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조정석 거미 부럽다 애교 나왔는데 멋있다 어떡게 꺼서 나혼자산다 통화한대 눈에 새상


부럽다

OOOO거미 존ㄴ낸 부럽다... 조정석한ㅇ테 전화온거 이제봐써..
OOOO조정석이랑 거미 진짜 부럽다...
OOOO거미님 부럽다, , , 남자친구가, , 조정석, , , , , , ,


애교

OOOO어제 <나혼자산다>에서 거미가 조정석과 통화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애교 섞인 목소리로 전화를 함. (사실 난 애교인지 모르겠지만) 아니나 다를까 오늘 기사에 연애하려면 거미의 행동을 따라하라는 둥 연애하려면 거미처럼~ 하면서 해당 장면에 대한 기사 나옴
OOOO경수랑 조정석님 투샷을 보고 있으면 남편이 아들이 부자간 친목 다지면서 나한테도 애교 부리는걸 보는 것 같아ㅋㅋㅋ 거미님이 된 느낌ㅋㄱㄱㅋ


나왔는데

OOOO거미 나왔는데 조정석이랑 전화한다 ㅋㅋㅋㅋㅋ


멋있다

OOOO거미, 조정석 커플 연애하는 거 보면 서로 되게 존중하면서 연애 한다 하는 거 너무 멋있다. 연애도 그렇지만 사람 사이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중 하나가 존중 이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너무 멋있다...

조정석 거미 부럽다 애교 나왔는데 멋있다 어떡게 꺼서 나혼자산다 통화한대 눈에 새상 taemjjong


어떡게

OOOO조정석이랑 거미 사귀는 거 방금 암 5년동안 내 새상 어떡게 돌아간 거 ? 뒷북 ㅈㅅ ;


꺼서

OOOO거미님 연예는 몰라도 결혼은 신중히 생각해보고 하셔야 해요~ 눈에 콩깎지가 꺼서 보이짖도 않겠지만 어쨋든 조정석님과 이쁜 사랑하세요~


나혼자산다

OOOO조정석이 거미랑 사귈줄은 몰랐네 나혼자산다보고 완전 깜놀!! 우결에 이국주랑 슬리피 출연했었나보네 근데 해체했나봐!? 요즘 우결을 안봐서 보미랑 최태준 나오는것도 안보는데
OOOO헐 나혼자산다 박정현편에 거미 나와서 조정석이랑 통화한대,.,., 꼭봐야할부분ㅠㅠㅠㅠ


느껴지고

OOOO657. 조정석이랑 거미 진짜 예뿌게 사귄다,,서로 되게 존중해주는게 막 느껴지고 거미가 말 너무 예ㅔ쁘게하시네,,(눈물)


둘이

OOOO조정석이랑 거미랑 얼른 결혼하면 젛겠다 둘이 잘어울려서 같이 있는 것만봐도 내가 다 흐뭇할듯


조정석 거미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비에 조정석나오는데 엄마가 쟤 개미랑 사귄대서 ??했는데 거미엿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둘 완전 잘어울리는 컾흘로 유명함.......거미 부럽땅...ㅎ_ㅎ 그 조정석이 뮤지컬배우할 때 만났댕
OOOO?????? 거미랑 조정석이랑 사귐????????? 헐 우와
OOOO조정석 배우님이랑 거미 님은 정말 예쁘게 만나시는구나...8ㅅ8
OOOO하 조정석 거미통화...
OOOO항상 걱정하는 건데 거미랑 조정석 결혼 안 할까봐 불안함.. 조정석 지금 너무 뜨고있고 아직 결혼 생각 없어보이는데 거미는 예전부터 신부수업 받고싶다고 하고 ㅠㅠ 흑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