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이재원


OOOO8. one last love (토니안) 9. good-bye 이젠 (장우혁) 10. for연가 (문희준) 11. illusion (강타) 12. natural born killer (토니안) 13. 버려진 아이들 (이재원) 14. 늘지금처럼 (강타)
OOOO 1. outside castle (문희준) 2. 신비 (강타) 3. 그래 그렇게 (강타) 4. my mother (장우혁) 5. 꿈의 기도 (강타) 6. 파랑새의 소원 (문희준) 7. time will tell (이재원)
OOOO#H_O_T_20주년_축하해 #에이치오티 We are hereㅠㅠㅠㅠㅠ#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OOOO2013년부터 2014년 2016년까지총야광봉 #에이치오티 #에쵸티 #야광봉 #흰색 #하얀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OOOO잠실 찍고 사당역! #20th_Anniversary #우리들의_노래는_끝나지_않았다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OOOO핫함 다녀옴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핫사서함
OOOO장우혁ᆞ토니안ᆞ강타 ᆞ이재원 다인스타로 문희준오빠안하지만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ICART_
OOOO캔디 잡지 스캔본 세번째..모든 스캔본은 허가 없이 편집, 이동을 금합니다. #H.O.T.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토니 #강타
OOOO핫함♥ 고마워요! 감사합니다^ㅡ^ #에쵸티핫함 #에이치오티핫함 #핫함 #핫사서함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H_O_T_
OOOO#20주년 #918콘서트 #918 #구일팔 #17주년 #H.O.T. #HOT #에이치오티 #에쵸티 #highfive_of_teenagers#문희준#장우혁#토니안#강타#이재원#하얀풍선#흰물결 #흰색은우리꺼 https:…
OOOO오늘 여의도를 하얗게 물들였던 우리들의 #흰풍선 #H_O_T_20주년_축하해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OOOO핫함 또 다녀옴 커피두고 왔어요 H.O.T.한 하루 되셨나요?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핫사서함
OOOO마음이 정말 많이 이쁜 팬들♡ #핫사서함 #H.O.T. #highfiveofteenagers #에이치오티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안승호 #강타 #안칠현 #이재원
OOOO캔디 잡지 스캔본 두번째..모든 스캔본은 허가 없이 편집, 이동을 금합니다. #H.O.T.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토니 #강타
OOOOH.O.T. 20주년 기념으로 H.O.T. Fan들을 위한 H.O.T. 사서함이 오픈했습니다. 🎉 핫사서함 = 핫함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핫함
OOOOH.O.T. 20주년을 맞이하여 팬들을 위한 핫사서함📮 위치! 2호선 강남역 물품보관함 217번 (1번과 12번 출구 사이 개찰구 안에 있어요.)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핫함 https:…
OOOO📮 실시간 핫사서함 📮 팬분들의 방문 및 나눔 감사합니다 😊 잠시 들려 핫함을 정리했어요 ☺ 내일도 많이 들려주세요 😀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핫사서함 #핫함 #에쵸티핫함 #에이치오티핫함

문희준


OOOO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의 소유자. 그러나 너무 착한 남자. 영원한 기즈모 문희준! 뜨거운 외침은 그의 침묵속에 숨겨져 있을 뿐. 아름다운 남자 장우혁! 따스한 봄볕의 미소를 가진 남자. 핸섬가이 토니안!
OOOO음.. 어 H.O.T. 도 많이 사랑해쥬시규요!!! 그 걸스피릿에 성규랑 같이나오신 장우혁! 우혁오빠 도 에쵸티규... 음..보쟈..그 문희준님은 다아시게죠 ㅋㅋ... 으리 달님이에요.. 그리규! 요번에 같이 라디오하…
OOOO음.. 어 H.O.T. 도 많이 사랑해쥬시규요!!! 그 걸스피릿에 성규랑 같이나오신 장우혁! 우혁오빠 도 에쵸티규... 음..보쟈..그 문희준님은 다아시게죠 ㅋㅋ... 으리 달님이에요.. 그리규! 요번에 같이 라디오하신 강타오빠!!!
OOOO 음..... 에쵸티는.... 문희준 토니안 강타 장우혁.....음.....음......음..... 누구더라...ㅠㅠ 신화는 여섯명 다 알아!!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by_espoir

HOT


OOOO나혼자 산다 보고있는데 지금 옛날 생각난다 초등학생때 HOT팬이였는데 장우혁오빠 팬이였는데 HOT수첩까지 가지고 다녔는데 추억이다 사친 부분 조심스레 잘라서 가지고 다녔는데 와.. 그게언제냐 10년도 더 지났네 추억의 날

에쵸티


OOOO우리오빠 20주년 축하해주러 갔다가 우연히 슈돌 녹화모습 겟 한 날~^^ 서준이는 잡고 있던 다른 누나 손을 놓고 우리 손을 붙잡아줌!! 이날 참 행복했다♥ 영상찍느라 고생 많으셨던 고부기님 땡큐♬ #H.O.T. #에쵸티…
OOOO강현수.....? 결혼식에 장우혁...? 에쵸티????
OOOO나 방금 이진기에게서 에쵸티 봤어...장우혁정도...

토니안


OOOO jtl 에 장우혁이랑 토니안 나왔을때일껄....팬픽 패러디ㅁ편
OOOO톤혁이라고 썼지만 장우혁x토니안을 말하던 그 시절 말씀하시는거라면야....

시절


OOOO나 혼자 산다 장우혁 편에서 고등학생 시절 댄스부를 만들며 이름을 Y.O.U.로 짓고 사전 뒤져가며 뜻을 Yell of Utopia라고 썼다는 내용이 나온다 나는 H.O.T.=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도 그의 작품이 아닐까…
OOOO 그 시절 교실마다 꼭 하얀풍선이냐 노란풍선이냐로 급기야 결국 머리끄댕이..ㅋㅋ 아주 오랜 시간 지나고보면 가수도 팬도 그렇게 다같이 함께 나이를.. 장우혁도 김재덕도 그 춤 실력은 지금도 아디 안 갔을것 같겠고요.
OOOO나 혼자 산다 장우혁 편에서 고등학생 시절 댄스부를 만들며 이름을 Y.O.U.로 짓고 사전 뒤져가며 뜻을 Yell of Utopia라고 썼다는 내용이 나온다 나는 H.O.T.=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도 그의 작품이 아닐까 하는 가설을 세웠다

산다


OOOO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장우혁인데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에 나왔네...? (재방인거같지만
OOOO나혼자산다 장우혁, 출연이 아쉬운 이유
OOOO나혼자산다 장우혁편 보는데 나도 스트리트파이터2 하고 싶더라 꿀잼인데

서준이랑


OOOO슈돌 보다가 장우혁 때문에 뿜었넼ㅋㅋㅋ 애기들 데리고 화장실 가는거 보고는 진짜 '장가가도 되겠네!'했는데, 빵먹으며 서준이랑 대화하는거 보닠ㅋㅋㅋ 에잇ㅋㅋㅋㅋ 마흔되면 남성미 폭발하시겠네여 오빠ㅋㅋㅋㅋ
OOOO장우혁분ㅋㅋㅋㅋㅋㅋ 서준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룡몇개봤냐묻곸ㅋㅋㅋㅋㅋ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sujeong0912

장우혁


OOOO에초티 하니까 갑자기 장우혁님 타임이스오버 생각남 그거 어디서등장할지 모르는 매직
OOOO요즘 애들 헤어... 90년대 아이돌에서 영감받나..? 호워니 머리 전사의 후예 장우혁st 같은데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머리 더 길면 똑같을듯ㅇㅅㅇ
OOOO이태태민 장우혁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장우혁 "TimE iS oVeR
OOOO장우혁씨 애랑 놀아주는 거 너무 나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도 안 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우혁 WH엔터테인먼트-서울종합예술학교 산학협력 체결
OOOO 많이 안나왓어요ㅜㅜㅜㅜ 밍이는 이히자랑 안무짜고 장우혁만 쌍둥이들이랑 빵사러 갔어요 ㅋㅋ큐ㅠㅠㅠ 둘이 진짜 절친인가봐여 맨날 같이 나와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슈돌에 장우혁나왔었구나....
OOOO장우혁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서준이 이길라고 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 ㅌㅋ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ㅋㅋ ㅌㅋㅌ ㅌㅋ. 약간 장우혁 + 으혁 아님ㄴㄴ가 ㅜ ㅜ
OOOO장우혁 대박
OOOO휴 장우혁......
OOOO슈돌에 장우혁 나오는데 은혁인줄ㅋㅋㅋㅋㅋㅋㅋ순간 쟤 벌써 제대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내가 스무살이 되면 장우혁이랑 연애하고 결혼할수 있을거라고 열세살의 나는 그렇게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MHJs23
OOOO헐ㅋㅋㅋ 장우혁 집에 오락기 있냐곸ㅋㅋㅋㅋ
OOOO나훈아 문주란 설운도 현철 최백호 김태우(지오디) 배기성(캔) 장우혁(에치오티) 김재덕(잭키) 원미연 이한철 강산에 등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경상도 출신의 가수라는 점이다.이들은 모두 노래를 잘하며 예전에 인기있는 가수였거나(중략
OOOOWH엔터테인먼트 장우혁 대표, 서울종합예술학교와 산학협력
OOOO강현수랑 결혼하는 사촌언니 결혼식 왔는데, 장우혁이 신랑측 축의금 받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돌 개인계정(이지만,공식 미디어툴)에 반말로 "오늘 수고했어~" 라고 반말로 댓글 다는 애들은 뭐지?? 장우혁 인스타에 반말 댓글도 어이 없었는데..아이돌 멤버들이 친구임?개인적으로 아나?? 진짜 어따대고 반말이세요. 하고 싶다.
OOOO 엉엉엉 장우혁 뭐하나 저 막 땅을치고 웁니다
OOOO 야 진짜 입구서부터 입장제한 시킨다 ㅋㅋㅋ 딱 들어왔는데 읭? 장우혁 ㅋㅋㅋㅋ
OOOO정백연 전투파 아니라도 이상하게 많이 본 거 같은 얼굴이라 한참을 생각했는데 이제 알겠다 이제훈이랑 장우혁 섞어놓은 얼굴이야
OOOOㅋㄱㅋㅋㅋ비니가 사라지는 마법ㄴ너무 ㅁ무욱겨 장우혁.?!
OOOO장우혁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너무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언님 짱 ㅋㅋㅋㅋㅋㅋ 우리같이 흰풍선 듭시다 ㅋㅋㅋㅋ
OOOO나에겐 강성훈과 장우혁 같은 느낌
OOOO이거 마치 예전에 장우혁른을 미는자의 존재를 아예 없는 것으로 쳤기 때문에 톤혁이라는 커플명이 성립한 것과 비슷한…이때도 2d후죠들은 이 표기에 부들부들 떨었는데 교집합이 적고 장우혁른 미는자들은 진짜로 너무 적어서 그냥 그렇게 되버렸다
OOOO내 인생 모델 박나래 장우혁
OOOO나 꿈에서 장우혁나옴;;;;;;;;장우혁이랑 춤췄다 왠열~;;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lovehot96
OOOO 장우혁 바닥 청소춤 추면서 돌아다닐게
OOOO저런 톤희와 장우혁이 같이 살았읍니다,,, 그곳은 정글
OOOO4. H.O.T 장우혁
OOOOㅋ... 장우혁인줄..
OOOO관계자에 따르면 김지석과 장우혁의 녹화는 진행 될 예정이며 두 사람은 극중 작업남 역으로 깜짝 등장해 극의 풍성함을 채울 예정이다. #장우혁 #혼술남녀 - 오빠사진 꾸러기 같다 😆
OOOO 인정 게다가 장우혁 닮음
OOOO 몰라 . . 에치티는 내가 어릴때 유명했자나 나 장우혁 수니였어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연애시대 보면서 . .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vaneheejun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kmh3507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clfgus27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ED_7879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MHJs23
장우혁 이재원 문희준 HOT 안칠현 안승호 에쵸티 강타 핫사서함 토니안 핫함 yunchae04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