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신재영 신인왕 투수 최금강 넥센 선수 김하성 김세현 임창민 포수 신인상


신인왕

OOOO그런데 솔직히 우규민 하나 보낸다고(크긴 하지만) 엘지가 어려워지진 않는다고 봄. 그 동안 유망주 육성도 많았고 그만큼 우규민만한 유망주가 터져줄수도 있지(올해 신인왕인 넥센 신재영봐라) 게다가 내년 시즌 신정락도 올거고. 차라리 보상선수 제대로 받자
OOOO아쉽게도 만장일치 신인왕 수상에는 실패한 신재영 선수😭
OOOO신재영 신인왕 굿즈라기보단 버건디색 신인왕 굿즈같다
OOOO신인왕 신재영선수 축하합니다. 사진 올리려고 보다보니 현타가 온건 안 비밀.
OOOO2016 #KBO리그 신인왕 투표 결과 신재영 453 주권 147 박주현 81 박진형 37 이천웅 35
OOOO신재영 신인왕 만장일치로 봐도 되겠네 포인트제니
OOOO신재영 없었으면 권이가 신인왕 받았을텐데

신재영 신인왕 투수 최금강 넥센 선수 김하성 김세현 임창민 포수 신인상 dankkum_

OOOO오늘 MVP수상식하는지도 몰랐네 MVP니퍼트 - 신인왕 신재영 수상
OOOO지금에서야 신재영 신인왕 기사를 봤는데(류현진때랑 비교하지 마시고요 이땐 장원삼 한기주도 있었어요) 만장일치가 아닌게 참으로 아이러니하다. 안 뽑은 기자분들은 투표권 박탈해도 되지 않나. 왜 투표에 사심을 넣니.
OOOO신재영 신인왕 투표 할 때 2위준건 이해함 근데 아예 등수에 올리지도 않은 건 무슨 생각이신지...? 올시즌 야구는 보셨나ㅣ?ㅍ
OOOO넥센히어로즈 투수 수상 정리 신재영 - 신인왕 이보근 - 홀드왕 김세현 - 세이브왕
OOOO신재영은 만점 465점 중 453점을 획득해 압도적인 차이로 신인왕에 등극했다. 예상했던 결과 그대로다. 이어 2위 주권(kt, 147점), 3위 박주현(넥센, 81점), 4위 박진형(롯데, 37점), 5위 이천웅(LG, 35점)이 이름을 올렸다.
OOOO신재영 신인왕!!!
OOOO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 신인왕 신재영


투수

OOOO재미있는 투수는 신재영도 재밌었고...
OOOO예비명단에서 탈락한 선수 투수 신재영, 윤희상, 류제국, 심창민, 임창민, 최금강, 김세현, 박종훈, 손승락, 정우람 포수 김태군, 이재원 1루 박병호 2루 오재원 3루 최정, 황재균 유격 김하성 외야 김주찬, 유한준…
OOOO강민호는 무릎 안 좋아서 결국 시즌아웃 했는데 꾸역꾸역 데려가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이드암 투수 없으면 신재영이라도 써보던가 몸상태 안 좋아서 골골거린 우규민에 임창용은 뭔데ㅋㅋㅋㅋㅋㅋ 기술윈지 뭔지 올해 야구 안 봄?
OOOO투수 신재영, 윤희상, 류제국, 심창민, 임창민, 최금강, 김세현, 박종훈, 손승락, 정우람 포수 김태군, 이재원 1루수 박병호 2루수 오재원 3루수 최정,황재균 유격수 김하성 외야수 김주찬, 유한준, 박해민, 나성범, 손아섭
OOOO예비명단에서 탈락한 선수 투수 신재영, 윤희상, 류제국, 심창민, 임창민, 최금강, 김세현, 박종훈, 손승락, 정우람 포수 김태군, 이재원 1루 박병호 2루 오재원 3루 최정, 황재균 유격 김하성 외야 김주찬, 유한준, 박해민, 나성범, 손아섭


최금강

OOOO어차피 불펜놀음으로 간다치면 신재영, 최금강, 임창민이 뭐가 그렇게 꿀려서 못쓰는데.


넥센

OOOO1,2,3위 중에 신재영을 안 뽑은 기자 2명ㅋㅋㅋ 한 명은 넥센 선수 절대 안 뽑는다던 그 분인가요?

신재영 신인왕 투수 최금강 넥센 선수 김하성 김세현 임창민 포수 신인상 iiyuteo_ky77

OOOO2016 KBO 신인상 465점 만점중 453점 획득한 넥센의 신재영
OOOO 넥센 신재영처럼 갑자기 하나 떡 나타나준다거나, 이태양 장민재 둘 중 하나가 각성한다거나 하면 모르겠는데, 그건 요행이지.
OOOO두산의 퐌타스틱4가 부러운가? 넥센도할수있다 fa영입과 정상적인 용병만 구해준다면 밴 용병 양현종(개취) 신재영 5선발은 조상우한돈박주현최원태양훈 뭐 아무나 님조아하는선수 시키셈 쉽죠? 퐌타스틱4 장석이 호주머니털면 가능합니다 하하하


선수

OOOO신재영은 “말 안 듣는 아들”이라고 스스로를 칭했다. 그는 부모님이 아들에 대해 ‘야구선수’라고 떳떳이 밝히지 못하는 사실이 제일 안타까웠다. "...이제는 뿌듯해 하실 것”이라고 밝혔다. - [t.…


김하성

OOOO크보 진짜 노답 ㅎㅎ 늙은이 다데리고 가네 이대은도있고 ㅋㅋㅋㅋㅋㅋㅋ 구자욱 김하성 이런애들은 안데리고 가냐 신재영도 갈만한딕ㅋㅋㅋㅋㅋㅋㅋ 세대교체 생각 1도 안하는 놈들


김세현

OOOO신재영 이보근 김세현이 다 상을 받다니ㅜㅜ 선발 허리 마무리자나ㅜㅜㅜ 정말 감격스런 장면이야


임창민

OOOO 응룡이야 시드니에서 밑천 다 털렸으니 그나마 국제대회 강하다는 김인식으로 계속 가는 모양인데, 베이징 멤버가 아직도 거의 그대로 나온다는 거 좀 심각하지 않나요. 인재없다 타령하는데 유희관 신재영 임창민 심창민은 장시환보다 뭐가 못한지.


신인상

OOOO신재영 신인상 수상 분위이가 점점 눈물 바다가 되고 있다..
OOOO신인상 신재영이겠지


중에

OOOO신ㅇ인왕 후보 중에 3명을 뽑아서 123위를 매기는데 어떻게 신재영 이름을 안 쓸 수 있는가,,,, 나는 그것이 궁금하다,,, 누군가에겐 올시즌 신재영이 2위일수도있고 3위일수도이찌,, 근데 4위는 아냐,,,,4위는 인정모태,, 누구실까,, 두 명,,
OOOO우오 신재영 93표 중에 90표 1위 ㅋㅋㅋ


시즌

OOOO신재영ㅋㅋㅋㅋㅋㅋ내가 진짜 시즌 초에 재영이 진짜 귀엽지 아나여?(엄금진)(콩깍지) 하고 다녀서 욕 많이 먹었는데 재영아 탑3는 아닌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부는 뺀다지만 이택근 아예 생각도 못하고 있었던것가튼데??ㅋㅋㅋㅋㅋㅋ우리택빀ㅋㅋㅋ큐ㅠㅠㅠ
OOOO 압도했네요... 내년에 소포모어 징크스가 올지 안올지 모르겟지만 1시즌 잘 햇다는게 느껴지네요 신재영
OOOO신재영 떨구고 우규민 붙인게 제일 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 우규민 올해 내내 죽쒔는데 왜 또 데려가는지 모르겠다. 시즌 준비 망해서 2년 연속 죽쑤라고?

신재영 신인왕 투수 최금강 넥센 선수 김하성 김세현 임창민 포수 신인상 positiveness_c


이보근

OOOO보근이도 기념삼아 발샷 보-근 신재영이랑 꽁트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보니 이보근 상 받는것도 봅니다...


재영이

OOOO신재영한테 받은거 같은데 신재영이 누군지 모르겠엌ㅋㅋ
OOOO올해는 신재영말고 다른 후보 이름조차 거론되질 않는데 만장일치는 힘드려나 첸쟙 잘 장착해서 내년에 잘 하면 좋게따 재영이.. 근데 소넥이 투코에서 그만뒀지 참. 횡장석 부들 한돈이랑 재영이 강페한테도 배울거 많은데 결론은 이장석 10birdbaby


신재영

OOOO신재영씨 전래 뻔뻔해젼내,, 와우내!!!!!!!!!!!!
OOOO 신재영은 근데 넥 신인인데 트레해서 줄만한게 없을듯
OOOO 신재영 사오고 대호1루박고 나바로 2루박고 존나 딱 이거완전 롯데우승 있는
OOOO자캐이승훈~앞머리깐애!!!!앤캐신재영~앞머리잇는존나예ㅣ뻐서 입안에넣고굴리고싶게생긴세젤예!!!!!!!!! 는 존나힘들어따....다시는안그려.....싯......8......

OOOO신재영 신인완 기념품 나온줄도 몰랐는데 이미 품절이네
OOOO신재영 축하합니다💜💜
OOOO 신재영
OOOO신재영 넘나 당연한거였고 주궈니 점수가 꽤 높은게 위안ㅋㅋㅋ
OOOO개넥은 올해 신재영만 보고 그만 봐도 되는거죠?
OOOO역시 신재영
OOOO와우 신재영 쩌네ㅋㅋㅋㅋㅋ 표 엄청 받았다 츄카

신재영 신인왕 투수 최금강 넥센 선수 김하성 김세현 임창민 포수 신인상 best_hero_no7

OOOO크으.. 신재영 늠름한거 보소
OOOO기레기들 신재영 만장일치 안주겠지 1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짜증남
OOOO유희관하고 신재영을 안 쓰는 거야 못믿겠다는 거겠지. 임창용 안 끌어내는 게 다행이다.




신재영 신인왕 투수 최금강 넥센 선수 김하성 김세현 임창민 포수 신인상 onlyduck_ing

신재영 신인왕 투수 최금강 넥센 선수 김하성 김세현 임창민 포수 신인상 haseonghero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