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박근혜

OOOO박근혜 퇴진 광화문 촛불 집회에 참가한 학생들을 본 시민들의 반응! 와! 감동입니다. #박근혜_퇴진_20만_촛불
OOOO[2차 시국집회] 30만'.."박근혜 사과 말고 퇴진하라" 광화문광장은 양측 도로까지 시민들로 가득 찼으며, 계속 몰려드는 시민들로 인해 서울시청 쪽과 종로 등에도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처럼 많은 인파가 서울도심에 모인…
OOOO언론들은 광화문집회에 나온 노인들이 박근혜에게 투표한 것을 부끄럽게 생각한다는 반응을 보도했다. 어느 노인은 자식들이 말렸는데도 기여코 투표한 손가락을 잘라버리고 싶다고 했다. 이제라도 노인들이 세상에 눈을 떳으…
OOOO[밤9시10분 현재 상황] 저녁 8시부터 시작된 광화문 촛불집회 2부 행사가 '박근혜 퇴진' 국민 명령 선언을 끝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주최측은 오늘 집회에 20만명이 모인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아직 많은 시민들이 모여 성…
OOOO백남기 님을 물대포 직사로 숨지게 했던 경찰이..오늘 박근혜퇴진 위한 광화문 집회에 경복궁역 인근에 살수차를 대기시켰고 서울시에 소방수 이용을 요구했지만 박원순 시장이 이를 거부했습니다 박원순 시장은 앞으로도 절대 불허하겠다…
OOOO광화문 광장에서 1차집회가 끝나고 행진하는 시민들의 장엄한 모습. 감동 그자체입니다. #박근혜하야
OOOO광화문광장에서 1차집회를 끝내고 행진하는 국민들의 촛불. 와........박근혜하야를 주장하는 한마음에 진심 소름과 감동이다.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givenjoy_

OOOO진성준 민주연구원 부원장 "(박근혜) 하야하면 구속수사를 면키 어렵기 때문에 끝까지 버티려고 할 것" "거국중립내각 요구 외면하고 김병준 총리지명자를 고집하면 정말로 막을 수 없는 사태가 올 수 있다. 이 점을 대통령이 직…
OOOO오후 2시 50분 광화문광장에서 백남기 농민 영결식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인근 동화면세점 앞에서는 고등학생 200여 명이 박근혜 대통령 하야와 국정 역사교과서 폐기를 요구하는 자유발언 집회를 열고 있습니다. https:…
OOOO광화문 촛불 집회를 마치고도 시민들은 떠날 줄을 몰랐습니다. 본 행사보다 더 흥미로웠던 자유발언대의 뜨거운 열기를 360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박근혜퇴진 #시민대행진 #뉴스타파 #오대양 #VR
OOOO외신들은 한결같이 광화문집회를 모든 시민들이 평화롭게 촟불들고 박근혜 하야를 촉구했으며 4일 박근혜담화는 변명 일변도로 진정성이 없었다는 반응을 보도했다. 뉴욕타임스는 국민들은 대통령이 수십년동안 최태민 가족 노…
OOOO11월 12일 광화문 시민 집회에서 태극기를 다시 세워야 합니다 "100만 시민 박근혜 자진 사퇴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축제에 동참 합시다 #박근혜_퇴진_구속수사 #새누리당_최순실_부역자처단하라
OOOO언론들도 일제히 어제 광화문 박근혜 퇴진 집회는 20만명이 넘었고 전국에서 성난 민심의 촛불이 타올랐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국민을 개 돼지로 보는 박근혜는 결국 국민들에 의해 끌려 내려올수 밖에 없습니다. t.…
OOOO<광화문에서 만납시다.>오후 2시 백남기선생 영결식 참석. 그후 집회에서 4년동안 속았다, 국정에서 손떼라! 한목소리로 외쳐보아요.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한다. 박근혜가 망친 나라 국민이 구합시다.

OOOO오후 5시 현재 광화문 집회 참여인원이 10만명(주최측 추산)으로 늘었습니다. 광화문광장은 발디딜 틈 없어 세종대로로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법원은 경찰의 행진금지 통보에 제동을 걸었습니다. #박근혜퇴진 #시민대행진 #…
OOOO오늘 광화문 집회에는 다른때와 달리 중,고생들이 정말 많이 보입니다. 어린 학생들도 이번 투쟁이 이념대결도 아니고, 진보와 보수 대결이 아닌 박근혜와 최순실의 국정농단과 권력형 비리인 만큼 그만큼 분노하고 있다는 겁니다.
OOOO'사과말고 사퇴!', '박근혜 하야' 행진 중!, 엄청 많은 시민들 오셨습니다...!, 11월5일(토), 오후4시, 모이자 분노하자 #내려와라 박근혜 2차 범국민행동 집회, 광화문
OOOO지금 박근혜게이트 규탄집회에 시민들이 모이고 계십니다. 국민회초리를 들어 박근혜불통 ㅡ국기문란을 내리쳐 주십시요. 모입시다. 광화문으로!
OOOO어제 아직도 나이어린 누나가, 광화문 광장의 "박근혜 퇴진 첫불집회"에서 보내는 편지. 동생아! 더 좋은 세상에서 살게 해줄게. 무한RT....


촛불

OOOO중도인 내가 봐도 지금 #광화문 시위는 국민 총궐기라기 보다, 전국의 좌파들을 모두 끌어 모은 좌파 총궐기 같은데? 그렇게 모아도 고작 전국 좌파 3~4만명이 집회한걸, 광우병때 남대문까지 수십만이 집결한 촛불 시위 사진 빌려다 뿌리면 좀 있어보이나?
OOOO20만명 광화문 촛불 집회 견찰 추산 4만이래ㅋㅋㅋㅋㅋ 광화문 10차선 까정 발디딜 틈도 없이 박ㄹㅎ 퇴진하라는 분노의 국민들 함성 들어봐라ㅋㅋㅋㅋㅋ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motheryyy

OOOO청와대 CJ 이미경 부회장 보복 하더니 ㅋㅋㅋㅋSNL 청와대 빅엿을 맥이네ㅋ ㅋㅋ말타고 온 유세윤 우리 엄마 신발 찾으려 왔다고ㅋㅋㅋ광화문 촛불 집회 한다고ㅋㅋㅋㅋㅋㅋ미치긋당ㅋㅋㅋㅋ
OOOO시민들이 손에 든 촛불이 광화문 광장 가득 메워. 어제 집회 참가자는 주최측 추산 20만명, 경찰 추산 4만5000여명. 밤 11시 넘어까지 집회가 계속됐지만 충돌은 없어. 오는 12일 또 대규모집회 예정. …


경찰이

OOOO어제 광화문 집회에서 경찰이 살수차 사용을 위한 소화전 사용허가 요청을 해 왔고 서울시(종로소방서)가 불허한 문서입니다. 앞으로도 평화로운 집회시위를 진압하는 어떠한 소방수 공급을 불허할 것입니다. . …
OOOO경찰이 금지했던 오늘 오후 서울 대규모 집회 후 행진을 법원이 허가했습니다. 행진은 5시 광화문광장에서 시작됩니다. JTBC는 잠시후 5시부터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중계를하고 7시40분 시작하는 뉴스룸에서는 수시로 현장을 연결해 소…
OOOO어제 광화문 시위를 두고 평화적인 집회였다며 언론에서 찬양하고 있는데, 입은 비뚤어져도 말은 똑바로 해야지. 원래 시위대는 에전부터 평화적이었음. 시위를 허용하지 않고 폭력적으로 진압하려 했던 경찰이... t.c…
OOOO어제 광화문 집회에서 경찰이 살수차 사용을 위한 소화전 사용허가 요청을 해 왔고 서울시(종로소방서)가 불허한 문서입니다. 앞으로도 평화로운 집회시위를 진압하는 어떠한 소방수 공급을 불허할 것입니다. .
OOOO(15:31) 세종문화회관 옆에서 집회를 하던 청소년들 광화문쪽으로 행진하려고 집결하고 있습니다..앞쪽엔 경찰이..충돌이 벌어지지 않기만을..ㅠ


국민

OOOO[JTBC 뉴스룸] 역사의 중요한 변곡점 무대 광화문…20만 명이 모인 이번 집회 광우병 사태 이후 가장 큰 규모. 중요 이슈가 있을 때마다 국민 여론 보여주고 시대 흐름의 변화 이끌었던 광화문의 의미 짚어봐…https:/…
OOOO전북도민궐기대회 전주시청 앞 광장 집회 후 거리행진 거쳐 풍남문 문화제까지 87년6월 항쟁이후 최대인파랍니다 12일에는 광화문에 백만국민이 모여서 외칩시다
OOOO광화문 집회 뒤 난장판?…박원순 “국민 음해하는 날조 사진” 2008년 영국 훌리건 난동부린 맨체스터 거리사진이 광화문으로 둔갑 “박원순 시위 선봉장아…이 쓰레기 치우려고 피 같은 세금을” 비방 
OOOO권력은 스스로를 내려놓지 않는다. 주권자인 국민들이 한시적으로 위임한 권력을 환수해야 한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며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어제 광화문 집회는 보여주었다. 모든 정치체들을 강제하…


사진

OOOO12일 광화문에 김용옥 선생이 또 나오고... 더민주당 총출동해서 사진 찍기 놀이나 하려고 한다면... 내 어떻게 시간을 내서 광주 금남로 등 지방집회로 가지. 광화문엔 안 갈란다 [...]
OOOO외국 홀리건이 저지른 난장판 사진을 광화문 집회사진으로 올려 20만 시민의 성숙한 집회문화를 조롱한 인간의 정체가 의심스럽다. 의도적으로 남한의 내부분열 조장하는 북한 공작원으로 의심된다. 아니면 여론조작 전문가…
OOOO축덕 관점에서 보면 어제 광화문 집회 이후 조작 사지닝라고 올라온 걸 잉글랜드 훌리건 일이라고 하는 것도 조작이다. 해당 사진은 2008년 맨체스터에서 열린 UEFA컵 결승에서 레인저스 팬들(스코틀랜드)이 깽판친…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whohow1


11월

OOOO11월 11일 금요일에 광화문에서 애국집회 모이는 것 상상해봅니다. 저들보다 하루 먼저 집회하는거요.
OOOO11월 12일이 지나도 변함없는 정국이라면 굳이 집회 장소를 광화문과 시청으로 할 이유가 없다. 서초동 검찰청으로 가야지! 공부만 하시다가 책으로만 법을 배우시고 지하실에서만 노시던 분들, 이게 세상이구나 경험시켜드려야지…


광장

OOOO시청광장이나 광화문말고도 작고 소소한 집회, 시위가 열렸으면 좋겠음
OOOO광화문 광장 집회에서 물대포를 쏴달라고 했던 이유.


그저께

OOOO 나 안그래도 그저께 토욜날 광화문 집회 다녀왔다 ^^ 근혜 자증나ㅠ
OOOO 알림떠서 이제봤엌ㅋㅋㅋㅋㅋㅋ 그저께 광화문으로 집회갔다왔우


광화문 집회

OOOO여러분 어제 광화문집회는 바람빠진 풍선이었답니다 ㅋ 종편,언론이 생중계까지해가며 바람잡았는데 제식구들만 떠들다간 손님하나 들지않는 개업식당이었다네요 몇날며칠 떠들어 지겨워죽겠는데 광화문까지가서 또듣고싶었겠어요? 이젠…

OOOO오늘 광화문에서는 중고생연대의 시위말고도 하나의 청소년집회가 열렸습니다. 바로 국정교과서 반대 청소년행동, 국반청입니다. 저희를 기억해주세요. 국정교과서는 여전히 진행중이며, siri의 개입또한 의심됩니다. https…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막 비툽이 인스타 정주행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 집회 뉴스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 ~ 🍃
OOOO광화문에서 모이는 큰집회가 아니라 홍대로, 종로로, 신촌으로 작은 집회를 하자!보다는 평소에 그런 작은 집회로 사람들과 만나고 만난 사람들이 광화문으로 모였으면 좋겠다.
OOOO광화문 집회에 참석한 중딩, 고딩들의 구호가 "정유라를 구속하라!!" 결정해라 구속으로!!
OOOO어제 광화문 집회에서 엄마알바부대 주옥순이 이유없이 여고생을 폭행하였다.
OOOO“요즘 상황을 고조선에 비유하는 경우가 많다. 고조선은 곰을 인간으로 만들었지만, 헬조선은 시민을 개·돼지로 만들었다” 고3학생 광화문 집회중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soonhearim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wonsoonpark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5109ky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kimsungju

광화문 집회 박근혜 촛불 시민들이 경찰이 퇴진 국민 사진 박원순 앞으로도 박근혜퇴진 korea48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