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기자

OOOO주진우기자와 정청래 전의원이 거리 강연중. "정권이 바뀌면 이명박이 구속됩니다. 안 바뀌면 제가 구속됩니다" 주기자가 저렇게 재밌게 열정적으로 말할 줄 아는구나. 늘 냉철허고 시크한 미소년 느낌이었는데.. #광화문 #박…
OOOO 누구라도 그런식으로 타케트되여 마녀사냥식으로 박근혜죽이기로 틀면 더구나 정치꾼 좌빨기자들 특히 나꼼수왜곡거짖보도로 선동하고 비아냥 그리는 주진우 김어준 이런새끼언젠가 심판하고죄받는다
OOOO당신이 억울합니까? 국민이 억울합니까? 당신이 분합니까? 국민이 분합니까? 당신이 뭘 잘못했냐구요? 국민은 뭘 잘못했나요? 박근혜 대통령 가카, 이제 약에서 깨어나세요. 다 들통났어요. (주진우기자 페이스북ht…
OOOO주진우 이상호 김어준기자님 외 야당의원분들은 지금 상황에 뭔가 아시조! 취재원의 증언 이게 법적으로 부족하니까 못까시죠 조중동은 일부러 숨기는 쪽입니다 존나 무섭죠 그와중에 누군가 자살하고 좌천되고 왜그럴까요?
OOOO주진우 기자 순실이 비밀 2가지만 깐답니다 ㅎㅎ
OOOO주진우나 이상호 기자는 친노니 친문이니 떠나서 그냥 경의를 표하고싶다..쉽지 않은 길이다
OOOO오늘 주진우 기자를 봄 대박임..☆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lifeinbach

OOOO주진우기자의 경우 안타까운점이..친노친문과 어울리면서 디스패치화 되는점
OOOO김무성은 역사의 무대에서 사라져라. 석고대죄하고 정계은퇴해도 부족한 당신이 어디서 킹메이커를 자처하는가. 당신이 만든 박근혜 대통령 때문에 나라 꼴이 엉망인데, 또 다시.... 끔찍하..(주진우기자 페이스북h…
OOOO💣주진우 기자가 의미심장하게 터뜨린 사진 한장.. 🔘황태자 4인방 ⚛최태민의 딸 최순실의 동생 최순천의 아들 서현덕(우 사진) ⚛새누리당 김무성 사위 ⚛이명박 아들 이시형 ⚛미즈메디 노성일 아들 노영호 황태자들이 뽕…
OOOO사드는 최순실 작품 입니다.. -주진우 기자- 아~~~~~~ 내나라가 어쩌다...
OOOO주진우기자와 정청래 전의원이 거리 강연중. "정권이 바뀌면 이명박이 구속됩니다. 안 바뀌면 제가 구속됩니다" 주기자가 저렇게 재밌게 열정적으로 말할 줄 아는구나. 늘 냉철허고 시크한 미소년...
OOOO시사인 주진우 기자는 사드 배치가 ‘최순실의 작품’이라며 록히드마틴이 최순실씨를 등에 업고 100조원의 무기를 한국에 팔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_ 👉 주진우 “美 록히드마틴 최순실 업고 100조 무기 팔아” …
OOOO더민주 정청래 송영길 손혜원의원님 주진우기자까지 엄청 방가웠다는~~ㅎ

OOOO같은 시각 다른 공간에서 박시장과 주진우기자가 발언 했는데 주기자 팬이 무지 많더라. 좋아 보이더라.
OOOO광화문(세종문화회관) 쪽 메인 무대에는 아직도 집회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청계광장에서 시청역으로 가는 길에도 방송차들을 중심으로 작은(?) 무대들이 있어서, 박원순 시장이 연설 중인 곳도 있고, 주진우 기자가 연설 중…
OOOO광화문(세종문화회관) 쪽 메인 무대에는 아직도 집회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청계광장에서 시청역으로 가는 길에도 방송차들을 중심으로 작은(?) 무대들이 있어서, 박원순 시장이 연설 중인 곳도 있고, 주진우 기자가 연설 중인 곳도 있군요.
OOOO이시각 주진우 기자 연설합니다
OOOO박근혜 대통령이 깨끗하다고요? 돈에는 사심이 없다고요? 박근혜 대통령 형제 간 재산 분쟁 때는 조폭과 한센인들이 동원돼 싸웠지요. 한센인들을 동원한 깡패 두목은 한나라당 국회의원을 시..(주진우 기자 페이스북h…
OOOO 주진우는 박정희 대통령이 독일방문때 뤼브케 독일대통령 못 만났다고 기자들앞에서 사기친 사기꾼인데 그런인간과 왜 어울리시는지요? 국민들은 박통이 어려울때 돕는것이 옳은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OOOO신동욱 총재는 “그 당시 김어준 주진우 청원서명운동에 동참해 서명을 했고, 무죄가 확정되자 주진우 기자에게 ‘축하, 감사, 수고’라는 문자를 보냈다”고 고백하자 또 다시 폭소가 터졌다.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ljm530

OOOO신동욱 총재는 “김어준 총수와 주진우 기자가 위기에 처했을 때 갈등을 많이 했다”며 “증인이라도 신청하면 어떻게 할까 그런데 고맙게도 증인을 신청하지 않았다”고 말해 방청석이 떠나갈 듯 폭소가 터졌다. t.co…
OOOO주진우 기자가 “시인이야 뭐야 어서 인사하세요”라고 재촉하자, 신동욱 총재는 “참이 거짓이 될 수 없고 거짓이 참이 될 수 없다”며 뼈있는 말로 인사를 대신했다.
OOOO오늘 주진우 기자가 이제 곧 병역 비리 하나 나올 거라고 했는데 어찌되는지 두고 봐야지.
OOOO 이명박은 사상 최악의 대통령,..정권이바뀌어서 이명박도 구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진우기자님! 정청래의원님..응원합니다
OOOO김홍걸"박근혜가 외교-안보권 가지려는 이유는 최순실 등에 엎고 100조 무기 팔아치운 록히드마틴 때문" 주진우기자"사드도 순시리 작품..F-35,이지스함,페트리엇가 온다" 방산에서만 순시리가 30조 꿀꺽? https:/…
OOOO시청에서 광화문 가는길 주진우 기자 있어서 책 사고 사진찍고 ㅋ
OOOO대한민국의 등불이 되어줄, "불굴의 기자정신"... 주진우, 그가 KBS 사장되는 날을 꿈꾸어 본다.

OOOO궁민들은 모른다! 역사는 모두 잠든 사이 밤에 이루어지기 때문에ㅡ 어떻게 하면 국가기간산업을 잡아 먹을까 연구한다. 빽과 연줄을 동원하고 뇌물이 가고 잇권이 온다. 주진우기자의 록히드마틴 최순실 관계 폭로! 대부분의 사람은…
OOOO 농민분들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주진우 기자님도요~
OOOO주진우 기자나 세계일보 조한규 전 사장 등 정말 핵폭탄급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 방송에 나온 그들의 표정이 묘하게 담담하고 평온하다는 건 무척 의미심장하다.
OOOO박근혜 가카가 화났나봐요. 애완 검찰이 물어서. 검찰조사 거부. 이해해요. 하지만 박근혜의 거짓말. 이해할 수 없어요. 입맛 열면 거짓말한 거. 박근혜 가카는 거짓말도 대통령급이예요.(주진우기자 페이스북h…
OOOO어제 업데이트된 파파이스에서 주진우 기자 왈 "이제 10분의 2쯤 나온 거라 보시면 됩니다" ㅎㄷㄷ
OOOO아기 데리고 세식구 참석 중. 주진우 기자와 사진도 찍고 정청래 의원도 보고. #박근혜는하야하라
OOOO신동욱 총재는 “김어준 총수와 주진우 기자가 위기에 처했을 때 갈등을 많이 했다”며 “증인이라도 신청하면 어떻게 할까 그런데 고맙게도 증인을 신청하지 않았다”고 말해 방청석이 떠나갈 듯 폭소가 터졌다.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ljm530

OOOO김재원은 A급 전범입니다. 박근혜 집안은 살인, 납치, 폭력이 난무하는 아수라 판이었습니다.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김재원 의원이 재판들을 직접 챙겼습니다. 김재원씨, 재판에서 우..(주진우기자 페이스북h…
OOOO주진우 기자가 의미심장하게 터뜨린 사진 한장. 김무성 사위, 이명박 아들 이시형, 미즈메디 노성일 아들 노영호.그리고 그들과 자주 어울렸던 애 바로 서현덕Alex Seo(최태민 손자. 최순천의 아들) https:…
OOOO김어준 파파이스 #한겨레TV #안민석 의원 #주진우 기자 김보협 기자 #정윤회 #최순실
OOOORetweeted 손가혁 사절합니다! (): 사드는 최순실 작품 입니다.. -주진우 기자- 아~~~~~~ 내나라가 어쩌다...
OOOO해외로 토낀 서울대병원장 서창석을 수배합시다. 차움병원 원장도..이 인간들이 세월호 7시간 키를 쥔 인물들 인것 같습니다. 주진우기자, "산부인과 전문의인 박근혜 주치의 재임 기간이 최순실 딸 정유라의 임신기간과 겹칩니…


박근혜

OOOOㅋㅋ 주진우, 박근혜가 구속되면 이명박이 구속되는데 이명박이 구속 안되면 자기가 구속된대 ㅋㅋㅋ


정청래

OOOO오늘 엄청 많이 봤다. 대충 생각나는 사람들은 문재인, 표창원, 탁현민, 김형석, 김병기, 박원순, 손혜원, 송영길, 송인배, 김두관, 김병관, 추미애, 장경태, 정청래, 주진우, 망치부인??(이건 맞는지 잘 모르겠…

OOOO오늘 엄청 많이 봤다. 대충 생각나는 사람들은 문재인, 표창원, 탁현민, 김형석, 김병기, 박원순, 손혜원, 송영길, 송인배, 김두관, 김병관, 추미애, 장경태, 정청래, 주진우, 망치부인??(이건 맞는지 잘 모르겠음)
OOOO정청래 주진우 송영길 님


최순실

OOOO주진우 "또 하나의 차은택 있다" "최순실씨는 최태민 목사의 종교적 후계자" "대통령은 차은택 말이 아니면 문화관련일 컨펌을 안해줬다… 삼성이 정유라씨를 전격적으로 돌봐준 이유는 최순실과 가까워지기 위해서?" t…
OOOO▶ 주진우가 또 대박 아고라에서 헐~ 의미심장하게 터뜨린 사진 한장. 바로 최순실의 동생 순천이의 아들 서현덕. 김무성 사위, 명박 아들 시형 그리고 미즈메디 아들 노영호. 그리고 어울렸던 애 바로 서현덕.


김어준

OOOO대박 소오름 ㅠㅠ 두바이가 5촌 살인사건이 연결되는거였.. ㄷㄷ 그 와중에 이정현 소오름.. 다시 주진우 김어준의 안전을 기도한다 ㅠㅠ #파파이스
OOOO 맨날 자기 좀 잡아가라고 큰 소리치면서 정작 중요한 내용은 늘 말 안해요. 방송도 늘 신문기사에 나와있는 다 알고있는 내용만 해요. 김어준 주진우와는 비교도 할 수 없죠.


신동욱

OOOO신동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무슨 조합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YaOng_007


파파이스

OOOO오늘 그알 "악의연대기"는 최태민에 대한 모듬 파파이스 +주진우+ 뉴스룸


이명박

OOOO임두성 김옥희 이 사람들 조폭 나부랭이도 아니고. 나는 꼼수다 얘기들어보면 이명박 주변은 완전 3류 저질 조폭얘기하는거 같다. 감사합니다. 주진우 기지님. ㅎㅎㅎ


주진우

OOOOㅋㅋ 안민석 주진우
OOOO나도 궁금해 미칠지경... 도대체 주진우가 안철수에게 포옹(?)하면서 귓속말로 뭐라 말했을까? #RT참조
OOOO주진우씌. 안의원한테 뭐라고 귓속말했어요? 이번에도 댁들의 문재인을 위해 양보 부탁한다고 했어요? 드릅게 궁금하눼 즈인짜ㅋ
OOOO우연히 마주친 주진우ㅎ
OOOO그나저나. 주진우. 안의원한테 뭐라고 귓속말한 거니? 드릅게 궁금하네

OOOO주진우피셜 마악, 병역비리 터질것
OOOO으.응???? 주진우가 안철수에게 귓속말 했다규?? 욕한거 아님???? ㅋㅋ#RT참조
OOOO나 진짜. 주진우만큼은. 나꼼 마지막까지 믿었다.
OOOO주진우 언급이긴 한데, 뽕 까지 드러난 지금 상황이 20프로 드러난거라고 한다. 아마... 뭘 상상해도 그걸 뛰어넘는 가 보다. 기쁘다. 파국이 있어야 새 날이 온다.
OOOO주진우, 안민석 최고의 일등공신
OOOO주진우 님 나오셨습니다
OOOO주진우님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IRenspanorama

OOOO주진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mangonaam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mangonaam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jongminlee15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air3663

주진우 기자 박근혜 기자가 정청래 최순실 김어준 신동욱 박원순 광화문 페이스북H khworld6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