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5, 2016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전경련

OOOO안종범 전 수석이 이승철 전경련 부회장에게 허위진술을 하도록 강요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미르와 K스포츠재단 설립을 전경련이 주도했다고 거짓 진술하라"고 강요했다는 겁니다.
OOOO안종범☞이승철 "열흘 동안 100통 넘게 직접 전화 허위진술 강요" "전경련이 재단 설립 주도.자발적 모금. 재단 이사장부터 이사까지 모두 전경련이 선임했다고 말을 맞추자" "검찰에 이미 이야기를 다 해놨으니 출석해 그렇게…
OOOO복거일씨와 정규재씨에게 묻는다. 귀하들은 박대통령더러 '하야해라'고 말했다. 이게 전경련(이승철)을 보호하기 위함인가? 아니면 기업을 보호하기 위함인가? 기업이라고? 한번 대기업 오너들에게 직접 (cont) t.c…
OOOO전경련은 조원동에게 할 말이 없으신가요? 이승철 부회장 한말씀 하셔야지요 시민단체는 조원동 반드시 고발해야죠
OOOO정의당 이정미 “과거 무산됐던 설악산 케이블카사업이 이승철 전경련부회장 건의와 박대통령 지시, 김종 문체부차관 주도 TF 적극지원으로 무리하게 진행. 최순실등이 평창올림픽, 설악산케이블카로 이권챙기기 위한것” t…
OOOO1) 안종범이 박근혜와 최순실의 직거래라고 했음. 2) 전경련 이승철을 비롯한 재벌들 중 일부가 강제모금이라고 실토했음. 3) 국가기밀 문건 유출에 대해서는 아무 설명도 없이 집안 일 도와줄 사람이 마땅치 않아 최순실이 도…
OOOO문득 생각난건데 이승철 썰 그거 기레기들이 전경련 이승철이랑 헷갈려놓고 소설 지은 거 아니나? 요새 의혹썰 푸는 거 꼬라지 봐서는 그럴 법도 함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Trash_of_king

OOOO"검찰과 이미 말을 맞춰놨으니, 미르와 K스포츠재단 설립을 전경련이 주도했다고 거짓 진술하라" [단독] 안종범, 전경련 이승철에 허위진술 강요 (출처 SBS 뉴스 | 네이버 뉴스)
OOOO박근혜-최순실-전경련 이승철-문체부 김종 차관-안종범 수석...이들 모두 감옥행...설악산 케이블카를 야몰차게 밀어부친 최문순도 동일할 것. 실토하고 취소하라!
OOOO 우병우와 전경련 이승철이가 검찰에 있어서 돈 송금 못하나 봄.. 순실이가 현금 찾아서 직접주려는 모양^^
OOOO안종범 수석이 이승철 전경련 부회장에게 "이미 검찰과 맞춰놓았으니 허위진술하라 종용했다"는 진술이 SBS발로 타전... 일단 김수남 검찰청장도 모가지 반쯤 확정(...)
OOOO전경련 이승철이도 마티즈랑 번개탄 조심해야 겠다...ㅋㅋ
OOOO안종범☞이승철 "열흘 동안 100통 넘게 직접 전화 허위진술 강요" "전경련이 재단 설립 주도.자발적 모금. 재단 이사장부터 이사까지 모두 전경련이 선임했다고 말을 맞추자" "검찰에 이미 이야기를 다 해놨으니 출석해 그렇게 말하면 된다" 게임 끝!
OOOO전경련, 난파선에서 먼저 탈출하다. [단독]"미르-K스포츠재단 모금, 안종범 수석이 지시했다" - 이승철 전경련 부회장, 檢 진술.. "기업들 자발적 모금" 발언 뒤집어 | 다음뉴스

OOOO1) 안종범이 박근혜와 최순실의 직거래라고 했음. 2) 전경련 이승철을 비롯한 재벌들 중 일부가 강제모금이라고 실토했음. 3) 국가기밀 문건 유출에 대해서는 아무 설명도 없이 집안 일 도와줄 사람이 마땅치 않아 최순실이 도왔다는 식으로 개구라.
OOOO이승철 전경련 상근부회장이란 놈은 국회 나와서도 다리 꼬고 거만하게 굴더니, 자기가 찬 완장을 떠받쳐준 권력이 위기에 처하자 금방 꼬리내리네. 우리 사회가 얼마나 국민 앞에 군림하는 집단인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다…
OOOO[JTBC 뉴스룸] '자발적 모금'이라던 이승철 #전경련 부회장 "안종범이 시켰다"며 청와대 개입 없다던 주장 번복. '#최순실 모른다'고 했던 #안종범 전 수석은 내일(2일) 피의자 신분 검찰 조사 t.co…


최순실

OOOO“최순실 몰라요” 연예계로도 불똥이 튀었습니다. 최순실 씨의 힘으로 국제행사에 초대돼 노래를 불렀단 의혹에 휘말린 가수 이승철 씨는 완강히 부인했고, 고영태와 함께 사진이 찍힌 배우 박해진 씨는 허위사실을 강력히 대처하겠다는…
OOOO안민석의원이 연예계 가수 이야기 하면서 장시호랑 관계 있는 분이라고 이야기했는데 이승철은 노발대발하며 최순실, 최순득 절대 본적없다고 근거를 말하는거지? 그럼 장시호는 잘아는거냐?
OOOO<박근혜-최순실 게이트> 2명외에 최순덕, 장시호, 안종범, 이승철, 문고리 3인방, 십상시, 새누리당, 친박 간신들, 조중동 조폭언론, 독과점/무한 탐욕 노동자 탄압 재벌들 함께 철퇴를 내리쳐야 !! 엄격한 사법처리해야 !!…
OOOO현재 최순실을 안다고 하는 사람은 박근혜와 김무성 MC조영구뿐 안종범 김종 조윤선 이재만 이정현 싸이 김흥국 이승철은 공식적으로 모른다고 부인 멍멍멍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changethemb

OOOO이승철 최순실. 최순득 모른다고... ㅋㅋㅋ
OOOO최순실씨 관련 언론의 보도를 보면 우리나라 언론이 얼마나 악질인가를 알 수 있음......왜냐하면 언론 보도 중에 거의 80%는 사실과 다른 보도였어요....오늘도 김흥국,이승철, YG가 사실과 다르다고 그러는데...…
OOOO최순실이 밀었든 안밀었든 이승철은 20년전부터 대한민국 최고 가수 중 1인이었는데 억울할듯...
OOOO유언비어는 응징이 답이다. 80년 광주도, 광우뻥도, 세월이도 모두가 반복되는 관심종자의 유언비로 확산된것이 아닌가? <이승철 `최순실 모른다, 거론 자체가 모욕에 가깝다` [공식입장]>
OOOO최순실표 가수L씨는 이승철
OOOO이승철이 최순실은몰라도 박근혜와는 겁나친한가봐요 구글링하면 더많은정보가뜰듯 귀차나서 이정도만봐도 비호감 시리를알든모르든 계년과하트라니 토나온다 살인자딸년과 무당꼭두각시가 새벽기도다니는카수와친한가봐
OOOO이승철 "최순실 관련 루머 어처구니없어…책임 묻겠다""최순실,최순득이라는 사람은 맹세코 얼굴도 모르고,알지도 못한다..지나친 확대해석이자 모욕<=싸이에 이어..최순실,순득 때문에 피곤한 사람들이 많네요!

OOOO자금모금 주도한 이승철이(당초주장 번복해)"청와대지시 있었다"는건,박근혜가 몸통이란거다. 100조 사자방비리 감추려, 국민들 박정희향수 이용해, 최순실일가에 전횡 알고도, 51.60%투표율로 멍청한 박근혜 당선만들…


직접

OOOO이승철(57) 전국경제인연합회 부회장에게서 “미르·K스포츠재단 관련 의혹이 불거진 뒤 안 전 수석이 10일 동안 100통 넘게 직접 전화를 걸어 ‘모금을 자발적으로 했다’고 진술하도록 요구했다”는 진술을 확보
OOOO 이승철은 리스트에 오르진 않았지만, 구설에 오르면서 오히려 반기문보다 나은 사람이라고 확정됐네요. 부인이 유엔과 직접 접촉해서 이승철이 유엔에서 독도관련 노래를 했다네요. 반기문은 어디가셨나?.. 새누리당…
OOOO이승철 억울해서 직접 기자한테 전화해서 해명함.
OOOO 이승철은 리스트에 오르진 않았지만, 구설에 오르면서 오히려 반기문보다 나은 사람이라고 확정됐네요. 부인이 유엔과 직접 접촉해서 이승철이 유엔에서 독도관련 노래를 했다네요. 반기문은 어디가셨나?.. 새누리당은 아예 없어져야..


안녕이라고

OOOO우선 기분 전환으로 이승철의...안녕이라고 말허지마를 ㅋ흠 ...
OOOO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이승철 <선곡을 해도 절묘한... 그래도 "안녕!" - 그래야 '국민 행복시대'가 올 거 같다.>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hoongkildong

OOOOㅋㅋㅋ. JTBC 정치부회의. 미쳐.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tbc 사과문 영상에다가 이승철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틀어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jtbc ㄲㄱㄲㄱ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이승철 노래 틀어놓고 디스하는거바..
OOOO제이티비씨 정치부 회의 미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비지엠 이승철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ㅋㅋㅋㅋㅋㅋ 이승철ㄹ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정치부회의 하필이면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ㅋㅋㅋㅋㅋ 브금으로 너무 묘하다 ㅋㅋㅋㅋㅋ


안종범

OOOO"검찰과 이미 말을 맞춰 놨으니 검찰에 나가서 거짓말해라"...안종범이 이승철에게 한 말


JTBC

OOOOjtbc 에서 이승철?

OOOOJTBC에서 최순득 라인을 다루면서 중견가수 A씨 이야기를 하는데 던져준 떡밥을 보니 이승철인듯.


김종

OOOO설악산 케이블카 이승철 부회장, 김종 차관 주도 이승철 전국경제인연합회 부회장과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이 설악산 케이블카 설치를 주도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이정미 정의당 의원은 31일 "2013년... t.…
OOOO이승철 전국경제인연합회 부회장과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이 설악산 케이블카 설치를 주도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이정미 정의당 의원은 31일 "2013년 7월 청와대가 환경부에 국립공원 내 케이블카...


노래를

OOOO노무현 서거당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가 영상에 삽입되어 퍼질 때 이승철이 발끈한 일이 있었어요. 왜 내 노래를 쓰느냐고. 그때 받았던 충격으로 (정말로) 그의 노래를 듣지 않고 있습니다. t.c…


가수

OOOO의심을 살만 하지 않겠냐? 12년 대선 때 '대중가수 컨서트'는 박근혜가 딱 한군데만 갔었어. 바로 '이승철 컨서트'. 선거운동 기간 중에 짬내서 갔었어. 그게 대선후보 박근혜가 첨이자 마지막으로 '대중가수 컨서트'에 간 거 였었다.
OOOO 정치 신동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자화자찬인데 실상 맞춘거 별로 없다기 보단 빚겨가요 ㅋ 그리고 가장 좋아 하는 가수가 이승철 이라고 했죠 ㅋㅋ
OOOO ㄱ가수 이승철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vectorius


재단

OOOO이승철은 집안이 사학재단에 준재벌이라 성향이 저쪽일수밖에 없음. 뭐 그런걸로 욕하고 싶지는 않은데 싸가지 없는걸로 유명하기는 하지.
OOOOTBS 김어준 뉴스공장 #송채경화 #미르 #K스포츠재단 #이승철 이가 각자도생의 길을 가는구나....일단 살구봐야지 ㅎㅎ #어버이연합 건도 확끈하게 역겨주길 바란다 ㅋ


정치부회의

OOOO정치부회의, 이승철의 해명중 이승철을 소치행사에 섭외한 대행사는 어디? UN홍보대사 제일은 반기문 땜에 별로 의혹해소가 안됨.
OOOO이승철은 아니라고 강력히 주장.. 정치부회의 담당 기자 (정강현 반장) 와 통화를 했다고 함..


중에

OOOO박근혜가 가구싶어서 갔었겠냐? 가라구 시켜서 '오더' 받구서 박근혜가 대선운동 기간 중에 '이승철 컨서트' 구경 갔었겠지. 안글냐?


이승철

OOOO이승철은 히~야 박근혜는 하야 박명수는 야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승철 "나라가 개판이니 외국서 몰상식 대접" 출처 세계일보 | 작성 정은나리 | 입력 2016.11.03 -- 다들 의리없이 왜 이러셔? 2004년 이승철 콘서트에 박근혜 초대해 듀엣으로 노래까지 부를려다 개떼같…

OOOO이동형 이 정알못 더민주가 스텝이 꼬였으면 정당 지지율이 떨어지고 대통령 지지율이 올라 가야 하는데 지금 그 반대로 가는건 제대로 하고 있단 뜻이잖어. 객관적인 수치를 무시 하고 뇌내 망상을 지껄이냐? 아침 너 이승철이 가장…
OOOO아버지랑 식사하는데 요즘 이승환은 왜이리 눈에띄냐 하시길래 아부지 그양반 표창원보다 형이에요 라고 하니 이승철 말고 이승환! 그러셔서 그양반 50넘었어요 라고 하니 헉 하고 놀라심 이승철 의문의 1패
OOOO이승철 "7세 딸 '렛잇고' 부르다 성대결절"
OOOO가고 싶어 널 보고싶어 꼭 찾고 싶었어 하지만 너의 모습은 아직도 그자리에 -서쪽하늘-이승철 가사중-
OOOO사랑하는 날 떠나가는 날 하늘도 슬퍼서 울어준 날 -서쪽하늘-이승철 가사 중-
OOOO서쪽하늘로 노을은 지고 이젠 슬픔이 되버린 그대를 다시 부를 수 없을 것 같아 또 한번 불러보네 소리쳐불러도 늘 허공에 부서져돌아오는 너의 이름 이젠 더 견딜 힘조차 없게 날 버려두고 가지 -서쪽하늘-이승철 가사 중-
OOOO 그사람이 이승철였어요?????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mangonaam

OOOO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가기를 힘겨워 한날에 너를 지킬 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이기에 // Never Ending Story-이승철
OOOO 내 그럴줄 알았다 이승철이 모르쇄로 일관할때부터 알아봤다
OOOO 그래도 이승철의 어쩌구 골프공이던데.....ㅎㅎ.....
OOOO이승환은 국민이였고 이승철은 하인이였다.
OOOO이승철 변명은 다 들었고.. 당신도 이승환 처럼 현수막 걸 수 있다면 당신을 믿을께...
OOOO뭐지...그.........아 송하고 이승철
OOOO 이승철이 훨씬 인기가 있는 것 같은데요.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frend2001

OOOO이승철 후배 노래 베끼는 거 보면 참 잘 베껴서 엉덩이에 참 잘했어요 도장찍어주고싶음
OOOO숫자랑 사람 이름에 약해서 이승환과 이승철을 혼돈했네요ㅎ 좀 전 트윗 하나 삭제했습니다. 그나저나 나라가 개판입니다...
OOOOㅋㅋㅋㅋㅋㅋ이승철
OOOO 이승철 싸이 추가
OOOO 예..신해철 형님 의료사고 의혹 나올 때 신대철 불러서 인터뷰 하다가 서태지 까면서 자기는 부활의 이승철을 가장 좋아 한다고 했죠 ㅋㅋ
OOOO ㅋㅋㅋㅋ 진짜요? 좋아해도 하필 이승철 ㅋㅋㅋ
OOOO아까 jtvc 뉴스에서는 이승철이 자기는 극구 최순득라인이 아니다 근거 없는 소문 퍼트릴시엔 법적대응 강경하게 취하겟다...라고 했었는데??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17_DK_b

OOOO이승철 노래의 <희야>가 하야로 보이기 시작한다.
OOOO이승철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승철 존나 싫어하는데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지가지
OOOO이승철 존나 싫어하는데 크으.... 아주 가지가지
OOOO이승철도....
OOOO이승철이 “나라가 개판이니 외국서도 몰상식한 대접” 받는다며 분노했다는데 왜 방귀 뀌고서 성내는 것같이 느껴지지
OOOO이승철의 탈북단체도와준건 그럼 종북이냐? 강력대응하렴^,^ 연예인들은 쫌 해명을 판사앞에서하라고 안그래도 대통령도 징징징거려서 꼴불견이고만

이승철 전경련 최순실 직접 안녕이라고 안종범 전경련이 말하지마 이미 JTBC 김종 Chinilsuguout

OOOO어제 그렇게 궁금했던 A씨가 이승철씨였다니..ㅇㅁㅇ
OOOO역시 A씨는 이승철이었군;;;;
OOOO이승철 안민석 의원 말은 전혀 아니다. 라고 기자한테 전화해
OOOO이승철
OOOO이승철 노래 선곡한 거 누구냐...
OOOOㅋㅋㅋ정치가 음악을 만났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철 노래 깔았네
OOOO아니 이승철 블랙리스트에 있지 않았나?

OOOO'보컬의 神' 이승철의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이승철 '무궁화 삼천리 歌花萬事成' - In 성남! 집 밖은 위험하다고 승철이 형 공연하는데 안 올거예요? 11월 5일 토요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
OOOO이승철 특혜는뭐지
OOOO 이승철이랑 이선희 듀엣으로 아부작렬이든만~ 산증인 많음. 이선희는 영혼없는 노래 원래 꽝였지만 이승철은 그때 아부하는 꼬라지보고 그 이후 정나미 떨어져서 씨디 쓰레기로 다 버림.
OOOO안민석이나 김용호나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 ㅡㅡ 김용호야 한두번이 아니니 놀랍지도 않은데 국회의원이리라는 분이 실명 거론도 안하면서 광역저격하는 꼴이... 싸이랑 이승철이 법적대응한댔으니 두고 봐야지
OOOO20160731 복면가왕 3rd stage '인연 - 이승철'
OOOO원래 이승철 노래 안 들어서 보이콧을 할 수가 업넼ㅋㅋㅋㅋ
OOOO이승철은 아니라고 모른다하고 기자회견만하고 신경않쓰고 끝 따른애들은ㅡㅡ 끝까지 고소고소 성추행 루머휘말린 애도 그냥 가만히있는데 아니면 떠넘겨라

OOOO이동형 이 정알못 더민주가 스텝이 꼬였으면 정당 지지율이 떨어지고 대통령 지지율이 올라 가야 하는데 지금 그 반대로 가는건 제대로 하고 있단 뜻이잖어. 객관적인 수치를 무시 하고 뇌내 망상을 지껄이냐? 아침 너 이승철이 가장 좋다고 했지? ㅋㅋ
OOOO (입술을 정리하는 이승철짤) 쮸압쮸압 죠아요 딱 누워계셔보세요(댤님:히익
OOOO11/04 10시-#네이버 #실검 1위#천부교 /2위#썰전 /3위#유시민 /4위:대국민담화/5위:전원책/6위:한수연/7위:이승철/8위:미세먼지/9위:해피투게더/10위:황희찬
OOOO소치 폐막식 라인업이 나윤선 양방언 이승철 조수미. 이름만 봐도 거의 무대가 예상되는 레벨인데 이게 특혜일까요. 구태의연함, 무능. 비전 부재라면 또 모를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