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영화

OOOO청와대 계속되는 구매논란.. 이번엔 중독성 약품 향정신성 의약품 300개 구입...인제 어떤 약품이 나올까 내부자들 환각파티 보다 더 환각파티 빠진 청기와..이병현이 수상 소감으로 영화 내부자 현실이 내부자를 이긴 현 상항을…
OOOO2016 청룡영화제, 이병헌 "내부자들 찍을 때 영화가 너무 극적인 것 아닌가 걱정했다…(그러나 새누리정권의 막장 드라마가) 현실이 영화를 이겼다"
OOOO신인남우상 박정민 배우님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최고의 작품상 <내부자들> 축하드립니다. 올해 <동주> 와 <내부자들>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했다. 이러한 시국에, 우리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알게끔 하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OOOO"70년 후에도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꿈꾼다는 박정민, "희망의 촛불이 될 것"이라는 이병헌의 소감이 있었지만, 청룡에 참석한 영화인들 중 시국에 대한 근심표현도 부재. <내부자들><곡성>에 상을 몰아주며 깔아준 조선일…
OOOO"현실이 영화를 이겼다." 청룡영화제에서 영화 '내부자들'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이병헌의 소감. 이쯤에서 '내부자'에서 '심판자'로 변신한, 조선일보의 영화같은 변신을 돌이켜보시죠.
OOOO"70년 후에도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꿈꾼다는 박정민, "희망의 촛불이 될 것"이라는 이병헌의 소감이 있었지만, 청룡에 참석한 영화인들 중 시국에 대한 근심표현도 부재. <내부자들><곡성>에 상을 몰아주며 깔아준 조선일보의 멍석에도 몸사리는 형국
OOOO청룡영화상 최우수작품상 '내부자들' 정말 축하합니다 시상식에 함께 참여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네요..^^ 남우주연상 이병헌 선배님도 축하드립니다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ddooksomeplace

OOOO내 부 자들? 자들??? 내부자들 남혐 영화네
OOOO시나리오 받아들고 너무 과장된 거 아닌가 했었는데 지금은 현실이 영화를 이겼다는 이병헌 수상소감 듣고 영화 내부자들을 보며 느낀건데 작금의 사태를 누가 시나리오로 썼다면 너무 막장이고 너무 유치하고 너무 말도 안된다며 비웃을 이야기가 아니었겠나 싶다.
OOOO여튼 나는 저 이유 뿐만은 아니지만 이런 저런 이유들로 내부자들이 참 재밌는 영화 란 것엔 동의하지만 좋은 영화 란 것에는 전혀 동의를 할 수가 없다. 사실 참으로 해로운 영화인 것이다! 아수라 만세!
OOOO아무리 생각해도 내부자들이 던진 "대중은 개돼지" 란 대사와 관련해서 영화 상에서 사실은 그렇지 않다 란 것을 보여준 것은 전혀 없고 영화 상에서의 대중은 그냥 개돼지 그 자체이다. 도대체 <대 중> 은 뭘 보고…
OOOO내부자들이 어째서 상을 받나 그거 작년 영화 아닌가? <- 올해 영화였다 2016년 너무 길었던거다 너무 많은 일 있었다 올한해만큼은 뭐했다고 벌써일년이냐는 말 못하겠음
OOOO청룡영화상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은 이병헌의 수상소감 중에 "현실이 내부자들을 이겨버리는 것같은 상황이 들어요", "
OOOO조승우, 영화 '내부자들' 합류..이병헌과 연기 '맞대결'

OOOO청룡은 작년 암살도 글쿠 잘 나가다 꼭 막판에 꽈당 내부자들은 그냥 꽤나 썩 잘 빠진 상업영화 정도 ?
OOOO#청룡영화상 작품상 우민호 감독 '내부자들' 축하드립니다!!!!!👏👏👏🎁🤗
OOOO꿈에서 누가 내부자들 영화 너무 좋지 않냐고 왜 싫어하냐고 해서 그 영화 너무 더럽다고 했다가 영알못이라며 엄청 욕 먹었다
OOOO조선에서 주최하는 영화제에 '내부자들'이 최우수작품상을 받는 이 이상한 시츄에이션.
OOOO내부자들 나 한국 귀국하고 2016년 1월 2일인가 봤는데 나는 그 때 '국민들은 개, 돼지입니다' 대사 존나 강렬하다 싶었지 저렇게 말해도 되나 아무리 영화라지만 좀 기분 나쁘네 ㅋ 했는데 진짜 개 돼지였어 ㅋㅋㅋ 그보다도 못한 세상에 살고있었어
OOOO【영화/축제】 2016 청룡영화상 최우수 작품상에 '내부자들' 남우주연상 이병헌·여우주연상 김민희…감독상 나홍진 영화 '내부자들'이 올해 청룡영화상 최우수 작품상의 영예를 안았다.
OOOO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 '내부자들' 의 이병헌. 수상소감 중.. " 영화를 찍으면서 정말 말도 안되는 극단적인 상황을 그린 거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지금 보니 '현실'이 '영화'를 이겨버렸네요.."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_Rolling_Bear

OOOO청룡영화제 작품상 내부자들 ㅋㅋㅋ 이 시대에 어울리는 최고의 작품상임 ㅋㅋㅋㅋㅋㅋ 한순간에 판타지에서 극리얼리즘 영화로 탈바꿈
OOOO헉 쫌 뒷북인데 올해 새로운 소재 좋은 영화 많았어서 내부자들 작품상 너모 의외인거얼...
OOOO수상소감이 시국에 이 영화, 내부자들이 이 상을 받는 게 맞는 건지 아닌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서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돌아오면 좋겠습니다.
OOOO내부자들 대상. 덕질한 사람으로서는 기쁘지만 조선일보주최 영화제에서 대상을 받다니. 극중 언론사가 '조국일보'인데. 셀프디스격+시국 비판 동시에 해보려는듯한데 님들 이영화 주인공되신 이유가 있을거아니예요ㅜ해쳐먹은게 있는데…
OOOO점심 먹으면서 회사분들한테 내부자들 너무 해롭다고 결과적으로 민중은 개돼지라고 해놓고 수습한 게 아무것도 없다고 최악이라고 하다가 영화에 너무 몰입해서 화내지말라고 제지당함 으
OOOO내부자들 영화를 감상했다. 만인은 법앞에 평등해야 한다.
OOOO#청룡영화상 남우 주연상 '내부자들' 이병헌 여우 주연상 '아가씨' 김민희 감독상 '곡성' 나홍진 축하드립니다!!!!!👏👏👏🎁🤗

OOOO11/26 11시-#네이버 #실검 1위#판도라 /2위#dj doc /3위#티켓링크 /4위:김민희/5위:이병헌/6위:2016 청룡영화제/7위:팬텀싱어/8위:11월 26일 촛불집회/9위:내부자들/10위:이하원
OOOO'내부자들'이 최우수 작품상이라니 좀 그런데ㅋㅋㅋㅋ 시사적인 영화이긴 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
OOOO청룡영화제 베스트 작품상 내부자들이 탔네.
OOOO 그니까! 대중은 개돼지들이야! 나 빼고! 뭐 이런 심리가 아닐까요.. 저도 내부자들 생각보다 재밌네 했는데 뭐 그렇게 대단한 영화까진? 싶더라구요. 조승우가 사투리 쓰다말다 하고 조승우 아버지 사투리 안 쓴 것도 거슬림;ㅋ
OOOO영화 내부자들....조국일보가 후원하는 영화제는 아마 적룡영화상일듯....현실의 #청룡영화상 에서 내부자들이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고? 그것참 아이러니일세....조국과 조선 거기서 거기 아님?
OOOO내부자들 보다가 자서 영화관에서 3번 본 사람이 여기 있는데
OOOO일단 내부자들은 21세기 들어서 청룡 작품상 받은 영화 중 가장 구린 영화군. 실미도가 박빙인데, 내부자들 보단 덜 못생겼던 것 같음.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dbfla3296

OOOO11/26 09시-#네이버 #실검 1위#이국주 /2위#프리드로우 /3위#마마무 /4위:2016 청룡영화제/5위:나혼자산다/6위:안투라지/7위:팬텀싱어/8위:김어준의 파파이스/9위:내부자들/10위:김민희
OOOO이병헌 내부자들 남우주연상 수상소감중에서... 약간은 현실과 괴리감이있지않나 생각했는데,요즘보니 현실이 영화를 앞서가는 자괴감을 느끼는 소감이네요. '이러려고 .영화배우했나하는 자괴감은 느끼지마시길~'
OOOO아무리 생각해도 내부자들이 던진 "대중은 개돼지" 란 대사와 관련해서 영화 상에서 사실은 그렇지 않다 란 것을 보여준 것은 전혀 없고 영화 상에서의 대중은 그냥 개돼지 그 자체이다. 도대체 <대 중> 은 뭘 보고 내부자들에 <환 호> 하는가
OOOO현실이 내부자들을 이겼다고 말하는거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역시 영화가 현실보다 아릅답게 그려지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배우이병현씨가 그랬지 현실이 영화 내부자들을 넘어섰다고.. 지금에 현실이 영화였으면 최고에 시나리오였겠지 웃프다
OOOO아. 그러게. 조선일보가 내부자들에 최우수 작품상을 줬다는 것 자체가 이게 얼마나 안 불편한 영화인지를 반증한다. 이 영화 원작의 1차 타겟이 누구였는데...
OOOO제37회 청룡영화상 수상작·수상자 리스트 ▶ 대상 '내부자들' ▶ 남우주연상 이병헌 '내부자들' ▶여우주연상 김민희 '아가씨' ▶ 감독상 나홍진 '곡성' ▶ 남우조연상 쿠니무라 준 '곡성' ▶ 여우조연상 :…

OOOO청룡영화제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내부자들 줬군. 헬조센 현실 미화 영화인데 ㅡㅡ
OOOO내부자들 촬영하면서 너무 과장된 모습이라 촬영했는데 현실이 영화를 이겨버렸다고 소신발언은 아니라고ㅋㅋ 촛불이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 이병헌


현실이

OOOO"처음 시나리오, 너무 과장 아닌가? 지금보니 현실이 <내부자들>을 이겼다" 이병헌 청룡상 수상소감 "절망의 촛불, 희망의 촛불 되리라 믿는다" 김윤정 기자
OOOO이병헌씨 남우주연상 소감 개웃기네ㅋㅋㅋㅋ >>맨 처음에 대본을 받았을때는 너무 현실과 동떨어져있지 않나 싶었는데, 지금은 현실이 내부자들을 이겨버린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ㅈㅋ
OOOO수상소감 너무 멋있다 이병헌. . 현실이 내부자들 이겼다고. . 그러면서 희망의 촛불까지 이야기했네
OOOOlee byung hun on winning blue dragon film award for best male leadreality outdoes #insidemen MT 청룡 남우주연상 이병헌 소감 "현실이 '내부자들' 이겼다"


작품상

OOOO내부자들이 작품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판이네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humorlibrary

OOOO내부자들 작품상 받은 기념으로 아가씨 확장판 질렀으니 빨리 집에가서 나노로 핥아야지 ㅋ
OOOO작품상 <내부자들>
OOOO내부자들에 작품상을 준 것으로 모든 개념은 코스프레가 되었다
OOOO어제 내부자들 작품상 소식 듣고 난 뒤 심정은 '왜 탔는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상탔대니 축하🎉🎉🎉🎉🎉🎉🎉'
OOOO아수라가 민간인들은 전혀 언급하지 않는 것과 접근 방식 자체가 다르다. 실상 내부자들의 세계는 그 세계가 그 모양이 된 것을 개돼지 운운하면서 < 대 중 > 탓을 하고 있지 않은가. 내부자들 작품상 수상에 환호하는…
OOOO내부자들이 작품상이야?? 동주나 곡성이 받았어야지
OOOO"내부자들 작품상 주는 그런 쉐끼는 아니셨으면 좋겠다 나는~~~"

OOOO내부자들? 올해는 작품상들이 왜 다들 이래?
OOOO아니 작품상 내부자들이라고요? 동주/아가씨 고민하고 있었는데 니기럴
OOOO"작품상이니? 아수라랑 얘기가 잘 안됐구나아~" "에... 내부자들 상줬어요.." "이ㅆㅣㅂ... 너때뭬 이게 모니이이~!!"
OOOO최우수작품상. 내부자들. "이런 시국에 내부자들이 이 상을 받는 게 맞는지 안 맞는지 모르겠지만 건강한 대한민국이 돌아오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OOOO아수라가 민간인들은 전혀 언급하지 않는 것과 접근 방식 자체가 다르다. 실상 내부자들의 세계는 그 세계가 그 모양이 된 것을 개돼지 운운하면서 < 대 중 > 탓을 하고 있지 않은가. 내부자들 작품상 수상에 환호하는 것은 나는 개돼지입니다 를 인정하는


이병헌

OOOO이병헌 기사 댓글에는 내부자들 보니 이병헌이 달라 보이더라 이런 댓글밖에 없는데 김민희 기사 댓글에는 불룬녀 더러운년 이딴 말밖에 없지
OOOO화사- 김혜수 선배님 사랑합니다>성덕됨 솔라- 뭣이 뭣이 뭣이중헌디!-곡성 휘인- 이병헌 대박 예상 했었지 휘인+문별- 이병헌 선배님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 하실래요? -내부자들 문별- 정우성, 내가 이거 마시면 나랑 새귀는거…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icinecube

OOOO<내부자들> 참여한 사람들 갑자기 시국이랑 연관지어서 박해받은 코스프레 하는 거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이병헌은 아내한테 고맙다고 하질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을

OOOO시국이 어수선할 때 내부자들이 상을 받으면 안되는거지이~


받은

OOOO내부자들 상받은거 비판하고 싶다고 해도 어떻게 내부자들을 아수라와 한데 묶지...? 시국이니 뭐니 다 빼고 봐도 그 자체의 퀄리티 차이부터가...


자체가

OOOO난 아직 히잡 착용-에 대해서 일단.... 히잡 착용 안하면 내부자들에게 맞아죽잖아.... 이슬람 자체가 여성혐오랑 너무 얽매여있어서 생각이 힘듦 하지만 역시 내부자들의 목소리가 우선되어야하고


내부자들

OOOO난 모두가 내부자들을 보고 장훈이에게 입덕했으면 조켓어
OOOO오늘, 팽목을 향해 다시 걷다. 광화문·금남로에 모이는 것 만큼, 기억되어야 할 세월호의 슬픔과 분노를 각인하기 위해.. 수 많은 죄목 중에 가장 추악한 거짓이 세월호이다. 학살과 연관된 내부자들, 그들 모두가 죄인임을..
OOOO"최순실 모른다" 이번엔 꼭 실패시켜야. 다시 읽는 '김기춘뎐'. '내부자들' 저리가라 - 35살에 중앙정보부 대공수사국장 올라 - 75살에 청와대 비서실장 되기까지 격동의 한국사 굽이마다 ‘흑역사’ 남겨 https:/…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whereisgunny

OOOO'내부자들(2015)'의 팩트폭력 다시 읽기 극 중 이강희(백윤식)의 대사
OOOO6.피해자 연대가 뭡니까? 페미라면서 2차가해한 내부자들에게 연대하는거요? 해일은 뭐고 조개줍는건 누군가요? 할말은 더 많지만 질문 하겠습니다.1) 페미존에 가해자(참여 한 걸로 압니다)와 당의 참여로 피해자와…
OOOO내부자들 감독판짜리 보고왔다 재밌네 장르는 다큐멘터리 맞지?
OOOO내부자들은 그냥 애들 정치놀음이었어 ㅋㅋㅋㅋㅋ
OOOO 한겨레 경향 내일은 오마이 프레시안... 이들도 내각제 개헌에 발담군... 믿을 수 없는 내부자들...
OOOO아 씨 내부자들 파일 사운드가 너무 개같다 뭐라는지 안들려
OOOO 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내부자들 틀어놓고 트위터로는 아수랔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vkm3000

OOOO내부자들 보고 토할 것처럼 엄청 불쾌해져서 차이나타운 봤는데 차이나타운도 매한가지네... 보검아... 너때문에 본다...
OOOO내부자들 구린 포인트 정리해볼까 싶었는데 너무 많고 뻔해서 하기 귀찮아짐
OOOO아수라도 봐야되고 내부자들도 봐야되고 에이 씨! 매제네!!!
OOOO내부자들이야 뭐 뻔한 권선징악 스토리니까 적당히 재밌는거고
OOOO고백할 게 있는데... 저 아까 내부자들 오리지날로다가 다운 받았읍니다... 다시 한 번 봐볼려고...
OOOO검찰은 김기춘을 즉시 구속수사하라! [한겨레] 다시 읽는 '김기춘뎐'..'내부자들' 저리가라 35살에 중앙정보부 대공수사국장 올라 75살에 청와대 비서실장 되기까지 격동의 한국사 굽이마다 ‘흑역사’ 남겨 t.…
OOOO메이저 커플로 정우월 스네이크아이즈 프랭크개시스 까지는 병꿀이가 바텀이었다가 내부자들에서 장훈이데리고 탑 찍는가 싶더니 매그니7에서 다시 굿나잇이란 불란서 서방데리고 바텀찍음. 파란만장한 인생에 서방들은 다 스펙이 자기보다 좋음 여러가지의미로다크다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dbfla3296

OOOO내부자들은 너무 내취향 아님.. 보면서도 지루해서 한숨 나와서 깜짝 놀랐다
OOOO안대갯다 오늘은 내부자들ㅈ본다
OOOO 추악한 늙은이가 내부자들 처럼 되어야 정신 차릴텐가...
OOOO 진짜UN안에서 내부자들 평가 한번 들어보면, 반기문 지지율 -5%로 갈 것임. 이거 jtbc 나 서화숙 기자님이 취재해서 알려주면 대박칠 것입니다.반기문의 무능한 진실이 드러날 것임.
OOOO내부자들이 상탔는데 외않나와ㅜㅜㅜㅜㅠㅠㅠㅠㅠ
OOOO근데 내년부터는 내부자들이나 아수라같은 범죄장르물이 제대로 나올 수나 있을까 몰라. "관객들이 스토리 좋다는 입소문에 티켓을 살정도로 지금 현실보다 더 대단한 이야기를 써오세요!" 같은 요구를 듣는 각본가 어떻게 하지...
OOOO크 내부자들 상받으니 간만에 상구장훈 뽕찬다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icinecube

OOOO내부자들로 남주를 받다니 내가 다 억울하다 김지운ㅠㅠ
OOOO근 몇 달간 나온 정치 뉴스들 보며 "역시 <내부자들>은 명작이야" 라고 외치는 사람들을 멀리하자
OOOO내부자들이 그 위의 위를 흔드셨네!!
OOOO내부자들하고 곡성이 나눠먹었군
OOOO이동진 내부자들에는 제대로 평 주었네...
OOOO내부자들이 주도해서 바꾸고 우리가 연대하는 수밖에 없다
OOOO히자비들이 히잡 코스프레를 하고 히잡 수영복(이름이 기억이 안남) 을 하는데에는 멋진 저항이라고 생각한다. 그와 동시에 내부자들이 이런 차별적인 종교에 맞서 싸욳 있겠지

내부자들 영화 현실이 작품상 이병헌 영화를 남우주연상 청룡영화제 수상소감 개돼지 청룡영화상 byeolheneunbahm

OOOO내부자들 뭔데 조선일보가 상주는데 조선일보가 주인공으로 나왔다고 상 받는거임??
OOOO내부자들은 못생기고 매력없다.
OOOO2차 수요조사 ( ♥ ) 재앙은 재앙을 낳는다. 숨겨진 진실은? 글 | 10일단기 | 카커 | ALL | 느와르 | 시리어스 | 검찰 조직 대립 | 내부자들 기반 ( 일정 마음이 등록 되면 문이 열립니다. )…
OOOO 내부자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더 심한것도 많다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