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결승전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요약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블리즈컨 2016 대한민국 대표팀, 오버워치 월드컵 우승 - 결승전에서 러시아에 4:0 완승. 본선부터 압도적 경기력으로 무실점 14세트 전승 대기록 달성. #BlizzCon #Overwatch #eSports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을 보는데... 한국팀이 러시아팀을 그냥 녹이네...
OOOO쉬는동안 지금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보는데 러시아선수들도 장난아니였네;
OOOOㅈ금까지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보고 왔고,,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봤다. apex에서도 이정도로 압살하고 당하는 경기가 있었던가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나라는 뭐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gongbba_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보는데... 한국 진짜 날라다닌다;;;
OOOO술 겁나 먹고 집에 와서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보기 시작.. 애슬론 대기중..


한국

OOOO오버워치 월드컵 한국을 가장 늦게만나는 팀이 준우승 하는 대회
OOOO한국은 FPS를 못한다? 하지 않아서였습니다! 블리즈컨 2016 현장에서 열린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한국이 러시아를 4:0으로 꺾고 '무실세트' 우승의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16강부터 결승까지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았다…
OOOO오버워치 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전승우승한것에 이목끌린 사이에, 스타2에서는 8강에서 외국인 3명과 한국인 5명, 4강에선 1대3, 그리고 결승에선 한국인 두명이 맞붙었고, WCS 체제 출범 이후의 최초의 테란 우승자인…
OOOO오버워치 월드컵 2016 한국 우승
OOOO오버워치 월드컵 한국:미국에서 나온 준바님 자리야 슈퍼플레이 볼사람... ㅇ아니 어떤 자리야가 저기로 들어가서 선궁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버워치 월드컵 단 1세트도 내주지않고 전승 우승 이로써 한국인들은 FPS를 못하는게 아니라 안한걸로........
OOOO출처:여시)삼일한 한다는 오버워치 루나틱하이의 류제홍 (오버워치월드컵 한국 국가대표)
OOOO오버워치 월드컵 영상은 한국해설로 영어해설로 두 번 봐야 제 맛 ^.^
OOOO"오버워치 월드컵 한국이 다 이기고있대" "와 역시 죽이고 부수는 건 제일 잘함"
OOOO한국이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우승했다기에 한 번 영상을 봤는데 한 20분 보니까 멀미가 나서 껐다. 아무래도 1인칭 슈팅 게임은 도저히 못하는 몸인 모양이다.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 너무....★☆ 러시아vs.한국이라기 보다는 한국이 이 게임의 승리를 차지하는 네가지 방법을 보는 기분이였다
OOOO아니 근데 솔직히ㅠ오버워치 월드컵 한국이 이기는거정도는 예상을했는데 ㅋㅋ ㅋ ㅋ 전승일줄은 몰랐다 진짜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cgyrbdud

OOOO오늘하루동안한거 오버워치월드컵첨부터끝까지영어해설한국해설다보기
OOOO오버워치월드컵 한국경기 정주행 다했는데 볼때마다느끼는거지만 다른나라선수들은 뭔가 생긴게 밥먹고 게임만한 큰형님들 같은데 우리나라선수들은 피시방에서 시계하나보니 개잘해서 세계대회 놀러온 학생들같음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 한국 VS 러시아 7판 4선승제에 4라운드 종료 4:0 오버워치 경기 전 무패 신화 김치맨들이 또....
OOOO오버워치 월드컵 보면 다른 나라 팀들은 주변에 잘하는 친구나 BJ 플레이하는것 같은 느낌인데 한국팀은 그냥 다른 게임 하고있음
OOOO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승률200%라 재미없ㅇ
OOOO나도 오버워치 월드컵 보고싶은데 한국인이 압승했다잖아 걔네가 플레이 하는 거랑 내가 플레이 하는거 보고 시무룩해질까봐 못보는중 ㅠ.ㅜ
OOOO한국-러시아 오버워치 월드컵 해설자 ㅂ벨트가 BAMF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파는거냐...

OOOO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팀의 실력을 본 일본인들의 반응.
OOOO오버워치 월드컵영상보는데 한국팀이 너무했네
OOOO오버워치 월드컵 2위되는법 누가누가 한국팀을 제일 늦게 만나나
OOOO[WD]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스웨덴마저 격파 결승 진출!...
OOOO한국이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이겼다고한다. 다른 뉴스로는 하늘이 파랗고 물이 촉촉하고 풀이 파랗다는것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현상에 들어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제홍

OOOORt) 오버워치 월드컵은 아르한 에스카도 잘했지만 솔직히 탱힐 너무 잘했다 미로랑 류제홍 말할것도 없는데 준바 아이헨발데 로켓점프궁 진짜 지렸다...
OOOO🐸 오버워치 월드컵 대한민국이 우승해서 신난 루나틱하이 류제홍 팬이 여는 알티 이벤트 🐸 트윗을 알티하신 분 중 한분에게 요즘 트위터에서 핫한 시그니처 핫 초콜릿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다들 오버워치 하시고 우리나라 국대…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GALAXY_365

OOOO오버워치 월드컵 류제홍(아나) 일베충에... 준바(자리야) 핵 전적있는 유저라니 저게 사실이면 난 저런 놈들 응원 못한다 rt
OOOO아 뭐야 류제홍(오버워치 월드컵 아나 플레이어) 일베충인가보네? 삼일한ㅋㅋㅋㅋㅋㅌ 거기다가 준바(자리야 플레이어)는 전에 핵 쓴 거 인정했고


우승

OOOO대한민국이 오버워치 월드컵에서 우승했다는 소식입니다. 다른 새로운 소식으로는, 하늘은 파랗고, 물은 젖어있으며, 풀은 초록색이라고 하네요.
OOOO블리즈컨 2016 대한민국, e스포츠 5개 종목 중 3개 종목 우승 차지 - 오버워치 월드컵, 2016 스타2 #WCS 글로벌 파이널(변현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폴 챔피언십(Ballistix) 우승! #BlizzC…


결승

OOOO오버워치 월드컵 결승 보는데 이건 그냥 양민학살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보고 잇는데 솔직히 러시아 자살충동 들거같음
OOOO와 어제 제대로 못 본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 봤는데...막판 너흰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는 스프레이...멋졌음...미로님 엠비피되시고 .대단해..

OOOO 새벽에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보느라 5시자고 오후에 일어나서 별로 한게 없네요 ㅋㅋㅋㅋ


자리야

OOOO오버워치 월드컵 보는 나 '와 개쩐다 와 겐지윈스턴자리야 개쎄다 와...' 경쟁전 하는 나 '겐지 0킬'
OOOO근데 솔직히 줌바 자리야 오버워치 월드컵보고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긴함


러시아

OOOO오버워치 월드컵....러시아 선수들은 일류였습니다.
OOOO어제 쌩으로 오버워치 월드컵 우리나라 러시아 씹바르는거 보고 오쥼지림,,,


아나

OOOO 아나 ㅌㄱㄱ ㄱㄱㄱㅋㄱㄱㅋㄱㅋ세계화의폐해오버워치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다이긴다


우리나라

OOOO오버워치 월드컵 보고왔는데 우리나라 사람들 개쩌네 다시봐도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SIGAZ7


파랗고

OOOO 해석:남한이 오버워치월드컵에서승리했다. 다른소식은 하늘은 파랗고 물은 젖어있으며 잔디는 초록색이라는것이다.


대한민국

OOOO오버워치 월드컵 2016 대한민국 대진 결과 역대 전적 이쯤되면 학살 아닐까


VS

OOOO오버워치 월드컵 스웨덴 vs 캐나다 스웨덴팀 인성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나틱하이

OOOO161030 161031 161101 오버워치 월드컵 조별리그 #루나틱하이 #미로 #공진혁 한결같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ㅠㅜㅜㅠ


반응

OOOO오버워치 월드컵 일본인의 반응
OOOO오버워치 월드컵 본 외국인들의 반응이라니 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월드컵

OOOO 아 오버워치 월드컵을 보느라..(변명

OOOO 아아니 ㅜㅠㅠㅠㅠ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들임 ㅠㅠ어ㅠ휴 귀여워 죽을거같다
OOOO오버워치 월드컵 후기
OOOORT 글고보니 창세기전이나 한마바키 세계관에서 최강자는 당연히 압도적으로 정해져있고, 누가 2위인가로 박터지게 싸우는 것과 같은 현상이 현실에서도 일어나고 있었네.. ㅋㅋㅋ #오버워치월드컵
OOOO오버워치 월드컵 지금에서야 겨우 보고 왔는데 정말 미쳤다고 생각함
OOOO오버워치 월드컵 보는 중인데 A 거점 완막 미쳤다
OOOO월드컵을 완승한 지금 오버워치를 들어가면 자기가 프로인 줄 아는 겐지 5명을 만날수 있을 것 (그리고 자기가 프로인줄 아는 윈스턴
OOOO아 진짜 ㅋㅋ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된다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SIGAZ7

OOOO오버워치 월드컵 자막달린거 없나 영어 해설 못 알아 먹으니까 뭔가 더 챙겨야할 재미를 놓친거 같아서 슬픔 ㅠ
OOOO오버워치 월드컵 영어공부 됨ㅋㅋㅋㅋ
OOOO오버워치 월드컵 진심 재미있음 보셈
OOOO아 오버워치 월드컵 존내재미없엇다 ㅋ ㅋ ㅋㅋ긴장감1도없고 . . .님들 상위0.1퍼 탑버워치 리그 보세요 그건 존잼이랍니다 . ...
OOOO아 나도 오버워치 월드컵 그 대단했다는 장면들 보면서 같이 감탄하고 싶은데 옵알못이라 봐도 이해하질 못한단게 슬프다.....
OOOO오버워치월드컵 탐라에서나만재밋엇나봐<
OOOO오버워치 월드컵 보다가 시간이 벌써;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KalisttyP

OOOO 오버워치 월드컵 선수소개보면 어디소속인지 나와있어요ㅋㅋㅋ
OOOO오버워치 월드컵보는데 나오는 캐릭이 정해져있네..
OOOO 오버워치 월드컵말하시는거에여?
OOOO[이번 오버워치 월드컵 요약] 양학
OOOO 좋아요 이선생을 보신다음에는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을 봅시다!
OOOO오버워치 월드컵 밸런스 패치 시급합니다..
OOOO와 오버워치 월드컵 풀영상보니 국뽕이고 뭐고가 아니라 그냥 압도적이네요. ㄷㄷㄷ 윈스턴 버티컬 점프 넘나 무서운 것...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MukPPot_

OOOO오버워치 월드컵 정주행 끝냈는데, ㄹㅇ 감동. 무패로 승리라니;;; 개도랏. 리얼 옴닉메탘ㅋㅋㅋㅋㅋ
OOOO오버워치 월드컵 보는 거 진짜 재밌다ㅋㅋㅋ 흥미진진함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vkfks7746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hate1male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Nine_gray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ehxl13

오버워치 월드컵 결승전 한국 한국이 류제홍 우승 결승 자리야 러시아 아나 블리즈컨 kimblade5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