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해리포터


OOOO영화의 시점은 1926년. 뉴트가 쓴 "신비한 동물사전"은 1927년에 출간되었고, 후에 호그와트에서 인정 받는 교과서로 선정됨. 해리포터 시리즈 시점인 1990년대 중반에는 52번째 개정판 신비한 동물사전이 출…
OOOO'신비한 동물사전' 뜨니까 이거 올려야징 여러분 '신동사' 보기 전에 이거 듣고 해리포터 예습복습하셈요... 영화ost로 명곡을 다 만들었어 이 분
OOOO신비한동물사전 관람후기 1. 워너브라더스 로고 뜨면서 해리포터 주제가 나오는데 너무 좋아서 기절할뻔함 2. 뉴트 이제까진 가방관리 대체 어떻게한거 3. 롱코트 정장...(말잇못 4. 보우트러클 제일 부러움
OOOO해리포터와 신비한동물사전을 컨셉으로 핀뱃지 준비중입니다🙌🏻 특수한 안료와 가공을 사용하니 오래 걸리네요😭 판매는 실물이 나오는 12/6부터이며, 기존 4종은 동일하게 각~6500원, 신상인 퀴디치 체인/니플러 플립 뱃…
OOOO"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톰 리들 역 오디션 보러갔다가 한 줄 읽고 낙방한 에디 레드메인. 반면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 역으로 에디 레드메인은 롤링여사에게 only choice 였다고 함.
OOOO🐾🔮신비한동물사전이 절찬리에 상영중이죠! 그 신비의 동물 친구들을 마음껏 색칠해보아요🎨 해리포터 컬러링북 ₩10,000 (해리포터시리즈에 그 내용이 더 맞추어져있습니다) #해미만물
OOOO'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안 보고 봐도 재밌다고 하는 사람들 다 해리포터 본 사람들인 거 알고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MMong430
OOOO해리포터 본편에서 헤르미온느, 맥고나걸 교수 창조해냈던 조앤 롤링이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여성 캐릭터 활용하는 부분에서 게을러 터지게 각본한 거 맞고 경각심 없었던 거 맞지 않냐고. 당장 티나 이름만 검색해봐도 무…
OOOO해리포터/신비한동물사전/셜록/마블/아이언맨/어벤져스/엑스맨/닥터스트레인지/스타트렉/스타워즈/에디레드메인/로버트다우니주니어/베네딕트컴버배치/크리스파인/앤드류가필드 외국물에 환장해요😍😍 대화좋아해요😝 프로필참고 #트…
OOOO<신비한 동물사전> 이후의 이야기! 마법 신드롬을 일으킨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해리포터> 시리즈 연속 방송 (월)~(목) 밤 9시 30분 넘나조은....지금 비밀의방보고있ㄱ숨니다
OOOO ㅠㅠㅜㅜㅜ감사합니다💜💜 요즘 신비한동물사전이랑 유리온에치여서 유리온해리포터버전으로그려볼까생각중이에요..👉👈
OOOO우리 언니가 해리포터 개씹덕후라.. 해리포터 전 권 다 있고 신비한 동물사전 빨간 표지.. ㅠㅠ 그것도 샀는데 이사하면서 없어졌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전에도 말했지만 뉴트 스캐맨더 작가소개보고 진짜 실존하는 사람인 줄 알았다고 어렸을 때..
OOOO 저도 사실 해리포터 내용은 기억 1도 안나는데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치여서 설정들만 계속 찾아보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OOOO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해리포터에요!! 해리포터만 몇 번씩 봤는지 모르겠어여😢 이번에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도 2D로 한번, 3D로 한번 봤어여😁
OOOO해리포터 세계에 있는 신비한 동물사전 그대로 내주셨으면 좋겠다.. 무조건 ㅅㅏㄹ텐데ㅠㅠㅠㅠ 백과사전으로 내주세요 롤링여사니뮤ㅠㅠㅠㅠㅠ
OOOO안녕^^ 심야영화로 '신비한동물사전'📽 역시 믿고보는 해리포터시리즈! 조앤 K.롤링작가의 상상력이 정말 대단한거같다!👍 해리포터와는 다른배경 다른이야기라 신선하고 새롭고 또다른 재미를준다! 해리포터 좋아하면 꼭보기를!ㅎㅎ…
OOOO 아 참고로 저 좋은이름이군이라는 낙서 제가 한게 아니랍니다!이 책은 해리포터 외전?책(퀴디치의 역사.신비한 동물사전.음유시인 비들이야기)중 하나인데 해리랑 론이 낙서하던 책을 그대로 출판한거라는…
OOOO헐 신비한 동물사전이 해리포터 신작이었어?!?!?!?!?! 대박.... 그랬구나.....
OOOO신비한 동물사전의 배경은 1926년인데 볼드모트인 톰 마볼로 리들이 태어난 해도 1926년이네! 해리포터 스포 조심하셔요

뉴트


OOOO신비한 동물사전때문에 뉴트의 가방, 엔틱 가방이 급 끌리신다면 앤블린 가방 추천드립니다 크기도 24인치 20인치 14인치 12인치 등등 크기 종류도 다양하고 색상도 다양하고 무늬도 있고 캐리어도 바퀴랑 손잡이가 최대한…
OOOO신비한동물사전2편은 신비한동물찾아가고 헐ㄹ;;;개쩔어 저거 뭔ㄴ동물;;대박ㄱ;;;하면서 뛰어다니면서 잡으러 다니는 뉴트주세요;;;;;;;; 동물ㄹ이 궁금하지 마법사 생ㄱ태계안궁ㅇ금하빈다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sstj12_C
OOOO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나오는 뉴트에 구애춤을 다시 보고싶은 분들은 이걸 보세요 ㅋㅋㅋㅋ 모두 함께 배워봅시다
OOOO"신비한 동물사전"에는 뉴트가 위험한 동물들과 시간을 보내며 생긴 상처들을 보여주기 위한 >상반신탈의< 장면이 있었다. 에디 레드메인은 그 장면을 위해 열심히 운동했으나 본편에서는 삭제 되었음. (인간저그루 블루…
OOOO[신비한 동물사전 뉴트스캐맨더 가방 문구셋트 수요조사] *대량주문일시 단가가 많이 낮아집니다! *12월프리오더 제품입니다 *케이스크기 33x23cm(네번째사진이 실물사이즈) [수요조사참여☞
OOOO💖감사합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 뉴트랑 동물들! 투명 아크릴스탠드 1월 디페 + 2월 서코 + 통판 선입금 예약판매 (11.27 ~ 12.11 까지) 12월 서코는 소량만 행사판매로 들고갑니다. t.c…
OOOO신비한 동물사전 - 뉴트 스캐맨더 오너님을 찾고 있습니다. DM으로 연락주세요! 선착순X 성향이 맞는 오너님께 갑니다.
OOOO신비한 동물 사전 보고나니까 더욱 이해가 안되네 신비한 동물사전에 왜 조니뎁이 필요함? 이해할수가없네 그냥 존나 닥터후처럼 시즌 10까지 뉴트와 178482784마리의 동물칭구로 다해먹어도 충분할것같은데
OOOO뉴트 스캐맨더와 반짝임을 찾아서! #신비한동물사전 #FantasticBeasts
OOOO신비한동물사전 꼭 보세요! 두번보세요!영상도쩔고 뉴트가 너무 멋져요 큽;-;동물들도 귀여워요 ;-; 으아아아아아 #신비한동물사전 #FantasticBeasts #FantasticBeastsAndWhereToFindThem…
OOOO모두 신비한 동물사전 보쟈... 뉴트가 넘이쁘거 니플러랑 피켓 이세상 귀여움이 아니야...
OOOO쩜오디 연성은 거의 처음이 아닌가...................뉴트 너무 좋아줍니다ㅠ(신비한 동물사전 보세요..)
OOOO내 기준 가장좋았던건 거의 마지막 장면에 뉴트랑 티나랑 작별인사할때 신비한동물사전 책 기대하고 있겠다고 레타레스트렝(?그 사진 속 여자는 독서를 좋아했느냐고 티나가 물었을때 뉴트가 "지금은 몰라요.. 사람은 변하거든요"
OOOO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에 나오는 뉴트 / 크레덴스 천사님 기다리구있어요~! 정말정말 아껴줄게요!! 감사합니다!!!
OOOO진지하게 신비한 동물사전 공부를 해야하나... 저 니플러 한마리만요 뉴트센세.. 살아계시겠지
OOOO뉴트와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gusw_
OOOO맞아 우리야 머글이니까 뉴트 파고있지 호그와트생이면 뉴트 스캐맨더가 정철같은 느낌 아닌가...? 심지어 사미인곡 속미인곡은 문학지문 몇 개일 뿐이지 신비한 동물사전은 아예 책이야...
OOOO신비한 동물사전 뉴트 스캐맨더 ☺️✨
OOOO뉴트님은 언제부터 그렇게 멋☆짐을 가지고 있었죠? 아마 태어날 때 부터-☆ #뉴트 #신비한동물사전 #에디
OOOO신비한 동물사전 뉴트 스캐맨더!!! 오랫만에 촬영하러 나왔더니,,,눈오고,,, 추운데 촬영해주신 푸름님 너무 고마워요😂😂😂❤❤ #FantasticBeasts
OOOO비늘 그릴 때 정신 이상해지는 것 같았다 #뉴트 #신비한동물사전 #신동사 #에디 #에디레드메인 #Newt #NewtScamander #FantasticBeasts #EddieRedmayne
OOOO뉴트 스캐맨더 #신비한동물사전 #FantasticBeasts -
OOOO2편 배경이 파리 1928년이라는데 뉴트가 신비한 동물사전을 완성한게 1927년이니까 2편 처음에 짧게라도 뉴트가 티나한테 책 전해주는 씬 있었으면 좋겠다..😀
OOOO신비한 동물사전 낙서들!! 그레뉴트 짱짱
OOOO8. 앞머리 올린 스타일도 은근히 다양하다. 머리 기장도 그렇고ㅋㅋㅋㅋ 개인적으로 1위 주고싶은건 이번 신비한 동물사전 뉴트머리..너무 예쁘다😭😭😭😭😭
OOOO방금 [신비한 동물사전] 기사 읽고 충격 받은 것. 뉴트 스캐맨더는 단벌신사로 영화 내내 이 옷을 입고 나온다고 한다..!! 어쩐지 공개된 영상이나 사진에 다른 옷 입은 게 하나도 없더라니..... …
OOOO신비한 동물사전 일본판 뉴트 스캐맨더 더빙판 성우가 마몰이라는데 넘 스윗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꾸욲꾺 (종종 신비한 동물사전 홍보영상에서 보이는데 뉴트 스캐맨더가 출간한 책은 이게 아냐. 이 책 이름은 괴물들에대한 괴물책 (The Monster Book of Monsters)이고, 3학년때 잠깐 교과서로 쓰여. 진짜…
OOOO#신비한동물사전 오늘 그린 뉴트들 😊
OOOO쉬펄 신비한 동물사전에 뉴트가 동물한테 입은 상처들이 가득한 상반신 보여주는 장면 있었는데 짤렸대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류적손실이다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ain_173
OOOO신비한 동물사전에 뉴트가 쩌리될거면 뭐하러 제목을 신비한 동물사전이라고 짓냐고 신비한 덤블도어의 연애상대라고 하든지
OOOO후플푸프 보이 #뉴트스캐맨더 #신비한동물사전 -

에디


OOOOMTV어워즈에서 [신비한 동물사전]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할 때 퍼포먼스. 세피아가 컬러로 바뀌고 가방 안에서 에디 레드메인이 등장하던 순간 어찌나 설렜던지 ㅠㅠ "지금까지 경험해본 중 가장 특별한 등장이네요"…
OOOO난 분명 에디를 보러 갔는데 #에즈라밀러 에게 둠칫.. #신비한동물사전 에서는 볼 수 없던 #에즈라밀러의_손가락하트_영상 메가박스 단독 공개! 친구 태그+공유하고 예매권 받자! 참여▶
OOOO다니엘 존너 웃겨ㅋㅋㅋㅋ신비한 동물사전 에디 사진 보여주니까 한 말이 "와, 젠장, 에디.. 멋진 코스튬이네... 난 10년동안 청바지에 집업입고 다녔는데 넌 벌써 멋진 거 입었네?" 이거 였다는데 ㅋㅋㅋㅋ ㅋ…
OOOO"에디 레드메인과 함께한 교통안전국의 '신비한 동물사전'" 제임스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가 2분 20초 넘는 영상을 못 올리게 하여 풀 버전은 이쪽에 백업하였읍니다 t.co…
OOOO#신비한동물사전 에서 해보고 싶은 다른 배역 에즈라날라크 (갱스터 해보고 싶음) 댄피쿼리 대통령 (모자가 맘에 든다) 앨리슨니플러 (귀여우니까) 에디피켓 (주머니에 안겨있고 싶음) 배우들 전부 아…
OOOO신비한동물사전,,, 에디레드메인,,, 에즈라밀러,,, 사랑해,,,,,
OOOO해리 포터 세계관에선 지팡이가 마법사를 선택한다고 하지만 [신비한 동물사전]의 경우는 배우가 지팡이를 선택했다. 에디 레드메인은 지팡이 손잡이에 어떤 동물의 뿔이나 가죽이 쓰여야 한다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OOOO<신비한 동물사전>을 봤을때 에디 레드메인의 입체적인 연기가 오히려 영화의 흐름을 깬다고 생각했었다. 모호한 시선처리와 행동템포가 아 이 캐릭터에게는 뭔가가 있겠구나 싶었는데, 영화내내 설명은 안되고 재밌지만 특별하지는 않은 시나리오를 따라가는.

니플러


OOOO신비한 동물사전 본 기념 니플러 짱 귀여웠어요!!!
OOOO신비한 동물사전 니플러와 멍멍이들
OOOO[RT❤️] 신비한 동물사전 뱃지 니플러 세트/천둥새 세트 실신청 폼 오픈합니다. 폼 안에 합배송 관련 안내가 있습니다. 합배송 하시는 분들은 꼭 따라주세요. 신청 기간:11. 28-12. 05(1주일)👉👉👉 …
OOOO헐 나 신비한동물사전 니플러 동전지갑 만들고싶다..!!!((나름 열심히 그린 그림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momof0715
OOOO✨RT✨] 신비한동물사전 니플러와 제이콥 캐릭터 뱃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세부적인 디자인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RT+♥ 부탁드립니다
OOOO리리의 신비한 동물사전...전력참여하려다 포기! 니플러야 미안해..⭐️
OOOO#니플러 #신비한동물사전 워어~

FANTASTICBEASTS


OOOO러블리 퀴니제이콥uu* #신비한동물사전 #FantasticBeasts #FBQueenie💕#FBJacob

신동사


OOOO#FBNewt 신비한 동물사전 진짜 재밌었다! 반신에 배경까지 땋 완성하고 싶었는데 손이 안따라줘서 크롭으로 올립니다 다들 신동사보자!
OOOO신비한 동물사전 aka 신동사 영화에 아주 잠깐 등장하는 동양인 여캐 Madam Ya Zhou 를 좋아해주세요🙏제가 엄청 좋아하는 배우 Gemma Chan 이기 때문입니다... 영드 HUMANS 주인공이기도 해요. 제발 제마…
OOOO나 신동사 새로나온 영화 이름인줄 알았어;;;;전우치같은..근데 신비한동물사전이였어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cotton1247
OOOO오늘 올라온 에즈라의 신비한 동물사전 보러 가는 날 영상 자막 입혀왔어요 차 안에서 진행하는 질의응답 영상인데 완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본격 입덕 영상.. 다들 신동사 봐주세요ㅠㅠㅠ 신동사 스포는 크게 없습니다 …
OOOO신동사 처음에 배급사이름인줄 알았음...신비한동물사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동사가 뭔가했던니 신비한 동물사전이였냐....ㅠㅠㅠ

영화


OOOO 신비한동물사전!!! 영화!!!
OOOO zxzzzzzㅋㅋㅋㅋ글구 쇼ㅏ실 영화가 넘 실망이었어요 어디가 신비한 동물사전이냐.,,,,,,
OOOO시험끝나고 칭구들과 형보고 토요일에는 혼자 신비한 동물사전보러갈꺼다!! 이번주는 영화 많이봐서 좋닿ㅎㅎ 신비한동물사전 포토티켓으로 9와 4분의3기차표할꺼다ㅎㅎㅎ
OOOO내일ㄹ칭구가 신비한 동물사전 들구와준데여ㅕ!! 뮤지컬 연극 영화배우쪽으로 징짜ㅏ덕질절하는칭구..존경ㅇ스러우뮤ㅠㅠ


가방


OOOO제작 확정시 rt 1분 피켓브로치 증정! ❤신비한 동물사전 피켓 자수와펜 브로치❤ 아래 디자인으로 수량조사 합니다! 크기는 약 7cm정도로 가슴이나 가방에 달고다닐 수 있도록 핀브로치 형식으로 제작됩니다! 마음글 100개…

분들은


OOOORT)신비한 동물사전 뱃지 러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수지칠에 동도금으로 할 것 같아요. 다음주 안에는 폼을 열것 같습니다:D 구매하고싶으신 분들은 RT+♥ 부탁드려요!

캐릭터


OOOO목표는 금붕어였는데 내 푼사들은 랑야방, 숫꿩, 천자문, 오리지널 캐릭터, 고양이가 되었다. 다 여러분의 성원입니다. 신비한 김토끼의 동물사전

다들


OOOO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반해버린 퀴니 골드스틴♡♡ 언니 웃는거 넘 이뻐서 그리기 힘들다..ㅋㅋ 다들 신비한 동물사전 보세오✨✨

해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한 동물사전 완결 난 후에 해리 포터 나온 것 같자낰ㅋㅋㅋㅋㅋ
OOOO유툽에 안올라가서 우선 틔타에다 올려봄니다 [한글자막]신비한 동물사전에즈라 밀러의 '해리 포터' 지식 퀴즈

그린


OOOO뜬금없지만,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도망간 오카미를 백화점에서 잡아넣었던 티팟은 헤렌드 아포니 그린. 비싼 몸 되심.


포터


OOOO헐리우드리포터가 촬영한 <신비한 동물사전>의 앨리슨 수돌. 제이콥 역의 댄 포글러가 퀴니로 분장한 그녀를 처음 보고 "오, 맙소사…여러분, 이쪽은 앨리슨 먼로. 마릴린 먼로의 사촌이야." 했다는 일화가 잊히지 않는다. 영…

NEWT


OOOO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Newt Scamander 🐣 후플푸프😂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와서... 가발 준비하고 바로 🌝 제대로 된 배경에서 제대로 준비해서 하고싶지만…

정장


OOOO신비한 동물사전 봐야하는 이유 기본 비주얼이 롱코트 정장 마법사<<중요

신비한 동물사전


OOOOㅁㅊㅋㅋㅋㅋㅋ신비한 동물사전 읽는데 첫페이지부터 빵터짐ㅋㅋㅋㅋ
OOOO2012 레미제라블 2014 사랑에 대한 모든것 2015 대니쉬걸 2016 신비한 동물사전
OOOO신비한 동물사전의 배경인 1926년에 한국 마법사가 있었다고 하네요 한국 오러 조사단이 임무를 갖고 방문했다는 신문기사가 있습니다
OOOO나도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싶다..ㅜ0ㅜ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chun__04
OOOO신비한 동물사전
OOOO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난 후, 장롱에 처박혀 있던 코트를 꺼내 입기 시작했다
OOOO번역본에도 이렇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귀엽다ㅋㄱㅋ '신비한 동물사전'은 머글 돈으로는 4.99파운드, 마법사 돈으로는 1갈레온 2시클이랍니다
OOOO신비한 동물사전 보구시포..
OOOO동기 애들이 돈 수금 해서 신비한 동물사전 아트북인지 ㅁㅜㅓㄴ지 사중대
OOOO신비한동물사전 또보러 가야하는데...
OOOO[1차 홍보] RT=💞 "마지막 날에 신비한 동물을 찾는다던데." "호그와트랑 일버르모니랑 붙어?" "그럴지도." * 신비한 동물사전 기반. 00. ALL. 복합. 일상, 조사. 6D. Hogwarts VS…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lisa_for_pete
OOOO신비한 동물사전 옷이 잘생겼길래.. 🙂
OOOO 마자마자 신비한 동물사전이 파장을 불러왔어!!! 예전에 봤었는데 하도 오래되서 다 까먹었어...
OOOO나두..신비한 동물사전 책 가지고싶어..왜 못가져...ㅠㅠ...ㅠㅠㅠㅠ...
OOOO신비한 동물사전 imdb Trivia 아마도 #멜_타래 이다.
OOOO내가 안그릴리가 없지!! 신비한 동물사전 팬아트~! 아이맥스로 꼭 다시 볼것이다...프랭크가 날아오르는 그 장면을 위해서..!!!
OOOO순이님의 신비한동물사전!
OOOO여러분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저랑 덕질하자...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_lantam
OOOO신비한 동물사전 👜팬아트 이 아름다움을 어떻게 안그릴 수가 있겠어요........✨💫💕💕
OOOO신비한 동물사전 또 보고싶고
OOOO출근전에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ㄹ것이더
OOOO신비한 동물사전 재탕하러갈까...너무재밌어서 아른거려
OOOO지금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너무 기분좋고 행복하게 나왔는데 갑자기 또 우울해짐.. 퓨ㅠ 하아 덕질은 행복한 것인데.. 그래 못볼수도 있지! 난 괜찮아ㅎㅎ
OOOO나도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창식 더 친칠라 이제 나한테 뭐나면 신비한 동물사전 등급 XXXX(위험/전문가의 지식 필요/숙련된 마법사만이 다룰 수 있음) 느낌이다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pola_r_us
OOOO 그런데 주인공이 콜린 파렐이었구나. 더 랍스터에서는 통통하게 살을 찌워서 전혀 못 알아봤다. <신비한 동물사전>의 그 콜린 파렐과 같은 인물이라니...!
OOOO탐라에 돌던 그 신비한 동물사전 게임을 받아서 실행해봤습니다. 제목 번역 상태가 좀 신경쓰이지만(...) 넘어갈게요. 로딩 화면이 공익광고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셋 다 신비한 동물(파이어 크랩, 프우퍼, 트롤)과 연관이 있는 것…
OOOO#우리장르_동일인물 신비한동물사전 크레덴스 케빈에대하여 케빈 저스티스리그 플래시 월플라워 패트릭
OOOO스포없는 신비한 동물사전 후기
OOOO목요일에 신비한 동물사전 보러가기로 약속잡핫다 히힝
OOOO 네..? 아뇨....그...신비한 동물사전에 크레이브 × 그레이브스 커플링이에요ㅋㅋㅋ
OOOO 신비한 동물사전처럼 말이지.. 넘 빠져버려써.. 개봉되면 언니랑 보고싶다..후▽후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crazi9898
OOOO 신비한 동물사전은 봤는데 음. 시간 나면 가려진 시간을 봐야겠네요.
OOOO내가 신비한 동물사전 책 나온 건 아직 안 읽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대대로 슬리데린 배출한 가문에서 난 후플푸프면 재밌겠다.... 슬리데린 가문에서 그리핀도르vs후플푸프 뭐가 더 나쁠까ㅋㅋㅋㅋㅋ
OOOO[2차 수요조사] 일정 알티, 팔로워 시 개장! ❤ "일버르모니는 최고의 마법학교랍니다!" "호그와트지." "마지막날에 누가 이기나 보자." 신비한 동물사전 기반. 00. ALL. 복합. 일상. 조사. 6D H…
OOOO나도 뒷북인데 신비한 동물사전 나름 꿀잼이였다🍯
OOOO 신비한 동물사전 봫ㄴ어?
OOOO1920년대에는 여전히 인종 차별이 있었습니다. 신비한 동물사전의 배경인 뉴욕은 미국 북부였기 때문에 차별이 덜했지만, 남부에서는 여전했습니다. <헬프>에서는 1960년대까지도 존재한 인종차별의 한 면을 보여주죠.
OOOO신비한 동물사전에서 그 꼬맹이가 마이마미 유어마미 어쩌고 노래부를때 자꾸 느그애미 느금마 생각남....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mulso1123
OOOO신비한 동물사전 인기 많으니까 극장에서 오래 해 주려나???
OOOO아니 님들 신비한 동물사전 왜 안봐,,,?
OOOO신비한 동물사전이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그 복장으로 베아바토
OOOO신비한 동물사전 저거 애들이 낙서하는거 있는 저 책이 매우 사고싶다 구해봐야지
OOOO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미국 마법사들이 노마지들하고 왜 안 엮이려고 하지 생각해봤는데 미국 노마지들은 머글의 지팡이로 나라를 세운 녀석들이구나 싶었다. 나중에는 연속해서 6발 쏠수 있는 지팡이도 차고 다니고. t.…
OOOO 신비한동물사전봤나 재밌지그거
OOOO신비한 동물사전 생각만큼 재밌진 안ㄹ타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Leepix_x
OOOO안해 안그려 안할래 신비한동물사전 아카아시 버전이 보고싶엇지 고통받고싶진않앗ㄷ따,,,,.,,
OOOO 아..아니.. 재밌는거 할 때 봅시다..<< 네 신비한동물사전 괜찮아요!! 오늘 본 블레어위치보다 백천만배 낫습니다 ㅠ 시러시러 안돼안돼 난 지금이 매우만족이라구요 😇
OOOO신비한동물사전 책샀었는데 어디에뒀는지 못찾겠다주ㅠ
OOOO 그런데도 그렇게 많이 마신 거에요? 신비한 동물사전을 놓친 기분은 이해하지만 ! (푸흐흐, 작게 웃음 소리를 흘렸다.) 그다지, 잘 모르겠지만. 순진해보이나요?
OOOO오늘 신비한 동물사전 보고옴
OOOO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안타깝다고할만한건 논란이있던 조니뎁? 그사람이나온것밖에없다하더군요(수능보는주에본1인
OOOO 신비한 동물사전봐야징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iwi_atm
OOOO 앜ㅋㅋㅋㅋㅋ릠혹시 신비한동물사전봤나여
OOOO신비?신기?한 동물사전 보고왔는데 넘나 꿀잼이다 형도 보고 이제 난 다 봤다❗️
OOOO다시 말하지만 신비한 동물사전은 명작을 넘어선 갓작입니다 이정도면 뭐 명작에다가 릴리즈에 싱크로에 엑셀싱크로에 융합에 의식까지 한 수준
OOOO신비한 동물사전 보면서 드는 생각 이러니 롤링씨가 마법사회에서 퇴출당한 마녀라는 소리를듣지....상상력이 대박이야..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popy934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Fox_Cuddle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Scamanderforyou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뉴트 에디 뉴트가 스캐맨더 니플러 FANTASTICBEASTS 신동사 영화 가방 byEggplan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