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OOOO서강준 이동희 파이팅! 사랑해💖 #entourage #안투라지
OOOO#차영빈 #서강준 #안투라지 9화 예고편
OOOO[8화 예고] 이게 무슨 일이야! 24시간 붙어있으라니! 영빈♡소희의 본격적인 연애와 함께 시작된 매니저 호진의 본격적인 고통(?) 오늘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
OOOO<7화 한 장으로 몰아보기> 사랑에 빠진 영빈♡소희!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하지만 디X패치에 둘의 열애 기사가...!! 더 더 불타오를 🔥영빈&소희🔥를 오늘 밤 11시 #tvN #안투라지 에서✨ #조진웅 #서강준 #…
OOOO안투라지 8화 #안투라지 #서강준 #조진웅 #박정민 #이동휘 #이광수 #차영빈 #김은갑 #이호진 #거북 #차준
OOOO안투라지 서강준 ㅋㅋㅋㅋㅋㅋ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안투라지? 그거 티비에 나오는데 서강준 보자마자 자유나유ㅠㅡㅜㅏㅜㅠㅠ재윤아ㅑㅏㅠㅜㅜㅜㅜ이러고있어ㅜㅠㅜ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nnabassjun1012

OOOO같은 마음, 다른 방식으로 영빈을 위하는 은갑&호진! 은갑vs호진, 영빈이를 위한 마음이 누가 누가 더 큰지 볼까~?! 내일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
OOOO안투라지 7회 본방사수! #안투라지 #차영빈 #서강준 #영빈사수
OOOO안투라지 7화 #안투라지 #차영빈 #서강준 #김은갑 #조진웅 #이호진 #박정민 #거북 #이동휘 #차준 #이광수
OOOOพึ่งเคยดู ถึงกับหู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 ถึงจะแค่ไม่ถึง 5วิก็เถอะ แต่จูบซะ 서강준♥안소희, 둘만의 심야 키스♥ (출처 안투라지 | 네이버 TV캐스트) t.co…
OOOO소희의_마음이_열리는_과정.jpg (1) 큽... 영빈♡소희 영원히 행복해야해...💕 매주 금, 토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OOOO'착한남자'가 아니라 그냥 '착한 바보' 영빈?! (2) 소희 앞에서 착해지는 영빈의 모습 복습합시다 ☺️ 내일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https:…
OOOO 빈폴 아웃도어 스노우 스토리 4 #서강준 #박정민 #안투라지

OOOO 안투라지 2화 차영빈 포인트 영상 "야 됐어 술이나 먹어" #서강준
OOOO표정이 귀여워~! 😆 #서강준 #차영빈 #안투라지
OOOO161122 ENTOURAGE in Singapore ㅡ 둘다 너무 멋있어요 ㅠ #안투라지 #이동회 #서강준 #EntourageinSG #LeeDongHwi #SeoKangJoon ( DO NOT EDIT / C…
OOOO안투라지 MIXTAPE #6 도끼 자정 공개! 성공과 그에 따른 부담감에 대한 고백을 솔직하게 담았답니다 오늘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
OOOO이틀전 만해도 행복했지.... #서강준 에다가 #이동휘 라니8ㅅ8 유일한 한국인으로 뽑혀서 대박계탔다 #안투라지 화이팅
OOOO직원들에게는 까칠하지만 딸 유빈이에게만은 따뜻한 김은갑 대표! 딸바보 은갑의 모습을 파헤쳐봅시다 👀(1) 매주 금, 토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OOOO 안돼요.. 서강준도 얼마전 안투라지짤을 본뒤로 식어벌였습니다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nnabassjun1012

OOOO 안투라지 3화 차영빈 포인트 영상 '수트 영빈' #서강준
OOOO161104 안투라지 vip시사회 #서강준
OOOO잠시후 11시 안투라지 본방사수! #안투라지 #서강준 #차영빈 #영빈사수
OOOO남자는 슈트다 #안투라지 #차영빈 #서강준
OOOO161104 #서강준 #차영빈 #안투라지 꼼지락_꼼지락🤗
OOOO잠시 후 11시 차영빈과 만날 시간! #안투라지 #서강준 #영빈사수😍
OOOOㅎㅎㅎ 😂😂 #서강준 #차영빈 #안투라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하이컷 #highcut

OOOO[#서강준] 이 곳은 #안투라지 #싱가폴 #미디어컨퍼런스 현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셨습니다❤
OOOO쿨내 풍기는 영빈이지만 소희가 보고싶으면 한달음에 달려가는 강준 💕 영빈의 눈에서 꿀 17829리터 떨어집니다 🍯 매주 금, 토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
OOOO#안투라지 #서강준 #차영빈 (출처:인스타그램)
OOOO161122 Entourage Meet & Greet ㅡ 또 만나요 👋🏼 #안투라지 #이동회 #서강준 #EntourageinSG #LeeDongHwi #SeoKangJoon
OOOO유형별로 알아보는 안투라지 사랑꾼들의 사랑법❣ (1) 올 연말, 안투라지와 사랑 충만한 불금불토 되세요 😘 매주 금, 토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h…
OOOO긴다리 오빠(?) ㅋㅋㅋㅋ #서강준 #이동휘 #안투라지
OOOO깡나잇!!😃 #서강준 #차영빈 #안투라지 #하이컷 #highcut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petit_emmaaa

OOOO#안투라지 #서강준 (출처:인스타그램 펌)
OOOO안투라지는 아예 소수점 시청률인데.. 서강준ㅜㅜ 사랑하지만 어쩔수없다 받아들여 그 드라마는 똥이야
OOOO서강준 안투라지에 대한 누군가의 글


박정민

OOOO#류준열 #RyuJunYeol #서강준 #seokangjun #박정민 #ParkJungMin #청룡영화상 #배우 [Z포토] 류준열-서강준-박정민, ‘청룡이 주목하는 남자배우 3’(제37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https…
OOOO카스라이트 이놈들아 서강준만 띄워주냐! 우리 박정민이는 왜..왜...
OOOO박정민 서강준이랑 연애하더니 더 예뻐지네 진짜(?
OOOO#연예인_다섯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남자편 박경 차은우 박정민 서강준 김연우 엌ㅋㅋㅋ


이동휘

OOOO[PHOTOS] ⚡️오늘도 수고하셔습니다⚡️ | #LeeDongHwi & #SeoKangJoon Meet&Greet in Singapore #tvNAsia #ENTOURAGE #EntourageinSG #서강준 #이동휘…
OOOO오늘 싱가폴에는 배우 서강준분, 이동휘분이 오셨습니당 :] 두 분다 👍🏼👍🏼👍🏼✨😆🙏🏻
OOOO서강준 이동휘 배우 더운 나라서 고생 많네오 땀 뻘뻘 흘리며...


TVN

OOOO161122 #EntourageinSG #TvNEntourage #TvNAsia #SeoKangJoon #서강준 다시 만나서 반가워요 ☺️👋🏻


방송

OOOO 와~~~~우!!!!!!! 서강준이다!!!!!!!!!!!!! 어제 우연히 그 드라마 봤어요 ㅎㅎ MnetJAPAN에서 방송시작했나봐요^^
OOOO#서강준 #렛츠더쉐어하트 #기부캠페인 #브이앱 11월24일목요일 방송!


ENTOURAGE

OOOOМені подобається відео автора @phuc_devil Entourage 서강준♥안소희 욕조 키스! 오늘부터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seokj1012_attt

OOOOPodoba mi się film Entourage 서강준♥안소희 욕조 키스! 오늘부터 1일♥ 161119 EP.6 w od @phuc_devil –
OOOOEntourage Singapore💕서강준


SEOKANGJOON

OOOO강쭈니오빠 ㅠㅠ 벌써 보고싶당 #SeoKangJoon #서강준 #161122 #싱가폴
OOOO161122 #서강준 #SeoKangJoon 완전ㅠ 잘생겼다ㅠㅠ


배우

OOOO서강준님 너무 잘생긴것같아... 배우는 그냥 드라마볼때나 잠깐 관심가지고마는데 넘나 잘생기신것..
OOOO161125 청룡영화상 서강준 배우님 팬 존잘님들 중 지수 찍으신 금손님 지수 사진도 풀어주새오.... (뇌물)
OOOO>>유아인 필모른<< 이면 다 잘 받아 먹습니다 타장르:스타트렉 본즈커크 커크른 정일우.서강준.이종석.하정우.서인국 +가리는 배우 거의 없을 걸요...? 아이돌 언급 있습니다!! 흔적 남겨 주시면 취향 맞는 분 찾아…

OOOO남주혁 서강준 이종석 김민석 지창욱 이제훈 강하늘 정우성 김고은 이성경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류준열류준열박서준박서준차태현차태현서강준서강준김우빈김우빈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권지용 송민호 김한빈 구준회 서강준 (아이돌은 아니지만) 최우식 (아이돌은 아니지만) 서명원 (아이돌도 배우도 아니지만) 강승윤 김종대 임나연 김다현 전소미 최유정 민하 즈음?????
OOOO서강준 이성경 조아 진짜 십 조아응ㅇㅇㅇ 서강준 이성경은 치인트 보고그때부터 넘 조아쟈ㅏㅆ어으로시ㅣㅂ쇠시벎ㅁ요ㅛㅜㅅ 내가 유일하겟 좋ㅇ아하는한국 배우들
OOOO 아 역시 미럴님 배우신분!!!!! 너무 당연히 서강준인데 말이죠ㅠㅠ
OOOO감사합니다♥ 더욱 더 열심히 하는 배우 서강준이 되겠습니다. #AAA
OOOO배우로 해볼까... 강동원 서강준 류진 이진욱 이정진 네 여전히 얼빠 #연예인_다섯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kangjun_com

OOOO탐라에 서강준 김동휘 배우 팬 있으신가요.......


쎄씨

OOOO#서강준 청룡영화제 스태프상 시상 쎄씨 영상을 틀어놓고 있어서 소리가 같이 녹음도ㅑㅆ다ㅠ
OOOO[#서강준] #분위기 하나로 팬들 마음을 뒤집어 놓으셨다!😭😭😭 #눈빛천재 #쎄씨 #CeCi 12월호 #비하인드 ①
OOOO[#서강준] #분위기 하나로 팬들 마음을 뒤집어 놓으셨다!😭😭😭 #눈빛천재 #쎄씨 #CeCi 12월호 #비하인드 ②
OOOO 쎄씨 12월호 비하인드컷 #서강준
OOOO 쎄씨 화보 비하인드 티저 #서강준
OOOO161121 쎄씨스타 비하인드 티저 #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whyso3o

OOOO예쁘고 귀엽다 ♡ #서강준 #쎄씨


카스라이트

OOOOCASS light TVC 60'ver. 동네 한량컨셉도 잘 소화하는 #서강준 #카스라이트 #강준캘린더
OOOO 뭐야 ㅋㅋㅋㅋ 😂 #서강준 #카스라이트
OOOO 음흠…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 #서강준 #카스라이트
OOOO아, 깜짝이야!!! #서강준 #카스라이트
OOOO#서강준 #카스라이트 광고촬영장 너무궈엽다 ㅋㅋ


비하인드

OOOO[#서강준] #GQ 11월호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11월의_서강준 #분위기천재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Silvia_J02

OOOO[#판타_픽앤톡] 가을남자로 변신한 #서강준 의 #미모초과근무 현장을 공개합니다! #심장멜팅주의💕 #베로니카포런던 #비하인드 ②
OOOO[#서강준] #엘르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① #분위기남신 #화보장인 #너_내_배경화면이돼라★
OOOO160517 코카콜라 CF 촬영 비하인드 #서강준


12월호

OOOO아레나 12월호 💖 서강준 짱 💖
OOOO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 스캔본 #서강준


화보

OOOO서강준 오보이 화보 더 찍자...
OOOO고백하자면 어제 잡지사서 찾는데 서강준 화보보고 오빤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say_goodbye_and

OOOO141128 퍼스트룩vol.80 리복 화보 #서강준


청룡영화상

OOOO161125 #청룡영화상 #서강준 조금 전까진 건강했는데 방금 주것대;ㅅ;


남주혁

OOOO난 약간 서강준이랑 남주혁 구분이 안될때가 있다.
OOOO사카구치켄타로 박보검 서강준 남주혁 방탄 진 #연예인_다섯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김세정 임나연 강슬기 정수정 안소희 변백현 남주혁 서강준 제시 아이젠버그 전정국 #연예인_다섯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서강준

OOOO 서강준 존잘 ㅇ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동님 보시는구나 그거 정말 내용은 뒤로갈수록 경악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서강준이 넘 잘생겼거든 ...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kangjuneyes

OOOO 안녕하세요. 서강준 입니다. Followed. Welcome to PCRP and let's get along well ✌
OOOO ㅎ흫ㅎㅎㅎ뭘좀 아시는군요!! 두명이서 연탄곡 치는거도 진짜좋구요,,, 치인트에서 서강준이 피아노치는거도 최고되는것입니다ㅠㅠㅠㅠ
OOOO 전 진짜 그냥 서강준조아해서 친구가 추천해줘가지고 봤다가 ......... 으오! 했어옄ㅋㅋㅋㄱ
OOOO서강준 카스 광고 이무리 봐도 아디다스 오리지널 어패럴 광고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강준 무쌍이었다니 잘생김에가려져서 몰랐음;;;
OOOO ㅇㅈ....서강준 개존잘.......
OOOO1. 겸덕은 겹칠수록 좋다 혹시... 배수지 좋아하세요...? 투피엠은...? 원더걸스는...? 전소미는요...? 박지민... 김원필...윤박....? 혹시 서강준...임시완.....엄기준.... 등등 저오ㅏ 다른 덕질 겹치면 빠르게 친해질 수 있어요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nnabassjun1012

OOOO서강준이야ㅠ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 재윤아ㅜㅠㅜㅠㅠㅠ
OOOO서강준은 왜 수트 대신 추리닝입고 구두 대신 슬리퍼 질질 끌고 드라이 대신 바람으로 머리를 만져도 잘생겼지
OOOO 서강준 볼래?
OOOO혼자 앙스타 한국판으로 가상캐스팅도 햐보는데 다른건 몰라두 미카는 김민석이나 서강준
OOOO이 움짤 볼 때마다 생각하지만 서강준 닮았어...
OOOO내 주변은 서강준 잘생겼다고 하는 사람이 한 명도 없다 어떻게 이렇지 나만 환장해
OOOO청룡영화제에 시상하러간 강준쓰✨ 까리하다 까리해 ㅜㅜ💕 #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nnabassjun1012

OOOO 이거 쫌 잘어울리는것 같애여 서강준은 잘난놈 연기하면 안됨
OOOO서강준x차은우! 두 얼굴천재들의 만남 잘 보셨나요? 금요일 밤 1시 30분! #MBCevery1 에서 그 은혜로운 만남을 다시 영접할 수 있습니다☺️ [MBC MUSIC] #아스트로 #아스트로프로젝트 #세상…
OOOO이때 내심장 멎었다 강준아... #서강준
OOOO 쓰리디:방탄,세븐틴,에즈라밀러,칸나,송위룡,켄타로,히들스턴,서강준
OOOO존나웃긴게 에즈라땜에 서강준도 좋아짐;;
OOOO과거여행 #서강준
OOOO눈 예쁜 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 #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lily_kj1012

OOOOㄴ너무 이뿌다 서강준
OOOO진짜 학기초에 그 서강준 수박키스만 애들이랑 100번은 본 듯 진짜
OOOO오늘 저의 씹덕사 포인트도 같이 봐주세요 여러분😭😭 #서강준
OOOO과거여행 #앙큼한돌싱녀 #서강준
OOOO과거여행 #화정 #서강준
OOOO과거여행 #룸메이트 #서강준
OOOO 대존잘... 디패는 싫지만 서강준은 잘생겼다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fantagiogroup

OOOO서강준님 사진 줍줍하실분...? 초초초고화질에다가 너무 잘생겨서 팬 아닌데 나도줍줍함
OOOO서강준 진짜 너무 ㄹㅇ 좋다
OOOO엄마..나 서강쥰이 너무 좋아...😭😭😭 #서강준
OOOO아 하이라이트에 그거 안나왔다 박서준 서강준 한승준 윤두준
OOOO애플한테 강제 ios업데이트 당했는데 사진 분류를 서강준/깐준면/덮준면/브이앱준면으로 해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렇게 이쁠일 ㅠㅠ #서강준
OOOO젤리님 덕분에 놓쳤던 손꾸락 하트 챙겨왔습니당😂😂💕 넘나 예뻐요 ㅜㅜ진짜 하트쟁이 사랑둥이 서강준 ㅜㅜ😻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seokj1210

OOOO올려다 보는거 넘 강아지 같아서 난 주거써.... #서강준
OOOO하트뿅뿅💕💕 #서강준
OOOO서강준 눈 최고야ㅠㅠㅠㅠㅠㅠ넌 정말 최고의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서강준 눈 조녜❣
OOOO박보검 vs서강준 이게 뭐람ㅋㄱㅋㄱ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OOOO 서강준이몇백억벌어다줄듯
OOOO이제 서강준말곤 볼것도없는 회사대버렸네 ㅋㅋㅋㅋㅋ 차은우가 뜰지못뜰지도 모르는일이고 ㅋㅋㅋㅋ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10v_v12

OOOO빵야빵야💕 강준쓰 오늘 진짜 세젤귀였다...😻 다들 강준하시고 천국가세여...👼 #서강준
OOOO얘뭐냐..퓨ㅠㅠㅠㅠㅠㅠㅠㅠ겨울하면 서강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모야 서강준 넘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쁴앱봐야지 쁴앱...
OOOO쏘 스윗해 ㅜㅜㅜㅜ오늘 진짜 ㅜㅜㅜㅜㅜㅜ넘 조아ㅜㅜㅜㅜㅜㅜ지구 뿌셔버릴거얔ㅋㅋㅋ갸아아악 #서강준
OOOO서강준 진짜 닝겐쟈나이.........
OOOO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 죽겠네 진짜 ㅜㅜㅜㅜㅜ앙뇽 강주뉴ㅠㅠㅠㅠㅠ 서강준 진짜 최고여 ㅠㅜㅜㅠㅠ심장 부셔져써ㅜㅜㅜㅜㅜ컄
OOOO그윽하게 쳐다보는 강준 칼라, 흑백 둘다 조녜....😭😭 심장 멎어버렷....#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clarabelleyo

OOOO역시 서강준이 세상에서 젤루 이쀼디
OOOO나 진짜 유투브에서 홀린듯 서강준 봤다
OOOO 서강준이랑 같은동네 살앗대요 거기가 무슨 터인가봅니다..
OOOO 카스 라이트 광고 #서강준
OOOO서강준 진짜.... 서강준 너무....
OOOO물마시기 시켜주신분 감사하고요 서강준 목젖감상 타임...
OOOOB컷두 다 풀어쥴아!!!!!! (광광 #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clarabelleyo

OOOO오ㅏ 서강준 미쳤네ㅠㅠㅠ
OOOO몽블랑 옴므 서강준..🙊
OOOO서강준, '보미의 방' 특별출연이번엔 워너비 연상남
OOOO150818 투 비 컨티뉴드 #서강준
OOOO정용화, 랩몬스터, 이준, 서강준, 지수. ^^ #어젯밤 꿈 등장인물.
OOOO— seo kang joon 서강준
OOOO 진짜 눈마주치면 개민망할걸 알지만 눈을 뗄 수 없었다... 박보검+서강준 닮은느낌? 얼굴 뽀얗고 눈 크고 살짝 쳐지고 눈썹 짙고 입술 도톰하고 콧대도 오똑하고 턱선도 날렵한데 뾰족하지 않고 그랬음!!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fantagiogroup

OOOO흠 뭐 흠 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짤이 아니라 영상으로 봐야하니까 영상올리깈ㅋㅋㅋㅋㅋㅋㅋ서강준 너무 귀엽다고ㅠㅠ
OOOO예뿌다 강주니💕 인스타펌 #서강준
OOOO 진심 서강준하고 조합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OOOO ㅠㅠㅠ 김수현 대박이에여ㅠㅠㅠㅠ 그리거 지녕이랑 서강준도 전 보고싶은 조합임미다..
OOOO아 서강준 넘 이쁨이다
OOOO ㅜ ㅜ ㅜ ㅜ ㅜㅜ ㅜ ㅜ ㅜ 이거야 이거라구,,, 서강준 태어나줘ㅅ ㅓ고맙읍니다 박현빈 진화버전이라구 한거 취소할게요,, 내가 무슨 막말을.. . ...
OOOO 오신 김에 회포 좀 풀고 가시죠 재현이 짜 ㅇ귀엽고요 아 임고나통이란게 이런건가 서강준씨의 귀여움이 하늘을 찌르네요 맞다 근데 대체 재현이 비설 뭐예요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CJnDrama

OOOO161122 #서강준 #강준 너무 잘생겼어요...그래서 사진을 찍었어요ㅠㅠ
OOOO서강준
OOOO진짜 이거 너무 야하다고 서강준 수박 짤 만큼 야하다고 진짜로
OOOO이 드라마 진짜 재미있어 ! 그리고 서강준하고 명수가 너무 멋있다❤️❤️
OOOO 서강준 좋아하신다길래
OOOO#서프라이즈 가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수능대박❤️ #유일 #이태환 #강태오 #서강준 #공명
OOOO내가 살아가는 동안 한 번 쯤은 서강준 볼 날 오겠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CJnDrama

OOOO너무 고민되는와중에 둘이 동갑이라는 사실 잊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자꾸 서강준 93이라는 사실 잊는다
OOOO 서강준이 하정우 매니저 이름일걸요 동민 제 머릿속에서 지웟는데 💧
OOOO오빠 땀 좀 봐 ㅠㅠ 귀여웡 싱가폴 너무 덥죠 #서강준 #싱가폴
OOOO160203 뷰티인사이드 우진 특별영상 #서강준
OOOO 아니면 서강준처럼 코코넛키스짤...
OOOO서강준이 24 나랑 동갑이라고 하니 왜인지 기분이 나쁨..
OOOOㅇ와 소희랑 서강준 키스신,,,, 서강준 부럽ㄷㅏ,,,,,, 내 소희,,,,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ma_popo19

OOOO 아니.이거ㅜ당연히 서강준아닌가여??????
OOOO내가 서강준 좀 미친듯이 조아했으면 아스트로 아이틴때부터 파재꼈을텐대 아 통탄스럽내 ㅎ;ㅠ
OOOO왜 차은우랑 서강준만 보면 자들대냐 애잔..
OOOOJUNK 서강준 연예인직캠 #잇몸약 한국프로야구 #치아 매니아아이유 블럭셀 이시은 n드라이브 이병헌 #치통 싸이카메라 #치과 몰래카메라 일광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카라 뽐뿌 심판 종이 페이 #이가탄 도루 이종격투기선수 윤상현 엔 타율 방어율 애프터스쿨
OOOO내탐라에서 한참 서강준 찾으시던분 계셨는대 사실 태어나서 서강준이름 그때첨들음..ㅠ
OOOO예뻐!! #서강준
OOOO서강준 최고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kangjuneyes

OOOO둘이 서강준한테 뭐라 하는데 난 그냥 서로 질투심 유발하려고 하는것 같다,, 퀴어깍지꼈음 ..
OOOO#서강준 귀여워 ㅠㅠ 출처sinyii_nf님
OOOO 12. 박서준보다는 서강준이 좋다. 왠지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떠서 비교되는 것 같은데 나는 그렇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박서준이 더 좋다더라.... 이해 못 하는 사람도 많지만 난 서강준이 더 좋아ㅠ
OOOO#연예인_다섯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종대 이제훈 안재현 서강준 이현우 그냥잘생긴사람들...
OOOO아 진짜 서강준의 백인호는 신의한수ㅠㅠㅠㅠㅠ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 순간 홍설이 탁 뿌리치니까 고 순간을 딱 캐치해서 눈치 겁나 빠르게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연기ㅠㅠㅠㅠ 개쭤러ㅠㅠㅠㅠ 아 백인호 사랑해
OOOO인간아..... #서강준 ㅠㅠㅠㅠ내 인생에 이런 얼굴은 이제 없다고 본다
OOOO#닮았다고_들어본것 닥터슬럼프아리 이지아 일본모델유라 이민정 서강준 뭐지 이 공통점 1도 없는 조합.....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darkgreyyy

OOOO 아 그 서강준 옷이요? 별 것도 아닌ㄴ데..
OOOO친구가 자기 남친 서강준닮았다고 사진보내주는데 아무리봐도 안닮았다 진짜 죽고싶은가
OOOO야 근데 서강준 소히를 모아다가 연예인으로 설정했으면 배틀연애 정도는 해줬어야하는 거 아니냐~!~!~!! (대아무말)
OOOO서강준님이 방탄 예뻐하시네
OOOO야 미쳤네 이거봐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강준 잘생긴게 잘생긴척하니까 오져따 #서강준
OOOO151213 타인의 취향 - 괜찮겠어? #서강준
OOOO 정 말 잘 셍 겨서 ..... 최고.....특히 서강준 따봉 100만개 ㄴㅏㄹ려주고싶은 얼굴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Tory_9293

OOOO 차은우 서강준은 정말 잘생겨서이군요..
OOOO#싱가포르 에 지나가는길에도 #연예인 만난다니 #서강준 강주나 반가웠어 ㅋㅋㅋ
OOOO 우와 설레임님이다😳💕 오늘도 낭낭하게 잘생긴 강준이 다 저장해여!!!🙇 ㅎㅎ진짜 ㅜㅜ예쁘구...잘생기고 ㅜㅜㅜㅜ최고예여 서강주누ㅜㅜ
OOOO트로트 가수 김현빈 진화버전이라는 얘기 듣고 나서 서강준 얼굴을 진지하게 볼수가 업음;
OOOO하이컷 너무 서강준 편애하네,,
OOOO뭐좀 검색하려고 네이버 들어감ㅅ는데 마침 티비에 나오는 서강준 미모 감상하다가 왜때문에 네이버에 들어갔는지 까먹었다
OOOO140821 아이스버킷챌린지 #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1012mykangjun

OOOO150321 서울패션위크 CARUSO #서강준
OOOO서강준 졸귀탱ㅋㅋㅋㅋㅋㅋ
OOOO 네 네! 서강준이랑 이동회!
OOOO 오? 서강준이 올거예요???
OOOO 서강준정도면 무릎꿇고 사죄하지
OOOO이건 얼굴이 서강준이아니면 용서할 수 없는 말투다
OOOO161116 #서강준 #존잘탱 우리 강준이 얼굴 제일 잘하디요ㅎㅎ😎💕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fantagiogroup

OOOO161116 #서강준 🏆🏆🏆소듕한 트로피를 조신조신히 껴안구 ㅜㅜ 서 있는 거 넘 존귀턍,,, ㅜㅜ (강준아 다시 한 번 축하해!!!!!!!!!!)
OOOO 한국에는 다들 서강준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본그분과는 별로 안닮았는데 정백연 이랑은 비슷하지안나요?
OOOO그제 꿈에 서강준이 나왔었는데, 우아 정말 잘생겼더라구요. #평소잘생겼다고생각했었음. 어제는 햄릿 꿈을 꿨는데.. 참 주제가 다양하네요. ㅋㅋ
OOOO 서강준 전차스 실물은 샘플이 도착하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
OOOO룸메는 진짜 ㅎㅅㅎ랑 ㄴㄴ 케미가 최강이어써 근데 피디는 홍수현 나나를 버리고 서강준이랑 박민우를 자꾸 끼워넣었고 덕분에 ㅎㅅㅎ이 어린 남자들에게 꼬리친다는 매우매우 나쁜 이미지를 선물해줬지 (개빡
OOOO#서강준 도 입었준♡ 와서 입어준♡
OOOO151214 팀벅2 셀카 #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nnabassjun1012

OOOO작품선정탓은 있긴있다만 판타지오 내가 그 바쁜와중에 되도안한 생방보내서 여걸그룹 현수막들고있게한거보면 저것들이 보통 도라이는 아니다싶었는데 이정도러 서강준활용을 못할쥴은 생각도모담
OOOO서강준 치면 잘생겼다 이거 자동으로 연결되는 그런 시스템좀 만들어봐라
OOOO서강준 너무 좋아
OOOO 서강준같내
OOOO140817 윤은호 미리보기 #서강준
OOOO2016 드라마 속 짠한 짝사랑 남자캐릭터•°(°`ㅁ´ °)°• 1위 진영 '구르미 그린 달빛' - 33.4% 2위 윤균상 '닥터스' - 21.0% 3위 서강준 '치즈인터트랩' - 19.0% ▶
OOOO카스 페이스북 #서강준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kangjun_com

OOOO151207 타인의 취향 셀카 #서강준
OOOO기다릴 수 있어 서강준 인생작 만날 때 까정,,
OOOO160710 SK와이번스 시구 셀카 #서강준
OOOO150623 굽네치킨 화정 서포트 #서강준
OOOO160412 아베다 물을 위한 걷기대회 #서강준
OOOO여주가 좋아하는 사람 이름이 서강준이래서 진짜 서강준 나오는줄 알고 기대했는데 웬 박재정닮은사람나옴
OOOO왕카이 지창욱 서강준이 그러하다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kangjuneyes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_land_1991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_land_1991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_land_1991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seokj1012_attt

서강준 안투라지 차영빈 박정민 이동휘 11시 이광수 조진웅 TVN 방송 불금불토스페셜 A_land_19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