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JTBC

OOOO오늘 첫 방송된 #JTBC #팬텀싱어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뮤지컬 배우님들과 뮤지컬 넘버가 나와서 더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배우님의 노래하는 모습은 다음주로 미뤄졌지만😂 이번주에 보내주신 두 분께…
OOOO오늘 팬텀싱어 🌹JTBC 9시 40분!!!🌹 제 본진이 심사위원으로 나오지요 RT하신분들 중 한분께 포키 보내드릴게용~ 블루베리는 눈에 좋다~~~
OOOO#뮤지컬배우 #백형훈 #jtbc #팬텀싱어 출연이유 ㅠㅠㅠ 선물고마워요💕
OOOO🎤 노래부르는 모습이 방송된 건 아니지만 간간히 나온 배우님 찾는 재미도 있었죠~? #JTBC #팬텀싱어 의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음주에도 #안방1열 에서 #본방사수 부…
OOOOJTBC 팬텀싱어 Phantom Singer MC HeeChul
OOOO팬텀싱어 VOD 뜨갯ㅈㅣ VOD로 봐야갯다........... 후후 우리집 티비는 JTBC VOD 무제한이라구
OOOO다음 주 #본방사수이벤트 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내일 오후 훈정시(06:15) #고훈정 #고훈정배우 #배우고훈정 #뮤지컬배우고훈정 #JTBC #팬텀싱어 #팬텀싱어고훈정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kookoorii

OOOO와.... jtbc 팬텀싱어 꿀잼... 완전 내 취향.. 세상에 성악과 뮤지컬이라니(마른세수) 이러다 팬 될거 같다(이미 됬음)
OOOO오늘 첫 방송된 #JTBC #팬텀싱어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뮤지컬 배우님들과 뮤지컬 넘버가 나와서 더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배우님의 노래하는 모습은 다음주로 미뤄졌지만😂 이번주에 보내주신 두 분께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배우님

OOOO팬텀싱어에 전공 업계 배우님들 쏟아지시네. 괜히 반갑고 막. 챙겨봐야지!
OOOO 배우님 오늘 공연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 빼빼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다음주는 공연도 없으시니 꼭 본방사수 하셔요!!! 팬텀싱어~ >_<
OOOO배우님 팬텀싱어... 으우흑흑(몸부림) 저 나왔대요? 잠깐 나왔나봐여😃 다들 배우님 예쁘다고 지금 제보가..! 흐으윽 감사합니다아...😂😂
OOOO팬텀싱어 보다가 괜히 치이는 배우들만 늘어날거 같은데 봐야할가 말아야할가....지금 배우님들만으로도 통장이 줜나 버거워하는ㄷ
OOOO팬텀싱어.... 형훈배우는 담주로... 김문정감독님 좋으다..깨일같이 틈틈히 형훈배우 얼굴보여서 좋드라... 배우님 얼굴 본지도..오래된거같은데... 최근에 본게 한달전- 공연하던 배우님 모습이네

OOOO여러분 팬텀 싱어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은성배우님 존잘 존멋ㅠㅠㅠㅠㅠㅠㅠ
OOOO 그렇죵~~~완벽그자체!!ㅋㅋ아 팬텀싱어 보는뎅..괜히 내 배우님이 보고싶었던..ㅠㅠㅠㅠㅠㅠ
OOOO 본방사수는 했는데 배우님 노래는 안나왔네요 ㅜㅠ 다음주 기대해봅니다 엉엉 #고훈정 #고훈정배우님 #팬텀싱어 #곤졍
OOOO아 진짜 뮤덕판 따스해... 넘 좋다.. 내 트친 유배우 파는 데 다른 분이 그거 알고계셔서 팬텀싱어 보다가 유현석 배우님 나오셨다고 트친분이 나한테 알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팬텀싱어 넘나 조쿠여 뮤넘버를 뮤배우님들이 막 불러주시고요오........흐아흐아우우수그 ㅇ 히사하사학하학하가하ㅏㄱ


백형훈

OOOO신춘수님!!!!!!! 팬텀싱어 보고계시죠?!?!?!??! 뉴시즈 재연에 백형훈!!!!!!!!
OOOO20161111 팬텀싱어 백형훈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_epidote_

OOOO ㅋㅋㅋㅋㅋ 팬텀싱어니까 남자만 하는거 아님? 담주에 조상웅이랑 백형훈 나오는듯


40분

OOOO고품격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제일 긴장하고 있는 MC #김희철 오늘(11일) 밤 9시 40분 팬텀싱어 첫 방송 많이 응원해 주세요( ̄∇ ̄)v
OOOO눈부시게 아름다운 남자들의 하모니가 온다!!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팬텀싱어> 노래가 줄 수 있는 최고의 감동을 기대해주세요 s( ̄∇ ̄)/` 11월 11일(금) 밤 9시 40분 첫방송…
OOOO여러분 다음주 금요일 9시 40분 팬텀싱어 보세요 여러분


고훈정

OOOO20161111 팬텀싱어 고훈정
OOOO20161111 팬텀싱어 고훈정 - 팬레터 공연


보셨나요

OOOO팬텀싱어 재미있게 보셨나요?? 정말 뜨겁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사의찬미-저 바다에 쓴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 불렀습니다 다음주에 같이 봐용!! 이 옷은...불꽃남자를 상징하는 뭐..그런.. 음.... t.co…

OOOO팬텀싱어 재미있게 보셨나요?? 정말 뜨겁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사의찬미-저 바다에 쓴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 불렀습니다 다음주에 같이 봐용!! 이 옷은...불꽃남자를 상징하는 뭐..그런.. 음....


이벼리

OOOO팬텀싱어 이벼리. 화성에서 꿈꾸다 '달의 노래'.
OOOO팬텀싱어 이벼리. 이적 '고독의 의미'.
OOOO팬텀싱어 기대하고 있었던 거라 챙겨 봤는데 너무 좋다 ㅠㅠ 아직도 이벼리 님의 여운이 남아있구.. 데뷔하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공연 돌아다닐 거다... 진짜 가요만 듣다가 이런 걸 집에서 보니까 넘나 정화되는 기분이구요 ㅠㅠㅠㅠ 뮤덕의 피가 끓어오른다


시대

OOOO팬텀싱어 고은성 - 대성당들의 시대 (원어 버전)
OOOO팬텀싱어 고은성.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들의 시대'.
OOOO팬텀싱어 고은성.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들의 시대'. 심사평.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stella_amoremio


여자가

OOOO오늘 팬텀싱어 1화 방영분 중 유슬기씨의 "심사위원 중에 여자가 많으면 좋을텐데, 그럼 노래 안 부르고도 뽑힐텐데" 라는 발언은 매우 성차별적인 발언이며 이를 편집은 커녕 방송에 그대로 내보낸 것에 대해 대단히 유감…
OOOO오늘 팬텀싱어 1화 방영분 중 유슬기씨의 "심사위원 중에 여자가 많으면 좋을텐데, 그럼 노래 안 부르고도 뽑힐텐데" 라는 발언은 매우 성차별적인 발언이며 이를 편집은 커녕 방송에 그대로 내보낸 것에 대해 대단히 유감으로 생각합니다. #팬텀싱어
OOOO 오늘 팬텀싱어 본진땜시 보는데 진짴ㅋㅋㅋㅋㅋ빡돌아섴ㅋㅋㅋㅋㅋ 심사위원이 여자가 더 많으면 좋겠다고 여자면 그냥 합격시켜주지 않을까 이딴소리하는 인간도 붙고 저 연출가도 붙고...


빻은

OOOO아 너무 짜증난다고... 팬텀싱어 돈주고 다운 받고싶은데.. 나는 내 본진과 애정배우들이 보고싶은거지 빻은 건 보기 싫단망ㄹ아ㅑㅠㅠㅠ 근데 전체에 돈을 내는 거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가 팬텀싱어 볼 때 걱정한 것 ㅈ현무, 본진 분량 일어난 일 빻은 출연자, 성폭행미화연출가 출연
OOOO후엥 팬텀싱어 넘 재미따 재관하구싶다(???) 물론 그 한껏 빻은 발언빼구...


본진

OOOO탐라가 팬텀싱어로 혼란스럽긴 한데 저랑 본진 랩 하는 것좀 같이 봐주세요 진짜 미칠 것 같다 저 마지막의 야↘야↘야↘ 증맬 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녕! 나는 팬텀싱어 요정!" "뮤덕들에게 떡밥을 주러 오셨군요!" "팬텀싱어 요정은 뮤덕들의 통장을 마저 거덜내러 왔어." (새 본진 양산 프로)
OOOO자꾸 여기저기 치여서 고달프다.... 팬텀싱어가 끝날때쯤엔 본진이 몇명으로늘어나있을까....


탐라가

OOOO ㅎ헉 그러쿠나...! 딴데 있다가 들어왔는데 탐라가 팬텀싱어라서 오늘ㄹ 방송한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팬텀싱어

OOOO팬텀싱어 보고 생각한거,, 재능있는 사람이 천지 삐까린데 보여질수 있는 기회조차 적은 바닥이라 모두가 비젼없음임,,,,
OOOO<간급알림> 오늘밤 11시30분 예정이던 밤샘토론이 편성 상의 사정으로 '팬텀싱어'가 끝나고 15분 지연된 11시45분 방송됩니다. 양해와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염동열 #고성국 #금태섭 #김종배 t.…
OOOO팬텀싱어 안봐서 탐라 내 외톨이 되신 분 알티 좀 해주세요 서럽 (ㅋㅋㅋㅋㅌ ㅋㅋ ㅋㅋㅋ 나만 안보나봐 ㅋㅋ ㅋㅋㅋ
OOOO와 팬텀싱어진짜재밌게봐씀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circle_two

OOOO팬텀싱어 2조 테너 둘..
OOOO팬텀싱어.. 이건 진짜봐야대 레벨이 다르당
OOOO팬텀싱어 누가 나온다 = 저사람 저기 왜 있어???의 반복
OOOO팬텀싱어 정휘 - proud of your boy(알라딘)
OOOO20161111 팬텀싱어 주민진 - 1조 등장
OOOO팬텀싱어 한번 보고 오니까 덕질 뽕 제대로 찬다
OOOO오늘 팬텀싱어 요약.

OOOO팬텀싱어 보고 있는데 준환이 넘나 귀엽다ㅋㅋㅋ 성악곡 종종 듣지만 어린 친구들이 하는 곡 들으면서 잘한다! 고 생각하는 걸 떠나서 곡이 정말 듣기 좋았다ㅠㅠ잘 커서 하고 싶은 전공도 하고 파리넬리도 하쟈ㅋㅋㅋ
OOOO 이거 다른 탐라에도 알티되면서 별별 다른ㄴ 슬기님들이 언급되어서그런데 여러분이 아는 슬기님아니고요ㅠ 팬텀싱어라는 오디션프로그램에 나오는 유슬기라는 저도 잘 모르겠는 남자입니다 가수 윤민수의 보컬트레이너로 활약한 성…
OOOO팬텀싱어 우연히 틀었다가 박상돈씨 한테 반했다. 감정표현이나 음색이나 호흡이나 아 정말 너무 좋다 이방송 애정하게 될듯.. 음원 내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OOOO으이ㅡㅜㅠㅜㅜㅜㅜ나 왜 알바야ㅠㅜㅜㅜ팬텀싱어 곤뎡 솧 켱 보고싶어 본방으로 보고싶어ㅠㅜㅜㅜㅜ산타페 듣고싶다
OOOO팬텀싱어 윤소호. 이현우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OOOO팬텀싱어 토요일(오늘) 오후 12시 10분에 재방하니까 혹시나 못보신분은 같이 재방봐여... 는 내가 본방 못봐서...^_T 나홀로 외롭게 재방보는건 아니게찌....
OOOO팬텀싱어를...봐야겠어.........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ginei_musical

OOOO 팬텀싱어 솧! 넘버 부르지ㅠㅠ 음색은 이쁜뎅ㅠㅠ
OOOO오늘 팬텀싱어 못사인 날 위해서 펀성표들고옴
OOOO팬텀싱어는 일욜에 봐야지
OOOO팬텀싱어 원본m2ts 파일 6.6기가 오늘밤안엔 업로드 다 못하겠다
OOOO팬텀싱어 못본 나는 울어야지..... 그냥 솜이나 계속 기다려야지.. 솜 사랑해요 변감님 진짜진짜 좋아해요 솜 계에에에속 해주세요ㅠㅠㅠ
OOOO아 팬텀싱어 그런거 없냐...방청이라던지..왜 그런거 있잖아...? 내 배우 내 눈으로 직접보게해주는거.
OOOO근데 팬텀싱어가 뭐지 그 오페라팬텀 공연할 뮤지션뽑는 오디션인건가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1988_0206

OOOO팬텀싱어 너모 존잼이라 운동도 못하고 봤다ㅠ
OOOO팬텀싱어 보면서 뮤덕 능력체크 하는 기분이었음
OOOO팬텀싱어 너무 좋다 봐야겠다
OOOO미친... 세젤예.... 팬텀싱어뿌숴야겠다
OOOO탐라로 보는 팬텀싱어 - 환장 the 지뢰 - 귀여운 마요미와 뮤배님들 - 자막의 상태가-?! - 미래의 파리넬리
OOOO다음 팬텀싱어 때는 집에 그냥 있으라는 말입니다
OOOOR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팬텀싱어 검색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품달 언제 다시하나요 나 저거 보러가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play_rune

OOOO팬텀싱어가 뭐야 나는 이름도 처음들어봐;
OOOO아 팬텀싱어보려고했눈데 너무재ㅣㅆ어서 랩을 못끄겠어
OOOO아 탐라 너무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 팬텀싱어 얘기로 도배인데 꾸르잼
OOOO그림그릴라그랬는데 팬텀싱어랑 동훤랩이 다망쳤어 자야지 헤헤
OOOO팬텀싱어 오늘 새로나온건가 ㅠㅠㅠㅠ 그런거면 꼭 챙겨봐야지
OOOO아 팬텀싱어 팬텀 특집이라면서 정말 팬텀으로 납치당한 사람들 좀 불러죠라....
OOOO팬텀싱어 검색어 스게쟝. 역시 얼굴 열일 체고시다.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circle_two

OOOO 팬텀싱어는 오디션 프로그램..
OOOO팬텀싱어보니까 두부..다시 살찐거같아..다시 너구리로 돌아오고있구..근데 그것두 넘 기엽9ㅠㅜㅠㅠㅠ막 맛집찾아서 데리고다니고싶고...근데 막상 만나면 쪽팔려서 맛집추천은 개뿔. 내인생 막내림추천.
OOOO할거 되게 많았는데 파닭 소스에서 겨자맛이 너무 강해서 멘붕1 캐리어 비번 설정하다가 락 걸려서 000~999 눌러야하는데서 멘붕2 팬텀싱어 보고나니 이 시간인게 멘붕3 이제 나에겐 시간이 없어😭
OOOO콘서트와 맞바꾼 팬텀싱어... 그래도 방송은 박제라도 있지
OOOO팬텀싱어가 무슨,,,프로지..?
OOOO뭐지 팬텀싱어 다음 촬영 때 입은 옷인가?
OOOO진짜 팬텀싱어는 민진배우 영상 오픈해라ㅠㅠㅠㅠㅠ 물론 다른분들도..진짜 첫라운드부터 편집 너무함-_-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play_rune

OOOO팬텀싱어 약간 뮤덕들의 예능 느낌
OOOO헐 나 왜 팬텀싱어 못봤지
OOOO여러뷴 팬텀싱어 보세요
OOOO개웃김 지금 뮤덕들 팬텀싱어로 윌리를 찾아라 하고있잖아... 어어어어 솧!!!! 화왕!!! 우유!!! !!!! 곤!!!!!!
OOOO팬텀싱어 보니까 팬텀 너무 보고싶다
OOOO ?? 그게 팬텀싱어의 내용이야?
OOOO#Worldwide 1621WAT #BuenViernes #بوراك_في_جده #الهلال_الغرافه 그림그릴때 Raul Gil 연성습관 BELIEBERS NO COMANDO 팬텀싱어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jtbclove

OOOO 우와 사진이 너무 멋지십니다! 팬텀싱어 잘 봤습니다!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좋겠네요😊
OOOO세상에. 팬텀싱어에 마이클리 나오쟈나
OOOO팬텀싱어 정휘. 알라딘 'Proud of your boy'.
OOOO일욜에 팬텀싱어 재방많이해주던데 볼까나
OOOOthe shift에 팬텀싱어 뜨기만을 기다리고있음. 우유움짤짜고 내 관짜고 거기에 드러누울꺼니까 빨리 올려줘....
OOOO팬텀싱어 재밌더라
OOOO탐라에서 나만 팬텀싱어 안봤나봐ㅇㅅㅇ.......(인터넷 쇼핑하던 사람)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choimiran85

OOOO팬텀싱어 보면서 뮤배 나올 때마다 한잔씩 마시면 30분 내로 뻗으 ㄹ듯
OOOO20161111 팬텀싱어 주민진
OOOO헉 머야 팬텀싱어 화왕나왔네ㄷㄷ 그거 아니라도 보려했지만 꼭 다시 봐야겠다
OOOO솔직히 팬텀싱어 뮤배분들끼리 오랜만이에요 차기작은? 이러고 노는자리 마련한게 아닐까
OOOO인스타에 팬텀싱어 써치했는데 김희철 사진만 61475개 뜸
OOOO좀있다 팬텀싱어 예고편 돌려봐야지(노답
OOOO팬텀싱어 처음부터 다시 봐야지..😍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choimiran85

OOOO팬텀싱어 결국 하나 건졌나보네...
OOOO팬텀싱어 보는데 즐거워따
OOOO크으 진짜 개쩐다ㅋㅋㅋㅋㅋ 와.... 팬텀싱어 꼭 보세요 존잼이라구욬ㅋㅋㅋㅋㅋㅋ
OOOO 작가님 팬텀싱어요!!!!!!!!!!!!!!!!
OOOO 그쳐!!!!! 크로스 부르는거 상상해봤는데 넘 좋을거같구😭😭😭 아직 안봤는데 팬텀싱어에 뮤배들 많이 나온다길래 저도 얼른 봐야겠어요!! 제 애정배우가 여럿 나오네요😊💕
OOOO이 팬텀싱어 지원 서류는 2016년 한국 대학로에서 시작되어..
OOOO팬텀싱어 사실 자기 하고싶은 배역 어필하러 나가신거죠 배우밈들..(아님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hookwa_b

OOOO???? 오늘 팬텀싱어 나왔ㅅ어요?????
OOOO 팬텀싱어 보고오세요★
OOOO팬텀싱어 도대체 뭔 일이 일어난 거야(어리둥잘
OOOO윤소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텀싱어나와서 깜짝놀래써 •° •°(°`ㅁ´ °)°• °•°
OOOO팬텀싱어 너무 대박ㅠㅠ 소름의 연속ㅠㅠ
OOOO와...팬텀싱어에 마이클리만 아는 사람인줄일았는데 ㅋㅋㅋㅋ 참가한사람들중에 아는얼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ㅌ
OOOO근데 팬텀싱어는 뭐하는 프로지?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choimiran85

OOOO팬텀싱어...(탈탈털리고옴
OOOO팬텀싱어 머하는 프로그램이지 성악?
OOOO영화 한편 보고 나왔더니 팬텀싱어가 탐라를 휩쓸고 갔고... 지금 이게 어케된 상황인지 덕리둥절중..
OOOO<볼거> 피부사 유령 골크 팬텀싱어 예그린 또 뭐 있더라 째뜬
OOOO팬텀싱어 봐야하나.....(먼산) 안보려했는데
OOOO헐 팬텀싱어에 은성시....은성시가 여기 나오....ㅏ.....ㅆ
OOOO팬텀싱어 뮤배들만 나와서 겨루는 건가요 우오오 좋은 컨텐츠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choimiran85

OOOO으아아아아아ㅠㅠ팬텀싱어나오시다니ㅜㅜㅜㅜㅜㅜㅜ빨리재방!!!오늘그래서칼퇴하신건가요ㅠㅠㅠㅠ
OOOO혹시 팬텀싱어 보신 분중에 이분이 부른 노래 뭔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제보좀......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마무린데 제목이 기억안나는데 저는 너무 궁금하고.......
OOOO삼시세끼 팬텀싱어 겹쳐서...ㅠㅠ
OOOO팬텀싱어라는 대미친ㄴ게 하나 시작한거같은데 그거 보면 나 현생ㄹㅇ던질거갘아서 일단 15일 뒤로 미룬다 시익시이그ㅜㅠㅠㅠ 아 맞다 산들 불명= 그대 내게 다시 이거임ㅁ
OOOO집가서 팬텀싱어랑 듀엣가요제좀 찾아볼까싶네
OOOO13밤 17 20낮 25 남았습니다 여러분 아폴로니아 팬텀싱어페어(ㅋㅋㅋ) 보러오시기
OOOO팬텀싱어 #DiadelasLibrerias #يعجبني_الرجل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rrww2228

OOOO11/12 00시-#네이버 #실검 1위#박진주 /2위#팬텀싱어 /3위#박나래 /4위:이재정/5위:황교안/6위:나혼자산다/7위:이재정의원/8위:한국 캐나다/9위:박지원/10위:더케이투
OOOO내가 미리 말 안 했던게 영업했다가 별로면 그게 너무 걱정되서 말 안했는데 여러분 팬텀싱어보세요ㅠㅠㅠㅠㅠㅠ
OOOO마오빠랑 문정감독님이 나오는데도 팬텀싱어 엠씨때문에 못보는 불행한 나..
OOOO 팬텀싱어보자ㅠㅠㅠ엉ㅇ엉엉ㅇ
OOOO앞으로 더 잼나질것 같으당!!^^ 기대기대~~~ #팬텀싱어
OOOO우왁 팬텀싱어 나도 챙겨볼걸 그때쯤 퇴근했는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나중에 볼라구요...!! 탐라를 불태은 팬텀싱어 ㅎㅁㅎ99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dalkoong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MUNY702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Sidba_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May_Sixth_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play_rune

팬텀싱어 JTBC 배우님 백형훈 40분 고훈정 보셨나요 뮤지컬 9시 방송된 이벼리 hookwa_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