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재결합


OOOOses 재결합을 sas 합동이라고 들은 것도 있다 그래서 애인한테 삼각형의 합동 조건에 대한 설명 들음 #사순이_또
OOOOses 누님들 재결합하네
OOOO마왕 이새끼야ㅠㅠㅠ SES 재결합한대잖아ㅠㅠㅠ 어딨는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ㄸㄹㄹㄹㄹ
OOOOSES도 재결합했네.HOT랑 핑클도 재결합하면 좋을텐데ㅋㅋㅋㅋ
OOOO멤버들 모여서 재결합소식 동시에 올리려고 카운트다운했음ㅠㅠㅠ아진짜아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ES
OOOOSES재결합 기사에 젝스키스가 문제네 걔네 때문에 다 재결합 하잖아ㅋㅋㅋㅋ이것도..? 음? 왜..?
OOOOㅁㅊ SES 14년만에 재결합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kimaksghk
OOOO우워엌 ses재결합!!!!!!!!!꺆!!!!!!!!!!!!!!!!!! 올만에 씨디를 꺼내듣자!!!!!!!!!!!!!!!!
OOOO난 ses파였어... 남돌은 걍 잡팬이었는데... 재결합 추카해여 으아아 마지데 요정 ㅜ0ㅜ
OOOO으엥!!SES재결합하네!
OOOO90년대 아이돌이 다들 재결합을 하나보다. 잭키도 그렇고 SES도 그렇고 . 핑클과 HOT만 남았나?
OOOO헠 SES재결합이라니.... 나의 걸그룹 덕질유전자가 다시 살아나는건가
OOOO대박 ses 재결합이라니 ㄷㄷ
OOOOses도 20주년 재결합 하는구나.................
OOOOSES 재결합 인스타엨ㅋㅋㅋㅋㅋㅋㅋ 슈 언니 언어축지법 너무 대단한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언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안그래도 어제 유튜브에서 ses , 핑클 계속보면서 90년대 쩐다.. 저때가 최고네.. 이러고 있었는데 다음날 재결합이라니 😂
OOOOSES 는 해체를 안하지 않았나? 이건 재결합이 아니고 활동재개 아니요?

시백이


OOOO와이키키 해변 가고싶다 못 가니까 하와이 셔츠 입은 관장님과 시백이가 꽃달린 빨대로 야자열매 주스 마시는 거 보고싶다.
OOOO 시백이!
OOOO시백이도 포켓몬스터 애들이랑 같이 봤을까...
OOOO물론 시백이 눈매가 살아있는 그냥 인형도 좋습니다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iXIUtea326
OOOO콩알눈 시백이...('ㅇ'... (u///u * 귀여워
OOOO으 시백이 보고 싶다. 메타몽 시백이 인형...

맞아요


OOOO 맞아요 ㅋㅋㅋ
OOOO 맞아요 크흡 그래서 사실 저 디코더라는 곳도 장치만 있다길래 우오오 가자고 하긴 했지만 과연 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치가 자물쇠보다 좋기는 하지만 또 장치만 있다니까 뭐랄지...(._.
OOOO 맞아요 ㅋㅋㅋ자물쇠 너무 많음 멘붕이죠
OOOO 맞아요 저도 생긴 직후에 갔었는데 재밌었죠 ㅋㅋㅋㅋㅋㅋ 다른 지점들이 생기고 거기서 새로 생긴 방들이랑 이어서 스토리를 만드느라 이름이 바뀐 모양이더라구요! 전 사실 자물쇠만 엄청 많은 방들은 힘들어하는 타입이라 이쪽이 딱 맞는ㅋㅋㅋ

90년대


OOOO난 진짜 90년대 감성 안맞는거 같다ㅋㅋㅋ 그나마 ses정도...?

다들


OOOO다들 쫀밤되세요! ↖(^▽^)↗
OOOO그리고 시간표가 다들 애매하다 (목을 맨다

그나마


OOOO 응... 그나마..
OOOO 고딩조...는 그나마...

로또1등


OOOO로또1등 로또1등 로또1등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신화


OOOO내가 판 슴라인은 ses 신화 천상지희 트랙스라 그 땐 트랙스 땜에 챙겨봄 나는 엑스마스 조아햇고 내 친구는 노미누 조아햇다..
OOOO놀러와에 은지원 나왔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세대 6대천왕 (에쵸티, 젝키, SES, 핑클, 신화, 지오디)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진짜 잘생겨따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겨써ㅠㅠㅠ 귀공자 타입 왕자님,, 각하님,,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ddubagi_
OOOO나중에 아니면 연말이나 연초에 젝스키스 SES 신화 세그룹 모여서 콘서트 해죠라 진짜 재미있을 것 같다

88


OOOO 88 우리 셋님...

핑클


OOOO핑클 SES 정도되면 패기가 하늘을 가르고 땅을 뒤흔드는듯
OOOOSES에서 슈 좋아하던 사람은 핑클에서도 이진 좋아하지 않았나요 나 넹

맞는


OOOO 으아아 아름다와요ㅠㅇㅠ 살짝 붉게 나온 테도 예쁘구..연풍이라는 노래제목에 맞는 색이네요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0^ 혹시 타계정 헤더로 써도 될까요(
OOOO대학에서 기업에 맞는 인재를 키워야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등록금은 기업이 내도록 하세요.

대박


OOOOSes컴백하네.. 대박..
OOOO대박 SES..

포켓몬


OOOOㅋㅋㅋ 아 그러니까 포켓몬 AU 회도 애들 보고 싶다. 챔피언 누아남이냐
OOOO근데 최재석은 트레이너 말고 진짜 체육관 관장이어도 좋을 거 같다. 마지막 포켓몬 피 반쯤 달았을 때 "보증하마! 절대 만만한 승부는 아닐 거다!" 하면서 회복약을 쓰고 (머리짚
OOOO포켓몬 트레이너 격투가 양시백+최재석이 배틀을 신청했다! 보고 싶다. 오오 로케이션 오오

애들


OOOO울 애들 리얼 요정... 샤이니 신곡 ses 느낌
OOOO사느라고 애들 쓴다. 오늘은 시도 읽지 말고 모두 그냥 쉬어라. 맑은 가을 하늘가에 서서 시드는 햇볕이나 발로 툭툭 차며 놀아라. -김용택 '쉬는 날' 2016.10.03.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 …

좋을


OOOO 헉 쌍권총이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두근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Chung__On
OOOO 앗 글쿤8ㅅ8....언제쯤이 좋을 것 같아?

되지


OOOO 당근 산책시키는 거에 포함되지않나요? ('▽')
OOOO 깨면 좋고 아니어도 재밌게 놀다오면 되지! 방탈출 오랜만이라서 두근두근
OOOO 진짜너무싫고속상해 아무리 힘들어도 선임한테 전화걸거나 말한적없는데 진짜 넘 속상해서 말해버림 내가 그렇게 싫음 짜르면 되지 왜 데리고 있어

방탈출


OOOO방탈출 카페 다녀올때마다 감독님의 동선 짜는 혜안에 탄복합니다

정은창


OOOO정은창 상경이다..! 유저들 바보같은 정은창. 거기가 지옥의 도시인줄도 모르고. 갑자기 떠올랐다

고딩조는


OOOO 아 고딩조는 그럴 수도 있겠지...만

탈주


OOOO탈주 탈주 탈주 탈주~~~ (와장창
OOOO탈주하고싶다

ses


OOOO ㅇㄷㄱㅈㄴ지ㅡㅂ긋ㄴ부부ㅜㅜㅜㅠㅜㅜ그래도ㅜㅜㅜ그래도ㅜㅜㅜㅜㅜ이거뮬님건ㄷ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OOOO 아니이게뭐야 대체뭐야 웬지도에요 으아앙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아니이런미친 지금봤는데 뮬님대체뭘준거에요
OOOO뮤비도 그런 느낌 들었다. 버블시대 일본과 그거 쫓아가려고 했던 한국. 약간 SES나 H.O.T. 로 당시 해보고 싶었던 거 아닐까 싶기도 함..
OOOO 옴마 인더스카이 알면 말다해따 지쨔 ,, 저도여 에셈피 넘 죠아해여 ,, 에쵸티 노래도 죠아해써여 아이야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방 가서는 ses 언냐들 노래도 마니 부르구,,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BG_BS1105
OOOO도열낙서..
OOOO왼쪽 셋은 옷컬러때문에 유독 셋트같은데 이 사진은 턔민(의 자태) 때문인지 좀 ses같다. 아, 물론 바다유진슈 다 턔민이 소화하고 있다.
OOOO 투비컨티뉴! (샤삭
OOOO 한 대 더 때려! 한대만 더!
OOOO 하루에 세명 다 보자니 시간이 읍어서
OOOO 왜그랬어 유상일... 아쉬워.....
OOOO태민이 손....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옄ㅋㅋㄲㄱㅋ😆😆😆😆😆😆😆😆😆😆😆😆😆😆😆😆😆😆😆😆😆😆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ist_ses
OOOO 안 때려요 (·ω<
OOOO 앗 저인가요 제가 되었나요 흐흐 저걸로 또 맞으면 얼마나 아플지 상상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OOOO와... ses언니들 뭉친대 ㅇㅅㅇ
OOOO그간의 내 속내와 사정이 어떠했는지 이 사람은 영영 알 수 없을 것이고, 털어놓는들 위선자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허나 필요하다면 그마저도 끌어들여 보이겠다는 의지가 자아내는 어렴풋한 목표에 멋모를 떨림이 계속 되었다.
OOOO ...ses를 sbs로 읽어서....순간 무슨말인가 어리둥절을ㅋㅋㅋㅋ
OOOO사실 예상했던 것 자체가 그리 두럽지는 않았다. "정신 차리고, 이걸 받아." 단지, 순간적인 격양을 억누르고 싸늘한 빛마저 품은 눈이, 일그러진 쓴웃음이 등골을 서늘하게 했다. 건네진 서류 봉투를 쥔 손에 힘이 들어가면서 손등의 뼈마디가 도드라졌다.
OOOO나는 당신이 찾아올 것이라 예상했다. 내 멱살을 붙잡고, 뺨을 갈기고, 주먹을 꽂다가 날카로운 흉기로 나를 위협하고 이윽고 찌를지도 모른다고. 적어도 앞에 두 개는 맞았다. 숨구멍을 쥐어짜이듯 멱살을 잡히고, 숨을 몰아쉬던 얼굴에 따귀가 따라붙었으니.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giveme_cy
OOOO
OOOO마음을 침착하게 진정시키자. 회도로 1명컷. 하고 자야지. #멘션_주신_단어_넣어서_트윗_단문_연성
OOOO 캬악 캬아악
OOOO 절반 왔다 절반
OOOO 내일 수요일! 꺄아아악!!!
OOOO 원래 맴이 그런것이지 아 내일이 주말이 아니라니...
OOOO 글치 지금 이러는 나는 아까는 내일의 멘붕을 내일 생각하자 했었단다. 이토록 간사할수가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winthegame718
OOOOSES 시절 슈의 아이돌 스타일링 너무 좋다 반짝반짝
OOOO161004 EXO'rDIUM in fukuoka #찬열 후쿠오카도 끄으으으읕😝😝😝
OOOO 부둥부둥.... 나아지겠지 하며 사는 것이 인간 삶이라도 들었습니다 이무슨 거지같은 그치만 어쨌든 살아가고 있잖습니까
OOOO 빨래도 밀리고 설거지 밀리고…
OOOO 후 하 후 하...´ε`
OOOO 웨 폐인 8 8
OOOO 요샌 폐인 되긴 했지만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_zzhzz_
OOOO 깔끄매 뺑긴
OOOO 그래서 한바탕 쏟았지 ('▽')
OOOO 정말로 그러하다
OOOO옥상달빛이 부른 SES의 '달리기'도 좋다. 이건 다른 의미에서
OOOO절대 잃어버릴 일 없는 스마트 우산☂🤖 일기 예보 상 비가 온다고 하면 알려주고,⛈ 두고 가면, 소리를 내어 위치를 알려주고,📍 케블라 소재로 만들어져서 엄청 튼튼하다고 해요.💪 거기에 색깔도 이쁨😝 t…
OOOO인류는 주4일제를 도입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아가 주3일로 일할 그룹도 정하면 4일-3일 돌아가며 사회가 두 그룹으로 일하며 일자리 문제도 해결하고... 무엇보다 좀 쉬엄쉬엄합시다. 😭
OOOO돈 돈 돈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wildmuqq
OOOO 끼야악
OOOO 나는 머리 잘리고 대신 화분에 머리 들어있는 그 게임 생각나버리고(
OOOO섬세하고 예민한데 이상은 높고 게으른 성격이 젤 무쓸모지.
OOOO 왜 오브젝트헤드처럼 머리있는 자리에 꽃이 핀 사람이 사뿐사뿐 걸어오는 거 생각나는걸.
OOOO저도요 💥😭🔫
OOOO회도트친 사귀고십다(징징
OOOO ☞☜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요! 부족합니다만 쓰셔도 돼요 ㅎㅎ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ist_ses
OOOO 그러하다
OOOO 밑 문구 부탁드립니다! 마른 바람이 마음을 빠져나가 넘쳐흐르는 마음도 데리고 가주었으면 해
OOOO왜 번졌을까는 차치하고 죽림 색이 꼭 도 경사님 색이로고.
OOOO ☞☜ 넵!
OOOO 헉 저 될까요
OOOO한 분 짧은 문구를 써드리려고합니다.
OOOO초기 글씨 는 걸까?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ist_ses
OOOO ㅇㅂㅇ!!!!!!
OOOO금 펄아 퍼져라 멀리멀리 퍼져라
OOOO 고생했어!
OOOO맨날 죽고싶다고 말했지만 사실 죽고싶지는 않구요 통장에 언제든 제 맘대로 사용가능한 백오십억 정도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내 모든 고민은 백오십억정도면 전부 해결가능하다
OOOO 엉야
OOOO 히힛
OOOO 엉야 너도 고생했어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ist_ses
OOOO 맞아 핵심은 목줄이지 역시😌😌목줄최고야 으음 또 마땅히 생각나는 수위요소가 없군 음
OOOO 귀여운데 수치플 맞지 ('ω') 뭐 그외엔 목줄잡고 (생략) 이라던가
OOOO 입술이 두꺼워"3 음 내가 도그플의 근간은 수치플에 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그럴지도
OOOO
OOOO 검색방지....ㅋㅋㄱㅋ.
OOOO
OOOO "3 얘 왜시러해 난 옷입히고 산책시켜도 좋은데 이히히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ist_ses
OOOO "3 얘누구야 :3얘야 얘
OOOO 옷 안입히고 산책시키는 정도면 ㅇㅈ합니다"3
OOOO 내 머릿속에선 목줄을 잡아끌며 엎드려서 멍멍 짖어봐부터 시작한다구(막
OOOO ('ω') 스윗한가아.
OOOO 헉 스윗해.... 도그플인 시점에서 내 머릿속엔 이미 글러먹은게 가득했는데 스윗한 도그플이라니
OOOO 완전좋아하지. 그래도 나정도면 목줄 채우고 산책이나 얼굴로 우유먹이는 소프트함 아닐까
OOOO 흠 그렇구나 그럼 도그플!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AnuPatten
OOOO 어..? 좋아하지 않습죠.
OOOO 어 그러게 분명 후타나리를 쓰려고 했던것 같은데 어.....?
OOOO왜냐면 계단옆에 이게 있거든
OOOO암만 봐도 울집 대문 위 옥상 막아둔 게 밀실st라고.
OOOO 네토라레랑 NTR이랑 같지않닠
OOOO ㅋㅋㅋㅋㅋㅋㅋ음 또 하드한게 뭐가 있으려나 네토라레?
OOOO ('ω') 보통. 사랑은 움직이는거야!!! (고리짝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tear_0v0_hy
OOOO 으으음 NTR?
OOOO 소비는 하지만 크게 좋아하지는 않아.
OOOO 흐으으으으음 엠프렉?
OOOO빛 반사때문에 안보이지만 중앙에 쇠사슬도 있어서 검방으로 일상생활이 힘든 내겐 탈출구로 보인다곸
OOOO탐라서 핫하구만! #멘션온_수위요소_호불호_말해보기
OOOO집에가서 침착하게 글씨나 쓰자 ٩(๑・ิω・ิ๑)۶
OOOO내일의 멘붕은 내일 생각하자

OOOO메! 타! 몽!!
OOOO님들 이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졸라기엽다
OOOO어째 나라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거지새끼들로 가득이다.
OOOO내가 내 돈으로 등록금을 내는 한, 나에겐 내가 원하는 공부를 할 권리가 있습니다. 돈 한 푼 안 내고 숟가락 얹을 생각 하지 마쇼.
OOOO미친ㄴ 저 넘 급해서ㅓ 잠깐 들어왓ㅅ어요 지금 아니면 말할 타이밍이 없을것같아서 ☆☆☆더빙의신 배정미 2부에서 회색도시 44:06부터 '꽤 길게'언급됩니다☆☆☆ ☆☆☆☆강재인 더빙 해주십니다 제가 듣기엔 >>현재인<<버전입…
OOOO술대신 카페인음료를 마시자
OOOO 꺄아아 신나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ist_ses
OOOO 부러워!
OOOO 언제나 적당한게 문제죠 ㅋㅋ
OOOO 저도 같이 가는 제 친구도 정리에는 젬병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은 자물쇠 힌트들도 정리를 못해서 쓴 힌트와 안 쓴 힌트들이 마구 뒤섞이는 대참사가 일어납니다... 그래서 자물쇠가 너무 많으면 안돼요...
OOOO 정재 오빠 S크래프트 상상하니 참 좋네요 (´▽`ʃ♡ƪ
OOOO 전 그냥 총하나여도 좋아요ㅋㅋㅋㅋ 도력총은 하나로도 충분히 묵직해보여서!
OOOO 그렇군요. 아쉬워라... 서재룸은 마지막 하나만 못깼고 스파이는 다깼는데 참 난이도 적절하고 좋았어요!
OOOO 홍대에 있는 스파이룸 서재룸은 이름만 바뀐 걸로 알고 있어요! 대신 이태원이랑 강남에도 지점이랑 방들이 새로 생겨서요 헤헤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ist_ses
OOOO했네 ('▽')
OOOO아니 똑같나?
OOOO서울 이스케이프룸 스파이룸 서재룸이었을때나가봐서.. (흐릿
OOOO 히히ㅣ히히히히...((수줍
OOOO 두근! ´ε`*
OOOO 으악아아아 센세대신 트잉여 세스님이 나오셨다!!!!!!! 하지ㅣ만 여전히 좋아할겁니다!!!((꼬옥
OOOO노은동 농수산물시장이 있는 아줌마대축제 농수산물큰잔치를 난 처음 가보았다. 재미있었다. 앞으로 어떤 연예인을 만날지 기대해보자. 예쁘고 아름다운 미소천사같은 SES의 바다, 그리고 멋진 미남 가수 심신도 직접 실제로 보았다. 재미있다는 말씀!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YuYHWA
OOOO 문제는 없습니다핫
OOOO ㅋㅋㅋㅋㄲㅋㅋㅋㅋ세상엨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ㄲㄱ ㄱㅋㄱㅋㅋㄱㄱ뭐가문제죠ㅋㅋㄱㄱㅋ ㅋㄱㄱㅋ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ㄱㄲ
OOOO ★훌륭 한트잉 여로변 신했습 니다★
OOOO ((브금이 흘러나오고 세스님이 변신한다!))
OOOO 락픽의 힘으로 변! 신!
OOOO 락픽이 본체인가요?!
OOOO 와아아아ㅏ아아아 센세!!!!!!!((존경의눈빛
ses 재결합 시백이 맞아요 90년대 다들 그나마 로또1등 신화 88 핑클 murrin_
OOOO저는 무해한 덕후입니다 ('ω')
OOOO 아니 등장까지야..!
OOOO준혁쌤 제게 힘을 주세요.
OOOO난 슬플 때면 락픽을 해...☆
OOOO흐으응 어제찍은거
OOOO 담달..? 이번달은 지출이 좀 크다
OOOO 일단 지금은 자금이 좀 부족하군 808
OOOO 난 늘 친구랑 2인으로 갔다가 깨기도 하고 탈출 못 하기도 하고 그렇긴 했었지
OOOO 모 어때 괜찮지 않을까
OOOO 동지를 만나서 기쁩니다 저는 예나 지금이나 바다님의 추종자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그룹보다 ses가 짱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둘이서 괜찮을까 (부랑
OOOO 가자가자가자가자가자
OOOO 나나나
OOOO좋았어 우울할 땐 프라이드를 들읍시다
OOOO 아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 우리 장르에 부농부농한 사랑은 있을수가 업서...
OOOO 사! 랑!
OOOO와 마비에서 이누야샤 라는 분이 철쇄아 팔고있다
OOOO뭐여 붙여써서 안된거니 #트친들과_관계향상_질문타임
OOOO 저 ses유진언니 좋아했는데 넘 반가운 소식이네요 ㅎㅎ 😘
OOOO한 송이 해바라기가 되고 싶어!
OOOO 응응
OOOO!!!!!!!!!!!ses콘서트하나!?!
OOOOSes 레벨이들이랑 비내추럴 해주세요
OOOO운 부활 사랑이 더 나은것같다 저거할래
OOOO@boo03122 6 연인활동적,사교성,낭만적 7 전차독립적,지도자,행동적,개척 8 힘의지,신념,노력,쟁취적 9 은둔자사리분별,침착함,조용,정신적 10 운명의 수레바퀴행운,기회쟁취 11 정의공…
OOOO아 잘못더했당 11이구나. .... (멍청)
OOOO운 부활 사랑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boo03122 17 별희망, 미적감각, 창조력 18 달불안,선택장애 19 태양활발,사교적,강인함 20 심판운,부활,사랑 21 세계성공,목표달성,완벽주의
OOOO자신의 타로카드 찾아보기 1. 생년월일을 더하기 예) 1900+11+23=1934 2. 각 자리를 더하기 예) 1+9+3+4=17 ※숫자가 21을 넘었다면 다시 더하기. 예를 들어, 23일 경우 2+3=5 3. 해당…
OOOO우리나라말로도 10 04는 천사잖아
OOOO10을 영어로 하면 'Ten' 이고, 4를 일어로 읽으면 'shi' 입니다. 붙여서, 天使. Tenshi. 오늘은 '천사의 날’ 입니다. #天使の日
OOOO 우리둘다힘내자
OOOO 완전 나쁜놈이네
OOOO 인간쓰레기여
OOOO으어어 맥주가 땡긴다..아니, 카페인이....
OOOO오늘 진짜....웬종일 긁히는구나.....
OOOO은창이 할로윈 코스튬 시럽아트 받았어요.... 미친 개예뻐
OOOO새우튀김놀이 자신이 튀겨지는 새우 튀김이라고 생각하고 비명 지르며 물에 들어가기
OOOO방울방울
OOOO ㅠㅠㅠㅠㅠㅠ 아...고생이다 증말..자기 편리하려고 잡았다가 남으니까 막 대하는건지 ㅠㅠㅠ
OOOO 자기몫까지 내가 다 해.나 사실 여름 에 나갈까했던거 다른 사람들이 다 붙잡아서 있었어.지도 오래하자고 붙잡았어.이럴거면 왜 붙잡냐고ㅋㅋㅋ아진짜내가등신이다.뿌리치고 나왔어야했는데
OOOO 역시 여신님의 가는 길마다 아름다움이 퍼져서......😭😭😭😭😭
OOOO 우리 로라를 함부로 하다니 진짜 나빴다 ㅠㅠㅠㅠㅠ 막말로 짜르지도 못 하면서 말만 그렇게 막 하고 ㅠㅠㅠㅠ 로라님 힘내요...그 사람이 속좁고 나쁜거야
OOOO ㅠㅠㅠㅠ 아 우리 로라 어떡해...우리 로라 탓 아니야..ㅠㅠㅠㅠ 과장님이 나쁜 거야...
OOOO 롸....디엠..확인 부탁..
OOOO강력하게 집에 가고 싶다
OOOOSES노래는 지금 들어도 짱짱 좋다고 ㅠㅠㅠㅠ
OOOO요새 너모 ses 감성인데
OOOO#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나의 우주였고 나는 수면에 비친 너의 별에 취해 헤엄치는 것도 잊고 너의 은하수에 빠져 죽어버린 욕심 많은 물고기
OOOO와 카페서 ses dreams come true 나온다
OOOO너무 오랫동안 안그려서 손풀겸짜뇨리 사진보고그리는데 내그림체 왜케 어리지...아름다움을 채울수가없다 광광
OOOO한창 어린 시절 갑질 당하며 그 갑에게 항변 하면서 나가 어떻게든 살아가다가 이제 나이 먹어 스스로 자기가 권력으로 성장하지 못하고 결국 그 갑에게 져 가는 모습을 보는건 괴롭다~ 뜨거운 오빠들도 SES도 그렇게 되어 가는게 슬프다~
OOOO 한창활동할시기에는 어려서 뒤늦게ses노래좋아했었거든요ㅠㅠ 다시뭉치는모습보니좋아요ㅠㅠ
OOOO 8ㅇ8
OOOO내년에 SES X 소녀시대 콘서트했으면좋겠다 20주년 10주년..
OOOO160929 ICN 파란입술마스크얌💙💙 #시우민 #XIUMIN
OOOO 이번 달 추가수당 받음 니네랑 맛난거 사먹어야지
OOOO성은 다르지만 같은 이름을 보니 국장님 생각난다. 국장님 사복 (빌빌빌 가을옷 입으신 거나 겨울 코트나 반팔...... 국장님께 체포되면 볼 수 있나요..?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나빴다 으흐흑
OOOO 심심하면 내 휴무짜름 존나 가위같은 새끼
OOOO 롸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회복약...기력의 덩어리... (어질
OOOO 음악적으로 봤을 때 에셈이 노린게 현대판 SES 맞지 않나 싶어요 ㅋㅋ 특히나 이번 앨범 수록곡들은 너무 그런 느낌이라 혼자 거의 확신 단계까지 간 상태랍니다 ㅋㅋㅋ 비내 리멕 후에 나온 벨벳 곡이 오토매틱인 걸 봐도 ㅋㅋ
OOOO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내 꿈을 위한 여행! (피카츄!)
OOOO레알.... 주5일과 2일 휴일과 주 4일과 3일 휴일은 다르다구...ㅠㅠㅠㅠㅠㅠㅠ
OOOO ㅇㅇㅇ
OOOO 언니도 킹프리 안봤음?
OOOO그렇습니다 짱 귀엽겟죠
OOOO사랑일 거야~ 운명일 거야~ 여신조차~↗↗↗↗↗ (둠칫둠칫
OOOO 8ㅇ8// 응 꼭 밥묵자
OOOOPride 자체는 전에도 들어봤지만 그냥 심란한 마음 달래주는 효과가 꽤 있는 거 같아 빨리 킹프리 보러가고싶군요 아직 볼 수 있지
OOOO 8ㅇ8 으앙..
OOOOㅇ('▽'ㅇ = ㅇ'▽')ㅇ
OOOO여러분 회도2 2주년까지 5일 남았습니다.
OOOO(주륵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