 누구도 화내지 않았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고 아름다운 방을 얻었다. 한심한 것은 오직 나뿐이었다. 변명거리가 없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아픔을 붙잡고 있는 행위는 어떤 종류의 자위일지도 모른다. 마치 바늘로 자신의 손을 찌르며 아픔에 도취되는 것처럼. 어쩌면 그 사실에 가장 집착하고 있던 것은 나였을지도 모른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난 사람에게 화를 내본 적이 별로 없다. 나에게 화는 파멸이었다. 내가 받았던 화가 그런 것이기 때문이다. 투닥투닥 잽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인간관계를 겪어본 적이 없었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오지은 작가님의 <익숙한 새벽 세시> 역시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재고 소진이 빨라서 얼른 또 채워야지. 👍
OOOO부모와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들이 자라면서 가장 난감한 것은 아마도 절대 스스로를 좋아할 수 없다는 부분일 것이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 너는 무엇이든 할 수 있어, 라는 말은 잔인하다. 그것은 네 책임이라는 뜻이다. 가능성은 있었는데 네가 모자라서 안 된 것이라고.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전화기를 전부 뒤져봐도 딱히 보고 싶은 사람도 없지만, 내가 생각해도 이상한, 지금 누구라도 보고 싶어 - 오지은 익숙한 새벽 3시 中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springtenten
OOOO아, 적당함이란 얼마나 충족시키기 어려운 가치인가. 적당함은 분명 뛰어남을 의미하는 것이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나에게는 공포가 있었다. 세상 모두가 날 싫어할 것이라는 공포.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새벽감성 쩔어서 그린 도플코라 만화. 도피는 이제는 돌아갈수 없는 로시와의 어린시절을 그리워하지 않았을까....노랫말 보고 너무 뭉클해져서 그림..ㅠㅠ [오지은, 날 사랑하는게 아니고]
OOOO가장 싫어하던 것에 매달려 있으면서 떨치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나에게는 혐오스러운 무언가가 있을 것이라는, 그리고 그것은 지워지지 않을 것이라는, 나는 그것을 계속 숨기고 살아야 할 것이라는, 들키는 순간에는 단숨에 모든 것을 잃어도 이상하지 않을 것이라는 공포.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자기가 가장 되고 싶지 않았던 사람의 피를 가지고 태어나, 오랜 시간을 같이 살았기에 비슷할 수밖에 없는 부분들. 그것을 고치기 위해 끊임없이 스스로를 의심해야 하는데 말 그대로 참 피곤한 일이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멋있는 사람보다, 추하지 않은 사람이 되고 싶다. 간절하다. -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 시
OOOO혹시 니가 돌아올지도 모른단 가망없는 상상을 하지만 그런 일 일어난다고 해도 난 너를 좋아하지 않아 <오지은-익숙한 새벽3시>
OOOO전화기를 전부 뒤져봐도 딱히 보고 싶은 사람도 없지만, 내가 생각해도 이상한, 지금 누구라도 보고 싶어 - 오지은, 익숙한 새벽 3시 중에서
OOOO오지은 산문집 - 익숙한 새벽 세시
OOOO 오지은님의 <익숙한 새벽 세 시>입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저두 기뻐요!!ㅠㅠ
OOOO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 너는 무엇이든 할 수 있어, 라는 말은 잔인하다. 그것은 네 책임이라는 뜻이다. 가능성은 있었는데 네가 모자라서 안 된 것이라고. 그것은 현대의 잔혹동화다._오지은『익숙한 새벽 세시』
OOOO오지은의 익숙한 새벽 세시 라는 책이 있지.
OOOO- 오지은, 익숙한 새벽 3시 #미쓰라의야간개장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K_MoonDi
OOOO갸악 오지은 새벽세시!!!!!
OOOO사방이 함정이다. 아무도 완벽한 사람은 없는데도, 허상의 완벽한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며 픽픽쓰러져 간다. _오지은, <익숙한 새벽 세시>

고작


OOOO오지은 고작 너무 리츠한테 어울리는노래다
OOOO나 지금 굴리는 캐 오지은 고작 < 너무 잘 어울려서 오지은 노래 쭉 듣고있는데 심장 좀 뒈지는 기분이야
OOOO오지은.... 고작........ (끄덕)
OOOO저 연이 탈통하려고 했을 때 오지은-고작 엄청 자주 들었습니다... (속닥...
OOOO멸망통 환자를 울게할 ~탈통곡 리스트~ 정준영 - 병이에요 지선 -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김윤아 - 키리에 오지은 - 고작 정인 - 미워요 어반자카파 - 니가 싫어 아이유 - voice mail 샤이니 - 너와 나의…
OOOO 오지은 고작 들으새요
OOOO오지은 고작 듣고있는데 너무 감정이입되고😂😂
OOOO오지은 - 고작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란건 고작 이런걸지도 몰라, 하는 가사가 와닿음. 인생도 팍팍한데 무슨 사랑이냐..
OOOO* 이젠 내가 바라는 게 정말 너인지 모르겠어 단순히 그리워할 사람이 필요해선지도 몰라 #NP 고작 - 오지은

실검


OOOO10/04 23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고려 왕 계보 /3위#서현 /4위:달의연인/5위:오지은/6위:광종/7위:내일날씨/8위:구르미그린달빛/9위:한국사능력검정시험/10위:샤이니
OOOO10/04 22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올리버 /3위#오지은 /4위:황소희/5위:부산 휴교/6위:신아영/7위:내일날씨/8위:한국사능력검정시험/9위:혼술남녀/10위:럭키
OOOO10/04 21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오지은 /3위#부산 휴교 /4위:인셉션/5위:럭키/6위:별난가족/7위:내일날씨/8위:한미약품/9위:여자의 비밀/10위:조윤희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anstnwl0218
OOOO10/04 20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오지은 /3위#부산 휴교 /4위:내일날씨/5위:야구/6위:현대모비스 채용/7위:티아라/8위:dmc 페스티벌/9위:lg채용/10위:럭키
OOOO10/04 19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오지은 /3위#디바 /4위:채리나/5위:임수향/6위:프로야구/7위:내일날씨/8위:한미약품/9위:현대모비스 채용/10위:lg채용
OOOO오지은이 실검 1위라 놀랬는데 눌러보니 탤런트 오지은님 하차 소식 때문이었당....
OOOO10/04 17시-#네이버 #실검 1위#오지은 /2위#태풍 /3위#소율 /4위:한미약품/5위:박경/6위:럭키/7위:디바/8위:서세원/9위:백남기/10위:채리나
OOOO10/02 22시-#네이버 #실검 1위#불어라 미풍아 /2위#이선빈 /3위#토트넘 맨시티 /4위:우리갑순이/5위:맨유 스토크시티/6위:오지은/7위:호우경보/8위:개천절/9위:최진실/10위:채수빈

태풍


OOOO회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불어라 미풍아! #오지은 등장으로 유산상속 태풍 시동~~~ #손호준 #임지연 #오지은 #황보라 #불어라미풍아 9,10회 9/30(금) 1:50PM

니가


OOOO어떻게 해도 밤은 찾아오고 어떻게 해도 너는 이제 없고 어떻게 해도 니가 보고 싶어 니가 너무 보고 싶어 <어떻게 해도-오지은서영호>
OOOO지금 너는 먼 하늘아래 있지만 그래도 같은 하늘아래 니가 조금 더 행복하길 <오지은-작은 자유>
OOOO지구라는 반짝이는 작은 별에서 아무도 죽임을 당하지 않길 지금 너는 먼 하늘아래 있지만 그래도 같은 하늘아래 니가 조금 더 행복하길 (오지은, 작은자유)
OOOO 전 아무리 생각해도 티파니가 아니라 엑소 멤버였어도 사과하고 프로그램 하차했을 것 같은데;; 오지은은 저렇게 생각하더라고요
OOOO너의 미소를 오늘도 볼 수가 있다면. 내일도 모레도 계속 볼 수 있다면 좋겠네 니가 꿈을 계속 꾼다면 좋겠네. 황당한 꿈이라고 해도 꿀 수 있다면 좋겠네 너와 나는 얼굴을 모른다 하여도, 그래도 같이 달콤한 꿈을 꾼…

너는


OOOO너는 또 다시 내 말을 흘려 들어 그리고 니 마음을 안 주려 하지만 내가 널 좋아하는 마음이 가끔은 기분 좋지는 않니 하지만 내가 널 좋아하는 마음이 언젠간 사라질지도 몰라 그래도 여전히 오지은, 아저씨 미워요
OOOO지금 나와 함께인 순간에 지금 너는 어디를 보는지 <안녕-오지은서영호>

싶어


OOOO착한 사람이 되고 싶어 대인배가 되고 싶어 웃을때 이빨이 여덟개가 보이도록 친구가 되어준 너에게 나를 좋아라해준 너에게 연락은 자주 못하더라도 사랑해요 <오지은-인생론>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_mmaeng
OOOO즐거웠어 많이 잘못했어 조금 고마웠어 많이 생각했어 가끔 힘들었어 많이 보고싶어 밤엔 화도났어 그땐 사랑했어 아마 우리.. 혼자 읊조리는 노래 <오지은-부끄러워>
OOOO 오지은 이랑 가치나온거 아닌가여? 오늘따라 보고싶어서그래 뮤비요 ㅋㅋㅋ
OOOO너무 아파서 울었던 밤도 보고 싶어서 죽겠던 밤도 사랑에 빠졌던 밤도 없었으면 좋았을걸 오지은과 늑대들, 없었으면 좋았을걸
OOOO하지만 처음부터 답은 없는 걸 아무리 찾아도 답은 없고 처음부터 내 것이 아니었던 걸 착각했을 뿐인걸 그 착각 속에 머무르고 싶어했던 건 나 <오지은-어긋남을 깨닫다>
OOOO 심지어 랜덤 재생인데 다음 곡으로 오지은씨 노래 나와서 진심으로 죽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공지능이니...?

당신을


OOOO내 머릿속 당신은 마치 물고기처럼 내 품속과 침대 끝을 쉴 새 없이 오가 더 이상 당신을 원하게 되면 안되는데 이대로 당신을 좋아하게 되어버리면 안돼 <오지은-물고기>
OOOO당신을 향한 나의 작은 사랑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바로 되는게 아니라 5분을 기다려요 홍차 우려내듯이 <오지은-당신을 향한 나의 작은 사랑은>
OOOO 또,, 오지은 의 작은마음 당신을 향한나의사랑은 오늘은 하늘에 별이참많다 테이블보만바라봐! 언니네이발관-작은마음 인생은금물 꿈의팝송 산들산들~
OOOO 사람의 마음은 얻기도 이어가기도 쉽지 않아 당신을 떠올리면 내가 무엇을 잃었나 알게 되죠 오지은서영호-허전해져요
OOOO당신을 떠올리면 슬퍼져 무력해져 어쩔 수 없는 일들 돌이킬 수 없는 것들이 발목에 감기는 기분 <울타리-오지은서영호>

해도


OOOO너의 목덜미에 머리를 기대고 너의 손바닥 위에 볼을 얹고 너의 가슴에 귀를 대고 심장소리를 듣는 밤은 이제 없어 <어떻게 해도-오지은서영호>
OOOO 리차드파커스 계절의노래 오지은서영호 어떻게해도 러브홀릭 놀러와 혹시몰라 왈칵,Its okay 오지은 겨울아침 잊었지뭐야 칼님은 어떠실지모르겠지만 저는 이노래들이 슬프구 도움됐으면 해요... !

작은


OOOO광화문 계단 위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들 바라보면 사람들 수만큼의 우주가 떠다니고 있네 이 작은 도시에 <오지은-서울살이는>
OOOO오지은서영호 작은 마음 두 번 돌려 듣고 이제 넬 신보 들어야지. 작은 마음 시디 산게 언젠데 이제야 제대로 들었음(... 뭔데 몸은 바쁘지도 않은데 마음만 여유 없이 지냈냐. 최근에 정말 정신이 아예 가출한듯a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heima_o
OOOO당신은 그 작은 방 안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겠죠 밥을 먹고 음악을 틀고 가끔 날 떠올리며 <404->

물고기


OOOO오지은 물고기 너무 좋다
OOOO아무것도 모르는 당신에게 비로소 아무도 모르는 나의 노래를 들려줄게 그건 아마도 당신의 노래이기도 할 거야 <오지은-물고기>
OOOO아무런 시작도 끝도 없을 우리는 사랑도 그 무엇도 아닌 감정을 가지고 아무런 구원도 되어주지 못한 채 사라져 내 머릿속 당신은 마치 물고기처럼 내 품속과 침대 끝을 쉴 새 없이 오가 (오지은, 물고기)
OOOO난 아직 당신에게 궁금한 것이 많아 그 눈동자 속엔 무슨 말이 담겨있는지 당신도 나와 같은 언어 속에 있는지 (오지은, 물고기)
OOOO 오묘하고 너모 좋내요 오지은님 물고기도 그렇고 어쩜 이렇게 제 취향인 노래를 잘 골라주시는지 감사랍니다 ,,
OOOO 난 아직 당신에게 궁금한 것이 많아 오늘같은 밤엔 당신도 내 생각하는지 당신도 나와 같은 상상 속에 있는지  궁금해 오지은(feat.이이언)-물고기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LeeBoEun2
OOOO오지은 - 물고기

없이


OOOO출처:<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 사진방 다음부터 오지은서영호 쉼표 없이 붙여주시길.....
OOOO 내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한번쯤은 사랑으로 감싸줄 수 있지 않아? 난 이미 너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데 너의 괜한 외면에 밥도 넘어가지 않는데 오지은-not gonna fall in love again
OOOO나 근데 이 상황을 보고 티파니 하차에 대해서 헛소리한 오지은이나 아이즈의 기자가 남성이 억울하게 생업을 잃은 사례라고 얘기할지 너무 궁금함. 수사 결과 하나도 나온것도 없이 그냥 하차인데.

마음


OOOO사랑한다는 거짓말로 나의 눈을 멀게 해 봐요 한 줌 조차 되지 못 할 당신과 나라면 여기서부터 시작할 수밖에 푸른 밤이 내리면 당신의 숨결이 나의 마음을 열고 하얀 아침이 오면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그대로 /오지은…
OOOO스물아홉 청춘, 잃을 게 뭐가 있겠어. 그래, 마음 가는 대로. _오지은 <훗카이도 보통열차>
OOOO너의 마음은 마치 나비처럼 팔랑거려서 붙잡을 수가 없는 노랑 날개가 아름다워 뜨거운 마음 / 오지은과 늑대들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ranranruah
OOOO날~~사랑하는게 아니~고~~~ 날 사랑하고 있단 너의~마음을~ 사랑하고있는건 아닌지~~~(ft.오지은
OOOO오지은님 푸름 너무 좋다 막 마음 한 곳이 막 불꽃이 생겨서 폴폴폴 날아다니다가 불이 커짐
OOOO나는 말야 아직은 어린이라 사실은 마음속 깊은 구석 어디엔가 영원한 사랑은 있다고 그런 내가 너라는 사람을 만나 시간이 갈수록 자꾸자꾸 커져가는 운명이란 강한 확신 <오지은-웨딩송>
OOOO사랑한다는 거짓말로 나의 눈을 멀게 해 봐요 한 줌 조차 되지 못 할 당신과 나라면 여기서부터 시작할 수밖에 푸른 밤이 내리면 당신의 숨결이 나의 마음을 열고 하얀 아침이 오면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그대로 /오지은, 사랑한다고 거짓을 말해줘
OOOO우주를 가득 채운 사랑과 블랙홀처럼 커지는 불안, 입 속을 가득 메운 키스와 꽉 쥔 두 사람의 손도, 내 마음을 가득 채운 너의 마음 언제나 아쉬운 가로등 밑, 비누방울처럼 영롱한 시간은 언제 터질 줄 모르는 날 사랑하는게 아니고, 오지은

있다면


OOOO내게 날개가 있다면 그리움을 그릴 수 있다면 날아가겠어요 보여드리겠어요 <더,더,더-오지은서영호>
OOOO내가 비밀독서단에서 추천하는 책 다 살 수는 없지만 오지은님이 추천하시는 책 ebook이 있다면 다 구매하리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heaventomorrow

당신과


OOOO 사랑한다는 거짓말로 나의 눈을 멀게 해 봐요 한 줌 조차 되지 못 할 당신과 나라면 여기서부터 시작할 수 밖에 사랑한다고 거짓을 말해줘 / 오지은
OOOO귀찮은 일들 슬픈 일들 결국엔 모두 찾아와 귀찮은 일도 슬픈 일도 당신과 함께 나눴지 <안녕-오지은서영호>

눈을


OOOO멀리 저 새들의 노래(나는 들리지 않아) 아무리 말을 해봐도(두 눈을 감고 있어) 높은 소리벽 사이에(나는 들리지 않아) 아무리 말을 해봐도(우린 들리지 않잖아) <이지형&오지은-소리벽>

하나도


OOOO이렇게 무뚝뚝한 사람이 어디가 좋아진건지는 하나도 모르겠지만 사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실 어떤지도 모르지만 오지은, 아저씨 미워요
OOOO연애를 많이 해봤어도 어떻게 해야 잘하는지는 하나도 모르겠지만 사실 언제부턴진 몰라도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어 나이는 조금 많은걸까 연애는 많이 해봤을까 하나도 모르겠지만 사실 내게 관심이 있는지 그거 하나만 궁금할뿐야 오지은, 아저씨 미워요

오지은


OOOO배우 오지은님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OOOO오지은 하차라는게 오지은 가수 말하는줄알았음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YOLOjena
OOOO오지은서영호 앨범 사인을 받지 못한 덕후는 자주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지 궁리하고 망상충이 된다. 절대 예상대로 되지 않을 것을 알지만.
OOOO ;;오지은 인생론 좋은노래라서 추천한것뿐입니다 ^^
OOOO시간은 항상 성실히 흘러가지 나는 종종 흐름을 놓치곤 해 -오지은, 겨울아침
OOOO내가 오지은 노래 탈통할 때 수백번 듣다보니까 이제 오지은 노래만 들어도 조금 죽을 것 같네..
OOOO내가 원 그새끼 테마곡으로 오지은 노래를 넣어둔 게 정말 옳은 선택이었을까.................... ( 머리 박음... )
OOOO비밀독서단에 히가시무라 아키코의 <그리고, 또 그리고>가 소개됐다! 오지은 단원님의 추천으로 42회 "대학"편에 등장 :)
OOOO그러고 보니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일정 부분 나를 닮았다 남들이 말하는 김종현의 중2스러운, 인소남 감성 여기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오지은의 불안하고 나약함도 가지고 있고 사람은 결국 비슷한 것에 끌리고 애정을 주기 마련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ranranruah
OOOO오지은 노래듣는데 감정이입해서...(씁쓸
OOOO 오지은 배우아녜요?
OOOO 오늘 지은님인 줄 알고 깜짝 놀랬어요… 다른 오지은님의 쾌유를 기원해요.
OOOO 오지은이 부상당해가지고 ㅎㅎㅎㅎㅎ
OOOO 오지은에서 임수향으로 바뀐다던데 좀 아쉽다 ㅋㅋㅋㅋㅋ
OOOO 오늘 오지은 부상 부위가 비슷 한거 같아서요. 몸에 좋은거 많이 드시고 쾌차하세요
OOOO아놔 불어라 미풍아의 오지은 때문에 드라마 봤었는데 부상으로 하차네. 불운하구나. 임수향이 오지은을 대신할 순 없을 듯.
오지은 새벽 익숙한 고작 실검 태풍 니가 너는 싶어 당신을 해도 springtenten
OOOO오늘 널 세번째 만나는 날 조금씩 네가 좋아지지만 아직 너에 대해 잘 몰라서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어 <오지은-테이블보만 바라봐>
OOOO오지은 진짜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 귀여워 죽겠어 아주 잘 알고 있을 텐데 말이죠 얼굴이 너무 잘 생겼다 #본진제목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OOOO날 모르는 그대 나도 그대를 잘 모르죠 그래서 지금이 좋은지도 몰라 <자고 가요-오지은서영호>
OOOO 그초그초 오지은 감성 넘 조아서 그걸로 중간 레포트도 써서 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내 사랑 맹님 ♥♥ 별일 없으세요 요즘은 ?
OOOO 헉 제목이 저게 맞길 바라요 아마... 맞을걸....? (건맹증) 마자요 오지은감성... 넘 조아 ㅠㅁㅜ)/ 칭찬 감사해요 ㅠㅁㅠ))
OOOO 저 오지은 진짜 좋아해요 ㅠㅠ 이 노래는 안 들어본 것 같다 ㅠㅠㅠ 이따 들어봐야겠어요 흑흑 맹님 글씨 넘 사랑스럽고 예쁘고 ...
OOOO 오지은, 이게 바로 사랑일까
OOOO이런밤에는 다들 오지은서영호를 들으면 좋을거예요
OOOO크루셜스타 오지은 멜라니 마르티네이즈
OOOO만약에 내가 혹시나 장미빛 두 볼을 가진 그런 사람이 된다면 네가 내 쪽을 돌아봐줄까 종달새도 시샘할 맑은 웃음을 가진 그런 사람이 된다면 네가 내 쪽을 돌아봐줄까 오지은과 늑대들, 만약에 내가 혹시나
OOOO헉 오지은님께서 이 표현을 쓰시다니 계탔다...
OOOO오렌지 빛 하늘 곱씹는 이야기들 웃는 듯 우는 듯 일그러지던 얼굴 아름다운 것들을 보면 슬퍼지는 이유는 잠시라도 가질 수 없다는 걸 알게 되었으니까 <404->
OOOO헉 너무 완벽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은님 영화 진짜 안본거 맞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침부터 못하구..넬하구..오지은사마의 노래를 들었더니 기분이 아주.. . . .. . .
OOOO당신이 망원동에서 스친 사람이 사진 속 사람이 아닐 경우 그 사람은 오지은이 아니고 닮은 거렁뱅이입니다
OOOO오지은,,,지은사마 넘 귀요우셔라(하트)
OOOO겨울에 고사리의 밤 때문에 한국에 가야하는건가 싶다... 엇전지 오지은서영호 공연은 이상하게 타이밍이 잘 맞는다했어... 나새기 외않한국
OOOO내일 아침 8시 30분에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 오지은서영호 공연 송출(?) 일어날 수 있을까...
OOOO근데 오늘같이 춥고 비오고 바람부는 날 오지은서영호 넘나 좋다ㅠㅅㅠ
OOOO 오지은이 쩌는거였내...(끄덕끄덕
OOOO아 그래도 오랜만에 오지은서영호 노래 들으니까 좀 낫다
OOOO오지은노래 들으면서 자야지 룰루
OOOO다른 곳에 있어도 다른 이야기 속에서도 난 네게 다른 낮을 지나서 다른 밤에 멈추어도 난 네게 똑같은 사랑에 <오지은-그렇게 정해진 길 위에서>
OOOO 오지은 - 너와 손잡고
OOOO 헐 그랬구나 ㅠㅠㅜㅜ오구구 맞아 내 이름 오지은이야!!(실명따위 노상관! 헤헤 울 민이는 우편이조아 키프티콘이 좋아?
OOOO8. 내 취향 너무 소나무라 오지은님 노래만 계속 듣고있음...그나마 좀 새롭게 듣는건 세카이노 오와리 노래...
OOOO날 꼬시는 방법은 간단하다 내앞에서 오지은 노래별로 좋은점 읊어놓으며 팟캐스트의 어떤 내용이 좋았고 책의 이 구절이 좋았다 어쩌구 하는데 그게 나랑 똑같으면 일단 개호감가고 좋아하는 영화얘기를 하는데 그것도 나랑 똑같으면 친구로라도 꼭 두고싶다
OOOO아침내내 오지은서영호의 울타리 흥얼거리다가 진짜로 들으니까 기분이 매우 좋다
OOOO오지은서영호 공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모든 분들께 공연 관람 기회를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공연으로 다시...
OOOO계속 내가 얘기하잖아 많은 걸 바라는게 아니야 이 조그만 걸 왜 몰라주니 넌 지금 나의 모습은 꺼진 거품 같아 커피 잔 속의 (이상순+오지은, 또 왜 그래)
OOOO너를 알게 된 그 다음 날부터 내 머릿속에는 자꾸 해서는 안 될 바보같은 생각들이 떠올라 어떻게 하지 오지은과 늑대들, 만약에 내가 혹시나
OOOO#오지은-인생론
OOOO오지은의 곡들 참 좋아.
OOOO이렇게해석하면 오지은의 날 사랑하는 게 아니고 랑 의미가 맞닿아있음 흐른 노래 청자가 화자가 되어서 부른 노래가 이노래같은 늒김
OOOO비밀독서단에서 오지은 ()님이 미친 흡입력과 몰입력으로 폭풍설명했던 책. 홀린듯 구매했고 밤근무 이틀 하면서 단숨에 읽어버린 최진영 소설집 팽이. 가만히 앉아서 읽는데 숨이 차다. t…
OOOO자고 가요_오지은서영호 #NP
OOOO말이 또 끊기면 그대와 눈이 마주치면 이번엔 돌리지 않을게요 <자고 가요-오지은서영호>
OOOO히프곡인 오지은 노래 들으면서 뛰어들어 마시는 제주도 바닷물 맛
OOOO저녁거릴 걱정하다 내 일거리 걱정하다 조금내 사랑 걱정하다 내 인생 걱정하다나도 모르게 웃음이 번져와아무일도 없는 소소한 일상새삼 말하기도 민망하지만이대로 좋구나 <오지은-오늘은 하늘에 별이 참 많다>
OOOO가끔 생각한다. 사실 성장이라는 것은 없을지도 모르겠다고. 대신 위장술을 익혀가는 것일지도 모르겠다고. 욕망을 숨기고, 유치함을 숨기고, 정상적인 어른이 되었다고, 약간의 매너로 모두가 모두를 속이고 있는 것은 아닐…
OOOO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구나 오늘 하늘에 별이 참 많구나 혼자라는 생각이 안 드는건 이상하지 (오지은, 오늘은 하늘에 별이 참 많다)
OOOO오지은 간만에 들으니 오지네 ㅠㅠ
OOOO맥주마샸는데 우울해지고 막 슬프고 그렇다 마침 오지은언니 노래가
OOOO뜨거운 모래사장 보다는 에어컨이 좋아 무더운 여름 머리 속까지 아찔한 차가운 빙수와 내 입 가득 여름향기 <오지은-사계>
OOOO드뎌ㅠ 오지은님ㅠ 으앙ㅠ
OOOO비밀독서단에서 오지은 ()님이 미친 흡입력과 몰입력으로 폭풍설명했던 책. 홀린듯 구매했고 밤근무 이틀 하면서 단숨에 읽어버린 최진영 소설집 팽이. 가만히 앉아서 읽는데 숨이 차다.
OOOO오지은서영호 라디오 방송 의상 체크로 통일되어 한 팀 느낌 물씬 나고 귀엽다
OOOO너와 함께한 그 시절에 나 아무것도 두려울게 없었던 시간이 이제는 두려워 <프렐류드-너와 함께 한 그 시간의 나(Feat.오지은)>
OOOO아 근데 오지은은 취향이 아니에요....저는 한희정 듣겠다....
OOOO오지은님 튓 보고 비움반찬 시켰는데 정말 맛있다 오자마자 파김치 집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주워 먹음 어머어머 이럼서 깻잎전도 먹었는데 너무 정갈하고 맛있고 깔끔해서 놀람 식음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존맛 8ㅁ8)진짜 감동…
OOOO오지은씨너무좋아 ㅠ
OOOO 오지은은 뭐라캤는데여?
OOOO오지은 작가가 <당신께> 보내는 '두번째 편지'가 오늘 오전 10시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띠링~)
OOOO이와이 슌지 X 오지은 북토크 네이버생중계 6시반부터
OOOO아 쑈바루 다크써쿠루 오지은다 데스
OOOO 앗 오지은님 노래 마자요! ㅋㅋ
OOOO 초면에, 그것도 일기장식으로 쓴 글에 멘션남기게되어서 죄송합니다ㅠ앵새님의 이 글을 읽으니 '오지은님의 날 사랑하는게 아니고' 라는 노래가 떠올랐습니다!ㅎㅎ
OOOO오지은님 궁금하던 질문을 꼭 찔러 해주셨다 "감독님 건담 좋아하시나요?"퍼스트 건담 다이스키"맞아 맞아 건담은 퍼스트건담이지 끄덕 끄덕... 앵? 러브레터, 4월 이야기 감독님이 ㅋㅋㅋㅋ #오지은 #립반윙클의 신부
OOOO오지은님 튓 보고 비움반찬 시켰는데 정말 맛있다 오자마자 파김치 집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주워 먹음 어머어머 이럼서 깻잎전도 먹었는데 너무 정갈하고 맛있고 깔끔해서 놀람 식음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존맛 8ㅁ8)진짜 감동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