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박진주 복면가왕 실검 우비소녀 TT 휠릴리 빛나는 팝콘소녀 밤에 별이 트와이스


복면가왕

OOOO 우비소녀.. 박진주님 정말 복면가왕 나와주셔서 너무너무 좋았다. 정말 보면서 여자음악대장 같은 느낌도 들었고 1라운드에부른 오리날다는 정말 내취향이었다. 이수영 노래 참좋아하는데 선곡이 휠릴리 세상에. 음원다운해서 듣는데 좋다
OOOO 멍청 곱하기 3662784 입니다 박진주분 보려고 복면가왕 보다가 속터져 죽는줄...
OOOO딘딘 진짜 전형적인 빻한남이다 복면가왕에서 배우 박진주인거 밝혀지고 한말이 "집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엿음ㅋ 귀엽다는 표현을 이따구로 함 지가 집에 돌아오면' 일 안하고' 집에서 자기 기다리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OOOO딘딘 진짜 전형적인 빻한남이다 복면가왕에서 배우 박진주인거 밝혀지고 한말이 "집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엿음ㅋ 귀엽다는 표현을 이따구로 함 지가 집에 돌아오면' 일 안하고' 집에서 자기 기다리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데 존나 어이가 똥방구랑 같이나옴
OOOO영화보다가 꺼버리고 복면가왕 봤는데 박진주 졸귕 입덕할뻔
OOOO아 진짜 박진주 너무너무 매력있고 오랜만에 복면가왕 보는 거 재밌게 만들어줬고 노래도 개잘한다 휠릴리 졸라리 좋고 오나라도 좋도 오리날다도 좋고 아나 걍 노래 존잘이셔 눈물나
OOOO저번주 복면가왕 못보고 우비소녀가 박진주라길래 이름 어디서 들어본거같기도하고 낯설기도 하다했는데 질투의 화신 간호사..!!!!세상에 노래 너무 잘불러ㅠㅠㅠ

박진주 복면가왕 실검 우비소녀 TT 휠릴리 빛나는 팝콘소녀 밤에 별이 트와이스 jaeheony

OOOO 휠릴리도 그 복면가왕 박진주(우비소녀로 나옴 진짜 잘불러 허으엉아아아 부르고싶다
OOOO 뜬금없지만 질투보신다고 했죠? 복면가왕에 간호사 연기하는 박진주 나왔는데 매력 치사량 폭발하네요ㅋㅋ 시간남으시면 저번주랑 저저번주 복가 보시는거 츄천
OOOO복면가왕 박진주씨 편은ㅋㅋㅋㅋ 박진주씨 입덕방송임
OOOOพัคจินจูร้องเพลงเพราะง่ะ น่ารักด้วย เพื่อนจุนนี่มีแต่เสียงดีๆกันทั้งนั้นเลย 161023 우비소녀 (박진주) - 휠릴리 @ 복면가왕 t.c…
OOOO복면가왕 박진주님의 휠릴리를 종일 듣고 있음 이수영씨 곡이었군요(원곡자가 남자구나 하고 검색하다 깜놀)
OOOO복면가왕 어제 오랫만에 봤는데 박진주씨 최고...!! 진짜 이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면서 노래를 안 하시다니ㅠㅠㅠ 써니에서 욕쟁이 이미지가 강하게 남아서 진짜 상상도 못했네요 지금도 계속 듣고 있는데 매치가 잘 안됔ㅋㅋㅋㅋ 근데 너무 잘 부르십니다💘💘
OOOO나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복면가왕 봤다 박진주 노래 개잘불러

OOOO10/24 12시-#네이버 #실검 1위#개헌 /2위#수원 지진 /3위#트와이스 tt /4위:트와이스/5위:박근혜/6위:월화드라마/7위:박진주/8위:농협채용/9위:박범신/10위:복면가왕 팝콘소녀
OOOO복면가왕 이제봤는데 박진주님 매력넘쳐ㅠㅠ
OOOO10/24 11시-#네이버 #실검 1위#개헌 /2위#수원 지진 /3위#트와이스 tt /4위:박근혜/5위:트와이스/6위:박진주/7위:복면가왕/8위:1박2일/9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10위:월화드라마
OOOO 응응 맞네 그 복면가왕 우비소녀 박진주엿심 개기여우
OOOO10/24 09시-#네이버 #실검 1위#트와이스 tt /2위#트와이스 /3위#박진주 /4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5위:복면가왕 팝콘소녀/6위:로또/7위:큐넷/8위:좋은사람/9위:복면가왕/10위:1박2일
OOOO10/24 07시-#네이버 #실검 1위#트와이스 tt /2위#트와이스 /3위#복면가왕 팝콘소녀 /4위:날씨/5위:서울날씨/6위:오늘의 운세/7위:박진주/8위:복면가왕/9위:로또/10위:기상청
OOOO어제 복면가왕은 많이 아쉬웠다. 그간 진행이나 구성이 매끄러워 또 결과도 완전히는 아니라도 납득이 가능했는데 어젠 박진주가 떨어진건 도저히 동의하기 힘들다.정체를.모를땐 음원을 다 찾아들으려 할정도로 좋은 노래를 했는데 음원2개만 남기고 가네.

박진주 복면가왕 실검 우비소녀 TT 휠릴리 빛나는 팝콘소녀 밤에 별이 트와이스 blind_park

OOOO10/24 06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성 /2위#복면가왕 팝콘소녀 /3위#박진주 /4위:트와이스/5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6위:레알마드리드 빌바오/7위:트와이스 tt/8위:레알마드리드/9위:런닝맨/10위:복면가왕
OOOO10/24 05시-#네이버 #실검 1위#트와이스 /2위#박진주 /3위#복면가왕 팝콘소녀 /4위:복면가왕/5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6위:트와이스 tt/7위:레알마드리드 빌바오/8위:유지태/9위:첼시 맨유/10위:소사이어티 게임
OOOO10/24 04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성 /2위#박진주 /3위#복면가왕 /4위:복면가왕 팝콘소녀/5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6위:트와이스 tt/7위:레알마드리드 빌바오/8위:런닝맨/9위:첼시 맨유/10위:이진성
OOOO우비소녀 박진주. 복면가왕이 찾아낸 진짜 진주 팝콘소녀가 에펠탑 이진성의 도전을 뿌리치면서 복면가왕 2연승을 기록했다. 팝콘소녀가 이번에 부른 노래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였다. 팝콘소...
OOOO복면가왕 박진주 휠릴리 넘 좋내
OOOO10/24 03시-#네이버 #실검 1위#첼시 맨유 /2위#박진주 /3위#박진성 /4위:복면가왕/5위:트와이스 tt/6위:복면가왕 팝콘소녀/7위:이진성/8위:농협 채용/9위:무리뉴/10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OOOO10/24 02시-#네이버 #실검 1위#첼시 맨유 /2위#트와이스 tt /3위#이진성 /4위:캉테/5위:박진주/6위:프리미어리그/7위:무리뉴/8위:피라미드/9위:복면가왕/10위: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OOOO10/25 05시-#네이버 #실검 1위#한그루 /2위#우리집에사는남자 /3위#개헌 /4위:최순실/5위:정유라/6위:오늘날씨/7위:박진주/8위:기상청/9위:혼술남녀/10위:박수진
OOOO10/25 04시-#네이버 #실검 1위#한그루 /2위#우리집에사는남자 /3위#개헌 /4위:혼술남녀/5위:최순실/6위:노블레스/7위:오늘날씨/8위:박진주/9위:정유라/10위:토익
OOOO10/24 13시-#네이버 #실검 1위#한그루 /2위#개헌 /3위#박수진 /4위:수원 지진/5위:트와이스/6위:배용준/7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8위:정유라/9위:트와이스 tt/10위:박진주
OOOO10/24 10시-#네이버 #실검 1위#수원 지진 /2위#박범신 /3위#트와이스 tt /4위:함영준/5위:트와이스/6위:박진주/7위:로또/8위: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9위:첼시 맨유/10위:유지태


우비소녀

OOOO뭐야 박진주씨 노래 너무 잘불러...우비소녀..
OOOO미친..우비소녀 들어봤는데 ㄴㄷ으아 가왕감이셨는데ㅜㅠㅜㅜㅜ아...목소리 노래 끼 너무 조아요 박진주씨ㅜㅠㅜ 음대이후로 유튜브서 노래 다 찾아봤다
OOOO박진주 우비소녀 가면이랑 닮았어 귀여워 최고야

박진주 복면가왕 실검 우비소녀 TT 휠릴리 빛나는 팝콘소녀 밤에 별이 트와이스 nomnomercy

OOOO우비소녀 박진주 너무 좋아...질투에서 간호사로 나올때마다 실제같아서 좋아했는데 복가로 확 뜨면 좋겠다ㅎㅎ
OOOO우비소녀 박진주 노래 잘 부른다..
OOOO박진주(우비소녀)님 - 오나라 뒷북이지만 진짜 모든 사람들 다 들어야함 개쩜
OOOO우비소녀도 귀엽고 박진주도 귀여워 ㅇvㅇ
OOOO우비소녀를 넘어서ㅓ 박진주 치여벌여ㅕ,,,,
OOOO헉 우비소녀 가왕이 되진 못했구나 박진주님 수고하셨어요 짝짝짝
OOOO그 어렵다는 이수영의 노래를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하다니.. 우비소녀 "박진주" 진주를 캤다.

OOOO와 박진주ㅆ씨 목소리 진짜 예쁘시다............ 우비소녀 복장도 너무 예뽀다
OOOO미쳣네 우비소녀ㅜㅠ박진주 끽해야 나랑 비슷하거나 나보다 위여도 언니들보단 어릴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88이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안 미쳣다... 내일모레 서른이라니;;
OOOO우비소녀 목소리 진짜 좋다 ㅠㅜㅠ흐규 박진주씨 응원해요ㅠㅠㅠ


휠릴리

OOOO박진주 휠릴리 부른거쩐다눙ㅠㅠ! 노래 잘하네잉
OOOO진짜 세상 모든 사람들이 박진주 휠릴리를 들어줬으면
OOOO박진주 휠릴리 이거 너무 좋이서 282917번들음
OOOO휠릴리 노래 너무 좋은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박진주님 개짱이ㅠㅠㅠㅠ

박진주 복면가왕 실검 우비소녀 TT 휠릴리 빛나는 팝콘소녀 밤에 별이 트와이스 DREAM_MMM_M

OOOO와 진짜 소름;;; 박진주 휠릴리 대박이다..
OOOO박진주 휠릴리에 치였다..
OOOO와 박진주 휠릴리 대박;; 휠릴리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
OOOO아침부터 또 휠릴리 듣는다....... 박진주 재주꾼 흥해라


배우

OOOO더 예뻐지지 않아도 돼요. 노래하는 그 모습 우주 최고로 아름다웠습니다! 가식적인 겸손없이 자신감 넘치고 솔직한 모습도 멋졌던 배우 박진주씨. 가수로 다시 만나게 될 날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OOOO평생 음악으로 살아온 프로들이 우비 소녀는 100% 가수가 틀림없다고 할 때 유일하게 배우의 감성을 그 안에서 날카롭게 찾아낸 카이도 정말 놀라웠음! 저도 노래 잘하는 비가수가 나오면 거의 매번 맞췄었는데 박진주씨는 정말…
OOOO요즘 계속 배우 박진주님이 부른 휠리리 듣고 있는데 아니 너무 잘 부르셔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이 정말ㅠㅠㅠㅠ

OOOO박진주 배우님 노래부르시는거 보고 뭔가 약간 텐마톤같앴다 씹를ㄹㄹ
OOOO 박진주 배우여!
OOOO평생 음악으로 살아온 프로들이 우비 소녀는 100% 가수가 틀림없다고 할 때 유일하게 배우의 감성을 그 안에서 날카롭게 찾아낸 카이도 정말 놀라웠음! 저도 노래 잘하는 비가수가 나오면 거의 매번 맞췄었는데 박진주씨는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귀여워

OOOO박진주 너무 내 이상형이야 넘 귀여워...
OOOO박진주씨 너무너무 귀여워.. 정말 너무.. 너무 긔여워..


노래를

OOOO컹 박진주 언니 너무 좋다 알고 보니 나랑 동갑이네! 하지만 멋있으면 언니니까...<코알라> 보고 팬 됐는데 이렇게 노래를 짱 잘 할 줄이야 매력덩어리 ❤️


박진주

OOOOPark Jinju (박진주) 04.28.1990 Leader

박진주 복면가왕 실검 우비소녀 TT 휠릴리 빛나는 팝콘소녀 밤에 별이 트와이스 ahseung

OOOOㅋㅋㅋㅋㅋ박진주목소리ㅆㅅㅌㅊ
OOOO그그 맞다 박진주씨!!
OOOO셀카실력 일취월장 😍 #질투의화신 #차비서 #박성훈 #박진주
OOOO박진주 졸라 기엽네
OOOO아진짜 박진주노래진짜잘부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박진주 분이라는걸 듣고 더 놀랐어 져눈........<<
OOOO박진주 오나라들어야지 마음이 평화로워져

박진주 복면가왕 실검 우비소녀 TT 휠릴리 빛나는 팝콘소녀 밤에 별이 트와이스 BN_SJ2013__bt

OOOO오늘 방과후때 담임쌤시간이엿는데 선생님들옛날이야기하다가 써니박진주선배님이야기나왓는데 선생님이 가르쳣다고햇다ㅋㅋㅋㅋ 완전신기햇뜸ㅋㅋㅋ
OOOO박진주 최고야
OOOO박진주 노래 개잘하네 부럽다 노래 잘해서
OOOO박진주 너무 귀여오.... 너무예뻐... 식된다.. 오졌다...
OOOO박진주님 노래 진짜 잘한다
OOOO박진주 넘죠아ㅠ
OOOO박진주!!! 박진주이였어!!!

OOOO와 근데 박진주님 노래 장난아니다 이수영님꺼 듣는줄,,
OOOO헐 박진주님 노래 진짜 대박이였어
OOOO박진주 노래 진짜 개잘해 ;;;;;;;
OOOO박귾 아니, 박진주 흥해라!!!!!!!!!!!!!!
OOOO생각해보니까 나 박진주씨 본거 같기도 한데.... 고등학교때...
OOOO박진주 오리날닻넘잛ㄹ러ㅠ
OOOO조만간 박진주를 라스에서 볼 것 같은 예감이 팍팍

OOOO박진주 진짜 노래 잘하네 허
OOOO박진주 졸귀탱이다하응 저런 친구 있으면 둥가둥가둥
OOOO 박진주 버전 듣다가 이수영 원곡 들으니까 음량과 음질이 넘 낮아짐 ㅠㅠ
OOOO박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홍단감자 불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OOOO[박서준 instagram  bn_sj2013] 첫소절 듣는순간 박진주 @/jinjoo1224
OOOO와 박진주님 노래 개잘불러;;;
OOOO 박진주?!

OOOO아침부터 실시간의 박진주라는 분을 바다진주로본 나는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OOOO박진주님 목소리 넘 좋다 ㅠㅠㅠㅠ
OOOO박진주씨 노래 너무 잘하심... //ㅁ// 진짜 노래 내주셨음 좋겠따...☆
OOOO 겨울 방학때 꺽 만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융ㅠㅠㅠㅠ 되도록이면 박진주도 만나ㅠㅠㅠ
OOOO박진주 진짜 연기력 대폭발...
OOOO질투의화신 박진주 연기 너무 잘햌ㅋㅋㅋㅋㅋ
OOOO푸하...질투의 화신 오늘 방영분 시작부터 골때리네. 뭐 드라마 삼각관계야 흔한데 이런 설정과 스토리 그리고 전개는 정말 깬다. 그 와중 간호사역 박진주 연기는 참....(리얼리티가 너무 살아서 좋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