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3, 2016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1박2일

OOOO1박2일에서 차태현이 게스트 김유정이라고 박보검한테 영상통화 해서 김유정 나온거 보여주니까 박보검이 게스트가 인형인가요? 이러는데 박보검 그닥 관심 없었는데 그건 좀 설렜다
OOOO깨톡으로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김유정😝 #1박2일이_그린_유정 #라온아 #등장부터화면이빛남
OOOO1박2일에서 차태현이 박보검이랑 영상통화하면서 옆에 있는 김유정 비춰주니 "예쁘다~" 라고 하는거 보고 너무 자연스럽게 나오는 몸에 배인 스윗함ㅠ 하고 내가 설렘 ㅋㅋ 시상식에서 혜리보고 "오늘도 예쁘다" 라고 했던것 생각나고...
OOOO방금 1박2일에서 김유정하고 멤버들하고 체대육상전공들하고 수건돌리기하는뎈ㄱㅋㅋㅋ 김유정 넘어지니까 쫒아가던 남자가 바로 앉아서 신발끈 묶는척함ㅋㄱㅋㄱㅋㄱㅋㅋ이거 얼른 연성해줘 님들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박2일'에 게스트로 나온 '김유정'.. 얼굴도 예쁜데, 교복에 '노란 리본' 까지 달고 나온 개념배우로세..^^
OOOO1박2일 김유정 완전 예쁘네
OOOO박보검 1박2일대박이댜...ㅠㅠㅠㅠㅠㅠㅠ 김유정보고 인형인줄알았다 막이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bangyongguke

OOOO아까 1박2일보는데 버스에서 김유정이 멤버들한테 음식골라줘서 삶은계란이면 안내리고 날계란이면 내리기 할때 김준호가 날계란걸려서 상황극 한답시고 "엄마한테 이를거야! 유정이 나쁜년!" 하고 내렸는데 당연히 자막은 안나왔지만 잘못들은줄;
OOOO1박2일 보는동안 김유정 예쁘다는 소리밖에 안한것같다...진짜 너무예뻐ㅜ
OOOO엄마가 1박2일 틀었길래 김유정 넘 이뻐서 보다가 오빠들 뮤비나와서 급 신남ㅋㅋㅋㅋㅋㅋ
OOOO 지금 1박2일에 김유정나오는데 뭘해도 예쁘당💕 그냥 화보일상
OOOO방금 1박2일에서 김유정하고 멤버들하고 체대육상전공들하고 수건돌리기하는뎈ㄱㅋㅋㅋ 김유정 넘어지니까 쫒아가던 남자가 바로 앉아서 신발끈 묶는척함ㅋㄱㅋㄱㅋㄱㅋㅋ이거 얼른 연성해줘 님들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박2일무슨 수학여행 특집이라고 교복입혀놨는데 한코너 끝나고 다른 남출연자는 다 사복으로 갈아입혀놓고 김유정양은 치마교복 그대로 입혀놨음.... 심지어 입수가 걸린 달리기게임 하면서....ㅋ....
OOOO실시간 1박2일 빻았다 김유정 나왔는데 수건돌리기 하려고 스트레칭 하니까 자막에 >스트레칭만 해도 꽉찬 예쁨< 이딴거 쓰고있음

OOOO1박2일에 김유정 왜 이렇게 하네스처럼 카메라 달고있니
OOOO1박2일에서 복불복 하는데 김준호가 김유정한테 계란 받은걸 얼굴에 깼는데 그게 날계란이었다 그리고 버스에 내리면서 김유정한테 나쁜 계집애, 나쁜 년이라더라 24살 차이나는 애한테 그러고 싶을까 진심...
OOOO1박2일 한남 알탕에 김유정 혼자 잇으니,, 김유정만 보이네,,
OOOO김유정 1박2일 나왔는데 옛날 교복에 노란리본 달았어
OOOO1박2일에 김유정이 나왔는데 노란리본 달고 나왔다고 엄마가 욕한다...그건 놀러가다 사고당한 거라면서...왜 세월호 얘기를 아직도 꺼내냐면서...그렇게 따지면 울산에서 있었던 일도 돈 줘야한다고...
OOOO#snow #1박2일#게스트#김유정#방탄
OOOO 지금 1박2일 김유정 역시 맴버들 쥐낙펴락 ㅎㅎ 너무 잼있음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siri_oh_siri

OOOOPBG KYJ even after #MoonlightDrawnByClouds end they 'still sweet' #1박2일 #차태현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끝나도 ‘달달’
OOOO제이님 1박2일에 김유정나와용!
OOOO김유정씨 1박2일 나오셨는데 리본을 달고나오셨다 뭔가 기분이 좋아졌다
OOOO김유정 나온 1박2일 진짜 넘 싫다. 원래도 아재판에 전형적 한남충들 예능이었지만 두 바퀴 돌아 띠동갑인 김준호나 20살 차이나는 김종민이 포함된 집단보고 "맘에 드는 이성.."이란 말을 쓰고 오빠 소리를 강요하거나 "옛날 안내양은 예뻤는데" 이런..
OOOO1박2일 김유정 나온다해서 보는데 진짜 예쁘다...그리고 싶어
OOOOㅇ오ㅓ...ㅇ1박2일나오길래 보고있는데 김유정나오는 편,, 근데 유ㅠ정님 노란리본 달고나오셨ㅅ어ㅠㅠㅠㅠㅜㅜㄴ아진짜ㅠㅠㅠㅠ치였슴다
OOOO1박2일에 출연한 배우 김유정양. 노란리본을 했네요. 한순간 부끄러워집니다.. 유정양. 고마워요~♡

OOOO뉴스에 이어 KBS 예능도 몰락하나 그 잘나가던 KBS 1박2일 JTBC 예능 '아는형님'따라하네~~ㅉㅉ 그래도 김유정이의 세월호 리본은 돋보여~~^^
OOOO1박2일에 김유정 세월호 뱃지 달았네
OOOO1박2일에 김유정나오는데 너무 예쁘다....
OOOO1박2일보는데 김유정 노란리본달고나왓어...
OOOO지금 1박2일에서 김유정 나오는데 옷에 노란 리본있어...더더더더더더 팬 될 것 같아...ㅠ
OOOO1박2일보는분지금....박보검이 김유정한테 게스트가 인형이네요 이럼..
OOOO1박2일에 김유정 여배우가 나오네요. 노란리본이 보이네요. 왜이리 착해보일까요.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147_Company

OOOO1박2일 김유정씨 교복 이름표에 노란리본 달려있네
OOOO와 1박2일 김유정 진짜 이쁘다...
OOOO1박2일이 드디어 비주얼에도 신경을 쓰기시작했구나 윤시윤 김유정 짝꿍이라니 눈이 호강하겠네
OOOO윤시윤❤️김유정이라니 오늘 1박2일 최고닷
OOOO💘김유정 보려구 강호동 나올 때나 보던 1박2일 대기 타는 중🙊
OOOO아 아까 1박2일 멤버들이랑 소개팅컨셉 최유정인줄 알고 미친자들아 이랬는데 김유정이었고 뭐야 다행이다하고 찾아봤더니 얘도 1999년생임..미성년자....1박2일 멤버들과 미팅컨셉...
OOOO김유정 1박2일보는데 왼쪽가슴에 노란리본있네.....

OOOO헉 김유정 1박2일에 노란리본 달고나왔져...


박보검

OOOO#구르미 본방사수 1시간🕘 전! 1시간이 10시간처럼 느껴진다면 #구르미그린달빛 스틸📷컷 모음으로 기다림을 달래보라온😆 #박보검 #김유정 #보유커플 #구르미
OOOO 나는 집에서 쭈구리고 있는데 김유정은 박보검이랑 드라마도찍고 ㅠㅠㅠ헝 ㅠㅠㅠ
OOOOKBS WORLD 구르미 메이킹 중 마지막 촬영 (2/2) 오빠도 울고 나도 울고😭😭😭 #박보검 #김유정 #곽동연 #구르미그린달빛 #치사하게_케벡수_월드에만_풀어주지_말고_케벡수2랑_드라마채널에도_풀어주라고_과질로_좀_…
OOOO좋아해요😙😚😘 #박보검 #김유정 #박보검김유정 #KimYooJung #ParkBoGum
OOOO#1night2days #김유정 #kimyoojung cr.박보검 김유정 정유미
OOOO2016 Asia Artist Awards 드라마 부문 라인업: 박신혜 수지 윤아 박보검 김유정 서강준 진구 김지원 남궁민 남지현 성훈 이정신 나나 류준열 곽시양 박혜수 신현수 등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sayo0516

OOOO하늘 높은 줄 모르고 승천한 광대는 내려올 줄을 모르고… 엄·빠미소 자동소환 #구르미그린달빛 역대급 러블리 포스터 촬영현장 공개! 22일아, 빨리 와주라🙏 #구그달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
OOOO#이영 과 #라온 이 직접 드리는 추석 감사인사! 시청률 20% 돌파기념 광화문 사인회에서도 어서 만나요! 채널변경을 불허한다!(feat.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박보검 #김유정
OOOO박보검, 몰입도 짱! 울었다 웃었다 첫 방송날 #구르미그린달빛 #별전 #김유정 #진영
OOOO조선 최초의 궁.퍼.스. 커플 이영 X 홍라온 (feat.클래식) 왜 때문에 이런 선배 없었던 거죠? (내가 라온이가 아니라는 것이 함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OOOO한 장면 한 장면마다 승천한 광대가 내려올 줄을 모르는구나~♥ 촬영한 이도, 보는 이도 즐거운 #구르미그린달빛 메이킹이 왔어요!📮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OOOO월모닝~♥ 월요병 약과 #구르미 예고가 왔사옵니다. 냉큼 보소서!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진영 기다리겠습니다_해피엔딩
OOOO[스타사랑 나눔애] 2016.08.18.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에 설치한 #B1A4 #진영 님의 기부쌀화환.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朴宝剑 #金裕贞 #郑振永 #정진영 t…

OOOO월🈷요일아, 너를 얼마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찾아온 #구르미그린달빛 day, 예고 무한 플레이 해놓고 대기하고 있겠나이다~♥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OOOO#세자저하 #홍내시 #출근길 #직찍 드뎌 내일 월요일 첫방송 #구그달 출근하는 #박보검 #김유정 8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KBS2 #구그달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그린달빛

OOOO[포토] '구르미' #김유정, 오늘이 리즈로구나! '인터뷰 컷' #KimYooJung #구르미그린달빛 #MoonlightDrawnByClouds More photos here>>>
OOOO장난기 넘치는 메이킹 영상👏👏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진영


노란리본

OOOO노란리본 단 김유정에 '얼굴도 예쁜데 개념까지 있다' 트윗 하신 분 블언블 함... 시혜적인 태도 지긋지긋. 또래의 청소년들이 죽어가는 걸 실시간으로 목격한 그들을 '기특해'하지 좀 마세요. 누가 누구를 기특해합니까…
OOOO세월호 지겹다 지겨워! 잊을만하면 또 세월호 타령이다. 김유정이 KBS 1박 2일 수학여행편에 노란리본 달고 나왔다. 에휴! 어린것이 까져서 벌써 눈치 9단이네! 채널 바로 돌렸다. MBC 진짜 사나이 재미있다. 여군특집 한…
OOOO지금 보니 김유정 명찰에 노란리본 달았네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Kimyoojungfan1

OOOO세월호 지겹다 지겨워! 잊을만하면 또 세월호 타령이다. 김유정이 KBS 1박 2일 수학여행편에 노란리본 달고 나왔다. 에휴! 어린것이 까져서 벌써 눈치 9단이네! 채널 바로 돌렸다. MBC 진짜 사나이 재미있다. 여군특집 한번 더하면 대박인데.
OOOO이 캡쳐에서 김유정과 노란리본을 제외한 모든 구성요소를 박멸해버리고 싶다
OOOO1박 2일 게스트로 김유정 교복입고 나오는데 노란리본 달았네
OOOO오늘자 1박 2일 김유정 노란리본 달고 나왔다...!
OOOO일박이일에 김유정 나왔는데 노란리본 가슴에 달고 나왔다
OOOO김유정 교복에 깨알같이 노란리본달았네.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쁘고.
OOOO헊 이와중에 김유정 노란리본,,,,,,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MY_YOU_s2

OOOO김유정인지 뭔지.. 어린게 벌써부터부터 정치색 드러내고있네요.. 인스타에 암흑의 시대랍니다.. 참 할말이없네요..지들이 원하는 대로 안되면 암흑인가요?? 정치색으로 변질된 노란리본달고.. 의식있는척..쯧 나라를 위해 싸우…
OOOO김유정인지 뭔지.. 어린게 벌써부터부터 정치색 드러내고있네요.. 인스타에 암흑의 시대랍니다.. 참 할말이없네요..지들이 원하는 대로 안되면 암흑인가요?? 정치색으로 변질된 노란리본달고.. 의식있는척..쯧 나라를 위해 싸우다 죽은 장병들이나 잊지마라..


딜라이브

OOOO161112 딜라이브 팬사인회 #김유정 선녀야 ,, 내가 원래 보정을 못해 미앙 ,, 둘이 같은 사진이애오 보정이 다를뿐 원하는 것으로 저장을 ,, ㅎ
OOOO161112 딜라이브 팬사인회 #김유정 유뎡아 내가 마니 싸라해!
OOOO161112 딜라이브 팬사인회 #김유정 유뎡이 기여어 @'^'@
OOOO161112 딜라이브 팬사인회 #김유정 으엉 ㅜㅜㅜㅜㅜㅜㅜㅜ 유뎡 액이
OOOO#딜라이브 #김유정 프리뷰 살앙해 유정아 키가 묻혀서 제대로 못 찍었다 오늘도 넘 예뻐 내 선녀 8ㅅ8ㅅ8ㅅ8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odd2u

OOOO#김유정 용산딜라이브 플러스 팬싸인회
OOOO딜라이브 김유정 팬싸
OOOO#딜라이브 #김유정 프리뷰 플뷰는 흔들리는 병 아 왜 이르케 예뻐 선ㄴㄴ녀 ㅠㅠㅍㅍㅍㅍㅍㅍ 심쿵
OOOO161112 딜라이브 팬사인회 #김유정 ✌🏻️😻✌🏻 고마워 유정아
OOOO#김유정 용산딜라이브 플러스 팬싸인회 끝
OOOO#딜라이브 #김유정 팬싸 후기 나벚꽃이라고 써주세요(생각해놓은 멘트발사 준비) 윶왜 벚꽃이에요? 나ㅓ? 어버ㅂ..ㅇ유정이..양이랑 벚꽃이랑 닮았다고 생각해ㅅㅓ...제 닉네임이에요! 윶:아 정말요? 나…
OOOO161112 딜라이브 사인회 김유정 퇴근길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c_chaly


이쁘다

OOOO김유정 개이쁘다.....언니 ㅈㅓㄹ 가져요
OOOO김유정양 가슴에 달린 세월호 리본 공중파 나름 공영방송에서 장하고 이쁘다 개념꽉찬 배우!
OOOO와 김유정 진짜 이쁘다...
OOOO김유정 ㄹㅇ 너무 이쁘다 유댕아... 흡....
OOOO근데 진짜....... 김유정 이쁘다..........
OOOO김유정 존나 이쁘다
OOOO김유정 진짜 이쁘다 캬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luvkyj

OOOO김유정 진짜ㅏ 이쁘다
OOOO김유정 진짜 이쁘다 ㄹㅇ
OOOO김유정 진짜 이쁘다 +_+


예쁘다

OOOO아 김유정 진짜 예쁘다 뭐그리 예쁘냐
OOOO김유정ㅈㄴ짜예쁘다
OOOO아 김유정 너무예쁘다진짜
OOOO근데 김유정 개예쁘다 얼마나 예쁘냐면 먹던 치킨 내려놓음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metrotronics

OOOO일박이일보는데 김유정 뭘해도 예쁘다
OOOO김유정 너무 예쁘다.,,,,
OOOO김유정 정말 예쁘다.
OOOO와 김유정 진짜 예쁘다...미쳤다...사람 얼굴이야...?
OOOO김유정 예쁘다
OOOO일박이일에 김유정 나왓구나 조나 예쁘다 ㅜㅜ 요정이여


1박

OOOO저녁 먹으면서 잠깐 '1박 2일' 틀었는데 옛날 학창시절 콘셉트로 김유정이 출연했다. 나이 차가 스무살은 날 김유정과 '1박 2일' 멤버들이 다같이 교복 입고 있는 것부터 크리피했는데 짝꿍 정하기 같은 걸 하고 있었음. 도저히…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mediamongu

OOOO1박 2일에 출연한 김유정이 부착한 세월호 리본. 제2의 김혜수로 성장해 개념있는 배우가 되주길 기대한다.
OOOO1박 2일에 배우 김유정이 출연 했는데 명찰 밑을 봐 주세요.
OOOO저녁 먹으면서 잠깐 '1박 2일' 틀었는데 옛날 학창시절 콘셉트로 김유정이 출연했다. 나이 차가 스무살은 날 김유정과 '1박 2일' 멤버들이 다같이 교복 입고 있는 것부터 크리피했는데 짝꿍 정하기 같은 걸 하고 있었음. 도저히 못보겠어서 채널 돌렸다.


달고

OOOO김유정만 리본달고나왔어
OOOO헐...김유정 노란 리본 달고 나왔어...


팬싸인회

OOOO161112 용산 전자랜드 팬싸인회 #김유정 직찍 샘플 by.선정이 유정이를 기다리고있을 사장님에게..
OOOO161112 용산 전자랜드 팬싸인회 #김유정 프리뷰 by.선정이 잘가요 유정님😇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yonghwun

OOOO161112 용산 전자랜드 팬싸인회 #김유정 프리뷰 by.선정이 아름다운 유정님😇
OOOO161112 용산 전자랜드 팬싸인회 출근길 #김유정 프리뷰 by.선정이 천사님😇


KIMYOOJUNG

OOOO그리워 그리워서 🎤 +샤샤샤 #김유정 #노래 #newsade #인터뷰 #金裕贞 #KimYooJung
OOOO윶 💗🙆🏻 angel 😇 #kimyoojung #김유정 #1n2d
OOOO[인터뷰]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노력하는 만큼 보여진다는 걸 깨달았죠” #KimYooJung #MoonlightDrawnByClouds media interview with Asiatoday ( https:…


구그달

OOOO엠비씨엔 지뇽 케베스엔 김유정 나오니 구그달이랑 박보감까지 순위 오름 ㅋㅋ


생의

OOOO여하찬 일이라도 동무는 욕보이고 싶지 않다, 생각하고 나는 다시 대문올 떨어져 저만치 물러선다. 이러기를 서너 차례 한 다음에 나는 딱 결정하였다. 김유정, <생의 반려>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luvkyj

OOOO나의 임무는 즉 이 집에다 편지를 바치고 그 답장을 받아 오는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생각하여 보아도 다가서서 대문을 두드려 볼 용기가 나질 않는다. 김유정, <생의 반려>
OOOO나는 편지를 호주머니에 넣을 생각도 않고 한 손에 그냥 떠발쳐 든 채 떠름한 시선으로 보고 또 보고 하였다. 여기가 나의 른 과실일는지 모른다. 애당초에 왜 딱 잘라 거절을 못하였는가, 생각하면 두고두고 후회가 나는 것이다. 김유정, <생의 반려>
OOOO그러나 그의 연애는 상대에게서 제 자신을 찾아내고자, 거반 발광을 하다시피 하는 것이다. 물론 상대에게는 제 자신이 그림자도 비치지 않았다. 김유정, <생의 반려>
OOOO나명주 선생께 날사이 기체 안녕하시올나이까. 누차 해답 없는 편지를 올리어 너무나 죄송하외다. 두루 용서하여 주시 옵기 엎드려 바라나이다. 김유정, <생의 반려>


옛날

OOOO생각해보면 옛날 [무한도전] '명수는 12살'(콩트) 특집 때도 김유정이 박명수 첫사랑 역할로 출연했었고. [아는 형님]을 비롯해서 왜 이렇게 다들 영원한 소년인 척 수작부리는 거 좋아하지.
OOOO빻박이일 유정이 나왔는데 특집 이름이 있잖아여유정이예요 이다 야나김유정ㅎ이런것좀하라고 99년생한테옛날교복입히고 시꺼먼아재들첫사랑이미지덮어씌우지말거


김유정

OOOO161112 배우 김유정님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luvkyj

OOOO거울속에 유정언니가 있어!🙈💕 161110 인천출국 #라붐 #김유정 #율희
OOOO 원래 김유정 존예잔아,,
OOOO김유정 너무예쁘고~
OOOO꺄 김유정 넘어졌는데 망설임 없이 신발끈 묶는 남학생 보고 심쿵- 센스 있다잉!! >.<
OOOO김유정씨.. 진짜 최고로 이뻤고 최고로 사ㄱ랑스러웠다
OOOO김유정 왤케 멋잇지 예쁨도 예쁨인데 내 눈에는 넘 걸크 터지게 머싯어 유정언니라고 부를래
OOOO 오늘 개웃기지않았음ㅋㅋㅋㅋㅋㅋ?? 그 김ㅇㅠ정넘어질때 신발끈묶는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warm_sprout

OOOO회 마싯게 먹고있는데 김유정 보고 젓가락을 살포시 놓아버렸다
OOOO 김유정이욥 오늘 일박 나왔어욥!
OOOO아니존ㄴ나김유정개이뻐
OOOO 김유정 ㅠㅠ
OOOO김유정 예고 개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귀 담주도 본방사수
OOOO김유정 너무 예뻐
OOOO김유정 왜저렇게 예쁘냐 진짜 너무 짱이다ㅠ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ksh850817

OOOO김유정 존예ㅠㅠㅠ
OOOO밝고 쾌활 에너지 뿜뿜 김유정 다 최고고 교복으로 청춘 드라마 느낌 만들어 주셔서 난 너무 감사하규 정말 최고인데...
OOOO김유정 뭔데 넘어지는것도 예쁘게 넘어지냐ㅜㅜㅜㅜ 존예야....
OOOO와 김유정,,,,사람이어케이쁘지? 아니 달리는것도 너무이뻐서
OOOO김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맨틱남이닼ㅋㅋㅋㅋㅋ저분
OOOO김유정조녜다 정말
OOOO와 일박에 김유정나오는뎈ㅋㅋㅋㅋ방금 육상부 부원님 매너 쩔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쩌러 존멋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ksh850817

OOOO수건돌리기인데 김유정 오ㅑㄹ케예뻐..ㅠㅠㅠㅠ?
OOOO김유정 너무 옘브다ㅠㅠㅠㅠㅜ
OOOO아 김유정 개이쁘당
OOOO 김유정이요!
OOOO아 김유정ㅇ 징차 옙부다
OOOO야 김유정개예쁘자나
OOOO김유정 존나이뻐미친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ksh850817

OOOO김유정 씨엪 찍는 거 같다 포카리 왜 안 찍지ㅠㅠ
OOOO ㅇㅇ 김유정 님 99년생...
OOOO161112 #김유정 용산 팬싸
OOOO161112 김유정
OOOO이걸 보면 내가 산에서 내려올 때를 겨냥해서 알고 미리부터 닭을 잡아가지고 너 보란 듯이 내 앞에 대지르고 있음이 확실하다. 김유정, <동백꽃>
OOOO왜 남자들 다 바지에 편한 옷 입혀놓고 김유정은 교복치마 입혀놈??
OOOO김유정 포니테일 너무 예쁘지 않냐 짤 좀 주우러 다녀오겟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MyloveKBS

OOOO김유정 개예뻐 진짜 와 씨 허리봐 미쳣냐고....... 나는 왜사는거야
OOOO미녕이가 김유정 님하고 동갑이구나...
OOOO김유정 겁나예브다...세상..
OOOO김유정 어릴때도 이뻣어 ((
OOOO김유정 왤케 댕예쁘냐ㅋㅋ
OOOO김유정너모예뿜
OOOO김유정 진짜 ㅇ케쁘다ㅠㅠㅠ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okastr0

OOOO김유정 최고다
OOOO??? 지금 일박 보는데 김준호가 김유정한테 나쁜년이라고 한건가 삼교비 구워지는 소리에 잘못 들은거겠지???
OOOO김유정 까르르르 잘웃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큼해상큼해
OOOO와 김준호 김유정이 선택 안해 줬다고 나쁜년이라고 욕함
OOOO김유정ㅋㅋㅋㅋ
OOOO 아앗 귀여워 사실 처음에 니가 말하는 유정이가 최유정이니 김유정이니 하려다가 말았ㄷ도
OOOO 난커서 김유정이랑 결혼할거야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warm_sprout

OOOO 최유정말구 김유정 나오는대 지금 근데 수학여행컨샙ㅇ라구 유정이가 구호 외칠때마다 이짜나여 유정이에여! 하는데 씹귀
OOOO김유정 너무 예뻐주네
OOOO김유정...😁
OOOO김유정 너무 예쁜 거 가타
OOOO 그거알아?? 나 김유정이랑 같은날에 태어남...인생.....ㅎ
OOOO 나야말로 왜살까......지금 TV에 김유정 나오는데 내가 정말 한심함
OOOO작년에 우리반에 김유정닮은애 있었음ㅁ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warm_sprout

OOOO김유정 사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유정 진짜 귀엽다....
OOOO와 김유정 뭐야 맨손으로 사과를 쪼개
OOOO아 어떻게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 넘 귀엽다ㅋㅋㅋㅋ
OOOO김유정 사과도 잘 쪼개고ㅜㅜ 얼굴도 빨개지는데 귀여움
OOOO김유정 사과 쪼개는거봐 ㄷㄷ 이쁘고 강한 여성…
OOOOㅁㅊ 김유정 손으로 사과 졸라 잘 빠개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나 유정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ksh850817

OOOO김유정 님 대단해
OOOO헐 김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유정존나이뻐요.....유뎡아....사랑훼......(고백)
OOOO김유정 예리 연예인은 아니지만 한.림 김1유.빈 #본인과_같은_나이인_연예인_중_외적으로_가장_취향인_사람은
OOOO오랜만에 일박이일 보는데 김유정 너무 예뻐서 일박이일 멤버들이랑 같이 소리지름 그와중에 윤시윤 개잘생겨따....
OOOO 김유정이라든지..!! 아 할로윈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빵
OOOO김유정 무슨 일탈 해 봤어? 김준호 나는 (국가에서) 걸렸어... 아 미친 살신성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폭개그를 이렇게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MyloveKBS

OOOO아씌팔 일박ㅇㅣ일에김유정나옴시퍌조나이뻐 ㄷ ㄷ ㄷ ㄷ ㄷ ㄷ ♡♡♡
OOOO김유정 묵지빠 고수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부
OOOO김유정 너무 양심없게 생긴거 아니냐..... ㅁㅊㄷㅁㅊㅇ
OOOO김유정ㅋㅋㅋㅋㅋㅋ2패
OOOO김유정 우주 예쁘네
OOOO김유정존예쁨이다,, 언니라고부르고싶은데왜고2이에요?? ? 몰라 예쁘면 다 언니여 ,,
OOOO미친 닐박이일 틀었는데 김유정 개이뻐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2chanfather

OOOO쌤소나이트 레드 김유정과 함께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OOOO김유정 개이뻐 유정아ㅠㅠㅠㅠㅠㅠ
OOOO김유정 존나 리쁘네ㅠ
OOOO와 김유정 너무 예뻐 99연옌중에 젤예쁜거같아
OOOO 김유정보단 김소현이야
OOOO김유정 엄청 예부다
OOOO한효주 뽀님 김유정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sdm2739

OOOO김유정분 일박이일에 나오는겁니까? ㅡㅡ
OOOO김유정 ㄱ이뻐....
OOOO김유정 저게 고2라니 너무한거 아니냐 ㄷㄷ
OOOO 결혼하자 김유정!
OOOO윤시윤 김유정 비쥬얼 개쩐다 투샷 너무 최고임
OOOO유정이 짱이뻐.... 뽀님 김유정 인듯...
OOOO 앜ㅌㅋ 난 이제 김유정 본당,, 넘 이쀼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Baidu_KYJ_Bar

OOOO헐 윤시윤 김유정 잘어울려,,,)?
OOOO김유정 김소현 언니가 많이 아낀다
OOOO 어제도 김유정 오늘도 김유정 ㅠㅠ
OOOO김유정 너모 이뻐요 ㅠㅠ
OOOO 김유정이네여 ㅋㅋㅋㅋㅋㅋ
OOOOㅇㅏ 김유정 너무예뿌네 목소리도예뻐
OOOO김유정 너무 예쁘고 연기해줘서 고맙고... 있잖아요 유정이에요~ 이것도 무슨 광고 멘트 같네ㅜㅜ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147_Company

OOOO김유정 존나 예쁘네 ,,,
OOOO와 김유정 진짜 넘 예쁜
OOOO처음 시작은 외적 조건일 수도 있겠지만 결론은 내면이다 내가 보는 김유정보다도 김유정은 더 넓다
OOOO김유정💜
OOOO사랑이 더 크니까 예뻐져떠...ㅠㅠ 페북에 김유정 보인댔는데 뭔 개소린가 싶었고... 제발 아닌거에 갖다붙이지마... 김유정 전지현에 붙이는것도 존나 싫어 막 갖다대지마라 좀ㅠㅠㅠㅠㅠㅠㅠ 몰아가기 오지고 좀 전지현님 감히 대입 시키지마 존나 싫어..
OOOO#김유정 만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OOOO2016.11.07 남산 한옥마을 라붐 유정 직찍 By ETR #라붐 #LABOUM #남산 #한옥마을 #유정 #김유정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147_Company

OOOO나는 김유정을 싫어했고 진달래꽃 서평같은것도 쓰기 싫었다. 숙제는 당연히 잘 안 해갔고, 성적은 어떻게 나오든 상관없었다. 그런데 대체 왜 내가 그날 치마를 입고 갔다는 이유만으로 "몸으로 떼우려고 그러냐?"라는 말을 들었…
OOOO김유정🙌 #본인과_같은_나이인_연예인_중_외적으로_가장_취향인_사람은
OOOO가는 주말 아쉽고 월요병에 시달린 당신, 지금 당장 TV 앞으로 집합! <사랑하기 때문에> 차태현 X 김유정이 힐링해드립니다 #사랑하기때문에 #올겨울대개봉 #차태현 #김유정 #저녁약속_ㄴㄴ #TV_봐야함 #본방사수각…
OOOO요즘 new 김유정사진을 못봐서힘들다 이쁜사진을 못봐서힘들어..
OOOO저 김유정 작가님 악개임.. 교과서 보고 사랑에 빠짐..
OOOO이들도 국민이였다 촛불집회 함께한 연예인들 김동완 저번주 이어 광화문 동참 허지웅 어머니와 함께 경찰에 일침 이멜 독일 검찰과 공조해 비자금 수사 고소영 김유정 서신애 전등끄기 동참 새누리당 부역자 연예인들 뭐하냐 특히 설운…
OOOO잔소리를 두루 늘어놓다가 남이 들을까 봐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는 그 속에서 깔깔댄다. 별로 우스울 것도 없는데, 날씨가 풀리더니 이놈의 계집애가 미쳤나 하고 의심하였다. 김유정, <동백꽃>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sayo0516

OOOO[161112] you_r_love update! 같은 마음을 나누고 있는 지금. 우리 함께 3분간 소등해요. #김유정 #항의의전등끄기 #동참합시다 #고마워
OOOO김유정 #본인과_같은_나이인_연예인_중_외적으로_가장_취향인_사람은
OOOO 봄봄 그 김유정 작가,, 그게 구건가 그 결혼시켜달라하는거?ㅅ?
OOOO 아 응답하라1994 칠봉이도 좋고 김유정도 너무좋고 태연도 좋고 아이린도 좋음
OOOO김유정 일박이일 나오내 진짜 예쁘잖아..
OOOO아 뭐야 김유정 배우분 나랑 동갑인줄알았는데 나보다 한살 어려????
OOOO김유정 대조녜....나랑 동갑이라니.......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namddoki

OOOO161105 남산 한옥마을 도시 꼬마 축제 #라붐 #LABOUM #유정 #김유정
OOOO근데 ㄱ김유정 이뿌다 교복 잘어운ㄷ림ㅂ~~
OOOO김유정 앞머리 내린거 최고야
OOOO김유정 언니, 어디로 가야하죠? #자동
OOOO김유정 kim yoojung ❅ actress/model/host
OOOO김유정보고 고등학생아 스타면 스타지 왜 공부안하냐고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dkd3649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fpdpf123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heosband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sdm2739

김유정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노란리본 딜라이브 이쁘다 1박2일에 예쁘다 1박 세월호 lej9910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