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루나s LUNA LUNAS ALPHABET 루나의 알파벳 PREVIEW CHALLENGE 당근 야콘 따라와


LUNA

OOOO161028 f(Luna) 루나의 알파벳(Luna’s Alphabet)’ C#Challenge✊ Preview 5 야콘 야콘 야콘 야콘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Luna #루나
OOOO161028 f(Luna) 루나의 알파벳(Luna’s Alphabet)’ C#Challenge✊ Preview 4 흥루나💃 🎧BGM#FreeSomebody (Feat. 줄지 않는 샐러드) 박선영 흥이 또.…
OOOO161028 f(Luna) 루나의 알파벳(Luna’s Alphabet)’ C#Challenge✊ Preview 3 무화과 먹방 #Luna #루나
OOOO161028 f(Luna) 루나의 알파벳(Luna’s Alphabet)’ C#Challenge✊ Preview 2 당근 못 본 척하면서 안 산건 안 비밀 ㅋ 😁😁 당근 못 본척했대 존귀탱이야ㅠㅠㅠㅠㅠㅠㅠ #L…
OOOO161028 f(Luna) 루나의 알파벳(Luna’s Alphabet)’ C#Challenge✊ Preview 1 저거 옷에 있는 생선이 스녕 머리카락 먹은 날인가 #Luna #루나
OOOO 아니여 LUNA S 사세여 날 따라올 수 있는 폰은 따라와~ 루나 ㅇㅐ스~~~~~
OOOO161026 f(Luna) 루나의 알파벳(Luna’s Alphabet) P#PET🐶 Preview 1 ㅋㅋㅋ윙크 기여어 #Luna #루나

루나s LUNA LUNAS ALPHABET 루나의 알파벳 PREVIEW CHALLENGE 당근 야콘 따라와 4moonlight_LUNA


따라와

OOOO날 따라 올 수 있는 폰은 따라와 루나 S~~~=~~~~~~~~


사진

OOOO페북에 루나 사진 영상 퍼가신분 살림에 보탬 되셨읍니까... 저희집 멍멍이가 오만데 퍼지고있는모양이군요......😊.....씁슬..


신인

OOOO남자 신인 Astr0 여자 신인 볼red 4춘기 나머지는 탸민, 에펙s 루나, T와이s, 정은z 하면 댐??


완벽한

OOOO 이제 내 컬렉션은 완벽해 ♡( ૢ⁼̴̤̆ ꇴ ⁼̴̤̆ ૢ)~ෆ♡ 요 트리오에......스나나랑..루나...도 있음 더 완벽한 파워레인져..? (안돼;;;;;


S로

OOOO폰바껐는디 루나 S로.. 이거 광고도 넘 이쁘고 폰도이뻐서 폰덕질중임요 헐헉ㅎㄱㅎ거헉
OOOO루나S로 바꿨다!!!


루나에스로

OOOO트친분덜 저 루나에스로 바꿈요 기모ㅗ띠 ☆


P들한테

OOOO그러니까여 그럼 이벤트도 142's신곡이나 루나틱쇼일것같은데(김칫국 그리고 142's p들한테 욕먹는 반다이 남코.........


저리

OOOO#방탄소년단 만큼 뜨거운 #버라이어T 윙크처럼 달콤한 컬러 #갤럭시A8 또 한 번 미친 존재감 #루나S 더 넓은 세상을 #갤럭시Wide 포토그래퍼 저리 가라지 #LG_X5 I guarn T~ Varie T~ 오직 SKT에…


루나s

OOOO루나틱레이브 remi-s 적용하고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OOOO 이번에 루나S 인가 뭔가 나오던대... SKT 단독이라 자급제가 아닌게 아쉽지만 잘 만든것 같아 보이는데 아닌가...?
OOOO최택(2016년 기준 만 41살) 뗘련이 최애광고 루나폰씨엪이었는데 새로운 루나S 모델 떠려니 아니어서 에스케이티에 항의전화 넣음 "저 최택인데요..." 어쩌라고
OOOO 항상 탐라 너머로 루나님 드림 예쁘게 잘 보구 있었는데 반응 남겨주셔서 넘 감사해요ㅠwㅠ)S2
OOOO 루나S도 가성비 괜찮다던데요😅

루나s LUNA LUNAS ALPHABET 루나의 알파벳 PREVIEW CHALLENGE 당근 야콘 따라와 4moonlight_LUNA

OOOO사실전못함ㅜ 루나틱클래식으로 깰날이올까
OOOO암야하세요루나틱으로
OOOO 루나 ㅠㅍ
OOOO허어어 부스러기 루나
OOOO친구가 놀러와서 찍어준 루나쟝 😊 후후
OOOO나 해포 루나 사랑해
OOOO루나 건들지마로라8ㅅ8

OOOO 루나나님 블 바쪼요? 언제!!!!




루나s LUNA LUNAS ALPHABET 루나의 알파벳 PREVIEW CHALLENGE 당근 야콘 따라와 4moonlight_LUNA

루나s LUNA LUNAS ALPHABET 루나의 알파벳 PREVIEW CHALLENGE 당근 야콘 따라와 4moonlight_LUNA

루나s LUNA LUNAS ALPHABET 루나의 알파벳 PREVIEW CHALLENGE 당근 야콘 따라와 _lovely_LUNA_S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