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박정민

OOOO161125 청룡 영화상 역시 배우님 옆태는 온갖 수식어로도 부족하고,,😭😭#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동주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언희
OOOO싱 to the 생숭 할때는 울 박배우님 사진 보는게 최고 힐링이죠👍👍👍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쓸만한인간 #로미오와줄리엣 #박정민보구싶다 #정민아잘지내니 #감기조심해 #춥다
OOOO161114 로미오와 줄리엣 제작발표회 ,,,,,왕자님,,??👑👑👑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OOOO161114 로미오와 줄리엣 제작발표회 왕자님이랑 요정님 같구✨✨✨ #박정민 #문근영 #안투라지 #이호진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OOOO161114 로미오와 줄리엣 제작발표회 빨리,,,첫공날좀,,,,,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OOOO161114 로미오와 줄리엣 제작발표회 물 마시는 것두 머싯구,,,그냥 혼자 사나바,,,,,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OOOO161114 로미오와 줄리엣 제작발표회 아파트를 뿌셔벌여~!~!~!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_land_1991

OOOO모두들 정미니와 아이컨택 해주세요ㅇㅅㅇ 저만 쓰러질순 없고든요, 손에 힘줄도 같이 봐주세요,,* 전 그럼 먼저 눕겠읍니다 #박정민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안투라지 #이호진 #쓸만한인간
OOOO161119 강남 팬싸인회 프리뷰 #박정민 #언희 #쓸만한인간 #안투라지 #이호진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OOOO161119 쓸 만한 인간 사인회 팬들 볼 때 한없이 다정하게 바라봐 주는 박다정님🌸🌸 #박정민 #쓸만한인간 #언희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안투라지 #이호진
OOOO161119 쓸 만한 인간 사인회 새싹도 화관도 다 귀욥지ㅇㅅㅇ #박정민 #쓸만한인간 #언희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안투라지 #이호진
OOOO161119 쓸 만한 인간 사인회 우주킬 가능한 박정민 옆태 #박정민 #쓸만한인간 #언희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안투라지 #이호진
OOOO161119 쓸 만한 인간 사인회 모든 각도에서 완벽하시고 감탄만 나오네~!~! #박정민 #쓸만한인간 #언희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안투라지 #이호진
OOOO161125 청룡영화제 신인남우상✨박정민🌸🌸 #박정민 #청룡 #신인남우상 #안투라지 #이호진 #언희 #쓸만한인간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OOOO161125 청룡 영화제 신인남우상✨ 박정민🌸🌸 #박정민 #청룡 #신인남우상 #안투라지 #이호진 #언희 #쓸만한인간 #로미오와줄리엣
OOOO161125 청룡 영화상 언제나 아름다우신 박배우님과 다정하신 감독님🌸🌸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동주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언희
OOOO161125 청룡 영화상 레카에서도 반짝반짝✨✨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동주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언희
OOOO161125 청룡 영화상 너무 잘생겨서 홀로그램이 아닌지 싶었던😂😂 수상소감도 너무 멋지고👏👏👏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동주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언희
OOOO161125 청룡 영화상 큐카드도 같이 받으면서 활짝웃으시니 온세상이 훤하고~~ #박정민 #안투라지 #이호진 #동주 #로미오와줄리엣 #로미오 #쓸만한인간 #언희
OOOO안투라지 8화 #안투라지 #서강준 #조진웅 #박정민 #이동휘 #이광수 #차영빈 #김은갑 #이호진 #거북 #차준
OOOO칼럼 '#언희'에 연재해온 것에 이어 이번 10월에 산문집 『#쓸만한인간』까지 출간한 배우 #박정민 ! 못하는게 없는 이 남자...박정민을 만났습니다. #동주 #안투라지 #파수꾼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_land_1991

OOOO오 박정민 안투라지나오눼
OOOO안투라지 7화 #안투라지 #차영빈 #서강준 #김은갑 #조진웅 #이호진 #박정민 #거북 #이동휘 #차준 #이광수
OOOO박정민 안투라지에서 회색맨투맨 입은 짤 없나요...
OOOO소희의_마음이_열리는_과정.jpg (2) 큽... 영빈♡소희 영원히 행복해야해...💕 매주 금, 토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OOOO'착한남자'가 아니라 그냥 '착한 바보' 영빈?! (2) 소희 앞에서 착해지는 영빈의 모습 복습합시다 ☺️ 내일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https:…
OOOO이런날 집에서 이불 안에 들어가 안투라지나 박정민 출연작 귤까먹으면서 보고있고싶다
OOOO나 사실 안투라지 박정민 배우님 때문에 본다🙈

OOOO#HIGHCUT VOL.186 Cover #안투라지 ‘안투라지’의 네 배우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의 브로맨스 케미 화보를 하이컷 186호에서 확인하세요. 포토 장덕화


서강준

OOOO서강준 이동희 파이팅! 사랑해💖 #entourage #안투라지
OOOO#차영빈 #서강준 #안투라지 9화 예고편
OOOO[8화 예고] 이게 무슨 일이야! 24시간 붙어있으라니! 영빈♡소희의 본격적인 연애와 함께 시작된 매니저 호진의 본격적인 고통(?) 오늘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방송✨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
OOOO<7화 한 장으로 몰아보기> 사랑에 빠진 영빈♡소희!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하지만 디X패치에 둘의 열애 기사가...!! 더 더 불타오를 🔥영빈&소희🔥를 오늘 밤 11시 #tvN #안투라지 에서✨ #조진웅 #서강준 #…
OOOO안투라지 서강준 ㅋㅋㅋㅋㅋㅋ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안투라지? 그거 티비에 나오는데 서강준 보자마자 자유나유ㅠㅡㅜㅏㅜㅠㅠ재윤아ㅑㅏㅠㅜㅜㅜㅜ이러고있어ㅜㅠㅜ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_land_1991

OOOO안투라지 7회 본방사수! #안투라지 #차영빈 #서강준 #영빈사수
OOOO오늘밤 11시 tvN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8화도 본방사수. #안투라지 #차영빈 #서강준 #영빈사수
OOOO님들 안투라지가 진짜 구린 와중에 서강준 미모가 열일한다
OOOO오늘밤 🌟11시🌟 tvn 안투라지 본방사수 다들 하실 거죠?! 첫눈오는 날 따뜻한 집에서 영빈사수 함께해요!💖 드라마는 역시 같이 수다떨면서 봐야 제맛! 준토피아에서의 실시간 불판, 뒷풀이도 같이 달려요💃 #서강준 #차…
OOOO오늘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본방사수!! #안투라지 #차영빈 #서강준 #영빈사수
OOOO커피 식는 중☕️ 하이컷 존나 조쿤😭💕 #서강준 #안투라지 #하이컷
OOOO존잘존예(´༎ຶོρ༎ຶོ`) #서강준 #안투라지 #하이컷

OOOO 냉영빈vs온영빈 제가 서강준 갭차이큰거 엄청 좋아해여😻💖 #안투라지 #차영빈
OOOO 원본 지우려다가 표정부자 서강준 넘 아까워서...!!!!ㅋㅋㅋ귀여워.....😭😭😭💕#차영빈 #안투라지
OOOO안투라지 7화 서강준 😻 오늘도 잘생...완벽...😂😂 이제 영빈이 연기길 걷자 화이팅!🙏....ㅜㅜㅜㅜㅜㅜ
OOOOพึ่งเคยดู ถึงกับหู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ย ถึงจะแค่ไม่ถึง 5วิก็เถอะ แต่จูบซะ 서강준♥안소희, 둘만의 심야 키스♥ (출처 안투라지 | 네이버 TV캐스트) t.co…
OOOO니들 안투라지 라는 드라마 아냐? K드 안보는데,,,,소희랑 서강준이 꽁냥꽁냥 연애하는데 달달하고 키스신도 있네,,,소희 아주 예쁘지만 연기 어색하고,,강준이는 잘생겼는데 연기도 잘하는거같다,,,누군지 몰라도 제작진 고오맙습니다,,,둘이이쁜사랑해흡


차영빈

OOOO아 안투라지 보다가 대표님이랑 호진이 안쓰러워 죽을꺼 같아 차영빈 캐릭터 진짜 개불호다
OOOO안투라지 정주행 해야 할 때가 왔어. 차영빈에 의해 내 3년전의 기억이 모조리 사라져따.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seobangjun

OOOO아 안투라지 너무너무 슬퍼요 진짜 눈물나고 차영빈 존나 안하무인이라 넘 속상함 .. 근데 잘생겼어 ..ㅜ
OOOO와 진짜 싫어 지들 연애한다고 남들한테 온갖 피해다주고서는 헤어졌다고 또 무책임하게 일이고 뭐고 다팽겨치고 지만 힘든줄 아는 애들 진짜 개극혐이다 는 안투라지 차영빈 드라마 보다가 빡치기 오랫만 하
OOOO오 지금 차영빈 니가 말한거 안투라지야...
OOOO안투라지 차영빈 안소희 얘기 안물노잼이고 김은갑 보고 싶다..
OOOO드라마 <안투라지>의 차영빈 천사님 기다려요💕💫 리트윗 부탁드립니다 🙏🏻 @Fatelink_…


드라마

OOOO 밤샐삘이네 드라마나 봐야지 안투라지 못봤는데
OOOO하즤만 난 안투라지 원작을 보았고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판권을 사서 드라마화시킨건지 이해가 1도 안감 비슷한 에피는 있더이다 아쿠아맨이라던가...아쿠아맨.....

OOOO<드라마> W 시그널 고교처세왕 우리집에 사는 남자 운빨로맨스 일리있는사랑 (보는중)밀회 보보경심려 오나의귀신님 구르미그린달빛 혼술남녀 나인 힐러 너를기억해 함부러애틋하게 몬스타 괜찮아 사랑이야 질투의 화신 괜찮아 사랑이야 - 안투라지 도깨비
OOOO무슨일? 요즘 빠진 #드라마 #안투라지 속에 #ost 멋진가사라고 생각함 '그래? 그럼 알겠어 그러라고 해' 라고 말 하는 아님말고 하는? 쉽담쉽지만 어려운이야기 (다른 해석 일수 있지만!)
OOOO안투라지 진짜 돌아이드라마아녀?
OOOO 과거와 한결같은 드라마 역시 최고의 드라마 초심 잃지않는 드라마 안투라지!
OOOO토모들이 자꾸 안투라지 망한 드라마라고 놀려서 눈물 날 뻔 했음
OOOO요즘 김복주랑 안투라지밖에 안보는데 추천하는 드라마 잇나욤...개인적으로 응원하는 배우들 나오는거만 보는지라ㅋㅋ
OOOOtvN 드라마 안투라지 MIXTAPE #1 혁오(hyukoh)의 'MATSITNONSOUL' 티저 영상을 공개합니다😃 Check out huykoh's 'MATSITNONSOUL' Teaser Video! #안투라지 #…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seobangjun

OOOO안투라지에 왜란종결자 이야기 나오네??? 얘네 다음 드라마 설마 왜란종결자인가
OOOO 아미라면 누구나 망상은하자나요..?ㅠㅠㅠㅠㅠㅠ안투라지드라마 잠깐봣는데ㅜ먼가진심현실같고ㅠㅠㅠ
OOOO광수옵춤에 빵터지고 ㅋㅋㅋㅋ 오빠스웨그에 오오♡ #SimonDOMINIC#까메오#금토#불토#불금 #안투라지#카메오#드라마#좋군#본방사수#tvn#막춤#댄스
OOOO드라마 안투라지는 1회도 다 못보고 채널을 돌린 드라마. 남자 배우들이 아깝다. 그리고 내용이 산만해서 뭔말인지... 기사에서 자주 언급되는 이야기는 키스이야기만. 시청률을 보니.. 음...


11시

OOOO<7화 최고의 1분> 데이트는 친구랑 해야 제 맛(?) (1) 호진은 꽁냥꽁냥하는 영빈과 소희 사이에서 복잡한 맴일 뿐이고...! 더 불타오를 이들이 궁금하다면! 오늘 밤 11시 #tvN #불금불토스페셜 #안투라지 로! #…


청룡

OOOO11/26 09시-#네이버 #실검 1위#이국주 /2위#프리드로우 /3위#마마무 /4위:2016 청룡영화제/5위:나혼자산다/6위:안투라지/7위:팬텀싱어/8위:김어준의 파파이스/9위:내부자들/10위:김민희


조진웅

OOOO안투라지 왤케 시트콤스럽나 했는데 작가가 닥패 작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패는 참 재밌었는데 ㅠㅠ 조진웅캐 말고는 너무 다 무매력이야 ㅠㅠㅠㅠㅠㅠㅠ 강준 데리고 머하세여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lily_kj1012

OOOO안투라지 보니깐 진짜 조진웅 처럼 나가게 되면 허무하겠다... 나도 동아리 잘하면 나가서 나만의 동아리 처럼 만들고 싶은데... ㅇㅅㅇ)
OOOO안투라지 텐센트 스타파트너 인터뷰 조진웅cut 2
OOOO안투라지 비하인드 나왔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


소희

OOOO161125 안투라지 #소희 존예❤
OOOO161125 안투라지 #소희
OOOO안투라지. .. 소희컷만 봤는데 당분간 소희컷도 건너뛰어야겟네.. 떨어져. 떨어져...ㅂㄷㅂㄷ
OOOO 저 그거 못 견디겟어서 안투라지 안 보는 안투라지언 된 거신데... 씹발... 소희랑 헤어졋나요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bts_kkoo0901

OOOO안투라지 본방보는데 처음으로 안지루함 개존잼ㅠㅠ 김은갑짠내나고ㅠㅠㅠ 차준도 짠내나고ㅠㅠㅠ 영빈소희 갈등은 있는데 나름 현실적이라 재밌고ㅠㅠㅠㅠㅠ 존잼ㅠㅠㅠㅠ
OOOO왜 아무도 안투라지 안 봐줌 안소희가 여자캐릭터 너무 수동적인 거에 대해서 말해주고 여주인공 이름이 남주인공 이름보다 엔딩크레딧 늦게 나오는 거에 대해서 불만 가져주는데ㅠ ㅠ
OOOO안투라지 어제 거 지금 봤다... 영빈이 소희랑 연애하지 마................
OOOO161125 안투라지 #소희 울소희 손도 넘 예쁜😂😂
OOOO어제 안투라지 넘 노잼이었어,, 내가 배우 안소희를 별로 안좋아하기도 하고,, 10화까진 볼 수 있을줄 알았는데 7화^^! 은갑찡 어케댈지 숨기는거 넘 빤히 보이고 도키도키한 맛이 전혀 없어
OOOO안투라지 영빈소희 키스신으로 돌려막기하냐
OOOO안투라지에서 소희.. 진짜 귀엽다 말곤.. 연기잘해..라고 느껴본적이없....ㅋㅋ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dbswodbtn123


동주

OOOO동주에서 송몽규 역도 너무 좋았고 안투라지도 재밌게 보고있고....(끝..


본방사수

OOOO오늘도 안투라지 본방사수~!!!


안투라지

OOOO오늘 안투라지에 희령짱!!!!!!!!!!!!!! 장희령 언니 나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반가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인스타 광수랑 맞팔 해서 읭 했는데 여기서 만났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
OOOO 안투라지 더이상 보기 힘들어서 그만뒀는데... 정말 끊이질 않고 여러모로 계속 되는군
OOOO안투라지 까메오 귀엽다구.... ㅠㅠ
OOOO나 진짜 안투라지대문애 간쥬니 욕먹는거 보면 넘 슬푸다
OOOO 와 안투라지 보는사람이 있네 ㄷ ㄷ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for227days

OOOO 안투라지 8화
OOOO내일 현생 살아야하는 내 마음 = 오늘 안투라지 호진이 마음
OOOO#안투라지 Hey boss fighting! 우리 #조이정_엠버도 더욱 fighting!
OOOO#안투라지 맞아...여자라고 이럼 안돼 여자는 이래야 해 그런 편견...우리 #조이정_엠버가 깨주세요.
OOOO#안투라지 드디어 우리 #조이정_엠버 나왔어요💜 라인 끝내주고 몸태 최고👍 현재 안구호강중입니다.
OOOO#안투라지 무엇보다도 의리를 중시하는 우리 #조이정_엠버 진짜 멋지네요!
OOOO#안투라지 운전하는 #조이정_엠버💜 나도 저 차 같이 타고 싶어요~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duck2lun

OOOO#안투라지 오늘 에피는 짠내 풀풀 ㅠㅠ 그래도 #조이정_엠버의 긍정에너지로 꼭 멋진 이야기가 만들어지길~! 그럼 일주일 뒤에 만나요~ thank you everyone! see you next friday👋 …
OOOO안투라지 8회 11/26 #안투라지8회 #안투라지
OOOO안투라지 헤어졌구나ㅋㅋㅋ담주부턴 볼수 있겟군ㅋㅋ
OOOO제일죡같은거 안투라지 원작에서 차준역할캐릭이 쟈니... 내개명할꺼야
OOOO 킬미힐미 보심...? 그거랑 안투라지랑 도깨비는 12월 첫째주 금요일인가 둘째주 금요일인가 첫방 하니까 챙겨보셈ㅇ
OOOOEntourage's OST Preview MIXTAPE #6 PUT IT DOWN by DOK2 Feat. 김효은, 창모 #안투라지 #Entourage
OOOO아 근데 처음으로 안투라지 엔딩 다운 엔딩을 선보이네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fx_Ambreu

OOOO은갑이 회사 새로 세워서 성공하는 스토리로 나머지 회차 풀어나가면 안투라지 인정해드림
OOOO윗집 티비 친구랑 보는 소리 다들려.... 너네집은 언제쯤 조용해지는건데.... 안투라지보는건가 광수목소리 들은것 같은데
OOOO안투라지 너모 집중해서 보고왓서 차녈이 생일이댜 ❕❕❕❕❕
OOOO 본인 안투라지 2화까지 봤는데 ㅁㅌㅊ
OOOO 안투라지보자
OOOO아 안투라지 진짜 복장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빡쳐죽겠네
OOOO사람들이 알아줬음 좋겠다 안투라지가 재밌다는걸ㅠㅠ 소문나라소문나라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FCTionJM

OOOO 더굿좋아 ㅋㅋ 안투라지 보고잇음?
OOOO안투라지 곡들 다 너무좋아..
OOOO#안투라지 오늘 에피는 짠내 풀풀 ㅠㅠ 그래도 #조이정_엠버의 긍정에너지로 꼭 멋진 이야기가 만들어지길~! 그럼 일주일 뒤에 만나요~ thank you everyone! see you next friday👋
OOOO나만 안투라지 못 봐 나만 뎡민 연중 나온 거 몰랐어 난 주글 거야...
OOOO와 미친 안투라지 존잼 근뎈ㅋ영빈이 발암이네
OOOO안투라지 영빈 캐릭터 하 개빡친다
OOOO안투라지에 젤피 사옥과 빅스 그 사진이 나왔다... 젤피 사옥에 붙은 판타지 티저사진이 보였어..!!!!!!@@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sarangjoon

OOOO엠버 끝장내자!!! #안투라지_엠덕이벤트
OOOO영빈이가 안투라지 저격한다 뭘 말하는지 모르겠고 재미도 없고
OOOO일어나서 안투라지 다운받기 정원이때리기 아크릴 앨범 우리홀리 머냐 얘들아 컬러링북 진심 가져가야댄은거니? 파우치
OOOO오늘도 출석췍 #안투라지_엠덕이벤트
OOOO안투라지에 레인지로버 나올 때 마다 진심 너무 사고싶은 백수...
OOOO안투라지 차준 보고 나두 현타 와 버렸다... 나도 저렇게 될 것 같애... 요즘 연기 연습도 공부도 둘 다 안 해...
OOOO안투라지 보시는분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woosun627

OOOO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ㅠㅠㅠㅠ #안투라지_엠덕이벤트
OOOO드라이버 뭉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ㅜㅠㅠ #안투라지_엠덕이벤트
OOOO#안투라지_엠덕이벤트 운전하는 조이정
OOOO오늘 안투라지 엠버언니 짱귀여워ㅠㅠ분량도 많고ㅠㅠ귀요미♡
OOOO 얼 난 안투라지
OOOO안투라지 집에서 못보겠다 키스 존나 많이해 ㅠㅠ
OOOO안투라지에 나오는 까만 난화분 너무 예쁨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hye_86_

OOOO귀여워 조이정 #안투라지_엠덕이벤트
OOOO 안투라지 끝나고 본다... 꼭 볼거야.. 보고 빠심 채우고 편지 써야지..
OOOO2016년 11월 5일 안투라지 2화 엠버 첫 등장 #엠버 #Amber #안투라지
OOOO내일 일어나자마자 안투라지 봐야지,,,,
OOOO안투라지에서 장애장애 거리는 거 너무 싫네
OOOO안투라지도 은근속터지는구만
OOOO안투라지에서 옳은 말 하는 거 조이정밖에 없음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hgksnd_486

OOOO너무 달달해서 안투라지 보기가 힘들다... 강주니 피포하다 망칠뻔해써...
OOOO#안투라지_엠덕이벤트 오늘도 열일하는 조이정ㅋㅋㅋㅋㅋ
OOOO옷 기여엉... #안투라지_엠덕이벤트
OOOO안투라지에서 유일하게 맘에드는 캐릭터 조이정이넴
OOOO안투라지 솧 개입부다 ㅠㅅㅠ , ,,,, 7화 첫장면부터 너무 짱이네
OOOO#안투라지_엠덕이벤트 팔...옷...옷 팔💕
OOOO안투라지 왜저러냐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by_odd

OOOO안투라지? 인투라지? 보는데 젤피사옥 나왔어ㅋㅋㅋㅋ
OOOO헐 안투라지보는데 젤피 사옥나와서 심쿵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씨 방금 집 왔는데 안투라지,,,
OOOO안투라지 코리아는 안투라지 시즌 1~8까지 한방에 몰아서 찍은 분위기다
OOOO!!! 대박 어제 안투라지 안 봠ㅅ는데 호진이 연애하나요 ,, ?
OOOO안투라지에 젤피 나왔어ㅋㅋㅋ
OOOO안투라지 하네 ㅎㅎ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hgksnd_486

OOOO안투라지보는데 손잡고포옹만해서 친구라고 잘 둘러댔대ㅜㅜ 아이돌들아 연애하지마로라제발
OOOO짐 나 케이블티비 안되어서 어차피 안투라지 못범ㅋㅋ
OOOO안투라지 나온 저 천녹삼 좋음 시험기간에 저걸로 연명함
OOOO남편이 '어쩌다 어른' 보고 있어서 안투라지 못 보고 있음;ㅠ내가 평소 티비를 잘 안봐서 티비 채널권에는 힘이 없다.
OOOO나 안투라지 이아바 밀린거 대체 언제바
OOOO안투라지 광고 17분은 너무했다
OOOO안투라지 왜이리 안하지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UrielLiu1

OOOO??? 안투라지 대체 언제 시작해ㅋㅋㅋㅋ그냥 씻고볼걸
OOOO 나중에!!나지금안투라지봐야댕
OOOO안투라지 왜 시작 않헤
OOOO안투라지 보는 사람? 나만보나
OOOO오늘도 본다 안투라지(의불 혁오 노래 이제와서 이야기하지만 좋네 시끄럽긴해도... 오랜만에 찾아들어야지
OOOO ㅋㅋㅋㄲㅋㅋㅋㅋ ㅋ 그런가요ㅋㅋㅋㅋ 팬들 맘도 모르고 너무해요... 앗 안투라지 시작했겠네요 노개밈 보고계셔요👀?
OOOO안투라지 봐야징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UrielLiu1

OOOOㅇㄴ 안투라지 봐야하는데 포토샵 지금 켜짐
OOOO어느 옛날 옛적 바이럴 사진 가지고 해본 뱀파이어 만들기 (뚜둔) 제 기준에선 처음 치곤 예쁘게(?) 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 내일은! 앨범아트랑 안투라지 올릴 예정입니다(스포)
OOOO숙제를해야 내일 안투라지를몰아서볼수있지만 하지만 날씨가너무춥고 내옆에있는 난로는너무따듯해서 트위터를하고싶게만든다,,,,,((((((((개논리😓
OOOO안투라지 보고 또 자야지
OOOO안투라지 보실분~
OOOO 사실 안투라지볼려고 켰는데 하고있어서...
OOOO안투라지가 홍보할 때 연예계의 실생활을 낱낱이 보여준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 거북 차준은 전혀 모르겠고, 영빈이가 톱스타로서의 이야기나 애환을 보여주는지도 모르겠고, 호진이의 매니저로서의 고충만 조금 알겠고.. 은갑표의…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UrielLiu1

OOOO원래 이 시간에 금요일 안투라지 봐야하는ㄴ데 내가 안투라지를 포기하고 ,,,,
OOOO안투라지 7화 재밌네,, 호지늬 넘 귀엽고...
OOOO근데 안투라지 믹스테입이 전체적으로 다 존나 좋네
OOOO 안투라지 현지화 조또 못했고 젠더이슈 트렌드에도 뒤쳐져서 동망했다는 기사를 본 적 있고...
OOOO저녁으로 먹고 라들러 마시면서 안투라지를 봐야겠군
OOOO아 밥먹으면서 안투라지 보는데 호 ㄴㅅㄴ는 여기까지 갱오네ㅡㅡ
OOOOㅎㅎㅎㅎㅎ 안투라지 지금보아따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UrielLiu1

OOOO 오늘 안투라지가 짱이길 같이 기도해자
OOOO요즘 낭만닥터 민재 캡쳐하고 싶은데 그럼 닥터스 마냥 현진니까지 캡쳐하게 될 까봐;; 그리고 어제 안투라지도 못봄
OOOO 저 정말 너모 이러려고 안투라지 영빈호진 팠나 자개감ㅁ들고 개롭내요...흑흑
OOOO너무 춥길래 찬바람 좀 쐴려고 문 다 열어놓고 고기먹으면서 안투라지보기
OOOO 둘 다인ㄴ정... 안투라지 그 짧은 순간에 다 느껴벌였습니드아... ..
OOOO아 안투라지 개꿀잼ㅋㅋ
OOOO 안녕하세요 사약님! 멘션을 드리고 팔로를 드렸어야 했는데 제 손이 멋대로... 흑흑 용서하세요 안투라지 영빈호진러 호진른러 입니다 ㅠㅠ함께하고싶습니다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UrielLiu1

OOOO 형아 안투라지 재밌어요?
OOOO안투라지 보고있는데 탱구캠ㅋㅋㅋㅋㅋㅋ
OOOO안투라지에 쌈디나왓네 ㅋㅋ
OOOO[PHOTO] <안투라지> MIXTAPE #5 "너라도" 대세랩퍼 레디와 스피카 보아의 참여로 화제가 된 <안투라지> MIXTAPE #5 "너라도" 뮤직클립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 :) #스피카 #SPICA #보아 #안투라…
OOOO안투라지보는사람!!!!!!!!!!!!?
OOOO어제 안투라지 ㅁㅗㅅ봤는데 은갑이 왕따ㅠㅠㅠ 씨 조나귀여워ㅓ
OOOO난 안투라지 엄청 뜰 줄 알았는데 1회 보고 안 봄ㅎ 캐스팅 취저 탕탕인데 1회 보고 안 봄ㅎ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woosun627

OOOO안투라지8회예고
OOOO오늘 일끈나구 집에 와서 안투라지 보고 디비디보면서 치맥먹을꾸야 희희 생각만 해도 신난다 희희희희희희희희희
OOOO면접보고 안투라지 정주행해야지
OOOO안투라지 백스테이지 브이앱 강주니 손구락 만지작만지작 귀여워쥬금
OOOO안투라지VIP시사회 포토월
OOOO 나 안투라지 보도시픈데 이미 집나와써현생에 찌들확률 97278%야
OOOO안투라지가 뭔 뜻이지 어감만으로는 존나 큰 intussusception밖에 안 떠오른다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woosun627

OOOO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안투라지 MIXTAPE #6] 도끼 (Dok2) - Put it down (Feat. 김효은 (Kim Hyoeun),
OOOOJ'aime une vidéo  "[안투라지 MIXTAPE #6] 도끼 (Dok2) - Put it down (Feat. 김효은 (Kim Hyoeun), 창모 (Changmo))" à
OOOO 안투라지빼고는 다 보는데 안투라지 재밌나요,,!! 첫화가 별로여서 뒷편은 안보고있는데 ㅠㅠ
OOOOตอนหน้า เมเนได้จับมือสาวแล้ว ส่วนคังจุนกับโซฮีนั้น ใกล้กันไม่ได้เลย เหมือนมีแม่เหล็ก #Entourage 안투라지 | 네이버 TV캐스트)
OOOO안투라지 보고싶따
OOOO소히 넘 보고 싶어서 안투라지 소히 컷만 보는데 소히 넘 예쁘고 안소히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ㅋ.ㅋ.ㅋ.ㅋ.ㅋ..오늘 안투라지 진짜보기싫은데 은갑이 쫓겨나는거 보고싶어서 보고싶다..(죤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hgksnd_486

OOOO 안투라지가 일당 이라는 뜻의 한 단어임? 어느나라 말이지
OOOO 로코는 잘모르겠구요... 푸른 바다의 전설.역도요정 김복주.안투라지.우리집에 사는 남자 재미있어요!!!ㅎㅎㅎ 그리고 다음주 금.토 도깨비까징ㅎㅎ
OOOO집가서 푹자고 안투라지 보기,,,
OOOO 책도 썼구나~ 나 요새 안투라지 이 냥반 땜에 보는데~ 책 공구 고고~ ㅎㅎㅎ 👉
OOOO비닞노 안투라지 나왓든대
OOOO나만 안투라지 재밌나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hgksnd_486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hgksnd_486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hgksnd_486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AFCTionJM

안투라지 박정민 이호진 서강준 로미오와줄리엣 쓸만한인간 로미오 차영빈 언희 드라마 11시 johnny_ksgcj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