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7, 2016

이소라 바람이 나혼자산다 분다 추억은 적힌다 날들이 사랑은 지금과 내게는 비극이어라


바람이

OOOO 케베쓰 한국어시험에 이소라 바람이 분다 나와서 수험생들 모두 순간 감정이입했다 문제 못듣고 막. 국어시험은 감정이입하면 망한다는 또하나의 예.
OOOO 바람이분다 이소라!!!
OOOO 은근 찾아보면 이쁜거 너무많아요ㅠㅜㅜㅠ이소라님의 바람이 분다도 진짜 이뻐요ㅠㅜㅜㅠ
OOOO바람이 분다는 이소라만 부르고 야생화는 박효신만 부르게 제발 법으로 좀 제정해주세요
OOOO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의 물고기종~! 이상은 비밀의 화원~! 이소라 바람이 분다~! 트랙9번~! 어쩐지 잔잔한 노래만 추천해버렸습니다~!!
OOOO 이소라 바람이분다 가사중에서 어때?
OOOO내게는 소중했던 잠 못 이루던 날들이 너에겐 지금과 다르지 않았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 이소라, 바람이 분다 [눈썹달]

이소라 바람이 나혼자산다 분다 추억은 적힌다 날들이 사랑은 지금과 내게는 비극이어라 one_day_3174

OOOO내게는 소중했던 잠 못이루던 날들이 너에겐 지금과 다르지 않았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바람이 분다 - 이소라)
OOOOrt) war is over 때다... 접때 이소ㄹㅏ님이랑 부르신 바람이분다는 정말 짱이야.... 제복짱짱....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처음 보는데 이소라 한혜진 재밌다.
OOOO귯걸 저거 나혼자산다 이소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귯걸 그 이소라님이 나혼자산다에서 쓰신건데ㅋㅋㄱㅋㅋㄱㅋ오셜비 어제 나혼자산다 봤구나?ㅋㅋㅋㅋㄱㅋ
OOOO귯걸ㅋㅋㅋㅋㅋ저거 뭔지 아는사람 저거 나혼자산다에 이소라님이ㅋㅋㅋㅋㅋ하는말인데 존나 웃기다ㅋㅋㅋㅋ귯~걸~
OOOO관리하니까 갑자기 생각난 ㅋㅋ 나혼자산다 이소라편 넘 잼께 봄 ㅋㅋ 중간부터 봤는데 재방하면 첨부터 다시 보고 싶다

OOOO나혼자산다 보는데 이소라언니 넘웃겨ㅋㅋㅋㅋ
OOOO방송인 이소라 씨 오랜만이다 #나혼자산다 에서 김성경 씨랑 밥 먹으며 '남자엠씨들은 계속 전성시대 누리며 그룹으로 나오고 여자 엠씨는 어린 친구들로 교체되고' 이런 얘기 솔직히 나누시는데, 그러게.. 나는 박미선 씨 진행 좋아…


추억은

OOOO[좋은 말] 내게는 소중했었던 잠 못 이루던 날들이 너에겐 지금과 다르지 않았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나의 이별은 잘 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러진다. -…


귯걸

OOOO귯걸 이소라님이 하신건데 ㅋㅋㅋㅋㅋ오셜비 나랑 같이 본방봤구나 ㅋㅋㅋㅋㅋ


행복해

OOOO소년 임형주가 부르는 <난 행복해> 이소라 "이소라 누나는 노래 잘 하나요?" 임형주 "예. 굉장히 잘하는 것 같애요. (중략) 그 노래 제일 좋아해요. 난 행복해."


굽는

OOOO이소라가 고등어 구우니까 전현무 '시집만 가면 되겠네요.' 으아아아아악 너무 싫어. 내가 먹을 고등어 굽는 거 하고 식구들 먹이려 굽는 거 같은 줄 아나. 여자들 희생 정신 없어 생각외로. 날 위한 거 할 때 더 즐겁고…
OOOO알티) 전현무가 고등어 굽는 이소라를 두고 시집만 가면 되겠다, 이러는 거 넘나 한심. 고조선이야 뭐야. 넌 장가도 가지마.


TRACK

OOOO가을이 되면 괜히 찾아듣게 되는 건 이소라의 무제 앨범이다. 특히나 track9이나 track11..
OOOO 가능할 거 같은데 (? 이소라 7집 Track 9도 좋아요
OOOO 이소라 track 9
OOOO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서 살게 해 이소라 - Track9


나혼자

OOOO어제 안그래도 모델 이소라의 나혼자 산다를 봤는데 소라분 아침 저녁으로 교포남친 Dan이랑 영상통화하는 모습 너무 간지나고 존경해서 울었다
OOOO나혼자 산다 모델 이소라 편을 봤는데 너무 웃겼고 동시에 솔로라이프 너무 멋있었음


이소라

OOOO이소라가 굿걸 한 번씩 할 때마다 한국사람들의 girl 발음이 얼마나 엉망인지를 깨닫게 됨..

OOOO이소라 화상통화하려고 매일 저렇게 화장하고 옷 갈아입고 하는 거 대단.. 난 전남친이랑 비디오챗 할 때 너무 귀찮아서 스탠드 조명 켜고(형광등보다 피부 좋아보임) 화장은 스킵하고 그랬는데...
OOOO20 1년 내내 WoW로 점철된 삶이었죠 방학내내 이소라 다이어트 업적점수 1500에서 한달만에 10000찍고 체중계 올라갔는데 5X....
OOOO이소라 뭐 일년전에 집에 있었겠지
OOOO나도 항상 윤오가 궁금하다. 이소라의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들을 때 마다 막연히 떠오르는 윤오의 이미지... 윤오 언닌 지금 뭐할지!
OOOO그런 거 듣고 나서 이소라 선생님이나 그쌤이나 김악마 노래 같은 거 들으면 죤나 귀가 트이는 기분이라구욧
OOOO출퇴근길에 이소라 노래 들으려면 빨간버스를 타야하는데 요새는 초록버스여서 들을 수가 없다 너무 시끄러워...
OOOO요즘 알리도 양파도 잘 되서 좋다.이소라도 분명 잘 될거고 옥주현 에일리 거미도 잘 되는 것 같아 좋다

OOOO티파니 허리운동 효과는 직빵인데 내 자세가 잘못된건지 자꾸 명치 아파서 이소라로 갈아탐 8ㅅ8
OOOO아 세상에 한동근&최효인 어떻게 내취향 노래만 부르지...?? 대박 대박이다 너무좋아 ㅠㅠㅠ 이소라에 자우림에 그..그냥 객관적으로 좋은노래라서 그렇겠지...?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조아조아 동갑이니까 ㅠㅠㅠㅠ 이소라구 부를게!! 랑이라구 불러줄 수 있어?
OOOO 이거 노래 들으면서 이소라같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이소라일줄은 몰랏내 좋은정보 ㄳ
OOOO여자 가수 단독콘서트 가본 거 두 번인데 이소라랑 2NE1.. 이거 왜 생각했냐면 블핑 노래 너무 좋기 때무니다... 아가씨들이 내맘이 불을 질렀네.... 멈출 쑤 없는 이 떨릠을 오낸오낸온~~
OOOO이소라 다이어트 하다가 죽는줄 알았네... 핸드폰하는데 지금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
OOOO얕마 우리 애가 진짜로 마흔 여덟살이다 ! 우리 애가 이소라이다 !(모델분 가수분 동갑이므로 두분 다 마흔 여덟살이다 !) 얕 우리 애가!

OOOO 들리지? 내 목소리, 이리 따라와 넘어와 봐 너와 나 오래 입 맞추게 _이소라, 세이렌의 노래
OOOO 빨리고ㄷ이소라를그려줘
OOOO 근데 이미 20년전에 김동률이 만든 노래 이소라 준 적 있음 ㅋㅋㅋㅋㅋ 엄청 슬픈노래 하겠지
OOOO이소라의 귯결 이 계속 떠올라 고통스럽다 귯결
OOOO한국의 3대 LGBT 축제 1. 퀴어퍼레이드 2. 에프엑스 콘서트 3. 이소라 콘서트
OOOO 아 빨리 이소라 노래로 멜로디 해라 유정연!!!! 윾뽕에 주거보자 ㅠㅠㅠ
OOOO정연이가 멜로디 프로젝트 하면 이소라누나처럼 극도로 슬픈 노래 해줬으면 좋겠다

OOOO 꽃씨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소라님 팬입니다 헤헤 저의 이름은 다른 뜻이 있지만 소라님의 노래에서 가져온 이름이기도 합니다 분위기는 딴판이지만요ㅠㅠㅋㅋㅋ말 걸어주시면 저는 행복합니다 파워 관죵진러라서ㅠㅠ 맞팔할게요!!
OOOO 팔로하고 갑미다..! 닉넴이 너무 예쁘시네요! 혹시 이소라의 시시콜콜한이야기라는 노래 아시나요? 거기에도 윤오라는 이름이 나오는데ㅎㅎ 그래서인지 그런 분위기이실것같구(
OOOO나 혼자 산다 안보는데 이소라 나오는 건 봐야지
OOOO정말 오디션프로나 불후의 명곡...복가..등 많이 봤지만 개인적으로 들국화의 제발은 날벼락 조장혁, 이소라의 제발은 김범수, 조용필의 모나리자는 국카스텐 하현우 버전을 가장 좋아한다. 정말 본인취향저격.
OOOO나가수에서 이소라가 계속 부진했던 그때부터 한국인의 음악취향 달라진 것이 없네,,
OOOO 이...이소라요?
OOOO더군다나 청천 이소라라면 고향 상매에서 뭇 남정네들의 마음을 홀리기로 소문난 처자가 아니던가. -산시 허수우

OOOO이소라는 아수라 를 보앗는가¿
OOOO김동률과 이소라가 음원깡패짓 시작하는날이 언제였지?
OOOODJ본인들 한명한명 다 예쁜데 그래도 본인들이 생각할때 대표 비쥬얼이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레드벨벳아이린언니죠 -140822 이소라의 가요광장
OOOO털데가 없으니 이소라 노래나 듣는다
OOOO룸메이트' 박봄, 이소라 품에 안겨 눈물 "나에게 정말 ...
OOOO어제 동생이 거실에서 이소라의 다이어트비디오 봤는데 ost가 너무 좋았다
OOOO 님근데 설마 트랙 이소라의 트랙인가요

OOOO 정념 + 이소라덕후의 느낌이 났어 (ㅈㅅ..
OOOO이소라 & 김동률의 티저영상을 보고 흥분(?)이 밀려와 유투브에서 #이소라의프로포즈 를 검색해보았다. 벨벳드레스를 입고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힌 밝은 이소라와 군대안간 성시경, 고딩 박효신을 만날 수 있었다.
OOOO김동률이랑 이소라랑 듀엣 곡 낸다며
OOOO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밤 울고 싶은걸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싫어해 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이소라)
OOOO따뜻한 커피 손에 들고 사각거리는 낙엽 밟으며 음악 듣고 싶다... 거미...김동률...그리고 이소라와 김동률의 콜라보... 생각만 해도 근사한 조합들...


No comments:

Post a Comment