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이동건 월계수 양복점 실검 드라마 신사들이 총이 채용 LEEDONGGUN 해투 지연이랑


월계수


OOOO[#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OOOO[#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OOOO 그 드라마 월계수? 그 단톡방이 있는데 차인표만 말하면 다들 읽씹하고 그랬냐보ㅓ요 근데 차인표ㅠ말고 다른 단톡방이ㅜ있었마봐요 거기서 이동건이 반응해주라고 주도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그걸 자랑스럽게 캡쳐해서 방송에ㅠ보여주고 ㅋㅋ
OOOO[#이동건] #LeeDongGun 함께하면 더욱 행복한 목요일 밤!!! KBS2 <해피투게더3> ' 월계수 양복점 커플들’ 특집에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극중배우 소개 복선녀(라미란)-삼도의 부인 삼도가 자신 몰래 양복점 일을 하겠다고 가출을 감행하자 같이 상경해서 양복점에서 더부살이를 시작한다. #이동건 #차인표 #라미란 #오현경 #조윤희 #월계수…
OOOO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는 물론 당신의 수트를 책임질 신사들이 옵니다.차인표,이동건,최원영,현우 네 남자가 뭉쳐 성공,사랑,일,감동을 전합니다.#월계수양복점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수트 #차인…
OOOO#이동건 잘생이네 길 건너려다 눈 딱 마주쳐서 나도 모르게 아 깜짝이야 #상수동 #월계수양복점
이동건 월계수 양복점 실검 드라마 신사들이 총이 채용 LEEDONGGUN 해투 지연이랑 leedonggun_vzla
OOOO집근처에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인가 그거 촬영한다는게 맞구나... ㅍㅅㅍ 버스지나가면서 이동건이랑 조윤희 봤는데....힉.... 저런 얼굴이 연예인 하는거야.....

양복점


OOOO이동건 입장에선 조윤희남편쪽 도움없어서 회사에서 자리뺏기고 간접적이지만 아내랑 이혼도 하고 (오해라지만)조윤희가 변호사랑 뒷거래한 장면도 목격해서 오해할만한데 조윤희는 자기가 다니는 양복점 사장 아들한테 첨부터 지가 편견갖고 진상 37383개부리질않나

실검


OOOO09/30 12시-#네이버 #실검 1위#롤드컵 /2위#김미경 /3위#고성희 /4위:오승환/5위:진원/6위:썰전/7위:사드/8위:한화 채용/9위:이정현/10위:이동건
OOOO09/30 11시-#네이버 #실검 1위#롤드컵 /2위#안재현 /3위#진원 /4위:부광약품 치약/5위:썰전/6위:미래일기/7위:한화 채용/8위:해피투게더/9위:이동건/10위:이정현
OOOO09/30 08시-#네이버 #실검 1위#하시시박 /2위#호란 /3위#갓오브하이스쿨 /4위:이동건/5위:진원/6위:해피투게더/7위:오늘날씨/8위:태풍/9위:롤드컵/10위:개천절
OOOO09/30 07시-#네이버 #실검 1위#기상청 /2위#호란 /3위#나르샤 /4위:롤드컵/5위:오늘날씨/6위:이동건/7위:아모레퍼시픽 채용/8위:진원/9위:해피투게더/10위:맨유

드라마


OOOO지금 케벡수2에서 하는 드라마 캐스팅이 완전 90~2000년대네 차인표랑 이동건 한 화면에 보고 재방하는줄
OOOO이동건은 현실도 빻은 인간이고 드라마에서도 빻은 인간이다
OOOO이동건 드라마나오네

총이


OOOO 총이 움직이면 이동건
OOOO총이 움직이면? 이동건
OOOO총이 움직이면 이동건

해투


OOOO진짜 사람은 끼리끼리인거같다....나이가 들수록 느껴지는 불변의 법칙... 은 해투 이동건을 보고나서..... 그런거 아니더라도 내 친구들이나 주위사람을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ㅇㅅㅇ 무튼 이동건개실망ㅋ어쩐지ㅋ
OOOO동생이 해투 틀어놨는데 거기 이동건 나옴.. 징 언급 쩐다 진짜
이동건 월계수 양복점 실검 드라마 신사들이 총이 채용 LEEDONGGUN 해투 지연이랑 happiness_0817
OOOO해투에 차인표네 나와서 단톡방 얘기하는거보는데 이동건이나 라미란이나 조윤희나 진심ㅋㅋㅋ저게 자랑이라고 방송에서 나와 말하나? 예의 드릅게없고 이동건 증멜 지연이랑 천생연분인듯^^
OOOO해투 받아보는데 이동건나오네...
OOOO해투에 이동건에게 .. 진우가 조금씩 보이는건 내가 진우를 너무 못봐서 그러는거겠지 ㅋ

지연이랑


OOOO 나 ㅏ사실 페북 댓글에서 님 봤다 지연이랑 이동건 관련 글이였어
OOOO 이동건 왜 지연이랑 사귀는지 아이가릿~!

유미의


OOOO아 유미의 세포들 이번화ㅋㅋㅋㅋ독자들 너무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이동건 나와 ☜이 베댓보고 웃겨서 비명지름
OOOO오늘자 유미의 세포들보다가 이동건작가 쫓아갈뻔했다
OOOO아..오늘 유미의 세포들 너무 심장쫄렸다. 야..이동건씨..옥상에서 봅시다
OOOO7.유미의세포들/이동건 일주일에 두 번이라 너무 행복한 웹툰 UP 떠있을 때마다 기쁘게 들어가서 보고 온다. 작가님이 이런 저런 상황을 세포로 풀어내려고 열심히 하셨겠구나 싶고 그만큼 재밌다. 요즘 구웅 머리 좀 도담도담해주고 싶음

조윤희랑


OOOO 보다 말았는데 조윤희랑 이동건이랑 되겠지??
OOOO그래 그래서 이동건이랑 조윤희랑 이어지겠네 그리고 슈퍼스타 성준이랑 동숙씨랑 이어지겠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그 남자랑 여자랑 엄마에 관해서 대화하던게 진자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동건이 조윤희랑 뭐시기 사이 되고 나중에 이동건 전부인이 와서 난리칠 그런거 벌써 눈에 보이네요..

지연


OOOO내가 이동건 좋아하지만 지연은 여전히 싫다
OOOO이동건이랑 지연 사귄지 1년이나 됐어?나 오늘 알앗어..
이동건 월계수 양복점 실검 드라마 신사들이 총이 채용 LEEDONGGUN 해투 지연이랑 nuroongnuroong
OOOO[이꼭봐-영상] "(지연) 내가 웃길 거란 기대 안 해" (이동건) 연기자 이동건이 여자친구인 ‘티아라’ 지연을 언급했습니다. 여자친구도 외면한 웃음사망꾼이라고... 하지만 #얼굴이_꿀잼

이동건


OOOO이동건 나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동건 잘생깃네. 물런 젊을때.
OOOO와 이동건이 차인표빼고 단톡만들었네.. 차인표는 그것도모르고 자기가말하면 아무도반응없어서 자기자책하고 이럼.. 차인표진짜 착한가보다...이동건은..이번에 어떤지알겟음..
OOOO차인표를 뺀 단톡방 진짜 너무하다 라미란도 말 안할꺼면 아예 하질 말던지.... 사람 바보만드는것도 아니고 이동건 인성이나 조윤희도 마찬가지다 휴 인성들이 어쩜이래....? 세상 진짜 대박이다
OOOO이동건이 뭐라도 되나? 라미란은 왜저래?? 연차도 되는 선배면서 말려야되는거 아닌가 진짜 이해 안되네
OOOO높은 선배니까 따로 단톡방을 팔수도 있다고는 생각하는데 진짜 뭔 이동건이 답장 좀 해라 말을 해야 답장을 해..??? 나이 어디로 쳐먹음????
OOOO 아...이동건 비슷하군요(:
OOOO 어후 진짜!!!! 배댓 봤어? 이동건 이리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동건 원래부터 안 좋아하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별로 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차인표ㅋㅋ의외네 이동건이 재밋을줄알았더니ㅋㅋ차인표그냥 아는아저씨같이 보인다ㅋㅋㅋ너무진지해서 탈이고ㅋㅋ
OOOO이동건 작가 웹툰 너무 좋다 ㅠㅠ
OOOO하.. 이동건자까님.. 오늘도 낚엿다..
OOOO 이동건 ㅂㄷㅂㄷ...
이동건 월계수 양복점 실검 드라마 신사들이 총이 채용 LEEDONGGUN 해투 지연이랑 yourpink_
OOOO이동건 작가님 정말 죄송한데 명치 한 번만 때려도 돼요?
OOOO움직이는 총은, 이동건. 하하.
OOOO파리의 연인 볼 때도 난 이동건이엇다구... 박신양 너무 윽박질러서 시럿엌ㅋㅋㅋ
OOOO어제 영민이랑 붴 가다가 이동건 봤는데 정말 이 안에 너 있다고 저절로 말하고 싶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이동건작가님 에어비앤비 브랜드웹툰 하시네 ㅋㅋㅋㅋㅋ 저번에 보험브랜드 웹툰도 재밌었는데 기대중..ㅋㅋㅋㅋㅋ
OOOO 이동건 작가님이라면 브랜드웹툰도 좋아 으헤헤헤
OOOO헉 이동건 작가님 신작이다(춤추기
OOOO이동건 🍇
OOOO 이동건?
OOOO이동건 존잘,,
OOOO이동건 딕션 너무 부드러워 흐어어ㅠㅠ
OOOO이동건 휴그랜트 닮았다.
OOOO 이동건이 나오는군요 저는 철저히 듣기만 해서 배우는 몰랐어요ㅋㅋㅋ나름 재밌는것 같아요ㅋㅋㅋ
OOOO아아아아 이동건 님이구나
OOOO이동건 조윤힄ㅋㅋㅋㅋㅋㅌㅋ
OOOO이동건을 이동걸이란다. 동걸이가 화내겠네.
OOOO 저도 조윤희는 좋아해요. 이동건은 여친땀시 정나미 뚝.
OOOO 전 조윤희씨 좋아하는 ㅋㅋ 이동건은 껒..
OOOO헉 시밥 차인표랑 이동건 실물 투샷 보아따 드뎌 그냥 서있는데 마치라잌 화보 같아따고 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