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5, 2016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박근혜

OOOO내 눈에는 박정희가 김일성이고 박근혜가 김정일이다.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겠다고? 김일성광장 만들자는거냐?
OOOO[역시 혼이 비정상?] 박근혜 애비 박정희는 왜왕에게 충성맹세 혈서쓴 일제장교, 최순실 애비는 일제순사! 있는 박정희 동상도 철거해야 할 판에 광화문에 세우자는 박근혜 측근들 탓에 최순실에 조종당해 국정을 망친 박근혜…
OOOO아무리 혼이 비정상적이라지만, 박근혜 하야를 외치고 있는 시국에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한다. 속이 썩어 문드러져 잠을 잘 수가 없다. 이 와중에 기념사업?..'광화문 박정희 동상' 추진 논란 | 다음 뉴스
OOOO박근혜를 탄핵을 시켜야 한다는 비상시국에 박정희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정홍원 전 총리가 박정희 대통령을 기리는 동상을 광화문 광장이 세워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상 세우기 고문들 전두환 김기춘 노태우 김종필 이명…
OOOO청와대 비서실장은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자는 권력에 환장한 변절자 한광옥, 정무수석은 세월호 방송 개입 옹호한 친박 허원제… 이게 사죄하는 자의 인사인가요? 연일 대국민 전쟁선포하는 박근혜 하야 시켜야! t.…
OOOO솔직히 '광화문에 박정희동상' 이야기 너무 얼척없어서 반 박근혜 분위기에 편승한 찌라시 이길바랬다. 근데 이거 진짜네. 와. 우리나라 대박이네
OOOOgreatpark1819를 보면 주범 공범을 추측할수 있을 듯...박근혜가 재단모금에 적극적일 수 있었던 이유. 특히 박정희를 추모하는 그들 아마 내년100주년에 광화문에 동상세우기 위해선 내년 대선전 개헌할정도의 사건을 일으킬계획도 있었을 듯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hihiic03

OOOO식물 대통령 박근혜 탄핵상태에서 박정희 탄생 100주년 행사에 올인 모사 김기춘, 모금해서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세워야 앞잡비 정홍원을 위시 한광옥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총출동 김재규 동상은 어디에 세우나!! htt…
OOOO뻔뻔한 靑 "우리 인건비,공무원보다 2배 올려달라".민주당 "박근혜 게이트 촉발시킨 靑 공무원들이 무슨 염치로...".국민탄핵에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자,청와대 공무원은 2배 많이 인상해 달라.억장 무너짐 t…
OOOO박근혜의 업적, 조용히 살려고 노력하는 전두환 불러내고 투병중인 노태우 불러내고 잊고 싶은 김영삼 업적 상기시켜주고 김대중의 흔적까지 복원하고 무덤에서 노무현도 불러냄. 거기에 박정희 동상을 광화문에 세운단다. 역사에 관심 많은건 인정해야할듯.
OOOO아직도 친일역사왜곡 국정교과서를 강행하고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을 세우겠다는 친일파들이 불순한 의도를 포기하지 않고 있다. 박근혜는 사퇴성명을 발표하는것이 순리다. 박근혜게이트는 친일파에 의한 개표조작 내란과 세월호집단학살…
OOOO<광화문 박정희 동상 설립 추진... "막장 가는 박근혜 탄핵해야"> 2일 세종홀에서 열린 박정희 탄생 100돌 기념사업추진위원회, #광화문광장 박정희 동상 설립 추진! 박정희는 이순신과 세종대왕 합친 정도의 위인, 모금…


대통령

OOOO방금 YTN전화인터뷰 하는데 광화문에 박정희 전대통령 동상 세우자는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네요. 어이없는 주장이지만 조건부 찬성이라 답했습니다. 어떤 조건이냐 묻길래 광화문 지하100m에 묻는다면 검토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OOOO방금 YTN전화인터뷰 하는데 광화문에 박정희 전대통령 동상 세우자는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네요. 어이없는 주장이지만 조건부 찬성이라 답했습니다. 어떤 조건이냐 묻길래 광화문 지하100m에 묻는다면 검토할 수 있…

OOOO박정희사업에 2009년부터 4천5백억원이 들어갔다 대통령 아버지라는 이유만으로 투입된 예산은 벌써 2천6백억이다. 어떤 아이들은 생리대가 없어서 신발깔창을 하고 있는데..그것도 모자라 광화문에 동상을 세우겠다는 이 나…
OOOO박정희 대통령 같은 분의 동상을 광화문에 세우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위인이 자격이 있나? 세종대왕? 이순신? 모두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이야기다. 누가 뭐래도 근현대사의 가장 위대한 인물은 박정희다. …
OOOO이낙연. 당적을 박탈해야 합니다_ 👉 서울 광화문 광장에 박정희 전 대통령 동상 건립을 추진하는 기념사업 추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아 논란이 된 이낙연 전남지사가 추진위에서 발을 뺀 것으로 4일 알려졌습니다. https:/…
OOOO[JTBC 뉴스룸] 내년은 박정희 전 대통령이 태어난 지 100주년.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은 광화문에 동상 건립 모금 활동 추진한다는 계획. 각 지자체가 추진하는 기념 사업 예산은 1800억원
OOOO박정희 전 대통령 탄생 100주년이 내년입니다. 기념사업추진위원회가 광화문에 동상을 세우겠다고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누군가가 박 전 대통령 동상 제작을 벌써 의뢰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http…
OOOO서울시 광화문 광장 박정희 대통령 동상 건립 반대!!☞좌파시장 박원순 새끼가 허용 할리가 없다.아마 김대중 김일성 동상 같음 대찬성 허용 했을거다.어쩌다 서울시가, 대한민국이 이꼴이 됬는가?종북 빨갱이 반정부좌파가 활개치는나라…
OOOO이 와중에 박정희 동상 광화문 건립추진 출범식에는 김기춘 등 친박계로 분류되는 인사들이 여럿 참석했다. 추진위 위원장은 정홍원 전 총리가 맡았고, 전두환·노태우·이명박 전 대통령과 김종필 전 총리, 박관용·박희태 전 국회의장…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TV09859896

OOOO 박정희 동상 광화문에 세운다조 시장님 말씀대로 나라가 돈이 없는게 아니고 도둑이 많은거라고 파탄난 성남을 복지성남으로 재탄생 시키신 시장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부디 대통령이 되셔서 이 나라를 부탁드립니다
OOOO대한민국 가장 위대한 박정희 대통령 동상을 광화문에 세우자는데 김일성 우상화 같다 했나?김대중 동상이 무려20개,어떤게 김일성 우상화와 같은지 봐라!김대중은 박정희 대통령과 비교조차할수 없다.김대중 동상 모두 철거하고 박정희…
OOOO열흘 만에 다시 사과.. 박 대통령 출구 여전히 '캄캄' 이런 난리통에서 박정희 동상을 광화문광장에 세우겠단다 처죽일넘들 윤동주와 안중군의사 동상을 세우지는 못할망정 이런 사이코들 색출해 모두 단두대로 보내면 광장에서발가벗거라도 춤추겠다


김기춘

OOOO국정농단 최순실게이트정국에..민족반역독재자 박정희 동상을 광화문광장에 세우겠다는 미친것들(김기춘 정홍원 한광옥 고영주..)이 나타났으며 이를위해 이미 모금활동 중이라네요.박정희 100돌 맞아 추진되고 있는 기념사업 예산만 자…
OOOO넋나간 김기춘 등,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워야" 朴 탄핵 위기에도 '박정희 탄생 100주년 행사' 몰두 ..유신아바타는 사교에 심취 국정농단, 유신의 쓰레기들은 광화문 다카기마사오 동상 세우자! t.c…
OOOO광화문에 세우려는 박정희 동상, 저거 정수장학회 장학생 김기춘 작품인 것 같다. 지금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을 세우면 그게 어떻게 될지 모를까? 아니다. 시위대가 박정희 동상을 부수는 사진이 필요한 거다. 아직 박정희가 만…
OOOO광화문에 세우려는 박정희 동상, 저거 정수장학회 장학생 김기춘 작품인 것 같다. 지금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을 세우면 그게 어떻게 될지 모를까? 아니다. 시위대가 박정희 동상을 부수는 사진이 필요한 거다. 아직 박정희가 만든 콘크리트 지지층이 많으니까.


건립

OOOO<시사주간인물&JTBC>서울시 광화문 한 복판에 박정희 동상 건립 절대 불허 잘라 말했다."혼이 비정상"
OOOO서울시 "박정희 동상 광화문 건립 불허…취지 어긋나" --+-광화문엔. 사드가 설치되어야 한다
OOOO서울시 박정희동상 광화문건립불허
OOOO서울시 "박정희 동상 광화문 건립 불허…취지 어긋나"
OOOO광화문 광장에 박정희 동상 건립을 추진중입니다!!! 친일매국노이자 남노당 당원인 독재자의 동상을~~~ 조건에 동의하면 찬성하겠다!!! 지하 100m에 매장을 한다면 적극 지원하겠다!!!
OOOO애비가 미움 자식이 밉고 또 그 자식이 미움 그 애비도 밉다. 박정희 좋아하지만 그 자식이 미워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건립 반대한다.
OOOOㅋㅋㅋㅋㅋㅋ서울시!!!! 박정희 동상 광화문 건립 불허!!!!!!!!!!!!!!!!!!!!!!!!!!!!! 박원순 시장님 만만쉐!!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gwiri_oats

OOOO박정희동상을 광화문네거리에 건립하겠다고 한다. 도대체 제정신을 가진놈들의 발상인지 궁금하다. 독립군토벌대에서 일본놈들의 앞잡이를 하고, 해방이 되어서는 남로당에서 활동하고, 구테타를 일으켜 헌정을 중단시킨 만고의 역적인데 말…


서울시

OOOO서울시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절대 불허한다"
OOOO서울시가 밝히는 박정희동상 광화문에 설치 안되는 이유? 레닌 꼴 나는 건 시간 문제.
OOOO박정희 동상 광화문에 설치 서울시가 불허. 브라보!!!
OOOO???ㅋㅋㅋㅋ 광화문 광장에 박정희 동상을 세우겠다고 했다가 불허되서 참 다행이넼ㅋㅋㅋㅋㅋㅋ서울시가 제정신이라 다행이닼ㅋㅋㅋ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는거 서울시에서 불허한다고 했다네욤 지금 제이티비씨에서 '0'!


불허

OOOO서울 박시장님 광화문 박정희동상 불허 잘하셨습니다

OOOO박정희 동상 설립을 불허 하노라 백성들의 광화문이다


광장에

OOOO광화문 광장에 박정희 동상이 설치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OOOO((긴급 설문조사 입니다ᆞ))#TWICE 이것들이 박정희 동상을 광화문광장에 세우자고 합니다ᆞ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 설문 조사 참여해주시고 무한 부탁드려요ᆞ
OOOO어젠 박정희동상을 광화문광장에 세우겠다는 꼴통들의 모임이 있었다. 오늘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이 주제를 다뤘다. 찬성측인 원광대 사학과 이주천교수는 전혀 설득력이 없는 논리로 정당성을 주장했다. 원광대 사학과 학생들은 이를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하다.
OOOO광화문 광장에 세울 박정희동상을 이미 만들었데 ㅋㅋㅋㅋ미쳤네


세워지면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려는 모금으로 동상 세워지면 그 맞은편에 김재규 동상 세우는 모금 시작해야지
OOOO광화문에 박정희동상 세워지면 페인트던지고 자수할까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liputanpanjang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워지면 계란쳐맞고 썩는냄새나서 혐오시설된다에 오백원건다
OOOO만약에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워지면 시위는 더더욱 줄지 않을 것이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힙한 그래피티력이 빛을 발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이이이이잉이이이이이익


모금

OOOO이와중에도 광화문광장 에 일본군 중위출신 박정희 동상을 세우겠다고 모금 활동 시작한 환관내시들 권력에 단맛을 본 내시들은 눈과귀가 없나보다
OOOO 광화문에 일본제국주의 구복입은 박정희 동상을 세웁시다.모금운동합시다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는 범국민 모금운동할거라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그 등 뒤에 재규어 동상 세우는 범국민 모금운동을 하는 것이 어떠한가


김재규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면 바로 맞은편에서 김재규가 총들고 겨냥하는 동상 세우기
OOOOㅋㅋㅋㅋ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워지는 날 9512309875명의 코스어들이 김재규 코스하구 나타나기

OOOO서울 광화문에 세울 박정희 동상을 벌써 제작했다고 합니다. 박정희를 사살하여 부마 시민의 생명을 지킨 김재규 열사의 적격 포즈 동상을 광화문에 세울것을 제안합니다.


시장님

OOOO박원순 시장님 응원 합니다. 박정희 동상이 광화문에 들어서는 것을 막으세요.


서울

OOOO그래요 박정희 덕질 좋다 이거에요 누군들 광화문에 최애 동상 안세우고 싶겠어요? 근데 일에도 순서가 있지 일단 서울 올거면 지하철역에 생일 광고 붙이고 음방도 좀 나와야지 아니 그리고 아육대도 출연 안한 찐따가 어딜 스울에서 덕…


광화문 박정희 동상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울 계획이래..... 미.................. 쳤나봐
OOOO박정희 동상을 녹여 전국에 개밥그릇으로 나눠주거나.. 광화문일대 맨홀 뚜껑으로 쓰면 되지.. 만들거나 말거나 냅두셔..
OOOO 동상이 광화문에 생기면 박정희테러의 장소가 될듯.
OOOO'박정희 동상' 세우기에 앞장선 이 자들이 반역을 애국으로.. 불의를 정의로.. 비상식을 상식으로 왜곡하며 국민을 호도해 나라의 근본을 무너뜨린 원흉들! 박정희동상이 광화문에 들어설 일도 없겠지만 이런 인간들은 국민들이 단…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yihanhistory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웠다가는 악묘의 진회가 될 기세
OOOO광화문에다 박정희 동상을 세운다고? 내 생애에 이거 한 번 꼬옥- 해보고 싶었는데 잘 됐네.
OOOO노회찬 의원은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는 것을 조건부 찬성합니다. 지하 100m까지 묻을 수 있나요? #노회찬 #박정희_동상은_지하100m에 #어순실한_시국에_동상이라니 #동상이라니
OOOO박정희를 존경하다 못해 신격화한 사람들이 이 지경에도 광화문에 동상을 세우자고 난리. 과거 정치인에 대한 향수가 지나치면 세대가 지나 같은 일을 반복하게 되는데 이승만 동상도 그랬지. 나중에 노무현 동상도 세우자고 할 것 같다.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는것에 적극 찬성합니다. 다만 다음 중 하나를 만족시켜야합니다.
OOOO박정희 동상 광화문에 세웠으면 좋겠다. 크고 멋있게. . . 소련붕괴될때 처럼 그거 끌어내리고 불 붙이면 뭔가 속이 다 시원할 듯
OOOO광화문 <b>광장</b> 박정희 동상 설치 추진…네티즌 “부숴버리겠다”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booiljoung

OOOO박정희동상을 광화문에 세운다는데 국민을 졸로 보나. 천문학적인 예산으로 방방곡곡에 박정희 동상을 세우는짓을 당장 멈추라. 김일성, 김정일 동상도 그보다는 많지 않을 성싶다. 정말 쪽팔린다.
OOOO광화문에 만들 박정희 동상 디자인 참고 추천 옆에 이승만 꺼도 같이 만들어라
OOOO잠깐 박정희 동상 세우려고 한 데가 광화문이면 그 새끼를 내 최애님 계신 곳에 두려고 했다는거냐 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정희동상 광화문게 세운다는 계획은 도대체 내가 어느시대에 살고 있는지 모르겠다. 정말 아이들보기 부끄럽다.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을 세우겠다니 꿈도 야무진것....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엄마는 광화문에 박정희동상을 세운다면 찬성이야? 엄:그런걸왜세워. 나:그런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이라니? 누구 마음대로??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dondadora0

OOOO박정희동상을 광화문에 세우든ᆢ딴데 세우든 제막식까지는 걍 넵두자고ᆢ그 이후 그게 어떻게 되는지 보는것도 교육상 좋을거 같다
OOOO반성하는 년이면 박정희 동상을 광화문에 세우라고 하겠냐?
OOOO 그러게요.광화문에 박정희동상볼 일없이.
OOOO광화문에서 집회하면 박정희가 탱크로 밀어버릴껴 - 박정희 동상 -
OOOO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역사에서 어떤 인간으로 평가 받을지 아니까... 저렇게 자기들 살아 있을때 아니면 못하는거 뻔히 아니까.
OOOO아까 광화문에 박정희 동상 세우는거 찬성입장자가 김현정 뉴스쇼 나와서 인터뷰했다. 김현정이 구미 이런데면 몰라도 광화문은 아니지않냐고 반문했는데, 저기요 구미도 안됩니다.
OOOO 한광옥은 어젠가 박정희 동상을 광화문에 세우자는 모임에 참석했다고 하죠? 개판도 이런 개판이 없네요.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kjk6680

OOOO굳이 박정희 동상을 광화문에 세우려거든 명판에 '조선 총독 타카키 마사오'라고 새기든지...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scullyKnows

광화문 박정희 동상 박근혜 대통령 김기춘 건립 서울시 탄생 불허 광장에 세워지면 모금 sweetpumpkin4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