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XIUMIN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민석아 오늘 고마웠어 진짜 민석이 볼 때 너무 행복해,, 나의 행복 기쁨💕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웨이브가,,,(😳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조금씩 바뀌는 의상 보는 재미가 있어,,,😅😅😅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오랫만에 종인이랑도 같이 춤도 추고👍🏻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찬열이랑도 씐나게 춤추었지요😅👏🏻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정리정돈도 잘하지요💕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정말 세상 만물이 돕는 민석이시여 ㅜㅜ 이 분이 요정이 아니면 누가 요정이란 말입니까!!!!!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ICETREE326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하이텐션 민석이💃🏻💃🏻
OOOO160930 항저우 엑소디움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ㅇ (-<
OOOO161002 후쿠오카 엑소디움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완전 씬난 민석이 제발 영상 끝까지 봐주새오,,, ㅠㅠㅠㅠ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그래 내가 민석이를 볼려고 여기에 왔지,, ㅜㅜ 민석이를 봤음 된거여 ㅠㅠ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다 멋있어서 어딜 자르고 올릴 수가 없어요,,, ㅠㅠㅠㅠ
OOOO 일반입금셋째날👍#XIUMIN #SUHO #LAY #BAEKHYUN #CHEN #CHANYEOL #DO #KAI #SEHUN #엑소 #시우민 #민석 #수호 #준면 #레이 #씽 #백현 #첸 #종대 #디오 #경수 #카이 #종인 #세훈
OOOO161002 #EXOrDIUMinFukuoka #XIUMIN #시우민 빝흐버거씨를 당장 조명공부 유학 보내고 싶네요,,,,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신났어 아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석이 신났어요~~~ 발놀림이 대단합니다!!! 조명이 구리지만.. #시우민 #XIUMIN
OOOO[HQ] 160930 #EXOrDIUMinHangzhou #XIUMIN #시우민 스마일(*˘︶˘*).。.:*♡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민석이의 ~현란한 발재간~
OOOO항저우 사랑이지~~❤ (지금부터 사자퍽탄 가능성 매우 많음!!!!) 민석이가 너무 이뽀서 막막 자랑하고 싶어요!! 팔불출 엄마 마음😭😭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1002 후쿠오카 엑소디움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샤룽댜룽 수고해쪄 민서가💕💕💕💕💕💕💕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ICETREE326
OOOO161002 후쿠오카 엑소디움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이 옷 ㅜㅠㅠㅜㅠㅜㅜㅠㅠ 지쨔 너무 예쁘고ㅠㅜㅜㅡㅜㅜㅜㅠㅠㅜㅠㅠ 곱고ㅜㅜㅜㅡㅜㅜㅠㅜㅠㅠ
OOOO과제하다 결국 딴길로 새고 스파오 민석을 끄적끄적🤔 #XIUMIN #시우민
OOOO나의 따스한 봄님 영상보다가 너무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국으로 포로롱하고 날아가버리는줄...알아따...새로바뀐 의상 넘 이쁨 #시우민 #XIUMIN
OOOO160930 The EXO'rDIUM in 항저우 늑대와미녀 #XIUMIN #시우민 나비소녀가 떠오르는 엑소디움 늑미 독무 아름다운 시우민과 찰떡인 천상의 춤사위 금방이라도 승천해버릴꺼같아 눈물나ㅠㅠ …
OOOO160930 The EXO'rDIUM in Hangzhou Thunder #XIUMIN #시우민 시우민 왜 앉기만하면 뇌쇄적임? 정면이 궁금해ㅠㅠ 치명치명 섹쉬하게 춤추는 민석이 뒤로 천둥치는 배경대박ㅠㅠ https:…
OOOO으~~응~~?? 누구 닮았는데..🐧🐧 아빠한테 데려다 주는 친절한 민석씨~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오늘 민석이 자기소개 #XIUMIN #시우민 #김민석
OOOO161002 후쿠오카 엑소디움 프리뷰 #시우민 #민석 #XIUMIN 안녕 오늘의 민석이🤗🤗🤗🤗🤗🤗
OOOO시우민이라는 세상에 갇혀 버린 나... (좋은건 같이 보는거라 배웠습니다)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EXO XIUMIN & SUHO at Dear. Happiness TEE (WHITE) 엑소 시우민 민석 & 수호 준면 피지 화보집 흰색 화이트 반팔 티셔츠 패션 정보 CLIF WEAR (클리프웨어) t…
OOOO160929 ICN #시우민 #XIUMIN 잘 다뇨와여✈️❤️
OOOO 일반입금둘째날🙇#XIUMIN #SUHO #LAY #BAEKHYUN #CHEN #CHANYEOL #DO #KAI #SEHUN #엑소 #시우민 #민석 #수호 #준면 #레이 #씽 #백현 #첸 #종대 #…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XIUMIN #시우민 이거슨..MAD ICE? 😆😆
OOOO의상이 바뀌었다죠~~허허허 #시우민 #김민석 #XIUMIN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ICETREE326
OOOO차별적인 세상...민석이만 보고 살아가야지...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160318 #시우민 #xiumin 이 영상 끄는 법 아시는 분?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민석이 춤선이 돋보이는 백색소음 파도소리에 🌊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어 김민석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멤버들 멘트할때 스크린 바라보고 키힝힝 웃지요😉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과즙상🍋🍊🍒🍓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민석이 뉴리디봉에 불이가 안 들어옵니다 ㅠAㅠ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미쳤다 미쳤어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너뮤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사스가 마지텐시우민 😇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일단 이 세상 미모가 아닌건 알겠다 ㅇㅅ;ㅇ..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점점 내려가는 민석이 입꼬리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930 엑소디움 항저우 #시우민 #xiumin 마이크가 핸드마이크로 보이고 오빠가 락커로 보이는 매직

민석


OOOO시우민 (민석) 중독포카와 교환원해요 저찬열 엑소더스m 네이처 써니텐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ICETREE326
OOOO시우민 (민석) 중독포카와 교환원해요 저 시우민 구으르렁, 럽라k, 12기스노우볼
OOOO민석 첸! 첸이 가는대는 항상 시우민이 있구! 종대 네에~ 오늘은 카이두 있구~ 종인 나두우 껴줘어어~ 민석 수호! 수호는 어딨어! 준면이 있으면 딱 김형제인데!
OOOO근데 민석이 왜케 말랐어..?다리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미스터시우민 캠프리뷰 사랑이다..
OOOO시우민 (민석) 중독포카와 교환원해요 저 디오 (경수) - 구으르렁, 엑소더스m, 이그젝트km, 일본럽라싱글, 뉴리디봉포카, 12기스노우볼

백현


OOOO161002 후쿠오카 #백현 @세훈 #시우민 #첸 여기 스포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케속 안무스포햌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때매 얼굴 하야케됐지만 ...
OOOO나:사진에 있는 포카 님:찬열포카 지금아티움에 있어요 #포카교환 #시우민 #레이 #수호 #백현 #첸 #디오
OOOO너희 9명이라 너무 고맙고 사랑해.. 사진하나로 많은 감정이 오고가는데 9명이서 잘지내고행복한거 그거면 난너무감사해 엑소9명 너무사랑하고 고마워💕 너희를 만나 신께 너무감사해 너희 팬이라 참 다행이야💕 수호백현…
OOOO백현 이렇기 엑소 랩퍼 다섯명이 나왔어요! (뿌듯) 레이 시우민 백현 찬열 세훈있음ㅋㅋ
OOOO 시우민백현~ 찬열배큥! 백현앞서 여러분들이 말한 것 처럼 정말 행복했구요 정말 후쿠오카 팬여러분들은 어 되게 행복해보이는 느낌인 것 같아요 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오늘 제가 뭐 행복을 드릴거라…
OOOO161002 훈스타그램 #엑소 #시우민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맛나게묵엉

후쿠오카


OOOO20161002 후쿠오카 EXO 시우민 찬열 불공평해 넘기여어~~

세훈


OOOO160930 세훈 시우민 🎶 먼가...그으....세와슈의몸을더듬거리는앵글이신선하닼ㅋㅋㅋㅋㅋ(방황

EXO


OOOO끝난 줄 알았죠? 그럴리가! 오늘 밤은 시우민과 함께♡ 여러분.. 셀카입니닷 #스타쇼360 #9월19일 #밤 #11시10분 #첫방송 #MBCevery1 #MBCmusic #약속 #EXO #즐추 #시우민 t…
OOOO160911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 - EXO 시우민, 첸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spaceflight326

준면


OOOO면슈어록 1. 눈이 너무 예뻐 2. 한번 울려봐야 하는데 3. 준면이 땀난다 4. 자기가 귀여운 걸 알아요 이 귀염둥이가 5. 들어가 이 시우민 닮은 고양이야 6. 왜 이렇게 귀여, 귀엽지?<<<

시우민


OOOO쉿 하고 눈썹 까딱..... 시우민 눈썹 움직일때 미리 예고해줳으면... 호흡곤란왓오요😫
OOOO오늘은 시우민팬 많이 있었어…
OOOO미스터시우민 캠플뷰 진짜 다이뻐..어떡해..
OOOO기분이 안좋을땐 에리디봉 꺼져서 시무룩한 시우민을 보자!
OOOO120613 시우민 봉황망 인터뷰 과거여행하면 어김없이 눈물 찔끔하는 부분. "매 순간이 되게 인상 깊어요 데뷔 하고 나서. 무대에 올라가서, 제가 누구 앞에 가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겠어요."
OOOO니시노야=시우민 이 공식을 깰 인물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ANGEL_SHU0326
OOOO시우민 너무 경이로운 존재인데 아이돌 해줘서 감사합니다!
OOOO그동안 탐라에서 본 시우민 하이큐 싱크짤 중에 가장 닮았다고 생각한 건 이거 세개 차례대로 히나타 야쿠 니시노야
OOOO 마쬬마쬬 마식게 먹구 시우민 네시에 자야한다.
OOOO럭키원 후렴 추는 시우민 망원경으로 보고있는데 입이 찢어지도록 웃고있길래 왜그런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찬얄이랑 장난칠라고 눈마주치고 있았음 귀여워 죽을것같다 살려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여보세요 나의천사 어떻게 내 마음을 훔쳤나요 > 너무 시우민 같은 파트ㅠㅠ 벚꽃 슈밍 좋아좋아 너무 좋킈🌸
OOOO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달고 귀여운 고양이 마시멜로를 넣어주는 바리스타 시우민 ..
OOOO세상엔 성별이 3개가 있어 남자 여자 시우민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ANGEL_SHU0326
OOOO마스터시우민님 열일하신다😳👍💕💕
OOOO시우민 매력 진짜 카멜레온보다 다양해
OOOO유성우 유리어항 안무 시우민과 너무 잘 어울리고 시우민도 곱고 유려하게 소화한다
OOOO아안돼 시우민 옆자리 빈거보자마자 희매라고생각함
OOOO시우민 왜 구석탱이에 저러고 있는지 아시는분?
OOOO시우민 천사 인증
OOOO 일어나바여 ㄴ나랑 시우민보쟈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kittyfarm0326
OOOO시우민씨 다리꼬고있죠?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ANGEL_SHU0326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tuririring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ANGEL_SHU0326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pcy__120823
시우민  XIUMIN 엑소디움 항저우 민석 EXORDIUMINFUKUOKA 민석이 백현 김민석 후쿠오카 수호 exopos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