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박수홍 머리 미우새 복면가왕 라스 미운우리새끼 종인이 김수용 여전히 남자는 구르미


머리

OOOO와 박수홍 머리 염색힌게 훨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머리 빨리 길어서 탈색한번 해보고싶은............. 왜때매 박수홍 머리색 탐나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는 학교에서 잣는데 꿈을 꿧으며 지용이가 나왔고 지용이는 당연히 활동 같이 하고싶다고 얘기하며 업무시간을 조정중에 있다고 했고 머리를 염색한 상태엿습니다 최근 미우새 박ㅅㅜ홍님의 머리색과 비슷하게요,,
OOOO박수홍이 노래하는 소리 들리길래 라디오스타 재방인가 했더니 복면가왕 ㅋㅋㅋㅋㅋㅋ 바로 얼마 전에 노래하는거 들은 덕에 금방 맞췄넼ㅋㅋㅋㅋㅋㅋ머리색 이뿌다
OOOO박수홍 머리 존예..
OOOO박수홍 머리 귀엽길래 뽀글하게 해달라 그랬는데 거울보니 이용 아저씨가 있네...
OOOO미운우리새끼 어제 편에서 박수홍씨가 염색한 머리 색 이쁜데 저거 탈색하고 입힐려면 꽤 비싸겠지...???

박수홍 머리 미우새 복면가왕 라스 미운우리새끼 종인이 김수용 여전히 남자는 구르미 2016_apit_a_pat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님 머리 바꾸는데 자료사진(?)으로 울 종인이 나왔다 근데 엠씨 신동엽님이 얼굴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머리 해도 다르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홍카이래ㅋㅋㅋㅋㅋㅋ합성 넘 웃겨 https:…
OOOO박수홍 머리 만져주는 검은 옷 스텝, 얼굴 잘생기셨네요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님 머리 바꾸는데 자료사진(?)으로 울 종인이 나왔다 근데 엠씨 신동엽님이 얼굴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머리 해도 다르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홍카이래ㅋㅋㅋㅋㅋㅋ합성 넘 웃겨
OOOO미운우리새끼보는데 박수홍님이 종인이 머리해달라구 해서 했는데 로또 노래나온담
OOOO미운오리새끼 박수홍 머리하는데 디자이너가 종이니 헤어 보여줬덬ㅋㅋㅋㅋㅋㅋ
OOOO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님 머리하시는데 우래들 언급하셧어ㅋㅋㅋㅋ


미우새

OOOO‘미우새’, 박수홍 부자<b>가</b> 보여준 진짜 <b>가</b>족의 의미

OOOO박수홍 부자가 술 한 잔 씩 주고 받는 거 보면서 나도 저렇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술을 1도 못하고 아빠랑 마주 앉아서 할 얘기도 없는 내 자신을 보며 뭔가 내가 불효하고 있는 걸까 싶기도 하면서.. ;ㅅ; 미우새는 혼자 봐야겠단 결론을 ㅋㅋ
OOOO어제 자기 전, 채널을 돌리다가 미우새를 보게 된건데... 아빠가 담배 피우러 나가시다가 갑자기 같이 앉아서 티비를 보심 ㅋㅋ 미우새에 대해 알고 계셨는지.. 근데 박수홍 에피소드 나올때 뭐랄까 좀 불편했다. 박수홍 부자는 친한데 난 아빠랑 안친함 ㅋ
OOOO미우새를 욕하면서 보는 입장이었는데, 오늘 박수홍이 아빠랑 같이 나오는 장면을 보고 있는데 마침 선잠 깨신 아빠랑 나란히 앉아서 나란히 앉아 텔레비전 보는 박수홍 부자를 보니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 똑같이 생긴 부자 부녀가 서로 보고 있는 꼴.
OOOO방금 미우새 보는데 구르미 언급되서 좋닼ㅋㅋㅋㅋㅋㅋ 박수홍씨 어머니께서 구르미 꼭 챙겨보셨다고ㅎㅎ 역시 구르미.....💓
OOOO 29. 입덕전 미우새 박수홍님 같은 시기를 보냈던 저였다 늦바람 그것은 무서운것,,
OOOO미우새 보니 박수홍 매니저 슈비니 닮았네
OOOO미우새 보는데 박수홍 염색해주는 서브 미용사 개잘생김

박수홍 머리 미우새 복면가왕 라스 미운우리새끼 종인이 김수용 여전히 남자는 구르미 SBSNOW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역무원 박수홍 이었다니 뭐 예전에 나름 가수 활동하긴 했었지 박고테프로젝트 ㅋㅋ 노래 썩 나쁘지는 않다고 보는데 춘천역 뭐 남자는 관심없어서 ㅋ 잘 모르겠는데 아무리 들어봐도 왠지 아이돌 출신 느낌인 것 같다 년차 나름 꽤 있는 정도 아닐까
OOOO저번주 복면가왕에 박수홍 나왔다는데.. 탈색하고 파마 푼거.. 미운우리새끼 9화에서 변신 한겈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이 노래가 이렇게 신났었나?! 역대급 신나는 얼굴 공개 무대 추가요~♥ #역무원 #박수홍
OOOO아 그리고 좀 뜬금없는데 오늘 복면가왕에 쯔위랑 다현? 어쨌든 트와이스가 나왔단 말임...근데 어떤 복면가수 (박수홍이었음ㅋㅋㅋㅋ)보고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누가 저 분 아이돌인것 같나요?? 이렇게 물어봤음 질문을 받은 둘은 쉽게 말을 못하고있는데
OOOO박수홍이 오늘 복면가왕에도 나오더니 개콘 무리텔에서도 언급... 짰냐?
OOOO? 박수홍 복면가왕 나왔나?
OOOO오늘 거의 집에만 있어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안부르는 듯했는데.. 복면가왕에서 박수홍이가 10월~을 불러 같이 따라 불렀다~거참!

OOOO10/30 19시-#네이버 #실검 1위#박수홍 /2위#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3위#서지혜 /4위:김구라/5위:복면가왕/6위:런닝맨/7위:최재경/8위:롤드컵/9위:유지태/10위:인기가요
OOOO오늘 복면가왕본 우리가족 반응 엄마:박수홍 웃기네 아빠 :ㅋㅋㅋㅋㅋㅋㅋ박수홍 동생:웃기네 박수홍 나박수홍 노래진지하게하는데 웃겨 !


라스

OOOO161026.라디오스타 「불타는 라스 2탄 - 강수지 김완선 박수홍 김수용」.H264.AAC.720p-CineBus
OOOO박수홍이 라스인가 오딘가 나와서 손 잡아보고 밥 잘 먹히고 소화 잘되는 사람 몸이 반응 하는 사람이 내 사람이다 햇는데
OOOO님들 라스 강타랑 이진호 이용진 양세찬 나온거 꼭 보시고 이번에 박수홍 강수지 김완선 김수용 나온것도 꼭 보시고 슈주 나왔던것도 꼭 보시고 장도연 양세찬 양세형 박나래 나왔던것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아 또 김새롬 나온거랑 차오…
OOOO님들 라스 강타랑 이진호 이용진 양세찬 나온거 꼭 보시고 이번에 박수홍 강수지 김완선 김수용 나온것도 꼭 보시고 슈주 나왔던것도 꼭 보시고 장도연 양세찬 양세형 박나래 나왔던것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아 또 김새롬 나온거랑 차오루나온거랑 또 뭐있더라
OOOO박수홍 라스에서 입 턴 이후로 방송 나오면 너무나 짜증이가 먼저 나는 것..

박수홍 머리 미우새 복면가왕 라스 미운우리새끼 종인이 김수용 여전히 남자는 구르미 rasydannnnn

OOOO라스 보다가 박수홍이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이거 노래부르는데 그냥 내 노래 아니냐...ㅠㅠㅠ 늉물.......😭😭
OOOO얼마전에 라스에서도 박수홍이 김국진은 아침에 눈 뜨면 바로 뭔갈 먹어야 한다고 그러고 김수용은 강수지보고 김국진 아침밥 차려주라고 그러던데 니들이 차려주던가...


미운우리새끼

OOOO이제 놀라지도 않는다는 수홍의 엄마! 그런데... 박수홍, 왁싱 한다? 그것도 싹-? 오늘(28일) 밤 11시 20분 #미운우리새끼
OOOO오늘 미운우리새끼 촬영하는거 봤다. 박수홍은 가가린 그리고 나머지분들은 스머프했다....
OOOO 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ㅌㅋㅋㅋㅋㅋ왁싱개욱곀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에 지금 나왘ㅋㅋ 박수홍때무넼ㅋㅋ
OOOOㅋㅋㅋㅋㅋㅋ미운우리새끼에 카이 나왔당ㅋㅋㅋㅋ2초 ㅋㅋㅋㅋㅋㅋㅋ박수홍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OOOO 거기 종인이 에쉬그레이인가? 염색한거 샘플로 박수홍님 보여줬잖아ㅋㅋㅋㅋ


김수용

OOOO아 유재석 아저씨 김수용 아저씨 김용만 아저씨 박수홍 아저씨 모여서 조동아리 이름 달고 토크쇼 프로그램 하나 해줬으면 좋겠다
OOOO충청도 / 전라도 / 경상도 고향을 찾은 스타들의 SNS 미션 수행🙌 #톡쏘는사이 오늘 오후 5시 10분 #박명수 #홍진영 #정진운 #경리 #강남 #허경환 #남희석 #김수용 #박수홍


여전히

OOOO종종 박수홍을 비롯해 그의 주위에서는 클럽을 즐기는 박수홍의 삶이 결혼 전의 유예처럼 이야기한다. 시스템에서 독립적인 사람을 보여주면서도 여전히 그의 삶을 시스템 안에서 설명하려 하고,그래서 한계에 부딪힌다. t.…
OOOO그런 경험도 결국 긴 인생에 추억이 될 거라 주위에서 위로를 해주었지만, 여전히 새로 프로그램을 다시 론칭하고, 이게 내 생활의 다인듯 몰두하고 있는 것도 어찌보면 어리석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 의미에서 박수홍 씨 섭외…
OOOO그런 경험도 결국 긴 인생에 추억이 될 거라 주위에서 위로를 해주었지만, 여전히 새로 프로그램을 다시 론칭하고, 이게 내 생활의 다인듯 몰두하고 있는 것도 어찌보면 어리석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 의미에서 박수홍 씨 섭외를....아니다.ㅎ


남자는

OOOO그와 그의 친구들에게 결혼 생활은 남자에게 자유를 구속하는 것처럼 묘사된다. 남자는 부모를, 결혼 뒤에는 아내와 자식을 부양하고, 그것이 남자의 의무라는 생각. 그 점에서 박수홍이 충족시켜주는 일종의 판타지는 가부장제 속 남자에…
OOOO그와 그의 친구들에게 결혼 생활은 남자에게 자유를 구속하는 것처럼 묘사된다. 남자는 부모를, 결혼 뒤에는 아내와 자식을 부양하고, 그것이 남자의 의무라는 생각. 그 점에서 박수홍이 충족시켜주는 일종의 판타지는 가부장제 속 남자에게 기준이 맞춰져 있다.

박수홍 머리 미우새 복면가왕 라스 미운우리새끼 종인이 김수용 여전히 남자는 구르미 kals0329


구르미

OOOO아까 미운오리새끼에서 박수홍분 아버님이 티비보다가 어무니가 좋아하는 구르미 나오니까 밖에 계신 어무니한테 전하해서 존댓말로 구르미나오는데 보셨느냐고 묻는 모습이 참 좋아보였


멋진

OOOO박수홍이 신나게 부르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듣는데 왜 눈물 나지?ㅠㅠ


평생

OOOO"결국 이 판에 영원한 게 어디 있겠나. 피디도 인사에 따라 도는 거고, 프로그램이고 출연자고 제작진이고 결국 다 떠도는 거지. 평생 함께 하자던 사람이 방송 하차를 마지막 사흘 전에야 말하고... 이제 자존감 지키며 하고픈대로…
OOOO"결국 이 판에 영원한 게 어디 있겠나. 피디도 인사에 따라 도는 거고, 프로그램이고 출연자고 제작진이고 결국 다 떠도는 거지. 평생 함께 하자던 사람이 방송 하차를 마지막 사흘 전에야 말하고... 이제 자존감 지키며 하고픈대로 살겠다"는 박수홍 님.
OOOO박수홍 존나 구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에서ㅠ대시했다가 거절 당했는디 그여자가 '저 생각보다 어려요' 였다고 불쾌해 하고 난리임ㅋㅋㅋㅋㅋ 애효 평생 혼자사시길


목소리

OOOO리) 박수홍인지 모르고 들었을때 목소리 참 좋더라 ㅎ
OOOO 박수홍님도 목소리 좋으시고 합도 잘 맞았어서 더 다운받고 싶어요ㅠㅜ음원 제발 주쎄여🙏🙏아 그리고 오늘 옷ㅠㅠ😭우로빠들 연삥꾸 옷만 입으면 미모 폭발하는 거 코디님이 너무 잘 아시네여....비록 오늘은 가면에 가려져있었지만 그래도!

OOOO헉 박수홍씨 목소리 넘조아


결혼

OOOO 그 어머님들이 그렇더라고요. 자기 아들이 결혼을 하면 편하게 살거라는 생각을 하는거 같더라고요. ㅡ.ㅡ쩝.... 전 박수홍이 좋더라고요 ㅋ 그냥 혼자사는 인생... 결혼생각 없다하는것도 좋고요 ㅋㅋㅋㅋ


얼굴

OOOO뭐지 내가 그렇게 얼굴 반쪽이 됐나 할머니가 엄청 걱정하시면서 한달에 두번정도는 클럽가서 놀아라 박수홍처럼☜이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최근

OOOOTV 잘 안보는데 최근 두번 기가 찼던 게, 강균성이 저 상식으로 여학생들에게 피임 강의를 한다는 것과 박수홍이 마트에서 헌팅하다가 여자가 모자를 벗고 웃으며 "저 생각보다 어려요" 한 게 무안했다며 좀더 예의있게 거절하라고 광…
OOOOTV 잘 안보는데 최근 두번 기가 찼던 게, 강균성이 저 상식으로 여학생들에게 피임 강의를 한다는 것과 박수홍이 마트에서 헌팅하다가 여자가 모자를 벗고 웃으며 "저 생각보다 어려요" 한 게 무안했다며 좀더 예의있게 거절하라고 광광댄 것. 번식탈락하소서


박수홍

OOOO박수홍을 한번더 봐.
OOOO박수홍 아빠ㅋㅋㅋㅋㅋ

박수홍 머리 미우새 복면가왕 라스 미운우리새끼 종인이 김수용 여전히 남자는 구르미 fazz86tw

OOOO박수홍이 개그맨이였다니
OOOO박수홍은 나이도 많은데 아직도 청년같다
OOOO박수홍씨 부자 모습 진짜 좋아보인다. 부럽다 ㅜ
OOOO박수홍 아버지 진짜 멋있는 분이다 한국 남자 같지 않으심 ㅎㅎ
OOOO미운 우리새끼? 그거 어쩔 수 없이 조금 봤는데 김건모 어머니한테 (허지웅은 깔끔한 사람이니 박수홍 어머니가 한 말 같음.) "저렇게 옷을 개어주지 않으면 토니씨(맞나) 집처럼 된다."라는 개소리를 한다. 나이가 오십이 된 아들 옷도 일일이 개주고
OOOO박수홍쇼는 언제끼지 끝날까 어릴적 정의파ㅋㅋㅋ카사노바 제비 이미지 다만들고ㅋㅋㅋㅋ지금은 참는다ㅋㅋㅋ 죽을때까진 그성격 그행동그대로일듯ㅋ
OOOO박수홍 어머니 27살때라는 데 너무 핵예쁨이라 감탄 안할수가 없었다

박수홍 머리 미우새 복면가왕 라스 미운우리새끼 종인이 김수용 여전히 남자는 구르미 LUV_KA2_100HYUN

OOOO토니언제나와..박수홍꼴보기싫어,,
OOOO박수홍네 부자 되게 신기. 다 큰 아들이랑 저렇게 대화잘하는 아부지 첨 봐ㅋㅋㅋ
OOOO박수홍 아빠 넘 멋있뉸거 같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 1라운드 상대가 박수홍ㅋㅋㅋ
OOOO 박수홍이랑 로미랑 닮았다구요?
OOOO락페나 스탠딩 공연의 매력을 이 나이에 알아버린 난 박수홍이 너무 이해된다(풋즈 핸즈업🤘늦바람이 무섭다고 내 흥이 머물 영혼의 안식처를 찾게되어 진정한 덕후가 되었다.근데 덕후가 되고 나니 그렇게 신바람 날수가 없다.인생은 덕후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OOOO 미운 어쩌고? 그 박수홍 나오는 그거요? '0'

OOOO김건모랑 박수홍 엄마 나오는 저 프로 있잖아 진짜 볼수록 너무 구리다
OOOO 박수홍
OOOO와 라디오에서 박수홍씨나온다 어예 곧 퇴근이다
OOOO헐 박수홍이랑 김구라가 동갑이라고...?!
OOOO음... 클럽음악 들으니 박수홍이 생각난다 수홍이형! 클럽차리면 놀러갈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찾아보니 47세...; 그래도 되는 듯한 분위기 타고 그나마 괜찮아 뵈던 분들 많이 무너지네요. 박수홍, 성시경 기타등등ㅇㅇ..
OOOO와 박수홍 노래 잘하네

OOOO그거 기억나는사람... 걔 누구냐 지금 김숙이랑 같이다니는 사람이랑 박수홍이랑 공동MC보면서 집지어주고 다니는거
OOOO박수홍이링 김상경 닮음
OOOO김구라랑 박수홍이 동갑 친구사이구나... 와...
OOOO요새 박수홍이나 윤정수 많이 나와서 좋아......
OOOO 그러면 답답해서 못 살죠. 그냥 어떤 모습이던 상관없이 좋아하는 사람하고 친구 먹는게 짱인 것 같습니다. 이전 주 라디오스타에서 박수홍도 비슷한 말 하더라고요.
OOOO개그콘서트에서 박수홍 디스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찬휘 박수홍은 맞췄음

OOOO 박수홍 아님??
OOOO 트윗쓴지 바로 1분후에 박수홍이라고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 박수홍분 ㅋㅋㅋㅋ 실검 1위얔ㅋㅋㅋ 겁ㅋㅋㅋ낰ㅋㅋㅋㅋ
OOOO이태원에 박수홍 옴 ㅋㅋㅋㅋㅋ
OOOO요즘 웃을일이없었는데 박수홍때문에 웃네 ~
OOOO 저는 좀 이해돼요 ㅋㅋㅋ 클러버로 살고 있진 않지만 박수홍처럼 좀 답답이로 살았던 사람이라 보기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맞아요맞아요 박수홍님이랑 듀엣한것도 넘 좋코😍 다음주에 솔로곡부르는것도 너무 기대되고 그것도 음원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아 진짜 너무좋아요ㅠㅜ핑크색깔옷은 또 어디서..(털썩) 넘 이쁘요..ㅠㅠ😍

OOOO박수홍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박수홍 위트있고 넘 착한이미지~~제가여자였음 좋아했을 타임임다ㅋㅋㅋ
OOOOㅇ ㅡㅇ 김구라 박수홍 동갑이라니
OOOO김구라 박수홍 동갑니라니. 관리도 있겠지만 저건 타고난거다 ㅋ
OOOO박수홍 단콘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수홍앀ㅋㅋㅋㅋㅋ어머님 조심하세옼ㅋㅋㅋㅋ
OOOO박수홍 씨 무대 보니까 힘난다 진짜 ㅠㅠㅠ

OOOO박수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악 박수홍 너무 싫다 낼 모레 쉰인 아저씨가 연예인이라는 직업 내세워 클럽 들어가서는 내 또래 친구한테 들이대는 으으ㅡ으 소름..
OOOO헐 박수홍형이다
OOOO오..박수홍 금발 개잘어울려...
OOOO미운 오리 새끼 보는데 계속 박수홍이 말 많이 하니까 자막에 줌마수홍 줌마수홍 이러는데 말 많음=아줌마 이 공식임? 남자들도 말 많이 하는데 왜 말 많은 건 여자라고 생각하니?
OOOO할로윈 즈음의 이태원은 처음이라 몰랐구나. 사람이 너무 많아져서 탈출 중. 와중에 스머프 분장을 한 박수홍님을 봐서 신기했다. 와! 연예인 봤다 ㅋㅋㅋ
OOOO박수홍 헤어해주시는분 귀엽네ㅎㅎㅎ

OOOO박수홍 미쳤네ㅋㅋㅋㅋ마트에서 뜬금없이 고백하는데 거기다 대고"저 보기보다 어려요"하는게 무례한거절이야?ㅋㅋㅋㅋ"죄송해요~하고 거절할수도 있었는데"라니 ㅋㅋ아니 뭐가 죄송해ㅋㅋㅋ왜 죄송해야되는데ㅋ
OOOOㅋㅋㅋ박수홍 노랗게 염색하니까 양아치 느낌난닼ㅋㅋㅋㅋ
OOOO 그러고보니 옛날에 박수홍이 왕따방지캠페인에선가 세라문 변신한 적이 있었죠 ㅋㅋ
OOOO박수홍 보기좋다 강신주 강의 들은거 아닌가
OOOO오늘 박수홍님 염색 넘 예뻤음. 나도 저런 색으로 염색하고싶고.. 근데 탈색은 앙대...ㅠ
OOOO박수홍은 뭐 범생이 아들의 일탈 정도지 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