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밀정


OOOO전에 밀정 보고 김지운은 이제 넓은 공간 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도 구리게 찍는구나 싶었는데, 아수라를 보며 좁은 공간과 넓은 공간을 모두 탁월하게 다루는 김성수의 존잘력에 감탄
OOOO'조용한 가족',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악마를 보았다', '밀정'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아우른 김지운 감독이 최근 인터뷰에서 멜로 영화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OOOO밀정 그냥그랬다. 김지운은 과대평가 받은 감독이다
OOOO1879년 미국 서부 영화 매그니피센트7에서 성조기가 휘날릴 때… 우리는 김지운 감독, 송강호, 공유, 한지민 주연… 빨갱이 김원봉을 미화하는 영화 "밀정"에 열광하고 있다… 이러다간 박원순의 소원대로 광화문에서 김일성 만세…
OOOO<밀정> 시네마톡. 송강호, 김지운.
OOOO밀정 엣지가 사라진 김지운. 뻔한 결말만큼 무딘 긴장감. 2.5/5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수라 좋은 점도 몇개 있어여! 카체이싱 장면이 티켓값 중에 5천원 정도 차지함! 밀정ㅋㅋㅋ 제가 아마 김지운 감독에 대한 기대가 넘 커서 밀정 얘기만 나오면 분노하는ㅋㅋㅋㅋㅋ (고3때 김지운 빠순이였음)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likeblackhole
OOOO저도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배우가 된다면 송강호 선배와 김지운 감독님, 조재현 선배와 김기덕 감독님 같은 인연을 가질 수 있겠죠? ㅎㅎ #밀정 #밀정700만_가자! #밀정_주동성 #서영주 #서영주_인터뷰 https:/…
OOOO놈놈놈부터 김지운 영화 안 봤는데 밀정 굳이고 두 번 더 볼래...
OOOO밀정 봤다 김지운 좋아하고요
OOOO뒷북으로 밀정 봤는데 김지운이 제일 사랑하는 자가 이병헌이란 것만 잘 알겠어
OOOO다만 김지운 감독은 밀정 개인의 심리변화에 중점을 두고, 친일과 반일, 협력과 저항이란 오랜 구도 앞에서, 민족과 돈의 문제가 맞물리면서 선택을 선택해야만 했던 강제상황을 끝까지 밀어부쳐보려 했던 것 같기도.
OOOO근데 여러분 그거 아세요? 정말 놀랍게도! 저와 댬키님 둘다! 아수라 정말 구린데 밀정보단 낫다, 라는 말을 했답니다! 대체 김지운 감독 나한테 무슨 짓을 한거냐...????????
OOOO사실 밀정 김지운 감독 영화인거 모르고 봤는데 좀 놀랐다 내가 생각한 그 감독 분위기랑 달라서... 그런데 막판 장면들 떠올리면 알것 같기도
OOOO밀정 김지운작품중에 손에꼽는 쓰레기여꼬 하시모토가 그나마 모에했다 라고 했다가 친일파 취급 받아짜나...ㅎ
OOOO밀정 _ 나야 산타 보러갔지만 김지운 넘나 노양심 트루러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이틀? 어쩌면 하루 찍은 거 같은데 그 분량은 다 넣고 ㅋㅋㅋㅋㅋㅋ 엔딩이 산타 나레이션으로 끝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참사랑 인정합니다. 근데 영화 존나 구려^^
OOOO정말 영화를 송강호가 멱살을 잡고 질질 끌고 간다 김지운 감독은 기복이 심한듯.. 암살보다 밀정이 나은 점은? 송강호가 나온다는거.....
OOOO[밀정] 누구나 밀정이 될 수 있는 시대에서 사람으로써 어떻게 살아가느냐 라는 물음, 김지운 감독은 장르를 넘어섰고 이미 감정까지 능수능란하게 밀당을 하고 있었다. :D
OOOO<밀정> 무대인사 CGV 왕십리 김지운 감독, 송강호, 공유,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배우 참석 (2016.09.15)
OOOO<밀정>을 보다 해명되지 않았던 지점은, 김지운 감독이 만드는 태도-사람을 죽이는 것에 죄책감을 갖지 않는-가 과연 저 당시에 있었을까, 라는 부분이었다. '독립투쟁'이라는 테마를 제거하고 봤을때, 상대편(일본군)은 너무…
OOOO아가씨와 밀정에서 동일한 낌새를 찾자면 일제시대를 선택한 게 아니라 선택의 대가로 세금을 지불한단 것. 밀정은, 감독 스스로 시인했듯, 중반 이후 정서가 달라진다. 약간 유명무실해 보이는 시대와 정의에 관한 교훈적 메세지…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OOOO아가씨와 밀정에서 동일한 낌새를 찾자면 일제시대를 선택한 게 아니라 선택의 대가로 세금을 지불한단 것. 밀정은, 감독 스스로 시인했듯, 중반 이후 정서가 달라진다. 약간 유명무실해 보이는 시대와 정의에 관한 교훈적 메세지를 넣는데 김지운답지 않다.
OOOO[어떤人터뷰] '밀정'의 김지운 감독 "<밀정> 이전까지 내가 영화를 대하던 태도는 '세상이 이렇게 흉측하고 어두운데 뭐가 저렇게 밝고 즐겁니?'라는 식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현실이 영화보다 더 끔찍하다" https…
OOOO밀정후기 존나 김지운영화고 김지운 최애캐 이병헌이다
OOOO뭐랄까... #김지운 감독의 느낌이 안드는 김지운감독의 영화같은 밀정. 그 느낌이 아닌데 왠지 맞는느낌 쨌든 #밀정 재미있음 공유가 잘생긴게 흠이라면 흠.
OOOO김지운 감독님 밀정 확장판 상영 해 주십시오. . .
OOOO또 후반부 주동성 죽일때 왜 그렇게까지 연출했는지? 아무리 복수였다지만 그런식으로 카타르시스를 뽑아내는게 과연 옳은 일인가? 그러면 관객들이 후련해할줄 알았나봄? 어제 밀정을 보면서 든생각은 하나뿐이다. 김지운은 악마…
OOOO또 후반부 주동성 죽일때 왜 그렇게까지 연출했는지? 아무리 복수였다지만 그런식으로 카타르시스를 뽑아내는게 과연 옳은 일인가? 그러면 관객들이 후련해할줄 알았나봄? 어제 밀정을 보면서 든생각은 하나뿐이다. 김지운은 악마를 보았다에서 한걸음도 못나갔다.
OOOO어제 밀정 봤는데 탐라에서 돌던 트윗들처럼 너무 못만든 영화. 초반부 이정출이 주동성을 풀어주는 장면 끝에서 디졸브가 시작되려는 찰나 컷이 끊기는 순간은 명백한 편집실수인데 이런것도 검수안하고 내놓는 김지운 수준 너무…
OOOO어제 밀정 봤는데 탐라에서 돌던 트윗들처럼 너무 못만든 영화. 초반부 이정출이 주동성을 풀어주는 장면 끝에서 디졸브가 시작되려는 찰나 컷이 끊기는 순간은 명백한 편집실수인데 이런것도 검수안하고 내놓는 김지운 수준 너무도 잘 알겠고..
OOOO<밀정>김지운 감독의 메세지..격정적인 거사장면에 깔렸던 When you're smiling, 라벨의 볼레로, 드보르작의 슬라브 무곡 등은 1920년대 노래들로 만약 우리가 주권을 뺏기지 않았다면 당시 우리나라 사람들이…
OOOO<밀정>을 보다 해명되지 않았던 지점은, 김지운 감독이 만드는 태도-사람을 죽이는 것에 죄책감을 갖지 않는-가 과연 저 당시에 있었을까, 라는 부분이었다. '독립투쟁'이라는 테마를 제거하고 봤을때, 상대편(일본군)은 너무 무책임하게 죽어나간다.
OOOO<밀정> - 열차 시퀀스까진 김지운 감독의 색깔이 짙다가 가면 갈수록 옅어진다. 감독에게도 송강호에게도 아쉬운 범작.
OOOO김지운 감잃었냐 (놈놈놈때부터) 5/10 #밀정
OOOO'밀정' 한줄평 김지운 용서하지 않겠다. 감히 지민 누나 얼굴에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ActiveJoongKi
OOOO밀정 보면서 김지운의 병헌 리를 향한 끓어넘치는 맹목적인 사랑만 다시 한 번 확인함
OOOO이병헌의 김지운은 안 나쁩니다 다 밀정이 잘못한거야 ~
OOOO#밀정 을 보고나니까 김지운 감독이 차기작으로 준비하고 있는 #인랑 실사판은 사람들 예상과 판이하게 다른 영화가 될 것 같다. 흠;
OOOO"당신같은 놈들이 있으니까 독립하지 않겠소?" 김지운 감독이 송강호와 관객들과 밀당하는 스릴러. "암살"과 정반대로 연출 욕심을 덜어내고 자극적이지 않지만 긴장감과 비장감을 자아내는 성공. 정말 이 영화는 송강호씨 없으면 성립이 안돼; #밀정

감독


OOOO여태 김지운 감독이 나온줄 알고 ㅋㅋㅋ 어제 보니 쌍용차남 솊이셨고 ㅋㅋ 쌍용 이미지만 좋아지는 ㅋㅋㅋㅋㅋ
OOOO김지운 감독 사랑함. 그냥 배경들이 너무 예뻐서 영화보는 내내 가슴이 설렘. 공유=독립운동 뭐 이렇게 잘 어울림?
OOOO 김지운 감독이랑 햇감자요
OOOO 이러시면 김지운 감독님께서 저를 욕하실겁니다 ㅠㅠ 응원 하시는 마음으로 힘 받겠습니다💕💪
OOOO그리고 김지운 감독 팬미팅을 그 뭐야 그 뭐지 열어서 김지운갬덕넴 노래를 듣고 싶다. 하지만 팬카페같은 거 만들면 나랑 방향성 다른 덕후들이 모일 것 같다. . .. .. . . 안될거임....
OOOO조용한가족 반칙왕 김지운 감독이구나
OOOO 김지운 감독님 이 글을 보고있나요?( ) 보고 있다면 빠방하게 내주십시오ㅠㅠㅠㅜ
OOOO 김지운 감덕님 좀 더 피떡해주시고... 조금만 덜 찝찝하게 안될까요 녜....알겠읍니다...감독님 좋은거하세요....
OOOO홍상수, 김기덕, 봉준호, 박찬욱, 김지운, 김성수 다 데뷔한지 올해로 20년 +- 3년 내에 있는 감독들이죠..
OOOO하하 왠지 모르게 김지운 감독님 작품이 보고 싶네요. '악마를 보았다'는 특히 걸작입니다.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OOOO그야말로 이병헌과 김지운감독넴인것이다
OOOO 어어엌ㅋㅋ 트위터에 김지운 감독 계정 있어요. 플텍 계정이고 저거하고 다르긴 한데 혹시 부계정일 수도? ㅋㅋ
OOOO한 아주머니가 함께 뛰면서 제 손에 선물과 편지를 덥석 쥐어주더군요. 봉투엔 ‘김지운 감독님께’라고 한글로 또박또박 적혀 있었어요.
OOOO 역시 6차쯤이면 나노단위로 다 기억해낼 수 있는거군여.... ㅠㅠ 스크린 내려가기 전에 빨리 또 봐야할텐데...김지운 감독님 디비디내주세여 (땡깡
OOOO공항 . 우연 . 만남 ...김지운감독님과 (cr Instagram)
OOOO다들 알다시피 아수라는 조태오 10명 나오는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조태오 10명이 아니라 김지운 박찬욱 강우석 김기덕 봉준호 최동훈 이런 감독들이 모여서 합작했는데 다세포소녀…
OOOO<장화, 홍련> 감독이 김지운 감독이라는걸 얼마 전에 알았는데 이 영화가 예외적인게 아니었나 싶기도 하고. 아 그 이전에 <조용한 가족>도 있긴한데...
OOOO나한테 김지운 감독은 2000년대 초반 장화홍련 정도로 반짝했던 감독님.... 영화 못 만들거면 이상한 취향 좀 우겨넣지나 말던가...
OOOO아닙니다... 그 장면 코멘토리보면 김지운감독이 그냥 몸매 찍으려고 작정하고 찍음
OOOO"이창동 감독의 신작 '버닝', 김지운 감독의 '인랑' 등 촬영을 앞둔 신작들이 줄 서 있는 상태다. 하지만 두 작품에 앞서 강동원은 가장 먼저 '골든 슬럼버'를 촬영하며 내년 라인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골든 슬럼버' '버닝' '인랑' 순으로" !!
OOOO'미쟝센영화제' 김지운 감독 단편영화 한자리서 만난다
OOOO이거 확정은 아니고 출연 논의중이라던 뉴스도 떴던데...어쨌든 "(강동원은) 이창동 감독의 신작 '버닝', 김지운 감독의 '인랑' 등 촬영을 앞둔 신작들이 줄 서 있는 상태다. 하지만 두 작품에 앞서 강동원은 가장…
OOOO아 ㅋㅋㅋㅋㅋㅋㅋ 왜 웃기지 "처음 만난 김지운 감독은 어떤 느낌이었나"
OOOO몇몇 주요 배역들을 제외하고는 전부 감독님이 직접 오디션을 보고 배우들을 발탁했다고 하더라. 대단하신 것 같다. 오 ㄱㅡ러면 ㄴㅏ도 오디션 참석하면 김지운 바로 코앞에서 볼수있다는 거임..?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OOOO이거 확정은 아니고 출연 논의중이라던 뉴스도 떴던데...어쨌든 "(강동원은) 이창동 감독의 신작 '버닝', 김지운 감독의 '인랑' 등 촬영을 앞둔 신작들이 줄 서 있는 상태다. 하지만 두 작품에 앞서 강동원은 가장 먼저 '골든 슬럼버'를 촬영하며(계속
OOOO김지운 감독 <달콤한 인생>, 또 봤지만 역시 명작중의 명작이다.
OOOO정말 두명의 김감독님이 정우성에 대한 갈망이 어떤 방향인지를 뼛속 깊이 느끼는 바이고 김지운 감독님의 순수함도 너무 좋아지는 거다 ㅠㅠ
OOOO그렇다고 두 영화를 비교해서 어떤 건 좋은 영화고 어떤 건 나쁜 영화다고 가르고 싶지는 않다. 나는 여전히 김지운 감독님도 너무 좋고 두 영화는 명백히 다른 영화니까 (내 취향을 빼고서) 우위를 정할 순 없다고 생각한다.
OOOO난 솔직히 비트의 정우성보다 김지운 감독님의 정우성이 더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아수라의 정우성은 그 모든 걸 다 뛰어넘었어ㅠㅠ 정우성 SM플레이를 살아생전 보는 날이 오다니 너무 감격스럽다ㅠㅜ (심장 부여잡음)
OOOO 김지운감독영화 오스트는...다좋은거같아요 장화홍련오스트도 여전히 전곡 다 듣고있ㅂ미다ㅜㅜㅜ
OOOO 안녕하세요.. 지나가던 김지운감독님 팬인데 감독님 정확히 저렇게 말씀 하셨나요?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OOOO다들 나의 말없음을 증언해줘 캡쳐해서 김지운감독님카페에 포트폴리오로 제출해버릴거니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우성이 박도원이고 박창이가 이병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운 감독 특유의 미장센이 폭발합니다 꼭 두번 보세여(걷어차임)
OOOO 김지운 감독 달콤한 인생도 그 대사 치고 총질한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지운 다시는 영화감독 하지 말아요
OOOO이야기가 뻔한데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기차 안에서의 씬은 근래 우리나라 영화에서 보기 드물게 긴장감이 있었다. 확실히 김지운 감독은 한정된 공간에 강하다.
OOOO김지운 감독님 보고계신가요.. 커피숍 차리시면.. 절.. 직원으로.. 뽑아주십쇼... 말 없는 친구 자신있슴다.....
OOOO김지운 감독님의 인터뷰 중 엄태구 부분만 발취해옴 ..ㅎㅎㅎ 우리 태구오빠 연기 끝까지 하셨우면 좋겠다ㅠㅠ 출처 헤럴드POP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TV47293221

영화


OOOO한국영화 블루레이 4갠가 5개 가지고 있는데 그 중 2개가 김지운 영화네.....
OOOO 이렇다할 한방없이 10년이 넘은ㅠㅠㅠ 아니 한방은 있었죠 관대하...ㅠㅠ 흑흑 김지운이 헐리우드에서 주지사님이랑 찍은 영화에도 주연급으로 나왔는데 영화가 망한...ㅠㅠ 자국에서도 활동 많이 하던데 자국활동 위주일까요 슬퍼집니다ㅠㅠ
OOOO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동그란 안경씌우고 싶어서 공유 캐스팅했나 싶기도 하고...() 아 영화 생각해보니 너무 못만들고 특출하신 분과 순사복과 가쿠란만이 남았...아 그리고 대사. "난 나라잃은 군인이오" .....음 평범한 김지운 영화네 ㅗㅗ
OOOO시나리오 좀 남이 쓴 걸 받던가 공동작가를 붙이던가 아니면 서사 있는 영화는 그냥 찍지 마라.. 그리고 편집 여전히... 이 영화도 천만 못했는데 진짜 딜레마임 예쁜영화찍고싶은김지운의심정->예산필요하다->투자받았으니 본전생각->편집개망
OOOO가령 팔년전 김지운이 역시 일제 시대를 배경으로 만든 놈놈놈은 완전히 장르적인 영화다. 장르의 차이가 있고, 만주라는 판타지의 공간과 의열단이란 역사적 소재의 차이가 있으므로 비교하기 힘든 점이 많지만, 나는 참고사항으로…
OOOO할리웃에서 돌아온 박찬욱/김지운이 일제시대를 무대로 영화를 찍었다. 이 자체에서 경향성을 뽑아낼 순 없다. 귀족 아가씨란 모티프를 동서양의 문화적 공존으로 풀어내기 가장 알맞은 무대가 일제시대. 황옥 사건도 매력적 극화…
OOOO가령 팔년전 김지운이 역시 일제 시대를 배경으로 만든 놈놈놈은 완전히 장르적인 영화다. 장르의 차이가 있고, 만주라는 판타지의 공간과 의열단이란 역사적 소재의 차이가 있으므로 비교하기 힘든 점이 많지만, 나는 참고사항으로 떠올랐다.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_920920
OOOO할리웃에서 돌아온 박찬욱/김지운이 일제시대를 무대로 영화를 찍었다. 이 자체에서 경향성을 뽑아낼 순 없다. 귀족 아가씨란 모티프를 동서양의 문화적 공존으로 풀어내기 가장 알맞은 무대가 일제시대. 황옥 사건도 매력적 극화 소재.
OOOO 오 조와 아니 나 영화사 그림 들어가면 어떡하지 헉 하루종일 김지운 사장님과 함께
OOOO그리고 보는내내 역시 김지운 영화인걸 뿜뿜 영상기법에서도 구도에서도 뿜뿜 이거슨 김지운 영화다ㅏ
OOOO사실 저는 김지운 영화 구린 맛으로 봤었습니다...솔직히 갓작급은 없음.
OOOO 불만충 조아요😉 ㄱㅇ 부사냉에서도 못 하고 멜로만 해야되나ㅋㅋㅋ 김지운 영화 제대로 본 게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저 놈놈놈 보다가 잔 사람

실검


OOOO10/03 16시-#네이버 #실검 1위#개천절 /2위#김지운 /3위#태풍 /4위:라멜라/5위:이종현/6위:프로야구/7위:노트7/8위:박효신/9위:송중기/10위:이시영
OOOO10/03 11시-#네이버 #실검 1위#개천절 /2위#라멜라 /3위#허지웅 /4위:김지운/5위:박효신/6위:태풍/7위:채수빈/8위:오늘날씨/9위:토트넘/10위:손흥민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OOOO10/03 10시-#네이버 #실검 1위#개천절 /2위#라멜라 /3위#저 하늘에 태양이 /4위:박효신/5위:손흥민/6위:송중기/7위:김지운/8위:10월 축제/9위:태풍/10위:채수빈
OOOO10/03 09시-#네이버 #실검 1위#개천절 /2위#라멜라 /3위#박효신 /4위:사랑이오네요/5위:김지운/6위:채수빈/7위:태풍/8위:10월 축제/9위:손흥민/10위:강씨봉자연휴양림
OOOO10/03 08시-#네이버 #실검 1위#라멜라 /2위#개천절 /3위#김지운 /4위:태풍/5위:박효신/6위:송중기/7위:채수빈/8위:손흥민/9위:이정현/10위:한미약품
OOOO10/03 04시-#네이버 #실검 1위#라멜라 /2위#개천절 /3위#토트넘 맨시티 /4위:박효신/5위:태풍/6위:이선빈/7위:채수빈/8위:김지운/9위:셀타비고 바르셀로나/10위:서울날씨
OOOO10/03 03시-#네이버 #실검 1위#라멜라 /2위#김지운 /3위#개천절 /4위:토트넘 맨시티/5위:박효신/6위:채수빈/7위:복면가왕/8위:런닝맨/9위:프리미어리그/10위:손흥민

박찬욱


OOOO아수라는 그냥 박찬욱 봉준호 김지운 류승완에 나홍진을 섞고 이창동과 장현수를 올렸는데 이 모든 걸 지휘한 셰프가 무사의 김성수이다...감기의 김성수가 아니라 무사의 김성수인 게 중요하다

송강호


OOOO김지운의 최고는 반칙왕이라 단언하지만...송강호의 최고는...너무 많다...많고도 많다...그래도 가장 소름인 건 <밀양> 속 송강호...교회에서도 본 인물이고 어릴 때 동네에서도 본 아저씨 캐릭터...너무 천연덕스러워서 참 ㅋㅋㅋ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김지운


OOOO 김지운줄 미안
OOOO님들아 저랑 김지운 얼빠하자
OOOO 김지운 마이너 갤러리 파면 오샘
OOOO김지운 솊 레스토랑이 신사에도 있고 요새 좋은데서 맛있는거 먹곤 싶은 욕망은 차오르고 평소 먹던건 먹기싫은데 시간도 없고 휴일에 멀리 가긴 귀찮고 그르타
OOOO이병헌은 하다못해 김지운이 나오는 다큐에서도 예쁘게 나옴
OOOO죽기전에 김지운이 노래하는 거 볼 수 잇을까.....................................................................
OOOO정우성, 주지훈 복도씬만 봐도 류승완과 김지운 근작들은 다 개발라버리는 액션연출 아닌가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choroknamu
OOOO웬즈데미식회 파스타편에서 김ㅈㅣ운 솊 가게 나와서 아쒸 마싯겠다 했더니 연예기사란에 그분이 부모님께 차용증쓰고 가게 냈다고 하는 기사를 보자마자 외삼쵸니 친척언니 카풰 내준다는 소식을 들어따...나도 가게 내줘라 빼애ㅐ애액 (아무말
OOOO두분다^^ 멋지시네요😍😍😍 #윤시윤 #윤동구 #김지운 #김지운세프 #yoons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Regrann from @jiwoonjulian - https:…
OOOO 김지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운이ㅣ
OOOO잇자나 김지운갬덕님 노래 되게 잘한대 너무 궁금해버린다
OOOO뭔데 김지운 언제 업종변경함?
OOOO김지운
OOOO시작댓다 존나 으미 없는 20분간의 사막전트씬 (김지운의 커리어에는 의미가 있겠지요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junibaum
OOOO김지운도 개봉 후 팬들이 말헐 때 까지 몰랐던 쌍칼의 열연.... (고개들지 않고 밥 처먹기
OOOO 쉬이익.............. 가라 김지운 한강으로
OOOO김지운 브금선정, 공간 조성, 조명 진짜 존나 잘 씀
OOOO 알라딘가서 김지운책사게
OOOO 김지운 책 사러 가야해
OOOOㅏ사실 김지운갬덕넴은 눈썹이 포인트이다
OOOO 아니 알라딘에 김지운 책사러..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deuriii_
OOOO퓨님 김지운만 제일 대충 그림
OOOO김지운 햇감자
OOOO김지운이 만들었으면 이렇게 안만들었다
OOOO김지운 진짜 감자톤이네 난 그럼 감자속살톤할래
OOOO 잇어 김지운빠순이
OOOO나는 곰집개가 자기 취향 올리면서 김지운 덕밍아웃을 하는 건가 했어
OOOO김지운 그자체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blosme
OOOO내가 봣ㅇ르땐 곰집개는 언젠가 김지운 파게 됨
OOOO아무리봐도 곰집개 취향 김지운임
OOOO 김지운은 53임
OOOO 김지운근데 햇감자 닮음ㅇㅇ
OOOO김여너 김지운 앓는거 세상에서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저요 꿀잼까진 아니더라도 호불호 갈릴만큼은 아니라구 생각했는데 놀랐어요ㅋㅋㅋ저도 그 시대 그 복식 너무 좋아해서 짱 좋았고 연출도 김지운 미친새럼이란 소리 터져나올 정도로 마음에 들어서...또 보러갈래요...
OOOO 저로 말할 것 같으면 김지운 빠순이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Reservoir_fox_
OOOO1일1부산에서김지운마주치게해주세요
OOOO김지운 한번태어나서 무척 호강하네
OOOORT) 김지운이 이모개 데리고 카메라로 장난치던 액션장면들의 후잡합과는 급이다른 연출이였음ㅇㅇㅇㅇㅇ
OOOO-> <- font="">
OOOO 책임져 노잼이면 김지운못생긴짤그림
OOOO 솔직히 말해봐 김지운때메 그렇지?
OOOO 엏ㅁ마,,,,,김지운갬덕이 잒구 제 앣으 숨겨요,,,,,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cymovie
OOOO26. 아니 정말 이야기가 흘러가면서 인물들이 뭐 저러지?? 이런 생각이 막 드는데 그럴 때마다 이 결론을 낼 수 밖에 없었다 '아 맞다 쟤네 잤지' <- font="">
OOOO이병헌 앞으로도 자기 인생 자기가 조지는 처연한 배역 오조오억개 맡아주시면 감사하겠구요 평생 김지운의 뮤즈가 되어 슬픈 눈으로 자기 인생 자기가 조져놓고 남한테 책임전가하는 캐릭터 연기해주세요 김선우나 박창이같이… 채산님은 채산님이라 예외임…
OOOO 김지운이 있는데 윤오가 업ㄱ어
OOOO여너의 김지운앓이 내맵에서 확인시켜줌
OOOO 끄엥님 아직 답이 안 나온건가여!? 그럼 도전!! 김지운 이여😶
OOOO진짜 김지운 마이너 갤러리를 팔까
OOOOㅜㅜ 갑자기 또 매그니피센트7 븹시때 김지운 못본거 생각나서 억울해졋다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OOOO머? 김지운 잘생겼으니까 닥쳐
OOOO부산 돌아다니다가 김지운 마주치게 해주세요 (기도)
OOOO 헐 이거 실화임....¿¿¿ ㅠ.. 김지운 최애캐 너무나 병헌리임 ㅋ ㅋ ㅋ ㅋㅋㅋㅋ 멋있는거 다 줬어 ㅋ ㅋ ㅋ ㅋ ㅋㅋㅋ
OOOO 김지운과 사랑중
OOOO김지운분을 사장님이라고 부르고싶다
OOOO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병헌리가 김지운이 그려내는 그 병헌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운이 대꼴하며 찍는 그 병헌리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김지운 짤줍하는 사람,,
김지운 밀정 감독 감독님 영화 실검 감독이 개천절 감독의 감독은 라멜라 ILCHIRI
OOOO그리고 김지운 트위터 서치 돌릴 것 같다 보고계심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