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전북

OOOODaum:양희은, 진세연, 정호성 녹음파일, 안치환, 토트넘 첼시, 김재규, 촛불집회 생중계, 최태민, 손흥민, 전북 알아인
OOOO[2016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 2차전 경기종료 - 알아인 1:1 전북 (전34 이명주 / 전30 한교원) #ACL2016
OOOO11/27 04시-#네이버 #실검 1위#토트넘 첼시 /2위#dj doc /3위#전북 알아인 /4위:김재규/5위:이명주/6위:최태민/7위:무한도전/8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9위:마르코스 알론소/10위:프리미어리그
OOOO 오늘 전북이랑 알아인 아챔 결승
OOOO11/27 03시-#네이버 #실검 1위#토트넘 첼시 /2위#유지니 /3위#프리미어리그 /4위:dj doc/5위:무한도전/6위:에릭센/7위:최태민/8위:전북 알아인/9위:김재규/10위: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OOO 전북 알아인보면서 과제중였는데?
OOOO11/27 02시-#네이버 #실검 1위#이명주 /2위#클럽월드컵 /3위#오마르 /4위:더씨야/5위:토트넘 첼시/6위:전북 알아인/7위:손흥민/8위:최태민/9위:프리미어리그/10위:dj doc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dullahbank

OOOO우승은 전북인데... 엠비피랑 페어플상은 알아인에 한선수가 둘다가져가네ㅋㅋㅋ
OOOO알아인도 박수.. 솔직히 오늘만큼은 전북보다 훨씬 나았다. 압도적이진 못했지만...
OOOO#전북 축하. 알아인 오마르랑 이명주도 정말 잘한다. 김신욱은 공중볼 떨구는 실력이 거의 신급.
OOOO[#ACL2016] 바로 내일 밤, 이 시간! 올 시즌 아시아 축구 최강 클럽이 가려집니다. 챔피언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여러분의 예상은? #전북현대 #알아인
OOOO[상식축구] 전북과 알아인의 아챔 최종전!! 전북이 이겨버렸으면 좋겠고 이재성은 유럽에 도전했으면 좋겠고 여튼 친구 아닌 친구 이재성 화이팅! <이재성, 아시아 정상 탈환하고 유럽 무대로> ://naver.me/G2lR1ytC
OOOO알아인의 홈구장인 핫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은 이틀 뒤에 펼쳐질 알아인과 전북 현대의 아챔 결승 2차전 티켓이 완판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핫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의 좌석수는 22,717석.
OOOO알아인과 전북 현대와의 아챔 결승 2차전을 보기 위해 핫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을 찾으시는 분들은 망원 렌즈 등 앞으로 크게 돌출되는 렌즈를 장착한 SLR/미러리스 카메라는 두고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전문가용 촬영장비는…

OOOO알아인과 전북 현대와의 아챔 결승 2차전을 보기 위해 핫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을 찾으시는 분들은 망원 렌즈 등 앞으로 크게 돌출되는 렌즈를 장착한 SLR/미러리스 카메라는 두고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전문가용 촬영장비는 반입금지 품목이니까요.
OOOO아시아 최고 클럽 자리마저 뺴앗길 순 없다... #AFC챔피언스리그 #ACL #결승 #전북현대 #알아인 #LIVE
OOOO전북, 10년 만에 아시아 정상을 노린다! 2016 AFC챔피언스리그 결승1차전이 11월 19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전북 vs 알아인 (2016.11.19 19:00 전주월드컵경기장) KBSN스포츠/MBC스포츠플…
OOOO알아인과 전북현대의 아챔 결승 2차전 모바일 티켓. 집에 돌아올 생각하면 담날 출근이 걱정되지만 안 갈 수가 없겠구낭.
OOOO그 알아인 선수도 존나 잘찬게 이동국의 발리슛처럼 진짜 한방에 들어감 골키퍼 권순태도 잘했지만 아쉽게도 1골 실점.. 그러면 전북은 다음 원정 결승 2차전때 무조건 골을 넣어야 함 알아인이 1골 넣었기 때문에
OOOOACL 결승 1차전, 전북 2-1 알아인 역전승 중계 끝. 멋진 승부였지만 오늘 밤만큼은 축구보다 그알이 더 기대되는..
OOOO아시아챔피언스리그 1차전 전북-알아인 경기 종료 후 SBS ESPN 선곡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kleague

OOOO전북 2 - 1 알아인 1차전 종료
OOOO레오나르도 76분 PK 골!!! 전북 2 - 1 알아인
OOOO레오나르도 동점골 굿 전북 1-1 알아인
OOOO전북 알아인 ㅋㅋㅋㅋㅋㅋㅋㅋ전형적인 새가슴들 레오나르도김창수 김보경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 1차전 전반종료 - 전북 0:0 알아인 #ACL2016
OOOO오늘 최대 격전의 날! 전북 vs 알아인, 아스널 vs 맨유, 닭 vs 시민!
OOOO전북 알아인 직관 간다

OOOO<2016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1차전 - 11월 19일(토) 경기 안내 19:00 전북 vs 알아인
OOOO이명주를 포함한 24명의 선수단을 구성한 알아인 원정대가 전북 현대와의 아챔 결승 1차전을 위해 아부다비에서 전세기편으로 전주에 가고 있는 중입니다.


결승

OOOO케벡스1에서 아챔 결승 보여주는데 알아인 축구 존나 개더럽게 하는데 페어플레이상이 알아인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 ACL 결승] 2차전이 열릴 알아인의 홈구장 핫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의 이모저모 올해 아챔 우승팀을 가리게 될 결승 2차전이 열리는 핫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의 이모저모를 엿볼 수 있는 본격... https:/…
OOOO2016.11.19 아챔결승 알아인전 2:1 승리
OOOO낼 아챔 결승 개꿀잼 예상ㅋㅋㅋ이명줔ㅋ포항유스가 포항통수치고 알아인행ㅋㅋㅋ낼 그래서 에두는 선발이려나??짐캐리 닮은 우리 에두♡


아챔

OOOO 어지간하면 아챔 한국팀 응원하는데 어지간하지가 않네 알아인의 이명주 응원해야겠다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minariboy


이명주

OOOO이명주랑 70번 외에는 알아인 뭘한건지 모르겠다 ㅋㅋ 허둥지둥
OOOO바르만 이명주 오마르 형제까지 알아인 중원에서부터 기량 다들 장난 아니네
OOOO 한국사람이 이명주 마킹된 알아인 유니폼을 입는다면...?
OOOO 이명주 선수와 알아인의 우승을 기원합니다.


제발

OOOO제발 알아인이 2차전에서 이겼음 좋겠다 정말
OOOO제발 알아인 ㄱㄱㄱㄱ
OOOO 그놈의 "제발~ 한국인이면~ ......" 말도안되는 논리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인데 알아인팬이면 입을수도있지 국대전이아니라 클럽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폼

OOOO한국사람인데 알아인 유니폼 입으면 안돼? 왜...ㅇ.ㅇ? 모지
OOOO한국인이 알아인 유니폼 입으면 안되냐 ㅋㅋㅋㅋㅋ 입으면 안된다고 누가 정해놨나 참 ㅋㅋㅋ
OOOO나같아도 알아인 유니폼 입겠다


경기

OOOO알아인이 페어플레이상??ㅋㅋㅋㅋ 오늘 경기 안보셨나보오...ㅎ


알아인

OOOO침대 축구의 본산지?에서 침대 축구한다고 발끈하는 알아인팬들을 보는건 잼있는 경험이었다.
OOOO ㅋ ㅋ ㅋ ㅋ ㅌ ㅋㅋ ㅋㅋ ㅈ ㅐ가가진거라곤,.,ㅠ.,.,,.,. ㄱ ㅔ으름 뿐이람니다,,ㅠ.,(트친님들:알아인마 ,.,
OOOO 진짜 알아인이나 주심이나 그지 였음ㅋㅋㅋ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kcs9618

OOOO불꽃... 집에가던 알아인팬들 뒤돌아보고 욕하겠다 ㅋㅋㅋㅋ
OOOO알아인 칭찬할 거 딱 하나가 있다면, 두번째 골 못 넣어서 연장 안 가게 해 준 거...😪
OOOO근데 알아인 진짜 잘하긴 잘하네..오일파워로 만든 팀이 어떻게 진화하는지 잘 알것 같음
OOOO 더글라스인가 알아인 PK 실축한 친구 명예전주시민 시켜야.
OOOO에이 알아인 준우승이네.. 아쉽다.
OOOO알사드한테 맞은 뺨 알아인한테 분풀이
OOOO알아인의 극장골 원합니다

OOOO알아인 팬들 막 우네
OOOO알아인진자개못하네
OOOO알아인 크로스는 진짜 잘한다. 그런데 넣기 싫은가? ㅋ
OOOO알아인 졸렬한놈들 다리부여잡고 쓰러진 선수 그대로 일으켜 세우려고하네
OOOO그냥 매북이 이긴듯 알아인 다 뻗엇네ㅋㅋ
OOOO 알아인의 역전 우승, 매북을 이기고 무조건 우승컵 들어라.
OOOO알아인 메가 스토어의 저지 스페셜 오퍼.jpg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dullahbank

OOOO 알아인이 우승하면 된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짐인이 술마시고 뉸기형 음료수 마시다가 취한 짐인이 술김에 고백하는거 듣고 멘붕오는 민형 보고싶다. "나 형 조아해여." "알아인마." "알아여?어떠캐 알아여? 나 형이랑 뽀뽀도하고싶꾸 키쓰도하고싶꾸 어떠캐알아여?" 민형…
OOOO아;; 애인님이랑 응아라랑 헷갈린다 맨날 애인님 응알아인줄알음;
OOOO 포르자 알아인
OOOO한글이라 깜빡 속을 뻔. 알아인 원정 팬이 만든 걸개임. ㅋㅋ
OOOO데이빗 루이즈는 언제 알아인으로 이적한겨
OOOO알아인 졌지만 잘 싸웠다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theKFA

OOOO알아인은 기회를 몇번 말아먹더니 ㅋㅋ
OOOO 재밌게 흘러갈 필요없음 그냥 알아인만 이기면 됨ㅠㅠㅠ
OOOO알아인 정의구현중!!!!
OOOO 알아인 우승을 기원합니다
OOOO그 와중에 알아인 곬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OOOO어? 켜니까 알아인 골 엌ㅋㅋㅋㅋ
OOOO알아인 정의구현 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SBSSPORTSNOW

OOOO알아인 선제골 ㄷㄷ 아스프리야
OOOO알아인골넣었네
OOOO알아인이 우승해야하는데
OOOO알아인
OOOO그냥 맘편하게 알아인 응원하면서 트와이스 뮤비보고 과자나 냠냠쩝쩝했으면 좋겠다, 는 월요일 프레젠테이션^^^^
OOOO응^^ EPL은 되고 알아인은 안돼. 성남FC 팬북을 만들었던 기자가 이런 생각을 하네
OOOO알아인을 응원하든 누굴 응원하든 무슨 상관이냐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dullahbank

OOOO알아인 우승해라!




알아인 전북 결승 아챔 이명주 아시아 1차전 핫자 자이드 첼시 제발 royiki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