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레이블


OOOO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 일리네어 레코즈에서 새로 설립한 레이블 Ambition Musik 입니다. 앰비션 뮤직에 소속된 3명의 아티스트를 내일 부터! 하루에 한명씩 공개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Ambition…
OOOO그보다 내 카톡친구에 있는 창모.... ㄹㅇ 일리네어 레이블 들어간 창모입니까ㅏ.... 놀라워라ㅏ.. 세상 좁아ㅏ........
OOOO나 궁금한 거 잇음 일리네어랑 엠비션이랑은 별개임? 일리네어 새 레이블이라며 그럼 일리네어 없애고 엠비션으로 하는 거?? 엠비션 새 멤버 김효은 창모 해쉬스완 이케래매 .. 롸 뭐디
OOOO일리네어 새레이블 조온나 기대됨 창모 들온김에 ㅈㄴ열일햇음 좋게따
OOOO일리네어 새 레이블 만든거에 빈지노 빠진 이유가 군대때문이겠지?
OOOO에.. 일리네어 산하레이블 새멤버들 창모 김효은 얌모인가 진짜??
OOOO 허느엔터를 일리네어 산하레이블로 편입하자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sejun_960504
OOOO저렇게 레이블 만들거면 그냥 일리네어에 넣던지..
OOOO 일리네어 새로생긴 레이블에 들어간.. ㄷㄷ
OOOO 일리네어 산하레이블이래여
OOOO저게 일리네어 레이블인가
OOOO일ㄹㅣㄴㅔ어 새 레이블 뮤지션이름 독투였댜 아 꿈에서,,
OOOO아 근데 도끼랑 타이거가 레이블 맨들었으면 일리네어는 없어지는건감
OOOO '일리네어 레코즈'는 큐 도끼 지노 세명으로 남았으면 했는데 이렇게 산하레이블이라니 정말 팬으로써 만족만족 합니당
OOOO헐 베이빌론이 일리네어 신레이블 합류하면 저 깊티콘이벤트함 헐 헐헐 헐 나 상상하고 에어ㅈ섬
OOOO일리네어 산하레이블을 설립하네
OOOO[#언프리티랩스타3]언프리티랩스타3 마지막 트랙의 프로듀서! No.1 힙합레이블 #일리네어 의 수장 #Dok2! 파이널 트랙을 향한 두번째 관문 #세미파이널! ★잠시후 #오늘밤 #11시 9회 본방사수★ #Mnet

바로


OOOO그게 바로 일리네어 방식
OOOO"바로 일리네어 방식" <- font="">
OOOO하지만 살은 계속 빠지고 있지 계획대로 그게 바로 일리네어 방식
OOOO해맑게 일리네어를 보는 잼씨의 얼굴을 자아도취에 취해 외면한 돆이의 뒷모습과 대조되는 여전히 잼씨를 보고있는 더콰의 뒷모습이 바로 더콰잼의 시초가 되겠다_왠지 저때도 콰형 표정 대충 상상됨 또 이렇겠지_사진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Jamong_oLo
OOOO계란님 말 듣고 줄넘기 200개 했다. 내일은 100개 늘려서 300번 또 그 다음날은 400번 그렇게 늘려나가는 것이 바로 일리네어 방식
OOOO헐 일리네어 왔었네.. 모르겠고 바로 집에 왔는데...

창모


OOOO앰비션뮤직쇼케 제발 당첨되게 해주세요ㅠ 일리네어 안본지 백만년도 더 된 느낌이란 말이에요ㅠ 덕광님 잔망스런 실물도 보고 싶고 친구가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창모도 보고싶고 효으니도 보고싶단 말이에요..
OOOO올해 일리네어콘 졸라 재밌겠다 일단 창모 케니 해시 조합을 첨으로 볼수있겠지?

빈지노


OOOO[ IG ー 141101 ] #블랙할로윈#빈지노#일리네어#멋져요😍
OOOO지금 나 일리네어랑 빈지노 좋아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얻는게 너무 많아서 행복한 더쿠다
OOOO지금 잠실종합운동장 1 주차장에 오시면 #일리네어 #도끼 #빈지노 #더콰이엇 #헬로비너스 공연을 무려,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출발하세요! #HotHatch #newi30 #HotHatchFestival…
OOOO 11:11 일리네어 곡에 빈지노 파트도 들어보십셔...
OOOO근데 일리네어 딱지 달고 나온 음악중에 빈지노 끼우고 같이 한 건 별로 안 보이넹

방식


OOOO일리네어 방식을 모르는 새럼과 인셍을 논하지 말라

도끼


OOOO도끼 Dok2 - 밖에 비온다 주룩주룩 (Rain Shower G-Mix) #MelOn #일리네어 #스웨그 #비오는날 #크크크_페이퍼
OOOO 도끼 On my way, Still on my way Love&Life 외에도 도끼 노래는 다 좋은거 같구 일리네어(도끼,큐,빈) 노래도 좋고 리쌍 노래도 좋아~ 그리고 음 나열하려면 짱 많은데ㅋㅋㅋ

김효은


OOOO해시스완이랑 김효은이 일리네어 산하로 갔다고?
OOOO일리네어 김효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엌ㅋㅋㅋㅋ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YoonJoyful
OOOO헐 김효은 일리네어????

DOK2


OOOO아 진짜 Dok2 너무 좋은... baverly 1 ill 리믹버전 듣는뎅...후...하.. 일리네어는 사랑입니다💞

해주세요


OOOO 다음에는 꼭 일리네어 사인을 해주세요 저도 인사하게...

플로우


OOOO일리네어 플로우~ 너는 막을수가 없어 밀려오는 돈과 명예~
OOOO백펙 랩에서 트랩 랩 에브리띵 도덕 마더뻐커 팀! 위갓토겟페이드 일리네어 플로우 너는 막을수가 없어

레코즈


OOOO Rollie Up - 일리네어 레코즈
OOOO일리네어레코즈 연결고리
OOOO"앰비션 뮤직은 이미 3명의 아티스트와의 소속 계약을 마쳤으며, 내일(30일) 부터 하루에 한 명씩, 이 3명의 아티스트를 발표할 예정이다." 일리네어 레코즈, [AMBITION MUSIK] 설립 t.co…

했다


OOOO이거 첫째날 가보기로 했다. 지금은 일리네어 딘 프케제 이됴텝 정도밖에 모르는데 가서 멍 안때리게 다 조금씩 들어볼 것.

더콰이엇


OOOO어제 갑자기 더콰이엇 근래(일리네어 설립 후) 앨범들을 들었는데 확실히 더콰이엇 랩은 뇌리에 남도록 화려하지 않고 가사도 솔컴때처럼 진지함에 몰입되는 것은 적은데 듣고있으면 멈추지 않고 계속 듣고 싶어지는 뭔가가 있다. 이유는 모르겠다.

들어간


OOOO 하 저야말로 바라던 바입니다 로우가 해적을 관두고 곧 일리네어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있던데 정말 "유감"입니다

일리네어


OOOO 마치 일리네어같군
OOOO 일리네어 의문의 1패
OOOO 일리네어시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sweetest_s2_
OOOO 저 일리네어랑ㅠ레디랑서출구요ㅠㅠㅠ
OOOO비콰이엇 인트로 일리네어 느낌난다
OOOO팔로워수 일리네어다 희열
OOOO오 나 팔로워 111이야 일리네어
OOOO그리고 11시 45분 어쩌고 할 때 창균 오빠 일리네어 열한 시 십일 분 그거 따라 한 거 뻘하게 기엽다고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일상이 힙합임 아저
OOOO 예아 일리네어
OOOO 올 래퍼 일리네어~
OOOO일리네어 웨이 ... ㅋ ㅋㅋ
OOOO오늘 블로노트 사러 갔는데 없어서 일리네어 라이프 오늘 샀다...! 꺄❤️
OOOO 야 해쉬스완 일리네어 간거 암?
OOOO ...저거 일리네어 노래 가사에오 ㅎㅎㅎ
OOOO16일엥 일리네어랑 잼잼 시영이 콘섵 갈곤대 보냬주겟ㅈ지 ¿ ,,
OOOO해쉬 일리네어 극구라라고 비웃었는데 진짜 앰비션뮤직갔고나
OOOO내가 일리네어를 좋아하는 이유는 멤버 개인도 다 좋지만 작업물이 넘나 내취향. 이번에 엠비션뮤직 3명멤버다 평소에 좋아하던 아티스트라 진짜 너무 좋음.,,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5bfba98b8392445
OOOO 뭐 차메인도 일리네어 존나 조아하지않나 ㅋㅋ 부르면 갈거같은데
OOOO일리네어 타임~~
OOOO ㅋㅋㅋㅋ일리네어니ㄱ가요 머 ㅋㅋㅋㅋㅋㅋㅋ
OOOO일리네어 넘좋당
OOOO책은 일리네어라이프. 좋은 말들이 많아료.(그아없 #rt한_트친에게_눈앞에_보이는_책의_아무_구절을_읽어주자
OOOO 앜ㅋㅋㅋㅋ일리네엌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OOOO일리네어 #거울#샷샷#킵잇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xo9596xo
OOOO일리네어가 온거같군
OOOO쌤 일리네어 조오ㅓ하신데
OOOO일리네어갱
OOOO이좌식드른내가 투최인센로ㄹ리를냇을때엄청욕하더니만이제와서비슫탄노래를만들고이써내가사년저내했던거슬 너흰하고있어머더뻒커스 일리네어베이비나위해린투더넧ㅅ쏐 최서늘다하지우린페럴투더매럴쏐 노래마다또까튼소리ㄹ해도좀새롭지 어렵게가사쓰는애들보다지해롭지
OOOO 일리네어 이군뇨
OOOO 일리네어
OOOO쇼미3때 류성민 일리네어갈까바 견제하는 슁스 진짜 꼴렸었다
일리네어 레이블 바로 창모 빈지노 방식 도끼 김효은 DOK2 말이에요 해주세요 ssentaa
OOOO일리네어 곡들은 확실히 리듬타기 좋아
OOOO 일리있네요. 일리네어세욮
OOOO와 오늘 학고 축제다 일리네어온다ㅏㅏ와아ㅏㅏ...
OOOO내일 대학교축제에 일리네어 오는데 작년에 고3이 술쳐먹고 다른여고랑 싸워서 막음ㅋㅋㅋㅋㅋㅋ아오ㅋㅋㅋㅋ
OOOO 저 일리네어💰갱💸도 아닌데... 우리 만의 사인 만들어서 dm으로 보내주시면 다음에 그렇게 인사드릴게요. 참 4년 전 고여사집냉면에서 ㅈㅇ님과 같이 냉면 드신 적 있나여?
OOOO그건갘ㅋㅋ 일리네어 조만간 일러오고악...! 일리네어 조만간 일 없네여!
OOOO 흠... 트랩을 잘안들어서 중2병-비와이 날-지코 가-일리네어 Bo$$-박재범 이정도?
OOOO사실 일리네어 보고 자살할지도 몰라
OOOOㅠㅠ 나 담주 금ㅁ욜에 시험 끝ㄴ난다 ㅠㅠ 그리고 그날 일리네어 보러 갔ㅈ다가 집와서 하이큐 볼거야!!!!!!!!!!!!!!!!!
OOOO일리네어 부ㅐ붸
OOOO우리학ㄱㅎ 이번애 키썸이랑 일리네어 온다던데...으음.......흠...
OOOO근데 8일에 일리네어 콘서트가 2개야....((((동공지진)))) 몸이 2개...?
OOOO 저는 일리네어,,,,젓뮤조와하디만 1명도 안나오내요,,,같은날애 무슨 콘섯드 하늑너 같던데 그거랑 저거랑 거민해야게떠요
OOOO 그리고 머학축제 힙공 등 ,.,...,, 일리네어콘 그럭게 잘팔린다고 .,.. 들은
OOOO일리네어ㅓ싸라해.....동갑씨 싸라해..,.
OOOO오늘 7시반부터 잠실 종합운동장 야구장 옆 제1주차장 특설행사장에서 Hot Hatch festival 콘서트 일리네어 무대를 위하 가는중 ! 근처에 계신 분들은 놀러오세요 😜
OOOO일리네어는 솔직히 그 맛이 없음 (?)
OOOO일리네어 버전
OOOO 얘는 진짜 일리네어한테 청부살인업자 고용당해서 뒤질거다 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