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3, 2016

미운우리새끼 실검 집회 박진주 월드컵 박수홍 허지웅 안투라지 엄마가 도전 프로그램


실검

OOOO11/12 12시-#네이버 #실검 1위#신비한 동물사전 /2위#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3위#박진주 /4위:남보라/5위:영화순위/6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7위:이재정/8위:미세먼지/9위:미운우리새끼/10위:11월 12일 광화문 집회
OOOO11/12 11시-#네이버 #실검 1위#신비한 동물사전 /2위#박진주 /3위#나혼자산다 /4위:미운우리새끼/5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6위:이재정/7위:11월 12일 광화문 집회/8위:팬텀싱어/9위:김어준의 파파이스/10위:nba
OOOO11/12 10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주 /2위#미운우리새끼 /3위#남보라 /4위:곽동연/5위:나혼자산다/6위:팬텀싱어/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ufc205/9위:이재정의원/10위:11월 12일 광화문 집회
OOOO11/12 09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주 /2위#곽동연 /3위#나혼자산다 /4위:미운우리새끼/5위:프리드로우/6위:이재정/7위:한국 캐나다/8위:미세먼지/9위:황교안/10위:안투라지
OOOO11/12 01시-#네이버 #실검 1위#딘딘 /2위#슬리피 /3위#정진영 /4위:박진주/5위:이재정/6위:김종배/7위:염동열/8위:금태섭/9위:미운우리새끼/10위:나혼자산다
OOOO11/11 23시-#네이버 #실검 1위#이재정 /2위#한국 캐나다 /3위#나혼자산다 /4위:길가에 버려지다/5위:나라/6위:노회찬/7위:황교안/8위:삼시세끼 어촌편3/9위:더케이투/10위:미운우리새끼
OOOO11/05 13시-#네이버 #실검 1위#오버워치 월드컵 /2위#안투라지 /3위#이소라 /4위:미세먼지/5위:나라/6위:ufc/7위:광화문 집회/8위:블리즈컨/9위:미운우리새끼/10위:아는형님

미운우리새끼 실검 집회 박진주 월드컵 박수홍 허지웅 안투라지 엄마가 도전 프로그램 Meung_EJ

OOOO11/05 10시-#네이버 #실검 1위#안투라지 /2위#나라 /3위#이소라 /4위:박종찬/5위:미운우리새끼/6위:미세먼지/7위:오버워치 월드컵/8위:신동욱/9위:나혼자산다/10위:블리즈컨
OOOO11/05 09시-#네이버 #실검 1위#안투라지 /2위#오버워치 월드컵 /3위#나라 /4위:이소라/5위:미운우리새끼/6위:프리드로우/7위:나혼자산다/8위:삼시세끼 어촌편3/9위:미세먼지/10위:더케이투
OOOO11/05 08시-#네이버 #실검 1위#이소라 /2위#안투라지 /3위#미운우리새끼 /4위:나혼자산다/5위:미세먼지/6위:오버워치 월드컵/7위:블리즈컨/8위:신동욱/9위:김어준의 파파이스/10위:나라


박수홍

OOOO미운우리새끼의 박수홍 어머님 말투 정말 스윗하시다. 8ㅅ8 기여우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미운우리새끼 박수홍 할로윈 변장으로 스머프 했넼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
OOOO먼지웅, 고양이 집사에 도전? 박수홍, 여자 스머프에 도전! 엄마들을 깜짝 놀라게 한 내 아들의 도전... 오늘(11일) 밤 11시 20분 #미운우리새끼
OOOO저번주 복면가왕에 박수홍 나왔다는데.. 탈색하고 파마 푼거.. 미운우리새끼 9화에서 변신 한겈ㅋㅋㅋㅋㅋㅋ


허지웅

OOOO미운우리새끼 허지웅 보고이ㅛ는ㅇ데 고양이가ㅏ 사랑스러우ㅜㅗ어
OOOO허지웅 보려고 미운우리새끼 틀어놨는데 김건모만 주구장창 나와... 짜증나
OOOO으...미운우리새끼에서 허지웅 집에 설ㄴ치한 카메라가 접착력이 약해져서 떨어졌는데 허지웅이 아끼는 피규어 위에 떨어져서 피규어 부서졓는데 그걸 보고 웃고 그러는게 너무 싫다 아끼는피규어 양손이 부러졌는데 당연히 화가나지 혹시 이러면서 역시나 화났네라니
OOOO★ [POP스포]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고양이와의 본격...


안투라지

OOOO미운우리새끼냐 안투라지냐 나혼자산다냐 이것이 문제로다.


엄마가

OOOO아는형님 망했으면 좋겠고 그거 보고 웃는 사람들 한심. 흔한 혐오정서 개저정서임. 이것도 싫고 미운우리새끼? 도 싫음. 언제까지 엄마가 새끼 품고 살아야 합니까. 자식인권도 엄마인권도 없음. 구시대적임이 심하지 않냐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 엄마가 고추가 남자도있고 여자도 있는거지!! 라고 했더니 그걸 바락바락 악써서 남자만 있는게 고추죠!! 라고 바꾸는 신동엽.. ㅎ.. 구려

미운우리새끼 실검 집회 박진주 월드컵 박수홍 허지웅 안투라지 엄마가 도전 프로그램 SBSNOW

OOOO요즘들어 없어졌으면 하는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다큰 아저씨들데려다가 아직도 청소년인 아이마냥 엄마가 간섭 개입하고 아이다루듯 바라보는게 잘하는거라고 보나 나이 40된 아저씨를 ㅋㅋ 별로 보기좋은 방송은 아니라고 생각함 재미있는줄도 모르겠거니와
OOOO@jdy070471 미운우리새끼라구 엄마가 좋아하셔서 봐요....


프로그램

OOOO요즘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살림하는 남자들...!
OOOO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 볼 때마다 다들 입술이 보라에 가까운 분홍이길래 힙하다 생각했는데 그냥 분홍 색감이 강렬한 거였다


쉰건모

OOOO#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쉰건모 의 #국민가수 #갓건모 로의 컴백! #미니앨범 #50 으로 돌아온 그의 앨범 곧 공개됩니다!! #다당신덕분이라오 #사랑이떠나가네 #미안해요 #서울의달 #미련+빗속의여인 #11월19일 #밤…
OOOO#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쉰건모 의 #국민가수 #갓건모 로의 컴백! #미니앨범 #50 으로 돌아온 그의 앨범 곧 공개됩니다!! #다당신덕분이라오 #사랑이떠나가네 #미안해요 #서울의달 #미련+빗속의여인 #11월19일 #밤12시


미운우리새끼

OOOOㅎ다들독거하시는겁니꽈ㅋㅋ나중에우리애들다미운우리새끼에나오실껍니꽈ㅋㅋ

OOOO 미운우리새끼였다
OOOO미운우리새끼 아시는분 존잼이야 😱
OOOO저 분 그 뭐지 미운우리새끼 ? 거기에 나왔을 때 엄마랑 나랑 욕하면서 봤음 너무 최악이라 #ㅇㅌ
OOOO미운우리새끼 보다갘ㅋㅋㅋㅋㅋ 태몽 얘기 나와섴ㅋㅋ 내 태몽 정확히 뭐냐고 물어봤는데ㅋㅋㅋㅋㅋ 거북이가 바다에 있었어야 했는데 대낮에 육지에 있어서 애가 비실비실(?) 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
OOOOSBS 미운우리새끼 자막 좀 이상하네. 출연자들은 "의사"라고 하는데 자막은 꿋꿋하게 "여의사"라고 나오는 이유가 뭘까..? 무엇을 위한 '여'의사일까.
OOOO진짜 김제동 손석희 아나운서와 함께 존경하고싶다. 연예인이 잘못된 정부에대해 비판하는일은 결코 쉽지 않다. 외압,방송출연 제제는 기본, 지난번 사드배치 반대 발언이후로 SBS 미운우리새끼 하차에도 불구하고 그는, 오…
OOOO미운우리새끼보는ㄴ데 새끼고양이들 너무 귀여워 ..(광광)

미운우리새끼 실검 집회 박진주 월드컵 박수홍 허지웅 안투라지 엄마가 도전 프로그램 ppuyomi

OOOO근데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보면 비호감 오지던데
OOOO미운 우리 새끼 11회 11/11 #미운우리새끼11회 #미운우리새끼
OOOO미운우리새끼 봐볼까 더기넘 기여워서
OOOO미운우리새끼 처음부터 보는데 김ㅈㄷ이 어머님 정말 심각하다. 남의 아들한테 혀차는거 정말 못보겠네. 니 아들이나 어떻게 하세요. 좀
OOOO미운우리새끼 토니랑 토니 엄마 좀 안 나오면 안 되겠니? 흐름도 끊기고 참 재미없네. 토니 나오면 채널 돌림.. 토니 엄마는 눈치가 없고, 부끄러움이 없는..
OOOO 아 오리덕님 이거 보고 미운우리새끼보려고 푹 검색하고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리덕이야 쳐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이덜깼어😅😅
OOOO 미운우리새끼에섳....재덕....재덕...하...

OOOO방금 엄마랑 같이 누워서 미운우리새끼 보고왔는데 서장훈 자체 필터링 넣고 봄 저 인간만 안나오면 참 좋을턴디...ㅉㅉ 서장훈이랑 별개로 재미는 있었음 건모씨 넘 웃겨ㅋㅋㅋㅋ넘 웃겨서 눈물 흘리면서 봄ㅋㅋㅋ아이고
OOOO 3.치킨 먹으면서 미운우리새끼보는즁
OOOO미운우리새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하는 사람이라 폐활량이 컼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운우리새끼 재밌네ㅋㅋㅋㅋㅋ
OOOO아빠가 미운우리새끼보면서 담엔 우리가족ㄱ도 할로윔 분장해보까 이러는ㅇ것.....아빠보고 세일러문 하자하니까 콜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ㅋ
OOOO신랑이 밤길운전하며 달려오는 중이라 안자고 기다리는 중. 미운우리새끼를 본방으로 볼줄이야. 내일 드디어 집으로 간다
OOOO죄송합니다 틀린 점이 있어서 다시 그림을 올립니다 #젝키 #젝스키스 #sechskies #대만옐키 #YellowKies_in_Taiwan #토니안 #김재덕 #고승우 #의일상 #톤덕 #염창브라더스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실검 집회 박진주 월드컵 박수홍 허지웅 안투라지 엄마가 도전 프로그램 SBSNOW

OOOO않이 미운우리새끼고 느그새끼고 안궁금한데요
OOOO아니 편성표에 왜 미운우리새끼가 5시45~ 이렇게 되잇는거여 원래 5시부터 햇엇던거같은디 머때메 결방..
OOOO11일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에서는 토니안이 룸메이트와 함께한 저녁식사 장면이 공개된다. 이날 토니안은 과거 어머니가 의식이 없을 만큼 위급한 상태여서 서울의 병원으로 긴급 이송하던 때가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OOOO김제동이 미운우리새끼에도 나왔었구나 원래는. 몰랐네... 출연진에 김제동만 더 있었어도 볼만했을텐데. 양쪽으로 다 안타까움.
OOOO 아 뭐야 미운오리가 아니고 미운우리새끼구나..? (멍청)
OOOO미운우리새끼 너무 유해하다 무슨 4-50대 다 크다못해 중년이 된 자식한테 개월수 붙여놓고 징그러워미침 하나도 안웃기고 한국이라 더 소름끼친다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캔디 나오면 왠지모르게 두렵다 왜냐면 곧바로 a better day가 나올 장면이 나오기 때문

OOOO지금까지 미운오리새끼인줄 알았는데 미운우리새끼구나
OOOO미운우리새끼인가 그 예능에서도 엄마들끼리 그렇게 나이가 많은데도 누구누구는 분유를 먹여서 정이 없다느니 하는 얘기들을 하는거보고 정말... ㅋㅋㅋ
OOOOkbs 지금하는예능 이거도 미운우리새끼 거의 따라한거같네 ㅋㅋㅋ
OOOOzzz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 넘 웃겨 ㅋㅋㅋ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출연진들이 미혼남성을 하자있는 사람으로 취급하고 미래 며느리를 청소해주는 대상으로만 보는 것에 대해 비판하는 기사였는데 베플 세개가 다 이거여서 너무 기운빠졌다
OOOO김제동 진짜 꼴보기싫다....미운우리새끼 초반에 나왓던모습보고 극비호감됨
OOOO[161107~161113] 월 7 와일드썰 매력티비본방 화 8 수 9 매력티비업로드 목 10 금 11 미운우리새끼 토 12 일 13 이제만나러갑니다(?)

OOOO백년손님이랑 미운우리새끼 동시에 봐버렸고 너무 괴롭네
OOOO김건모 엄마는 73세인데 엄청 젊으시네..... 백세시대 실감이다. 미운우리새끼 출연 엄마들중 제일 재밌는 캐릭터다. ㅋㅋ
OOOO더 멋지게 살아내길~ ....미운우리새끼를 보며
OOOO나의 남동생은 아는 형님 애청자이며 나의 모친은 미운우리새끼 애청자임 하하 이 가장 보통의 존재들 같으니라고 :)
OOOO미운우리새끼 이런 방송들 보면 아 한국의 아들 가진 엄마들이 다 저런 마인든가 싶고 .. 나이 50넘어가는 남자들한테도 남자는 커서도 어린애.. 이런 면죄부 주니까 자꾸 땡깡부리는거같고
OOOO지난주에 이은, 건모에 대한 토니 엄마의 구애(?) 근데 시어머니 되실 분이 좀... 무, 무섭네;; 더 많은 엄마들의 입담 ☞ 오늘 밤 11시 20분 #미운우리새끼
OOOO 미운우리새끼보는즁

OOOO미친 미운우리새끼에서 미트스핀노래 나오는줄 알았더니 쳐진달팽이노래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멍청한 귀...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가장 별로인 사람=김건모씨 엄마 분 멘트가 너무 다 무례하고 아랫것들 내려다 보는 느낌으로 함ㅋㅋㅋㅋㅋㅋㅋ 보다보면 ???하게됨 모든 사람을 평가하고 이상한것으로 치부한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감자새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