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변요한

OOOO울리고 싶으세요?ㅋㅋㅋㅋ 마지막 갱년기까지 깨알잼ㅋㅋㅋ #변요한 #김윤석 #채서진 #당신거기있어줄래요
OOOO이건 계속 화제가 되네요ㅋㅋ 간단하게 수컷ㅋㅋㅋㅋㅋ #변요한 #김윤석 #채서진 #당신거기있어줄래요
OOOO아 채서진 진짜 우주체고 부럽다 도경수랑 변요한... 하아....
OOOO'아침을 밝히는 수줍은 미소'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제작보고회] 지난 제작보고회때 영상인데요.. 배우 변요한 '부드러운 카리스마~' #영화 #당신거기있어줄래요 #제작보고회 #배우 #조각 #채서진...
OOOO와아아아악!!!! 네이버 무비토크 한다!!!!! 아 진짜 개좋아 변요한 김윤석 채서진 사랑합니다!!!!😍😍😍😍😍
OOOO (채서진/변요한도 응원함) 김윤석:그리고 참고로 저희셋의 수능 성적은 그ㅈ다지 높지 않았구요,,
OOOO주로 많이 당했던 기뮨석씨ㅋㅋㅋ 두려운 눈빛ㅋㅋ 재밌게 하려고 애써주신 기뮨석씨 감사합니다ㅠㅠㅋㅋㅋㅋ #변요한 #김윤석 #채서진 #당신거기있어줄래요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sunhanbunno

OOOO초인 이후로 오랫만에 뵙는 #채서진 배우님과 #김현민 기자님의 만남이라니.🙈 믿고 보는 김윤석 - 변요한 배우님과 응원하는 채서진 배우님과 김현민 기자님의 기분 좋은 토크 너무 좋다. 😆 #당신거기있어줄래요 #김…
OOOO잠시 후 4시 30분부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세 배우와 함께하는 네이버 V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당신거기있어줄래요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OOOO이 조합을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니♡ 지금 네이버 V앱 무비채널 구독하고 '당신을 위한 토크' 보러 오세요! 생중계 일정11/16(수) 오후 4시 30분 참석자#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t.…


김윤석

OOOO채서진매력? 제가 좀 나이대에 맞지 않은 그런 올드함과.. 진득함이 있.. 김윤석:올드함으로 하지 말고.. 올드함은 나한테 맡기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채서진김윤석 선배와 호흡을 맞춰보니 너무나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배려있는 선배였다. 살뜰하게 챙겨준 김윤석 선배 덕분에 현장에 적응할 수 있었다.


당신거기있어줄래요

OOOO#채서진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메인예고편 #2016최고기대작 [채서진]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메인 예고편 배우 채서진씨가 주연을 맡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t.c…


배우

OOOO채서진 배우 치여따 왕 옙쁘다 당거기 개봉하면...파워 버닝...

OOOO헉 채서진배우님이다
OOOO연예가중계 지금 채서진 배우님 (긍정이 여주분) 나오셔서 액소 얘기하셧다
OOOO<긍정이 체질>은 광고가 계속 나와서 알게됐는데 채서진 넘 예쁘다ㅠㅠ 영화 초인이 너무 좋았어서 나온 배우들도 다 호감호감인데 채서진 넘 매력적인듯 생각해보면 난 좀 당당한 말투 쓰는 사람 좋아하는 듯 뭔가 똑부러진 느낌이라서 좋아 아 매력적이야 항항
OOOO채서진 배우님 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 채서진(김고운) 개취로 현존 20대중에 제일 예쁨..🙊❤️ 1994년 4월 30일생 (언니라서 고마워ㅠ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김옥빈 배우분 친동생이심.... 유전자 대단하고요.. 녜 예쁘심... …
OOOO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채서진 배우의 분량에 따라 이 영화를 한번 보고말지 두번보게 될지가 정해질텐데.. 예고편에선 대사 한마디가 안나오는구나...


사니님

OOOO 역싀.... 폴유피셜 사니님 채서진 닮은 거 인정받았네요 ㅇㅇ 제 눈은 틀리지 않았어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lonelycity

OOOO 사니님 그 채서진 님 닮으심


긍정이

OOOO#긍정이체질 #삼성웹드라마 #도경수 #채서진 # 긍정방정 #청춘 #도전기 #영삼상서포터즈


김옥빈

OOOO채서진분 보고 계속 누가 떠올랐는데 김옥빈분 동생이란 거 보자마자 수긍....
OOOO헐 채서진 누구 닮은거같다 생각했는데 김옥빈 동생이었구나


바네님

OOOO 맞아(무릎탁) 바네님이 채서진 사진보고 사니랬어(그 옆에서 눈만 보고 아니라한 새럼)
OOOO 진짜 약간 눈꼬리 내려간 채서진님임 ㅇㅇ ... 어제 바네님 말씀듣고 더 그렇게 느껴져욬ㅋㅋㅋ시력 좋으시던데 역싀
OOOO 오 바네님 !! 오오 아 마자요 !!!!!!!!!!!!!!!! 약간 더 순한 채서진님 닮음 !!!!!!!!!


예쁨

OOOO채서진님 넘 예쁨.. 오빠 찍는데 앞에 지나가섴ㅋㅋㅋㅋㅋㅋㅋ옆모습 찍힘


맞지

OOOO채서진한테 팔짱끼려던 거 맞지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한

OOOO한번만 더 하자는 요한☝🏼 채서진:😆 의미모를 지휘 손짓중인 기뮨석ㅋㅋㅋㅋ 2인 1역인데 왜 안맞냐는 리포터 말에 다 끝났다는 기뮨 손짓 너무 칼 같구요ㅋㅋㅋㅋㅋㅋㅋ
OOOO채서진분 '기욤뮈소 소설님의 ~' 실수해서 요한 웃을랑 하는 거 넘 귀엽다 야 귀여워


기뮨

OOOO 채서진 넘 예쁘고 기뮨 변죤 쩝니다...보러가요?!.!!!!


채서진

OOOO우와 나 채서진처럼 생기고 싶다
OOOO채서진 매력있게 생긴거같아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k______ch

OOOO채서진 존예
OOOO근데 채서진은 갑자기 왜 저렇게 뜨는건지는 잘 모르겠음
OOOO채서진 분 교정 중이신가 입모양이 약간 어색한 기분인데 너무 예쁘시네요 천사인지
OOOO채서진님 진짜 매력적으로 생겻다 개성있고 매력적이고 예쁘기까지한ㄱ거 가능한가....
OOOO채서진님 근데 정말 엄청 너모 우주 최강 예브시다
OOOO유타 밥은 먹고 업서진건지 걱정하고 잇섯을때 애쉬떼뗴유타 자아도취된채 그토록 원햇던 원샷 받고 잇섯으니깐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merit_yr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coast_mm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avec0429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avec0429

채서진 변요한 김윤석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배우 당신 영화 사니님 긍정이 김옥빈 있어줄래요 avec042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