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차인표 이동건 라미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 이동건이 단톡방 잘생긴 조윤희 드라마 사람


이동건


OOOO지금 케벡수2에서 하는 드라마 캐스팅이 완전 90~2000년대네 차인표랑 이동건 한 화면에 보고 재방하는줄
OOOO와 이동건이 차인표빼고 단톡만들었네.. 차인표는 그것도모르고 자기가말하면 아무도반응없어서 자기자책하고 이럼.. 차인표진짜 착한가보다...이동건은..이번에 어떤지알겟음..
OOOO차인표를 뺀 단톡방 진짜 너무하다 라미란도 말 안할꺼면 아예 하질 말던지.... 사람 바보만드는것도 아니고 이동건 인성이나 조윤희도 마찬가지다 휴 인성들이 어쩜이래....? 세상 진짜 대박이다
OOOO 그 드라마 월계수? 그 단톡방이 있는데 차인표만 말하면 다들 읽씹하고 그랬냐보ㅓ요 근데 차인표ㅠ말고 다른 단톡방이ㅜ있었마봐요 거기서 이동건이 반응해주라고 주도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그걸 자랑스럽게 캡쳐해서 방송에ㅠ보여주고 ㅋㅋ
OOOO해투에 차인표네 나와서 단톡방 얘기하는거보는데 이동건이나 라미란이나 조윤희나 진심ㅋㅋㅋ저게 자랑이라고 방송에서 나와 말하나? 예의 드릅게없고 이동건 증멜 지연이랑 천생연분인듯^^
OOOO차인표ㅋㅋ의외네 이동건이 재밋을줄알았더니ㅋㅋ차인표그냥 아는아저씨같이 보인다ㅋㅋㅋ너무진지해서 탈이고ㅋㅋ
OOOO09/30 00시-#네이버 #실검 1위#조윤희 /2위#이동건 /3위#홍종구 /4위:외모지상주의/5위:진원/6위:정진석/7위:차인표/8위:호란/9위:나르샤/10위:서인영
차인표 이동건 라미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 이동건이 단톡방 잘생긴 조윤희 드라마 사람 leekaaro
OOOO'해피투게더' 차인표·라미란·조윤희·이동건 '월계수' 주역 총출동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OOOO차인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동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ㄱㅋㅋㅋㅋ이동건이 차인표 빼고 단톡방 만든 거 개웃김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ㅌㅌ
OOOO잘생긴 남편이 있다면 이런 불편함이?? 내 남자 #차인표 의 근육을 탐내는 동네아줌마에게 철퇴를 날린 #라미란 KBS2TV 토,일 저녁 7시 55분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이동건 #오현경 #조윤희 #최원영 t…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극중배우 소개 복선녀(라미란)-삼도의 부인 삼도가 자신 몰래 양복점 일을 하겠다고 가출을 감행하자 같이 상경해서 양복점에서 더부살이를 시작한다. #이동건 #차인표 #라미란 #오현경 #조윤희 #월계수…
OOOO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는 물론 당신의 수트를 책임질 신사들이 옵니다.차인표,이동건,최원영,현우 네 남자가 뭉쳐 성공,사랑,일,감동을 전합니다.#월계수양복점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수트 #차인…
OOOO헉 시밥 차인표랑 이동건 실물 투샷 보아따 드뎌 그냥 서있는데 마치라잌 화보 같아따고 한다

라미란


OOOO민효상 연기 잘하는데 화장이랑 안경 좀.. 차인표 라미란 너무 잘 어울린다. ㅋㅋㅋ
OOOO차인표 와이프 라미란 짱이다
OOOO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항상 너무티격태격이야 얼른 이어져랏 ㅠㅠㅠㅠㅠㅠㅠ아 라미란이랑 차인표도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인표가 말하는 라미란 얘기 좋네
OOOO차인표라미란 너무 캐미터지고 잼써...흐흑.....

월계수양복점신사들


OOOO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양복점으로 가기 위해 가출한 배삼도(차인표)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양복점 #배삼도 #차인표

월계수


OOOO 이너넷뉴스에 차인표나 월계수치면 간략글 나오는데 초환장이에요😇😇😇
차인표 이동건 라미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 이동건이 단톡방 잘생긴 조윤희 드라마 사람 laurelbespoke
OOOO글구 월계수팀 해투인가 나와서 차인표씨 톡으로 따시킨거땜에 얘쁘니남친이랑 미란씨 너무 별로됐음 ㅆㅂ...
OOOO월계수 아직 드라마 촌데 분위기 ㅅ ㅣ바..... 차인표가 저런 대접 받을 사람이 아닌데.................

단톡방


OOOO차인표 단톡방...ㅋㅋㅋㅋㅋㅋㅋ휴. 난 단톡방 없다는거 너무 다행이야.

잘생긴


OOOO차인표 잘생긴 것 같다
OOOO차인표...그냥 잘생긴 아저씨...

드라마


OOOO드라마에서 차인표배우님이 돋보기안경을쓰고 스케치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게 세월인건가..... 세월이 많이 흘렀구나..... 싶다.
OOOO차인표 드라마서 너무도 젠틀하다 언제나 높임말로 사람을 대하니깐 어쩌면 불편해도 존중받는 느낌일듯
OOOO으윽 지금 하는 주말드라마 차인표 수트핏 진짜 토나오게좋다 미친거 아닌가;;;;; 스트라이프 셔츠는 그렇다쳐도 베스트차림에 팔토시(+안경)이라니 우우우욱;;;;;; 하나하키병 걸려벌엿;;;;;;;; 우우욱;;;;;; 🌸🌸🌸🌸🌼🌼🌼🌹🌹🌹

사람


OOOO 앜 차인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지상 이라는 분이랍니다 출연작이 많은 분이지만 제가 가장 자주 본 건 이 짤이었던 것으로ㅋㅋㅋㅋㅋㅋㅋ 저 부분만 잘라서 "재난문자 못 받은 사람 알티해주세요" 이런 트윗에 붙어다녔어욬ㅋㅋㅋㅋㅋ
OOOO와 사람 하나 바보 만들기 참 쉽다 차인표가 우리 아빠라고 생각하고 보니까 더 속상해 저게 진짜 지들이 양아치야 뭐야
OOOO그럼 차인표는 국적을 변경해가면서까지 왜 군대를 갔다고 생각하십니까 ? 차인표는 군대못가 환장한 사람일까요 아님 그냥 바보일까요 ? 의무는 회피하고 단물만 빨어먹는 검은머리 외국인들은 반드시 추방해야합니다 https:/…
OOOO사실 ㅊㅇㅍ 그냥 잘생겨서 좋아함 특별한 이유는 없긴함 그냥 내취향 잘생김... 막 이상형없냐고 물어보면 한국인중에서 대답할만한 사람이 차인표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워쇼스키자매가 찍는 미드에 배두나 윤여정 마동석 차인표 등이 나온다고... 다 해외체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구나. 역시 다른나라 말은 배워두면 쓸데가 있어. 나도 말레이시아어 그 몇년 전에 배운 것도 KL 갔을때 기억나서 써먹음 ㅋㅋ 꿀잼.
OOOO오늘 "땡큐" 정말좋다.. 차인표님의 배려진행이 빛을 발하는 순간!! 안 어울릴 것 같은 네사람의 환상적 하모니♥♥ 뿌듯한 맘으루 나는 잠자리루~~
차인표 이동건 라미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 이동건이 단톡방 잘생긴 조윤희 드라마 사람 yourpink_

검은머리


OOOO 덧붙이자면 나는 왜 갑자기 여기서 차인표가 나오는 지 모르겠고 타블로가 의무를 회피하면서 단물을 빨아먹는 검은머리 외국인이라는 건지 도무지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땡큐


OOOO내 생각은 항상 어떤 소망으로 집중돼 있거든. 근데 그 소망이 뭐냐면.. 그냥 당신이랑 이렇게 손잡고 인생이라는 커다란 소풍 길을 같이 걸어가는 거야." - SBS 땡큐, MC 차인표

잘생김


OOOO워 차인표 완전 잘생김;;
OOOO아 차인표 졸라잘생김

자랑


OOOO저희 아부지 젊으셨을때 차인표 닮으셨었다 자랑 저랑 1도 안 닮은 건 안 자랑

알았는데


OOOO오늘 처음 알았는데 전차스의 뜻이 '전정국차인표스트라이프사워'래...!
OOOO차인표 카톡 지금 알았는데... 충격이네

말하는


OOOO지금 티비틀어진거 보면서 운동중이었는데 차인표 나오는데 여자후배들한테 말놓는거 불편해서 안놓는다고 후배들쪽에서 불편해한다는데 사스가 내가 좋아한다고 말하는 얼마안되는 한국배우....

순간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차인표도 좀 느낌 있네요 머리 자르고 수염 없애니까 더 잘생겨보이네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임창정으로만 보입니다 이제 아무리 멋진 거 해도 틀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차인표


OOOO "보는 내내 차인표" <- font="">
OOOO바닥에 굴러다니는 표를 발로차면 그 표는 뭐가되게??? 차인표
OOOO아놀드슈왈제너거가 오십일때 어케 저게 오십살이냐 역시 헐리우드 ㄷㄷ 이랬었는데 차인표가 오십,,, 와 존나
OOOO 보고오셨군요 ㅋ...ㅋㅋ 아 진짜 어이가 없어서ㅠㅠ...... 해투면 저것도 약간 대본일텐데 저걸 잼따고 쓰는 해투제작진이나 잼다고 낄낄거리는 배우들이나 다 넘 얼탱입니다 차인표씨한테 그러지마라ㅠㅠㅠ...
OOOO차인표는 왤케 잘생겼냐고
차인표 이동건 라미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 이동건이 단톡방 잘생긴 조윤희 드라마 사람 ybom_flower
OOOO차인표 츤데레네 무릎꿇는데 왜 멋있어보이지
OOOO80년대라면 과외가 금지되었을 때인데. 그렇다고 차인표 이야기가 아주 불가능한 건 아니지만. 근데 그 이야기는 좀 쥐어 짠 구석이 있습니다.
OOOO차인표는 나와도 그러려니했는데, 강별이 학생 중 한 명으로 나왔을 때는 조금 놀랐죠. 캐나다에서 살았다고요. 반가웠던 '배우' 중 하나는 연두색 포니 택시. 정들겠어요.
OOOO차인표 반갑당..
OOOO차인표 수트핏 존나 ㅋㅋㅋㅋㅋㅋㅋ 어후
OOOO차인표처럼 이 닦고 잘 거임
OOOO차인표씨 일 넘 감정이입되서 빡친다..울아빠가 저런일 당햇다고 생각하면 ㅡㅡ
OOOO차인표 빙구처럼 나와서 좋다ㅋㅋㅋ
OOOO 저는 차인표 ㅋ
OOOO지난 2008년 개봉한 차인표 주연의 영화 '크로싱'은 탈북자들의 현실을 잘 나타낸 영화입니다. 극장 관객 수 100만명에 그쳤으나, 북한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OOOO영화 감기에서 대통령 차인표는 진짜 멋있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zsw Zs S Z Zzz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ㅇ나ㅜㅈ누늉ㅎㅈㅈ숀ㄴㅈㅂㄹ1ㅛㅈ8 ㅇ진자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서안넴 사실 차인표지?ㅋㅋㅋㅋ ㅋㅋㅋ
OOOO 혹시 차인표의 학력이 외국에서 공부했다고 그가 국적을 변경했다는 말씀이세요??
OOOO모리오쵸 차인표신애라 커플이 더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분리수거 날에 로한집 쓰레기 대신 들고 나와서 동네 아지매둘하고 수다떠는 죠스케 보고싶다
차인표 이동건 라미란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월계수 이동건이 단톡방 잘생긴 조윤희 드라마 사람 amoumarina
OOOO차인표 불쨔해......나였으면 인연 다끊었다 진짜....
OOOO아니 대체 차인표 아저씨는 하루에 푸시업을 천오백개를 어케한거야....
OOOO차인표 왜이러냨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해피투게더 이번주분 보세욬ㅋㅋㅋㅋㅋㅋ 초반 노잼 쫌만 참으면 인표샘이 터집니닼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인표님 죄송합니다 제가 웃어버렷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
OOOO헉 어제 해피투게더에 차인표 나왔나보오
OOOO차인표 선배님은 너무나도 귀여우시다. 잘생기셨어 ... 하하하 !!
OOOO차인표랑 최진실 스치듯이 만나는데 종소히 울림ㅋㅋㅋㅌㅋㅋ
OOOO아차인표진짜생긴거탈한국급핸섬인데 소프트웨어너무한국아저씨야 아재개그 으으윽 허으어어
OOOO차인표성님.. 엄청나구만
OOOO차인표 으헤헤 좋다
OOOO차인표 나온다. 콩이니 생각난다.
OOOO 제이미 차인표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웨스테로스의 임창정이었네요.
OOOO 크으..한광하면 차인표라는 친구생각남 ㅋㅋㅋㅋ
OOOO 나는 무려 ㅊㅏ인표라구?
OOOO차돌박이 숙주볶음 차인표 보다 훨씬 사랑하는 차차님 400팔 쭈까해욘💘
OOOO와 이 기차표는 차인표에게 차인표
OOOO 윤동주 - 차인표
OOOO차인표 분노의 치카치카 보고 따라해보고싶어서 무지막지하게 칫솔질하다가 피나서 잉잉거리며 경수한테 입벌리고 연고발림당했으면 경수가 그 다음날 전동칫솔사온건 안비밀
OOOO차인표 딸 예은 입양 "잘못한 일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OOOO차인표 수트빨 죽인다ㅋㅅㅋ
OOOO 차인표라던지....
OOOO끝없는 사랑' 차인표, 서효림 과거알고도 류수영 잡아
OOOO차인표 양복 입으니까 진짜 멋있네
OOOO워얼~~차인표 쫙 빼입으니 역시 간지!!!👍
OOOO차인표 멋있다
OOOO 조인성은 차인표라고 할때도 있고 정우성이라고 할때도 있고...
OOOO조성하배우 너무 관상이 정치인 관상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인표보다 더 아님ㅋㅋㅋㅋㅋㅋ디데이에서 차인표가 정치인으로나왓을때도 매우 웃겻는데 조성하배우는 진짴ㅋㅋㅋㅋㅋ진짜 대권주자라닠ㅋㅋㅋㅋ너무 안어율라자나
OOOO그래를 눈으로 쫓는 석율을 알아챈 백기가 무어라 말하려는데 그 앞에서 ㅉㅉㅉ 차인표 손가락 하며 백끠씨~ 우리 배끠씨~ 이 이상은 앙! 대! 하고 웃으며 쉿하는 유리찡 보구십따 눈도 찡긋 하겠지 고민으로 굴러라 장백기 한…
OOOO에즈라 밀러, 틸다 스윈튼, 변요한, 레이첼 맥아담스, 주이 디샤넬,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판빙빙, 차인표, 이종석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