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5, 2016

팔선녀 최순실 우병우 대통령 여성 자꾸 부인 사람은 샤머니즘 새누리당 얼굴


최순실

OOOO팔선녀 순실님의 고귀한 폰을 닦아 드리는 청와대 행정관의 모습. 샤머니즘 국가의 참된 모습 ● 나라꼴 굿판이다. #나와라최순실 #인용_트윗
OOOO 저두요.. 박근혜랑 최순실이 도마뱀 꼬리가 될까봐 걱정이에요. 최악의 시나리오는 팔선녀가 꼬리로 잘려나가고, 새누리당이 당을 새 버전으로 갈아치우고 반기문을 데리고 와서 대선을 승리하는 거겠죠..
OOOO 감독:최순실/주연:박근혜/조연:문고리3인방,안종범,정호성,차은택,송성각/특별출연:우병우/엑스트라:청와대,대기업 총수,십상시,팔선녀,영세교,통일교, 고영태, 정윤회, 최씨일가 / 제작진대한민국검찰 / 제작 후원 및 협찬새누리당
OOOO [팔선녀] ● 현대그룹 현정은, ● CJ 그룹 이미경, ● 김종 문체부 차관 부인 홍진숙, ● 한화 김승현 회장 부인. ● 산업은행 홍기택 부인. ● 최순실, ● 우병우 부인 이민정, ●…
OOOO 야 최순실이야? 팔선녀야? 이러면서 전화하는거 지켜보다가 끊길래 그냥 갑자기 가슴이 미어지고 착잡해지길래 좀 걷다가 야 니 진짜 팔선녀 언니들이 시키는대로 정치하는거냐 라고 묻다가 잠 깸
OOOO팔선녀 그룹과 겹치는 세 여인 현명관 부인네는 최순실 히든 페이스 씹덕 터지는 뒷이야기:
OOOO호텔에서 포그바가 유명 여가수와 떡을해먹어도 호텔객실손님 전부가 포그바인걸 알정도인데, 우병우부인과 최순실은'팔선녀'멤버인데, (최순실 비선개입을 몰랐다는)우병우가'최순실비선개입,인지 정황'이 드러난단다. 최순실…

팔선녀 최순실 우병우 대통령 여성 자꾸 부인 사람은 샤머니즘 새누리당 얼굴 Kain_Sulna


우병우

OOOO팔선녀 중 네명은 나왔고.....나머지 네 여자는 누구?... 박영선 "대한민국 이렇게 움직였다", 검찰-국정원내 '우병우 사단' 공개 '여성 3인방'과 김기춘-최경환-정찬우도 거론해 파장
OOOO우병우! 잘난척 하지말고 기다려라 싸가지 없어서 승진도 못하던 인간이 팔선녀 아내덕에 입궁했으면서 어디서! 콱!


대통령

OOOO아가야 끌끌 나 어렸을적엔 근혜라는 대통령이 순시리랑 손을 잡고 무당정치를 했단다... 우아 그래서요? 그런데 사실 그게 끝이 아니야... 대통령 뒤에는 팔선녀라는 또 거대한 흑막조직이 있었어... 에이 거짓말!
OOOO그놈의 현직대통령에 대한 예의 재벌총수에 대한 예의 팔선녀에 대한 예의 존나 차리네 진짜... 평화시위 하는 사람은 폭력진압하고 평화 다 잃은 사람들끼리만 평화시위하는 아이러니
OOOO여혐민국의 수장인 여성 대통령을 실질적으로 조종하는 집단지성 팔선녀의 수장, 그녀의 딸에게 의문을 처음 제시한 여대생들... 알탕영화를 몰아낼 최고의 스토리이다. 모든 주연이 여성이다. 남성이라고는 여대를 초기에 진압하기…
OOOO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다음중 정답이아닌것은 1 흑인대통령 다음 KKK단대통령 2 대통령을 지배하는 팔선녀 3 영국의 EU탈퇴 4 아베의 엔화 안정화 성공
OOOO해외 언론 “한국 대통령, 팔선녀 집단의 저주에 걸려” 로이터통신 “한국의 제왕적 대통령, 재벌이 줄 서기 계속” 뉴욕타임즈 “South Korea’s President Must Go(한국 대통령 물러나야)” https…


여성

OOOO중립내각 총리는 심상정 의원이 했으면 공주님이나 순Siri나 팔선녀가 해쳐먹은 정권을 능력있는 여성총리가 일단 안정시킨다는 모양새도 좋고 유력대선주자도 없고 지지율 낮은 원내정당대표라 다른 야당들 지지 얻기도 좋고.


자꾸

OOOO구운몽 배우고 있는데 팔선녀하니까 자꾸 순siri 생각나서 집중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선녀가 외나무다리에 걸터앉아 있기로 성진이 길을 비켜달라 하니 선녀들은 희롱만 하므로 성진도 도술로 그들을 희롱하고 돌아왔다.' 자꾸 얼굴 생각난다고ㅠ


부인

OOOO 알고보니 그 배후에는 순Siri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피의자와 팔선녀 사이의 관계 조사에 검찰은 착수하였으나 청와대에선 이에 대해 부인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OOOO내가 이런 짓을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팔선녀 카와이 #대기실난장 #idwk


샤머니즘

OOOO 맞아요.....플미두없구.....굿즈도 더 지르기..편하구...........망할한국.....덕질도 방해하고 .....하다하다 지들은 샤머니즘 덕후라 팔선녀 피규어가아니라 실사팔선녀를 데리고앉아있고...별..ㅁ...


새누리당

OOOO새누리당 별명이라는데.. 중요한게 빠졌네요. ID팔선녀 #무당파 ㅋㅋㅋㅋㅋㅋㅋ


얼굴

OOOO아무리 팔선녀라지만 똑같은 얼굴 여덟이 쳐다보고있으니 꽤 으스스하네요

팔선녀 최순실 우병우 대통령 여성 자꾸 부인 사람은 샤머니즘 새누리당 얼굴 ph_TB


시시한

OOOO김성주 "팔선녀? 그런 시시한 여자들에 왜 빌붙나" 김성주 적십자사 총재, '팔선녀' 의혹 일축… -- 시시한 박근혜 옆에 빌붙었던 철판왕이 할 소린 아닌데...ㅋㅋㅋ


부정선거

OOOOㄹㅎ님 같은경우는 부정선거 관련 떡밥이 좀 컸는데도 팔선녀파워로 넘어간건가
OOOO애당초 없었기에 부정선거 당선녀, 팔선녀 아니었던가? 결국 이런 파탄지경에 이르고 말았다. 이명박은 알고 있었다. 이 모든 사실을 알고도 당선시킨 천하에 14범 사기꾼이다. 이 놈이 또 정치를 기웃거리고 있다


회장

OOOO근데 팔선녀 중에 현정은 회장 있다매 그런 찌라시 돌더만 왜 현대는 잠잠하고 삼성만 존나게 털려? 뒤에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매우 궁금


먹은

OOOO그.. 순시리가 혼자 헤쳐먹은건 아니지..? 이번에 팔선녀 다 잡아넣어줘 제발
OOOORt 저분 말하는거 왜저럼?설리하다니 전에 먹은 팔선녀보다 낫다니?진짜 저런 이름의 식당이나 메뉴가 잇음?
OOOO예전에 먹은 팔선녀 ㅋㅋㅋㅋ 클라스 어디 안감 ㅠㅠ


박근혜

OOOO백만인 촛불 시위하며 함성 울릴때 파란집서 숙고했다며? ☞ 熟考란 곰곰 잘 생각함 또는 그런 생각 그런데 뒤에서는 팔선녀 모아 이랬니? 진짜 그네스럽네 박근혜 퇴진 집회 열리는 날 박정희 추모 굿판 벌여 t.…


팔선녀

OOOO 라구..현직 교단에 계신 분이.. 말씀하셔따.. 아냨ㅋㅋㅋㅋㅋ아니 홍이 머리 좋다구요 우주 좋다구요 ㅠㅁㅠ 우리 오빠한테 웨 그러시는거죠! 아 환장해 홍이 인권 향상을 위해 굿이라도 해야할 판ㄴ.. 도와줘요 팔선녀!
OOOO 팔선녀 모임에 껴달라고 만나려 했다는 설이 가장 유력합니다. 김종인 책임총리 받고.
OOOO벨빌의 팔선녀
OOOO 아 팔선녀였나? 헐 오졋다 김월넛 ㄷㄷㄷㄷㄷㄷㄷ
OOOO난 우리나라 기업들 주체로 돌아가는줄 알았는데 그위에 팔선녀가있었어.....ㅂㄲㅋㄱㅋㅋ
OOOO 그래도 구운몽팔선녀는 성진만 희롱했는데 저 팔선녀는 전 국민을 희롱했네 업그레이드 개쩐다...

팔선녀 최순실 우병우 대통령 여성 자꾸 부인 사람은 샤머니즘 새누리당 얼굴 mh76_bot_3

OOOO쟤네 무슨 팔선녀파야?-? 진짜 같잖네 시녀노릇은 님들이 하고 있다구 너네만의 세상에 갇혀 살지 마세여 적어도 그 구렁텅이에 엄한 사람들 끌어들이지나 말든가
OOOO뭐 그건 차치하더라도 저번에 탐라에서 돌던 팔선녀 명단 그거 출처가 어딘지도 안나와있던데
OOOO망할 팔선녀들 다 끌고와서 재산몰수하고 경매까지 붙여서 손해 막 끄억 (위액분사로 쓰러짐
OOOOrt 팔선녀 ..가 탐라에 보여서 하는 아무말인데 우리집 앞에 "가야산 팔선녀"라는 무당집 있음(..)
OOOO아직 팔선녀 대가리도 안나왔고 현대 언급도 제대로 처리된 게 없고 계속 파야할 게 많다는 거 알고있는데 아직도 더 있다는 게 너무 소름돋고 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순실유라근혜...그리고 팔선녀와 재벌들과 흑흑 넘 만아지네요 이나라는 망햇어
OOOO 저 욕심많아서 8명 자르고싶음 히히 팔선녀 모가지 모으면 뭐 주나요?

OOOO리츠이즈팔선녀 ㅋㅊ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팔선녀 남미베...
OOOO팔선녀, 세월호 7시간, 51.6%~~
OOOO데스티니 차일드 라는 게임을 하고 있는데 유나를 팔선녀로 만들고 나니 뭔가 나라를 주무를것 같고 해서 더 플레이 하기 싫어짐.
OOOO 흐흑 나두 팔선녀 하고싶다 존나 사대천왕같애ㅠ
OOOO아 하얀 사랑의 천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명부터 넘 소름끼치구요 약간 팔선녀랑 사상을 잇는 종교적인 뭔가가 느껴짐
OOOO나 한동안 팔선녀 가캐에서 헤어나오지 못 할 것ㅏㅌ은대,,,

팔선녀 최순실 우병우 대통령 여성 자꾸 부인 사람은 샤머니즘 새누리당 얼굴 Siesta_Punk

OOOO ㅋㅋㅋㅋ 구럴까!! ㅋㅋㅋㅋ 웅웅ㅇㅋㅋ 좀이따 팔선녀방에서 봨ㅋㅋㅋ
OOOO 팔선녀?
OOOO이번엔 무슨 당이냐...팔선녀당...?
OOOO 야 내가 팔선녀 멤버였으면 지금쯤 빌딩을 하나... 온리전을.... 늘그니 모임을... 팍 씨 ㅇㅍㅇ)9
OOOO 나머지 팔선녀의 멤버이십니까?
OOOO 사실... 아니.. 팔선녀 방에 물어봐
OOOO팔선녀가 영어로 Eight goddesses구나

OOOO팔선녀ㅋ ㅋ ㅋ ㅋㅋ
OOOO나는... 팔님의 팔이 팔선녀에서 왔다고 믿으니까... 분명 다 걸러주실 것이다
OOOO...일 리가 있냐 허울좋은핑계로 ㅇㅖ산띵가먹었겠지 다 팔선녀밑으로 들어갔겠지
OOOO임기끝까지올라 하야끝을부여잡고 돈이많은 팔선녀와 뛰어놀고싶어라
OOOO이번 일 진짜 교과서에 나오겠다 막 시험치는데 고르는거에 오선녀팔선녀칠선녀 나오고...
OOOO오 양왕국 팔선녀가 지배하는거임?




팔선녀 최순실 우병우 대통령 여성 자꾸 부인 사람은 샤머니즘 새누리당 얼굴 firststep_012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