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5, 2016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김영광


OOOO너무 좋은 투샷아닙니까(흐뭇....잡덕빠레기 행복 #김영광 #이수혁 #우사남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여러분 우사남보세요... 오에스티 커버도 개쯘당 진짜.. 김영광 좀 봐주세요..
OOOO세상 모든 사람들이 난리 키스신 보세요 #우사남 #김영광 #수애 진짜 모쏠이 각도 트는거 하....존나 좋구요 ㅠ
OOOO세상사람들 #우사남 보세요 왜 우사남 안보 #김영광 #수애 난리 오늘 키스했단 마리야!!!!!!!!!!!
OOOO동진에게 건넸다는 ‘그림’ 한 점을 돌려받는다. 그 그림은 다름 아닌 나리가 어린 시절 그렸던 시화. 나리는 자신이 어린 시절 쓰고 그렸던 시화를 보며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는데... #김영광 #우사남
OOOO김영광 키스하는거보라고 세상사람들아!!!!!!!!!우사남 보세욮ㅍ퓨ㅠㅠㅠㅠㅠㅠㅠ힐링드라마ㅠㅠㅜㅜㅜ
OOOO 우사남이냐 낭만이냐 이것이 문제. 막 재방 끝났. 하지만 존잘배우 유연석님과 명배우 한석규님이 계시기에 낭만 예약함... 김영광 의문의 일패.^^;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rahamoon
OOOO진짜 남편 개잘생김 ㅁㅊ 내 남편이였으면 ㅠㅠㅠㅠ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아 버 지 😃 (애기같이 좋아해..ㅠㅠ❤ #우사남 #김영광
OOOO이 맨투맨 졸예 # 김영광 #우사남
OOOO홍만두 유니폼도 체고...b #우사남 #김영광
OOOO니트 + 김영광 #김영광 #우사남
OOOO헐ㅋㅋㅋㅋㅋ #우사남 #김영광
OOOO블로그 새 단장중💕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움짤은 미리보기><)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我が家に住む男 #kimyoungkwang #住在我家的男人 #고난길
OOOO더케이투 끝낫다..!! ㅠㅠ 이제 우사남 김영광 올릴만한 짤이 있으면 올려야지~♥
OOOO촬영장에서 사랑둥이일듯... 애교 엄청 부릴듯..(망상) ㄱㄴㄲ 메이킹을 풀어...케백수... #우사남 #김영광
OOOO하루에 한번씩 보자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진짜ㅜ온 세상 사람들이 #우사남 보고 #김영광 한테 입덕했으면 ㅠㅠㅠㅠㅠㅠ
OOOOAㅏ 존나 좋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우사남
OOOO나 조아하는ㄱㅔ 연기할때 디테일 많이둬서 순간순간 좋아죽겠는데 복습하려면 그게 어딘지 생각이 딱히 안나게 연기하능애들 << 조아하는데 우사남보면서 김영광이 그랫구 우우으으으르으으 못참아 머글계로간다
OOOO우사남보세여 세상사람들(쩌렁쩌렁!!!!!!! #김영광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모두 영광하세요 #김영광 #우사남
OOOO연예가중계말고 뭐 나온게 있는건가(진지..... #우사남 #김영광
OOOO솔직히 홍만두집 실제로 있었으면 내가 가게샀다....직원하고 사장님까지.... #우사남 #김영광
OOOO메이킹 숨겨둬서 뭐에 쓸려고...블딥 내줄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 #우사남 #김영광
OOOO스틸컷 풀어주라 메이킹 주라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우사남
OOOO스틸짤을 인스타 가서 주워와야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이수혁 #수애 #우사남
OOOO숨쉬는것마저 이쁘면.....사랑합니다😂 #김영광 #kimyoungkwang #우사남 #우리집에사는남자 #我が家に住む男 #住在我家的男人 #고난길
OOOOㅠㅠㅠㅠㅠㅠㅠ고난길씨 아프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ㅠ다치면 안돼요 ㅠㅠㅠㅠㅠㅠ #김영광 #우사남 #우리집에사는남자 #고난길 #我が家に住む男 #kimyoungkwang #住在我家的男人 #글로리어스
OOOO딸바보 난길애비 완전 난리나따!!!!! #김영광 #우사남
OOOO여러분 우사남 보세오... 조보아 예쁘고 수애도 예쁘고 그와중에 김영광도 예쁘고 물론 제일 예쁜건 이수혁이다
OOOO이거 너무 좋아 왜 좋은지 알 수 없지만 너무 좋아💕 #우사남 #김영광
OOOO/ GIF / #우리집에사는남자 #ManLivinginOurHouse #우사남 #고난길 #홍나리 티저 #김영광 #kimyoungkwang #キムヨングァン #金英光 #수애 #SooAe #スエ #秀愛
OOOO💕아빠가 고난길이고 신랑이 고난길인 해피한 결혼식💕 #김영광 #고난길 #우사남
OOOO신랑도 난기리 #김영광 #우사남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seoninjanggg
OOOO놀라지마라요 #김영광 #우사남
OOOO고난길 과거서사는 생각할때마다 찌통 8ㅅ8 #김영광 #우사남
OOOO진짜 난리커플 1시간 내내 붙여줘라 존나 그림 예쁘다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우사남
OOOO후후훗 #김영광 #우사남
OOOO넥타이 잘못대따구우♡ #김영광 #우사남
OOOO힐링드라마 우사남 보세요ㅠㅠㅠㅠ난길애비 서사에 숨넘어가겠는데 앞으로 길 길이 더 고난길이야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우리 난길애비 개명하자ㅠㅠㅠㅠㅠㅠ #우사남 #김영광
OOOO우사남 존잼이라고!!!!!!!!! 난길애비 사랑이라고!!!!!!!!!! #김영광 💕💕💕💕
OOOO우사남 5화 6화 오지구요...세상 사람들이 이 드라마 모두 봐아하는데 다들 모하세여ㅠㅠㅠㅠㅠㅠ #김영광
OOOO난길애비땜에 심장바운스하는 중 ㅠㅠㅠㅠㅠ존나 쏘스윗영앤스윗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우사남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OOOO우사남 난리커플 존나 좋아서 발동동 구르면서 광광 우는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리커플 꽃길만 걷자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OOOOㅠㅠㅠㅠㅠ존나 사람들 왜 우사남 안보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영광 덕질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요즘 푸전 허치현 대체 어떤 캐릭터일까 상상하는 것과 우사남(이라쓰고김영광 보는 맛으로 살아가는 듯하다...
OOOO'우사남' 수애, 김영광 향한 설렘 인정 &quot;그때 좀 멋짐&quot;
OOOO우사남 왜 예고없냐ㅠㅠㅠㅠㅠㅠ 벌써 생방인가.... 내일도 있으니까 다행인데 내일도 예고 없으면ㅠㅠㅠㅠㅠㅠ 오늘 난길이 멋있고 짠내ㅠㅠㅠㅠㅠㅠ 김영광이 멋있어보이는 날이 오다니ㅋㅋㅋㅋㅋ 얼른 내일 와라!!!!!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leesoyuls2
OOOO우사남 김영광 너무 스윗해 이수혁도..
OOOO우사남 5화 스틸컷 풀렸네요😭👏🏻 #김영광 #고난길
OOOO우사남 진짜 존잼이다 수애 존오오오오오온예 보스 와........김영광은 고호부터 계속 존잘이네ㅠㅠ
OOOO자전거 타는 고난길이33 #김영광 #우사남
OOOO자건거 타는 고난길이2 앞머리 갈라져서 이마 살짝 보이는게 킬링포인트😍 #김영광 #우사남
OOOO자전거 타는 고난길이~~ 자전거 타는게 이렇게 청량할 일인가😂 #김영광 #우사남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4회 김영광 캡쳐/움짤 #우사남 #우리집에사는남자 #김영광

고난길


OOOO우사남 스토리 전개가 탄탄하지는 않을지언정 내가 본 인물 서사 중 가장 완벽하다. 고난길 인물 서사 정말 대박적..그냥 대박적.. 영광 연기 진짜 많이 늘었다.. 짤은 어릴 때부터 짝사랑해온 여주가 남친이랑 걸어가는 모습…
OOOO우사남 너무 재미따... 고난길 졸라 멋있따... 후..
OOOO내일 우사남 한다 고난길 본다 그전에 티켓팅이 있지...
OOOO내일이면 우사남본ㄷㅏ 고난길이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여러분 우사남 보세요 우사남우사남 비주얼존예존잘대파티임 메인섭 조연캐까지 다 눈호강임 화랑 전까지 같이 봅시다 ㅎㅅㅎ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내일은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하는날!! #본방사수각 월요일을 기다릴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jiyoonho

드라마


OOOO우사남 왜 안봐요 봐주세요 흑흑 남주장벽을 이겨낸 드라마 넘 설레 나 이런 서사에 약해진짜 내일도 우사남한다 ㅜㅜㅜ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아니 오늘 우사남 역대급 광대폭발 스토린데 드라마 보면서두 찬파생각나서 졸라 우울해서 눈물훔칠뻔했어..
OOOO앞으로 우사남 보면서 최대걱정은 덕봉이의 짠내야...그걸 어찌보나.....아..나도 좀 드라마 편히보고싶다..나도 설레서 잠좀 못자봤으면..매번 짠내로 못자는거말고..ㅠㅠ
OOOO우사남 드라마 나왔구나...
OOOO 우리집에사는 남자 메이킹 좀 주세요 왜이리 홍보를 안하시는건가요? 우사남 후속 드라마는 홍보를 그렇게 하면서 지금 하고 있는 드라마는 왜 뒷전인가요??!!제발 홍보 좀 해주세요
OOOO우사남 드라마 재밌을라나 볼까
OOOO월화드라마는 정말 재미있는게 없어서... 우사남을 보는데... 그래.. 난 또 느꼈다.. 남자가 젊고(?) 잘생겨야 드라마 보는 맛(?)이 나는 구나 ㅋㅋㅋㅋㅋ
OOOO우사남 재밌나? 드라마 볼거 없는데 이거 볼까?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_luckyone
OOOO낭만닥터 접어야지. 내스타일도 아닌데다 딱히 재미를 못 느끼겠음 뒷내용도 안 궁금하고. 우사남이나 띄엄띄엄 보고. 올해는 드라마 초반만 보고 버린게 넘 많네
OOOO우사남 ost 다 좋다..! 오해영 연발 이후로 ost 완벽한 드라마❤️
OOOO우사남이랑 쇼핑왕때문에 존나 안구정화한다 ㅠㅜㅜㅜㅜ 이 미친 드라마야 ㅜㅜㅜㅜㅜ 내 취저배우들 막 나오면 나 주거요
OOOO도여주랑 전남친도 메인스토리에 어느정도의 영향력을 가진 인물인지는 모르겠지만 나 포함해서 우사남이라는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이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유가 뭘까를 생각해보면 소소함, 잔잔함 아닐까 싶은데 굳이 그런 짜증나는 갈등요소 넣을 필요 없다고ㅠㅜ
OOOO내일 닥터김사부인지 의사김사부인지 서현진주연 드라마나오는데 왠지 우사남 안좋은예감들지않냐

메이킹


OOOO우사남 메이킹 모여있는데 업서요,,,,,?
OOOO기분 되게 안좋았었는데 메이킹보고 너무 신나버리기.... 흑 그래 내가 믿을건 너네밖에 없다고 우사남 근데 왜 메이킹 존나 짜게 줘 그것도 재미없게 쪄줘 오늘처럼 하란 말이다 광광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_luckyone
OOOO님들 빨리 우사남 메이킹 보고와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뉴ㅜㅜㅜㅜㅜㅜㅜㅠㅠ고난기루ㅜㅜㅜㅜㅜㅜㅠ
OOOO우ㅅㅏ남 메이킹 진쟈 비싸네.. 왜 안뱉어 외외?!!!ㅡㅡ
OOOO우사남 메이킹 좀 풀어라 진짜 너무하다 ㅠㅠ....
OOOO(건들건들) 우사남 홍보 좀 해주지??!! 우사남 메이킹 좀 풀어주지??!! 씹덕터지는 박수애 좀 챙겨주라고요!!

수애


OOOO우사남을 본다. 정확히는 영광,수혁 (+수애)를 본다
OOOO낭만닥터 김사부 재미있는데,,,나는 우사남을봐야해 서현진은 연기가부자연스러운데 수애는 잘하지않냐했더니.. 수애가밥먹여주니!? 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수애애존나이뻐서 우사남 다운받았다 심심할때마다 돌려보아ㅑ지~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우사남에서 수애가 남을 미워하는 건 나를 망친다고 말했다. 동의하기 싫지만 실제로 미움에 들어가는 정신 소모는 상당하다. 그래서 미운 사람이 생길 때면 애써 이런 생각을 한다..
OOOO우사남 별로 재미는 없지만 드레수애땜에 본다.넘 귀엽고 예쁘게 연기한다.
OOOO나 그리고보니 지금 인코딩중이라 우사남을 못보고있넹ㅜㅜ 우리수애님 봐야하는데😭😭 수애님보고있다가 노트북화면 꺼질까봐 못보겠음
OOOO우사남 존잼 웹툰을 다 봐서 구르미 끝났으니 한번 봐볼까? 한게 첫방부터 닥본사라니ㅠㅠ 수애너무예븜..
OOOO나 아직까지 굳건히 지키고있는 우사남 최애장면은 그거임 수애님아버지!!!!!!!!!!!!!! 영광(입모양으로) 아, 버, 지? (웃음을 감출 수 없다)
OOOO우사남 공홈 #수애 홍나리 예쁘...뮤.......

사람들이


OOOO나 우사남 딱 한 가지 아쉬운 점 있다면 고딩이랑 도여주 좀 쳐냈으면 좋겠음.. 나 사람들이 고딩 싫어할 때 덕봉이 가족 얘기도 생각나고 그냥 캐릭터 자체가 되게 짠하고 그래서 정 갔었는데 하는 짓이 범죄자 그 자체라 좋아…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본다


OOOO종감에게 졌어...우사남을 본다🍂
OOOO우사남 조아하면 운빨도 존잼이라해서 운빨로맨스 본다 드덕질 세상 꿀

홍나리


OOOO홍나리 진짜 규ㅣ엽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우사남
OOOO"다음에 애들이 또 놀리면, 나도 엄마 있어! 해!" "엄마는 홍나리 엄마잖아." "난길이 엄마도 돼~" 우사남 이 씬 너무 따뜻하고 이미숙 배우 분 연기가 너무 좋아서 울컥했음.. 우사남 캐스팅 제일 잘한 건 나리엄마임…
OOOO"다음에 애들이 또 놀리면, 나도 엄마 있어! 해!" "엄마는 홍나리 엄마잖아." "난길이 엄마도 돼~" 우사남 이 씬 너무 따뜻하고 이미숙 배우 분 연기가 너무 좋아서 울컥했음.. 우사남 캐스팅 제일 잘한 건 나리엄마임 진심ㅠㅠㅜㅜ

이수혁


OOOO 어 그랬던것 같애ㅋㅋㅋ난 몬가 요즘 우사남에 이수혁!!
OOOOㅋㅋㅋㅋ 맛있게~ ♡ #이수혁 #우사남 ep.5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우사남 보는데 이수혁동생으로 나오는애 연기 너무 못해......
OOOO이수혁 여전히 미모 쩌네. 우사남 봐야하나.

난길이


OOOO 전 워낙 액션 좋아하는데다가 정치적인 권력 싸움 같은거 좋아해서 보긴했는데 결말 아쉽긴해요... 우사남 우사남 같이봐요 히히 듬직한 난길이!!
OOOO 와 이거 보정색깔 예뻐요! 우사남 3회에서 난길이 술취해서 헤벌레 웃는 거 있는데 혹시 그거 해주실 수 있나요..??인터넷에 영광님 보정이 왜이리 없는지 모르겠어요..😭😭
OOOO우사남 난길이보면 대형견같아서 너무귀엽고 나리보면 너무 이쁘고 매력있고 덕봉이보면 시크한데 약간 빙구같은게 너무좋은걸

세상


OOOO세상사람들 우사남 보세여!!!!!!!!!!!우사남 보라고!!!!!!!!!!!!!!!
OOOO세상에나 오늘 우사남 제일 좋다ㅠㅠㅠㅜㅜㅠㅜ오늘 몇화였지 역대급설렌다ㅠㅜㅜㅜㅠㅠㅜㅠ근데 예고도 대박이야ㅠㅜㅜㅜㅠㅠ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seoninjanggg
OOOO우사남 세상에다
OOOO세상에 오늘 우사남 존나 재밌다
OOOO 그쵸.... 우사남빼고는 살맛안나는이세상.......... ㅠㅠㅜㅜㅠㅠ
OOOO세상 사람들 모두 우사남보세요💕💕💕💕

다들


OOOO왜 우사남 안봐요 다들 ...?..
OOOO다들 영광 하면 아 우사남~! 애비다~!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사부


OOOO내 취향은 우사남인데.. 본방은 김사부 보게 됌...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kim3452
OOOO아니 뭔데 김사부 1위임 딱봐도 우사남이 1위아니냐... 에휴뭐캐리어끝나면 좀나아지겠지

고호


OOOO 우사남이요??! 고호요?!! 무튼 한국오픈하나요???
OOOO고호X우사남 섞어서 고호 버전 우사남 만들고 싶었는데 만들다 귀찮아져서 자막이고 뭐고 다 빼고 진짜 합치기만 함... 언젠가 완작을 만들겠다고 다짐하지만 분명 안 만들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이거나 올려야지(?)…
OOOO깅영광때문에 우사남 > 고호 > 우결수 > 아홉수소년 달린 사람 저
OOOO토리님 넘나 프로 영업꾼ㅋㅋㅋㅋㅋㅋ 우사남 보는중이긴한데 고호 궁금해지게 하셔따

사람들


OOOO 사람들 왜 우사남안해요?ㅠㅠㅠ 너무좋은데ㅔ

딱히


OOOO 저 안봤는데 딱히 끌리진 않지만... 엄마는 보시더라고요. 오늘도 보시면 재밌는지 보려구요. 어제 우사남 4회까지 클리어! ㅎ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kim3452

빼고


OOOO우사남 키스신 솔직히 연출 아쉬움. 오글거림 쫙 빼고 하다가 갑자기 애틋함 1도 없이 저벅저벅 키스신이라니 ... 자야겠다.
OOOO 우사남이랑 쇼핑왕루이랑 질투랑 더케이투봤는데 우사남빼고 다 종영....
OOOO우사남 오스트 빼고 완벽하가
OOOO우사남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인공빼고 다 별루야... 역시 메인몰빵이 최고

난길애비


OOOO오늘 우사남 엔딩 지리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직진길만 걷는 나리와 철벽치는 난길애비ㅠㅠㅠㅠㅠ나리야 좀 더 저돌적으로 직진길 걸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

우사남


OOOO우사남 아직 못봤는데 쩔것같은 느낌😢
OOOO 그럼 이제 우사남봐줘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kim3452
OOOO 남.. 자... 대학생.. 아니셧서....? 저 죄송하지만 지금동안 우사스님 군대갔다오고 휴학or복학한 남대딩인 줄 알앗는데요.....?
OOOO꺄 우사남보고 낭만닥터도 보고 아 행복해
OOOO우사남 만쉐이!!!!!!
OOOO우사남 ! 우사남~
OOOO8화예고 #우사남
OOOO우사남 진짜 왜안봐..ㅠㅠ 존잼이라규ㅠㅠㅠㅠㅜㅜㅠ
OOOO우사남 전개 진짜 시원시원하닼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시원시원해서 쭈삣대던 남주가 시원시원하게 다가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개 진짜 시원하닼ㅋㅋㅋㅋㅋㅋㅋ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kim_sonyu
OOOO우사남 졸재미야ㅠㅠㅠㅠ
OOOO아 우사남 재미있나? 반응 좋네
OOOO우사남 넘좋다..여주 돌직구에 사이다전개 이런거 너무 좋아😍ㅋㅋㅋ
OOOO여운으로 5분을 베개끌어안고있었네ㅋㅋㅋ후엥ㅠㅜㅜㅜㅠㅠㅜㅜㅠ우사남 사랑해여ㅠㅜㅠㅠㅡㅜㅠ💕
OOOO우사남최고되네
OOOO우사남 미쳣나봐.ㅡ
OOOO오늘 우사남 쩔었다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seoninjanggg
OOOO와 우사남 미쳤다.. 키스가 아주 19금이야
OOOO우사남 보는 사람 없나요 ㅠㅠㅠ
OOOO우사남 진짜 초반부터 존잼이야.....
OOOO아싀 우사남 시작햇내
OOOO우사남 보러갑시다
OOOO우사남 보자
OOOO우사남💕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kim3452
OOOO이따가 우사남 봐야지
OOOO앗싸 오늘 우사남 본방으로볼수있다
OOOO 다행입니다 오늘부터 우사남 한국오픈한다니 자막업ㅎ이 봐요 이제!
OOOO오미친내일 우사남이랑낭만닥터함 개젛아
OOOO우리가 알면.,우사 남이 알면., 남사라 카드만 어이쿠야..남사시러바래이.....(펌
OOOO _bt 저 이번년도에 수능보는데 63빌딩에서 자유낙하하는 기분이에..응원해주시면 안될까요...?😂(우사남 화이팅! 영광배우님화이팅! GRORIOUS 😊)
OOOO 근데 자꾸 우사남이랑 겹치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506bebe
OOOO난길하세요 제발 .....제발... 우사남 보세요...
OOOO내가 우사남에서 제일 조아라하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일 우사남데이❣
OOOO내일 우사남데이야💩💩💩💩
OOOO영업한다. 오늘도. 나홀로.우사남.
OOOO오늘 우사남데이
OOOO 막 액션 밀어부치는데서 희열을 느끼는지.. 유 님은 못보시겠다고 했던 멘션 본거 같아요 저는 우사남을 몰아보기 시작하려구요!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자다 일어나서 운빨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보다보면 우사남 데이가 오겠찌*_*
OOOO 나 지금 우사남 보는데 이거 은근.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짤 찾으러 우사남 ㄱㅐㄹ 들어갔는데 뻘하게 터지는게 반죽 하러 간다며 이 짤 쓰고 나가는 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남 줄거리 알려줌 겁나 친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당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OOOO우사남 하세요
OOOO커피스미스 우사남 홀더 받을려면 버스타고 30분이나 가야햌ㅋㅋㅋㅋㅋㅋㅋ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남 오슷 솔지쨩,,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현업땜에 죽겠다.... 손떨리고 눈밑 떨리고ㅠㅠㅠ 나 움짤 찌는거 좋아하는데 땡스기빙 지나면 우사남 움짤 대방출할테다 엉엉어유ㅠㅠ
OOOO비오니까 우사남이나 또 봐야지
OOOO진짜 정소민이랑 키차이 개발린다 ㅠㅠ....나도 한번 어깨동무 해주면 안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사남 끝나고 팬미팅 함 하자!!!!! 지금이 기회야!!!!!!
OOOO요새 우사남 보는데 여주 존나 역대급으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요즘 우사남 보는즁ㅋㅋ
OOOO꿈에 수혁배우님이 나왔는데 너무 말라서 마음이 안좋았다. 그래도 수트빨은 죽이더라. 내가 원하는 피지컬은 딱 귀 할배 정도인지라.. 살이 빠지면 쌍꺼풀이 옅어지는지 우사남에선 밤선비때 보았던 짙은 쌍꺼풀 라인을 찾아 볼 수가 없어 아쉽다. 😢
OOOO 우사남 최고죠.... 껍데기 정말...!!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우사남 보기 시작해야겠다...내가 절대 김0광때무네 보는건 아니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기저기 다 뒤져보다가 우사남 갤 들어가봤는데 치이고 나옴 아 인생 이와중에 치이는거봐 뇌야 돌았니
OOOO고버 보면서 오늘 생각난건 엔터가 남을 잘 안부르긴 하는데..블루/레드 버스터 라고는 불렀어도 엘로우 버스터는 안불렀고 딱 우사다 납치 에피에서 메르시- 라고만 했었구나..비트는...아공간에서 온 쓰레기 (그거아냐 돌아가) 기억상으로는 비트버스터 했을
OOOO우사남 6화를 보고있는데 여전히 덕봉의 얼굴 퀄리티는 높고 난길의 피지컬은 명품이다. 덕심이도 여주도 너무 개얄미움. 😔
OOOO달연에서 우사남으로 갈아탔는데 우사남 어재 시청륭 6프로대 ㅠㅡㅠ
OOOO 어제 너무 황당하더라구요...지금도 수혁오빠 나와서 우사남 망했다고 그러더라구요 어이가없어서..참내
OOOO어제 우사남보려고 시간맞춰어나갔는데 책이나읽으라고해서 노서아가비읽음..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OOOO아 우사남 개설레고 개재밌디
OOOO아 미친 넘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남
OOOO우사남 존잼 ㅜ ㅜ
OOOO나 얼빠는 우사남이 좋다.
OOOO 나두 봐야지ㅠㅡㅠ 우사남 넘 재미써서 다른 월화 볼 생각 안했는데 봐야게따
OOOO아아아아ㅏ 우사남 중간부터 못봐써ㅠㅠㅠㅠㅠ
OOOO아무래도 우사남 환자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온당....

OOOO허이잉...내일 우사남안해.......
OOOO우사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길만 걸어요
OOOO리모콘 들고 낭만닥터랑 우사남이랑 번갈아 보고 있음. 서현진 과하면 우사남으로 돌리고 박상면, 조보아 나오면 낭만닥터로 돌리고
OOOO우사남을어제안봐서오늘것을봐야할지...고민이다.음쓰를버리러가야하는데나가기가싫다 밥먹은것도안치웠음.근데벌서또배고프다 머리염색을그냥지금색을유지할지까맣게할지고민이다.할것은많은데심심하다😃😃😃.....ㅎㅎ
OOOO우사남 봅시다 어랜만에 설렌당
OOOO더블비얀코먹으면서 우사남 보는중이야 소율아 빨리 아래맛(? 이 나오길 기다리고 이써 핳
OOOO열어붐 왜 우사남 안 봐요 ?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seoninjanggg
OOOO우사남 오늘 넘 재밌어보이는데 낭만봐야하나 고민🤔
OOOO우사남이 월화였구나...ㅠ 매주 챙겨볼것임...
OOOO 맞아욬ㄲㄲㄲㅋㄲㅋㄲㄲㅋㅋㄲ 그거랑 플미 왕창 붙어도 ... 눈물납니다 ....... 제 츠키우사도 그ㄹ랬져 ... 중고로 3천엔에 샀는데 본품을 팔고있어서 ..... (지금 생각해도 눈물남
OOOO이제는 이것 달린다 우사남
OOOO우사남 존잼이야 미친
OOOO우사남 ㅃ라리.. 밤......
OOOO난 오늘도 우사남이 끝나면 영광오빠를 미친듯이 앓겠지,,,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kim_sonyu
OOOO우사남, 배우들이랑 배역이 너무 겉도는 느낌인데, 김지훈이랑 조보아는 너무 어울림 ㅋㅋㅋㅋㅋ
OOOO우사남재밌는데 시청률왜이래ㅠㅠ
OOOO우사남 5화 다시 보구싶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사남 보세요... (소근
OOOO우사남... 괜찮네😊
OOOO우사남 반응 좋다ㅠㅠㅠㅠㅠ더더 입소문탔으묜
OOOO우사남 봄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taeyith
OOOO헐 우사남 보는 거 깜빡함;
OOOO우사남 전개 진자 개개갸ㅑㅐ빨라..
OOOO우사ㅏ남ㅁ 못봐서 너므너므ㅡ 서럽다
OOOO우사남 한번에 몰아보려고했는데 캡쳐랑 영상보면 그냥 달릴까싶다ㅋㅋㅋㅋㅋ비주얼최고!비주얼최고!
OOOO아 재방송보다가 우사남 재밌어서 정주행하고 본방사수했다...
OOOO 으앙ㅜㅜㅜ 우사남 연출 애정하는 새럼인데 생방 돼서 연출 떨어지면 너무나 슬플 거애오..
OOOO우사남 벌써부터 예고없고 생방으로 찍으면 어카냐.... 오늘 5회였고 내일 이제 6회인데.....???????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kim_sonyu
OOOO우사남 5화부터 예고 없으면 어떡해ㅠㅜㅜㅠㅠ 생방길 걷지 마ㅠㅜ
OOOO아 우사남 예고편 왜 안보여줘!!!!!!!
OOOO아 진자 우사남 너모 기여운대 얻덕카지.......... 크로스오버 보고십ㄴ은대 얻덕캐......
OOOO우사남 5화 그것 아름답다 다운받아야 하는 것이다.
OOOO아니 진짜 진심 아니 우사남 남주들 겁나 설레ㅠㅠ
OOOOㅌ우사남ㅁ 못보고잇다,,,,,,,
OOOO 나 내일 우사남 보려고 하는데 재밌음 ? ?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Heyduckuong
OOOO우사남을 보면서 웹툰 원작 적절하게 극본으로 잘 바뀌었다고 생각했는데 웹툰 원작자의 다른 작품이었던 이웃집 꽃미남을 각색했던 작가님이시구나!! 불안해하지 않고 안심하고 봐도 될 것 같다!
OOOO우사남 어스트 별롴ㅋㅋㅋ
OOOO나 인투라지 보고싶은데..........흐어어엉엉.... 우사남 내일 본방 볼 수 있댜 하랴랴랴랴랴~~~!
OOOO우사남 3회 한번 더 바야지~~~~~~~
OOOO원래는 우사남을 보려고 했는데 왜 이아바를 보고있을까 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아 미친 내일 우사남 너무 행복해
OOOO우사남 3,4회 아껴둔거 오늘보고 낼 본방볼까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kim3452
OOOO일단 우사남을 좀 보고 ..)
OOOO우사남ㅋㅋㅋㅋㅋ이거 볼만하넼ㅋㅋㅋ별 생각 없엇는데
OOOO 우사남을 보세요
OOOO이제 하루만 지나면 월요일 우사남보는날임
OOOO우사남 클립 보다가 터지는 덕심에 아파트 부수고 싶다 하
OOOO아 일요일 스킵 좀 빨리 우사남보고십은대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glorykim3452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happy__0_0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Young_GloryDays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Soohyuk_315
우사남 김영광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드라마 메이킹 수애 사람들이 본다 홍나리 이수혁 ultrabin07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