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MVP

OOOO[#BearSpotv] #니퍼트 선수의 2016년 #MVP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어제 수상 후 기자회견 영상입니다. 기사로 접하는 것보다 훨씬 생생하죠? #doosanbears
OOOO프로야구 팀별 MVP 배출 현황 삼성 - 이만수 장효조 김성래 이승엽 배영수 롯데 - 최동원 손민한 이대호 기아 - 김성한 선동열 이종범 김상현 윤석민 두산 - 박철순 김상호 우즈 리오스 니퍼트
OOOO뉴스바 올립니다. 추미애 대표의 독단은 실망스럽지만 지금 그게 핵심이 아니죠 [팟빵] [국민라디오] 민동기의 뉴스바 [1105화 ②] 추미애는 왜?/우리은행 민영화/불이익변경 금지원칙/중국 광군제/니퍼트MVP …
OOOO2016 KBO리그 MVP 니퍼트 (두산) 642점 5위 최정 106점 4위 테임즈 118점 3위 김태균 171점 2위 최형우 530점
OOOO아니 올시즌 MVP 니퍼트말고 누가 딴다고
OOOO 이미 mvp 니퍼트로 오늘 점심쯤에 다 발표했는데여?
OOOO'투수 3관왕' 니퍼트, KBO 사상 4번째 외국인 MVP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Doo_1982

OOOO니퍼트 mvp 축하해용💕 매년 자랑스럽지ㅎㅎㅎㅎㅎ
OOOO더스틴 니퍼트 선수의 투수부문 3관왕+MVP 수상을 축하합니다!!!!!


두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용 졸라 우승한거보니 저정도면 불빠따아녀? 저볼때 두산이 니퍼트 잡는거까지엿더걸루 기엇하는데 ㅋㅋㅋㅋ결국 둘이가면 요즘 그럼 누가쳐요? 아 요즘야구 넘모르겟더
OOOO그럼 내년 두산 잠실 니퍼트 유희관 나오면 개막 그냥 2연패네
OOOO"두산이 아니라 다른 팀이었다면 이런 업적을 이루지 못했을 것이다" "양의지의 리드가 있어 지금의 내가 있다" "아직 두산에 제공할 게 많다는 생각이 든다" 니퍼트는 말을 참 예쁘게 한다. 니퍼트는 두산 팬들에…
OOOO 이에 대해 두산 측은 급할 게 없다는 분위기다. 일단 FA 및 기존 국내 선수들과의 계약 문제에 주력하면서 니퍼트 측과도 천천히 대화를 나누겠다는 전략이다. 한 관계자는 "현실적으로 우리가 아니면
OOOO"두산이 아니라 다른 팀이었다면 이런 업적을 이루지 못했을 것이다" "양의지의 리드가 있어 지금의 내가 있다" "아직 두산에 제공할 게 많다는 생각이 든다" 니퍼트는 말을 참 예쁘게 한다. 니퍼트는 두산 팬들에게 축복이다.


DOOSANBEARS

OOOO[BearSpotv] 오늘은 #니퍼트 선수가 20승에 도전하는 날입니다. 오늘 달성 시 최소경기, 최고령 20승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잠실 훈련/웜웝 라이브 진행합니다. #doosanbears #특별손님
OOOO어흨흨 울어. 니퍼트랑 술 한잔하고 싶례. #doosanbears
OOOO골든글러브 시상식은 매년 12월 둘째주 화요일에 진행되며, 올핸 12월 13일에 개최됩니다. #KBO리그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니퍼트 #doosanbears #NCDINOS #LGTWINS #넥센히어로즈 #KIA타이거즈 #SK_한화_롯데_삼성_kt


유희관

OOOO니퍼트/장원준/유희관/ 오재일/오재원/양의지/김현수......... 가지고싶은건 이미 다 있어서 진짜 고민되네 역시 경민인가
OOOO니퍼트야말로 백인 유희관이지 전형적인 잠실빨투수


최형우

OOOO? 크보 엠브이피 최형우 아니고 니퍼트??ㅋㅋ


외국인

OOOO 올해도 골글 하루전에 개최하는군 올해 대상은 누가 타려나 외국인 상은 니퍼트나 테임즈가 유력해보이고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molva_18


더스틴

OOOO트로피 봐.. 내가바로 더스틴 니퍼트다! 🏆🏆🏆


니퍼트

OOOO당일날 못 올렸던 해미니와 니퍼트
OOOO니퍼트 너무 잘생김이다 콧대좀 봐봐...
OOOO4년 100억 양현종 쓰기 VS 4년 70억 니퍼트 쓰기
OOOO니퍼트가 150만 달러라 하지않음?
OOOO구자철의 인터뷰는 니퍼트급
OOOO돡런트 돌았냐 ㅋㅋㅋㅋ 니퍼트 풀리면 백만불 넘게 쏠 팀 크보에 차고 넘칠텐데 무슨 개풀뜯는 소리를

OOOO니퍼트에게 150만불 이상 줄 구단은 많은거 같은데 ..
OOOO"니퍼트 오하이오 출신이었네? 트럼프 지지했을 듯(비난)"
OOOO니퍼트인데 저런 말을 하네 관계자 수준ㅋㅋㅋㅋ
OOOO 어디에서 100만 달러 이상의 돈을 주겠느냐. 성적에 걸맞는 대우는 당연히 해주되 정도 이상의 요구는 들어주기 어렵다"고 말했다. 니퍼트는 올해 연봉으로 120만달러를 받았다.
OOOO이러면 니퍼트는 내년 150만달러는 그냥 넘기겠는데
OOOO니퍼트 은퇴하면 2군 투코갈꺼같지만 아직 먼 훗날이야기고 당장 1군 투코 구해와라
OOOO엥 머냐 니퍼트 베리가 좋아하던 선수 아닌가 실검에 잇ㄴ에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w_kh47

OOOO니퍼트도 여린 사람이었어....왜들 이러니....ㅜ
OOOO 대도른 우리 햄이 아니먄 도루 누구, ,, , 투수상은 니퍼트가 쓸엇슬탠대, ,, ,,
OOOO므브프 받은 니퍼트
OOOO니퍼트가 받았군......갸 하나도 없어서 생각도 안하고있었어
OOOO니퍼트가받는건 어찌보면당연한....
OOOO니퍼트:외쳐!EE승!
OOOO오늘 트위터에서 웃을 일은 니퍼트 수상소식하고 동물짤밖에 없구나 ㅍㅍ

OOOO니퍼트 구장별 방어율 ㅗㅜㅑ..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w_kh47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mbcnews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la_i_re

니퍼트 MVP 두산 DOOSANBEARS 두산이 지금의 프로야구 양의지의 생각이 BEARSPOTV 유희관 Mintchoco_4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