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이장과 군수 영화 차승원 몰래 영화가 차승원이 중에 EBS에서 장면 설마 단식하다


영화


OOOO 영화 이장과 군수... 단식투쟁하다가 배탈...
OOOO지금 ebs에서 "이장과 군수"영화를 하는데 차승원이 단식한다면서 이불속에서 김밥을 정신없이먹는장면이 나오는데 이런시기에 이런영화를 선택한 ebs~재밌네요 ㅋ
OOOO오늘 ebs영화는 이장과 군수. 패스하고 vod를 뒤져봐야겠다.
OOOOEBS 2016년 10월을 알리는 영화 라인업!(9/30~10/2) #니콜라스와알렉산드라 #에이아이 #아이언마스크 #이장과군수 #어머또연휴야 🙈😬😁😎📽*세계의명화시간이10:45(토)변경된점알려드려요👍
OOOO 이러면안됩니다 꼭 할수 있다는 의지를 가지고 최소 49일은 해야됩니다 꾀병 부리지 마세요^^ 그리고 셀프감금은 안됩니다 영화 이장과군수 처럼 하면 안되요 하여튼 49일 꼭 화이팅!!!
OOOO 자꾸 이장과 군수 영화가 오버랩 돼서 ㅋ. 차승원이 단식 중에 설사가나서 화장실을 들락거리다 친구인 군수한테 한소리 듣죠! 이그 빙신새끼~~
OOOO 왜 영화ㅡ 이장과 군수가 생가나지 ㅎ ㅎ ㅡ
이장과 군수 영화 차승원 몰래 영화가 차승원이 중에 EBS에서 장면 설마 단식하다 sogari234
OOOO영화 "이장과 군수"에서 단식하다 몰래 먹은 김밥으로 설사하던 장면이 떠오를까? 단식이 국회의원의 특권이라더니 본인이 스스로 그 특권 누리려 단식을 자기 방에서 숨어서 한다는데... 뭘 믿어야하죠.. 특권 제발 잘 누리시기를 ...
OOOO가지가지 합니다~ 우리영화 이장과군수가 생각나네요*^^*
OOOO영화 이장과 군수 중에 단식장면이 나온다. 단힏하던 이장이 몰래 상한 김밥먹고 설사해서 화장실에서 바지 빨던 장면이다. 빵터졌었는데...누가 얼토당토 않은 비공개 단식한다길래 떠오르는 영화의 한 장면
OOOO 이장과 군수 영화생각난다. 차승원 의 단식 장면
OOOO 이장과 군수 영화가 생각납니다. 차승원 단식하다 설사 무진장 했죠^^
OOOO 에헤라디야 니들 밥못먹으면 돌던데 어찌하나보자 설마 누구처럼 몰래 먹는건 아니겠지 ㅎ 갑자기 이장과군수 영화가 생각나네 그덩을 어찌하리오 ㅋㅋㅋ
OOOO마을이장과 군수라는 영화에서 마을이장이 일을 잘하자 군수로 추대되는데 군수역을 잘하면 나라일도 분명히 잘하는 건 당연지사. 어디 군수질 잘하는 사람 없나요?

차승원


OOOO이장과 군수한다. 차승원 유해진 둘은 어째서 저 9년 전보다 지금이 훨 멋있는 거냐.
OOOO이정현 이장과 군수 차승원 꼴 났음 좋겠다.

EBS에서


OOOO얼마 전까지 삼시세끼를 재밌게 보시고 최근에 고산자를 감명깊게 보신 아부지는 집에오니 ebs에서 하는 이장과 군수를 보고 계신다 니가 이장이혘ㅋㅋㄱㄱㄱㄱㄱㄲㅋㅋ
OOOO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EBS에서 이장과 군수 해주쟈낰ㅋㅋ ㅋㅋㅋㅋㅋㅋ

설마


OOOO이장과 군수에 나온 폐교 설마 금정에있능덴가

마지막씬


OOOO 이장과군수 마지막씬 선배들이 패러디해서 입학할때 개총 영상으로 틀어줬었는데ㅋㅋㅋㅋㅋ졸웃겻닼ㅋㅋㅋㅋ
OOOO갑자기 이장과군수 마지막씬 브금 생각나벌임
이장과 군수 영화 차승원 몰래 영화가 차승원이 중에 EBS에서 장면 설마 단식하다 a_runaway_J

최성원


OOOO10/03 00시-#네이버 #실검 1위#최성원 /2위#라멜라 /3위#토트넘 맨시티 /4위:혜리/5위:포체티노/6위:응답하라 1988/7위:dmc 페스티벌/8위:이장과군수/9위:개천절/10위:송중기

웃기다곸


OOOO아 진짜 이장과 군수 ㅋㅋㅋㅋㅋ차차 얼굴만 봐도 웃기다곸ㅋㅋㅋㅋㅋ

이장과 군수


OOOO 히잌..힠...힠ㅋㅋ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장과군수도 못봤는데 슬플때꼭봐야겠네요 아미쳐벌여진짴ㅋㅋㅋㅋㅋㅋ
OOOO 표정이 넘나 이장과군수에 춘삼이 표정 같은것ㅋㅋㅋㅋㅋ
OOOO이장과 군수
OOOO실검에 이장과 군수 보고 순간 깜놀.. 잉간아..
OOOO이장과 군수에 참바다 사나이 나오네? ㅋㅋㅋㅋ 쪼앙
OOOO이장과군수봐야하는데 밖이다..,안돼..
OOOO이장과 군수 ㅋㅋㅋㅋ
OOOO 시크릿, 박수칠때떠나라, 아들 봤어여!!!!!!!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이랑 이장과 군수는 내일이랑 모레 볼라구여 흫ㅎㅎㅎㅎㅎ 입덕 전에도 차 필모 꽤 봤다고 생각했는데 1도 아녔나바여....또르륵...
OOOO오 다음주에 이장과 군수


이장과 군수 영화 차승원 몰래 영화가 차승원이 중에 EBS에서 장면 설마 단식하다 ebsmovi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